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blog의 등록된 링크

 168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카카오뷰와 티스토리 [내부링크]

카카오뷰와 티스토리 카카오뷰 1월 수익정산 이후 낮아진(극하강) 수익으로 카카오에서는 카카오뷰의 보드 뷰 수익를 추가로 정산 해주는 방법으로 일식적이나마 회원이탈을 막았습니다. 그러나 보드 뷰 수익이..

악성민원 ( 사업자 ) 대처법 [내부링크]

악성민원 (사업자 ) 대처법 오늘은 사업 관련한 악성민원 대처 방법에 대해 다년간 경험을 통한 악성민원인에 대한 대처법에 대해 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 사는 일들이 그렇듯 사랑만 밀당이 있는 것이 아니..

수익형 카카오뷰 [내부링크]

수익형 카카오뷰 카카오뷰 수익과 관련하여 MY뷰탭에서 발생한 노출에 한정하여 수익배분 공지 후 대부분 채널당 1월 수익이 2,000원 ~ 12,000원 발생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월부터 매일 5천 ~ 1만노출은..

카카오뷰 1월 수익인증 ~ 헉 [내부링크]

카카오뷰  1월 수익인증 ~ 헉 블로그 고수님께서 카뷰의 첫 수익이 너무 높다고 하여 나름 찜찜 했는데 결국 미끼 홍보 다음검색 1월 한 달 동안 시장점유율은 약간 올라 갔는지는 모르겠지만 티스토리 고수들은..

카카오뷰 노출를 원해요.! [내부링크]

카카오뷰 노출를 원해요.! 2021년11월정산까지는 인터넷 알바의 독보적인 존재로 부각 되었지만 12월 이후 카카오뷰 널리 홍보되어 보드 노출 경쟁력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 , 유튜브 , 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저품질블로그와 카카오뷰 활용하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저품질블로그와 카카오뷰 활용하기..! 인터넷으로 소소한 용돈벌수 있는 쿠팡파트너스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대포장된 유투브나 블로그를 포스팅을 보면 금세라도 월100만원을 벌 수..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티스토리 가입 →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 →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10가 넘으면 Google로부터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과 관련된 안내가 발송됩니다. 블로그는 지금부터 시작입니..

카카오뷰 수익정산 누락 [내부링크]

카카오뷰 수익정산 누락 최초 여러개의 카카오뷰 채널을 처음 운영하다 보면 저처럼 성격이 급한 분들을 위해 카카오뷰 수익정산 메일이 누락되어 기존 채널만 수익정산을 신청하였을 때 문제 해결에 대한 팁을 포..

카카오뷰 노출 관련 운영 리뷰 [내부링크]

카카오뷰 노출 관련 운영 리뷰 오늘은 최근 이슈화된 카카오뷰 노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질의가 많았던지 1월 26일 카카오뷰 사이트를 통해 공지가 (카카오 뷰 콘텐츠 추천 방식을 알려드..

제6편 초보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적용하기 [내부링크]

제6편 초보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적용하기 티스토리와 구글애드센스는 자석의 + - 극이라 할 수 있다. 현실적으로 서로의 존재가 확실 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티스토리의 모회사인 Daum(카카오)의 검색 시장..

카카오뷰 수익 [내부링크]

카카오뷰 수익 우리는 디지털 노마드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인터넷 콘텐츠를 접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시간과의 싸움 유튜브는 콘텐츠와의 싸움에서 우리는 항상 저조한 구글 애드센스 실적으로 금세 포..

제5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백링크 [내부링크]

제5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백링크 우리 초보님들은 백링크를 이해 하기 위해 우선 SEO란 무엇인가? 에 대해 설명 드리면 한국말로 검색 엔진 최적화라고 불리는 이 단어는 Search Engine Optimizati..

카카오 뷰 [내부링크]

카카오 뷰 더보기 여러 콘텐츠를 다양한 시각에서 큐레이션 된 정보 제공 연예 , 경제 , 시사등 다양한 곳의 정보를 나만의 스타일로 큐레이션 하여 서비스하는 카카오 뷰는 최근 유튜브와 각종 블로그에서 핫이슈..

싸이월드 [내부링크]

싸이월드 더보기 '응답하라 1994'에도 방송이 된 아이러브스쿨은 1999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학교 동문을 찾아주는 온라인 커뮤니티다. 그 다음 자리를 메운 싸이월드 또한 2019년 10월 서비스가 중단되었다가..

제4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검색등록 [내부링크]

제4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검색등록 내가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사이트인 DAUM , NAVER , GOOGLE , BING에 노출이 되도록 하는 과정 입니다. 초보자인 제가 보았을 때는 수익형블로그에 있어..

제3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글쓰기 [내부링크]

제3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글쓰기 이번 시간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 쓰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 블로그는 제목 , 사진 , H1태그 , alt태그..

제2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플러그인 설정 [내부링크]

제2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플러그인 설정 오늘은 티스토리 플러그인 중에 몇 가지 중용한 플러그인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블로그보다 티스토리는 사용자 편의 위주로 제작되어 간단..

제1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개설 및 설정 [내부링크]

제1편 초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개설 및 설정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는 저와 같은 초보자들에게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이해와 오류과정에 대한 시간 절약을 도모하고자 간단하게 수익형 블로..

도메인 파킹 [내부링크]

도메인 파킹  저는 도메인 파킹 업체중에 개인적으로 SEDO.COM 클릭에 대한 업데이트 및 시스템이 제일 간단하고 안정적이며 무료라서 추천 드려요 한철 지난 도메인파킹이지만... 건승 좋은 낙장 도메인 많이 구..

혼자서 상표권 등록하기 [내부링크]

혼자서 상표권 등록하기 1. 상표권직접등록하기 인터넷쇼핑몰 운영하다가 뜸금없이 oo법무법인에서 상표권 위반으로 연락오면 무척 당혹 스러울 꺼에요 물론 처음부터 자기자신도 유사상표 위험을 감래 하고 했다..

음악 저작권 [내부링크]

음악 저작권 1. 음악저작권의 침해 “저작권 침해”란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저작물을 이용하거나 저작자의 인격을 침해하는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작재산권의 침해는 크게 무단이용과 ..

전원주택 [내부링크]

전원주택 1. 전원의 로망이 가득 담긴 나의 전원주택 전원주택에 살게 되면 여름철 여유롭게 아이와 물놀이도 하고 , 4월 중 텃밭에 방울토마토와 옥수수를 심어 8월 무더운 여름 저녁날엔 가족과 함께 바비..

전원주택 건축비용과 인입비용 [내부링크]

전원주택 건축비용과 인입비용 TV에서처럼 멋진 전원주택을 짓고 살고 싶은 꿈은 모든 사람들의 로망일 것입니다. 특히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은 더욱 간절하기도 하고요 최근 아파트 층간소음으로 이웃사촌과 다..

연말정산 미리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2022년 01월15일에 개통됩니다. 올해 연말정산에서 가장 크게 달라지는 점은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서비스 도입입니다. 회사원들은 매년 연말정산 때마다 홈택스에서..

탄소배출권(CERs)과 요소수 [내부링크]

즐거운 *^^* 하루입니다. ~  지금부터 탄소배출권(CERs)과 요소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함께 고고씽 ~ 1. 탄소배출권 ( CERs : Certified Emission Reductions )  지구 온난화를 일으키..

니파 바이러스 [내부링크]

즐거운 *^^* 하루입니다. ~  지금부터 니파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함께 고고씽 ~ 말레이시아에서 처음 유행하여 약 100명의 사망자를 낸 뇌염인 신종 바이러스 니파..

탈모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고민 더욱 인체에 시야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분이라 정신적 부담까지 찾아 온다  탈모란...? 하루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 빠지면 탈모로 봐야 합니다.  탈모 증상 하루에..

2022년 대입 수능과 주의 사항 [내부링크]

마냥 토실토실 아기 토끼였던 우리 대한민국 자녀들이 어느 덧 성년으로 자라 2022년 대입 수능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수능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 듯 졸업은 취업을 하고 결혼도 해야 합니다. 계속 응원 해주시..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내부링크]

- 이슈 진단 - " 2021년 07월02일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에서 한국 선진국 지위 변경 " " 기후재원에 대한 선진국들의 기여 문제" 한국 국제사회에서 선진국 인정 2021년07월02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제2의 요소수 사태 [내부링크]

 최근 차량용 요소수 사태로 다시 한번 광물에 대한 비축사업을 돌이켜 봐야 한다. 이명박 대통령 시절 부실화시킨 한국 광물 자원공사가 자금난으로 2021년 9월 10일 광해관리공단에 흡수 합병되어 한국광해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