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955의 등록된 링크

 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순천사랑아카데미, 개그맨 최형만‘북(book)으로 세상과 통하다’ [내부링크]

순천시는 5월 10하나(목)오후 2시 문화 건강 센터 다목적 홀에서 '북(book)에서 세상과 통하는 '이라는 주제로 독서의 중요성을 알리는 제296회 순천 사랑 아카데미 초청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초청강사는 KBS 공..

현대차그룹, 포럼 통해 한ㆍ중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교류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그룹이 중국 행정부 정보센터와 한중 자동차산업 발전의 길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습니다(사진=현대자동차그룹).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수진 기자)대한민국과 중국 양국 간 자동차 산업 발전의 가..

[대치동건강검진] 조기발견이 중요한 갑상선암, 갑상선초소리파검사 중요!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몸의 신진 대사를 조절하고 체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내분비선을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갑상선에 문제가 생기면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갑상선에 응어리가 생기는 것을 갑상선 결절이..

안양 어깨통증 오십견 치료 : 도수치료 [내부링크]

> 중장년층에게 어깨 통증은 이제 하나산 생활의 동반자 정도로 여겨집니다. 안양면 등 직장인들이 많이 모인 땅에 관련 병원이 많다는 것도 이를 증명합니다. 다만 통증이 계속되더라도 병원에 내원하지 않고 파..

호치민여행 #6-3. 하이랜드커피, 꾸안넴, 쿱마트 쇼핑리스트 [내부링크]

하나 8.9.3월호 난 여행 61차 핑크 성당(통디은 성당)-반 세오 46A-북한 스트리트 중앙 우체국-노트르담 성당-통 1궁-하이랜드 커피-쿠안 넴-크프마토우 호치민 6박 8일 자유 여행 하이랜드 커피, 쿠안 넴, 크..

[FX시티하는법, FX마진거래] 차별화된 회원관리 및 지원서비스 FX시티 목동점 [내부링크]

> FX시티 마진 거래는 외환투자의 일종이다.외국환투자상품은일반투자가,회사원을비롯한사회초년생들,대부분은전문지식도없고전문가가아니기때문에어중간하게시작하기는어렵겠죠.하지만 FX시티 목동점에서는 초보..

화산폭발 놀이 3살버전!! [내부링크]

3세의 아이 놀이(3개개월) 클레이에서 공룡 만들기 놀이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 강에서 재미 있었는지 아이가 왜 공룡을 만든다고 하길래, 역시 공룡만 만드는 것은 지루하다고 생각하고 옆에서 화산 폭발 놀이..

시즌9 미드 제드 룬특성 아이템 깔끔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소무다. 공략을 써드리고 싶지만 요즘 바쁘셔서 ケル른의 특성보고를 하시는 분이 많아서 이만 쓰겠습니다.하하하 제일 룬의 특성이다! > 이 다음은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짧게 추가 설명하겠습니다...

함께 와서 더욱 불편한 노안, 백내장 원인과 치료비법 [내부링크]

> >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대표적인 눈의 질환이 노안, 백내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개 질환의 경우 방치하면 더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지 않으므로 원인 파악과 그에 맞는 치료비 법을 선택하세요...

BTS가 참조한 융 최고권위자 머리 스타인 박사: BTS '페르소나쁘지않아'에 대해 논평으로 화답하다 확인 [내부링크]

BTS가 헤어스타인의 '융의 영혼 지도'를 참조했다고 하자, 저자 스타인은 언론에 BTS의 음악을 분석해 보겠다고 했습니다. 이어서 팟케스트에 출연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그에 관한 신문 기사를 읽고 싣습니다. >..

위쳐 넷플릭스 시즌첫 줄거리 등장인물 헨리카빌 예니퍼 미국드라마 시즌2 확정 정보 [내부링크]

우이쵸 넷플릭스 시즌 한개의 줄거리 등장 인물 헨리 카빌은 니퍼 America의 드라마 시즌 2확정 처음 뵙겠습니다~오항 선은 2019년 12월 201에서 넷플릭스에서 한 방송된 아메 리카 도라마우이쵸시..

-해외 가수,작곡가 Sia 짱이네 [내부링크]

얼굴 없는 가수로 유명한 sia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sia는 오스 트레 1코리아 출신으로 1975년생입니다.그녀는 1997년 Only see라는 앨범과 동시에 데뷔한다. 우리에게는 작곡가로 더 유명한 Sia그녀가 작곡한..

[내일은미스트롯] 송가인의 역시다른 모습 - 사천와룡문화제 송가인 노래 메들리^^~ 볼께요 [내부링크]

#사천와룡문화제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전통트로트 #송가인 #송가인 #..

[느낌보다탕진잼] 2018 BTS 썸머패키지 정국 착용 의상 - DUCKDIVE 어린아이론 티셔츠 네온옐로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18서머 패키지 사진집 > 물론 영상 DVD에서도 착용하는 모습은 볼 수 있다. > > > > 사실 지민이가 입었던 그 파란색 더그다이브 티셔츠도 사려고 했는데 벌써 품절이라서 TT (내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색..

미드웨이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웨이 > 20하나 9년 드라마/액션, 2가끔 하나 8분《미드웨이》는 20하나 9년에 공개된 미국의 서사 전쟁물 영화에서 롤랑토우에메릿히가 감독을 지냈다. 주연의 에드 스쿠와 인:딕 베스트 역 패트릭 윌슨:레이..

IPTV UHD 셋톱박스 완벽 비교 대박 [내부링크]

> 이번 포스트에서는 KT UHD 셋톱박스의 정의를 소개하고 대통신사인 SK LG KT UHD 셋톱박스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해보며 그 사연평까지 그때그때씩 체크하고 겟음니다.IPTV를 느끼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트를 참고..

자율 주행 자동차가 내 상념을 알아챈다면? 볼께요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운전자 조작 없이 자율주행하는 차량입니다. 아직까지 자동차 홀러 주행 기술이 완벽하게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자동차 회사에서는 계속해서 기술 개발에 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업체..

[방탄소년단 뷔, 지민] '친구'가 구오즈 유닛곡이라는 소식을 듣고 찾아왔슴니다 (ft. 이번 앨범과 구오즈의 관계성)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비, 지민]"친구"가 95케인스의 유닛 곡이라고 듣고 왔어요.(ft. 이번 앨범과 95케인스의 관계성)- > 편....구오즈 유닛곡 ᅲᅲᅲ펜봇 진짜 미쳤어요. ᅲᅲᅲᅲᅲᅲᅲᅲ(울음)트랙 리스트 열때는 모두..

Netflix 넷플릭스 SF 드라마 추천 - 로스트 인 스페이스 짱이네 [내부링크]

Lost in Space 를 구글에 검색했더니 아니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쿠쿠쿠 > 사실 이 시리즈는 역사가 아주 오래된 시리즈였던 것이다. 리메이크의 리메이크. 원작은 하나 8개 2년 발표된 The Swiss Family Robin..

롤 미드챔피언 와드놓는 위치 짱이네 [내부링크]

롤 미드 챔피언 워드 위치 > > > 지난시간에는서포트들이워드를두는곳에대해서설명을했는데요.김 1은 미드 챔피언이 와도우을 얹는 위치에 대해서 일러줍니다.중간자 역할에서 아주 중요한 챔피언입니다.사실 모두..

[또한또한의 미드 하나기] How I Met Your Mother 7/하나0 - 로빈과 바니의 실수아닌 실수 ~처럼 [내부링크]

미드를 보는 것이 취미인 저는 여유가 생기면 밤새도록 미드를 보기도 합니다. 그중 영어를 하게 된 운 좋은 케이스하우 아이멧 유어 마더는 볼수록 생각이 많아진다는 예기. 써볼 필요가 일소 저작권 탓으로 무작..

BTS "10.29 #JHOPE#홉이#WasteItOnMe#Twitter 볼께요 [내부링크]

> #JHOPE '홉의 요기' > "'Waste It On Me'is now up [email protected] always!!"20일 8. 한 0.BTS#Twitter#JHOPE#BTSxSteveAoki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

[teenVOGUE] Jungkook Settled Who Is the Worst BTS Dancer Once and for All, on iHeartRadio (05.22.하나9) 좋네요 [내부링크]

After wrapping up their more-than successful US tour(despite some tears)on May 21, the boys of BTS found time to stop by iHeartRadio to hang out with some ARMYs, complete with a surprise appearance..

서초동변호사 명예훼손 합의금 알아봐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초동변호사 법무법인 보인임입니다. 하지만 명예훼손 합의금과 관련해 명예훼손죄는 어떻게 처벌되고 합의금은 어떻게 이루어질지 예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명예훼손죄 고소를 받..

미드소마 포토티켓 포스터 고화질 다운 (공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원래 무서운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오컬트는 많이 삐뚤어진 시선으로 관심을 갖는 편입니다.저게 대체 뭐라는 거야? 이해하려는 노력이 없어도 그냥 쿵쿵재미있게 다가갔으면 좋겠는데 <유전>을 별..

20하나9년 9월 7일 유튜브 메인 광고 : 넷플릭스 ~~ [내부링크]

안녕 9월 7개, 유튜브의 전문가 헤드 선전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통 밤 12시쯤 잡니다.자기 전의 무바 1버전에서 유 츄ー브마케티은룰 확인합니다 오거의 매일은 무엇이 마케팅될 것 같다고 기대해서 켰..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의 경계를 가를 전무후무한 기술혁명 봐봐요 [내부링크]

> 현재 진행 중인 자동 운전에 관한 대부분의 이슈를 다룬다"자동 운전"'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상할..

<아내의 맛 55회 리뷰> 송가인친국들, 홍현희제이쓴, 함진부부시엄마, 화요일밤 후끈 달군 단짠 가족 예능! ~~ [내부링크]

TV CHOSUN연예<아내의 맛> 같이 하면 시너 흰색으로 200카피.세인트!우리는 '가족'이다 송가이다 친구 홍효은히 지에이승함소우오은 진화 7월의 어느 여름 밤, 꽃 피는 가족 이야기. > #한강..

자율주행 특수목적 차량 규제자유특구 추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241광주 광역시장, 대통령은 시도 지사 간담회에서 규제의 자유, 특구 지정을 건의-광주형 자동차 공장, 에코 부속 인증 센터의 구축 등 기반 조성에 가능성 커져라-8월까지 발앙소 제출하고 중앙 부처와 협..

[미드 영어 회화 공부] 모던패밀리 시즌하나 4화 코딱지만한 영어포현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당일은 미드 모던 패밀리 시즌 1 4화에서 욘 오표홍을 배웁니다. > 당해도 배우는 영어 표현은 코딱지! 이게 영어로 뭔지 아시는 분?모던 패밀리 시즌 한개 4화로..

[매거진군산] 2014년10월호 : 군산YMCA 18대 고은영 이사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20최초 4년 2월 25한가지 군산 YMCA첫 8대 코웅용 이사장이 발매 니다울했습니다. 과거 YMCA는 빌리지 피플이라는 가수의 노래로 귀에 익은 노래 제목이었다 YMCA는 (Young Mens Christian Association기독교청..

겨울철 편도염 원인 증상 걸리는 이유는 어떤일까? 이야~~ [내부링크]

겨울의 편도염 원인의 증상 드는 이유는 어떤 1? > 편도염은 추위나 더위에 노출되었을 때 감기 후에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편도염의 증상은 대부분 갑자기 시작하는 고열과 오한 후에 목의 통증이 생기는데요..

[행사이모저모] 강진 자율주행 이앙기 연시회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 > 안녕 대동공업 Lee 사원이다.오항시 날은 지난 241전남 강진에서 열린 "2019년이나 자율 주행 모내기 현장 연시회"예기이다. 전남농업기술원이 주최한 연초회는 전남 강진군 송전리에서 열렸습니다.행사장에는..

영화 [미드웨이] 오만방자한 재펜을 침몰시켜라!진주만 공습에 이은 미드웨이 해전 실화 전쟁 영화! 정보 [내부링크]

> <겨울 왕국 2>가 900만명을 돌파하면서 이번 만 관객을 돌파할 확률이 거의 많이 확정되 옷슴니다. 아이애니메이션이 사상 처음으로 속편까지 모두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하게 되는군요..

백내장으로 시력저하,감소,감퇴,장애,상실,시야흐림,혼탁, 눈외상,타박,손상,근시,뿌옇게보이다,눈부심,피로,침침,안구건조,복시,동공산대에 좋은 한약 한방치료 ?? [내부링크]

> > 우리몸에는자기예쁜것을쌓아서축적하는습관이붙어있습니다. 자극적이고 기름진 소음식을 먹을 경우 체내에서 다량 증식되는 본인의 깨끗한 콜레스테롤은 자연스럽게 배출되는 것이 아니라 체내에 겹겹이 쌓여..

손바닥아픔과 저림증상, 손 대박이네 [내부링크]

손을 많이 쓰시는 분들 중에 손바닥 통증과 저림으로 하나산 생활이 힘들다고 하소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손바닥 쪽으로 내려가는 정중신경(median nerve)이 손목 통로로 압박되어 과인타과인 손목터널증..

고혈압 아침추는 비 ~~ [내부링크]

국민 모두의 고질병인 높은 혈압을 말해봅니다. 수치로 환산하면 수축기 혈압과 이완기 혈압 하나 40mmHg/90mmHg이상일 경우에 높은 혈압에서 표결 처리.다만 암흑 속의 악마라고도 불리며, 갑자기 합병증이 발..

제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공연. 미스트롯 송가인 <무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전라도 문화여행 큐레이터 simpro입니다.10월 261전남 캉징 맨에서 제4회 캉징만 춤추는 갈대 축제가 개막했지만, 이제부터 11월 31까지 91사이의 아름다운 캉징 맨에서 춤추는 갈대와 함께 다양한..

녹내장 치료 방법, 대구 최초 도입 ?? [내부링크]

Micropulse Transscleral Cyclo Photocoagulation > > 20첫 9년 5월부터 대구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대구 땅에서 처음'CPC레이저(Micropulse Transscleral CycloPhotocoagulation)'가 도입되었..

20일7년 정유년 삼재.. ~처럼 [내부링크]

정유년 삼재와 미신에 관한 단상(壇上)은 어떠십니까, 해피(ハッピー) 새해 둘째 날입니다! > 후와후와~ 후와후와~ 완챠!! (?) > 비록 오죠케은 심신이 저려서 피곤해서"뵤은싱뇨은이라는 이름에 어필한 20하나 6..

20020하나 BTS TWT 정보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223420579509747712?s=09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넷플릭스 추천 미드 소사이어티 "파리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병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미드 '더 소사이어티'의 설정은 어른이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설정만 놓고 보면 어디선가 본 것 같아 미국 특유의 하이틴 드라마를 싫어하는 사람은 설정에서 이미..

[넷플릭스vs왓챠플레이] 본인에게 맞는 스트리밍 서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한정 No.1광고의 광고 전문가 기가오링이도우요! 여러분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때 어떤 일을 하셨나요?대부분의 사람이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최신 등장한..

직장인 연예기정산 하는법, !! [내부링크]

누군가에겐 공짜 돈이 되고 누군가에겐 혹독한 돈이 되는 해의 이야기 정산!! 소득 세액 공제가 필요한 분들은 꼼꼼하게 서류를 정리하고 2019년 용이에키 청산하야 되는데요, 하고 본 적 없는 직장인 용이에키 정..

청라 바디소본인타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청라바디소 나쁘지 않아 필라테스 국물 트레이그데 입니다. 어떤 나쁘지도 않은 알고 있고! 주변에서 한 사람은 반드시 있다!, 쉰 어깨를 완화시킬 수 있는 필라테스 운동법을 알리려고 한다...

추억의 가 ~~ [내부링크]

오리 본명 베크 지현 1993년 8월 291 > 여러분은 2008년 하반기 가요계를 키옥하시 저요?두 93년생이 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유아유, 그리고 또 하나뿐인 오리, 어린이 U와는 달리 원히트 원더라서 아쉽습니다.또..

배우 최윤영 스타 ?? [내부링크]

> 배우 최윤영(사진=스타디움). [경인문화신문=강은희 기자] 배우 최윤형이 (주)스타디움과 전속계약을 맺었다.스타디움은 하나8하나가 탄탄한 우아한 연기로 사랑받아 온 최윤영과 가족이 됐다고 밝혔다.관한 치..

금주 18-19 NBA 정규시즌 국내 중계1정 소개 ('1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 한 8, 일 9 NBA정규 시즌 국내 중계 일정을 소개 드릴게요.('일 8. 한 0.29(월)~하루.04(일)SPOTV기준)인 0/29(월)인 0:30워싱턴 vsLA쿠루리 포스다 0/30(화)09:00LA레이커스 vs미네소타 일 0/3일(수)09:00포..

손목통증 유발하는 손목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건강정보 특히 척추관절에 대한 정보를 보다 다양하게 알려드리는 활기찬 성형외과입니다. "링 링의 태풍이 점차 한반도 근처에 북상하면서 전국적으로 비가 와서 흠뻑 젖은 하루입니다. 태풍..

갑상선 기능항진증 증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게 되면 살이 빠진다고 하는 것입니다만, 확실한 것입니까?갑상선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 번 조사해 보도록 합시다.^^ > 갑상선이란? 목 앞쪽에 자신의 분비 형태의 내분비선으로 자리..

송가인,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완벽 확인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이 포니테 최초의 헤어스타로 처음 눈길을 끌었다. 송 카인은 이 20최초의 제 인스타그램에 "어게인 여러분, 설 연휴를 앞두고 내가 좋은 소식을 들고 왔거든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머더 미스터리 수지 넷플 !! [내부링크]

머더 미스터리 수지 넷플릭스 프렌즈종료 아쉽네요 > 결혼해서 아내 소음으로 떠난 유럽 여행 뉴욕 경찰 닉이 미용사인 그의 아내 오드린느는 황당한 누명을 쓰게 되는데, 요트 안에서 억만장자를 살해했다는 것인..

군입영연기 고졸과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듀플래덱스 마스터학습 멘토다.우리를 나쁘지는 않다, 대한민국 남자들에게는 성인이 되면 반드시 거쳐야 할 것이 있습니다.고졸과 전문학교 졸업이 되면 놀고 싶고 하고 싶은 게 많아 뭘 해야 할..

[자격증/워드프로세서하나 ?? [내부링크]

드디어 워드프로세서 실기 봤어요~ 오늘 상설로 보고 왔는데, 솔직히...실패한것 같아서... 연구를 못해서... ᅮ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저처럼 망하지 않으려고 몇가지 팁과 후회를 알려드리겠습니다.저는 피곤하..

송가인 확인 [내부링크]

송가인은 비싼 명품 살 돈으로 싼 옷 백 개를 사는 게 낫다며 자신만의 쇼핑 철학을 유출했습니다.최근 진행된 이날 방송 녹화에서 송가인은 쇼핑 중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콧음악을 흥얼거렸습니다. > 송가인은..

롤 시즌9 판테온 룬 ?? [내부링크]

기쁩니다 여러분 오 한 상날웅롤시ー증 9팡테옹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볼까 해서요 제가 정예기에서 가장 나이 어린 아이로 해챔프에서 하쟈싱인 판테온은 리메이크 전에도 많이 사용했으나 리메이크..

소견아토피 :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반려동물 !! [내부링크]

지금 들어도 잊어버리는 제 증상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정리해두려고 합니다.블로그에서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서울대 동물병원에서 종종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열고 있는 것 같습니다.다른 분야라면 크게 흥미없..

토마소 알비노니 - 5부 소자신타 6번 G단조/Tomaso Albinon 볼까요 [내부링크]

> Tomaso Albinoni토마소 알비노니(최초의 67첫 첫 75최초) Tomaso Albinoni-Sonata a Cinque in G Minor Op.2 No.6토마소 알비노니-5부 소쟈 신타 6회 G단조 #토마 소조 밴니 알비노니(#TomasoGiovanniAlbinoni..

동맥경화 증상 치 볼께요 [내부링크]

동맥경화란 동맥의 혈관벽에 플래그가 생겨 딱딱해지고 좁아진 상태를 죽상동맥경화증이라고 할 것입니다. 혈관 내막에서 형성된 플래그가 원인이 되는 죽상경화증(atherosclerosis)과 혈관벽의 섬유화로 인해 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