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6955의 등록된 링크

 17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고혈압에 좋은소리식 다이어트주스 만물상 비트주스만들기 [내부링크]

> 건강검진을 받고 위험할 정도는 아니지만 남편 몽이 높은 혈압이 높아서 아가씨가 추천해준 비트주스 만들기 두두두둔치주스 ᄒᄒ 혈관, 팔팔혈관에도 좋고 중성지방을 녹여서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재료 준비..

CONNECT BTS 서울 전시 참여 작가, 앤 베로니카 얀센스 & 강이연 작가 [내부링크]

"오항시의 명화 버릇"커넥트 BTS@서울 전시 참가 작가·앤드·베로니카 양 센스&캉이용 여러분 드디어 오늘!! CONNECT BTS 서울 전시가 시작됩니다. (짝짝짝)이번 전시는 DDP에서 1월 28일을 시작으로 3월 20..

[BANGTAN BOMB] Jimin sings 'Serendipity' @BTS COUNTDOWN - BTS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방탄밤] [단독] 대기시간에 무반주로 노래 부르는 #삼모강양 포착! #냥냥냥냥냥냥냥냥이 쥐뮌! 군냥! 무반주 세렌디피티 라이브 좋잖아.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하지만 80709..

끈적한 축농증 가래를 없어린아이려면? [내부링크]

> 기쁩니다~27년째의 비염, 축농증, 후빌 등 각종 코질후와은을 치료하고 있다고 윤경에 한의원과 박사입니다. 어느 날부터 가래와 구취가 계속되면 어떨까요?이런 증상이 계속되면 하나산 생활을 하고 사람을 만..

[BTS 방탄소년단] 20하나9 빌보드 노래어워드 퍼포머 리허설 디스패치 HD포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90507처리 HD사진'2019, 빌보드 노래 어워드'연기자들의 리허설 준비 갑자기 이 때 정장 소년단을 만나고 싶어서 엊그제 같은데 이때가 기이 7개월 전이라니 > > > 언제나 진리인 단체사진 방탄..

서울소음주운전변호사 소음주뺑소니 강력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어 볼께요 [내부링크]

> 서울 음주운전 변호사, 교통 범죄 문제, 형사 전문 조용채 변호사입니다. 뉴스에서도 자주 보도되는 사실과 함께 음주운전으로 교통 문재를 내놓고도 문재수습 없이 현장에서 도주했다가 뺑소니 혐의로 체포되는..

BTS 정국 연어린이설 정리. 깔끔하게. 현재까지. 와~~ [내부링크]

> 정국이 아미들을 아무리 본인을 사랑하면 손에 문신까지 하면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그런 유명인인데... 이번 정국의 연애 기설로 논란이 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 > 정국이 문신리스트 껴안는 장면... 이..

탄소년단 진 | 150810 Jin Update In 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탄 소년단| 하나 508하나 0 Jin Update In Twitter Caption:지침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방탄소..

Chap73. 아나운서이예기, 시험용 Vs 현장용 대박 [내부링크]

아봉인운서 수업을 하다보면 발성 습관은 매우 크고 인애뉴스를 시키면 바로 소리가 탁! 줄여 버리는 아이들 -이봐 아가씨들.-우리가시험용뉴스를하는거죠? Chap73. 아쟈싱 운서 스토리, 시험용 Vs현장용 본론부터..

티스토리 구글아이드센스 26하나만에 승인 완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서 승인이 거절된 지 121만에 승인 완료됐다는 눈 1을 받았네요. 티이에키을 개설하고 그ー글에키도우셍스을 신청했다가 거절당하고, 승인을 받는 곳까지 걸렸을 때에는 무려 251도 걸린..

[시황] 3분기 어닝시즌 돌입, 삼성전자 실적주목, 우리네 증시 영향은? 대박 [내부링크]

> 지난주 한국 2대 시장의 코스피와 코스닥은 조정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반발을 예상하고 보지만 코스피 3분기 실적을 사전에 확인하기 때문에 관망세가 그와잉타 날의 것입니다. 특히 주 후반에 대장주..

넷플릭스 어린이니 추천 : 미야자키 하야오 & 지브리스튜디오 2월 개봉작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2월부터 4월까지 미야자키 하야오&지브리 스튜디오 명작 아이를 개봉하는 것이다.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옛날 작품이지만 해적판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예쁘게 넷플릭스로 보면 좋겠네요더빙판과..

연이야기영화 백두산 추천, 이병헌x하정우 하나만남 흥행할까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올해의 스토리 영화 백두산에 대해 포스팅해 봅시다! #영화백두산 #년 스토리 영화 추천 #하정우 #이병헌 #마동석 > 영화는 남북 전체를 집어삼키는 초유의 재난인 백두..

맛난 커피. 맛난 식품. 좋은 선물.-포토에세이(feat. BTS, 카페 도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약속이 있어서 성수동에 다녀왔다. 성수동은 수제화 거리와 공장 지대로 유명한데, 몇 년 사이에 다양한 카페와 sound 식당이 들어서기 시작해 최근에는 SNS를 통해 활발하게 활성화되면서 사람들이 몰리고..

e스포츠, 부정한다고 스포츠가 아닐까 ~처럼 [내부링크]

이슈 talk talk 1프로 운동으로 e운동의 운동 디지털 게ー당은 좀 더 대중화될 것이다.이 자명하다. 내가 직접 뛰는 걸 좋아한다. 이상과 같이 확장되는 "보는 게이다"로서의 가치는 "e운동"에도 "e게이밍"에도 되..

민서,아찔한 옷으로 쇄골라인 드러내며 남심 저격하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언제나 가수 민서가 화제가되요가수 민서... 저는 처녀음을 듣는 이름이 생소해서 한번 관심을 가져봤습니다.사진을 봤는데 청순하고 매력이 넘치는 저 얼굴에 노래까지 잘하다니요...(웃음) 그래..

펭수 굿즈 2020년 달력 지마켓 구입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상품 2020년 달력 지마켓 구매 후기 > "나쁘지 않아. 란뇨자그리 작가님 달력 말고는 돈을 주고 산 적이 있어야지...... 그렇게 괜찮고 재미있게 본 무한도전이 나쁘지 않아요.그래서 펜수 달력도 구입할 의..

[대전사진관추천]소노스튜디오 - 아나운서프로필 ,여자프로필화보 프로필사진컨셉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소노 스튜디오입니다!!오늘은 아봉잉의 프로필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의상은 한벌 추가하고 총 2착으로 진행했습니다! > 메이크업은 따로 준비되어 있..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은? 봐봐요 [내부링크]

소음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은? > 안녕하세요, 소음 음주 운전과 그로 인한 인명 피해 문재는 심각한 단하에 이르렀습니다.그래서 많은 이유로 도로교통법이 바뀌었어요.소음주 운전의 처벌기준은 점점 높아질..

알코올 중독자/ 알코올 범죄 ,음주 운전 VR로 치료? !! [내부링크]

> 범죄치료 VR을 통해 시작하는 VR는 날마다, 정이 예기의 여러가지 산업과 결합하고 있습니다.어떻게 이러한 산업과 결합하여 이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을까?그 중에서 범죄 치료를..

gta5 온라인 돈버는법 대박 [내부링크]

gta5온라인 돈을 버는 법 > GTA5돈을 버는 법 하나번째 방법이다. 제가 아타고에게 경전을 접하면서 많은 방법을 찾았는데, 그 방법 중에 하과나 NPC를 이용한 것입니다. 게이다 자체가 자유롭고 스릴..

국제회의MC 영어아나운서 박세정 봐봐요 [내부링크]

#아본인운서 #박세정 #EnglishMC. 기억에 오래 남는 그날 감사합니다#영어 MC #International Conferece. > 박세정아자신은서 #뉴스앵커 #영어아자신은서 #한영MC #순차통역 #NewsAnchor #국제회의MC #정부포럼MC..

우버의 자율주행 자동차가 워싱턴 DC에? 좋네요 [내부링크]

> 여러분, 우버라는 회사 여러분 아시죠! 지난번에 유니콘 기업에 대해서 설명하면서도 말씀드렸던 회사 중에 우버도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우버는 차량 공유 서비스로 굉장히 > 급부상한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좀..

[여행취소] 아고다 대만숙소 전액환불 (코로본인바이러스, 우한폐렴)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름부터 대만 여행을 위해 비행기나 숙소, 유심, 환전 기타 등 미리 준비해 놓았는데 예상하지 못했던 우한 폐렴. 그래서 여행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해 왔다.취소수수료가 아까워서 강행하려고도 생각해 봤지만,..

[얼루어] 김준수의 TMI 인터뷰! 난이도 최상! 콘서트 vs 뮤지컬, 김준수의 선택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난이도 최고! 콘서트 vs뮤지컬 김준수의 선택은?김준수의 뮤지컬 TMI의 인터뷰 https://youtu.be/lW3j9하나 vaWMw 이야기의 출처:알아코리아의 홈페이지 Q. 하루에 2차례 공연이 있을 때..

[미드] 더 보이즈 20하나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송가인 #송가인신발 #브리트니스니커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부쩍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즐겁고 기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의로운내용의사람은소리,긍정의마인드로살지못합니다.좋은그림이에요.자지가점점불고있고그거예요.나를..

[논문/불면증] 불면증은 자극에 대한 뇌 편도체의 과도한 반응과 관련..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자미솔 오는 자미솔 한의원입니다. > 뇌는 전뇌, 중뇌, 후뇌로 구성되어 있고, 전뇌는 변연계와 피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변연계(limbic system)는 대뇌피질에 의해 완전히 둘러싸여 보호되고..

'호텔델루과인' OST 열풍…태연· 봅시다 [내부링크]

"호텔 데 루 자신"OST붐···대영·헤이스·거미·벤, 소음원 차트 릴레이 1위 [조이 뉴스 24의 김양수 기자]가수 벤 이'호텔 델, 루나'OST'내 목소리 들리면'에서 전 소리원 차트 1위에 등극하였..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TV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뉴스에도 '반드시 상관없다'는 식으로 나쁘지는 않다는 소음주 운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연예인분들도 소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되는 경우도 있죠.술을 마시고..

20하나9 글로벌 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안 전문 중소기업 더 보안입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한국 지사는 20하나 9세계적인 자율 주행·산업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자율 주행(AD)시장에서 20..

[유플레이스]맛있는 영양제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울하나치은 두 달러에서 본격적인 면역력 싸움이 시작되는 것과 동시에 항생제를 3개월 동안 달고 살아가고 폐렴에 중이염, 기관지 염, 축농증 등... 지겹도록 소아과 출근 도장을 찍었을 당시에는 왜 우리 아이만..

MSC 소프트웨어, 자율 주행 차량 ~처럼 [내부링크]

CA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인 한국엠에스씨 소프트웨어(대표이사 이창현)는 AVL과 자율주행(AD) 및 ADAS(초단운전자 지원 시스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분야의 연..

슈가맨 3 가수 양 대박이네 [내부링크]

다소 쌀쌀한 날씨의 화요주 이 이야기입니다. 추운 날씨에 그렇게 집안에 틀어박히지 말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이번에 방송된 JTBC예..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위쳐 시즌하 ??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어느새 3화를 검토하게 되었습니다이번 노래에서는 게롤토 외에 또 다른 위치도 나오지만, 뭐 거의 단역 정도로...그리고 또 한 중요한 여성 마법사 트리스 매리골드가 엄한 사람이 됩니다.게..

미드영어공부 프렌즈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 영어 공부 프렌즈 시즌 1 2화#2 > (CAROL HASENTERED BEHIND THEM, OUTSIDE THEXHIBIT) ROSS: (TRYING TOIGNORE HER) No. 아닙니다. MARSHA: Yes, it is. Carol! Hi! 그렇죠?캐롤 안녕하세요. ROSS: Okay, ok..

녹내장 정밀검사 이야~~ [내부링크]

> 실명의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녹내장 때문인지 대표적인 실명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처럼 대표 실명질환으로 선정된 것은 녹내장이 시작된다고 해도 큰 이상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리고나 녹내장..

오십견 증상과 치료 볼께요 [내부링크]

#병원 #건강 #의학 #성형외과 #오십견 #어깨 <오십견>은, 대부분이 "본인의 병"이라고 소견해, 제대로 된 치료를 실시하지 않고, 본인으로서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 1은 오십견의 증상과 치료 방법이나 그..

2019년 한 해를 빛 짱이네 [내부링크]

해를 거듭할수록 넷플릭스는 관객들과 한 걸음씩 가까워지고 있다. 영화와 영화가 아닌 것을 구분하던 경계로서의 극장은 얇아진 모습이었다. 극장 영화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지 못했던 감독들도 넷플릭스와 제휴..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치 ~처럼 [내부링크]

> 갑상선의 역할은 생선 떨렸다 1인가요? 갑상선은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생성, 분비하여 신체 대산을 적절히 유지하고 혈중 칼슘 수치를 오작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갑상선에 기능 이상이 생성..

송가인 아내의맛 서울 자취집 엄마 송순단 ?? [내부링크]

송가인 아내의 맛 서울 터에 있는 어머니 송순단 진도 식김굿 무형문화재 비녀 "즐겁게 보세요. > 지난주에 연예의 맛이 아니라 아내의 맛을 보는데...미스트로트 덕분에 알게 된 트로트 퀸 송가인이 출연하거든요..

내가 혹시? 노안 백내장 자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치마: D 제가 비록 시? 아니면 저희 부모님이? 눈이 흐리다는데 예를 들어 시노안의 백내장? 자가진단테스트를 해보는건 어떨까요?백내장 수술 잘하는 강남 서울의 밝은 안과를 소개합니다! > 백내..

생후 305하나 - 307하나 ; 놀러만 다 확인 [내부링크]

9월 111월요일 1-9월 131수요 1. > > 첫 외박 2처음이다. 잘 놀고 와서 이제 열이 나는 기색이 역력했다.역시 과인. > 강우의 장난감도 사두었어요. 아니, 나쁘지 않을까 하고 열, 게다가 편도염... 병원에서 받은..

부산축농증한의원 ?? [내부링크]

> 저는 정말 겨울을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 나라는 4계절이 토우료쯔다로 하는 만큼 항상 시즌이 바뀌게 되었을 때 순간 순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그 중에서도 제 생각에는 조금 춥긴..

백내장렌즈삽입술 잘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렌즈 삽입술을 잘 알아봐야 하는 이유 주위에서 수술을 받는 분들이 많아서 어떤 방법으로 백내장 수술이 이루어지는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백내장 렌즈 삽입술이라고 하는 분도 가끔 있는 것입니다. 여..

편도제거 수술후기 1편 (11차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호입니다지난주 편도 제거를 해서 나쁘지 않아서, 아직 moning과 밤에는 병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오전에도 아프지만, 약이나 수면, 그리고 다른 한쪽도 제거 수술 후기를 보고 조금 힐링이 되고 있..

신기하고 특이한 증후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국 최저가 타이어 파주 타이어입니다~ > 오늘은 신기하고 특이한 증후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증후군도 정신적, 신체적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신체적인 증후군을 알려드리겠..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하나8기 지원할 때 참고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값 더욱인 KT모바일 퓨처 리스트 17기 활동을 하고 있이징햐은입니다.어느새 2019년 3월부터 시작한 활동이 어느새 한달밖에 안 남았네요!저의 2019년 상반기 KT모바일 퓨처 리스트에서 많이 많다고 해도 과언은..

여성에게 더 흔한 질환,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의 김용기 내과의원임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더 발생하기 쉬운 질환 중 자신인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 호르몬이 지나치게 분비되어 자신 자신감 있는 질환이다.갑상선 항진증이 발..

왕십리아픈증세의학과 손목터널증 봅시다 [내부링크]

왕십리통증의학과 손목터널 증후군의 비수술로 치료가 가능하다. > 갑작스런 손목 통증의 시작으로 첫 상처가 불편하면 손목터널 증후군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손목과 손가락이 저리고 쑤시는 통증질환! 비수술로..

청주녹내장 심하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밝은 시야를 지켜가는 청주 삼성안과입니다.벌써 8월의 마지막 주 내용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항상적으로 오후부터 전국이 흐리고 비 소식이 있네요외출시 반드시 우산을 챙기세요또한, 주..

추천 외국드라마 - 베르 봅시다 [내부링크]

추천 외국 드라마-베르사유(Versailles) 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는 미드, 용두 없이 프랑스 드라마 베르사이유이다 베르사유인 만큼 배경은 프랑스든 프랑스 왕 루이 14세가 베르사유 궁전을 하면..

아파트, 빌딩, 건물에 무정전시스템 수배전반 비상발전기 대박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도 하루동안 고생많이 했어요 이제 night 드시고 티비 보시고 쉬고 계시나 보네요 저는 오늘 바쁜 하루를 보내고 아직 퇴근을 못합니다 고속도로 상으로 출장가야 할 일이 남아 있어 스토리입니다내..

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국 2005년부터 20하나 7년까지 방송한 FOX드라마. 국내 인기미드 속 "하과인"이기도 하다. 드라마의 키워드는 '뼈로 푸는 살인문제' 기본적인 줄거리는 워싱턴 D.C.의 제퍼소니언 재단 연구소 소속 법인류학자..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승기 & 배수지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PJ입니다! 어느샌가 목요초가 코앞이네요! 목요초도 목요초이고 시각도 시각인데, 지금초는 무려 티본의 그렇게 추운지... 지금 정말 롱패딩의 계절이거든요. 낮..

고지혈증 식단 흑마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이상들~! 비오는 날들로 오항시이 날씨는 당신 괜찮아요~ 미세먼지도 없고 오랜만에 날씨가 당신이 좋았나봐요~ 미세먼지 없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어요.^^대밥시 은 !!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

넷플릭스&왓챠플 !! [내부링크]

최근 자신의 1상에서 필수'스트리밍'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중 어느 것을 할지 생각한 끝에 표준 둘 다 가입하고 사용했다. 오로지 자신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본 두 앱의 특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는..

이력서 자격증 칸 어떤걸로 채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그 근처에서는 원할때 시원하거든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 취업준비생 여러분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겠지요: (이력서 작성은 다 되었나요?? 나는 이..

망원역한의원 교통의문 의견지도 !! [내부링크]

> > 망원역 한의원 교통사건의 소견도 안되는 귀냄새에서 발발할 수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망원역 교통사건 한의원입니다어제 저녁에는 날씨 영향으로 제주항 비행기가 결항될 뻔 했다고 한다.그래서 더 많은 사람..

편도염 걸렸을 때, 뿌리는 봅시다 [내부링크]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 띵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댕동..

탈장종류에 따라 적절한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강남지인병원입니다 노인의 경우, 아랫배의 심한 통증으로 병원을 방문하여 탈장 진단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헤르니아라고 하는 복벽을 구성하는 몇개의 층의 중단단 한 근막층에 선천적인 예..

[아웃도어 비긴즈] 이 세상 영화가 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17년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 쪽에서 공개된 '조 독지에'주연의<아웃도어 비긴즈>은 기본적인 틀은 <할로윈><나이트메어>외 같은 할리우드 공포 영화 같은 전형적인 슬래셔 공포 영화입..

손호영 나이 키 리 ~~ [내부링크]

> 1999년에 god로 데뷔했고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손호영 했을 때 미소 천사로 불릴 만큼 환하게 웃는 얼굴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god활동 도중 교통 사고로 코가 부러지고 활동을 할 수 없을..

성추행, 성폭행 연예 !! [내부링크]

성추행·성폭행·연예인 불륜의혹 > 최일화/조민기/오달수/조재현/김생민/신은심현섭/남궁용/최용민/김흥국/최종훈/곽도원/한명구/당마릭/이명행 > 요즘 봄이 오는지 모르고 보낼 정도로 혼란스러운 심정을 준 #연..

풀무원 녹즙 배달 포항 가족배 볼께요 [내부링크]

> 연꽃스토리에서 먹기 시작한 풀무원녹즙!포항에도 배달이 되는줄 알았는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다음날 바로 배달원분과 통화할 수 있었습니다.원래 우유를 배달하고 있었지만, 우유는 매 1 먹지 않는 데 필요..

무한도전 - 와~~ [내부링크]

> 무한도전이 끝났다. 토요일 오후에는 항상 우리 곁을 찾아왔던 예능 프로그램이었다. 처음에는 아마도 토요일 4시 정도로 했다고 기억한다. 그 당시 차승원과 석탄을 나르는 일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처음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