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6955의 등록된 링크

 1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파주안과 실명에 이를 수 있는 병 녹내장 [내부링크]

파주안과 실명에 이를 수 있는 병록내장 > 안녕하세요 파주안과 서울안과입니다 우리 나쁘지 않은 고유 명절 설날 잘 보냈어요? 이번 솔휴 1이 짧아서 고향에는 떨어져서 집에서 지내는 것이 많이 온다고 알고 있..

손범수 키 과인이 손범수 아내 진양혜 아과인운서 [내부링크]

송봄스 자신이 첫 964학년 54세로, 아내의 양에 전 아봉잉 운서는 4살 어리죠. KBS공채 아봉잉 운서의 선배와 후배 두 사람은 첫 해 만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첫 994년에 결혼을 해ㅅ습니다. 독립..

갑상선암 동위원소 30mCi 후기, 방사성 요오드 치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내린 비 때문인지 오늘은 선선할 줄 알았는데 또 햇살이 내리쬐네요.저는 몸이 너희들의 무거운 본인의 날들입니다.온몸이 부었다고 할까, 본인, 얼굴이 심하게 부어있고, 손발, 종아리 다..

토이스타 M일6 개머리판 교체, 실총분해하기 [내부링크]

토이 스타 M한 6시리즈 개머리 판은 노는 힘 올드라는 생각이 듭니다.그러므로 M4A하나 서울 구매하려 했으나 총신이 노멀 힘 짧아 우선적으로는 M한 6A4를 사려 했다.(M한 6A4는 재고 가격이 높은 관계로 못 샀지..

남자어린이꿈 _ 어린이꿈해몽 어떻게 풀이할까? [내부링크]

남자의꿈_아이의꿈을어떻게풀까? > 항상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 그런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집니다.꿈에서도 귀여운 아이를 본다면 정스토리가 좋을 것 같습니다.오한상은 남자아이의 꿈에..

이정희, 그대여/바야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 부자입니다. 하나 980년 가수 이정희 책임자요 파야야 음악 정말 잘했어요 이제 30년이네요.세월의집무가빨라서과인가봐요. 이 30년 전 제1최근 또 미래..

[호주오픈 Day8 프리뷰] 세계 1위 나달과 홈코트의 키리오스 빅뱅 [내부링크]

> 홈팬들의 성원을 한몸에 받고 있는 닉 키리어스 [테니스코리아 김홍주 기자]호주 오픈의 미들 선데이의 261에는 총 관중이 72,3일 0명이 찾아 지난해 70,259명을 경신하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일주의 누적 관..

서울 레진아트 강사 자격증, 팔찌 제작 중인 레진공방 [내부링크]

레진 공예의 클래스 과정을 밟고 있다. 샘의 작품입니다. 아마, 이 작품의 세트 작품일 것이다. 목걸이는 이미 소개시켜준 거예요. 그래서 당일은 팔찌를 보여드리러 왔습니다. 아무리 봐도 고급스러운 짐의 끝인..

2020년 3월 염소자리 Capricorn 타로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0년 3월 염소 자리 Capricorn 다로 별자리 운세 양 자리 분들 3월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https://blog.naver.com/bbujaya373700/22개 3989453개 9 > 전반적인 운세 총체적으로 운의 흐름은..

오십견치료노하우 개인별 맞춤 진료가 중요 [내부링크]

어깨 관절은 다른 관절에 비해 매우 유연하고 넓은 운동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360도 회전 운동이 가능한 의 관절은 어깨가 유학도 한 부위이다 이다. 부드러운 만큼 부상이 과도한 어깨질환이 발..

나도 송가인 팬입니다 [내부링크]

송가인, 세상을 멀리하고 길을 닦고, 마음을 공부하는 자신 같은 사람까지도 매혹시키는 그녀는 도대체 뭐란 말인가.그녀의 정체가 무엇이냐는 이야기다. 그녀는 그녀의 기묘한 마력에 빠져 이야기했기 때문에 한..

건강 정보 회전근개 파열과 오십견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경희 실장입니다.중장년층의 대표적인 어깨질환으로 회전근개파열과 오십견이 있습니다.그런데 두 질환은 증상이 비슷하지만 치료법이나 질병의 경과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그래서 전문의의..

어플 추천.. 영화/미드로 영어공부 SEM ~~ [내부링크]

영화나 나쁘지 않아.미드로 영어 공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영어 공부 방법이에요.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좋은 어플을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는 해리포터를 좋아하고 책도 영화..

[롤토체스 공략] 6메이지로 우승하는 법 (6마법사 + 솔라리) 봐봐요 [내부링크]

> > 최근 핫한 6메이지 솔라리 두꺼운 조합을 하고 보았습니다. 사기네요 예전에 메이지데크에서 일등을 했던걸 올렸을 때는 사기를 치고 고밸류로 밀었는데 이건 템을 빨리 누르는 것이고 게다가 템 운도 나쁘..

[BTS] 방탄소년단 X 펭수 : 200일05 골든디스크 비하인드 - GoldenDiscAwards Behind (with BTS) | 자이언트 펭 TV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대기실에 갔던 정국이랑 태형이 영상 올라왔어요ㅠㅠㅠ 이 1월 5일 골든 디스크 어워드에서 펜스와 방탄 소년단 만났는데, 언젠가 펭티비에 실리겟고니 기다렸더니 어제 실맀자 나프 지안 아펭티비비하잉..

4월281 광주슈퍼콘서트 2차마감, 3차 티켓팅 날짜#BTS방탄소년단 #어린아이즈원 #TXT 라인업 공개 대박 [내부링크]

> 드디어 고대하고 기다리던 광주()슈퍼 콘서트 2차 티켓팅! 방탄소년단 무대를 볼 수 있다니 거기다 free티켓이라니! 한명 2장 증정! 무조건 응모해야 한다. > 20하나 9, 광주()슈퍼 콘서트 2차 티켓팅이 빠집..

백형훈 배우 퇴근길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해 9월 이후 보효은훙 배우의 귀가길.지금까지, 이것저것 오고 싶어도 올 수 없어서 과감히 일단 밀고 갔던 날-세작품을 한 계기와 이렇게 단체사람끼리도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날- > > > > > 그렇게..

방탄소년단 BTS 컴백 | 영어도 잘하는 그들, 정말 멋지네요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부 켈리입니다기생충 인터뷰를 보고 과인서를 통해 자극을 받아 요즘 영어 관련 영상을 오전에 하한선씩 보고 있는데 > 방탄 소년단(BTS)의 신규 앨범이 출시된 그들의 신곡이 멜론을 비롯한 아이..

소리주운전 항소, 피해자와 합의해도 실형 가능하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을 중심으로 전국의 sound 음주운전 사고를 전부 sound 하시는 조동휘 변호사입니다.아마이글을읽고계시는분은형량부당등의이유로항소를준비하고계실것같습니다. sound 술 운전은 재범 확률이 높..

[송가인]TV조선과 불화설…콘서트 편성 두고 다른 목sound 대박 [내부링크]

> 가수 송가 인과 TV조선의 불화설이 1옷슴니다항 방송 관계자는 "방송가에 송가의 측과 TV조선 사이에 불화설이 나돌고 있다. 최근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편성을 놓고 양측이 다른 의견을 내놓고 있는 것도 관계..

<의대생TV> 출연진 『의대생 공부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렸을때 잘생겼던 사람은 나이가 들어도 잘생겼다. 물론 자라면서 역변하는 경우도 있고 어릴 때 못생겨도 의술의 힘을 빌려 잘생겨지는 사람도 있다. 의학의 힘을 빌려도 잘 생기지 않는 사람도 있다. 공부도..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BTS·마마무·트와이스 등 유행가수 출동 이야~~ [내부링크]

> 온 2020년 한월 제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에 방탄 소년단 엄마의 투 바이스·폴 김 등 유행 가수가 출연을 했다. 제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의 사무국은 91행사에 참석을 확정한 가수들의 라인 업을 유출했습..

김영철섭외 긍정 도전 동기부여의 애기콘 개그맨 MC 행사 강연 ~~ [내부링크]

> 힘내세요 슈퍼 파월 가사 예쁘지 않은 것만으로 어떤 개그맨을 소개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 만큼 많은 유행어와 재치 있는 입소문으로 사랑받는 개그맨 김영철.그는 KBS 공채 개그맨이며 가수로서도 활동을..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투어로 하나억 하나700만 달러 티켓 판매 수익 올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러브 유어 셀프_스피크 유어 셀프#월드 투어#97만 6283장의 티켓 판매#하나 옥 하나 660..

펭수 김동준 사실여부 대한 펭수 정체 이슈 좋구만 [내부링크]

> 펜스는 EBS 자이언트펜 TV의 주인공입니다.나는 첫 0살이고 키는 2최초 0로 재미 있으면서도 거침없는 이프도우이그와미스을 반복, 세대를 막론하고 남녀노소에 사랑을 받는 캐릭터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하아.. 넘 재밌는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넷플릭스 추천은 너무 많아서 그만두려고 했는데, 요즘 보는게 너무 웃겨서 하러왔습니다.ㅠㅠㅠ 1.The Good Place > 첫번째의 추천은 제가 요즘 비드와 매 1장 1 보는 굿 장소입니다..

방탄소년단 2017 메모리즈(BTS Memories Of 2017)DVD 감상후기 대박 [내부링크]

6월 191에 예약 주문하고 271오후에 총탄 배송된 BTS메모리즈 오브 2017 DVD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비록 BTS월드 투어 Love Yourself의 시작인 잠실 공 1차 예매에 실패하고 억울함에 몸서리를 할 시간을 보냈지만,..

한지성 이름 풀이 - 배우 고한지성 고속도로 교통문재 사망문제 블랙박스 여배우 부검결과 sound주운전 남편 변호사 와~~ [내부링크]

한지성 고속 도로 교통뭉지에 사망 뭉지에웅 배우 고한 지성이 2019년 5월 6개, 인천 국제 공항 고속 도로에서 교통사 그것으로 사망한 글이었다 배우 한지선의 부검 결과, 소음주운전이 확인되었다. 위에는 블..

소음주운전 행정심판 구제 110하나 정지로 바꾸는 비법? 비용? !! [내부링크]

> 20하나 8년 하나하나월부터 20하나 9년 한개 달 예기까지 '전국의 소음 주운 전 특별 단속'기간입니다.이러한 경찰청 특별 단속 시행이 무색하게 음주 운전의 의심 사고는 끊이지 않는 것입니다. , 한국 사회..

현대차 자율 주행 앱티브와 합작은 경축!! 그런대 망할까 봐 걱정된다.(기아도...) ~처럼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가 정의선의 지휘로 전천하면서 기업들이 전천을 빠르게 느낍니다.그동안 개발에 참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던 현대차가. 애브티브와 손잡은 걸 보면 속도가 특별해요.그런데 현대&기아가 망할까봐 걱정..

미드 프렌즈 영어대본 다운로드 + 외국어공부 대박 [내부링크]

> 소음...저도 영어공부하는건 아직 많이 서툴러요 하면서 여러가지 책을 사놓고 제대로 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내가 야기하는 외국어 공부는 1종의 Playing으로 communication하봉잉의 수단이지 전부는..

[기사번역추가] 어메리카 유명 뷰티 매거진 "Allure(얼루어)"에 과인온 방탄소년단 진(JIN)............. BTS 좋구만 [내부링크]

> > > 석진이가 앞으론 믹뷰티 잡지까지 나쁘진 않아요 머리 잘랐대뷰티 매거진에 기사로 실렸어요.와글와글 월드 와이드 슈 중이야!~~..https://twitter.com/Allure_magazine/status/966801744314421248 Allure(..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YGPA 서포터즈 '여기가 나쁘지 않다'입니다 국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1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 아니며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

[넷플릭스] “메시아” 신의 재림을 우리는 알아볼 수 있을까 대박 [내부링크]

과인은 본래 넷플릭스를 실제로 그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콘텐츠 '목록'을 훑어보면서 '오~이런 것도 과인이 온다~ 이 강에서 봐야지. "후후"라고 한증막에 들어간 이 강, 아주 뜸한 그 목록들을 보..

[방탄] “BTS 환영해요” 보랏빛 조명 켜는 부산 볼께요 [내부링크]

> > > 온 최초의 5조금 첫 6에서 처음 열리는 '방탄 소년단(BTS)부산 팬 미팅'을 기념하고 쵸쯔쵸쯔쵸쯔에서 토지 명소 7곳의 경관 조명이 BTS상징 색인 보라 색(동아 일보의 지난해 6최초 자 2면 보도)에 물들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거운 것부터 가벼운 것까지 BEST3 좋구만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거운 것에서 가벼운 것까지 BEST3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한번 보면 끝이 없다는 넷플릭스 시리즈. 그 명성을 듣고 섣불리 시작할 수는 없었다. 1개의 능률이 많..

[트로트계의 신사이다당 가수 김가현] 하나905하나9 올패밀리마스 행사 1산킨텍스 봐봐요 [내부링크]

토요일 하루 양수경 선생님이 계속 무대에 설 수 있었는데..^^;; 하나 81가 없어!1이불일~하나 91 4시에 무대에 서요. 트로트의 신사입니다.당 #김가현 #넘칩니다 # 끌어안고#사랑이 무엇이라 여러분 같이 할..

넷플릭스 영화 추천, 미국 하이틴 영화, 잭에프론ო : 17어게인 (세븐틴어게인) 봐봐요 [내부링크]

>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보게 된 하나 7어게인!단지 추천하고 준 것으로 봤는데 내가 좋은 느낌의 잭 에후론이 괜찮은 영화였습니다.그것도 잭 에프런의 리즈시절 외모로 영화의 간단한 소개를 하겠습니다.(어느정..

류현경 나이 박성훈 결혼 출연작 이야… [내부링크]

배우 류현경이 유출 열애 중인 배우 박성훈을 향해 애정을 나타낼 때 가끔 검색어에 나왔더군요. 이날 남자 친구 박성훈에 대해 연기에 대한 얘기도 많이 하는 편인데 그거면 된다. 든든하다고 예기했습니다. 류현..

[PAMS 2019] 제3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1하나차 - 산업박람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나쁘지 않은 몬이다.알찬 행사로 가득했던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산업박람회 현장을 소개한다. >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첫날 경기 기업 성장 센터에서 열리었습니다. > 하나..

20하나9 추석 특집 - 송 가 인 (4) : 진도아리랑 / 미스트롯 현역부... / 대구 폭우속 공연 / 효 콘서트 / 홍자 땅고민발언 논란... 봐봐요 [내부링크]

송이 인(4):진도 아리랑/미스트 로또, 효은욕브/효효 콘서트/대구, 폭우 속의 공연. /홍자의 지역감정 발언 논란.. /송가인 칭구 '조자녀' 사탕타령.. > > ..

[에코투게더] 설 연휴 킬링타입니다용 드라마 & 영화 추천(넷플릭스 위주) 봅시다 [내부링크]

작년 중추용 기린터입니다. 드라마&영화 추천 엊그제 같은데... (관련 글: [에코투게더] 중추 기린타입니다.용 드라마와 영화의 추천(넷플릭스 중심)https://blog.naver.com/ecotogether/221108319511) 벌써 설날..

20하나9년 9월에 본 영화 하편(쥬토피아, 몬스터호텔,어바웃타임,이스케이프룸,드레스메이커,미인어,고양이섭취,때때로위의집,내사랑 등) 확인 [내부링크]

이미 추석 전에 영화 하나 0편을 보고 그것은 별로 포스팅을 하고, 이번의 포스팅은 9월 중순부터 끝까지 본 영화를 정리했다.확실히 영화와 미드를 보면 영어 듣기가 언제나 그랬지만 soundᄏ모르는 표현을 배우..

미스트롯 9회 예고편 및 참가자 홍자 송가인 정다경 하유비 김유진 두리 정미아이 남진 김연자 장윤정 최종 우승후보. 와~~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 9회#예고편#미스트 로트#송가의#참가자#홍자#송가의#전 다교은#하유비#두리#김유진#정미 아기#남진#김연자#장윤정#우승 후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리 나는 오락 프로그램'미스트 로트'9회 우승..

[기사] 넷플릭스는 어떻게 스트리밍 거물이 됐과인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이달 7월 41독립 기념 1에서 떠들썩하게 홍보한 빅 히트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시리즈의 세번째 시즌을 발표했습니다. 이 작품은 2016년 등장한 이래 — 1980년대 초 인디오 린이 내..

가상화폐거래소 블록체인 제작은 이곳에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크립토타운의 대장이다.거의 매일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암호화폐 거래소와 블록체인에 대해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블록 체인이 향후 하나 0년간 경제 및 금융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앞당길 핵심 6대..

[시에라 연어린아이 대작전]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 ?? [내부링크]

프렌드와 넷플릭스를 공유하면서 오가는 시간이 본인의 남은 시간에 유효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합니다.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영화책인 드라마도 매우 매력적이지만 해외 TV 프로그램을 여러 개 볼 수 있다는 점도 큰..

180716 [G.C.F in USA] 영상 다운로드(기차)....... 방탄소년단(BTS) ~처럼 [내부링크]

> 첫 807최초 6 GCF in USA영상 다운 기차 https://www.mediafire.com/file/suvld4qr8rasrab/G.C.F_in_USA.mp4/file...늦었지만 기차를 끓인 김에 가져옵니다. 횟수 제한이 없는 링크는 자유롭게 받아 주세요. >..

2019년 종영 미드 추천. 위쳐 시즌1. 1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 방송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의 판타지 드라마.위치는 시즌 하나. 꽃 리뷰 하나화에서는 주인공 게롤드(헨리 카빌)에 대한 것이 언뜻 보여 세계관이 살짝 보였다.밑에 스포일러가 있다. > 게..

우한코로본인폐렴의 영향을 받는 TIMF 아카데미 참가자 콘서트 관람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TIMF 아카데미 참가자 콘서트에 다녀왔어요.그런데 우한 소로의 본인 폐렴 때문인지 너무 관객이 찾아왔습니다.첫 309석의 객석을 경우 50명 가량이 관람했습니다.전체의 객석 수의 5Percent도 안 되게 관객이..

가수 코요태 신지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코요태 #코요태신지 #코요태환 #신지 #두류 #가수 #김정민 #빽가

[우한폐렴] 신종 코로과인 실때때로 정보 공유 (국내 확진자 25명) / 코로과인바이러스 현황 지도 이야… [내부링크]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국내 후와크징쟈 25명 Last updated:20.02.09 PM 04:00 >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신종 콜로콜로 바이러스 실시간 상황 *하나 7번째 환자(38세 남성, 한정이다)콘퍼런스 참석차..

무서운 녹내장을 예방하기 위해 필요한 안압관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서울안과입니다.눈에 대해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은 안압이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겁니다.내용 내로 안구 내부의 압력을 의의하는데요. 자칫 녹내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눈의 건강을..

[ BTS JAPAN OFFICIAL FANCLUB][하나본스케줄] 3~4월 SCHEDULE 업데이트..............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 > > > > > > > > > 게임#BTS JAPANOFFICIAL FC]@BTS_twt SCHEDULE갱신 https://bts-official.jp/schedule/ 3/24(토)<잡지>『 Rolling Stone저팬 Vol.2』 미국 체류시의 기사를 번역 게재 4/2(월) 『 GL..

1본어 자격증 종류 JLPT와 JPT 차이점 봅시다 [내부링크]

1일본 오의 자격 종류 JLPT와 JPT차이#JPT#JLPT#jpt과 jlpt#1일본어 자격증#1일본어 공부#1어 자격증 시험 > JLPT/JPT 자격증 차이점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JLPT는?? 먼저JLPT는수준이높은고급언어능..

MC몽 컴백 타이틀곡 '인기' 송가인 피처링 !! 역대급 조합 완성 좋네요 [내부링크]

> MC몽의 새 앨범 발매가 발표된 가운데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가수 송가인은 요즘 MC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본인인 인기의 피처링을 마친 것..

CONNECT, BTS 전시회 다녀온 후기 in DDP/가는 법 & 갤럭시 ar 도슨트로 방탄이랑 사진 찍기 봅시다 [내부링크]

CONECT, BTS 전시회 다녀온 후기 in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가는 길&갤럭시 ar 도슨트에서 방탄과 사진 찍기 아니 티켓팅에 2월 2일 티켓 2장 예약 성공하고 친구와 커넥트, bts의 전시회, 곧 가고 온 히히 >..

MC몽 - 유행 (Fe 대박이네 [내부링크]

> 실검에 어제부터 날려라.음악은 들어봤지만 아무래도 호기심도 있을 수 없어 많이 듣는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음악가 정말 좋았는데 인기라는 음악은 서툴러 후반에 송가인이 살아난 것 같다.송가인에게 그다..

양준일 노래/V2/f ?? [내부링크]

양 준하나 뮤직/V2/fantasy/판타지 이 전에 가수 양 준하를 촉구하는 글을 포스팅했지만 어떤 세양 준하지만 저 타쟈싱뉴ー슬ー무에서 인터뷰를 하고 팬 미팅까지 끝냈습니다.비가 와서 빨래를 가지러 둥둥 떠버린..

미드소마 (Midsommar, 2019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hoohoosm/221574946330 영화 유전에 대한 강렬한 기억이 남아 있어 유 전 감독의 이후 영화인 미드소마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됐다. 그런데 개봉한지 5개에서 상영할 스크린 찾기가..

[드라마] 넷플릭스의 ?? [내부링크]

화상출처는 전부 적으면서 Googling;*편안하게 적습니다. 길고 잡담하며 의식의 흐름대로 주요 내용으로 본 후기 저장해 두었다가 망설이다가, ⇒다 쓰다 요즘은 포스팅이 좀 잦았다.와인? 근데 뭐라도 쓰고 싶어..

태국 배우들과 함께 ?? [내부링크]

> 채널 출력과 시청 점유율이 훨씬 높아 마케티은룰, 독과점하고 오는 태국 땅을 주고 CH7의 드라마'Destiny of Love'한국의 촬영이 10월 261 끝났습니다. KTCC가 한국 촬영을 맡았으며 답사를 포함해 며칠간 한국..

검사내전 드라마 등장인물 대박 [내부링크]

월요일부터 새로운 월화드라마가 다시 시작하네요. 첫번째로 소개할 드라마는 이선균, #정려원, #이선재, #김광규씨 주연의 #월화드라마 <#검사내전> 입니다 최근 시베리아 선발대에 자신 있던 이성균 씨가 드디어..

자율주행차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소프 봅시다 [내부링크]

> 들어 이번에는 그 동안 좀 소홀히 했던 주제에 대해서 2차례 글을 쓰든 할게요. 제가지금까지꾸준하게자율주행차에대해소개하면서가장많이스토리했던이야기가아마자동차시장이하드웨어에서소프트웨어로옮겨질것..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왕좌 와~~ [내부링크]

'하이 판타지'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등장 인물이 너무 많아서, 용이 나오고 마법이나 사람이 마술을 쓰고 엘프가 나오는 것입니다"영화는 반지의 제왕과 호빗 등 2태 테러 속에 기억하는 것이 많지 않고 재미 있게..

넷플릭스 공개예정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오벨라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재미있게 본 영화소개 포스터를 하려고 합니다.프랑스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업 포 러브(Up For Love) 원제는 Un Homme la Hauteur. > 우리 행정부는 20하나 6년 하나..

넷플릭스 영화 추천 : ?? [내부링크]

>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했던 '넷플릭스' 이번기회에 영화,드라마 등 여러가지를 볼수 있게되었는데 볼거리가 많아서 하루가 지나야 고민되네요! 아마 쓰시는 분들은 전체를 느끼실 거예요. 그런데 볼 게 많고 다양..

[프랜시스파커 전주]영어유치부 초등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 프랜시스 파커입니다.오늘은 글을 쓴 설명회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 Francis Parker 전주원의 새집증후군 시공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가장 먼저 중 프랜시스 파커 전주원이 위치한..

고혈압 원인, 혈압측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혈압의 원인에 대해서입니다만, 고혈압의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은 '혈압측정'입니다.혈압은 하루 2회 측정을 추천합니다.혈압 수치와 고혈압의 원인이 어떻게..

운세잘보는곳, 봐봐요 [내부링크]

[1상 사주 잘 보니 답답함을 걷어내기 위해서는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답답함에 훨씬 답답한 날이 있다. 어떤 문재일까. 어느 것이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잘 생각해 보지만 선뜻 답을 주기..

지난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하나-2 영어 표현 What' 볼께요 [내부링크]

> What's that supposed to mean? 그건 무슨 뜻이야? 그건 어떤 얘기야? 무슨 의미로 자기한테 그런 스토리 한거야? (앞으로의 이 이야기에 대해서 잘 생각하지 않아서 다시 한번 들을 때 쓰는 보현.) > #인기미드..

그랜드코리아레저 채용 시작, 시험 와~~ [내부링크]

그랜드코리아 레저 채용 시작, 시험 및 NCS 필기 준비 인강정보! > 안녕하세요! 상반기 채용이 시작되고 평소에 준비하던 공사, 공단 시험 등이 겹치면서 요즘은 멘붕입니다. 貞님도 준비할 시험등을 잘 관리하고..

[미드소마] - 한 이야…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유전으로 평론가들 사이에서 극찬을 이끌어낸 아리에스터 감독의 신작입니다. 저는 유전을 보고 싶지만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어요. 이번에도 못볼뻔했는데 시간이 지나가서 보게되었습니..

화산재 사쿠라 클렌징 거품 봐봐요 [내부링크]

이번에 고른 상품은 다 sound와 같아집니다.할인가격 조회하기 > 화산재 사쿠라 클렌징 거품 폼 딥 클렌저 저자극 세안 하나 8,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바랍니다.이 포스팅은 2..

몸짱건강 눈의 노화 안구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눈을 통해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줄거리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한 일이다. 혹시 이런 것을 보지 못할 거라는 상상만으로도 상당한 충격에 다가올 텐데요. 눈을 우리에게, 정스토리로서 소..

<인투 더 배드랜즈(Into The Badlands, 2015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A 리뷰 걸입니다.미국의 액션 시리즈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이드라마 정말재밌어요. 특히 액션이 너무 멋있었어요. > 배드 랜즈 세계관은 7명의 영주를 기준으로 세력이 나뉘어 각 귀족들은 '클..

공백기 2년 28살 여자, 자격증 ~~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당 1은 서류의 합격 소식을 가지고 온 막듀은가요!^^ 오늘의 서류 합격생은 졸업 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허송세월을 보내고 제대로 된 구직활동 경험이 없어 취업 기술이 많이 부족한 상..

넷플릭스(Netflix) 가격 ~처럼 [내부링크]

남편과 저는 성격이 급한 것 같아요.드라마를 진지하게 기다리는 게 힘들어 아예 시작도 안 해요. 웹툰도 마찬가지입니다.완결이 지나치지 않으면 아무리 궁금한 이야기라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 분이 너무 궁..

「통계가 바꾼 우리 생활3」 우리 경 정보 [내부링크]

> 소비자 물가 조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소비자,물가,조사,익숙한단어들이나열되어있는데,이조사가정확하게뭐라고말하기어렵지않나요? 소비자 물가 조사는 어디서 어떻게 조사될까요? 또한 조사를 통해..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볼만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란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을 담당한 오리지널 영화나 오리지널 드라마 등을 먼저 떠올리지만 그 외에도 다른 제작사가 제작한 영화나 드라마, 예능이나 다큐멘터리까지..

[가요대축제] 만능 대세 송가인, 좋구만 [내부링크]

[가요대축제] 만능 송가인 센스텐션 폭발한 '가요대축제' 오프닝 > 가수 송가인이 센스 있게 가요 대축제의 포문을 열었다. 271경기 고양시 1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다'2019 KBS가요 대축제'에서는 송가의 저의..

[녹내장_동그라미빌딩]광주안과 박정원 원장님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녹내장 마루빌딩 광주안과다!오거든의 매일매일은 제가 아주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저희 녹내장 광주안과 박종원 원장이 쓴 논문이 'Current Eye Research'에 실렸습니다! > 박정원..

| 넷플릭스 | 클라우스 좋네요 [내부링크]

> - 분위기가 들썩이는 크리스마스 영화, 어린이 애니메이션. 산타클로스가 어떻게 탄생하면서 첫 최근 모습을 갖게 됐는지를 배경을 이 영화만의 방식으로 설명하는 영화. 크리스마스 혹은 눈 오는 날..

높은 혈압 증상이 과인타 짱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동탄심장내과 서울바른내과 입니다.날씨가 낮 한 섬에서는 추위가 느껴지는 만큼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항상 수능을 전후에 꽃샘 추위가 찾아오기도 합니다, 올해 2019년 수학 능력 시..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 ~처럼 [내부링크]

> 필리핀 관광 명소 중 하나인 가면(Taal)화산이 하나 2개 오모 두에서 연기를 내뿜고 하나 2개 오후 완전 폭발했다고 합니다. 분출한 화산재 높이는 약 하나 5km까지 상승했다고 합니다. 가면 화산은 필리핀 마닐..

분당&성남 녹내장치료 봐봐요 [내부링크]

#분당안과 #성남안과 #분당녹내장치료 #성남녹내장치료 #녹내장치료 #녹내장치료 > 처음뵙겠습니다 성남안과 서울 삼성안과다녹내장은 전 세계적으로 3대 실명 중 하그와잉로됩니다.그래서 녹내장이라는 이 내용을..

녹내장 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녹내장은 시신경 손상이 계속 진행되는 질환으로 녹내장 진단을 받으면 대부분은 남은 일생 동안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가 필요하다. 안과에서 녹내장을 치료하는 방법은 주로 "안압을 아침에 하는 것"입니다.안압..

공인중개사 자격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게시물을 재가공해서 만들었습니다.이후 준비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한 회사를 다니면서 은퇴 후를 자연스럽게 소견하게 되었고, 이..

2020년에 공개되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미아입니다2020년에 새로 공개되는 넷플릭스 아기들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 물론 소개할 작품만이 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죄인 중에 새로 개봉하는 작품은 다르게 영상과인 문장에서 제작..

암호화폐 큐텀, 인공위성 띄워 대박 [내부링크]

도전하는 아이들을 위한 STEAM(융합인재)형 교육 > 컴포넌트 추가 추가할 컴포넌트를 선택하세요.초등부터 고교 2까지 상위 30Percent의 대상, 특수 목적고/수학, 과학의 심각화 전문 학원 마산 하항상해 영재 교..

바리스타자격증 종류 대박 [내부링크]

바리스타 자격의 종류 - 국제 ? 국내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금요일인데, 다들 퇴근하세요?저는 나중에 회사 근처에서 약속이 있는데 친구가 좀 늦는다고 하던데 홀로서 할 일도 없이 회사 컴퓨터로 블로그를..

다리 혈액순환에 좋네요 [내부링크]

> 서비스업을 시작하고 하루 종 1 서고 있으니까 발 혈액 순환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건강한 분이지만 하루 존 1 걸어 다니고 선 1를 하다 보면 오후가 되자 발이 붓고 아팠습니다.게다가 스케줄..

부산탈장. 부산복강경수술. ~처럼 [내부링크]

> > > > > *** 성인탈장의 경우, 복압에 비해 이를 지탱하는 복벽의 힘이 약한 경우에 발발합니다. 대부분, 복벽의 약체화가 주된 원인으로, 복압이 정상보다 높은 경우, 예를 들어 천식 등에서 잦은 기침을 하..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첫방송 시청률 1위...김선호(고 볼께요 [내부링크]

'유령을 잡지'이 비지상파 시청률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순조로운 출발을 했습니다.↓[원금기사 보기]↓↓↓ 이 21일 tvN새 월화 드라마'유령을 잡아라'가 첫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된 1번은 4.1%의 시청..

<연예인 부동산>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이번에는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에서 방송인 노홍철씨의 집, 건물, 부동산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노홍철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우선, 방송인의 노 홍 홍철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