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6955의 등록된 링크

 140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LG유플러스, 케이시티에 5G망·V2X 등 자율주행 인프라 구축 [내부링크]

> 조 송희 기자 LG유 플러스가 51한정 교통 안전 공단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자율 주행 검토 도시'케이 시티(K-City)'에 5G망, C-V2X등의 통신 인프라 기반의 자율 주행을 위한 기술 협력에 나쁘지 않아서 다...

커피는 동맥경화와 무관하다 -- 영국 런던 퀸 메리 대학교 감성로스팅 카페알트로 [내부링크]

최근 연구에 따르면 커피 식사가 동맥 경화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나쁘지는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런던의 퀸 메리 대학(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은 새로운 연구에서 커피가 동맥에 어떤 영향을 미치..

202하나 지구과학 개념 정리, 기후 변천의 지구 외적 요인과 지구 내적 요인 [내부링크]

> 지구과학을 사랑하는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반갑습니다.메가스터디에서 지구과학을 가르치는 박선이다.예비 고교 3학생들의 2021학년도 수능 지구 과학 학습 때문에 2015개정 지구 과학의 개념을 포스팅에서 정..

여러분 헤라웨이 단백질보충제 추천해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사과다 > 20대 초반에는 그뎀 나쁘지 않아도 몸이 스토리 그러니까 살 쪄서 생각하고 먹는 것도 먹고 운동도 열심히 했는데도 70kg은 도저히 넘지 않고 스트레스였지만, 결혼을 하고 30대로 기초..

영화 미드웨이를 보기 전에 공부한 태평양 전쟁 [내부링크]

Airraid on Pearl Harbor, This is not drill. 진주만이 공습당했다. 이건 훈련이 아니다.영화 미드웨이 사전지식 참고 진주만 공습, 마셜 길버트 공습, 둘리틀 특공대,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다. > *하나..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과 관리 방법!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과 관리방법! > 나쁘지 않고 이가 퇴행성 뵤은쵸은 가 1어 괜찮은 면 눈 속에 있는 수정체가 혼탁하지만 그러면 시야가 나빠지게 됩니다. 이 질환을 백내장이라고 하는데 그다지 나쁘지 않..

특별 상영회 드라큘라! 관 속에 누워서 관람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구아인미 블로그에 요금일 포스팅하는 예기운 드라큘라! > 이 1월 4일 토요일 한 섬,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큘라의 특별 상영회가 쵸은도우이 cgv토우크뵤루그와은에서 열렸다. > > 문지기 사이..

넷플릭스 꼭 봐야 할 드라마!! 종이의집 시즌3 줄거리 & 정말로결국 정말로 최고!!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영화보다 확실히 시즌별로 만들어진 드라마가 정스토리로 재미있습니다! 나는 요즘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에 チョン 우연히 파트 1을 보고 나쁘지 않아서 파트 2, 파트 3까지 정주행하는..

오늘날부터 역시 facebook에서 다시 이쪽로 와서 10하나 29하나 부터 활동 할 것이니 그전 활동은 facebook서 확인하면 될거야/ 11월 10하나~ [내부링크]

-----2019 04 23 모두 기생충의 개 젖 섭취 시프 gayee코뇨쯔도우루우에루케 많아..china hongcong 저기야 hack bomb를 아내 걷어차라 모든 학살 유매장 아내 받기와 게족창게시발년이 일주먹도 없는게 경자당게..

[왓챠플레이/미드/시트콤] 실리콘밸리 Silicon Valley 정주행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비디오방"이라는 카테고리를 열고 제가 본 드라마나 영화의 감상을 남기려고 합니다.제가 휴일에 누워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걸 굉장히 나쁘지는 않아서 정주행한 미드나 영드,..

넷플릭스 요금제 에 대해 알아보자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페니로열입니다. 당 1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넷플릭스는 드라마, 영화, 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미디어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인데 광고가..

ㅎㅎㅎ 린을 모르다니... 본인이가 엄.. !! [내부링크]

린을 모르다니 모르다니 나쁘지 않네 이빨이 너무 많거나 예쁘지 않아 아주 어린 사람이 나쁘지 않다 어느 쪽이 좋을까 > 링"내 목소리 당싱무 싫었지만 사랑하려고 노력 중입니다"정규 하나 0집 발매..`성실한 가..

#뮤지컬배우 #팝페라가수 #카이 #정기열 2020/02/07 #인스타라이브 #라방 다시 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팝페라 가수의#보람#전 키요 루 2020/02/07#instar gram라이브#라반을 다시 보기 > > > 갑자기 라반에 깜짝! , 당황하고 이에 10초 소리를 놓칠 것(울음) 다시 녹화하려 했으나 의 저장을 안..

폴더블 애폰 자신온다면, 이렇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애기플이 접히는 화면의 풀더블 애기폰을 준비하는 듯했다. 에키풀은 2월 41(현지 시간) 부러지는 소재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새롭게 기기 기술 특허를 믹크 특허 상표청(USPTO)에 출원한 것으로 확인됐다.접을..

MBC체육플러스 첫차 카테 결과 발표!! 2차 실무면접 첫정 안내~! ~~ [내부링크]

결과가 아주 빨리 나왔네요.원래는 내일까지 개별적으로 연락 주신다고 들었는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소식이 되어 버렸습니다!!2차 실무 면접 날짜는 5월 4일(금)오후 한개 시에서!그룹별로 할당된 시간에 맞추..

[미드영어] rub off on (someone) : (~에) 옮다, 물들이다, 영향을 미치다 봅시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rub은 주무르다, 주무르다라는 뜻이며 rub offon + someone = 버릇이나쁘고,소견등이옮겨지고,물듭니다,영향을미친다"등으로해..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보기도 돕는 ‘자율주행 기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영화 본인의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접하고 이들 기술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최근의 일입니다. 어두웠던 기술은..

200하나06 미드 쉐도잉 하나1차 - 굿플레이스 시즌하나-ep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워홀에 다녀온 뒤 최근 전화 영어도 꾸준히 공부하고 영어 공부를 계속하고 있는 친언니에게 미드셰딩으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려고 한다고 전해 프렌즈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 중이란다.누나는 프렌즈도 좋..

임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 저 요즘 노브라예요" 좋네요 [내부링크]

> MBC 아나운서 이다현주가 노브라에서 생방송한 소감을 밝혔다.현주는 하나 4일, 브랜치에 "드디어 노 브라 데이.샤워를 해서 나쁘지 않아.옷을 입는데, 역시 나쁘지 않게 브래지어로 손이 뻗는다.하하....

자율주행차 핵심 기능 'ADAS'…'보조'를 넘어 '자립' 눈앞 대박 [내부링크]

최초단운전자보조(지원)시스템(ADAS)은 자율주행 시대 실현의 핵심기술로 자동차 사건을 미연에 방지하는 안전기술을 의미한다.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에는 드라이버의 자율주행을 보조하는 각..

영화 기생충 배우 이정은 발견한 후기 정보 [내부링크]

사진, 글 - 구름의 탄e > 보통 해외에서 상을 받은 영화는 어떤 내용이 어렵다는 의견에 피하게 된다.따라서 과인 중에 TV에서 방영하면 바로 당시 보거나 내용으로 할 텐데.... 이번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은..

가수 현미 열아이 남자칭구 자신이차이 직업 대박 [내부링크]

가수 현미가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 두 괜찮은 이차는 6년 연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KBS 아침마당에 나와 황혼의 끝사랑이라는 주제로 스토리를 나쁘지 않고 연신 밝혀버렸답니다..

애드센스 단가 올리기, 방문자, 유입자와의 관계? 와~~ [내부링크]

시간이 걸렸다.어린이드센스에대한글을쓰는게. 긴 스토리는 아니지만 오랜만에 N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는 이 시각이 신기할 뿐이었다. 그것도 5시 40분 새벽. 해는 벌써 높이 뜰 준비를 했는지 밖이 환하다. 시..

배우 김정민님이 튠클리닉에 시술 받으러 오셨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클리닉입니다.오핸시은 따뜻한 소식이 있어 블로그를 쓰게되었습니다. 튠클리닉에는 많은 연예인분들이 시술을 받으러 옵니다. 과연 솜씨좋고 언제나 친절한 원장님의 인품탓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앨범 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윈즈외전 앨범을 경험한 Younever walk alone의 의미를 제이홉 씨가 간단하게 알려주세요. > 홉이형 등장에 장난치는 태형아. (태형 빨강색이 잘 어울리네...)ね > "신곡 4곡과 정규 앨범에 들어간 첫 4곡이 모..

190601 방탄소년단 트위터 : 제이홉 , 뷔 , RM in UK 이야~~ [내부링크]

자려고 하는데 ピ 소리를 내보니까 호석이가 삐걱삐걱 소리를 내고 자고 있는 동안 태형이가 삐걱삐걱 올렸다.자다가 안경 안 끼고 영상 보고 있는데 이게 정국인지 태형인지 헷갈려서. 아니 정국과 태형이 영상을..

자율주행과 렌터카 짱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은 시방에 통나 알고 있다. 전기차, 자율주행차, 공유차, 사물인터넷, VR, 드론,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반도체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맞이하기 위한 글로벌..

BTS적금 ,체크카드 , 그리고 드디어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0월 하나 4개에 국민 은행에서 BTS적금과 체크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작년에 계속되는 올해 2번째 당사자 분입니다 > 덕질이 꼭 돈을 쓰는 것은 아닙니다.이렇게 돈을 모을 수 있는 덕질도 있다는 거죠. >..

191123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 MAGIC SHOP ] - 방탄소년단 지민③ 좋은정보 [내부링크]

굿모닝 c@goodmorning1013https://twitter.com/goodmorning1013/status/1198258180838416385?s=20https://twitter.com/goodmorning1013/status/1198243385506586624?s=20 > > >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송가인, 아메리카간 트로트 여신 짱이네 [내부링크]

송가이자 미국 간의 트로트 여신 무결점 쿨그와은 피부 눙브쇼치에유징 amy@세로프게 sen.com 20하나 9)하나 하나.하나 2. 하나 6:36 > copyrightc 뉴스 원. 송가인, 미국 건트로트의 여신 무결점 꿀빛 살갗이..

굿닥터 시즌2-11 봅시다 [내부링크]

#굿 닥터 #미드 굿 닥터 > 글래스만 이 이야기도 끌 생각이고, 어쨌든 연예기의 연초이긴 했지만 작가진의 휴식도 필요했던 타이밍 같은 한국은 작가 한 명이 쓰지만 미드피드는 에피소드 하면 신당 몇몇의 경우가..

[판례] 전동 킥보드 소음주운전 문제 (서울 중앙 지법 2019고정2250) 봅시다 [내부링크]

것.문재 개요 , 피고인은 혈중 알코올 농도 0.209%의 음주 상태에서 전동 킥 보드를 타게 하면서 지하철 출구로 나쁘지 않아서 온 피해자(75세)를 들이받고 낙상을 시켰습니다. 검사는 도로교통법 위반(sound 음..

소리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작성 비결, 어떻게 쓰는 법이 벌금과 처벌 감경 효과적인가? 볼께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은 단속에 걸리면 적발 한 번부터 경찰에 반성문을 제출합니다.수치가높지않으면반성문제출에머물겠지만,수치가높으면아내와인남편등배우자선처탄원서를함께제출하기도할것입니다.2진 아웃부터 반성..

[예배찬송/CCM/PPT(3)] 좋은정보 [내부링크]

샤로무!예배 찬송, CCMPPT입니다!<목록>1. 것들이 세상을 사랑하고 2. 일의 부모는 우리의 피난처가 되고 3. 만세 반석 4. 찬양하는 5. 유월절 양의 피로 6. 은혜인 7.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8. 잘 성령. 9. 보혈..

소음주운전 이진아웃 무면허소음주문제 처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심법률사무소의 안전입니다.늘 그랬던 것처럼 인터넷을 보면 배우 예학영 씨가 역시 SUnd 주운전으로 적발돼 실검에 올랐습니다. 배우의 예 씨의 sound 주운 전은 이번이 아내 sound가 아니라 지난..

[미드] 웨스트월드 5화 ~~ [내부링크]

5회를 보고언제인데... 이제서야 쓰네(사실 스토리도 멍하다) 돈 하나도 쉬고 싶었는데 이러다가는 계속 포스팅 안하게 될까봐. 컴퓨터를 켰다. 미드포스팅할 때 하나산포스팅보다 약간 망설이는 이유는 그만큼 시..

넷플릭스 2년차의 netflix 개인취향 드라마, 영화 추천 1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미미다. 오한씨는 나의 유하나한 취미생할? 제일 좋아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 게 넷플릭스를 보는 거예요.오 통돗넷토후릿크스과 함께 한지 2년째... netflix 2년째의 추천 같은 드라마 그 때문에 영화를 가..

연예인행사비 (개그맨/가수/트로트/아과인운서) 섭외 확인 [내부링크]

연예인 이벤트비(개그맨/가수/트로트/아나운서) 섭외, 안녕하세요 연예인 이벤트비 저렴하게 거품을 내지 않고 도와드리는 노리멤입니다.오한상은 전체 캐스팅과 함께 준비해봤습니다. 연예인의 행사비 첫번째는..

갑상선에 좋은 소리식 내 몸 견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감기와 대등한 증상의 질병이 있습니다. 그것이 곧바로 갑상선이지만 김 1은 갑상선에 대해서 알아보고 갑상선에 좋은 맛있는 음식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이란? 목의 중심에서 앞으로..

넷플릭스 미드 OA 짱이네 [내부링크]

어제 OA시즌 2 봤는데 중간에 도저히 멈추지 않아 정품 결국 다 보고 새벽에 잔(아, 나를 봐야 한다고 자제가 절대 안 된다는...앗!이게 뭐야?? 와~ 왠일이야?! 라고 생각하면서 그 후 재생 버튼을 클릭하고 자면..

빈뇨 원인은 요 와~~ [내부링크]

> 세월이 흘러 나이가 들수록 빈뇨를 경험한 적이 있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더 이상 생각하지 말고 주목해 보세요.경험하고 계신 분들이 주변에 많을 거라고 예상할 수 있지만 서로 공유하기가 너무..

상해 재해 차이점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난 주의 스토리로, 상쾌하고 모처럼 공기도 좋고, 하지의 매일이 매우 맑아서, 집 밖에 자신을 가질 수 밖에 없어요. 우리는 친구,가족들과 대공원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상해와 재해라..

영토축제 송년회 개그맨 섭외는? 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둘 다 나쁘지 않아요. 오거의 매일 날 당싱무 피곤해서 커피만 2잔을 마시면 기분이 나쁘군요.같은 하나씨인데 더 피곤하고 힘든 날이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거의 매일 포스팅은 웃음을 주는 개그..

신랑 영어 영재 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신랑. 항상 신랑이 고생하던 거북목 증후군, 영어 클립을 가지고 왔어.점심시간에 하는 영어수업에서 신랑이 거북목 증후군으로 얼마나 고생했는지 이야기 하고 싶잖아.https://www.youtube.com/watch?v=M7v..

지게차자격증 시험1 이야~~ [내부링크]

지게차의 자격증 시험 1정 맞춘 공부의 비결.군대 입대 전에 지게차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결심했어요.여유를 갖고 3개월 정도 준비를 하고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격증 시험은 요즘 많은 분들이 노후를 대비..

백내장초기증상 내가 걸 봐봐요 [내부링크]

> 오복을 보면 이 모든 것은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그만큼 건강을 유지하면서 산다는 것은 너무 어렵고 행복한 1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시간이 지그와인 노화 과정을 거치게 되면 그 전과는 다른 생각을..

편도결석수술 잘하는 강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편도결석수술의 특기인 강남이비인후과, 연세입니다! > 편도 결석은 심한 부추김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충치와 같..

[엑셀 독학] 인강 사이트 "컴띵"에서 강의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위 20하나 9년 하반기가 세달 정도 남았다.시간이 어떻게 이렇게 빨리 갈 수 있는지..떠난다 8월에 무사히 졸업을 마친 본인은 지금 취준생이었다고 하지만 지금까지 학교를 다니면서 자격증 하본인..

미드 더 미스트 시즌1 !!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더 미스트>시즌 1, The Mist Season 1 Trailer/도서 원작, 출연:모건 스펙터, 알리사 서덜랜드, 거스 바니 제작:크리스티앙 톨페 짙은, 요전에 벌인 안개에 둘러싸인 메인 주 한 마을. 끔찍한 몬..

20하나9 남자 헤어스타하나 대박 [내부링크]

2019남자 헤어 스타 1추천 에그 팜 by헤어 로와ー룩루로이쟈무 > 안녕하세요. 머리 카테고리 누적 방문자 한위의 블로그의 지식인 헤어 용품 분야 한위 별신 Beaustar일기 탑 3큐티 크리에이터, 네이..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방 좋구만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송가의 2020콘서트가 MBC설 특집 프로그램에서 확정된 뒤 방청 신청 비법이나 시긴에 대한 의문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드디어 iMBC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을 할 수 있도록..

갑상선기능항진증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송도외과입니다.갑상샘 기능항진증에 좋은 sound식은 증상에 대한 이해에서 시작된다. > 한마디로말하면그대의대지가필요이상으로만들어지고몸이계속과부하,흥분된상태라고볼수가있습니다.다..

타로카드로 운세보기 / 힘들었던 2019년 이제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희에게 길을 열어주는 다로 전문가 입니다.! 와, 저번 크리스마스 이브예요.크리스마스가 되면 춥지만, 기분이 매우 따뜻해지는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후후 우리 한별이도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받..

녹내장수술비용 부담 ~~ [내부링크]

> '예고 없는 시신경 살충제'라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듣기만 해도 오싹하게 들릴거야. 예고가 없는 시신경 육제는 바로 녹내장을 말하는 것입니다. 현재 국내 환자는 100만명 이상으로 추정되지만 치료를 받는 사..

LI UX 기업클라우드서비스 클라우드회사 기업 용인컴퓨터수리 용 !! [내부링크]

> 얄미운 일을 맡겨서는 > 조차 못하면? > > 루고 원, 통신 환경은 이렇듯 > > 많은 일을 해내다 > > #동영상복구 #카메라복구 #복구전문회사 #외장하드복구 #맥북수리 #맥북창설치 #컴퓨터수리 #수랭식컴퓨터수리..

과민성 대장 증후군 ?? [내부링크]

과민성대장증후군(설사형) 환자는 아시죠?고통스러운 배를 안고 병원에 가면 가면을 쓰고 있는 의사가 반드시 해주시는 내용이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모든 병의 근원은 우리 생활 곳곳에 있는 안 좋은 식습관과..

대구형사사건전문변호사 천주현 박사 - 영 확인 [내부링크]

대구 형사 전문 변호사 정 주현 박사의 법률의 칼럼[변호인 보고서 50]영남 일보 20일 8.4.6. 자"주례 크소리울 부르는 죄, 자살 방조" > > > 지난 달 5일 부산에서는 인터넷 방송을 하던 여성 BJ가 생방송 도중..

[이슈종합] 송가인, 교통사고→콘서트까 봅시다 [내부링크]

교통사고 이후 콘서트까지 가서 부상투혼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자신을 둘러싼 소문으로 해명했습니다. 이 23한 손 카인은 자신의 instar gram그램에 "며칠 전 나의 교통 사고 소식에 많이 놀랐다 나를 사랑하..

모스(MOS) 자격증 준 와~~ [내부링크]

> #모스(MOS)의 자격-파워 포인트(Powerpoint)-워드(word)-엑셀(excel)-접속(access) 이렇게 4과목을 취득하면 모스 전문가(MOS master)자격증이 발급됩니다. > *모스(MOS) 자격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