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6955의 등록된 링크

 16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모가프텐 스트렙실 미놀에프 목감기약(캔디형) 비교 분석! [내부링크]

> 목감기에 걸리면 목의 통증으로부터 목소리가 나기 쉬워지는 기침이 과도하게 되는 증상까지.. 모두 과인까지 여러 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때 먹는 약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만, 목감기..

송가인·유산슬 잇는 트롯신 어느…설 연휴에도 뜨거운 경쟁 [중앙1보] [내부링크]

이번 설도 송가인이구나~ > 이번 설 연휴에 가장 바쁜 사람은 누구 하나. 아마 정답은 송가인이 아닐까. 지난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명하나운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뒤 모든 방송국을 돌며 트로트 열풍을 확산..

고혈압 기준, 얼마나 높아야 고혈압1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을 지키는것이 나쁘지 않은 하입니다.오늘은 혈압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높은 혈압인지, 또 높은 혈압의 증상은 왜 나쁘지는 않은지 그 원인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예기출처: 대한의학회..

뱀꿈해몽 뱀 나쁘지않아오는 꿈 마냥 끔찍한 건 아니네 [내부링크]

'뱀의 꿈', '해몽', '뱀, 나쁘지는 않다', '오는 꿈' 등 역겨운 일은 없네. > 요즘은 정말 머리만 갖다 대면 바로 잠들어서 꿈을 제대로 꾼 적이 없어요.저번에 본 건 기억도 나쁘지 않아요. 표준으로 뒤죽박죽일..

진주KBS 공채 아자신운서 통과 김다롬 - 정보영스피치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보영 스피치이다.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추석 연휴가 지자 나 1포스팅은 통과 소식을 전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정보영 거기서 장윤정 수석부 원장과 1:1의 레슨을 시작으로 올인원 방..

오른쪽 윗배 통증 원인 담석증1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송도외과입니다.오른쪽 윗배가 아픈 증상이 있나요?가령 때 소화불량은 없습니까?이 증상들은 담석증의 대표적인 증상들입니다.아래의내용을천천히읽어보고다른부분이있는지한번살펴보도록하겠..

아리아본인그란데 - Problem Ariana Grande - Problem (Live on the Honda Stage at the iHeartRadio Theater LA) [내부링크]

> Ariana Grande performs "Problem" live on the Honda Stage at the iHeart Radio Theater LA.Ariana's new album "My Everything" available now: Follow Ariana: Facebook: Twitter: Instagram: Official..

언어치료사 면허증 자격증 취득하려면 대학원 가야하본인요? [내부링크]

이번시간을통해칠로알아보는스토리는언어치료사면허증자격증을취득하려는분들의스토리를바탕으로해서다같이의사소통을나아가고자하는데보통언어치료, 언어병리또는언어재활이포함된학과를졸업한사람에한해서교육을..

구글 아이드센스 핀번호 받았습니다. 핀번호 등록!! [내부링크]

드디어 구글 어린이 도센스의 핀 번호를 받았습니다.핀 번호를 발송한 날로부터 2주 정도 걸린 듯 싶우표은통 속에 들어 있었습니다.혹시 저처럼 구글 어린이 도센스의 핀 번호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늘 그렇듯 우..

경남 창원 후측방감지기 싼타페DM 순정 BSD(후측방경보시스템) 시공기 [내부링크]

> 경남 창원시의 순정옵션 개조 전문팀 아투즈입니다. 최근 5G시대가 도래함으로써 자동차 업계에서는 자율 주행의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 자율 주행의 실현을 위해서 꼭 필요한 기술이다 BS..

너 또 심판해주지! 미드 모르가과인! [내부링크]

몰카나프지 없는 경우는 상대방에게 강제가 서쪽의 챔피언이 많을 때 심한 아주 적절하게개 1수 있치에무피오프입니다.미드도 좋고, 서포트도 좋습니다.하지만 미드몰이 나쁘지 않은 서포터의 역할뿐 아니라 딜까..

당1의 크로키 _얼굴 표정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30초*30분 쿠로는 얼굴 표정. > > > 뭔가 재밌긴 한데 저번에는 어떻게 했지? 잠이 깨다 > 9월 9가지 습관을 할 땐 이로케한 학과에 다니는~빨리 크로키 법에 대해서는 인체 누드만 공부를 하고 손+발..

카레 효능 [내부링크]

> 인도에서 온 카레는 대중적인 소식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아이들도 나쁘지 않거든.저희 집도 많이 먹는 소식품 속의 하자신입니다.카레는 맛도 좋지만, 왠지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소식..

[소음결노래회] 5월 28일 출연진 소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화성시 문화재단입니다.:) 골든위크! 다들 건강하시죠?날씨도 좋고 느낌도 좋고 그런 날이네요 이 전에 5월 271자 출연진들을 소개하고 줐 눙데용 오늘은 5월 281자 출연진들을 소개하고 올린..

어머... 티다엔자이다 효소 분해 영상 찍어봤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 효소의 효과와 보다 간단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빵이나 떡보다 소화가 어려운 탕수육을 골라봤어요.기름진 고기는 소화가 잘 되는 sound식은 아니잖아요.영상을 보면 효소의..

하나2월 강남한가운데에 자율주행 자동차가 뜬다고? 이야… [내부링크]

잇 형들 반가워요.거의 매일 우디가 돌아왔습니다! 유기농 매일, 최신 HOT이슈의 자동차 자율주행에 대해 시험해 보려고 합니다! 잇빠님도 기대가 되네요 이번 단일 2월에 현대 자동차에서 국내 최초로 도심 한복..

펭수 스티커 주문/셀프로 만들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펜(~~!!!오거의 매일은 월요일 1정말 노는 힘 군 나누군 나누군으로 분류.하나 0000 바쁘고 힘들었던 하루 덕에 가끔은 노는 힘 잘 가네. > 근데 펜스 때문에 감정이 좋아져 ᄏᄏᄏ_국민카드도 2개 신청 완..

[Bts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피아노반주 완성..자화자찬좀할게요~ㅎㅎ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빠님 창굿 언제나 나루는 지금의 본인 루시즘에 빠져 자화자찬을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피와 땀, 눈물, 피아노 커버를 베키가 직접 잡고 반주를 해서 완성시켰습니다.타냐 하하!!^^@구성은 7분?걸..

이쯤 되면 출근 가능? 경찰 전문 배우 유재명 영화 추천 4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피 형입니다 추웠는데 갑자기 다시 봄날씨가 아닐 정도로 따뜻해졌어요. sound주는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이런 날씨에 더 이상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했으면 좋겠습니다. 늘 그랬듯이 준..

팽수 정체 얼굴 달력 다이어리 굿즈 배경화면 인형 명언 실물 짤 판매처 ebs 김동준 자이언트 유투브 와~~ [내부링크]

ebs 팽수 정체 얼굴 달력 다이어리 굿즈 배경화면 인형 명언 실물 교판매처 팽수에게 모두 알아보세요^* 목차ebs 팽수 정체ebs 팽수 다이어리ebs 팽수 달력 판매원ebs 팽수 배경화면ebs 팽수 인형ebs..

미드소마 리뷰 ( 스포포함) 대박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리뷰 스포를 원치 않으신 분들은 읽지 마세요.미드소마라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이 영화에 대해 알고 나서, 네가 보고 싶었는데, BTV 프리미엄 월액에 올라와 있어서 바로 봤다. > 오래된 연..

넷플릭스 | 연어린이 검토 블라인드 러브 - IS LOVE BLIND? 좋네요 [내부링크]

> > > Ihope you guys prove that it is. Butthis is anexperiment. Is love blind? 넷플릭스를 본지 벌써 1년이 되어간다.그동안 본 적이 있는 넷플릭스 영화과 드라마 후기를 하한씩 써보려고 한다.요즘 열심..

<연예이슈> 엠넷 아이돌학교, 이채영 하차 청원? 어떻게 해야 하본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제 131 1방송을 시작했다' 어린 아이돌 학교'이 방송에 출연 중인 이채영의 하차를 요청하는 청원 글이 실리고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슴니다. 방송 전에 "학교 폭력 가해자"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되어 다수의..

아이드센스 무효클릭 : 직접클릭으로 인한 계정 일시중지 ~~ [내부링크]

오전에 몸이 안 좋아요. 일년 만에 티 스토리에 송 쵸은룰하게 되고 흥분한 나머지 이것 저것 하고 보기도 하고 어린 아이드 포스트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익도 나오길래 앞으로 부업으로 그 때문에 제일 좋아하는..

유튜브·인스타 접속불가, China에서 어 떤 VPN을 쓰면 좋을까? ?? [내부링크]

아시다시피 중국에서는 유튜브, 구글 서비스(검색, 플레이스토어, 번역, 드라이브 등), 트위터, 인스타그램, 안본, 스냅チャット, 넷플릭스, 라인, 드롭박스, 스카이프 등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일명 만리방화벽..

[양천구 중등] 미래창조과학부 <20하나7년 여름학기특강 중등SW교실 :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자동차로 달리다>(총하나5차시,재료비有)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7년 여름 학기 특강 중등 SW교실 수강생 모집, 미래 창조 과학부가 주최하고 양천구청, 한국 과학 창의 재단이 주관하고 이화에 교육 센터에서 운영하는 20하나 7년 여름 학기 특강 중등 SW교실"4차 산업..

SBS 두시마스크출 컬투쇼 방청후기 | 코요태, 장도연, 박성광, 뮤지, 본인르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길고 짧았던 실업자 생활이 끝나가던 그 때, 아쉬움을 달래려고 friend랑 둘이서 뭘 할까 감정한다.가밀당·칼 두 쇼와 유·히욜스켓치붓크의 방청을 신청했다!그 가운데 콜 투 쇼핑이 당선되어..

개그맨 김철민, 폐암 4기 판정→유재석·박명수·조세호 응원 물결ing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 가수 김철민이 폐암 소식을 전하면서 모두에게 답답함을 전했죠?정예기를 보낸 김 철민님께 격려의 인사를 전합니다 > > > '김철민'은 가수로서 쵸은오프하 이 20여년 동안 대학로 등 전국에서 거리 공연하면..

자율주행 : software-defined 좋구만 [내부링크]

NVIDIA CEO옌센 황은 GTC 20하나 9에서 "자율 주행의 미래는 Software에 의해서 정의된다"(The future of autonomous systems has to be software-defined)고 밝힌 것이 있다. NVIDIA는 Pegasus, Xavier등 자동차..

선우은숙 동치미 출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선우은숙 재혼설 확인 [내부링크]

선우은숙이 MBN의 기분전환 쇼돈치미에 출연했다.솔직히 나쁘지 않은 일상과 결혼을 말하면서 실험 상위권에 올라 있다. > 26개의 오후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숙취 해소 쇼, 동치미'에서는 송우웅슥..

펭수 김동준 ? 펭수 정체 공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상큼한 입맛과 매력으로~우리에게 갑자기 찾아온 귀여운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곧바로 여러분과 친해지게 된, 우리들의 펜스!! 우리들의 펜스는!! 작년 가을쯤에 유투브에 등장하면서 여러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전 땅파 아나운서는 어느? 봅시다 [내부링크]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전지면파 아과인'은 어느 쪽? > 이수진 프로가 젊은 와인으로는 있을 수 없는 루머에 휘둘렸다. 이수진 프로는 한 블로거에 의해 한 지역파 아나운서 출신의 남편인 영화사 대표와..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실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좋구만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차가 해킹당해 문제가 되는 주인공을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니다. 이렇게 영..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쉽덕의 인생미드들 좋네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은게 있으면 자꾸 주변에 영업하고 싶은게 인탄정 겨울이면 이불로 귤 먹으면서 넷플릭스 보는게 인탄정 같이 하는 동료들에게 영업하기 위해 써놓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리스트를 살짝 수정해서 블..

송가인 근황 자신이 재산 키 몸무게 진도 송가인 생가 마을 연봉 행사비 논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신 영화인 야기로 어디에 가도 화제가 되어 있고, 20첫 9년이 끝나기 전에 송가의 근황년 재산을 조사하고 송가 인생이 어떻게 생겼는지 직접 방문하고 봈 슴니다. 진도를 찾아가 진도를 도와준 유명..

유튜브 수익창출 2단계 오류 : 아이드센스 승인 안될 때 / 해결법 / 중복계정 / 이틀만에 승인 볼까요 [내부링크]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창출 #유튜브 #승인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힐링을 함께 하는 라니입니다.오한상은 유튜브 수익창출 중에 겪었던 제 에피소드를 통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저는 작년 1월 YouTube의 수..

[방탄소년단/BTS]THIS IS FAMILY #Prologue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빙위글/BTS 빙위글] THISIS FAMILY_Prologue > W. 이린 > THISIS FAMILY Prologue 아침이 밝아오면 하나 둘 중 하나가 나쁘지 않고 제이를 일으켜서 준비를 하고 학교에 가는 것이 그녀의 한 사람입니..

<리처드아미티지>의 많은 소식 & 넷플릭스 한달공짜"캐슬바니아" 좋구만 [내부링크]

#리페이스와 마찬가지로 #리처드아미티지 씨도 이 막내의...바쁜데 둘 다 못 만나고...왜 그런지...... 소식 1)지난해 이야기에서(정확히는 2016.9.12)리피와 다함게 있던 마지막 모습이 발견된 그다 sound 숱하게..

season4:본보야지!봐야지! 와~~ [내부링크]

#일본 보야 지 4#뉴코#뉴질랜드 코질이#반 탄지밍#방탄 연예#방탄 소년단#BTS#일본 보야지, 뉴질랜드 이번 일본 보야, 시즌 4는 가고 뉴질랜드! 타니들이여...과잉...한때 뉴질랜드 이민을 꿈꾸었지만... 그..

[자동차] 자율주행차는 왜 드리프팅 기술을 연마할까 짱이네 [내부링크]

> 돌로리안을 개조한 자율주행 스포츠카 마티. 스탠퍼드대 제공 지그재그로 회전까지..."뱀장어린 물코스 완벽 주행" "물리법칙으로 피할 수 있는 모든 문재를 피하기" 자율주행차가 전문 카레이서를 방불케 하는..

영화 기생충 조여정 이정은 배우님 드레스 골든글로브 레드카펫 이야~~ [내부링크]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이정웅배우님 그리고 조여정배우님이 등장하셨습니다! 저는 여배우님만 포스팅하니까 (웃음) > > > > > 이·정은 배우는 우동 상아 블루 드레스를!조·여정들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제펜 'Lights' sound반 발매 + anan magazine 관련 사진, 영상모sound 이야~~ [내부링크]

이번 1일본의 신곡(Light)에서 허 소파 쿠이 파트 > 제 마음과 똑같아요. 정호석뮤직해해JAPAN에서발매된곡의호석파트 'Light' 호석 파트 리액션 영상집! 보세요. 호석이 너무 잘해서 예쁘지만 JAPAN에서 앨범을..

[chart data 속보] 'Love Yourself 轉 Tear'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을 돌파............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BTS''Love Yourself전 Tear'has now surpassed 300 million streams on Spotify.BTS''Love Yourself전 Tear'는 Spotify로 3억의 스트리밍을 돌파했습니다...............................3억 돌파~덜덜 축하~ㅊ..

2020년 대기중인 스티븐 킹 원작 TV 드라마 3편(Lisey's Story/The Stand/The Outsider) 와~~ [내부링크]

"김 하나 날미도"으로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를 찾기란 어렵지 않다 하나이지만 실제로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의 중국에서도 10에 한몫개인승은 사실 소설이 원작 하나 정도 흔한 예. 그러나 텔레비전 드라마..

개그맨 미키광수 섭외 정보 및 프로필 확인 [내부링크]

> 개그맨 미키 콴스씨는 SBS 웃찾사에서 많은 활약을 하였고 현재는 개그빅리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미키·관수는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많은 분에게 요청을 받고 있는 코미디언 중 한..

Q. 감기, 축농증 등에는 꼭 항생제를 써야 1요? ~~ [내부링크]

A. 아닙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해 유발되지만 항생제는 세균을 죽이는 약이다.감기 바이러스를 죽이는 약은... 없어요! 바이러스와 세균은 달라요! 항생제를 먹었다고 해서 감기 바이러스가..

제주도 카페리 - 삼다카페로드 / 구좌 카페 / 배우 정민,하림 대박이네 [내부링크]

> > 평대리 카페리는 구좌읍 평대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소규모 카페입니다.카페에서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 셀프웨딩 장소이다.요전의 JIBS サム다 카페에서의 촬영을 지금, 올립니다. > 조용한 부락, 조용한..

넷플릭스와 주스토리 확인 [내부링크]

금요일 처음에 나가서 이번주 얘기는 뭘 할까 했는데 계속 방에 있기로 했어요. 우선 수요일까지 써야 할 발제를 미리 끝내고 마음을 편하게 먹기로 했습니다.쿰토쵸쯔 3첫 동안 3개의 넷플릭스 시리즈를 정규 주..

자율주행자동차의 GNSS(GPS)의 정확도 척도인 CEP의 환산 방식 ~처럼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우리가 어떻게든 GPS라고 부르고 있는, 위성 측위 시스템[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GNSS)]을 이용해, 불필요한 위치를 파악한다. 최신의 보정 기술을 이용한 GNSS는, 지극히 정밀한 수..

[제주도행사/FC대회] 제주 한라운동관 - ROAD FC 역사상 1 제주도 대회! 권아솔 출전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개최 안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 ️ 굽네 몰 ROAD FC 053제주 -1시:2019년 5월 181(토)-시간:오후 4~6시 장소:제주 한라 웅동그와은-가격:vvip석 1,000,000원(동)/vip석 300,000원/a석(비 지정석)50,000원 http://mticket.interpark.com..

2017년 하반기 요1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찾아봤어요~ #월화 #수목 #금토 볼까요 [내부링크]

2017년 하반기 드라마의 구도는 그다 이야기에서 춘추 전국 시대 욧움니다(하나하나 이야기 드라마를 제외). '시청률 20~30%가 넘는 드라마'그대로 이야기하는 '00신드롬'을 만든 드라마는 없었지만 다양한 소재의..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LOVE YOURSELF지원 Her 0하나. Intro:Serendipity 2:하나 902.DNA 3:4303.Best Of Me 3:4604. 보조개 05.Pied Piper 4:0506.Skit:Billboard Music Awards Speech하나:4307.Mic Drop 3:5708...

넷플릭스 sound식 대박이네 [내부링크]

음식 일드를 좋아한다. 깨끗하고 소박한 한 끼 섭취에 행복을 느끼는 캐릭터들을 볼 때마다 감정이 잔잔해지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보신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방랑의 맛집. > ."다케시(대나무)그아잉..

[굿즈 후기]MTPR X BTS ~처럼 [내부링크]

렌즈 쌀 부천점 경기 부천시의 부일에서 459 > 정말 오랫동안 기다리던 방탄소년단 컬러렌즈 > 저는 렌즈미 부천지점 방문했습니다.근데 렌즈 사러 가서 줄을 서는 건 좀 소음, 이게 진짜 줄나 싶어서 줄을 선 건..

개그맨 문세윤 섭 정보 [내부링크]

> 개그맨 뭉세융 씨는 SBS공채 6기 개그맨으로 웃찾사에서 존재감을 나타내고 현재는 TVN코미디 빅 리그에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그맨 문세윤은 현재 '맛있는 놈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한 입만'이라..

고혈압 관리? 복합적 좋네요 [내부링크]

> 과거에는 높은 혈압이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흡연, 음주, 서구화된 식단 등 현대인의 나쁜 생활 습관이 만연하고 30~40대의 젊은 층에서도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는데요.통계에 따..

드론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격증 전문 출판사 마지원입니다. 당일은 마 지원의 "무인 멀티 코프타(드론)필기 80주제 기출 348제"의 가운데 키츄룸은지에을 올리게 하고 겟움니다. 공부하는데 참고하세요. 0하나 해안 중..

[4과학] 화산활동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에 좋네요 [내부링크]

리터러시와 사고과학의 화산, 지진과 사회의 저출산, 고령화 관련 수업을 연구하기 때문에 태블릿PC로 인터넷 연구를 하라는 스토리가 많고 s나쁘지는 않다. 검색어를 내가 몇 개 알려주고, 나쁘지 않으면 다양한..

[소식]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앨 봅시다 [내부링크]

> > > 'YOU NEVER WALK ALONE'has surpassed 900 MILLION streams on Spotify.This is@BTS_twt's second album to achieve this!'YOU NEVER WALK ALONE'는 Spotify에서 9억 스트리밍을 돌파하 슴니다. BTS의 두..

[호둥뉴스] 자율주행시대에 대비한 '자 이야… [내부링크]

이 하나하나 달 28일 수요일 실제, 곧 자율 주행 시대에 대비하고 낮은 미래 도로 교통 안전에 대한 대응 계획을 모색하는 자리가 열렸습니다.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에서 자율주행 전문의와 함께 이날 자문위원회..

[방탄소년단]BTS 리메이크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10076659 > 방탄의 음원이 나올때마다 "음악 너희들 정말 좋아!!!!!!" 라는 스토리 하는것도 사실 입이 아파 뭔가 시끌벅적한 느낌이라 조용히 [이런 거 나왔어~..

리브메이트 당1의퀴즈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립메이트 오거의 나날 퀴즈 가끔요.거의 매일 오랜만에 봄비가 왔지만 잠시 건조하던 봄 날씨와 조금씩 날아오는 PM2.5를 깨끗하게 씻어 주고 강원도의 잔불종도 깨끗이 지우고 싶습니다.그럼 거..

가수 윤하 본인이 국적 RM 음악 W ?? [내부링크]

가수 윤하의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 RM과 함께 작업하고 랩몬스터의 피처링으로 협업해 주목받고 있습니다.새 앨범 언스테이벨 마인드 세트 내 윈터플라워(Winter Flower) 음악가 어チュー스 차트에서 랭킹돼 글..

갑상선암 수술비용 볼께요 [내부링크]

> 턱 밑의 목젖 부분의 나비 모양의 인체 기관을 갑상선라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신체의 대사활동을 촉진시켜 다른 기관이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돕는 호르몬을 분비합니다. 이 부위에 생긴 암을 방치하면 일..

고콜레스테롤혈증 환자에 대한 계 이야… [내부링크]

고콜레스테롤혈증환자에 대한 계지복령환자의 혈관내피기능개선효과의료법인 탁황회 Yokogawa Clinic(Osaka)원장 요코가와 고지 Mukai Clinic(Osaka)원장 무카이 성성 어혈 병태라고 생각되며, HMG-CoA환원 효소..

국한교육검정원 '병원코디네 이야~~ [내부링크]

무언가를 배우다 자격증을 따고 싶어도 해당 자격증이 있는지 찾아보고 학교를 조사하고 학원을 찾아봐도 학원 가끔이 나 때 로이와 함께 보고 해야 해서 항상 의욕은 제1우선 욜포루싱 찾아봐도 모호하게 된..

미스트롯 송가인 본인이 이야…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 "나쁘지 않다, 결혼 어머니 무당?" 집안이야기 > TV조선'미스트 로트'에 트로트 가수 송가이다만 출연하고 예심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올린 3인조에서는 사하는 '미스트 로트 된 '에 선정되어..

안구건조증/황반변성/녹내장 /망막박리/백내장 수술 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뷰 안경입니다 ~ 60대 중반의 여성 고객이 1주 1만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보름 전 왼쪽 기슭에 백내장 수술을 받고 안경 렌즈를 교체했습니다. 1반 적인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렌즈를 선택..

퍼스널트레이댁 자격증 NSCA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NSCA KOREA 공식 파트너 희유윤 운동 PT 김양현 팀장입니다.9월에 마침내 NSCA(National Strength&Conditioning Associatoion)의 CPT(Certified Personal Trainer)연수 과정이 시작됩니다.이번 연..

침 삼킬때 아픔..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목이 아파서 뒹굴뒹굴 하는 호생이다최근 병원이 자신의 약국에 들르는 횟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1,2살 더 먹어 가는 자신의 탓만은 아닌 것 같은데요 이렇게 자주 몸에 원인이 생기는 현실이..

보문역내과 고 혈압 원인 및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환자분들의 따뜻하고 섬세한 주치의가 되어 평생 건강을 지켜나갈 보문역내과 리츠서울내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30대 이상이라면 어떤 나쁘지 않고 주의해야 하는 대표적인 성인병의 가게 지안 아가..

배가 콕콕 쑤시는 복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가 살살 아픈 복통 때문에 위 카메라 검사를 했는데 이상이 없는 경우가 있거든요. 이럴 때 의심해 봐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sound석증이다. 그 많은 sound석은 지방의 소화를 돕고, 그 많은 sound즙의 콜레스..

[+일64] 6개월 아기 급성 편도염 좋네요 [내부링크]

이미 5일째, 둘째 간병기...(눈물) 만 5달 두번째.양곤에 오기 전날 감기 걸리는 고통스러운 현실.결국 양곤 와도 10일 정도 콧물 줄줄, 가래 쿠론 크론으로 고생했어요.감기가 다 나아서 며칠간 기쁘다고 했는..

동탄이비인후과 성모우리이비인후과 입 봅시다 [내부링크]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동탄이비인후과, 성모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는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구취가 심하면 바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구취의 흔한 원인 하과인 편..

무배당 라이본인 당뇨플러스건강보험 (간편고지_유병자형) ~~ [내부링크]

무배당 라이선 당뇨 플러스 건강 보험(간이 고지_유뵤은쟈형)(별표 6)고혈압이나 당뇨병 관련 주요 질환(안과를 제외)의 분류 표 고혈압이나 당뇨병 관련 주요 질환(안과를 제외)의 분류 표 약관에서..

전기기사 응시조건, 무경력자도 확인 [내부링크]

프라 당신의 도움을 받아 전기기사 응시 조건을 만들어 무경력자인 나도 응시할 수 있게 된 박 현이라고 합니다.저는 전기기사 응시조건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전기기사에는 관심이 없던 사람이었는데요! 그..

넷플릭스 미드 루시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 시즌 2재미 있네요 기쁩니다, 루카입니다 어항씨도 돌아온 넷플릭스미드 #추천 시간입니다. 저번에 정주행하기 시작한 루시퍼 시즌 2에 돌입했습니다 드디어 ᄏᄏᄏ > 이번 이야..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혈액 속에 기름 성분인 지질이 많아진 상태를 高고지혈증と言います이라고 하는 고지혈증이 지속되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침착되어 덩어리를 형성하여 점점 카타쿠지하고 혈액이 지방인지는 통로를 좁게 합니다..

우리나쁘지않아라 인공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 행정부는 한 992년 우리별 일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일 4기(통신 위성.초소형 위성 제외)의 인공위성을 국내 또는 해외 발사체로 쏘아 올렸다. 인공위성은 사용 목적에 따라 초소형&소형 과학위성, 지구관측..

자신도 몰랐던 ~~ [내부링크]

> 나쁘지 않아도 몰랐던 VDT 증후군이란? 요즘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시 이 정스토리가 많습니다.평소에 스마트 기기는 전자 기기를 얼마나 나쁘지 않게 사용됩니까?사용할 때 이 스토리가 많을 것으..

술,그다sound배 안했는 이야~~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술, #담배 안 했는데 #폐암 말기라니... > 개그맨 김철민, 폐암 내용기 결정고백 [전문](아티... |자유인들의 쉼터) | 작성자의 산들바람 개그맨#김철민(52본명#김 쵸루승)이 폐 암 이이에키기..

손목터널증후군 통증 프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길거리에서횡단보도를건너면서눈을보지않고스마트폰에눈을집중하고있는사람들을정말많이보는데요.스마트폰이 정보를 각자 얻게 하고 멀리 있는 사람들과도 소통할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정신은 갖자, 장시간 사..

송가인 관련 볼까요 [내부링크]

국한에 이 분 팬이 아닌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여럿이서 많은 금가인 관련 기사를 보내드립니다~ > 요즘 방송을 본인 공연에서 많이 봐서 좋은데, 댁무 무리하시는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건강관리 목관리 잘..

소리주운전 CMB 토론 "도로 이야… [내부링크]

http://www.cmbdj.co.kr/ab-991-7400 sound 메인 게임에 관한 토론 방송에 참여했습니다."정희정 변호사라는 명함을 붙이고 '나쁘지 않아' 방송에서 말하는 건 항상 두근두근 하네요.이번 토론은 sound 주운 전에..

롤 시즌7 미드 모르가본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할지는 롤 시즌 7, 미드 몰 가나의 룬, 특성, 템토우리을 아는 것이다. 모 오거는 미드와 서 포트 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만 미드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 모르는 강력한 CC기를..

편도결석 제거 치료 ~처럼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는가?구취감정이라면 이지슴에서 치료를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항상 이를 닦고 청결하게 입안을 관리한다고 해도 입냄새가 궁금한 것은 많은 분이 공..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아픈증세 완화 혈액 검사 정 와~~ [내부링크]

김철민, 펜벤더졸 복용! 아픈증상 완화 혈액검사 정상 후기! 식약처 강아지 구충제! 펜벤더졸 부작용 조심! > > 김 철는 철민, 펭벵다ー조ー루 복용. 완화 혈액 검사 정상 후기, 식품 의약품처 소견 구충제.후에은..

축농증 증상 방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콧물과 코막힘 증상으로 고통받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불편함을 느낄 정도인데 실제 과인은 증상의 심각성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

IP반 홍성윤(NY주)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카이스 한국회계학원입니다.오늘도 통과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통과수기를 가져왔습니다.IP클래스 홍성윤(NY주) 님 USCPA 통과 수기로 어느 통과 수기를 이 말해줄 수 있는지 한번..

'그림책 교육 전문의' 봅시다 [내부링크]

오래 전에 "한국 그림책 학교에서 하고 싶은 것"이라고 공지하면서 여러가지 소원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그때의 의견은 매우 정리되지 않았고, 또 현실적인 문제들에 대한 연구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눈이 부시게]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봐봐요 [내부링크]

> 2019년 2월!JTBC에 봄의 미소와 함께 찾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 우선 뜨거운 청소하면 후속 JTBC새 월화 드라마<눈이 부셨다> 연기 고수들이 총!출동했다는 소문에 눈속임 정보를 공지에 재빨리..

팬톤페인트의 셀프페인팅 상식 - 페인트 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SNS에서 마음에 드는 #팬톤페인트 #셀프페인팅 사례를 발견하고 같은 컬러의 팬톤페인트를 주문했는데 막상칠을 해보니 컬러가 달라 보여서 당황하셨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사진 속 페인트 컬러는 여러 요인에 따..

엔터테인먼트소송변호사 ~~ [내부링크]

가끔 인터넷 기사를 보면, 소속사와 연예인 사이에 법적 분쟁이 일어나는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관련 계약을 위반하는 사례가 생각보다 많다고 하던데요. 연예인의 소속사 계약 위반 사례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