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955의 등록된 링크

 1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Hollyn 홀린 보컬 클라쓰, 필히 들어보세요 ! 지리는 가창력 ! :: 해외 미쿡 CCM 추천 퀄리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DESO다오늘도 가까운 친국에, 소중히 하고 있는 여동생에게 이렇게 말하도록 포스팅이 시작된다! > 금 하나 소개할 아티스트는 미쿡의 Hollyn홀린이라는 아티스트야! CCM가수로 활동하는 어리..

넷플릭스환불해지 소비자보호원1372최고 [내부링크]

지난해 Netflix(넷플릭스)은 1개월 free체험을 탄쥬이 있었던 모양이다.어떻게 하고 미성년자가 가입했는지는 모르지만, 이것이 1개월 무료 체험 후에는 자동적으로 계약이 된다고 한다. 자택의 텔레비전 인터넷은..

일원동연세재활의학과] 오십견에 대한 곡해와 진짜로 part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원동 일번출구 삼성생명 빌딩에 위치한 오십견/무릎관절/척추협착증/디스크/바른자세/교통사고/물리치료/충격파치료/프롤로재생치료재활과 전문의 박성진 원장의 연세재활의학과입니다. 어깨가..

송가인 홀로콘서트 MBC 홀로중계,일일월일0일 일.오후 6:30분 (링크 공유 포함) [내부링크]

TV조선이 아니라고 합니다.흥미진진 위의 기사는 관심있군요~~ 최근! 송가인 리사이틀, 어게인 관련해서 여러가지 기사가 나왔네요. 화상:손가인에스엔에스 > > 송가인 혼자 콘서트 인터파크..

보육교사2급자격증 새내기 직장인의 수기! [내부링크]

> > 직장에 아내라는 말을 듣고, 가게를 나올 때 가정용 케이스가 매우 많습니다. 오랫동안 제가 당신을 원했기 때문에 준비도 많이 했고, 결국 순리대로 하던 일을 하는 아주 축복받은 경우도 있지만 전혀 예상하..

지진이란? 지진의 원인과 그에 대한 예비결을 찾아봅시다! [내부링크]

> PM2.5때문에 가면 착용이 필수가 된 가장 최근 또 다른 바이러스가 우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우한 폐렴이라는 이름으로 언론에 자주 나오는 신종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입니다.코에서 본 바이러스가 변형하여 사..

롤 시즌8 브랜드 룬 템트리 공략 [ 미드 / 서폿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금하나 추천 챔피언은 바로 서포트계에 떠오르는 신성 '브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8 브랜드 룬템트리 공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랜드는 2개 라인에서 가고[미드/사ー포쯔토]..

[BTS COUNTDOWN] 방탄소년단 - 'Tomorrow' 전정국 움짤! [내부링크]

BTS카운트다운| Ep.1'방탄 소년단'의 'Tomorrow'무대.BTS-TomorrowWorld No.1 BTS chart show방탄 소년단 모두 황금 막내 전 쵸은국!http://tv.naver.com/v/2개 57742 와! 거짓없이 TV로 투모로우 무대를 보다니!..

편도가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과 대처법 [내부링크]

> 온 세상이 울긋불긋 단풍으로 눈이 즐거운 가을입니다.겨울의 문턱이자 사계절 중 가장 화려한 가을은 사계절 중 가장 감기 환자가 급증하는 시기다.항상그랬듯이감기만걸렸다면편도염으로고통하시는분..

발기부전 원인 [고혈압/흡연/당뇨비만] [내부링크]

>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과인래 요발기부전은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누리는데 충분한 발기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를 예상하는데, 이는 부부간의 문제 및 과인 감상 진품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결코 가볍지 않은 문제이..

[My List]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1급 필기 통과 [내부링크]

> 아내 sound에는 첫 급도 2급과 마찬가지로 기출 문제만 돌리면 될 것이라는 소견으로 개념 정리 없이 기출 문제를 가장 먼저 풀었다. 하지만 공부한 컴퓨터 한 반 과목과 스프레드시트 과목까지 마치 Soun..

[건강한 인생]더덕의 효능/약초로도 좋고 밥 반찬으로도 좋은 더덕으로 몸보신 합시다. [내부링크]

> https://coupa.ng/bp1dd8 [건강한 삶] 더덕의 효능·약초도 좋고, 식사 반찬으로도 좋은 더덕으로 건강하게 보내세요. > 더덕은 도라지과에 속하는 뿌리약초인데, 저렴한(?) 산삼이라고 해서 '사삼'이라고도 불..

고혈압 기준, 고혈압 수치 어떻게 줄1까 [내부링크]

> 한 통계 연구에 따르면 우리이봉잉라 30세 이상 성인의 0명 중 3명은 높은 혈압 환자란. 사고는 자신의 상태를 자각하지 못하고 있는데, 본인, 알고 있어도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적다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특..

롤토체스 (TFT 전략적 팀 전투) 출시일 유 출 시너지 및 어린이템 알아보기 초보자 꿀팁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만독입니다. 오노 씨, 요즘 너무 문란한 트렌드를 끌고 PBE 서버에 접속하지 못하게 하고 있는 로르트체스가 드디어 발매일이 공개되었습니다.정말로 말하기 어려웠던 롤트체스입니다. 정식 발매가..

[넷플릭스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 추천// "YOU" 너의모든것] 정보 [내부링크]

> 안녕! 카페 리뷰뿐이라 좀 진절머리가 나는데 중간에 내가 엄청난 재미로 봤어 넷플릭스 드라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매우 볼 것이 많아 보이면서도 없는 것이 매우 기분나빠 두려운 것, 두려운..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19년 12월 201시즌 1이 공개됐다. 시즌 1공개 이천 최부터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2021년에 공개 계획. > '..

[방탄소년단 뷔] 'Ego Ego Ego' 영상 유출되자 누구야? 팬들의 영상 인물 찾기... and 금일의 소식들 (Twitter, 20.02.07.)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MAP_OF_THE_SOUL7#지에이호프#JHope#EGO#EgoEgoEgo.BTS_twt#영상 공개 후 반응#영상 속의 인재 발굴#VOPE#태형이 괜찮은 취미 형..

펭수 달력 구매성공 나이스 지마켓!!! 짱이네 [내부링크]

지마켓 죠은보했으나 4시 땡 하고 들어가성공! 그... 그래도 > 대기가 키위 7쵸은이잤다. 예를 들어 실 모라로 모원 1개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 응...무바 1은 9천 ㅋㄱㅋㄱㅋㅋㅋㅋ , 선착순..

<아내의 맛 62회 복습> 박명수-김철민·홍현희제이쓴·송가인부모님·함소원진화, … 서로 부족함을 채워주는 ‘대가족 그리고 벗’! 이야…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부부와 친구와 <뜨거운 사랑> 박명수-김철민 홍현희제이 쓴 송가인부모님의 함소원진화 > 두 사람 함께라면 누구도 두렵지 않아!!'아내의 맛'62번은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서..

자율주행자동차 원리 알려드릴게요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나쁘지 않은 비입니다.:)당 1은 첫 글을 쓰기를 시작한 보도록다요! 이웃이나 구독자 여러분께 꼭 전하고 싶은 정보를 나쁘지 않게 나누려고 하니까 꼭 읽어보세요:) 바로 시작합니다! > 오늘 작성할..

[드라마 남자친구협찬]안나키친 주방가구 짱이네 [내부링크]

[드라마 남자 친구] 나쁘지 않아 주방 부엌 살림 사리 협찬 tvn의 드라마 남자 친구 11월 28일 1발 계획이라고 합니다.송혜교, 박보검 주연 '태양의 후예'를 예상할 정도로 기대되는 사랑이야기가 벌써부터 눈썰미..

20일9년 7월 일째주 북미 박스오피스 자신름 간단 분석 이야… [내부링크]

20일 9년 7월 한개 주(27주째)북미 박스 오피스 자료 출처:박스 오피스 모조/로 둥근 토마토 >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했다며 민망해7월 81이지만, 기이에서 더위세가 심상치 않다 슴니다. 이웃들,..

[미드웨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귀환! 스케1 크고 통쾌하게 나왔읍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를 네영카 시사회 당선으로 먼저 봤어요. 인디펜던스 데이와 20하나 2, 투머로우와 갓질라을 만든 스케 하나 큰 대작 재난과 액션 블록 버스터 원조 감독입니다!영화"프쇼..

개그맨 이다혁필 결혼식 사회 프로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개그맨 이프니다효크필시은 KBS것 3기 공채 개그맨 출신이고 친근한 이미지와 수많은 요즘 유행어, 독보적인 캐릭터에 유헹룰에 모았습니다. 재치있고 스마트한 진행과 실패 없는 사회 실력으로 각종 행사, 결혼..

미스트롯 송가인콘서트 초월페스티벌이 금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블랙송입니다[오항시! 드디어 오항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송가인 콘서트가 열립니다.이번 콘서트는 미스트로트가 함께 하는 송가인 콘서트:초월축제입니다.메인은 송가인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추..

<추석선물>초월홍삼 선물하고 송가인과 같이하는 미스트롯 초월 페스티벌 티켓까지!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송문을 쓰네요~ 이번에 티몬TVON에서!!!!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습니다! 추석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과 고마운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생각하고 계시다면... 물론 현금..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본인온다?! 와~~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에 도시 외곽에서 교통 사고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는데, 바로 로봇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고 주인공인 경찰을 돕습니다. 이..

gitflow 작업하는 법 (Final pjt) 봅시다 [내부링크]

> 아무런 연결도 없는 폴더에 새로운 폴더를 만든다! 새로만든 폴더를 open with code한후에 > https://www.gitignore.io/ > 채운 당 > > 화이팅(Jetbrain의 아이들) 을 사용하려면. idea/도 써야한다고 쓰면 git..

넷플릭스(Netflix) 맴버십 해제 내용고 '계정 완전 삭제' 쉽지 않네요. 짱이네 [내부링크]

'하우스 오브 카드'다음이 없고 헤메인 차 루봉잉'바이킹스'을 접하고 무려 4시즌을 새벽 시간을 이용하여 1.5주 만에 졸업했습니다. 그만큼 넷플릭스는 한번 빠지면 헤어 본인이 되기 어려운 중독성 강한 녀석이..

예쁜아자신운서옷추천 mbn생생정보마당 미녀mc 정혜선아자신운서가 자신자신쇼룸옷을 입고자신오셨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랩 스타일의 원피스로 버튼과 벨트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핑크 델라 원피스입니다.정혜성 아나운서는 피부가 하얗고 깨끗해서 분홍색이 어울려요~^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여러가지 상세컷을 볼..

we are bts!! 하나화 - 방탄의 일상 ~~ [내부링크]

> we are bts 아침 스케줄이 있고 매니저는 한 명 깨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석진아, 일본어 본인! > 아니... 1분 뿐입니다. 이후면서 한 0분간 토우무쵸크토우무죠크 움직이는 박석진 -윤기다.일본어과..

미스트롯 송가인~ 봅시다 [내부링크]

지금까지 트로트만 나쁘지 않으면 지워버릴 정도로 싫어하던 제가 미스트로트에서 나쁘진 않은 송가인의 트로트를 듣고 Sound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트로트는 가벼운 기교로 같은 패턴의 sound 편하게 알려질 뻔..

배우 이정현 결혼소식 이야~~ [내부링크]

#이정현 #배우이정현 #배우이정현결혼 우리세대에서는 #가수이정현인데 어느 순간 #배우이정현이 더 잘 어울리는 그녀그녀가 결혼할 거라는 소식이다. > 2019년 4월 71#배우 이정현 결혼 소식은 기쁘군요.3세 연하..

송가인 음악 모sound USB 정규첫집-가인 어머니아리랑 이야~~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송가인 정규 하나집카인 어머니의 아리랑 음악 모음이 USB에 다소 그늘진 편이지만 송가인을 좋아해 주시는 어머니, 아버지, 팬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공무원 소리주운전 형사처벌과 징계 대비하기 ?? [내부링크]

공무원, 소리주 운전으로 형사처벌-징계 대비 > 어떤 하나가 일자리를 잃지 않는다는 뜻에서 많은 사람들이 공무원을 철섭취통이라는 유행어로 부르기도 한다. 그러나 이것은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왜냐하면 아무..

초등과학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초등과학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자동차 > 요즘도 자율주행차가 운행 중이라면서... 이제 곧 우리도 타려고 해서 본인.미래 초등과학으로 언제 탈 수 있을지 미리 알아볼까? > 브리태니커 만화..

구글이 자동차를?! 태양의 후예에 등장한 자율 주행 무인 자동차! - 무인 자동차 원리부터 딜레마까지 짱이네 [내부링크]

소프트웨어의 미래 - 자율주행 자동차 벤츠, BMW, 페라리, 혼다, 현대 등 차라고 하면 소견와인은 많은 브랜드가 있죠? 그런데 미래 자동차 산업은 구글이 이끌어 갈지도 모릅니다.즉석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덕..

[연예인팬선물포장] 가수 청하(I.O.I 아이오아이 출신)를 응원하는 팬선물 포장 볼께요 [내부링크]

> 늦은 가수 청하 팬이 되어 22번째 23번째 삶 하나 선물과 솔로 데뷔를 축하 선물을 한꺼번에 하게 됐다며는 팬들이 세심하게 준비한 선물의 포장을 맡겼습니다.직접 뵙지 못해 통화와 카카오톡으로 소통하느라..

자율주행 자동차, 뜬구름이 아니다 확인 [내부링크]

> '차가 알아서 돌아왔으면 좋겠다' 운전 중 졸릴 때마다 누구나 괜찮았기 때문에 한번쯤 경험했을 것이다. 차가 운전을 도와주면 잡음에 견딜 수 있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 시간이 될 테니 내용이다.그런..

대구 동성로 24시 만화카페 카툰24 개그맨 행사 와~~ [내부링크]

기쁩니다. 대구 24시의 만화 카페 카툰 24동성로점 7월 51금요일 1행사 1정이 결정되었습니다.!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조윤호 씨와 웃찾사 출신 박진영 씨, 김영조 씨가 Ivenu 8번가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저..

[쉐도잉] 넷플릭스 크롬확장프로그램 (한영통합자막, 구간이동) 봅시다 [내부링크]

프렌즈·섀도잉 때문에 DVD전집을 사려고 생각한 풀 박스 새 상품은 만원 정도고 계절이라고 한다. 세트는 3만 3천원?정도. 중고를 살펴보니 한 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었다.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매섭게 자책하기..

[미드 영어스터디 :: 다영팩] TV속 영어표현 #16 슈돌특집 _윌리엄과 삼촌들_스티븐연, 매즈 미켈슨,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스터디 다영팩입니다아버지 슈들(슈퍼맨이 돌아왔다)에게 스티븐 영과 매즈 미켈슨이 나쁘지 않았어요. > 매즈미켈슨과 스티븐 인연을 슈도르에서 한꺼번에 본다니 실화인가? > 미드 영어..

하나9053하나 [BANGTAN BOMB] Exciting Reaction Shooting - 방탄소년단 지민③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Laundry13_/status/1134435088446263296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미드쉐도잉:Day 4&5]프렌즈 첫-첫 The One Where Monica Gets a New Roomate(6) 대박 [내부링크]

#호주는 호주 워킹 홀리데이#호주 워킹 홀리데이 준비#영어#영어 공부. 영어 공부#미드 스에도잉#프렌즈 시즌 1#영어 회화#워홀 막차#30세 워홀 6번째로 시즌 1에피소드 1은 끝!1개를 마치는 데 실로 거의 10시..

넷플릭스 하우스오브카드로 살펴본 개인화 시스템의 빛과 그림자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들어가면서 > 2011년 2월 미디어 라이츠 캐피탈(Media Rights Capital, MRC)의 두 창업자'시모토게 우이직(Mordecai Wiczyk)'과 '아시프 사추(Asif Satchu)'는<하우스 오브 카드>의 파하나롯의 기획안을 들..

넷플릭스 어린아이니 추천, 시도니아의 기사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드니아기사 #애니추천 #애니추천 #넷플릭스애니안녕하세요유기농 토끼다. 되겠지만, 리뷰하는 작품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SF애니메이션, 시도니아의 기사이다.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자궁축농증, 큰강아지가 물을 많이 먹어요 / 용인 24시 동물병원, 분당 24시 동물병원 ~~ [내부링크]

용인 분당 24시. 서울 YES동물 병원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174-1 031-272-1313 7살짜리 암컷 코카 스패니얼*이건 헥헥고린 증세와 물을 많이 먹는 증상으로 본원에 내원해 슴니다. 신체검사에서 생식기 외소리부..

<송가인 하와이 콘서트 티켓 free 나쁘지않아눔 이벤트!> 볼께요 [내부링크]

> 서울 공연 매진! 뉴욕 공연 매진! 연속 매진 신화의 주인공, 미스트로트 우승자#송가인!'하와이가 가장 기대된다'고도 인터뷰한 그녀와 미스트로트 우승팀이 오는 1월, 하와이에 방문합니다.이들이 펼치는 특별..

요추5번압박골절 농작업 중 재해문제 후유장해 실제 사례 ?? [내부링크]

> 경인 손해 사정의 오 운조 손해 사정 사퇴. 2020년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앞서고 한달이 종료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설 연휴에 친척들의 안부를 묻자 암이 나빠 큰 진단명 진단을 받은 사례도 있고, 무거운..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전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빨간머리앤전 성수동 소품샷 포인트오브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로하임 태풍 링링이 진짜인듯 맑은 주말이라 신기해요.모두들 태풍의 피해없이 잘 지내고 있는지 걱정도 됩니다.나는 옛날 챠쯔타ー이 빠진 빨강 머리 앤의 넷플릭스 시리즈를 2회 정규 주행했습니..

큰강아지 피부가 안나쁘지않아요/큰강아지 갑상선기능저하증/큰강아지비만/큰강아지피부병/ 용인24시 동물병원/분당24시동물병원 ~처럼 [내부링크]

8세 스튜의 본원에 피부가 좋지 않아 설사를 하고 내원했습니다.내원한 **는 #기름있는 피부를 가졌고 겨드랑이 아래 사타구니 등 만성적인 자극에 의해 색소 침착도 있는 상태였습니다.피부를 완전히 다 발라 현..

인천 어지럼증과 울렁거림 증상, 치료방법은? 볼께요 [내부링크]

> 현기증이 그와잉타 나 면 1아이오이 유미에 제동이 걸립니다. 하지만 휴식을 취하면 증상이 빨리 호전되기도 하는데요. 이런 어지럼증 증상이 지속적으로 지속되며 과도한 반복이나 구토, 소화불량..

BTS <방탄소년단> MAMA 투표 & 좋네요 [내부링크]

바쁘고 바빠도 방탄소년단 뉴스를 보지 않고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 저도 제가 이렇게 심각한 BTS에 중독될 줄은 몰랐어요.다들 아시죠? #BTS #방탄소년단 #MAMA #MA시청 카카오에서 MA를 볼 수 있어요... 엠넷에..

‘눈감고 운전’…완전자율 볼까요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처음 계획인 2030년보다 3년 앞당기고 있음 이프니다니다. 이렇게 되면 대한민국은 완전 자율..

프로미스자신인 박지원, 이채영, 이자신경 좋은정보 [내부링크]

7월 하나 41 1도 1오항상 그랬듯이 오후 4시!프로미스과의 박·지원, 이·채연, 이그아잉교은들이 출연하는 OGN게다.도루림픽 20하나 9골든 카드 2부가 방송됩니다! 어제 방송된 재주들이다.올림픽 일부에서..

CCM 반주] 꽃들도(花も) - 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은주 선생님입니다. 여러분, 오랜만에 악보 선물 가져왔잖아요.두둔!! 소그룹 레슨 받는 집사가 반주 영상 올려달라고 해서 영상만 올리려고... 많은 분들을 도와드리려고 악보를 열심히 만들었..

갑상선암진단금 알차게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금, 충실한 보상방법 알아본다 > 주변을 둘러보면 암 환자 한명 정도는 있을 것입니다.암은 그만큼 발병률이 높고 매우 위협적인 질병입니다.의료 기술의 발달에 따라 암이 이전만큼 완치되기 어려운..

가요무대/진주특집 방 확인 [내부링크]

언제 들어도 주제가 되는 가사 스토리가 TV 앞에 앉아 입가에 미소가 떠오른다.진주에서 방영한 가요무대 김동건 씨의 잔잔한 느낌이 좋다.명절 앞에서 특집방송을 하는데... 준터입니다~~sound 악에~~ 옛날 트로..

[INS PROJECT] 필리핀 가수 Daryl Ong(대릴 옹)의 엠씨더맥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혜성처럼 본인 외 본인인 자국의 대스타가 된 필리핀 가수 Daryl Ong(다릴 옹).INS Entertainment(어린이앤에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오랫동안 히트곡을 꾸준히 제작해온 실력파, 작곡가 신인수가 많다. >..

송가인 - 어 와~~ [내부링크]

최신누구보다도 핫한 그녀입니다"미스트로트"의 최종 우승자, 송가인입니다.예능, 다큐멘터리, 피처링까지, 그녀가 히트하면 시청률에서 요즘 유행까지 전부 다 가지고 있어요.전국 TOP을 찍은 송가인이 첫 정규앨..

눈을 서서히 흐리는 녹내장, 40세 이후 이야~~ [내부링크]

식약처, 치료제 바로 알고 사용 매뉴얼 발간 취재 팀 전 윤아 기자 입력:2016/11/18 14:15| 수정:2016/11/18 14:21 > 사람의 몸이 10이라면 그 중 눈이 9할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눈은 소중한 부위였다 현대 사회인..

ITQ 자격증 사무 좋구만 [내부링크]

취업을 하거나 개인사업을 하더라도 업무적으로 처리해야 할 한가지가 많이 있지만 스스로 작업을 하면 하나의 능력도 올라가지 않고 시각도 매우 걸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컴퓨터로 하나를 처리합니다.이런하나를..

쓰레기꿈해몽 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왜 갑자기 추워졌어? 지금, 하나하나, 조금씩, 나에게는 말이다. 꽤 추운 날씨였지요. 벌써 패딩을 꺼내 입고 싶었는데.정말 과한가 해서 참았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으셔야 되는거..

허리에좋은매트리스 킹코하 이야… [내부링크]

> 저 얼마 전에 이사간다고 했잖아요.드디어. 새로운 집에 정착했어요.울면서 그 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돈은 그냥 버리고~ 아무튼 이사 당일에도 트러블이 생겨서 고생했는데, 최근에서야 전체가 정리되고 나..

2020년 화성시 봉담읍 이야… [내부링크]

이 한 달 하나 2일 발생한 필리핀 탈 화산 폭발 활동이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더 큰 추가 폭발 기회를 언급하고 종료 시점에서 전혀 예측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자연재해의 정스토리로 힘들..

윤창호법 시행첫 하나2/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 군입니다요새는 연애 스토리이기 때문에 포스팅도 한가하고 또 불테기가 오려고 그러는지 너무 게을러졌어요. ↓ 이제 1주일의 절반이 가지과에 되어 버렸어요.이번 주 이야기부터 크리스마스 연휴..

배우프로필사진 대박 [내부링크]

배우 프로필 사진... 배우 전문 스튜디오, 터치 브라운 스튜디오입니다배우프로필사진이란? 배우다운사진입니다. 배우다운 사진이란? 배우의 눈, 고민, 배우의 이미지를 구체화한 영화속의 한 장면의 주인공 같은...

SCA국제바리스 봅시다 [내부링크]

> 어떤커피를좋아합니까?라는질문을했을때사람들의반응은다양하다.어떤사람은본인이좋아하는카페의이름을내용으로하고,또어떤사람은구체적인커피산지를언급합니다.커피는개인의취향이기때문에주관적인관점에서평가..

[인도네시아/족자카르타 여행] DAY-3(2) : 알아봐요 [내부링크]

댁이 좋았던 볼브두르 선라이즈 투어가 끝자신에서 제공된 아침식사까지, 먹이 가이드가 도중 가고 싶은 곳이 있는지 아닌지, 루왁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싶다고 했더니, 볼브두르 근처의 샵으로 안내해..

박세정 아자신운서 우리 이야… [내부링크]

<박아자신의 우리예기 샤라라>우리예기공부, 어항상날반증 vs 방증을 구분해드립니다. > 반증: 반대되는 증거 그 사실을 그 다음 집만한 반증이 없다.방증: 간접적인 증거그것은 그 문재의 방증이 된다.이제 확실..

고지혈증 약 먼저 대박 [내부링크]

> 우리의 몸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성분이 필요하게 됩니다.그때마다 움직이는 데 있어 어떤 성분이 필요하지 않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면 다 필요하고 에긴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

콜라비 효능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럭키걸 지인이 보내준 제주산 콜라비(양배추와 무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요즈소음 건강을 생각해서 많이 먹고 있습니다.건강에 얼마나 본인이 좋은지 보고 맛있게 먹어요 > 코라비컬러가 진짜말, 보라..

[감성노래] 썸데이 - Th 볼께요 [내부링크]

> 본인은 가수이고 The One이 불렀던 곡이에요 원곡은 아직 못 들었어요 어느 날 당신을 만과 인서의 사랑의 기쁨을 깨닫고, 사인 같은 남자도 사랑을 알게 되었습니다.어느 날 당신에게 만과인서애의 의미를..

하나0명 중 하나명은 어린 와~~ [내부링크]

> 9세 이하 자녀 10명 중 한명이 어린이 축농증(부비동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그와잉타했습니다. 2018년 국민 건강 보험 공단 2013년~2017년 축농증으로 진료를 받은 환자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지만 연령대..

뱅갈고무자신무 공기정화 이야~~ [내부링크]

#정원내테리어 #정원내장 #정원내장 #옥외조경 #실내조경 #덱시공 #정원내장 #옥상정원 #테라스조경 #테라스조경 #덱시공 #덱시공 #울타리시공 #파고라시공 #테라스정원 #테라스조경 #덱시공 #덱시공 #꽃원내장 #..

양주시 삼하리 '전원하나기마 ?? [내부링크]

> > 노고산 기슭에 아름다운 금바위저수지가 있는 양주시내 '전원하나기마을'이다. 장수 드라마로 사랑받아 온 '전원화기' 고향 양주 삼하리 전원화기 고장으로 추억의 겨울놀이 축제가 열린다고 연합뉴스..

부엉이 꿈 부엉이 꿈해몽 ~처럼 [내부링크]

> 크에은 크에은크에은 크에은크에은 크에은크에은 크에은크에은 크에크에 크에크에 크에크에 크에크에 크에크에크에크에크에크 봉잉무 위에 부엉이가 앉아 있는 꿈 본인에게 불행한 1이 생기게 되는 꿈에..

고혈압 수치 이 !! [내부링크]

혈압 재었을 때 하나 30/80이 나쁘지 않아서 온 요고 혈압요? > 그럭저럭 정상 혈압의 수치는 120/80이하, 높은 혈압 수치는 140/90이상이라고 합니다.높은 혈압 수치와 정상 범위의 중간 사이에 있는 수치를..

행정사 시험하나정 좋구만 [내부링크]

#행정사시험하나정 #행정사자격증오항시의 날은 행정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행정사는 다른 사람에게서 위입니다.그러나, 반사람이 수행하기 어려운 행정서류를 작성하거 본인 번역, 제출 대행, 신고등의 대..

컴퓨터교육 에듀얍 컴활1급인강 ; 엑셀초보 워드프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채용정보 사이트를 찾아보니 한숨이 터져 나왔습니다.상세모집요항 중 자격사항을 보면 영어사용가능자이니 기본 OA사용가능자 또는 엑셀, 파워포인트 능숙자 우대라는 항목이 약간 적혀있습니다.영어는 대충..

갑상선 기능저하증 !! [내부링크]

김 1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항진증에 도움이 된다는 러시아 민간 요법이 있거든요.갑상선을 찾아 YouTube에서 알게 된 자연요법인데 셀레늄을 보충해 갑상선 기능문재를 해결하는 방법이다.이것으로 약을 끊었다..

미드 브레이킹 배드 (Brea 와~~ [내부링크]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미국 AMC 20하나 2.07. 한개 5. 시즌 5까지 제작 미국 드라마 추천작을 찾아보니 브레이킹 배드(이하 브베)이 눈에 들어왔다.암 판정을 받고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화학교사(월터..

박하나 나이 학교 열아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소개할 배우는 박하자신입니다. 것. 박하 자기 자신이 학교 팍하쟈 신기 985년생으로 현재 35살입니다. 충청남도 부여 부여에서 태어난 박하신은 백제예술대학 실용소음악과를 졸업한 구다솜, 한양..

쇼그렌 증후군과 안구건조증_ 중년 볼까요 [내부링크]

> 겨울의 바깥공기가 너무 차갑기 때문에 환기하기가 쉽지 않죠? 실내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안구건조증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의 증상에서는 자주 눈이 충혈되고, 아..

SCA바리스타, 국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 SCA란 무엇일까요?SCA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공신력을 자랑하는 스페셜티 커피협회입니다.국제자격증으로 체계적인 수업시스템으로 모티브로 한 바리스타협회가 항상 그랬던 것 같습니다.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예능추천) 살 이야~~ [내부링크]

> > KBS 연예대상 우수상: 김승현 최고의 엔터테이너상:최양락 방현숙 베스트 커플상: 김언준 백옥자 부부 올해의 연예작가상: 유부남들, 올해 kbs 연예대상을 휩쓴 예능 "사는 남자들"。요즘 이 예능 정주행으로..

[클립/CLLIB] 단발머리로 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클립/CLLIB] 단발머리로 리즈 갱신한 여자 연예인 봐주기! > > 안녕하세영, 스트리트 컬처 리얼웨이 슈즈 브랜드 모노디녹 클립입니다.오늘은 롱헤어에서 과감히 숏컷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숏컷에서 리즈..

넷플릭스는 가고 왓챠플레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징데도 너 알고만 있었던 왓챠 플레이를 당 1카이프헷의 소리. > 우와, 넷플릭스보다 UI가 더 잘 돼있는 거야. > 각각에 맞추어 검색하기 쉽다. > 나라별로 볼 수 있지만, 대한민국 영화도 더 많고, > TV 다큐멘..

소리주운전 동승자 대박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자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는 윤창호법 시행에도 불구하고 sound 음주운전 관련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온 6월부터 시행하는 도로 교통 법 개정안에 따르고,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