1395-6955의 등록된 링크

 13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특별교통안전교육, 그것이 알고 싶다(feat. sound주운전자 과정) [내부링크]

> 운전자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특별교통안전교육! 운전면허 취소정지를 받은 대상자가 꼭 알아야 할 교육과정이며, 반드시 이수해야 할 교육과정입니다.술을적어도많이마시든상관없이음주운전은절대하면안되는행동..

넷플릭스 요금제비교/한달공짜/가격/꿀팁/이용하기/추천 [내부링크]

요즘 방학동안 매일 넷플릭스에서 미드를 보고 있는데 아내 sound에 한 달 무료라고 해서, 무심코 회원가입 후 몇 달 동안은 이용 중입니다.넷플릭스의 이용 비결과 가격 비교, 세세한 팁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습..

사주 ) 20일8년 무술년(戊戌年) 운세 보는법 흔들리는 글자들 사주팔자이얘기 ...① [내부링크]

사쥬보는 곳 주식 사이트의 사주 20일 8년 무술(무술)년 운세의 분석. 흔들리고 흔들리는 글씨들... 첫번째 > 20하나 8년이 무술(무술)년 푸른 하항시이, 무(보)무 무 무 무. 지상술(チ上スル) 술....(지산술)......

배우 박성훈 누구? 류현경 자신이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 배우 류현경이 연인인 배우 박성훈을 향해 애정을 드러냄으로써 박성훈에게 관심이 쏠린다.류현경은 14일 영화'기도하는 남자'언론 인터뷰에서 박성훈에 대해서"왜도 연기에 대한 이내의 용도 많이 하는 편인데..

Adam Levine(Maroon5) - Lost Stars(by. Begin Again) [듣기/가사/해석/MV]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쁘띠입니다.최근에 게재한 Maroon5의 'Sugar'리뷰문에 '4월의 비'당신이 영화'Begin Again'의 OST의 하나인 'Lost Stars'를 언급하며 오항상 그랬듯이는 그와 관련하고 리뷰를 하려구. > 'Los..

뺑소니음주운전 벌금형 약식명령 실제사례이다니다 [내부링크]

뺑소니(특정법범죄 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도주치상)(의문후조치))은 대부분 음주운전의 귀취로 많이 발생합니다.때로는 경미한 접촉의 의문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가는 경우도 있지만, 많은 경우 공포와 당노화..

TV다시보기 VOD 서비스 비교, 가격 알아보기 /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실제 이용 후기 [내부링크]

> 직장이 아니면 지프승이 가까운 나는 제목에 언급한 4개 중 3개를 달의 결제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남성칭구, 또 저와 아기를 함께 쓰다 보면,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닌 것을 잘 나누어서 매달 이용하게..

[BTS UN 연설 영어전문] Speak Youself! Love Yourself [내부링크]

작년부터 방탄소년단이라고 불리는 것이 정확하다. 아무튼 이 BTS를 굉장히 Follow하기 시작했어요트위터 과인 라이브 방송까지는 아이들에게 더 자주 써야 하는 관계여서 빠지지 않았지만 유튜브에 올라오는 모든..

러시아 인터넷 포털 얀덱스(Yandex) 자율 주행 자동차 선보여 [내부링크]

> 러시아의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 중소기업인 얀덱스가 자율주행 자동차의 프로토타입을 유출했습니다. 새로운 자율주행차랑을 이용하여 양덱스 택시(Yandex. Taxi)라는 이름으로 온디맨드(on-demand) 라이딩..

'' 부산서 10만 불자 모인 불교문화대축제 '' 부처님 진신사리가 등장하자 장내는 엄숙해져... [내부링크]

시민과 함께하는 불교문화대축제는 부산광동불교연합회(회장 경선 스님)와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회장 박수광), 부산시와 부산진구가 공동 주최하고 승가와 재가, 하나방 시민이 참여하는 시민축제로 마련됐다. 이..

'유전', '미드소마' A24의 신작 [그린 나이트(The Green Knight)] 공식 예고편 ~~ [내부링크]

> 아서 왕 전설'가웨인 경과 녹색 기사'를 원작으로 A24만의 스타 하나 로리 분장한 작품 감독:데이비드 로워리(유령 이야기) 데브스·파델아리시아비캉델의 조엘 에죠토우은션 해리스 5월 29한 북..

덕질의 시작인가... 좋네요 [내부링크]

> 이 아이는 왜 이렇게 서럽게 울고 있을까요? 경연, 오디션 프로그램이 넘쳐나던 시절에도 아이들을 경쟁으로 몰고 가는 모습은 보기 싫어도 외면하더니(심지어 자신은 가수라고 보지도 않는다), 요즘 앨라와 미..

[방탄소년단]릴자신스 버라이어티 인터뷰 발번역 BTS 그래미무대언급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인터뷰가 너무 길어서 중간 부분은 삐끗했어요.발 번역 가만히 있어요.릴과 인수의 무대에 BTS가 함께 설 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봐야 알 것 같아요.함께 무대에 서 있는지, 혼자서도 공연을 하고 있는지.이..

BECAUSE OF YOU #강다니엘 #KangDaniel 대박 [내부링크]

To be frank, many things happened orchanged since the day I seriously decidedto stan Kang Daniel.Never come to mymind that I would pay attention to kpopindustry in general and an idol in particul..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 - 오픈 !!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20하나 9 BTS POP-UP:HOUSE OF BTS Greeting Messagehttps://youtu.be/pw한 NqhYgGKU BTS(방탄 소년단)Character Trailer-The cutest boy band in the worldhttps://youtu.be/LFeiGU35ZzA..

[AI] 자율주행차 LIDAR란 무슨인가? 좋네요 [내부링크]

아래는 lidar의 기능을 나타내는 그림입니다.(https://www.explainthatstuff.com/lidar.html) > 아래는 lidar를 이용하여 만든 주변 그 결과지도(map, 모델)를 디스플레이에 보여준 사진입니다.(https://www.desig..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The Tooth and the Nail, 20하나7)_로맨스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석조 저택 살인 사건(The Tooth and the Nail, 20하나 7)감독 정식, 김휘 배우 고수(이속징, 치에승만)주현(남도징)문성근(윤영환)박성웅(송테속)임 화영(정 화영)원작 빌딩 S. 밸린저《이와 손톱) > 경성 최고의..

[생활 속 법률]병역 특례, BTS와 U-20 대표팀은 왜 못 받과인 ?? [내부링크]

>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BTS에 이어이번에 U-20대표팀이 낸 역대 최고 성적은 다시"병역 특례"기준에 관한 논쟁에 불을 지핐 슴니다. > 현행법상 병역을 받을 수 있는 길은 올림픽 입상과 아시아경기대회입니다..

[쉬운 기타 음악]달아요 - 박정현 ㅣ 기타 코드 멜로디 악보, 운지법 ㅣ 연주 꿀팁 (퍼커시브) 대박이네 [내부링크]

4월임..., 화창한 날씨의 아래, 연어 린이를 시작한 결혼을 하는 등 사랑이 꽃 피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하하!! 날씨에 맞는 그리고 우리의 마음을 들뜨게 해주는 그런 달콤한 music이 듣고 싶은 계절이기도..

윈도우 하나0 / 넷플릭스 앱 항상그랬듯 위에 있게 하는 방법 ??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1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1개월만 무료로 이용하려고 했는데 몇개월 동안 돈을 민감하고 있습니다. 재밌는 걸 빨리 고르고 끊으려고 했는데 콘텐츠가 계속 잘못돼서요. 왜 넷플릭스가..

크롬캐스트 넷플릭스 석 달 사용기, 스마트 hdmi 케이블 없이 티비 연결도 OK 봅시다 [내부링크]

낭군님의 말보다 주는 '텔레비전은 원래 붙어 있어서 자신의 역할을 한다'와, 그래서 1죠. 저도 눈을 뜨면 TV가 켜져있으면 마소리가 편해져요. 정말 아이러니한 일이에요. 그렇게 나쁘지 않고 있다 TV이지만, 케..

넷플릭스 설문조사는 참여하면서 주식은 사지않는 이유? 와~~ [내부링크]

며칠 전 메일함을 보니 넷플릭스에서 설문조사를 요청하는 메일이 와 있었다.넷플릭스(티커명 NFLX) 주식을 보유하지는 않았지만 꽤 오랫동안 사용해 온 사용자로서 리뷰를 좀 해본다. > 오늘부로 야후 파이넌스로..

[미드웨이]화려한 볼거리와 승리의 쾌감 봅시다 [내부링크]

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깔보는 Japan을 침몰시키고 태평양 전쟁의 행방을 바꾼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미드웨이]이 김 1공개되었습니다. [라이언 1개를 찾는 것을 보고, 금 잔인..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계획 이야~~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채결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르사유(Versailles)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 프랑스와 케봉잉 모든 합작 사극에서 프랑스의 절대 왕정, 루이 14세 얘기를 모두 소리고 있다. 프랑스 역사입니다에도 드물게 영어권 배우들이 다수 캐스팅됐고 드라마 대사도 영어로 제작됐다. 때문에 프랑스..

배달의민족 자율주행 실내 배달 로봇 시범 서비스 운행 좋네요 [내부링크]

배달 민족 자율 주행 실내 배달 로봇 시범 서비스"운행 배달 앱 배달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 형제들이 서울 송파구荑동에 위치한 우아한 형제들의 본사에서 자율 주행 실내 배달 로봇"딜리 타워"의 시험..

'위쳐', 운명에 맞선 괴물사냥꾼 스틸 공개 정보 [내부링크]

'위치', 운명과 맞선 몬스터 헌터 스틸 유출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가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 위처는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방탄소년단] 200하나24 BTS Official 업데이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200일 24 BTS Official의 업데이트 아미의 여러분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도#방탄 소년단과 함께 할 생각 !#아포발포#새해 소년단 > 김석진이 도망갔다...목에 리본이요? ᄋ >..

신종 코로자신 / 우한 폐렴 / 제팬 후쿠오카 정세 (2.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 일본 방송에서도 신종소 나쁘지 않다에 대한 심각성은 매일 전하고 있으나 1억 2천만명이 살고 있는 일본 내에서 불과 수십명의 감염자를 병원에 감금하고 있으니 불안을 느키고 아니며 공포심을 느낄 일나프지..

넷플릭스영어공부 통해 아직도 독학으로 스터디 하시과인요? !! [내부링크]

> 영어회화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저는 교환학생을 준비하면서 토스, 오픽, 토익 등 각종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하지만 이렇게 높은 스펙을 가지고 있어도 간단한 공부를 듣..

[가수이우]성덕,좋으셨겠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 > 원본은 ... 에스엔에스그램 열로님 > 이우의 얼굴. 눈, 코, 입, 매우 타이트하게 잘 그려진 그림처럼 보인다.#그림 같은 이우 잘생긴 얼굴 #얼굴 잡고 사는 팬 #바로 본인 #이우

[코너희의 게임블로그]더 위쳐 애니메이션 영화, 국내 스튜디오 미르가 제작할 의도입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코나히다.이번에 최신 넷플릭스의 실사 드라마화로 인해 큰 화제가 되었던 더 위처 시리즈 프랜차이즈의 공식 아이애니메이션 영화 프로젝트가 유출되었습니다. > 해당 자이 조 시리즈 프랜차이즈의 공식 만..

작은강아지 중성화수술 및 탈장수술 후기+수술 후 관리법 (레오야 고생했어ㅜㅜ) 와~~ [내부링크]

안녕~! 어제는 대망의...! 레오 수술하는 날이었어요.ニ슈 물도 섭취하지 않는 것이 뭔가 강했는지 낮부터 내 이불 속에 숨어서 피하고 있는데 어떻게 저런 수술은 잘 되었대요. :0 > > > 수술하면 못씻으니까 전..

다소음석증 제거 수술 : 청다소음튼튼병원 볼께요 [내부링크]

2년간 원인 모를 메이지 통증에 하달료 왔다. 2~3개월, 소화 불량으로 지내다 보면 다시 괜찮아 되기를 거듭하다 보니 위가 안 좋으니까 그롱가프다~ 하고 지내고 위 내시경만 3번 정도 받았지만 위는 깔끔하네 ..

편도결석 빼는 법 대박 [내부링크]

> > 만나서 반갑습니다편도선 진료가 가능한 내과, 서울바른내과입니다.혹시 구취가 과도하게 감정하고 계십니까?구취가 과도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보동은 구강이 청결하지 않고 과도한 경우는 구취가 납..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와~~ [내부링크]

> 우리 1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신체 부위를 들자면 단연 손목이었다 손목은 식사울 먹을 때 빨래를 갤 때 연필을 줄때, 리모컨을 취할 때 등 1공존할 수 있는 중에 수없이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손목은 현..

거북목(일자목) 봐봐요 [내부링크]

'고북목'예는 '1자 목' 어려운 네용로'두부 전방 자세'영어로 'forward head posture'. 시 고북목를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하고자'turtle neck'과 검색하면 목폴라 사진만 나오면 구글에서 영어로 쓴 많은 자료를..

편도염 이겨내기 (급 정보 [내부링크]

내가 지난 달 서울에 다녀와서 PM2.5를 많이 마신 탓인지 급성 편도염으로 지금 이 2주간 항생제를 먹고 있습니다.다행이 편도는 계속 가라앉아서 잠이 심했는데, 과인과정이라 빨리 과인했으면 좋겠어. 언제나 나..

대변꿈 변기꿈 똥누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노상날은 변기, 변기, 꿈, 변기에 대한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한 거지다 대변 꿈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1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모든 1이 자신의 기대 이상으로 잘 해결하고 특..

서강준 눈동자 실물짤 확인 [내부링크]

> 아주 따뜻한 눈동자와 밝은 눈동자 색이 많은 매력이 있는 배우입니다.바로 서강준 씨입니다.~ 소캉쥬은 씨는 하나 993년 하나 0월 하나 2개이고, 올해 나쁘지 않는 이 28세라는 점입니다."어머 30세에 가까워..

IT 학과 전공자, IT 분야 취준생들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피중독 IT제치 선생님학생들이 대학입시 준비를 할 때, 본인의 졸업 후에 취업을 준비할 때 등 컴퓨터, IT분야 뿐만 아니라 어떤 분야에서든 준비할 때 무엇이 있을까요? 각 분야별 자격증입니다...

산청호흡기질환 미 !! [내부링크]

> "최근 휴대 전화로 PM2.5비상 저감 조치 경보를 가끔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는 당일 일 7시 기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에서 2시도 이상 아래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시행되는데요. 이처럼 사회 발전에..

[+164] 6개월 아기 급성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벌써 5일째, 둘째 간병기...(눈물) 만 5달 두번째.양곤에 오기 전날 감기 걸리는 고통스러운 현실.결국 양곤 와도 일 0일 정도 콧물 줄줄, 가래 쿠론 크론으로 고생했어요.감기가 다 나아서 며칠간 기쁘다고 했..

노안수술비용 눈 상태 좋구만 [내부링크]

수정체는 나쁘지 않고 이것이 들어감으로써 노화로 인해 고유 수정체의 굴절력과 탄력성이 떨어지는 노안이 발생합니다. > 노안은 책을 읽거나 모니터를 볼 때 시야가 점점 어둑어둑해지고 가까운 것이 잘 보이지..

[참마sound마sound상다soun 대박 [내부링크]

> > 진감정의 NLP 프랙티셔그 대과정은 본인의 삶을 변화시키는 노하우를 배웁니다.진감정의NLP전문가프랙티쇼과정은다른사람의생활을변화시키는노하우를배웁니다.참감정의 NLP 트레이그 대과정에서는 NLP 교육..

백내장 수술과정 봐봐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노화, 다양한 원인에 의해 흐릿하고 혼탁해져 시력 저하가 나쁘지 않은 증상으로 치료 시기가 늦지 않도록 정기 검진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다. 거의 40대 초반에 노화가 시작되고 60..

* 내가 중학교 과학 교사라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연히 비디오 클립의 첫 프치아를 봤다.-내가 살고 있는 우리들의 태양계는 거대한 항성인 태양을 고정한 것으로, 그렇게 해서 태양의 인력에 사로잡힌 8개의 행성이 마치 탁구공이 나쁘지 않고 공돌처럼 빙글빙..

중성지방이란, 고지혈증 봐봐요 [내부링크]

> 중성지방이란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한 형태로 우리 몸의 여러 곳에 존재하고 있으며 칼로리 식사가 부족할 경우 체내에서 에너지원으로 분해해 사용된다. 그러나 과도한 중성 지방은 혈관 벽에 쌓여서 혈관..

수원핫플레이스 인계동VR, 플레이존VR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 1소개함은 수원 핫 플레이스 인계동 VR"플레이 존 VR"입니다.항상 데이트를 하면 먹거나 영화를 보고 산책하는 데이트 뿐이었는데 뭔가 색다른 색다른 데이트를 하기 위해 알아보니 수원에도 VR를 체험할 수..

정보보안학원 , IT국비지원으로 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KG 컨설턴트로 학생, 미취업자 분들의 진로를 디자인해드리는 경보 선생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학생과 미취업자 분들이 정보보안 전문가에게 관심을 갖고 있어서 정보보안 학원에서 어디..

공덕 PT 갑상선 기능 저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이엠파워공덕점입니다!!날씨도 점점 계속되고 있는데 각별히 건강 잘 챙기세요!! > 먼저 #갑상선은 저희 목 앞 중앙에 있으며, 앞에서 보면 #나쁘지 않은 콧형이고 뒤통수 앞에 붙어 있는 내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