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cm의 등록된 링크

 178c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178cm-정보] 애플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IPhone13, Airpods3...) [내부링크]

APPLE이 선 보이는 2021년 신제품 라인업은 m1 CPU의 탑재와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먼저 전 세계 베스트셀러 상품인 아이폰이 기존 12 시리즈의 미니, 일반, 프로, 맥스의 경험을 포함하면서..

[178cm-뉴스인용] 코로나 교차 방역에 따른 델타변이 바이러스 대응 [내부링크]

느낀점 : 50대 접종받는 모더나 백신,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예방 효과 72%로... "드디어 50대가 백신을 접종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한국은 만 나이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낀 오렌지족..

[178cm-뉴스인용] 선거를 위한 정책인지 국민을 위한 소신발언인지...? [내부링크]

느낀점 : "조용한(?)... 아니 갑자기 신문에 이슈를 만들고 계신분들... 왜 이제와서 이런 이슈를 만드시는지? 내년을 위한 포석 아니면 국민을 위한 소신있는 발언...! 뭐든 선택은 국민이 합니다." 신문사 :..

[178cm-공부합시다] 사물인터넷과 비지니스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사물인터넷은 눈에 보이는 사물에 통신을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제어 또는 데이터 수집을 통칭하는 말입니다. 사물인터넷을 통한 수집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크게 4가지 정도의 비..

[178cm-정보] 최신 프로세스를 장착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 IPad Pro 및 IPad Air의 가격인하 [내부링크]

본 내용은 21일 미국 동부시간 가준 각 제품의 $100불 인하에 관한 소식입니다. 애플이 기존에 신학기에 지원하는 이벤트보다는 약한 이벤트이지만 최신형 M1프로세스를 장착한 신제품들의 가격 인하는 신선한 충..

[178cm- 정보] 아이폰 12용 MagSafe용 배터리팩 확장 팩 [내부링크]

휴대폰은 크기가 작아지면 작아질수록 충전용량이 적습니다.(아이폰은 미니, 12, 12 Pro, 12 Max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략이 적으면 이용시간이 작아 외부사용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주기 마련입니다...

[178cm-뉴스인용] 2022년 최저임금에 대한 전문가들의 선택 [내부링크]

느낀점 : 2022년 최저임금을 논의하기 위하여 전문가들의 의견이 합번의 선택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물론 시간을 가지고 여러 차례 논의한 내용이 있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찬성과 반대는 본인의 의지를 선..

[178cm- 정보] 연령별 코로나 예방접종에 대한 정보 안내 나이별 예약 [내부링크]

코로나19 접종예약 준비중 입니다. 잠시후 7월 19일 20시 부터 예약이 시작됩니다. (예약기간) 7.14.(수) 20시 ~ 7.24.(토) 18시 * 예방접종센터 예약은 7.21.(수) 20시 ~ 7.24.(토) 18시 (접종기간) 7.26..

[178cm-공부합시다]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알파변이 바이러스, 베타변이 바이러스, 람다변이 바이러스, 델타변이 바이러스)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변이 바이러스 종류에 대한 공부를 하기우하여 자료를 보았습니다. 자연환경에 의한 바이러스의 변형은 지속적인 현ㅇ살ㅇ으로 우리모두 조심하고 철저한 준비를 해야할것입니다. 위키백과,..

코로나 19확진자 현황(7월17일 00시기준, 2021년1월3일 이후 누계)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대한 20년 1월 3일 기준 대한민국 코로나19 양성 환자에 대한 누적 가입자 안내자료입니다. 지속적으로 1,000명이상의 환자가 발생 중으로 지나친 외출과 야외활동에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명물 "하이브" [내부링크]

서울 용산구 한강로에 새로이 문을연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주식회사 하이브 건물 앞을 지나다가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혹시나 bts가 있나 보고 싶었지만 요금 4단계라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멈푼듯합니다. 원..

누구를 탓하던 지금은 모두 조심해야 할때... 코로나 19 [내부링크]

"늘어나는 코로나19 감염자에 대한 책임론이 나오고 있다. 고위 공무원이 중앙정부에 직접적으로 반대하는 입장을 표현하였다. 민주주의에서 가능한 일이긴 한데 본인이 책임을 지기 위함인지? 아니면 책임을 전가..

[178cm-공부합시다] 온라인 취약점 관리 - 제로데이(Zero Day) [내부링크]

"편리한 기능을 주는 네트워크 장비들의 제어를 원격으로 관제, 장악하는 방법으로 사용자의 동의 없이 모든 장비의 또는 일부의 기능을 상실시켜 타인을 공격하도록 하는 방법" 제로 데이 공격 위키백과, 우리 모..

전기차 보조금과 충전소 보조금은 국민의 세금을 만들어 놓았으나....? [내부링크]

제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내년이면 렌트 기간이 만료되는 하이브리도 자동차입니다. 기존에 디젤 자동차에 비해 소음도 적고 출퇴근 거리가 높은 저에게는 연비에 대한 중요성도 있기에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로..

줄어드는 전기차 보조금 정책 [내부링크]

서울시 기준 줄어드는 전기차 보조금 정책으로 일반 구매 지원금보다 200만원 정도의 보조금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2021년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 현재 보조금에 액 80%를 소진하였다고 합니다.(전체 보..

코로나 19 국내 감염자 확산 1일 최대 인원 1,212명 [내부링크]

1,212명 일일 최대 감염자를 배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심조심...마스클르 94로 바꾸어서 외출해야 합니다.

[178cm-공부합시다] 새로운 아이폰 13에 대하여...(Iphone13) [내부링크]

전 세계 IT 담당자들에게 최대의 잡담 거리를 만들어 주는 애플이 다가오는 가을에 아이폰 13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2021년 점더 개선된 카메라를 장착하고 m1을 능가하는 빠른 속도와 더 작아진..

인천 미추홀구 인주초등학교 코로나 19 집단감염 [내부링크]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인주초등학교에서 집단감염이 이러나 당국이 역학조사와 함께 전학년에 대한 전수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거주하고 있는 인천 미추홀구에 이런일이 이러나 정말 상심이 크..

한눈에 보는 전기차 정보(다음번 차량변경은 전기차로...) [내부링크]

포드 F-150라이트닝(FORD F-150 lightning) https://www.youtube.com/watch?v=Zxe352yOYyk 미국 대통령이 시운전하는 자동차로 F-150 라이트닝은 머스탱 마하-E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포드의 순수전기차 모..

용산 맛집 "영미花김밥" [내부링크]

(구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MALL-D 1050호지번 (신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63-70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MALL-D 1050호 속 재료도 훌륭하지만 김밥 위에..

[178cm-공부합시다] 지식백과 공부하기-소호(SOHO) [내부링크]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의 줄임말이다. 자신의 방이나 집안의 창고, 주차장 등 기존 사무실의 개념을 벗어나는 공간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을 말한다. 가택 근무 형태로 인터넷 등을 통해..

[178cm-정보] 3차 재난지원금 지원 확정(재난지원금 국민 80%에 지급…연봉 1억 넘는 440만가구 배제) [내부링크]

"국민을 지원하는 재난지원금은 국민을 위한 자금은 맞는듯 하나 책임있는 관리 및 사용을 투명 하게 할 수 있는 방법 또한 필요 하다고 생각됩니다." 코로나 19 안녕...... 소득 하위 80%에 대한 정보입니다. 1..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도 월미산 트레킹(Trekking), 트래킹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로 / 월미산 / 총6.1Km 오늘 아침 조금씩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움직이는데 시원함에 발걸음이 가볍게 할 수 있었습니다. 등산로 입구에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갈라지는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인천대공원 아침 트레킹 [내부링크]

2020.01.10일 일요일 아침운동 인천 남동구 장수동 소제에 인천대공원 트레킹 6.9km 장수동 먹자골목 초입에 있는 옆길을 이용하여 인천 대공원으로 집 입을 시작합니다. 사람들의 발자국이 있지만 한참동안(?)..

[정보]티스토리 수익편 [내부링크]

www.tistory.com/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콘텐츠는 수익이 됩니다. 콘텐츠가 가진 힘은 따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너무나도 당연한 사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