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6955의 등록된 링크

 16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8건입니다.

20하나9년 하나2월 8일(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 1. 쥐의 48년생의 흥분된 예기고 신중히 행동해라. 60년생 지금은 더 이상 만나는 것이 없다고 단언하지 마라. 72년생 옷 이그와잉 소지품을 금빛으로 선택하면 상승하는 에너지 백색을 받는다. ..

박정민 자신이 instar gram 대학 펭수 누구하나까? [내부링크]

오항시 것 3일 방영한 MBC'나 혼자 살고 있다'에서 '충무로의 대세'박정민 배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정민의 경우 털털하고 꾸밈없는 배우로 많은 팬들에게 친숙한 모습을 보이는 배우로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매..

[자취한끼]아보카도베이컨토스트(feat.전자레인지수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티이다:-) 아보카도를 구입해서 후숙을 잘 해놨으니, 김하나는 아보카도 베이컨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요!!(단호히) 아보카도를 호불호가 많이 갈리거든요. 하지만. 베이컨과 먹는다면 증 스토리가 최..

TBS첫 「BTS 팬미팅 밀착 다큐」 [내부링크]

> > *20/02/09(하나)2개:00-2하나:30*TBS한개"BTS팬미팅 밀착 다큐멘터리" JAPAN팬미팅 Vol.5 의 방송을 기념. 밀착 도큐먼트를 TV 첫 독점 방송.오사카 첫날 회장 입장, 리허설, 공연 종료후의 코멘트 등 귀중..

녹내장과 노안 [내부링크]

녹내장과 노안 이번 포스팅에서는 녹내장과 노안에 대해 이 스토리를 하려고 합니다. 녹내장은 진행성 시신경병증으로, 녹내장성 시신경병증은 시신경 유두 함몰과 망막 신경 섬유층의 얇은 것이 특징입니다. 녹내..

만성축농증수술 안전하고 정밀하게 받으려면? [내부링크]

만성축농증 수술의 안전하고 정밀하게 받기 위해서는? -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만성축농증 수술- > 만나서 반갑습니다하자신아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축농증은 부비동에 염증을 일으켜 분비물이 쌓이..

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 너희무 간단하죠!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이언니입니다:)금요일 1개가 휴가라서 자네들의 기분 좋은 주말이였습니다.이제 하나라니 아쉽지만 푹 쉬면서 재충전을 했네요.신들도 잘 지내셨나요? > 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서 시간만에..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하이틴영화 #NETFLIX > 자신의 신조인 netflix and chill 하하하에게 맞게 자신은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매우 많이 보고 그중에서 하이틴 영화를 몇 개 추천한다. > 리얼리티 하이 ..

음주운전 처벌기준과 벌금에 대해 알아봐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럽넘버원 입니다.오늘은 한층 강화된 음주운전 처벌 기준과 벌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음주운전은 정--스토리 위험한 부분 좋아하지만 얼마나 본인 취했는지 모르고 이정도는 좋아! 라는 감정..

[시사투데이] 마이진, ‘마이진의 찐tv'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볼까요 [내부링크]

> [시사투데이 류철현 기자]'리틀 이선희'로 주목받는 마이진이 유튜브에 '마이진의 친TV'를 개설해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해 화제다.어깨가 들썩이는 경쾌한 리듬에 애가를 듣고도 부를 수 있을 만큼 대중성 강한..

펭수짤 모sound 펭수 정체가 궁금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자카 공입문 귀여워서 무릎을 탁! 웃기는 이미지를 나쁘지 않게 만드는 저는 요즘 관심있게 보고있는 캐릭터가 있습니다.즉시 혜성처럼 등장한 펭귄 펜스~!!!금 1은 펜스 정체로 한 정말 걷고 있..

소리주운전 2회 처벌 현명하게 대응합시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D의 메인 내용 잘 보내셨나요? 저는 다섯째날도 그랬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겨울이라 두꺼운 옷으로 몸을 가리고 걸어다녀보니 살이 너무 찌는 것을 잘 몰랐는데 작년 봄에 입었..

[방탄소년단 BTS] 200221 Dispatch 뉴욕 커넥트 방문 HD 포토 대박 [내부링크]

디스패치 여기 NY의 성지가 됩니다 방탄소년단 뉴욕 클리어링 B.T.S. 방탄소년단이 '뉴욕 클리어링'을 찾아갔습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 시간 동안 작품을 즐겼습니다. 그 생생한 B.T.S. 비하인드 더 이..

[미쿡증시] 일0일4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과인스닥 또한 사상최고가, 넷플릭스 200달러시대 좋네요 [내부링크]

미국 증시 미국 주식#뉴욕 증시#실적 시즌#그와잉스닥#넷플릭스 www.USStock.tv 3분기 실적 시즌에 대한 기대감의 예상은+4%실적 증가( 그렇게 나 더 나 온다는 기대감)https://www.cnbc.com/20일 7/일 0/일 3/us-..

<태국/방콕/MRT/BTS/주요 역 위치>방콕 지하철&땅철 주요 역 위치지도(맵타쿠) 볼께요 [내부링크]

#MRT #BTS #방콕지하철 #방콕지하철 #방콕주요역지도 제작:맵택닷컴 www.maptaku.com 주요 역을 표시한 것으로, 모든 노선의 역이 표시된 것은 아니므로 참고 바랍니다. > 방콕 관련 포스팅 방콕 테마 호텔...스..

이진호섭외 예측 할 수 없는 드립력을 가진 대세 개그맨섭외 상그 다sound ~~ [내부링크]

> 수많은 직업 중에서 힘든 일이 아닌 한 1프지앙어 쉬운 것이 없다고 생각을 하잖아요. 하지만 무엇보다 누군가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웃긴다는 것은 쉬운 1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가장 어려..

미드 ‘영거’와 넷플릭스 추천 정보 [내부링크]

제가 책이랑 드라마, 영화에 개 하나 있어요.내가 재미있다는 것은 지루한 인적이 아니었어. (나쁘지는 않다, 감칠맛 나는) 알찬 휴가를 보내기 위해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책 모드를 섭렵한 나 파워의 외향인..

소리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얘기 대리 작성 대필! 양식과 예시 예문 샘플과 직접 쓰는 노하우 알아도 혼자 쓰기 어려우신 분들께 대신 써드려요. 대박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반성문과 탄원서 작성 필요하세요? 예문을 찾아보고 양식과 샘플을 참고해서 작성하려고 해도 잘 안될 수 있습니다.직접 쓰려고해도 잘 안잡히고 쓰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반성문 탄원서 대필합니다..

캘리그라피 명함 디자인. 프리랜서 아자신운서 사회자 MC 개인명함 스피치 강사 명함 과외선생님 교수님 사장님 홀로그램 특이한 손글씨 명함인쇄/ 어자신더 캘리그라피 디자인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자신자카리그라피 디자인입니다.최신에는 프리랜서도 많고, 개인 사업자 분들이 많아져서, 개인 명함 의뢰가 많이 들어옵니다.눈에보이는매장이내사업체가있지않다면표현할수있는수단이명함이기때문..

펭수 설빔 입고 하나 CF 찍었다.출연료 3억? 5억?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스 설빔을 입고 첫 CF촬영한 출연료 3억?5억?출처:중앙 1발| 네이버 http://naver.me/GLv3O2Za > 펜스와 인사하는 강경화 외교부 장관(서울=연합 뉴스)전 앨런 기자=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61서울 종로구..

대구 보컬학원 JB PlaNet-M.Net당신의목소리가 보여(당신목보) 제작진과 보컬트레이닝 협약체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JB PlaNet Music Academy 임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다들 건강하시고 ~~~금 1은 곧 세로프게 출시할 너의 목소소 소리 가 보이고 시즌 7제작진과 나의 JB PlaNet이 대구 경북 지역의 의 참가자..

[영문] 문제인 대통령님 축하 메시지.. Congratulations to the Seven Music-loving Boys and Their Wings, ‘ARMY’! 방탄소년단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Congratulations to the Seven Music-loving Boys and Their Wings,"ARMY"!The songs, dance, dreams and enthusiasm of BTSenergized and gave strength to young people around the world.https://goo.gl/..

[스피치코리아 아나운서 아카데미] SBS 아나운서 채용 공고 좋구만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아나운서아카데미 > > >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https://recruit.sbs.co.kr:994/_service/sbs2/apply_site/guide/notice.asp?recruit_idx=0&click_num=하나 8개 9 > 스피치..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한 편 어때? 일9일023 볼께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영화를 보려면 분명히 극장에 가거나 내 안에서 풀 수 있는 VOD로 보는 방식이었지만 요즘은 시대가 변하면서 관람 방식도 다양해졌어요.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이 왓챠 자신의 넷플이..

넷플릭스(NFLX) 주가전망, 늘어과인는 부채우려, $400를 넘어 주가가 오를려면? (상위 하나% 투자칼럼) !!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중소기업은 NFLX입니다. 요즘 초등학교에서도 운동회 때 볼 넣는 게를 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넷플릭스의 향후 주가 전망에 대한 대응을 준비하려면 볼 넣는 게 맞습니다. 룰에 대한 이해가 필요..

[PGA 투어] 전문의즈, 흥행을 몰고 온 타이거 우즈, 공동 2위...우승 도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타이거 우즈(자료사진KPGA 공급) [골프타입니다. 닷츠=문천호 기자]하나 3일(현지 때에)미국 조지아 주 매우 오거스타 내셔널 GC(파 72,7,475야드)에서 열린 20하나 8-20하나 9시즌 PGA(미국 프로 골프)투어 하..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하나30 BTS official 트위터 20하나9 MMA 멜론 음악 어워드 오노상의 방탄 업데이트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일본 9일이다 30 BTS official, 트위터 20일 9 MMA멜론 뮤직 어워드 다섯항상의 방탄 업데이트 - > > > > [#오항시의 방탄] 언젠가 불빛이 되어주는 아미 덕분에 MMA에서 8관왕! 감사합니다 #상..

짜투리 시간을 채워주는 삶의 낙, 넷플릭스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넷플릭스를 주위에서 보는 사람이 많았다. 그만큼 스트리밍 시장이 커졌음을 반증할 것이다. 특히 새로운 것을 찾는 최신 사람들에게는 매우 관심 있는 콘텐츠 박스가 아닐까 싶다. > 나는 아내의 목소리..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경로 안내를 시작할것입니다 : ‘도착때때로 2027년’ 봅시다 [내부링크]

승객을 태우고 4차로 도로를 달리는 버스 기사가 갑자기 양손을 핸들에서 떼고 머리를 정돈합니다.. 위험. 어이없는 순간? 교차로에 도착한 차들이 스스로 경로를 감지하고 방향을 전환하네요! > 지난 하나 0월..

[캘리그라피] 펭수의 명언~ 펭러뷰~ 정보 [내부링크]

> 힘낼 수 없을 때는 힘내라기보다는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있어, 굉장히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있어, 펜스유 백만 축하해!!! > 못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못하는 것은 떳떳하지 못하다고 말할 수 있..

미국 소음반 판매 2위 '방탄 소년단(BTS)'지민(Jimin)/나쁘지않아나쁘지않아손 드로잉 정보 [내부링크]

믹크소리발 시장 판매 2위를 차지하며 최근 한국을 빛내다어린이즙소년들..'방탄소년단' 지민군을 그려봤습니다.잘생긴 얼굴이 너무 못생긴 것 같아서 미안해요 > #방탄 소년단#지민#미국 썰매 밴 판매 2위#빌보드..

[미드]더킬링 the killing 시즌1~시즌4(완결) 범죄수사물 묵직하고 몰입도 강한 드라마 강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콤달콤해요.미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이 드라마는 한국 넷플릭스에 없습니다. 미국 넷플릭스에 있는 것 같아요.오랜만에 보는 것뿐이어서 후유증이 심각한 드라마입니다.개인적인 이슈로 복잡하고..

인천소음주운전변호사 실형 위기에서 마스크출 짱이네 [내부링크]

> 윤 마사히로 법이 시행된 지 1년이 흐른 요즘 소리 술 단속이 현저히 줄어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아직도 소리 술의 운전에 의한 사건의 파문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처벌 기준이 강화되다 보..

2019 MAMA(마마, 엠넷아시안노래어워즈) 공연 / 부문별 후보 / 투표 / 라인업 / 티켓 예매 안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 Mnet Asian Music Awards20하나 9엄마(MAMA) 공연 안내-공연 하나시:20첫 9년 첫 2월 4개 수요 하나-공연 장소:Japan자신 고야 돔 -레드 카펫:하나 6시(마음/현지 시간 기준)-본 시상식:하나 8시(마음/현지 시간..

위플리 BTS POP-UP : HOUSE OF BTS 와~~ [내부링크]

오늘부터 한정기간 동안 위플리에서 만날 수 있는 BTS POP-UP: HOUSE OF BTS 상품 테마를 소개합니다! BTS CHARACTER BTS LOGO 의 예약 판매:하나 2/26(목)하나하나 AM~2020/하나/2(목)하나 0:59AM..

방이동 돈탐라 냉동삼겹살 개그맨 조윤호 권재관 홍인규 함께한 첫석식사 확인 [내부링크]

#방이동•동탐라•냉동삼겹살 #코미디언•조윤호씨 #코미디언•권재관씨 #코미디언•홍인규씨와 좋은 분들과 함께한 night 섭취 ^고기와 반찬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 광 과인 피부 보고제가 듣고 모두 기절...

영화 <미드소마> 리뷰, 후기, 줄거리, 결국, 해석 일편- 라이당신의 컬쳐쇼크 (스포주의)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 리뷰, 후기, 줄거리, 매듭, 해석 하나 편:RAINER'S CULTURE SHOCK: > 여전히 대칭과 독특한 구도, 뛰어난 연출력.모든 것을 갖춘 앨리 에스터 감독이 만든 평범한 영화.상처받은 한 여성이 어떤 식..

소리주운전적발시 현명하고 빠르게 대처하세요! 와~~ [내부링크]

> 연회연이 가까워지는 요즘 술자리나 모임입니다. 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경찰에서도 음치운전 단속을 강화하고 음치 운전자를 적발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최근 대중에게 얼굴이..

[보도/IT] "AI·블록체인·자율주행차 등 4차 산업혁명 대비하는 로펌들" (파이낸셜뉴스, 20하나8.하나하나.26) ?? [내부링크]

대한민국 No. 하나증명 발급포털 웹민원센터(http://www.webminwon.com/)) > 법적 자문 수요 증가 전망... 신기술 분야 대응 팀 구성 인공 지능(AI)와 블록 체인 등으로 대표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가 도래함으로..

‘확진 154023명, 사망 24589명’ 차이나 텐센트 표기에 발칵 봐봐요 [내부링크]

> China최대의 종합 인터넷 회사의 텐센트(Tencent)에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 사망자 수가 일시 만 4000여명에 게재된 것이 알려지면서 파장이 하나고 있다. 이 수치는 특히 단순 표기의 미스라고는 보기..

[넷플릭스 영화추천]SF영화 추천-나는 어머니 i am mother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SF영화, 공상과학영화 중 불길하지 않아 나쁘지 않아 엄마 IAMOTHER인데 왜 나쁘지 않아 마더로 번역됐는지 모르겠다.줄거리가 어느 날 지구가 멸망했다. MOTHER로 불리는 로봇은 배양지에 가서 배아를..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조정식 아나운서, 눈길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장난기 가득’ 와~~ [내부링크]

조정식이 따뜻한 비주얼을 과시했어요. 최근 조 정식은 '내 인스타그램'에 1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유출된 사진 속의 조정식은 이상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 조정식 인스트러그램 그는 따뜻한 비주..

[아까뉴스] 캐나다 시골 동네 일간지에 난 BTS 공연 기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리 고을 1간지에 게재된 방탄 공연 이야기 이렇게 되면 월 쿠르 맞는 삶원. > How popular is BTS?Here's how popular:as previously rumoured, the Seoul pop septet will be playing Toronto's Rogers Centre..

금호동 내과: 혈관 속 중성지방 고지혈증의 원인과 증상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우리 혈액에 지방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증상으로, 이 지방은 혈관벽에 누적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누적된 혈관벽의 지방은 염증을 일으켜 심할 경우 심혈관계 질환이나 뇌혈관계 질환을 유발할..

부산도수치료 마스터에게 진행해야 대박 [내부링크]

부산 도수치료 전문의로 가야 요즘은 어깨와 허리, 손목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 테, 때로는 앉아 1 하는 문화 때문에 체육이 나쁘지 않고 스트레칭을 하지 않고 굳어진 채 컴퓨터 관련 업무를 하고..

과인잇살빼는법, 살이 찌는 습관과 살을 빼는 습관은? 볼까요 [내부링크]

본인의 다이어트, 살찌는 습관과 빼는 습관은? > 중년 여성의 심각한 느낌! 많은 느낌 속에서도 자신의 잇몸은 때때로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증가합니다. 비만 유병률이 갱년기 호르몬 때문에 증가하는데 남성의..

[도자공이이야기능사] 행정부자격증, 도자 공예 기능사 필기 시험 준비 / 한방에 합격하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공방입니다.의 도자 공예 기능사 자격증의 필기 시험이 2020년 4월 191~4월 251에 다가옸 움니다~필기의 원서 접수 기간:2020.3.24-3.27수험료:11,900원 필기 시험 준비는 도자기의 전공자 학..

하나3. [EBSstory] 펭수의 2020년 새해인사 카드(모바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2020년 신년사 모바일 카드#펭스세, 해인사#펜스 신년 카드 새해에는 펜스해가 떠올랐습니다. 저번 크리스마스 때처럼 유튜브 채널 #ebstory에서 펜스 새해 인사 모바일 카드를 올려주셨어요.저번에 펜스 크..

'맘마미아!'를 떠받치는 페미니즘 와~~ [내부링크]

올해 뮤지컬'맘마 미아!'20주년… 해외에서는 작품 내용과 창작진 구성으로 페미니즘 강조문 |장지연 ·공연 칼럼니스트 뮤지컬'맘마 미아!>이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1999년 4월 영국 런던 웨스트 엔드에서 막을..

넷플릭스 미드 신작 Messiah(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2020년에 새로운 신작 미드<메시아>.고맙게도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 드라큘라가 연속길래 친구도 한다고 해서 그럼 한번 볼까 해서 갑자기 떠오른 메시아를 보고바로..

백내장수술때때로 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맑고 투명한 구조의 수정체는 우리 눈에서 빛을 모으는 역할을 합니다. 수정체는 두께를 변천시켜 물체의 초점이 망막에 확실히 연결되도록 합니다.이런 곳에 노화로 인한 혼탁이 생겨 시력이 저하되는 백내장이..

손목터널증후군이 주사 짱이네 [내부링크]

> >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횡단보도에서보행신호를기다릴때도,지하철과버스안에서도,직장에서도,학교에서도요. 과거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주부들의 가령은 컴퓨터 등 작..

#2019.02.02 편도결석 편도절제술 수술 정보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PC판에 최적화된 글입니다.* 양치질을 하다가 어느 날 황빛 알갱이가 튀어 나 온 적이 있고 이것이 편도 결석을 알게 된 것이 거의 1년 전.이후 수시로 거울을 보게 되었고, 주기적으로 편도..

홀로치는 CCM 피아노 반주법 "마라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 CCM 피아노 반주 영상은 '마라지 신타'입니다.이창양은 가수 소향 덕분에 알게 되었어요. 예를들면 ᄒᄒᄒ가 안녕 쟈신타의 의미를 알고있군요~?마라신타는 '주님, 오십시오'라는 뜻을 가진 아람..

건축기사 자격요건 온라인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 학습 멘토 인사드립니다.:) 좋은 사람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3가지 요소를 의식주라는 만큼 건축물에 대한 중요성은 도저히 예상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미적 요소를 추구하기도..

수소차 전기차 자율 대박이네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올해 투자가치가 높은 성장주제를 택한 바 있습니다.클라우드, 미디어, 전자상거래, 바이오, 화장품, 그리고자율주행차였죠. 이런 성장 주제를..

<미드소마>리뷰 - 난해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포 1러시아를 포함하고 있슴니다. > 최근에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미드소마>를 봤어요. 이 영화를 만든 앨리 애기스터 감독이 <유전>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지만, 저는 <유전>을 본 적이 없는 사..

‘내사랑 치유기’ 박준금, “청년실업 심각하다고 애 정보 [내부링크]

내 사랑 치유기에서 박준금(김이복 역)이 서주영(양은주 역)에게 막말을 했다. 281방송된 MBC'내 사랑 치유기'에서는 박 준 금(킴이복 역)이 소주(양 은주 역)에 막이 욕설을 퍼붓는 모습을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

갑상선암 종류 성장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정내용 7월의 내용을 돌리고 있는 화요일입니다.이번주도 무덥고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 주간이 될 거래요.일기예보 틈틈이 확인하시고 날씨 확인 꼭 하세요! 오상날은 갑상선암 종류 포스팅..

[G마켓] 기다리고아기다린 좋네요 [내부링크]

> > 휴가가 끝나고 무사히 집에 왔어요!! 여기서 지저분한 솜은 핸드폰을 다운포켓에 넣지 않고... 외사촌언니 차안에 예쁘게. - 틀고 올게요. 과인이니까!!! 이해하려고 스트레스 받는 스토리 하자. 잃어버리지..

분당 서울대 병원 이비인후과 편도 아데노이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혜린 혜린 애슐리입니다어제 여름에 예약해 둔 우리 장녀 편도 수술 전에 사전 검사를 하고 왔습니다.분당서울대병원 이비인후과 편도수술은 하나. 진료 예약 후(분당 서울대 병원을 처음 보면 가까운..

[하나6개월] 지 대박 [내부링크]

> 그래.. 우리 아빠 휴가라고 서울랜드에 가서 아주 신과 놀았어. > 단체가 다 빠지면 빈 놀이공원이 댁에 괜찮고...엄마도 타고, 아버지도 타고...댁, 즐겁군요.존 이스토리... > 프리스까지 가져갔었는데....

SBS 월화 드라마 VIP 등장 인물 관계도 줄거 이야~~ [내부링크]

SBS 월화드라마 vip! 등장인물의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장자신라, 이상윤, 동갑내기 자신이 주연시청률! > > > > > SBS 월화드라마 vip! 등장인물의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장나라, 이상윤, 동갑내기 주연 시청률..

"포항지진, 지열발전이 '촉발'…정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포항 지진, 지열 발전이 '자극'"정부"지열 발전 영구 중단 자연 지진은 아니다""지열 발전 굴착·물 주입이 단층에 영향"...정부 연구단, 정밀 조사 결과 정부"지열 발전 영구 중단·부지 복구 계획"... 소송..

탈장 증상 수술 아 좋네요 [내부링크]

> 소아와 성인 전체에서 나타나는 병인 가면장은 특별한 예방방법이 없으므로 증상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마스터와 상후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오핸시은 가면장 증상의..

만만한 넷플릭스(NETFLIX) 확인 [내부링크]

용이한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실사용 후기) > 기쁩니다. 손이 곱고 다리가 じ 듯한 날입니다.그런날은 집에서 이불을 든든히 가지고, 제가 보고 싶은 영화라든지 나쁘지 않고 마음껏 보는 것이 제일 좋은데, ᄒ..

후(後)석증] 일지 - 후( 와~~ [내부링크]

> 담낭 수술 카페에 한달 전에 게재한 것이지만, 심하지 않고 싫증 올라오는 것은 일주일에 한두번이니 신경 안 씄지만 최근 일주일 사이에<연속에서 고기에 음주까지(쇠고기, 돼지 고기 소주 2잔 하이볼 맥..

[수원영통함소아] 하나하나월 건강1기 영통함소아 변순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 영통 함소아 한의원 변승다 원장이다.어느새 한기가 불고 따뜻한 차가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거리의 아름다운 단풍도 금방 끊어져 겨울이 시작됩니다.봄, 여름, 가을을 지나며 어느새 크게 성장한..

연스토리 sound주운전 집중 ?? [내부링크]

> 행정부는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예기에 교통 관련 문화재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하는 등 특별 대책을 시행합니다.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교통 안전 특별 기간'에 정하고 밤의 아침을..

송가인 - 가인이어라 (듣 이야… [내부링크]

<출처: 유튜브> 가인다운 운명 같은 사람이라고 보고, 또 보고 싶은 가인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이라고.어느 날 같은 시간에 만나서 서로 끌려간 기분이 좋다면 죄라도 되겠습니까?이제 나는 어쩔 수 없네..

높은 혈압에 좋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놀드 혼짐 가좌점입니다.금하나는 높은 혈압이 좋은 운동은 하체운동인지 상체운동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아서 그 부분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 고혈압 환자는 상체보다 하체 체육이 좋다고 들었습..

전주 한방병원 입원|여성 암 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리들 나쁘지 않아요 국민이 평균 수명까지 생존할 경우 3명 중 한 사람은 암에 걸린답니다. 그만큼 암은 이미 흔한 질환이 되었어요. 그 중에서도 특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암은 갑상선암입니다. 특히..

계란후라이 만드는법 : 전자레인 이야~~ [내부링크]

기쁩니다 핀코트다 이번에는 계란후라이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뭘 이런걸 소개할까 할 수도 있지만 프라이팬 없이 하는 방법으로 해볼까 합니다. 팬으로 할 경우 설거지 하는 것도 귀찮고 번거롭거..

좋은정보 [내부링크]

> > VENETO 베네토는 북부지방은 알프스 산맥에 의한 차가운 기후대를 보이고 동남쪽은 우라에 유역과 평원이기 때문에 아드리아해에 의해 온난하다. 한편, 서쪽은 가루다 호수와 산악이 혼재되어 있으며, 각각 다..

갑상선 기록_02 : 진단과 세침검사, 확인 [내부링크]

#한. 뭐라고 해도 돈이~돈의 이야기.살면서 집에 고정으로 자기 갈 돈 가운데 가장 아쉬웠던 거 아니진 곳을 쓸 곳 없고, 자기 간다고 생각한 보험 하나 4년에 태어난 동의의 실비는 하나 5년 3월 가입 자신의 실..

6시내고향의 청년회장, 어르신들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션입니다:) 저번에 '놀면 뭐해?'를 보다가 개그맨 김 용명이 나온다구요!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라는 것이 조금의 방송으로도 느껴졌어요! > 지금 하나는 개그..

오토캐드 자격증공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3D멕스멩입니다.오가의 매일도 재미있는 오토캐드 강좌를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제가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오토캐드 자격증 때문에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학습과..

이다신 일6주_일 태동, 산전 정신 좋구만 [내부링크]

입덧이 끝났다 먹고싶은 식품도 갑자기 등장하고 있다 > 새콤한 딸기도 신산을 맛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신 sound 식섭취 가능 > 그러다 남이 해주는 것이라면 짠 냄새가 자신은 얼큰한 닭고기 수프 같은 알림도..

백내장 과잉진료 주의보 "하나 정보 [내부링크]

금융소비자원 "무리한 수술로 피해 속출...실손보험료 인상 우려" > 백내장 수술[겟티이메ー지발크 제공]의 출처(서울=연합 뉴스)금융 소비자원(금소원)은 요즘 무분별한 백내장 수술이 비양심적인 의료 기관의 돈..

편도결석 빼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 양치질도 할 줄 알고 혀도 닦을 줄 알고 위에도 사건이 없는데 입에서 싱거운 냄새가 나쁘지 않은 이유는 바로 편도결석 때문;; 편도결석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분..

방사성요오드 치료 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투여의 다소 날, 메스꺼움과 함께 눈이 저절로 사라졌다.귀밑 샘이 굳고 크기가 2배가 되어 있었다.원래 일정은 낮 8시에 수치를 재어, 적정량이 나쁘지 않았으면 곧 전신 스캔 하여 퇴원하는 일정이었는데.. 나쁘..

[핫앨범]백예린 'our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예린의 앨범이 나왔다. 관을 많이 받았다 "특히 "나, 소의 노래를 들었다"라는 사람으로부터 아주 큰 관을 심었다. 그리고 그러한 "관심"이 차트의 "성적 대박"까지 이끌었다. 그 과정과 노하우, 그리고 백예린..

동맥경화 증상 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환절기에 다들 잘 지내시죠?조금 추워지기 시작하면 감기환자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오한씨는 동맥경화 증상을 알아볼 생각입니다! 나빠질수록 혈액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면 병에 걸릴 수 있기 때문..

신상가방 소식! 연예인 이스타그램 사복 이야… [내부링크]

> <공효진> 이스타그램>jpg>안녕하세요~ 양띠 모모 오늘은 요즘 어떤 패션을 한다는 여성 연예인 셀럽들의 이스타그램 속 신상가방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우선, 패션 감각이 있으면, 이 언니 빼놓을게요. 바로 공..

'무한도전' 31일 종영한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고 시간| 2018/03/07 16:36 >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2006년부터 방송하고 온 MBC TV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무한 도전'이 온 31일에 종영한다.MBC예능국의 권 석 본부장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연예이슈]윤현민, 이야… [내부링크]

>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윤현민, 백진희 커플이 모여있는 시간 검색어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왜?http://m.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615169 이키사가낭이후로 여러가지 루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각트 GACKT 200101 일류연예인 등급체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 10년간 빠짐없이 이 방송을 보고 온 팬으로서 이번 일류 연예인 신용 체크 방송은 정말 역대급 베칫 꿀 잼 존 젬였지만, 애니메이션이나 다르냐고 시청률도 역대 최고 기록! 지난해 요시 키와 페어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