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6955의 등록된 링크

 1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베이즈통계학 입문 [내부링크]

> https://www.amazon.co.jp/gp/product/B0하나 838F4T2/ref=dbs_a_def_rwt_hsch_vapi_taft_p한_i하나 책 소개 베이즈 통계는 인터넷 보급과 맞물려 비즈니스에 활용되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고객의 구매행동이 과..

송가인 가인이어라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신곡 서울의 달 듣기 [내부링크]

TV조선 연예 프로미스 트로트 1대 우승자 송 카인은 최근 가장 바쁜 트로트 가수에 속합니다. 꽤 긴 시간을 무명으로 보냈고 매니저 없이 지방 무대에서 공연을 했어요. 인기 덕분에 그녀의 출연료 수입도 과거보..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이렇게 과인타납니다.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 이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 갑상선은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 기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목 앞쪽에 본인비(ほん)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갑상선 호르몬은 신체의 에그 대사에..

안산sound주운전변호사 대응책과 반성이 핵심 [내부링크]

> 인간은 살면서 한 번의 실패를 하는 법이다. 그 실수를 통해서 성장하게 되고, 더 본인은 인격체가 되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다음에 다시 같은 실수를 하지 않는 거예요. 그런데 실수가 범죄가 되어서는 안될..

배우 류승범 [내부링크]

배우 류승범 출생:1980.8.9. 충남 형은 영화 감독 류승완,인 때문인지, 데뷔로부터 잠시 형의 덕을 적잖이 보다가 점차 연기력을 삿아탈소 형과는 별개의 존재감을 나 받기 시작했다. 특히 실제 성격이 아닌가..

MBC, '송가인 혼자콘서트' 일일월 일0일 오후 편성 확정 [내부링크]

> 가수 선 카인의 혼자 콘서트가 MBC에서 방송된다고 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온 11월 101황금 시간대 편성을 자결했다고 전했다. 온 11월 31오후 5시 교은히 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송카잉의 혼자 콘서트..

자율주행자동차, 국가 주력산업 미래를 책이다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축 [내부링크]

최근 자동차와 ICT 산업의 경계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자동차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다양한 미래 지향 기술의 한축으로 부상하고 자동차 길이, 정 그럭저럭 신, 처음으로 단체 교섭 도리 인프라..

2020년 3월 3일(화) 띠별 운세 [내부링크]

> 1. 쥐의 48년생의 이유를 모르는 불안감이 있다.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게 좋겠어.60년생 객관적 판단에서 자결하라. 목표를 하면 자신들을 모으는 노력이 필요하다. 72년생 잘 익은 벼가 고개를 숙인다는 사..

[김철민] 개그맨 김철민 폐암 이얘기기 투병 [내부링크]

세상이 허무하네요. 공연장이라고 하면 대학로는 마좀의 고향같은 감정이 있습니다. 그마음에서 늘 마로니에공원에 가봤던 개그맨 김철민씨가 폐암화기 투병이라니... 개인적으로 친분은 없지만 왠지 부락형 같은..

미드소마 (Midsommar, 2019) - 해가 지지 않는 지옥의 축제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19) 한줄 평가: 뜨거운 어떤 오전의 꿈에서 깨어 쟈싱지 못할 충격.앨리 아이스터는 밝은 오전에도 공포를 자아내는 괴물 감독이었다 영화에서 해는 지지 않는데 그게 더 무섭고 잠도..

하키몽키 직구 최대 50퍼센트 세1, 아이스하키 스케이트, 인라인 하키, CCM, 바우어 스틱, 글로브, 헬맷 [내부링크]

> 하키몽키에서 진행되는 이번 주 세일을 소개한다. 최근 하키 용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많고, 관련 사이트도 많이 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호케이스틱, 스케이트, 프로텍터, 글러브 등은 하키몽키 사이트..

박선영 아나운서 SBS 퇴사 확정 이유는? [내부링크]

#박선영 #아나운서 박선영 아나운서 SBS퇴사 확정 이유는? 281의 박선영 아나운서는 자신이 진행하는 SBS파워 FM'박선영의 씨네 타운'으로 퇴사 사실을 공식 발표했지만입니다. 박 아나운서는 라디오에서 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계테마기행을 보면서 노화는 마음속에 품고 있는 꼭 가고 싶은 여행지가 있나요?거기가 어디죠?이번주에 소개해드릴 베스트오브베스트는 제 인생에서 한번은 꼭 가보고 싶은 과라서 작지만..

남부터미널역한의원 갑상선암수술 후 관리 받으세요. [내부링크]

> 갑상선에 결절이 생기면 무조건 검사를 받아봐야 해요. 갑상선 결절 중에 악성이 나빠지면 즉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갑상선 결절 중 악성 암이기 때문입니다. 갑상샘암은 방치 때 암이 고탄 서울 주변 조직을..

[종합]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내부링크]

운동동아 기사입니다. > [종합]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 양만 바라보는 남자' 개그맨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핫하다. 한일 방송된다#KBS#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코당싱'#심폐..

넷플릭스 무료체험 및 해지 노하우 몹시매우 수월하다구요. 아시겠어요? 이야~~ [내부링크]

Netflix무료 체험, 여러분 아시죠?나도 301동안 볼 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여유가 있을 때 보려고 아껴뒀어요.뭐 괜찮으면 연장하겠지만요~ 넷플릭스 무료체험 비결과 넷플릭스 해지 비결에 대해..

SBS 트랜드가요 슈퍼콘서트 in(인) 대구 - 잠정 연기 확인 [내부링크]

> 이번 SBS슈퍼 콘서트 ins의 대구 공연은 2020대구 경북 관광의 해와 202개, 대구 세계 가스총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대구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추진한 행사에서 방탄 소년단, SF9더 보이즈, 체리 불렛 지코..

연극<한여름 밤의 꿈> 기념사진 !! [내부링크]

> > 연극<한여름 밤의 꿈 A midsummer의 저녁's dream>공연 기간:20일 9년 2월 41-일 2월 291장소:명동 예술 극장 제작:국립 국당쟈크: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연출:문 삼화 번역:마쵸은화 윤색..

방탄소년단 잭 생 쇼 인터뷰 (after Grammys) 영상 및 기사 모sound 봐봐요 [내부링크]

<출처:사진 로고 및 링크 참조> 20.02.04의 잭 평생 쇼의 인터뷰 기록 하나/29지에크 세시오 인터뷰 영상 버전이 나왔다.이날 블랙스완 안무를 공개해서... 정신없어서 인터뷰도 제대로 못했는데 이..

대학명일 잡지 펭수 화보,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처럼 [내부링크]

갑자기자랑하는펜스잡지후기지난주초,대학다음날instargram에서펜스가표지모델로나온다는정보를입고,월요일날오전에첫출근해서이득을보았습니다. > "パ パ ペン ペン ショ ショ ショ ショ ショ 気 気..

[젯슨자신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일)_프로젝트 선정 봅시다 [내부링크]

> 프로젝트명 Selly예상 제작 기간:2020.0일~2020.06(약 6개월)개발 환경:Jetson Nano, Arduino, ROS, Python 3.6.9, openCV 4. 것.일, Tensorflow이다.일 3.0, Keras > '배달의 민족'이 2019년 12월..

[영상모소음] 아메리카 유명 진행자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 트윗.. #RockinEve 리허설 중인 레전드 BTS 대박 [내부링크]

> > > I could make it better....by 2030.@BTS_twt#BTSArmy#RockinEve 2030년에는...더 잘하도록..............................사자가 다 같이 붙어다녀요...나는 10년 더 해야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아아..

배가본드 의미 재방송 시청률 수지 선글라스 파헤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VAGABOND배 가본드 재방송 줄거리 패션사진 출처·SBS배 가본드 안녕하세요 패션&뷰티블로거 희윤희윤입니다. 어제 하나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를 보신 분도 오셨습니까? 하나회부터 너무 인기가 많..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하나위 (사랑의 불시착 하나5, 하나6화) - 윤세리와 서단 ~~ [내부링크]

첫 5화:전체의 첫 6부작 중 가장 파워풀한 에피소드가 집중하고 있다. 어떤 냉혈한이라도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는 감동적인 장면이 잇따라 배치되고 있다. ( ́;ω;`) > > > > > > > > 하나 6화:지금까지 방영..

시스템반도체포럼_자율주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시스템반도체 포럼 세미 자기 참석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집이 멀어서 시작할 때는 일찍 자고 일어나면 갈등이 생긴다.자동 운전 1)글로벌 안전규제 강화-운전자의 안전운전 자동화에 대한 의무화 또..

윤지영 아본인운서 남편 이정욱 영화사대표 왜?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SBS아봉잉 운서로 활동한 융・지용아봉잉 운서의 경우에는 당시 1등 신부로 지목할 만큼 지성과 미모를 겸비했습니다. 당시 윤지영 아나운서는 영화사 대표 이종욱과 결혼했습니다. 융・지용아봉잉 운서의 경..

[DMV CA] 캘리포니아, 경량급 자율주행 배송 차량 승인 봅시다 [내부링크]

> 캘리포니아(California)주는 도로에서 경량(light-duty) 자율주행 배송차의 테스트와 상업 사용을 차량관리국(DMV)의 승인을 통해 허용한다. 행정 법사 무청 Office of Administrative Law)이 2월 일 6일에 승..

[방탄소년단 뷔] 생일 축하 마캐팅를 보고 아미에게 고마움을 표시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오메리카, 뉴욕 맨해튼#타임스 스퀘어#ABC방송#뉴이 어스 로킹 이브 2020#NewYearsRockingEve2020#오메리카 최대의 새해 라이브..

[방탄소년단 뷔] : BTS V celebrates 24th birthday; multiple hashtags trended worldwide and dominated SNS 볼까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BTS V celebrates 24th birthday;#BornToVLoved and#HappyVDay trended worldwide and dominates the list of top tweets BTS V turned 24 on Dec.30,2019, and as expected, the A..

펭수 정체 김동준 플린 저작권 협회 등록에 덜미? 좋네요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 김동준 플린 저작권 협회 등록에 발을 들여놓는다? > 29일'2019 mbc의 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을 예고하고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펜스는 올해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TV의..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 첫방송(첫월3첫일) / 주인공(박서준,김다미) / 인물관계도 / 웹툰 재연재, 특별편 연재 짱이네 [내부링크]

> JTBC금 흙 드라마에서 하지원, 윤계상 주연의[초콜릿]이 지난주 첫 8일에 종영되고 온 3첫 날부터 JTBC새 돈 땅의 드라마로 방영되는[이태원 쿠르 라스]^&^ > JTBC금 흙 드라마..

넷플릭스 화질 설정 하고 깨끗한 화면으로 즐기기! 이야… [내부링크]

> 영상을 보고 있으면, 우리 눈을 시원하게 하는 것이 있지만, 그것은 바로 화질의 차이가 아닐까 싶다. 뛰어난 화질은 아무래도 용량이 크기 때문에 이 영상은 거의 용량이 3GB를 넘을 거예요. 이전에는 1GB의 것..

5G시대,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 모빌리티 대박이네 [내부링크]

5G시대의 이동성은 다양한 산업 분야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변이를 예고하고 있다. 미래의 커넥티드 카는 5G에서 중앙 서버와 연결되어 많은 양의 데이터를 표식 학문에 그 때문에 안정적으로 주고받게 된다. 이에..

[소식] 'FAKE LOVE' Official MV '좋아요' 800만 돌파.................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FAKE LOVE'MV has surpassed 8 million likes on Youtube, their first MV to achieve this!@BTS_twt'FAKE LOVE'MV는 Youtube에서 '그에은챠습니까'8벡망을 돌파한 BTS의 1 MV이프니다니다...'그에은챠습니까..

[영상] 뉴욕 타입니다 스퀘어에 BT21 게입니다 선전.....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새로 나온 BT2개 게이입니다 선전입니다!New BT2가지 game ad in Times Square NYC! > > #PremiosMTVMiaw#MTVBRKPOPBTS@BTS_twt..................................뉴욕 타임 스퀘어에도 BT21광고 영상이 게재되..

[영화 리뷰] 더 빌리지 - 튀니지 최초의 호러 영화! ~~ [내부링크]

더 빌리지 > > > <더 빌리지>메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10404835 이 포스팅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영화의 중국에서 저널리즘을 공부하는 3명의 친구가 "마녀"라 불리는 여성의 비밀을 밝히..

SBS 연예대상 장예원 아나운서 귀걸이협찬 !! [내부링크]

SBS 연예대상에서 아봉인서 장예원 님께서 코코벨로의 '오픈링 앰벌 큐빅 귀걸이'를 착용해주셨습니다. > 좌, 우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시크해 보이는 귀걸이로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상..

구글 애기드센스 pin 번호 발급 좋구만 [내부링크]

구글 아이드센스의 승인을 받아 직접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수익을 받으려면 1단 광고 수익이$10달러 이상 발생해야 본격적인 지급 단계가 시작됐다고 볼 수..

TV로 넷플릭스 시청하기 Roku Express 이야~~ [내부링크]

TV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비결은 다양하다. > 저희 안방은 TV 자체인 넷플릭스가 지원됩니다. > 직구로 구입한 LG TV인데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달려 있어 가장 손쉽게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영화 비트 - 약오래간만 천천히 내 속도로 달려가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간만 접속하면 갈장 메인으로 소개가 되고 있었던 영화 비트의 예고편 1에 마소움을 빼앗기고 그 내일 출근도 뭐라고 보통 그 자리에서 영화를 상영할 스토리앗다 영화 비트는 제목처럼 화려해도 히..

Melody Marks 멜로디 막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멜로디맥스 멜로디맥스 현재 동서에서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인 멜로디맥스입니다.인기가 높은 상태이기 때문에 딱히 설명할 필요는 없는 배우네요.이 처자가 저팬에 파병되어 작품을 샀다고 합니다.그래서..

넷플릭스 영화추천 - 더 이퀄라이저2 (The ㅛㅋㅋ 2) 액션 영화 추천 / 어메리카판 아저씨 고민 이야~~ [내부링크]

> 더 이퀄라이저 2(The Equalizer 2,2018) 감독:안톤 후쿠 아 출연:덴절 워싱턴, 페드로 파스칼, 빌딩 포르만 덴젤 워싱턴 1954년생/미국 펜스, 멕 니피셍토 7, 이라이, 데자뷰, 맨 온 파이어, 존..

우한 폐렴 & 다시보는 영화 '컨테이젼'(20하나하나) ?? [내부링크]

> , 지난해 2월 3일 하나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괴질 환자가 27명이 발발한 연구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현재 세계의 대륙 각지에서 증세를 보이고 있는 감염 환자가 발발하고 온 인류가 우한 폐렴(신형소..

볼까요 [내부링크]

CES 2020이 미국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 현지 때에 기준으로 1월 101(금)에 막을 내렸다. 만곳 이상의 신제품이 등장하고, 기술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던 이번 전시회에는 4,400개 이상 참관사를 비롯하여 17만..

갑상선암 로봇수술? 절개수술? 갑상선 수술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신의 갑상샘암 진단과 (원하지 않도록) 로봇수술과 절개수술 둘 다 한 후기 모두를 남겨 볼 생각이다."다빈치 수술"라고도#로봇 수술과#절개 수술 모두 경험한 환자로 후기이어서 어느 쪽의 수술 방법을 하느냐..

[고혈압영양제] 우리남편 건강챙기기 왓비타 바본인바은행잎코큐텐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우리 부부의 관심사는 영양제입니다.:)특히 남편은 고혈압이셔서 양파 즙도 매년 마시고 정말 맘에 두지요 이번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조사한다 항산화 혈압의 감소에 좋은 조효소 Q하나 0이 포함된 "..

현대자동차 자율주행 대형트럭의 이다시운행을 허가합니다! 대박 [내부링크]

> 승용차와 버스에 더해 자율주행 대형 트럭이 하나방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우리 과인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대형 트럭에 대해서요.시운행을 합격할 것이다.  화물 운송용 대형 트..

방탄소년단 랩라인 맵오브더소울 컴백트레하나러 3부작 PERSONA Shadow EGO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sound 악역대급 성적'으로 돌아온다. 1.#RM(알 엠)Persona ↓ https://m.youtu.be/M9Uy0opVF3s 나는 누구인가? 평생 물어온 질문.아마평생의정답을찾을수없는저질문 나라는놈을겨우몇개만..

고지혈증 증상 약 원인 식단 콜레스테롤 수치 치료 약파는업소오메가3 영양제 추천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집주약국 김약사입니다.오한 씨는 고지혈증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고지혈증은 나날이 식풍속이 변해 감에 따라 항상 유행하고 있습니다.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어..

[2월 5하나] 해외마감시황, 주요뉴스 ; 마감시황, 중국 증시 마감코멘트 좋구만 [내부링크]

> > > 2020년 2월 51거시로 1리 세줄 요약(1)쟈싱 스닥 지수가 역사적 새치를 기록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주도했습니다. (2)후베이 외 중국 지면 때 자신 바이러스 진단의 자수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3)미국 백..

손해사정사허가 준비기간, 자격증 난이도 봐봐요 [내부링크]

> 손해 사정사는 재물, 차량, 신체의 3종류로 나눠집니다. 이중에서 신체손해사정사가 가장 많은 선발인원으로 취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험생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최근 개인보험 가입이..

[방탄소년단 지민 GIF] 세상에...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짤] 큰일났다.. > 키린이 이 말을 하고 잇스오 ㅠ 0ㅠ들 토우이각이다!!! cr.0dot_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티민#JIMIN#BTSJIMIN#BTS지민#지민#박민지#지민 사진#지밍움챠루#지..

양산 삽량문화축전 개막 공연 11첫 오후 6시 30분 송가인 보러 go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산물금 신도시 원의 부동산을 인사드립니다.점점 깊어지는 가을 향기에 취해보는 요즘이다.고단함도 치열한 삶도 잠시 접어두고 항상 아쉬운 가을이 되기 전에 멋진 때때로 내시 아머 sound에 힘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대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겨울잠이 필요한 곰도 아닌데 마치 곰이 겨울을 나는 것처럼 이 겨울을 보냈다. 외출을 거의 하지않고 집에서 빈둥빈둥 거렸다는 이야기~영화는 스크린으로 보는것이 기대돼! 하는 소견을 가진 과인이었지만 현관..

오십견 증상과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병원 #건강 #의학 #성형외과 #오십견 #어깨 <오십견>은 대부분이 "연령병"이라고 생각하고, 제대로 된 치료를 실시하지 않거나 방치하는 일이 많습니다. 당일은 오십견의 증상과 치료 방법, 그리고 환자가 참고해..

개그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아시죠?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 씨....이 분의 사투 무기는 요즘 핫요 여전히에 모두 1항칭붕이 있어서 더 잘 견디세요 구충제로 많이 도움이 된 것 같아서 관심이 많습니다.저희 집에도 암 투병..

넷플릭스 영화 순위 추천, 작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의 순위를 아는 비결은 공식 계정을 통해, 혹은 미디어가 올리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없다. 가장 시청을 많이 한 제목은 자신 있을 텐데 그 순위에 없다고 해서 훌륭하지 않다는 건 아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드라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위 조의 20하나의 유출되었는데요. 시즌하나, 전작(8편)이 한꺼번에 유출되어 보기 쉽네요.드라마 위처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으로는 다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한단..

CCNA자격증 취득 좋구만 [내부링크]

#CCNA자격증 #CCNA자격증 취득방법 CCNA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그 전에 CCNA 자격증이 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CCNA 자격증은 피어슨뷰 인증시험센터인 KG아이티뱅크 종로학원, 강남학원..

여성에게서 자주 생성하는 갑 봐봐요 [내부링크]

> 여성에게서 흔히 발생하는 갑상샘암 대전갑상선 초음파 확인 > > 안녕하세요.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입니다. 갑상샘암은 과거에는 여성 암 1위를 차지했던 암이었고 지금도 여성 암 2위를 지키고 있는..

호랑이와 관련된 볼까요 [내부링크]

호랑이와 관련된 꿈 해몽 반가워요.자기 남이 사주 클리닉이에요.다들 어깨 축구 보셨죠? 굉장히 긴장감 넘치는 경기였어요.우리 자기 경기를 다 보고 베트남과 시리아 경기까지 보고 잤더니 오항시 오전이 너무..

SAS 대박 [내부링크]

> SCBP가 우리가 알고 있는 SAS base이다.여기에대해서살펴보면, > 그 강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SAS advanced가 SCAP이었다.여기에 대해서도 자세히 살펴보면, > SAS 국제자격에 관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

가수 선미의 새롭개 신곡 ‘날라리 봅시다 [내부링크]

> > 이전에#나의 이론 잡지 7월호에서#선미 씨의 사진도 이쁘고 찾아본 기억이 나온다. https://m.blog.naver.com/umibada090하나/22개 587053874 너와르다sound에 과인올 음악에 대한 글을 본 기억이..

우리집 화산 폭발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는 동영상을 많이 찍는 편이라 핸드폰 용량이 금방 차서 남매의 추억을 한명씩 꺼내서 기록하려고 합니다.이 날은 '화산 분화 검토'를 한 날이었습니다. 영상을 제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본인..

[프로듀스 하나0하나 시즌2] 시험기간인데 이야~~ [내부링크]

프로듀싱 시즌 일본 가본적도 없고 투표도 해본적 없는 평범한 아이돌 다크였던 나쁘지 않다... 남만 팔던 오독이는 어느날 프로듀스 남자판이 나쁘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 집에 엠넷이 나쁘지 않은 오 너무 기..

[신촌연세병원/칼럼] 평소 생 알아봐요 [내부링크]

> 평소 생활습관이 중요한 고지혈증예결 > Korea의 식연습과 생활패턴이 서구화되면서 대사증후군으로 인한 국민 건강악화 우려가 고개를 들고 있다. 대사증후군은 비만,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을 포함하는 복합..

[수학 명언 봅시다 [내부링크]

> -피타 고라스(Pythagoras of Samos, 약 BC570~495그리스)수학, 천문학, sound는 이론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음.그리스 철학자, 수학자, 피타고라스 학파의 창설자 -

KBS 국민예능 '1박2하나 시 와~~ [내부링크]

KBS국민 연예'1박 21'시즌 4 1발의 시청률 15.7%출발 > 친숙한 포맷에 새롭게 얼굴을 지우고 돌아온 KBS 2TV의 간판 에눙'한박 2일'네 봉치에 시즌밖에 5%대 시청률로 출발하며 원조 국민 연예의 저력을 펼쳤다...

울산녹내장 . 좋은의 짱이네 [내부링크]

[언론 보도]파이낸스 투데이 2019년 06월 19하나 , 울산)녹내장.좋은 의사들 안과병원 김희준 윈장 칼럼 > 울산 녹내장은 한번 걸리면 치료해도 회복이 불가능한 위험질환으로 방치할 경우 실명까지 갈 수 있는..

분당오십견치료법 나 대박 [내부링크]

> 잘 50대의 나이에서 발병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해서 붙은 오십견!중장년층에게 가장 발병률이 높아 조금 오해하기 쉽고, 또 알았어도 치료법을 모르는 것이 많지만 오 항상은 저에게 맞는 1분당 50어깨 치료법에..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수치가 높아서 행정심판의 찬스 아침이라고 합니다. > 포기하는 게 낫겠죠?벌금도 이미 과도한 상황에서... > 유감입니다.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은 솔리주공에 대해서는 행정심판에 대해 높은 현실성을 오래 끌지..

시즌9 미드 스토리자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예기자하임빠른 라인푸시로 라인의 주도권을 握 수 있는 이예기자하임.상대 딜러에게 수은 장식벨트를 강제로 끌어올리는 징그러운 놈이다.6레프후 궁 돌때마다 위안 코르, 상대의 가면..

참조은병원 - 급성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가지 뜬구름~주말 잘 보내셨나요? 제가 잘못 보냈네요.왜냐고요? 주말에 끙 앓아서 응급실까지 갔다 와서 황금 주말을 다 날려 버렸어요.급성 편도염에 걸린 거예요.모처럼 일정이 없는 한가한 주말이었는데...

편도결석생기는이유 대체 뭘까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 1진료, 당 1치료 약속한 연세대)곧 이비인후과입니다.심한 입냄새와 목구멍의 불편한 이물감을 발생시키는 편도결석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 중 어느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편도 표..

고지혈증 증상 및 좋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씨들 :) 새해라서 그동안 술을 많이 먹었더니 몸무게가 기하급수적으로 줄었어요.물론 술만 마신 게 아니라 술과 함께 기름진 소식품을 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ᅲᅲ저처럼 이렇게 기름지고 소주를..

이불 속에서 즐기는 스피드, 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 이불 밖이 위험해진 겨울! 이불 속에서 따뜻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은 좋지만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 느린 속도로 우리 눈을 즐겁게 해주는 자동차 관련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빠른 추격 장면을 보..

대가족여행왔는데 열나요 / 세균성편 이야~~ [내부링크]

#가족여행 #가족여름휴가 왔는데, 뜨거워요.숙소에 도착한 것에 이런 뷰가 좋은데도 감상은 고사하고 으슬으슬 춥고, 열은 38.7을 향해서 아무것도 못한 채 자고만 있었습니다... > 즉석 옆에 워터파크도 못가고,..

무통장입금 (국민은행,신 와~~ [내부링크]

> 통장이나 카드가 없을 경우, 은행 입금, 출금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은 너무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서(스마트폰, ATM, 창구 등) 방법만 제대로 알고 있으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해..

[미드] 봐봐요 [내부링크]

《필자는 외국/대한민국의 모든 드라마를 완결까지 본 경우에는 매우 가뭄을 미리 밝힙니다. 》》 > 수사물을 사랑한다면 NCIS를 뺄 수 없다.CSI, 크리미널 마인드 등과 같은 수사물 중 다 제치고 당연히 독보적으..

녹내장검사 정기적으 와~~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해야 하는 이유 > 전 세계적으로 백내장 이후 두번째로 많은 실명의 원인이며, 충혈, 구토 등을 동반하는 녹내장은 40대의 실명의 주범으로 '소리 없는 실명'이라고 불립니다...

[우주에 대해 알고 싶다면, 천문 ?? [내부링크]

> 자일스 스패로 지소움 출판사:청아 출판사 초판 제일쇄 20첫 6년 첫 2월 첫 0일 총기 페이지:332 천문학은, 저희 학과에서는 학교 교육과정에서 배우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배우려고 하지 않는..

이야~~ [내부링크]

#스릴러_페스티벌_20하나 9, 굉장히 시원한 공포 영화의 향연! 요곡송/더 당신은/왓칭/곤지암/로크로 쿠 요괴 괴담/유전/를 마신 사람 2: 빨간 옷 소녀의 비밀 데드 리스트/헤루 페스트/콰이어트 플레이스/..

당뇨에 나쁜맛 ~처럼 [내부링크]

워낙 흔한 병이라 당뇨에 나쁘지 않은 sound식을 대수롭지 않게 먹거나 하지 않아서 관리를 소홀히 하시는 주변 분들도 환자분들이 늘 하는 게 적은 것 같아요. 실제로도 질병을 앓고 계신 분도 계시고, 젊은 분도..

주말예능 스카이드라마 ?? [내부링크]

스카이 드라마의 풀 겸 5후에하 성운 움챠루 열심히 모았 다 소모 c > 위플레이 왠지 귀엽고 쿵쿵거리는 청정자연예능 ᄏᄏᄏ 너무 사랑스럽다 > > > > 위 플레이 하성운 솜사탕 먹음햄찌야?ᄏᄏᄏᄏᄏᄏᄏᄏᄏ..

[미드추천] 미드 빅 좋네요 [내부링크]

> 아주 재미 있게 본 미드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빅 리틀 라이즈 시즌 1의 결말이 거의 마무리된 스토리여서 2시즌의 제작을 전혀 생각지 않고 스토리상 별로 원치 않지만 빅 리틀 라이즈 시즌 2방영..

[차가원본원] 갑상선암 재발 환자의 하 이야~~ [내부링크]

갑상샘암 재발환자의 하루(갑상샘암 재발 완치 자연치유 노력)가 줄거리는 암환자 전문요양원인 [차가원]의 실제 상황입니다. > 갑상선 암의 초기 진단을 받고 오른쪽 갑상선 적출과 방사선 요오드 치료를 하고 갑..

넷플릭스 위쳐 넷플릭스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두번째인데 사실 이번 미드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에 어울리지 않아요. > 엄밀히 말하면 정 스토리를 비추는 드라마 중 하자신입니다. > 그 드라마는 위차임시 사실 위차를 찾아보면 생각보다..

[전문]다니엘 헤니 측, “배우 사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다니엘 헤니<사진출처=에코글로벌그룹>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재 기자 = 배우 다니엘 헤니 측이 사칭 사기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했습니다. 하나 7개의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 글로벌 그룹..

편도선 붓는 이유, 편도염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선이 붓는 이유, 편도염!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 목에서 느껴지는 이물감이나 통증, 발열, 오한이 다같이 타버린다면 편도선이 부어있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편도선이 붓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배우 서효림 이어링 - 하나2월24하나 MBC 드라마 <섭취상 차리는 남자> 좋네요 [내부링크]

배우 서효림과 가수 EXID의 LE가 착용한 CONTEMPOH(컨템포에이치) 귀걸이! 사진으로 만져보세요! > > > > 볼드한 사이즈의 독특한 디자인 라인 페이스 귀걸이! > > > > > > > 양쪽이 다른 모양의 미스 매치 스타 1..

배우 성동1과 배성우가 한여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배우 #손동일과 #배성우가 #한여름 #공포영화로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들이지만 공포영화의 주연에 자신감은 부남이었다. 8월 21일 개봉되는 '변신'가 관객을 공포 속으로..

도쿄 일루미네이션 2019 확인 [내부링크]

오랜만의 일본관광팁!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도쿄 도내 곳곳이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으로 물들어가는데요! 체험할 수 있는 곳부터 상반기 인기를 끈 디즈니 영화 "알라딘"까지! 도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일..

연예인 재산이 가장 많은 ~처럼 [내부링크]

> 오늘은 연예인 중 재산이 가장 많은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박유천이 승리 얘기를 하다가 이런 말까지 나왔는데, 이 사람들은 몇 년을 구형받고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