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7-6955의 등록된 링크

 139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13. BTS 5TH MUSTER, Magic Shop [내부링크]

마지막 팬미팅! 사실 왜 마지막 팬미팅이냐면요. 이제 아미가 아니라서... 그래도 감정속에서는 항상 응원하기로 하지만 나의 고등학교 생활은 모두 방탄이었기에 외로워.. > 방탄 유행 우주 개척하고 넘..

[울산 원데이클래스] 울산 피아노,보컬, 기타 원데이클래스. 울산 직장인 취미공간 노래앤아트플레이스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울산어른들의취미공간인노래&아트플레이스입니다. 울산 성인, 직장인 원데이 클래스 음악&아트플레이스 > 평소 피아노를 취미 삼아 혼자 치다가, 손가락 번호나 손 모양 때문에 당..

하나자목(거북목)은 우한폐렴같은 호흡기질환에 취약할수 밖에 없다 [안창훈산부인과] [내부링크]

안창훈 산부인과 안창훈이다. 1인과 호흡과 관련성을 묻는 논문이 매우 많은 양으로 몰려들어 자신 옵니다, 그만큼 현대인의 자세가 사고 이다니다 > 날짜 짤리면 호흡에 관여하는 경추 5,6,7흉추 하나,..

병원바꿈/ 축농증+ 가래 [내부링크]

저번주 목요일부터 계속 되는 열 그저께부터는 기침 sound가 컹컹 어제 밤에는 코가 막혔는지 컹컹거리고 고민하다가 병원을 옮겼어요.동네에서 가장 최신 유행하고 사람이 많고 대기 시간도 긴 병원··예약하고..

기아 더 K9 3.8 GDI AWD 플래티넘 II 20하나9년식 하나5000KM 신차급 중고차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그린 차의 박·진혁 팀장입니다!-오항상 소개하는 차량 정보-차명:기아 더 K9 3.8 GDI AWD플래티넘 II의 주행 거리:한개 5000km연식:20하나 9년식 컬러:블랙 연료:휘발유 변속기:오토 문제의 유무..

[테디킴]자율주행자동차 기초 다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디킴입니다. 4차 산업 혁명이 다가오는 가운데,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조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미국은 이미 상용 중입니다!한국 정부의 아무런 다른 제동 차 조사의 선두 주자,..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크로키그리는법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릭터 공방장 그림별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쿠로키 그리고 법 1입니다.수작업 중에 수채색 연필을 이용하여 크로키 해 보았습니다. > 선으로 크로키합니다.크로키를 하면서 전체..

영화02. 넷플릭스 : 폴링 인 러브(falling inn love, 2019) 볼께요 [내부링크]

> 의견을 정리한 영화 리뷰인 만큼 어느 정도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주일 만에 직장을 잃고 남자 friend와도 결별한 가브리엘. 최악이라 생각하고 좌절하던 그 때, 술김에 신청한 이벤트를 통해 아름다..

자이언트 펭TV 2020년 펭수 다이어리 득템후기!! 달력 구매하는 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안입니다.요즘 저는 정스토리에 빠져있는 정스토리의 매력이 넘치는 펜스!!! > 제 핸드폰은 펜수로 꽉 차 있어요.저처럼펜스에빠진분들도많지않나요?전예기, ⇒요즘 퇴근길에 펜스 보는 재미로 삽니..

[방탄소년단] BTS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 BTS Japan Official) 봐봐요 [내부링크]

일 907일 4 BTS Official, 트위터 [#김 1의 방탄]Hello, Shizuoka!BTS=ARMY천생연분 영원히 함께니까 c#시즈오카 2차 공연 > > > 시즈오카 공연장 사진 진짜 아름다워. > +BTS JAPAN OFFICIAL > > 잘 모..

영화 <미드소마> 이야~~ [내부링크]

> <유전>을 너무 좋아하는 공포영화라고 입이 닳도록 떠들었던 김삿갓에게 "감독 신작이 자신감을 가져왔다.아침 공포영화라는 홍보는 참새 방앗간 같은 것이었으니까. 소치고 보니 나처럼 유전을 재밌게 보고 미..

주얘기드라마 하나뿐인내편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몇부작 !? 봅시다 [내부링크]

주말드라마에 자신만만한 '아군관계도&등장인물' / 몇부작!? > > 오랜만에 연기파 배우 최수종이 출연하는 주말드라마 한 번에 없다의 시청률도 좋아요! 거기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나오는 가수 겸 배우 유이까지..

미국 관광비자 소음주운전 벌금 전과 이력 합격 사례 2019 웨이버 케이스 확인 [내부링크]

한국 미국 거절 비자 전문 센터의 우리의 밝은 비자입니다. 한국 내에서 미국 비자를 신청하는 대상자를 대상으로 비자 수임자입니다.및 거절 사례에 대한 정보를 소개했으며, 개인 및 기업에서 비자를 준비해 주..

BTS Map Of The Soul: 7 UK Album Chart 1위, 1단 영국 앨범차트1위! 방탄소년단 새앨범 자신왔으니 차트 석권 들어갑니다 긴장ON? 두근두근ON! 봐봐요 [내부링크]

> BTS 새 앨범이 발매되었어요일단 추가시험하고, UK부터 클리어합니다.United Kingdom(줄여서 UK)은 BTS에 푹 빠졌군요.Map of the Soul:7을 발표하자 마자 1위, 얻습니다. 우선 노래를 먼저 들어 갑니다.BTS의 O..

배우 권상우 선글라스 타투 보잉 TA3556ST 봅시다 [내부링크]

> 이 231인천 공항에 송·테용크오은 권상우 부부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손태영의 해외 화보 촬영 차 1일본 우로 출국했으며 이날 남편 권상우가 충의게 동행한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열..

6월251 1요1 방송별 시청률순위~! 좋네요 [내부링크]

6월 25일 일요일에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연선생님임:) 제가 오랜만에.. (웃음)최근 1이 많으며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에 약 간 소홀히 하고 있어.....다시 이번 주부터 열심히 좋은..

하나80905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in LA , G.C.P 대박이네 [내부링크]

LA에서 각자 사진 찍은 탄이들! 그러고 보니 지민이 사진만 없네... 꾹이 작가님! G.C.P 많이 공유하고용~~그렇게해서 G.C.F도 기대할게요~b킴데하 성 사진 말이지 그 왕신 바룬 한 사람인가...0!!조남준이 갈색..

[핫이슈] 전현무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와 열애, KBS 선후배 커플 탄생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츠입니다.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전현무 열린설이 방송됐습니다.이혜선 아나운서와 귀여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이혜선은 KBS 아나운서로 KBS 선후배 커..

닐슨코리아, 이틀째 시청률 집계 오류…"내1부터 정상화" 와~~ [내부링크]

송고 시간| 20일 7/02/0일 08:57(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가 TV프로그램 시청률 집계 시스템에 오류를 경험하면서 이틀 연속 적시에 통계를 내지 못했어요.닐슨 코리아는 통상적..

배우 이준혁 과인이 학력 차기작 대박인듯 알아봐요 [내부링크]

> 높은 코와 상냥한 눈으로 여자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는 배우 이·준혁 씨요! 그의 나이는 하나 984년 3월 하나 3일생으로 올해 37세가 되었다고 할 생각입니다. 나이보다 하나 0세는 젊은 보이는 동안 미모..

기사_하나80823_BTS_"얼쑤 좋다"..방탄소년단, 새 앨범 타이틀곡 'IDOL' 베1 친구었다 '티저 공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OSEN=박진영 기자]그룹 방탄 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이 마침내 베이 1을 벗었다.방탄 소년단은 231 0시 공식 홈페이지나 카페, SNS채널을 통해서 이 앨범 LOVE YOURSELF연결'Answer'의 타이틀 곡'IDOL..

롤 시즌8 스토리자하 룬 템트리 카운터 알아보자[미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하는 남자 자칼입니다.이번은 롤 시즌 8의 이야기, 하룬/템트리/카운터 공략이다. > 내용자하는주요딜스킬인W스킬이공허충이발생하는데,그딜이끝납니다.공허충을 발생시키고 활을 사용함으로써..

스케1이 남다르네! 대륙에서 흥행한 중국의 영화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매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는 중국 영화시장. 20일 6년 2월에는 약 한 0억 5000만달러(이하 한국 돈으로 하루 일 943억원 이하 4월 22일 환율 기준)의 매출을 기록하고 산업 규모에서 북미 시장을 넘어섰다. 국내..

자율주행자동차 기술과 상용화_매직터치가 본 미래 자동차 [2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자동차의 외형을 복원하는 전문브랜드 매직터치입니다.(*^ᄉ^) 최근 매직터치가 본 미래의 자동차 포스팅의 후속으로 현실화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에 관해 그 개념과 핵심기술, 대중화에 앞..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X 23첫 유 출방안, 가격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뭔가 본인의 루즈한 기분이 드는 금요일 오후입니다1주일이 정말로 빨리 흐르는 구 본인이라는 소견이 듭니다.어느새 하나 0월도 중순을 넘어섰다 슴니다.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소견이 있습니다..

임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노브라 생방송 진행 인스타 그램그램에서 소감 밝혀 이야… [내부링크]

> mbc의 임현주 아자 신은서가 노브라에 대한 자신감이 샘솟고 있다. 첫 4첫 임현주는 쟈싱 프지앙아의 sns에는 "드디어'노 브라 데이.샤워를 하고 자기와 옷을 입어야 자기 자신도 모르게 브래지어로 손이 늘어난..

[0하나] 펭수잠옷모델, 플레이하다! ?? [내부링크]

> 이 원우 선량함 / 활동적 / 스파 활동 나쁘지 않을 것 > 리드포트 키넌 식도락가/게이머/사교적이다 > 비열한 속물 / 짜증 / 수완가 > 박원도(by. 로지님) 아름다움 집에 놀러온 손님과 찰칵! > 키요미 키난하고..

[펭수] 펭수의정체 플린김동준??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자이언트 펜스#남국펭+ 뛰어난 몇=펜스#EBS의 유튜브 채널 중#"자이언트 펜 TV"크리에이터#힛프항셍스이프그 다 sound와 그이요미 외모는 많은 캐릭터가 된다#펜스 위 꿈은#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1년..

무면허, 소음주 운전 3진 아웃이지만 집행유예를 받았습니다! !! [내부링크]

> 의뢰인은 2009년 소음 주운 전 20하나 8년 소음 주운 앞에서 벌금을 받은 분이었습니다. 대리기사를 불렀지만 계속 배차되지 않아 대리기사가 가기 쉬운 곳으로 차를 이동하던 중 소음주 단속이 됐습니다. 다..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의 변이는?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금지할지는 자율 주행 자동차 두번째 가끔 2020년에, 우리들, 나쁘지 않다고에 하나오날 변화와 현 시점에서 한계와 미래, 책입니다. 소재를 구별하는 원칙 등 네 글자만으로 막연한 기대를..

2020 첫월 넷쨋주 일상zip. 대박 [내부링크]

> #설날 시골의 흔한 풍경 솥 가마에 연기가 폴퐁낭다히ー링그 그 것=0= ️ > 누가 명절에 화장을 합니까? 정말 시골집에 있는 동안 당신은 잘 자고, 잘 먹고, 내 몸에 죄책감이... > 떡국을 드세요. 외갓집 떡..

(뉴스속) 우한 폐렴 (코로과인 바이러스) 심각 .. 국한남성 두번째 확진 !! [내부링크]

켈리씨예요.신종플루, 메르스에 이어 본인 궁금한 바이러스 본인 확인됐습니다 며칠전에도제가글을썼는데백신이아직없는상태이고저희본인과의교역이가장많은중국에서발생하고있어서더욱궁금하네요.중국에서 귀한국..

롤 시즌9 키아과인 룬 최근 템트리 카운터 공략! 미드 챔피언 캐리를 원합니다면? 이야~~ [내부링크]

> 키아인은 원소와 지형을 활용하면 다른 암살자 챔피언보다 CC기의 우세로 완타때 유틸성, 데미지를 비롯한 능력이 수직상승하여 하드캐리를 하는 챔피언으로 메타에 의해 암살자 챔피언픽이 줄었지만, 키아과인..

실때때로 후쿠오카 우한폐렴 코로과인바이러스 귀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담담하게 여기는 듯하다!" 실시간 Japan후쿠오카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우한 폐렴 정세 2020.2.1 >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의 공포가 몰아친 결과 1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에 왔..

융합문제력 사이언싱톡톡 독후활동 <과학자는 어떻게 1할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 주 아이와 함께 해 본 독후 활동은 융합문제력 사이언싱 토크의 <과학자는 어떻게 할 것인가?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실제 과학자들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고 잠망경과 가짜 캐비아 만들기 등의 연구활동을..

[방탄소년단]OUR UNIVERSE BTS 배경화면 다운로드 링크(진토피아님) 좋네요 [내부링크]

댄심무 예뻐요 https://twitter.com/JINtopia_한 204/status/하나하나 9460072737866개 378?s=하나 9 > > > > > #김석진#김 조남준#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방탄 소년단#BTS#일본 보야 지 4의..

백두산 화산폭발 징후 발견 [ 피해 ]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하세요.다소 무거운 주제로 기위 버그에 대한 글을 작성하고 또 이런 글을 작성하면 블로그에 치명적일 수 있지만 이웃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해서 작성합니다. 하나 0가끔 전 하그와잉의 뉴스가 보..

노인성백내장수술비용 자세히 알아볼수록 좋겠지요~? 확인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자신의 증상과 궁금했던 점, 공짜로 소음을 받는다(클릭시 신청 페이지). > >

주진모 민혜연 여의사 과거 리즈 결혼 몸매 문자 해킹 공개 카톡 아내 볼까요 [내부링크]

문자 유포 시... 법적 처벌이 된대요구글에서 퍼지고 있는 만큼 퍼지고 있어요..음 장동건 송승헌 현빈(골프)이 관련돼 뜨죠. > > > > > 배우 주진모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자 친구 민혜영에..

this is mangnanyong.. 짱이네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050567538294194177?s=09 하나 8개 0하나 2방탄 소년단 트윗 > #BTSwwwwwwwwwwww아니, 아이들 진짜 귀여워. > 만자녕~! 흐지부지 귀엽..

물리전자 및 반도체공학의 이해를 높하나 수 있는 인강! (영상 O) 이야… [내부링크]

강의소개-대학교 교과과정 가운데 チャ터별 세부 개념정리와 명쾌한 예제문제 해석 강좌강의 대상-공대(전기전자과, 재료과학과) 학부생-관련 자격증 준비 중인 수험생-물리전자, 반도체공학을 필요로 하는 모..

[회계 자격증 - ERP 회계 2급] 난이도, 볼께요 [내부링크]

오늘은 취득하기 쉬운 회계 자격증으로 ERP회계 2급 포스팅을 가져옸 슴니다! > ERP와는 독립적으로 분리된 전산 시스템인 생산, 자재, 영업, 인사, 회계 등 전 부분에 걸치고 있 경영..

[명월초 지면콩] 지방이 많은 맛잇는음식 과하게 먹으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남 안정회입니다. > 3월 4일(월요일)오늘도 미세 먼지가 많은 날이었다, 외출 때 가면도 준비하고 본인들이 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지방이 많은 맛있는 음식을 알아보거나 몸에 좋은 지방이 들어..

아이 / 태아보험 까보기 - 대박 [내부링크]

> > 추간판장 아이의 수술 담보입니다.수핵장아이란 척추에 수핵이 마모된 상태에서 무거운 물건 등을 운반할 때 수핵에 무리가 와서 생기는 질환으로 수핵장아, 노화는 수핵이라는 질병에 의한 수술시 가입금액만..

[종양외과] 중성화수술 하지 않으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인근 쾌적한 전문진료, 행복한 생활센텀동물병원 도그플러스입니다. 지난번에이런질문에대해서글을쓰려고스스로나갔습니다. https://blog.naver.com/squaring/22첫 403첫 32093 안하면 정 스토리는 어떻게 되나요?..

고지혈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 및 성인병을 연구하고 예방과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고지혈증 치료의 비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소음악작업중인 벅스봇이 드디어 정보 [내부링크]

http://naver.me/Fo9EB7FR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 분 있나요?연휴 시작 전에 기쁜 소식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현재 music작업 중인 애니메이션'백스 봇 이그니션'이 늦게 동시에-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또..

연예인MC섭외 레크레이션잘하는개그 ?? [내부링크]

벌써 가을의 의견이 많이 봉잉눙 10월이 지봉잉에 가겨울 맛이 매운 냄새 봉잉눙 11월이 머지 않았어요!썰렁한 마음을 뜨겁고 즐거운 업시키고 주었다#개그맨의 분을 소개할께요! > 지금은 날씨가 추워져 야외가..

포항 구룡포 가볼만한 곳 제22회 구룡포 좋네요 [내부링크]

KBS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너희들 모두 재밌어요" 포항 구룡포에서도 촬영되는 드라마여서 방송모드를 기대했었는데... 예기도 흥미롭고 재미있어서 배우들의 연기도 매우 잘하고, 또 화면에 그 다음은 구룡..

채움 유기농노니주 좋네요 [내부링크]

#착즙노니 #유기노니쥬스 #선물세트 #노니즙효능 #노니효능 이미 다른 포스팅으로 커밍아웃?! 하지만 자신은 이상 지질 혈증에 걸려.평소에 야채도 자주 안 먹어. 기름진 게 좋아서 무언가에 걸리지 않으면 이상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 와~~ [내부링크]

> 안녕 망고야. 심심할 때는 넷플릭스를 켜고, 미드, 영도, 영화까지 다양하게 보고 있어요.아내 소음에는 한 달 동안 공짜로 썼는데, 댁이 재미있어서 이번달 단위로 돈을 내면서 쓰고 있습니다. 흐흐흐라서 하나..

가수 린, 남편 이수에 여전한 애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수 린이 남편 이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9월 241정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매일 함께 걸으면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린과 의..

백내장 치료해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리타이입니다.백내장이 진행되기만 초기 1살 때는 당장 수술에 가입의야 할까요?적절한 수술 시기는 언제 합니까?백내장을 동반하는 다른 합병증은 없나요? 정답·해설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

강남역 레스토랑,강남역맛집 구구당(+bt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날은 정스토리 점심부터 night까지 강남역에서 많이 먹은 날! 점심에는 돼지갈비찜을 먹고, night에서는 홍콩풍 요리인 구구당에 웃음. > 구구당은 들은 입이 2곳 있지만 한곳은 아홉.알베르 현. bts..

성남형사변호사, 소음 이야~~ [내부링크]

당신을 위한 법률 노트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지내세요?대한민국 최대의 명절인 만큼 평소 만나지 않던 가족이나 친지를 만나기 위해 운전대를 잡습니다.따라서 이런 명절에는 '소음복주'가 필수죠.*소음복주:제..

인지질 구조 오메가3 크릴오하나 효능 추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규리 한약초 하나 기장님의 방문 감사합니다.김하나도 tv,가끔 검색어에 하나 청정 남극의 혈관청소부 마술사로 불리며 #크릴오하나 매진 행렬을 이뤘네요.어느 날 갑자기... 건강한 맛있는 음식 클..

미국입니다신일기 [10주 5일] 갑상선 호르몬 수치. 좋구만 [내부링크]

조프란을 먹지 않아서인지 새벽에 약한 메스꺼움을 느끼며 깨어나지만 이 정도는 참을 수 있다. 오전 중에는 언제나 과일과 요구르트를 먹었다. 아직 고기는 들어가지 않았지만 과일은 잘 먹는다. 옛날에는 토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