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look의 등록된 링크

 170l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1건입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20대 추천 금리비교 계산기 [내부링크]

20대 때 경제 활동을 하다 보면 목돈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 목돈을 그냥 통장에 넣어서 저축하는 방법보다는 많은 사람들은 적금을 통해 돈을 저축하고 있는데요. 적금 통장에 돈을 넣으면 이자가 붙기 마련이..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및 수익 인증 그리고 가입과 승인 방법 정리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쿠팡 파트너스란 무엇이고 가입과 승인 방법 정리하고수익 인증과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까지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가 쿠팡 파트너스를 처음 시작..

4차 재난지원금 대상 금액 신청방법 [내부링크]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때문에 너무나 답답하시죠? 우리는 그 동안 1차 2차 3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정부는 4차 재난지원금 대상과 지급일 등 설 이후 추경안 편성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논의..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학원차량보조교사 배달기사 갑질 논란 + 입장문 [내부링크]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에 근무하는 학원차량보조교사가 '세상대로' 배달기사를 갑질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건은 2월2일 오후 9시 커뮤니티 ‘웃긴대학’ 에 “어제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나서 여기에..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조회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재난지원금 2차 지급 발표를 하였는데요. 우리 모두 처음 받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기 때문에 신청은 어떻게 해야 얼마의 금액을 받을 수 있는지 받은 후 사용처는 어디인지 궁금하시죠? 저 또한 경..

mmpi 검사 무료로 하기 다면적 인성검사 해석 척도 [내부링크]

mmpi가 포털사이트에 검색어로 상승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mmpi 검사 무료로 하기 해석 척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mpi란? mbti 많이 들어보셨나요? mbti는 감각, 사고, 감정, 직..

정인이 재판 생중계 정리 [내부링크]

정인이 재판 생중계 정리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다들 정인이 사건 기억하시나요? 입양부모가 16개월 된 정인이를 살해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분노를 일으킨 사건인데요. 정인이 사건에 대해서 혹시 모르..

공군부대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최근 공군부대 치킨으로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공군부대 치킨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공군부대 치킨 사건 시작 - 2020년 5월 2020년 5월 경기도 고양에 있는 공군부대에..

노바백스 관련주 백신 [내부링크]

 노바백스 관련주 백신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최근 미국 제약사 노바백스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노바백스가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정부가 미국 제약사 노바백스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정우연 류효영 프로필, 나이,키 (+논란) [내부링크]

 정우연 류효영 프로필,나이,키 (+논란)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1월11일에 첫 방영 된 MBC 일일드라마 ‘밥이되어라’에 출연중인 정우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우연 프로필 본명 : 류효영 나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1월 11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이 시작되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은 버팀목자금kr 홈페..

핫도그TV 뒷광고 논란 총정리 (+뒷광고 금액) [내부링크]

핫도그TV 뒷광고 논란 총정리 (+뒷광고 금액)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최근 유튜버 ‘핫도그 TV’가 뒷광고를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뒷광고란 업체측에서 대가있는 광고를 받고 광고표기를 하지 않..

달이 뜨는 강 (+지수, 김소현, 강하늘)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지수,김소현,강하늘)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2월에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암행어사..

경동호 장기기증 (+사망 원인) [내부링크]

경동호 장기기증 (+사망 원인)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MC 서바이벌 우승자이자 방송인 경동호씨가 4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합니다. 경동호는? 경동호씨는 북대 신문방송학과 재..

오리 눈 집게 (+방탄소년단 RM) [내부링크]

오리 눈 집게 (+방탄소년단 RM)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최근 포털 사이트에 '오리 눈 집게'라는 키워드가 등장하였습니다. 오리 눈 집게가 등장한 이유는 최근 눈이 굉장히 많이 온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저소득층)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저소득층)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정말 힘들죠.,? 코로나19가 발생한 지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참 끈질긴 코로나19 올해는 끝나길 바라봅니다. 정부는 코..

빅죠 사망 (+사망 원인) [내부링크]

빅죠 사망 (+사망 원인) 안녕하세요. 급상승 이슈입니다. 가수 빅죠가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320kg까지 체중이 불어나 활동을 중단한 가수 빅죠가 향년 43세로 6일 수술 도중 사망했습니다. 빅죠..

정인아 미안해 사건 총정리 (+진정서) [내부링크]

정인아 미안해 사건 총정리 (+진정서)  안녕하세요. 급상승이슈입니다. 최근 '정인아 미안해'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에 올라왔습니다. 지난 2020년 10월 13일, 16개월 입양아(정인이)가 양부모에 의해 처참히..

홍영기 아버지 빚투 논란 해명 (+인스타그램 전문) [내부링크]

홍영기 아버지 빚투 논란 해명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급상승이슈 입니다. 최근 얼짱 출신이며 사업가 홍영기가 아버지 '빚투(빚too 나도 떼였다)' 논란에 대해 해명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홍영기..

롯데마트 안내견 사건 정리 (+SNS 글) [내부링크]

롯데마트 안내견 사건 정리 (+SNS 글)  11월 30일 '롯데마트 안내견'이라는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지난 29일 롯데마트 잠실점을 방문한 한 시민이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며 논란이 됐는데요...

블랙스완 혜미 디스패치 (+카톡) [내부링크]

블랙스완 혜미 디스패치 (+카톡)  연예전문 뉴스 디스패치는 9일 "술값 20이 부족한데" '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 피소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기사의 자세한 내용은 걸그룹 블랙스완의 멤버..

이근 대위 빚투 총정리 (+ 작성자 녹취록) [내부링크]

이근 대위 빚투 총정리 (+작성자 녹취록) 가짜사나이1기에 출연한 후 화제를 모으고 다양한 예능 출연과 롯데리아 광고등을 하면서 신드롬을 일으킨 이근 대위가 빚투 의혹으로 논란되고 있습니다.  빚투란..

트럼프 코로나19 확진 (+감염 경로)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가 2일 코로나19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오늘 @PLOTUS(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의 트위터 계정)와 내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가짜사나이2기 교관 정리 (+ 합격자)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기 교관 정리 (+합격자) 다들 가짜사나이1 보셨나요? 가짜사나이 기획은 2020년 2월 피지컬갤러리 운영자 김계란이 '우리 아이가 말라졌어요'라는 컨텐츠로 가짜사나이 1기 멤버인 공혁준의 80kg 달성..

개그맨 도박장 (+김형인 신상) [내부링크]

개그맨 도박장 (+김형인 신상) 안녕하세요! 오늘의 핫이슈는 유명 개그맨들이 서울 한복판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하여 재판에 넘겨진 것에 대한 이슈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서울 남부지검은 SBS 공채 개그맨 출신..

현아 미주신경선 실신 증상과 원인은? (+예방법) [내부링크]

현아 미주신경선 실신 증상과 원인은? (+예방법) 8월 22일 미주신경선 실신이라는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는데요. 이유는 가수 현아가 26일 새 디지털 싱글 'GOOD GIRL'을 통해 컴백을 예고했지만 건강..

박태준 코로나19 확진 (+나이, 이력) [내부링크]

박태준 코로나19 확진 (+나이, 이력) 유명 웹툰 작가 겸 방송인 박태준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김원해, 서성종, 허동원 등 코로나19 확진이 되면서 연예계 비상이 걸렸는데요. 웹툰 작가 박..

김원해 코로나19 확진.. 감염경로는? (+오만석, 서성종, 허동원) [내부링크]

김원해 코로나19 확진.. 감염경로는? (+오만석, 서성종, 허동원)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 되면서 연예계 또한 코로나19가 확산 되고 있는데요. 얼마 전 '서성종', '허동원'이라는 이름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란? (+헬스장, 카페, 독서실 집합금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란? (+헬스장, 카페, 독서실 집합금지) 우리제일교회 시작으로 사랑제일교회 등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400명대를 기록하면서  이에 따라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하였..

기안84 여혐 논란 정리 [내부링크]

기안84 여혐 논란 정리  '나혼자산다'로 잘 알려진 웹툰 작가 기안84가 웹툰에서 여혐을 상기시킨 웹툰을 그려 논란이 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하차 요구와 웹툰 연재 중지 청원도 올라와 있는 상태인데요. 여험..

김보라 조병규 결별 이유 [내부링크]

김보라 조병규 결별 이유 김보라 조병규 커플이 공개연애 1년 6개월만에 결별 하였습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3일 더셀럽에 "최근 결별한 게 맞다. 좋은 동료사이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백선엽 장군 별세 [내부링크]

백선엽 장군 별세  6.25 전쟁영웅 백선엽 장군이 2020년 7월 10일 오후 11시 4분 향년 100세의 나이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백선엽 장군은 육군참모총장 합동참모의장 교통부 장관 등을 지낸 대한민국 군인, 정..

나의 연애 유형은? mbti 테스트 해보기! [내부링크]

나의 연애 유형은? mbti 테스트 해보기! 최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나의 연애 유형'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았는데요. 바로 내가 연애를 하였을 때 어떤 유형인지 파악해주는 테..

위안부 쉼터 소장 자살 (+이유) [내부링크]

위안부 쉼터 소장 자살 (+이유)  오늘 아침 안타까운 소식으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위안부 쉼터 소장 A씨(60 여)가 자살 했다는 기사인데요. 경기 파주경찰서는 A씨 집 문이 잠겨있다는 지인의 119 신고를..

박규리 이태원 클럽 아이돌 (+남자친구 송자호) [내부링크]

박규리 이태원 클럽 아이돌 (+송자호) 요즘 용인 66번 확진자로 인해서 고3 학생들의 등교가 20일로 연기 되면서 상태가 정말 심각한대요.. 용인 66번 확진자가 이태원 클럽을 다녀와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속출..

리치웨이 부화당 위치(관악구 시흥대로 552) 그리고 뜻 [내부링크]

리치웨이 부화당 위치(관악구 시흥대로 552) 그리고 뜻 최근 재난문자를 받았어요. 리치웨이 관련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문자였습니다. 그리고 관악구 시흥대로 552 석천빌딩 (리치웨이, 부화당) 방문자..

갓갓 검거, 서울대? (+신상 공개, 문형욱) [내부링크]

갓갓 검거, 서울대? (+신상 공개, 문형욱)  올해 초 많은 사람들을 분노하게 만든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n번방 사건인데요. n번방 사건이 잘 모르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2020/03/21 - [Life/Ho..

김민교 반려견, 80대 노인 물어 중상.. (+견종) [내부링크]

김민교 반려견, 80대 노인 물어 중상.. (+견종)  지난 9일 연예인이 키우는 반려견이 집 근처에서 나물을 캐던 80대 여성을 습격한 사고가 벌어졌는데요. 이 여성은 이웃집 개 두 마리로부터 갑작스러운 공격을..

블랙수면방 뜻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블랙수면방 뜻은 무엇일까? 5월 9일 강남구 65번째 확진자 동선 공개가 되었는데요. 강남구 65번째 확진자는 19세 남성입니다. 그런데 4일 동선중에 블랙수면방(강남대로114길20)이 있어 궁금증이 높아졌는데요...

인간수업 다시 보기 (+줄거리) [내부링크]

인간수업 다시 보기 (+줄거리)  요즘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인간수업' 드라마 아시나요? 혹시 모르신다면 꼭 한번 정주행 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1화만 보고 그만보려고 했지만 다음화가 너무 궁금한 드라마입..

김유진 PD 극단적 선택 안타까운 이유 (+SNS 남긴 글) [내부링크]

김유진 PD 극단적 선택 안타까운 이유 (+SNS 남긴 글) 지난 4월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 김유진 PD가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글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충격..

약쿠르트 약사 2차 피해자 등장, 논란 내용은? (+가스라이팅) [내부링크]

약쿠르트 약사 2차 피해자 등장, 논란 내용은? (+가스라이팅) 지난 4월24일 '약쿠르트 약사'에 대한 폭로글이 네이트판에 올라 왔는데요. 이번에 또 한번 '약쿠르트 약사'에 대한 2차 피해자가 등장 했습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로 6일부터 전환, 등교 개학은 언제? [내부링크]

생활 속 거리두기로 6일부터 전환, 등교 개학은 언제? 정세균 국무총리는 이날 "당초 예정한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일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며 "국민들께서 보여주신 높은 시민의식 바탕으로, 생활 속 거리두..

유도 은메달리스트 왕기춘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 논란 [내부링크]

유도 은메달리스트 왕기춘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 논란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인 A(32)씨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2일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0대로 알려진 유도 은메달리스트는 지난 3월..

류리가람 커플유튜버 바람 피운 사생활 폭로 논란 정리 (+이진아) [내부링크]

류리가람 커플유튜버 바람 피운 사생활 폭로 논란 정리 (+이진아) 2020년 4월 30일 강혁민이 본인의 인스타그램 '내게 힘들었던 일을 말해보려 한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 내용은 커플유튜버 류리가람..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 정리 (+사망자 사연, 회사 정보 등) [내부링크]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 정리(+사망자 사연, 회사 정보 등) 지난 29일 오후 1시 32분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소고리 물류창고 공사현장에서 화재가 발생 되었습니다. 요즘 잦은 화재가 많아 더욱 안타깝네요....

안동 산불 풍천면에서 발생,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동 산불 풍천면에서 발생, 원인은 무엇일까? 경북 안동 풍천면에서 4월 24일 산불이 발생 됐습니다. 그간 강풍으로 인해서 현재까지도 불이 꺼지지 않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경상북도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

서면 클럽바이브 다녀간 대구 10대 확진자 동선은? [내부링크]

서면 클럽바이브 다녀간 대구 10대 확진자 동선은? 부산시는 25일 '코로나19 대응상황 브리핑'에서 대구 확진자인 19세 A군 역학 조사결과 17일과 18일 부산을 방문했고 서면 클럽바이브를 방문했다고 학인됐다..

약쿠르트 약사 논란 정리 (+프로필) [내부링크]

약쿠르트 약사 논란 정리 (+프로필) 4월24일 '약사 유튜버 0000에 대해 폭로합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글의 주인공은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였습니다. 약쿠르트..

하정우, 영화 더 테러 라이브와 같은 해킹범 검거 과정 [내부링크]

하정우, 영화 더 테러 라이브와 같은 해킹범 검거 과정 하정우 주연 영화 더 테러 라이브 보셨나요? 영화배우 하정우가 영화 더 테러 라이브와 비슷한 일을 현실에서 겪었다고 하는데요. 영화 더 테러 라이브의..

더킹 이민호가 착용한 자켓과 니트는 구찌! 가격은 얼마? [내부링크]

더킹 이민호가 착용한 자켓과 니트는 구찌! 가격은 얼마? 지난 더킹 영원의 군주 1화 이민호가 착용한 시계 정보에 이어서 2020/04/19 - [Life/Data] - 더킹 이민호가 착용한 시계 브랜드 정보를 알아보자! 더킹..

더킹 이민호가 착용한 시계 브랜드 정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킹 이민호가 착용한 시계 브랜드 정보를 알아보자! 더킹 영원의 군주 보시는 분 계신가요? 더킹 영원의 군주는 시작 전 부터 관심을 가진 드라마인데요.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이민호, 김고은의 주연이라니..

부따 강훈 조주빈 공범 박사방 역할과 신상(얼굴사진,학교,나이) 공개 [내부링크]

부따 강훈 조주빈 공범 박사방 역할과 신상(얼굴 사진, 학교, 나이) 공개 얼마 전 n번방 사건으로 화제가 됐었죠? 너무나도 화가나는 사건 입니다. 이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치과신경치료 이곳이면 문제없이 해결! [내부링크]

몇 달은 극심하게 고생을 했던 것 같아요. 예전부터 어금니가 시렵고 통증이 살짝 오기 시작했는데 치과 치료를 너무나 무서워 하던 저는 두려움에 자꾸만 미루게 됐었는데요. 시원한 것을 좋아하면서도 먹지를..

안테나, 랜선 페스티벌 개최 샘김,정승환 등 라인업 공개! [내부링크]

안테나, 랜선 페스티벌 개최 샘김,정승환 등 라인업 공개! 유희열이 이끌고 있는 소속사 '안테나' 알고 계신가요? 안테나가 릴레이 라이브 스티리밍 '에브리씽 이즈 오케이, 위드 안테나(Everything Is OK, with A..

EBS 온라인 클래스 가입, 정말 쉬운 방법 [내부링크]

EBS 온라인 클래스 가입, 정말 쉬운 방법 지속되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정부가 오프라인 개학을 하는것이 아닌  온라인 개학을 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이에 따라 정부는 EBS 온라인 클래스를 활용해 학습을..

긴급재난지원금, 간단 총정리 그리고 신청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간단 총정리 그리고 신청 방법! 긴급재난지원금 이란? 정부가 3월30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소득감소를 보전하고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전국..

우지윤 탈퇴.. 볼빤간사춘기 안지영과 불화설? [내부링크]

우지윤 탈퇴..볼빤간사춘기 불화설은 아닐까? 가수 볼빨간사춘기 (좌)우지윤, (우)안지영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2020년 4월2일 탈퇴했습니다. 이에 따라 대중들은 어떤 이유..

설악산 흔들바위 추락!? 미국인 관강객 11명 입건 [내부링크]

(속보) 설악산 흔들바위 굴러 떨어뜨린 미국인 관광객 11명 입건 강원도 속초경찰서는 3월 31일 오전 6시 30분경에 경기도 부천에 거주하는 설악산 관광 가이드 김 모(45) 씨의 설명을 듣다가 중요지방문화..

긴급재난지원금(코로나 정부지원금 소득하위 70% 지급) 4인가구 100만원 정리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코로나 정부지원금 소득하위 70% 지급) 4인가구 100만원 정리 3월 3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중산층을 포함한 소득하위 70% 가구에 대해 4..

남자 키작남 봄 데일리룩 모음 (데이트룩, 남친룩, 미니멀룩 등) [내부링크]

벌써 봄 날씨에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밖에 나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봄이면 또 이쁜옷들 구매하고 싶지 않나요? 그런데 어떤 옷 구매하실지 고민이 되지 않나요? 최근에 봄옷을 몇개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한..

무한도전 김현철 정신과의사 사망..경조증은 무엇? [내부링크]

무한도전 김현철 정신과의사 사망 무한도전 다들 아시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여기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던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27일 사망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광팬이였기에 이 장면들을 보니 김현철..

대구 제이미주병원에서 58명 늘어 133명 확진.. 확진 원인은? [내부링크]

코로나 19 상황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네요..ㅠㅠ 3월 27일 오전 10시 기준 대한민국 확진자는 총 9,332명으로 91명이 추가 됐습니다. 사망자는 139명으로 어제 3명이 더 추가 됐습니다. 그리고 3월 27일 오늘 또..

손석희 이름을 언급한 조주빈은 왜 그랬을까? (+목 보호대는 무엇?) [내부링크]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의 25일 오전 8시 서울 종로경찰서에 마련된 포토라인에 마스크를 벗고 등장했습니다. 조주빈은 피해자에게 할 말이 없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손석희 사장, 윤장현 시장, 김웅..

'울산 터미네이터' 남자가 나체쇼 한 이유는? (+사진) [내부링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울산 터미네이터'가 올라왔는데요. 울산에 나체의 모습으로 터미네이터가 나타났다는 영상이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대낮에 무슨 일입니까..? 울산 남부경찰서는 24일..

텔레그램n번방 사건 간단 정리! 사기 수법은? (+조주빈,학교,인스타 공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잘 모르시는분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잘 알지 못하였습니다. 지금 현재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이 다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이..

포비아 뜻,증상,해결법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포비아 테스트 해보기! [내부링크]

'포비아'라는 단어 알고 계신가요? 요즘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공포를 느끼고 있는데요. 이러한 환경속에서 '포비아'라는 단어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포비아 뜻 '포비아'란 특정한..

이치훈, 얼짱시대 출신 BJ 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90년대생은 대부분이 아는 '얼짱시대'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지난 2011년에 방영된 '얼짱시대5'는 엄청난 인기가 있었는데요. 여기에 출연했던 이치훈이 향년 32세로 19일 오전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치훈은..

이상형 만들기를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성격테스트, 이상형 테스트에 이어서 이상형 만들기라는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상형 만들기가 무엇인가 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그전에 제가..

쿠어 20ss 니트(더스티그린, 웜샌드) 리뷰 및 이쁜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에 대한 관심 조금이라도 관심있는분은 다 아는 쿠어라는 브랜드의 20ss 신상 니트에 대해서 리뷰 하려고 합니다. 혹시 쿠어를 잘 모르시나요? 2019/1..

하트시그널 시즌3 실시간 검색어 1위 천안나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하트시그널'이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하트시그널'은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이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에서 그들의 썸 시그널을 보내고 시청자 들은 그것을 추리하..

더킹:영원의 군주 인물 관계도 1인 2역 배우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는 김은숙 작가 아시죠? 개인적으로 드라마계의 봉준호 감독이라 생각 합니다. 오늘은 곧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킹:영원의 군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로 콜센터, 확진자 70명 넘게 감염..팬데믹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뉴스 보셨나요? 구로 콜센터, 구로구 콜센터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었죠.. 당연히 이 시점에 지역이 검색어로 떠오르면 코로나19에 관한 내용 인것을 짐작 하였습니다. 어제 까지..

태연 부친상..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3시경 네이버에는 '태연'이 실시간 검색어 1등으로 올라왔습니다. 검색어를 누르기 전 "좋은 소식은 아닐 것 같다."라고 생각 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태연 부친상을 당했다고 기사를 보았..

드로우핏 체크 블레이저, 남친룩으로 적합할까?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봄날씨가 오는거 느껴지나요? 봄하면 블레이저죠!? 물론 아직은 밤에 춥기는 하지만 조금만 있으면 블레이저 입고 산책하는 날이 올 것 같아요. 그래서..

코로나 예방! 휴대용 산소호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기한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휴대용 산소호흡기 들어보셨나요?? 휴대용 산소호흡기를 파는곳이 있다니 참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마르코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정신연령 테스트, 내 정신연령은 몇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또 하나의 테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바로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ㅎㅎ 저번에 올라온 forest, 이상형테스트 모두 해보셨나요? 안해보셨다면 아래글을 클릭하세요! 2020/02/27 - [..

코로나19 초기증상은 '코막힘'도 포함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불안감을 가지고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자주 씻으며 예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직접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forest' 심리테스트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죠? 2020/02/27 - [Life/Hot Issue] - 집중 유형 분석..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성격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한동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와 집중 유형 분석이라는 키워드가 인기 있었습니다.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는 무엇인지 그리고 하는 방법을 포스팅..

코로나 심각단계, 달라지는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나라를 떠들석 하게 만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가 유행이죠..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확진자는 602명입니다. 점점 늘어나고 있고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 정..

제주 확진자 발생, 코로나19 확진자 52명 증가, 총 156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52명이 발생 되었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중대본)은 이날 오전 9시 기준 코로나 19 환자가 전날 오후 4시 집계보다 52명 추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국내 확진자는..

청도 대남병원 65세 남성우한 폐렴 확진자 중 국내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만에 53명이 증가했습니다. 현재 총 확진자는 104명 입니다. 신규 환자 22명 중 2명은 대구 경북 지역, 1명은 서울에서 나왔습니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청도 2명 '코로나19'추가 확진 대한민국 코로나 확진자 총53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가 청도에서 2명 추가 확진 발생하여 총 53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이것에 관련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확진 환자 2명은 청도 한 병원에 입원 중인 59세,57세 남성으로, 최근 한..

32번째 '코로나19' 환자 발생..지역은 서울 성동구..그리고 대구에서 46번째 확진자까지 무더기 감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32번째가 발생 되었습니다. 이것에 관련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32번째 확진자는 서울 상동구 사근동의 한 아파트 거주자 78세 남자가 고열 증세로 18일 한양대학교 병원에 입..

31번째 '코로나19' 환자 대구에서 발생 해외여행력없는 61세 여성 동선은? (+중국 다녀온 30대 남성 사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31번째가 발생 되었습니다. 이것에 관련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31번째 확진자는 대구에서 발생되었고 59년생 여자이며 한국인입니다. 해외 여행력은 없다고 진술 하였고 대구..

순천-완주고속도로 터널사고 사망자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완주고속도러 터널사고 관련 포스팅 하겠습니다. 2월 17일 전북지역에 폭설이 내려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 터널에서 차량 다중 추돌로 인한 화재가 발생하였고 이 가운데 사망자가 3명..

원고팜! 글을 쓰고 돈을 버는 방법 (+앱테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시대는 돈 벌기가 가장 좋은 시대인거 알고 계시나요? 무슨 소리냐구요? 저도 돈을 벌 수 있는 여러가지 정보를 모를 때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조금의 노력으로 수익을 창출해 보니 이..

레가시, 슬랙스의 끝판왕일까?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곧 봄이 다가오면서 남친룩 찾으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남친룩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슬랙스죠!? 그래서 오늘은 품절대란으로 인해 잘 구하지 못하..

엘무드 화란 니트(애쉬 블루) 리뷰!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무드 화란 니트 애쉬 블루색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엘무드 화란 니트 아시나요?? 요즘 좋은 니트들 많이 나오고 있어 구매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쿠어 벨티드 울 트렌치 코트 리뷰!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어 벨티드 울 트렌치 코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쿠어의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조하세요! 이제 곧 봄이고 트렌치 코트가 하나도..

아쉬운 룩 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설연휴가 끝난지 2틀이 지났는데 아직도 후유증이 가시지 않는 것 같습니다. 너무 피곤합니다. 잠을 늦게 자서 그런지, 컴퓨터를 오랫동안 봐서 그런지 피곤하네요.. 연휴에는 블로그 글에 신경..

우한 폐렴 증상과 치사율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페렴에 관련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한 폐렴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볼까요? 우한 폐렴이란?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 시에서 집단발병한 폐렴..

컨버스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블랙 리뷰! 그리고 한국 발매는 언제?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컨버스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블랙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얼마전 대한민국 패션계에서 엄청 핫했던 jw앤더슨과 컨버스의 콜라보 제품인 런스타하..

모드나인 애프터글로우 사이즈 미스ㅠㅠ [내부링크]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야근도 하고 바쁘다 보니 포스팅이 밀렸네요 ㅠㅠ 오늘은 연차내서 쉬는날이고 설 연휴로 밀린 휴식을 취해야겠어요~~ 그래서! 최근에 구입한 모..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연말정산의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13월의 월급을 위한!! 연말정산 조회 서비스가 15일부터 국세청 홈텍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컨버스런스타하이크 리뷰 [내부링크]

컨버스런스타하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작년 4월에 발매 된 컨버스런스타하이크 화이트 색상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컨버스런스타하이크 색상은 검은색과 화이트 색상 그리고 글로우 색상 등 다양하게 있는데..

뉴발란스 878 사이즈 선택은? [내부링크]

뉴발란스 878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 878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뉴발란스 878은 배우 '이동휘'가 모델이어서 더욱 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것 같습니다. 역시 '이동휘'가 신어서 그런지 더 이뻐보입..

호주 산불 코알라 '멸종 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주 산불 코알라 '멸종 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코알라는 왜 '멸종 위기'인가? 머니투데이 기사 中 멸종위기 코알라, 불에 타죽은 캥거루...최악의 호주산불 5개월째 산불이 계속되는 호..

아임뚜렛 주작일까? [내부링크]

아임뚜렛 주작일까? 안녕하세요! 최근 다소 충격적인 사건으로 네이버 검색어 2위까지 오른 '아임뚜렛' 주작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틱장애를 앓고 있는 유튜버 '아임뚜렛'이 한 행동 모두가 거짓되고..

'청년저축계좌' 란?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새해가 새롭게 생기는 '청년저축계좌'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20년 노동시장..

옷 잘입는 연예인 류준열의 패션을 파악해보자! [내부링크]

류준열의 패션을 파악해보자!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 옷 잘입는 연예인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떠오로는 연예인을 몇명 작성 해보면 대표적으로 지드래곤, 피오, 이동휘, 류준열 등등 수 많은 연예인이 있는데..

무신사에서 핫한 필루미네이트 모크넥은 어떨까? [내부링크]

필루미네이트 유니섹스 골지 니트 폴라넥 - 블랙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신사에서 무려 8,281개의 후기가 작성 된 필루미네이트 유니섹스 골지 니트 폴라넥-블랙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모크넥이란 무엇이며..

그레이 톤온톤 패딩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트 그레이색 패딩과 셔츠를 입어서 톤온톤 코디를 해봤습니다! 요즘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 들어가서 인기상품을 보면 ‘인사일런스’ 제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현재 의류시..

체크체크 코트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크 코트룩을 입어봤습니다! 어제 보다 날씨가 추워졌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춥네요ㅠㅠ. 하지만 롱패딩 보다는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트)가 짱이지 않습니까~?? 제가 입..

헤이 마르티니의 발마칸 코트는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이 마르티니 발마칸 코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미니멀룩이 유행하면서 발마칸 코트도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미니멀룩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 연관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연관 포..

떠오르는 미니멀룩의 대명사 ‘쿠어’는 어떤 브랜드일까? [내부링크]

먼저 미니멀룩이란 무엇일까요? 네이버에 ‘미니멀룩’이라고 치면 백과사전에는 미니멈은 「최소의・극히 미소한」이란 뜻으로, 아주 극도로 심플함을 추구한 패션 전반을 가리킨다. 미니멀 모드나 미니멀 룩이라..

실패 없는 벨트는 무엇일까? BEST 3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지를 입을 때 벨트는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체형에 맞지 않게 큰 바지를 입었을 경우 흘러내리면 얼마나 불편하고 신경이 쓰이는지 다들 한번씩은 겪어 보셨죠? 벨트는 우리가 옷을 입을 때 필수적인 요소..

셔츠 맛집 '림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IMRIM’ 셔츠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이 브랜드에서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패션 유튜버 그리고 패션 커뮤니티에서 셔츠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리오더..

실패 없는 코트룩 [내부링크]

오늘 같이 날씨가 춥지도 않아 좋은날에는 셔츠와 도톰한 코트로 코디하면 깔끔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코트와 하의를 같은색으로 매치하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아주 좋습니다! 코트는 오래전에..

전광훈 목사 프로필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내부링크]

전광훈 목사 프로필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최근 코로나19가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또 다시 확진자 급상승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급상승 되는 이유는 교회발 확진자가 급증 된 이유인데요. 용인우리제일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