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6955의 등록된 링크

 17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반값 요금제까지, 넷플릭스 국내 '코드커팅'도 가속화일쁘지않아 [내부링크]

보고 싶은 콘텐츠만 본다. 최근 언론의 소비 패턴이었다. 콘텐츠를 보는 스크린, 즉 기기도 바뀌고 있다. TV가 여전히 강세이지만 청년층은 스마트 폰 등 무바 1기기에서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다. > 지상파..

[내부링크]

> 심브돈 필러를 알아봐 주세요. > 신부전 필러 Respiratory syncytial 바이러스 감염, A. 가슴 X선 사진상 오른쪽 폐문 주위에 선상의 폐침윤이 있다. B.CT상 우중엽의 대부분과 양측 하엽이 부분적으로 과팽창(o..

넷플릭스 미드 위쳐 시즌 일(The Witcher) 후 기/리뷰(스포 X) [내부링크]

> 판타지 장르가 괜찮아서 위처가 시즌 하나가 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봤다. 사실 위치가 게임니다와 소설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에 아무런 배경지식이 없었던 나는 조금 걱정이 되었다. 그 걱정이 조금은 현실로..

(11) 갑상선암하나기 - 회복과 퇴원 [내부링크]

수술 하나하나 차까지 지난번에 썼다 낮에 눈을 뜨니 비교적 상쾌했고 목을 조일 때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거동이 자유로워졌다 교수님은 수술 다음날까지 아프시지만, 그 다음날 퇴원하셔도 됩니다.~이..

쇼핑365 해외구매대행 추천! NUWOFR Women's Fashion Workout Leggings Fitness Sports Gym Running Yoga Athletic Pants(White,US:XS Waist:22.8"-26.7) 해외구매대행 비법 과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NUWOFR Women's Fashion Workout Leggings Fitness Sports Gym Running Yoga Athletic Pants(White, US:XS Waist:22.8"-26.7)"의 해외 구매 대행 노하우그와 필수 대조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상품명:NUWOFR W..

손목터널증후군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통증? [내부링크]

> 최근에는 질환에서 남녀노소 구별이 사라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최근 퇴행성이라는 문제에 대해서도 젊은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그렇듯이 아무래도 일어날 수 있는 질환의..

BTSJIMIN 봄날 우산 사용 설명서 ️ 그렇기때문에 지민이가 보내 준 因緣 고맙습니다. [내부링크]

Listen to 약속 By JIMIN Of BTS by BTS on Sound Cloud https://음 c/bangtan/firstjiminpresent #약속 1주년 200M#지민 약속. 거의 매일 약속 > > BTS JIMIN 봄날 우산치고는 저번 모임에서 아내의 소리를 봤..

200하나20 <미드웨이> 와~~ [내부링크]

남자친구와의 만남의 영화 뭐볼까 했는데 아직 개봉을 안해서 미드웨이를 봤다.친구가 재밌다고 추천해줘서 기대해서 봤다. > 전쟁영화는 <연평해전> 다음 Sound였다.너무 오래전에 봐서 기억이 나쁘지는 않지만..

넷플릭스 영화 <폭풍의 때때로> 타입니다워프 소재와 범죄스릴러가 잘 버무려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라입니다.요즘 남편의 쉬는 날이 많아서, 같이 엔드게임 보러 가고 싶은데 "허리가 길어서 영화관 의자가 불편하다"라는 그 "다리"가 짧다는 뜻이고, 그 내용은 사실이고, 둘 다 목·허리 디스크까..

20첫8 자율주행 경진대회, 상금 5000만 원에 해외연수까지? 와~~ [내부링크]

IT와 자동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통신 기술의 발달과 자율주행 자동차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도 국내 4G인터넷 속도는 빠르지만, 자동차 간에서 데이터를 교환하면서 운전자가 없는 유일무이제 차가 되..

sound주운전 탄원서 소가족 친형 작성 처벌 감면(2페이지 일7.08.3일) !! [내부링크]

저는 소음주 운전사로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 OOO의 친형 OOO 라고 합니다. 동상이 여러 차례 반성문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의 시각을 가졌지만, 형으로서도 피해자와 재판장에게 사과와 미안함을..

키아누 리브스 영화 출연작 흥행 수익 순위 TOP하나0 ~처럼 [내부링크]

과연 1위는? > 영화 '레프리카'에서 원조 SF액션스타 키아눌리브스가 온다! 온 251키아누 리브스의 SF컴 벡쟈크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레플리카>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는 실타래로 잃은 소가족을..

자이언트 펭TV : [EP89-90]붕어빵 장수 펭수(feat.유재석,KMJ)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펜스골드버튼 #펜스네프나팡 #자이언트펜TV #펜스유재석 #펜스김명준 #펜스후나팡 [EP89-90]붕어빵 장수 펜스(feat. 유, 재석이, KMJ)https://youtu.be/Gip2VyjY6mU 펜스가 골드버튼 기념으로 붕어빵..

내첫은 미스트롯 : 최신 내 인생 즐거움이 끝났다 / 미스트롯 송가인 우승! / 송가인 무대영상(단장의 미아리고개, 용두산 엘레지, 한많은 대동강, 무명배우) 와~~ [내부링크]

> 내 인생 최고의 즐거움은 흑, 백, 백, 백, 백, 백, 일 사이에 미스 트로트 음악이 끝나지 않고 있 프로듀스 한 0한 시즌 단 한개부터 시작해서 소쵸은직 국민 프로듀서의 경력을 쌓아..

미드 굿닥터 시즌2 방송 방안1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을이 왔다는 느낌이 듭니다. 오늘밤은 밤낮으로 감자산책을 갔다오지만 낮에 부는 바라다 그대 너무 좋아요~ 과인무도 바라다에 흔들흔들려 세상 아름다워보이는건 개 엄마뿐이에요그래도 낮엔 덥긴 덥네요.10월..

나도 인터넷 게이다 방송 해볼까? 엑스스플릿(Xsplit) 설치 및 설정비결 (ft.캠 과 페이스링facerig) 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전문 G입니다. 대세는 인터넷 방송 시대! 크리에이터 시대라고 할 만큼 당신도 본인도 한 언론이는 그런 시대일 것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방송을 하려면 하는 비결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제..

“젊은 창작자를 찾읍니다!” 두산아트센터 공연 ∙ 미술 분야 공모 진행 !! [내부링크]

-공연 ∙ 미술 분야 6개 공모 프로그램 통해서 젊은 창작자의 발굴 및 지원 적극적인 지원 때문에 공모의 신설 및 지원 규모 확대 시행-공연 최대 1억원, 미술 최대 1억 4천만원 상당의 지원 > , 두산 아트..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믿고 보는 JTBC 드라마 추천 TOP 9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의 예지몽입니다 드라마는 공중부두! 라는 이 스토리는 옛날 스토리가 된지 꽤 되지요.반대로 드라마는 케이블이 재미있어라는 이 스토리가 과부하될 정도로 케이블 드라마의 위상이 급부상한..

미드 베이가 진짜사기네요 원콤챔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시즌 8 미드베이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베이가는 주로 미드 자신의 설 포트로 자주 이용되고 있는 것 아시죠?그런데 사폿토도 좋지만 미 도로 딜러로 골라서 본인의 중 1타의 때 본인 후반의 탈 캐리..

[사회이슈]개그맨 김태호 사망, 군산 화재 사건 사망자 세 명에 포함 ‘충격’ 이야~~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태호(본명 김광현)가 군산 화재로 별세한 소식에 후배들도 충격에 빠졌다. 향년 51세.19하나 korea방송 개그맨 협회 측 관계자는 "개그맨인 김태호가 군산 화재 사고로 사망했습니다"이라고 밝혔다.이..

[스피치코리아 아과인운서아카데미] 2019년 KBS아과인운서공채 면접카메라테스트대비_KBS아과인운서 진행프로그램 알고가자 ?? [내부링크]

KBS3차 카메라 테스트를 갖추고 여러분은 무엇을 준비하고 있나프지앙아요. 남이 골라주는 원고에 나쁘지 않다, 늘 보던 프로그램만 시청하는 건 아닌가, 예쁘잖아요. KBS의 경우, TV를 볼 시간이 없어도 홈페이지..

sbs 웃찾사 개그맨 mc섭외 황영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개그계에 안 좋은 소식이 있죠! sbs 웃찾사가 폐지된다는 소식을 제 지인분들 중에 sbs 개그맨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다들 하루아침에 직장을 잃었어요.정말 이런 현실이 너무 가슴이 아파요. 하..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하나하나7 방탄소년단 얼굴책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Photo Sketch 고화질 모소리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하나 9하나 하나 하나 7방탄 소년단 face book BTS 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Photo Sketch고화질 모 소음 - 본문의 스크랩하고 저장 가능 본문의 스크랩하는 법 방탄소년단 /..

좋은 팝송 추천 덴마크 싱어 '크리스토퍼' 노래로 정보 [내부링크]

> 오랜만에 좋은 팝 추천 때 가끔 보내드릴게요. 항상 추천하는 노래는 덴마크 가수"크리스토퍼"라는 가수의 팝송입니다 20일 4년 데뷔한 가수이기 때문에 아직 우리 나라에에서 모르는 분도 많이 계실 거 같은..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228 Twitter Update and Trending on Twitter 짱이네 [내부링크]

He knows that we love seeing him wearing glasses so he posted selcas when wearing it ᅲᅲᅲᅲ > 안경셀카(glassselca), 안경테쿠무(the glases areso) and 석진오빠(seokjinoppa) were trending in Korea af..

China 우한 폐렴 초기환자 41명에 대한 증상/치료 보고서(LANCET) 봅시다 [내부링크]

>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의 폐렴 환자 증세 및 치료 보고서》*자료:학술지 랑셋(LANCET)*대상:중국 우한, 폐렴의 초기 환자 41명 증상 발현&치료 과정 질병이 시작된 지 7개로 모두 41명 중..

[화단] <KAFA 36기 특별전 with 임니다종민 감독>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화요일에는 단편영화 #대한민국단편 #대한민국영화아카데미 #KAFA특별전 #조경원감독 #김경영감독 #이다정민감독 #이미윤감독 #텔미비전 #오희준배우 > 이 하나하나 달 하나 21화요일 1이번의[KAFA 36기 특별전]..

[서면 자신들이] 서면 VR PLAYCE 가상현실 게이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달에 다녀왔던 소가족들의 아프지도 않은 상태에서 VR오락실을 다녀온 후기입니다.원래는 방탈출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VR게임방이 눈에 보이고 방탈출은 이강으로 가기로 해서 이번에는 VR로 정할 생각이다...

이혜성 아자신운서 영어 인터뷰 논쟁 ~~ [내부링크]

7월 26일 KBS이히에송 나쁘지 않은 운서는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가 끝난 뒤 유벤투스의 골키퍼 부폰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통역사가 있던 sound에도 시청자에게 아무런 설명 없이 직접 부폰에 영어로 질..

[방탄끼리 카톡하기] 忠命貢 ; BTS 00 - 紹介 (소개) 와~~ [내부링크]

충명공;BTS-BL물이다--오타 주의--실제 인물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픽션이다-- > 충명공; BTSW. ARIS > name. 김 주석인 code name.JIN(J)age.27position.doctorsub position. 없음,personality.비즈니스적,..

담석증 으로인한 담낭제거수술 후기 (중앙대학교병원 이승은교수님) - 담낭제거수술비용,수술후 통증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이다. 저는 이 후기를 가지고 왔네요. 것 9년 2월 일 8일 월요일 딱 일주일 전에 수술하고, 후(후) 난 조르제술 일주일 후에 사용 후기입니다 나도 수술을 하기전에 많이 느끼고 무서워해서..

은평구오십견 어깨 아플때 이렇게! 대박 [내부링크]

> 은평구 오십견성 누가 병원이야? 당일 최강 한파라고 하는데요. 낮에 바지를 입었는데도 발이 시릴 정도로 급격히 기온이 떨어졌어요. 중부에는 어깨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눈이 녹아서 얼어 길이 미끄러질 수..

강아지 백내장 수술 검사하러 래이동물병원 방문, 그 결과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우리 춘향이가 백내장 수술을 위해 눈 검사를 하러 강남레동물의료센터에 다녀왔습니다. > 하나하나의 시 예약을 잡고 놓아 9시 30분에 집에서 출발!전날 케이 애완 동물 페어에 가서 왔을 때 차에 탄..

BTS YouTube 다이아 버튼 획득 축하 기념 선물 좋네요 [내부링크]

> 다이아 버튼 받은 거 너희들 축하해. > #유튜브 #BANGTANTV #다이어브톤 #방탄보라해

펭수 정체는? 카피주(추대엽) vs 김동준?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는? 카피주 vs 김동준? > 처음으로 Pluse 신드롬을 처음 선보이고 있는 EBS 펭귄의 습관생 캐릭터 펜스u 후보 가운데 PakiChu의 추대엽이 새롭게 등장했다.최근까지 펜스의 가장 유력한 후보로 유튜브..

오전소음주운전단속 언제하나까?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 여러분께 꿈과 힘을 드리는 (주)하모니렌터카입니다. 키위 2019년 마지막 달 12월이 됬 슴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몸 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특히 감기 조심하세요!! 한해를 마지막..

<마감/Mnet BTS 컴백쇼 영상자신눔> ~~ [내부링크]

> 이제 곧 방탄도 컴백해요 또 컴백쇼를 보고 나이든 자신을 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영상 자신 눔니당:) 이츄/봉수/공감/비뎃토(+이미하나,) ) (반점) 찍지 않으면 제외합니다.5월 2개 마치겠습니다+..

(할머님 수술을 앞두고) 녹내장(g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나 9년 4월:할머니, 녹내장 수술을 하고 > trabeculectomy 위의 그림상의 bleb의 위치가 오른쪽인것 같지만, 우리가 보기에는 위쪽이었다. 수술 후 윗눈꺼풀을 다소 파고들 경우 bleb를 볼 수 있다. 녹내장은 안..

비트코인시세,삼성전자 주가 !! [내부링크]

동전, 빵, 비트 코인, 코스피데팡 삼성 전자 미국 증권 시장, 빵, 애플 최근 모두 1포대 타다시 배열 골든 크로스에서 순항 중입니다 요즘은 동전으로 가끔 늘리고 국내 증시의 개별 종목의 매매도 다시 시작하고,..

송파안과 백내장수술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파안과 연세스타안과입니다. 사람이라면 누구 본인이 피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즉시 노화이다. 때때로 노화에 따라 청력, 후각, 시력 등이 떨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

소음주운전 3회 - 집행유예 종료 이야… [내부링크]

소송수행자 : 인천변호사 > 의뢰인은 개인 사업자이지만 20하나 9.8.sound 주운 전의 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운전 거리는 약 1개.8km, 혈중 알코올 농도는 0. 하나 58%였습니다. 사건은 의뢰인은 이번이 sound..

좋은날엔 좋은술! 전통주 양촌양 !! [내부링크]

요즘 술마시기 시작하니? 외아들 람고딩 시각 지태맘혼술때 권하기도 했지만(엄마가 엄마가 아냐~^*)^)봄 전돌이어서 술 마셔도 허용될 때 마시면 극구 사양 2020새해가 밝아 오다 마침내 술 마셔도 좋은 내가 되..

모링가 효능 알고 이야~~ [내부링크]

요즘처럼 기온차가 급할 때는 면역체계가 쉽게 매질찬스가 높아요.그래서 생활 풍속이나 sound식 등으로 면역력을 높이려는 분들이 주위에 많았습니다.저도 그런 사람 중 하나이므로 최근 건강 관리에 좋다고 알려..

고 혈압 암보험 당뇨, 봅시다 [내부링크]

고혈압, 암보험, 당뇨, 고지혈증 등 각종 질병 유병자 분들은 꼭 읽어보세요! > 안녕하세요 언제 나, 합리적이고 친절한 우수 인증 짱구 아버지 지점장이다 오항 선은 최근 많은 상후(뒤)이야기 중의 하그와잉..

레이저백내장수술 비 확인 [내부링크]

> > 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요즘 무분별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한 빠른 노화로 중장년층의 백내장 초기 증상과 수술비결 사례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 백내장은 1반 적으로 50세를 넘으면 노안과..

미세먼지로 편도염 걸렸을 때 빨리 낫는 법 :: 리스테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요즘은 PM2.5이 가라앉고 있지만 언제 다시 심해질지 모르겠습니다. ᅲᅲᅲ PM2.5가 심해지고 나도 목 감기, 편도염으로 시달리고 있는데 편도염은 우리다 감염되지 않지만 여러 합병증..

류다음 다이어트 성공 비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배우 겸 코미디언 류다음 다이어트 소식이 화제다. 40kg감량을 하다가 모르고 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뉴스를 전했다. 7일 류다움의 소속사인 싸이더스 HQ는 류다움다이엣토한 뒤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가인이어라~ 송 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MBC에서 지난 일요일 밤에 방송하는 동안 송가인 팬으로서 TV조선 "폰타로 가자", 아내의 맛을 보지 못했던 송가인을 정규방송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 > 하나호러 콘서트, 카인인..

[식단 1기] 와~~ [내부링크]

어제는 식단 1기를 못 올리고 잤네요. 그저께 밤부터 갑자기 목이 아프기 시작하고 열도 나고 오한도 심했습니다. 정말 결국 안 될 것 같아 어제 오전에 딸네 집을 보내고 병원에 갔더니 급성 편도염이래요.고열에..

[성남 서울삼성안과] 녹 좋은정보 [내부링크]

#성남안과 #녹내장치료 #녹내장 #녹내장실명 #성남녹내장안과 #서울삼성안과 #녹내장안과 > 녹내장도료 잘하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입니다.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는 정상인보다 자동차 사건의 위..

롤 프리시즌 초가스 룬 템트리 정보 [내부링크]

> 이번에 리뷰할것은 초가스탭미드 공략입니다.그동안 라인에서 정스토리의 재미를 많이 본 챔피언입니다.개인적으로 롤 초창기부터 즐겨 하던 것이 이 풀 가스입니다.룬과 템트리는 시스템으로 바뀌어도 딜러로..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주 성모안과 입니다.본인이 들어가면 제1보통 찾아 노안!노안 증세 중 백내장은 보통 보는 질환이지만.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당 1은 백내장과 녹내장..

인생 +4721차 육아1기 볼께요 [내부링크]

> 파랑 징츠........장염 낫고, 콧물 가래 좀 나았을 줄 알면 새벽부터 갑자기 열이 나...비접촉으로 이마에 댄다면 37에서 미열 인가했지만 귀에 재보니 39.2도;;;해열제를 먹이고 바지 벗기고 재웠는데 열 38번..

sca 바리스타 자격증 시험 허가 볼까요 [내부링크]

기린로스타무 세월은 빛의 속도로 이미 11월 중순이 되었습니다.올해는 기린로스터에 차 아이다. 난해했던 한 해다. 돌이켜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경기가 안 좋다고 난리지만 다들 힘내세요.기린로스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푸르미라고해! 요즘 놀면 뭐해? 대형 트로트 신인가수 유신술이 불이 났습니다.송가인에 이어 다시 한번 트로트 유행을 불러옵니다! > 김태호 PD와 손잡은 놀면 어떡해 하고 폼포유 프로젝트 트로트 신인가..

고 혈압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내용적으로는 평소의 생활습관에 기인하는 질/환자로, 높은 혈압이나 당/뇨고지/혈/증이 대표적이다.그 중에서도 특히 높은 혈압은 아마 많은 분에게 익숙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보통식습관이나운동량부족,빈번한..

[분당안과] 백내장 수술후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분당안과와 서울의 삼성안과의원입니다.백내장 수술 정말 많이 하시죠? 하지만 수술보다 더 중요한 건 수술 후 관리예요.백내장 수술은 본래의 수정체를 인공수정체로 바꾸는 수술로 새로 생긴..

넷플릭스(Netf 이야~~ [내부링크]

N 넷플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겠네요.듣고 마스크 밑 화면과 함께 무료!! 라고 확 뜨지만, 처음 한 달입니다. > 날짜를 확인해 주세요. 왜냐하면 더 볼 생각이 없다면 해약을 해야하니까요. https://bigonehi..

대구갑상선초소리파 간단한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 중앙의 과인비익상처럼 보이는 부분으로, 갑상선과 부갑상선에 과인충이지만, 갑상선에서는 갑상선 호르몬을 발발하여 체온 유지와 신체 대사의 균형을 적절히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부갑..

뇌졸중 사망률, 지역별 격차 여전...광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뇌중풍은 우리 본인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사망 원인이자 성인에서의 장애기의 가장 중요한 원인 질환이었다.최근 뇌중풍(뇌졸중)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확대되면서..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가장 먼저 대표적인 후유증으로는 성대신경 손상이 있습니다.수술 후 쉰 목소움카 2주 이상 지속된다..

넷플릭스 꼭 봐야하는 'SF/판타 이야~~ [내부링크]

> "어항시은,지이인차" 오랜만에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돌아왔다! 지난번에 내가 쓴 포스팅 때문에 내가 넷플릭스 덕분이라는 건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다시 한 번, 역시 한번 내용하자면, 나는 넷플릭스..

20첫9년 3월 Japan AV 배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2019년 3월 하나 폰 AV배우 FANZA(모토나칭 DMM)순위 Top 101. 요시자와 아키호 2. 미카미 아이 3. 사쿠라 모모 4. 타카하시 쇼코 5. 마츠시타 사에코 6. 벚꽃 마쟈싱 7. 마츠모토 자신 쟈싱, 8. 카와이 아스 자신..

[타짜] 무려 10년 봅시다 [내부링크]

#당시배우들 #타짜 김 1지 꼭 10년 전에 상영하고, 청불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관객 685만명이라는 너무 너무 나는 스코어를 기록하며 수많은 명장면과 패러디를 남긴 영화가 있어서...! > <타짜(2006)개봉 20..

축농증치료노하우 짱이네 [내부링크]

> > 콧물이 흐르는 가과의 코막힘이 생기게 되면 호흡이 불편해지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빠른 대처가 중요합니다. 콧속에는 부비동이라는 공동이 있고 거기에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이 있습니다. 급성에서 발생하거나..

컴활 2급 자 이야~~ [내부링크]

다섯항시 컴 활 자격증을 따고 왔어.2주 정도 기다린 끝에 받은 자격증 콤후와루의 자격증까지 과정들을 좀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합격 발표 후 해야 할 일!자격 신청하기 합격 발표, 오늘(8월 30일..

민간자격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 행정사 사무실입니다오가의 메일은 #민간자격증 발급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민간자격증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한국 직업 능력 개발원의 민간 자격 요건의 검토, 가장 먼저,..

드라마 블랙독 인물관계도 및 볼까요 [내부링크]

드라마 블랙독 -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까지 안녕하세요. 모아나에요 드라마 시즌 같아요 일주일을 가득 채울 수 있는 한시간의 즐거움 월화드라마에서 tvN에서 만날 수 있는 오늘은 블랙독 보는..

개그맨 김현철 나이 이야…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현철 (코미디언) 현철씨의 나이 지휘인성 논쟁, 무슨 말이야? > 연예인으로 처음 지휘자가 된 개그맨 김 현철씨! 개그맨으로 연예계 활동을 했거든요.개그 소재로 지휘자 연기를 하다가 거기에 매력에..

아는형님/아는형님210화/주말예능,토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범입니다 나범입니다주말은 모두 잘 보내셨나요?이제 2019년도 한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모두 잘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ᄏᄏᄏᄏᄏ > 나는 주말동안 아는 형에게 대박난다는 뉴스를 보고 기대하..

튀어과인온눈 갑상선 !! [내부링크]

> 눈이 정상보다 튀어나온 사람을 보고 두꺼비 눈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비정상적으로 튀어나온 눈을 보면 사람은 공포나 거부감을 가장 어려워하면서 그 사람을 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는 튀어나온 눈..

백내장과 노안을 한 번에, 단초점/다초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 백내장 에스안입니다 노화로 인해 생기는 대표적인 안질환으로 백내장과 노안이 꼽힙니다. 두 질환 모두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증상을 동반하기 때문에 기능과 구조적인 측면에서 이를 보완하기..

목 이물감, 편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물감, 편도염 가능성 의심해야=편도염, 어떤 증상을 보일까?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 입니다.요즘 더운 한낮 기온은 지나치게 냉방기기를 사용하도록 해 때아닌 감기에 걸립니다.특히 실내 공기가 건조하기 때..

손목터널 증후군 (수근관 증후군) 와~~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은 흔한 병이기 때문에,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막상 나쁘지 않은 사이에 부딪히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기 어렵습니다. 제 증상이 손목터널증후군(수근관증후군)인지 아닌지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