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6955의 등록된 링크

 18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수령하다! 정보처리기사 중고 책 판매(20일9/20일7 모드) [내부링크]

전직 직장 사장의 권유로 편입한 방통대 컴퓨터과학과 결혼 전 퇴사도 했을 테고, 결혼하자마자 그만두려고 했는데 신랑이 졸업까지 하라며 끈질기게 다녔다. 이때는 차도 없고 만삭까지 버스로 일시 타고, 학교까..

소리주운전 4진아웃 벌금형 보다 더 큰 징벌이 [내부링크]

> 몇 차례 같은 범죄행위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여러 번 범법을 저지르는 자들도 제발 호불호를 막아달라는 실정이어서 다른 범죄보다 가장 재범률이 높은 이유를 상상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5월 31일 당뇨, 고지혈증 식단] 시금치계란카레 [내부링크]

당뇨와 고지혈증을 소견하는 식단으로 점심을 준비했습니다.시금치와 달걀, 토마토, 버섯, 파프리카, 당근을 넣고 감자 고기를 뺐어요.~ 토핑으로 영양섭취와 닭가슴살까지 > > 영양식은!! 현미와 잡곡식에 버섯인..

태양계는 어떻게 형성되었을까? [내부링크]

WIV 금을 들으면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부금 거짓없이 해도 좋아) > 이 20세기 의자 트리에서 처음으로 외계 행성을 포착하는데 성공한 향후,'외계 행성'이라는 주제는 그야이스토ー리ー에 천문학자들에게는 마..

교보생명 미리미리여성CI보험 문재점 이상적인 보완노하우확인하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 자기 최고의 회사, 최고의 상품을 추천하고 있는 '우리 가족보험 주치의' 리더스 금융판매 김상민 팀장입니다.우리는삶을살아가면서나만의힘으로절대할수없는일이많이발생하기위해서서로도와주..

울산다이어트 배우 이의정처럼 예신에서:) [내부링크]

> 최근 배우 이・우이죠은다이엣토!20kg감량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체온 다이어트, 체온 업 다이어트라는 프로그램으로 건강과 다이어트, 바디라인과 피부 탄력까지 모두 관리한 배우 이의정 씨의 다이어트..

전 세계 자율주행차 도입 얼마자신 가까워졌을까 [내부링크]

글로벌 컨설팅 업체 KPMG 2019년'자율 주행 차 준비 지수 보고서' > 구글의 자율주행차 계열사 웨이모가 지난달 미국 캘리포니아 주로부터 자율주행차에 승객을 태워도 좋다는 통과를 받았다. 캘리포니아주에 상..

유피(UP) - 바다 와~~ [내부링크]

하느님,여러분.무덥고 무더운 날씨 잘 지내고 계시죠?즐거운 불금입니다만 매우 덥습니다. 오늘도 폭염경보 메일이 도착했네요.건강관리 잘하세요. 오늘은 여름 시즌 송 가요 3편으로 가요 중 하나 990년대 중반..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 시그대지 표 보는 법, 롤토체스 하는법 매우 쉽네! !! [내부링크]

조합식과 시당 신지표는 [본문중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폭풍전야. 2019년 6월 291롤과 체스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전략적 팀 전투라고? 너에게는 양심도 없어~? 오리지널 오토체스, 도타의 오토체스 언더로드..

THE K2 2회 윤아 가디건 패션: 브이라운지 (V LOUNG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HEk22회 유 나카디곤화쯔션:부표 라운지(V LOUNGE)지난주 새로 시작한 윤아와 지창욱 주연의 액션 드라마 더 케이 투!일후에에서 케이블, 종합 편성을 모두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스릴과 액션이 넘치..

영화 [화이트데이] PC 패키지 게입니다의 마지막 세대 '손노리'의 공포게입니다 <화이트데이> 실사 영화로 부활! 좋네요 [내부링크]

> 아마 <화이트데이> 하면 커플 분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탕을 주는 날로 기억할 것이고, 게이더를 사랑하는 저와 같은 솔로 분들은 <손노리>의 공포 어드벤처 게이더인 <화이트데이>를 기억하실 겁니다. 요즘..

[브랜드평판] 5G 서비스 브랜드 2020년 첫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첫위 KT 5G, 2위 SK텔레콤 5G, 3위 LG유플러스 5G ?? [내부링크]

> > 5G서비스 브랜드 평판 2020년 한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하나는 KT 5G 2위 SK텔레콤 5G 3위 LG유 플러스 5G의 순으로 분석됐다. 5G서비스는 5세대 이동 통싱룰이스토리합니다. 최대 속도가 20Gbps에 이르는..

BTS 5TH MUSTER [MAGIC SHOP] 서울 공식 MD 판매 및 BTS STUDIO 운영 안내 확인 [내부링크]

> #BTS 5th MUSTER[MAGIC SHOP]서울 공식 MD판매나 BTS STUDIO운영 안내(+ENG) 20하나 9년 6월 22~23하나,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BTS 5th MUSTER[MAGIC SHOP]서울 공연의 공식 MD판매 및 수령,..

[아자신운서 준비] 서류 허가를 책이다지는 동영상 포트폴리오 (자기소개 영상) 짱이네 [내부링크]

아과인, 기상캐스터, MC, 리포터 등 모든 지원의 한 단계는 서류죠.최근 대형 방송사를 포함한 많은 회사들이 지원자를 뽑을 때 서류전형에서 포트폴리오 제출을 요구하고 있습니다.그대로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

리카르도 앓이 중... 볼께요 [내부링크]

김·경수 배우 인터뷰 http://m.munhwa세로프게 s.com/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16125#_adtep, 이것의 인터뷰가 재미 있다.전작과 허밍하는 것 혼동되어 잘못 불려 본인중에 년도 검색해봤더니 자신이..

한량뉘우스 하나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자신?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일단 존자신 맞자! ~처럼 [내부링크]

첫 번째 영상 보시겠습니다.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

[특징테마_2020.2.하나9] 자율주행차 테마 봅시다 [내부링크]

> > > > 처음이다.자율 주행 자동차의 테마:상용화 시대가 도래하고 완성 차 작은 기업과 정부 투자 등의 자율 주행 차 시장 성장기·단, 완전 자율 주행 차까지는 오랜 가끔 필요할 필요 2. 중장기 성장 기..

제주도, `전기차 자율주행` 시동… 자율주행 정밀지도 만든다 볼까요 [내부링크]

> 전기차 천국 제주도가 전기차 자율주행 섬으로 재확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제주도는 제주 국제 자유 도시 개발 센터(JDC),(주)넥셍텍와 전기 자동차 자율 주행 정밀 지도를 구축하고 국내외의 자율..

개그맨 이창훈(앞서영 오빠), 다시 방송? !! [내부링크]

개그맨 이창훈(이미영 씨) 재방송? > 김영만이 최근 시상식에서 개그맨 이창훈을 언급한 가운데 이창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소울요쟈크쵸은 KBS신관 야나기 츄루호에서 생방송으로 20하나 9의 연예 대상..

[방탄소년단] 방탄이들의 어린이장품 5가지... “확실히 90년대 어린이들이라는 걸 입증했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방탄들의 유아 장물#5개#90년대 아이들을 입증#SeriousKartriders#카트라이더#ThatNarut..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그리하여 벌금 감면은 어떻게? 이야~~ [내부링크]

> 음주운전 취소를 구제하고 벌금 감면을 위한 비법 이번에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를 구제받은 분이 '거소음사'와 '상소음'을 한 최초의 문구입니다. 이분은주변에서생계적으로어려워서운전이필수적인사람만가능해..

추억의 미드 2탄 애기러브프렌즈-하우 애기 멧 유어 마더 후기/리뷰/I love 칭구/How i met your mother 정보 [내부링크]

> 어린이 러브 프렌즈도 다른 재목은 하우 어린이 메트 유아 마더였다. 제목 당신에게의 주인공 테드 모스비가 아내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아이들에게 이야기하는 내용이었다. 정이 이야기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다...

UNICEF USA 공식계정... #BTSARMY, 여러분의 행동으로 2하나 만에 하나백만 달러의 기부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BTSARMY, all we have to say is WOW!Thanks to your activism we reached our donation goal of$1M in just 2 days!These funds will help@UNICEF provide lifesavingsupport to children suffering from ma..

[예스터데이] 김필 - Yesterday (원곡 비틀즈) / MV영상 / 가사 해석 봐봐요 [내부링크]

キャ 여러분^뉴스 들으시죠? 가수 김필이 영화 예스터데이 홍보뮤비 콜라보로 비틀즈의 'Yesterday'를 커버합니다.그 대망의 음악 비디오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할 일은 많지만, 우선 음악 영상을 보고 갑시다..

도경완장윤정, 시댁서 보내는 연휴…"오항상도 민낯"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나운서 도경완과 가수 장윤정 부부가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고 있다. 도교은왕 나쁘지 않은 운서는 이 251자신의 instar gram그램에 "시자의에서 2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 1번 쌩얼"라는 글과 함께..

[XB1X][옥션올킬]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시작 (~ 29일 밤12시 종료, 한정수량) 링크 오픈 했슴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XB1X][경매, 길]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의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개시(~291밤 12시 이후, 한정 수량)링크 오픈했어요!출처 : 예판넷 씨의 글 [XB1X][경매 All-Kill에서의 판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케빈 코스트너희•우디 해럴슨 주연 하이웨이맨_영웅으로 둔갑한 범죄자 보니 앤 클라이드를 추적하는 늙은 추적자 텍사스 레인저스들 와~~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의 고속 도로 멘 평가는 metacritic의 스코어 58/일 00러 둔 토마토 선도 5일 퍼센트, 관객의 점수 8일 퍼센트 등을 기록했다. 케빈 코스트의 집과 우디 헤롤승이 연기한 텍사스 레인..

보험료까지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자율주행기술 - 2017.12.13 ~처럼 [내부링크]

진정한 패러다임의 전환은 이제 시작되었다 > [이동희의 자동차 잡학] 요즘 자동차와 관련된 이슈 중에 가장 흥미를 끄는 것은 역시 자율주행입니다. 사람의 개입이 없어도 차가 목적지까지 스스로 운전해 가는 장..

소음주운전 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댁만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로펌 굿 플랜입니다. 윤창호법 제일 요즘은 다 아실 거예요. 소음주 운전의 처벌 기준이 강화되면서 가장 최근의 소음주 운전은 초범이라도 예외 없이..

송가인 가인이어라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신곡 서울의 달 듣기 좋구만 [내부링크]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의 하나대 우승자 송가인은 요즘 가장 바쁜 트로트 가수입니다. 꽤 긴 시간을 무명으로 보냈고 매니저 없이 지방 무대에서 공연을 했어요. 유행 덕분에 그녀의 출연료 수입도 과..

EBS '명의 3.0'... 노안의 공포! 방치하면 실명? 백내장, 녹내장, 환반원공!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봄마입니다.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으세요? 그럼 EBS한개 TV에서 방송하는 의학 다큐멘터리 프로그램'명의 3.0'비록시 도우루오보쇼쯔 나쁘지 않아요? > 2016년 11월 111,112회'실명을 부르는..

외국인음주측정거부 외국인음주운전 벌금 F4비자연장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PM2.5도 많으며 겨울 비 소식이 있기 때문일까, 하루 종일 흐린 날입니다.날씨가 흐리면 기분도 가라앉는데요.기분전환이 필요할 것 같아요. 12월이 되면 한해를 보내고 안타까운 심리과 새해..

[Automotive Electronics] 자율주행 개발 위한 오픈소스 기반 모형차 플랫폼 정보 [내부링크]

링크:http://www.autoelectronics.co.kr/article/articleView.asp?idx=3296문 금 혜진 수석 비서관, 한컴 MDS교육 조사 팀[email protected] 오픈 소스 기반의 모형 차 플랫폼은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서..

[직업진로] 웹디자인기능사 자격증 허가 / 웹디자이댁 직무기술서 좋네요 [내부링크]

2020년도 4하나 남은 이 시점 지금까지 돌아보고 올해 최대 수익은 웹 디자인 기능사 자격증 취득과 스마트 기기 UXUI디자인 과정 수료했다.그중에서 자격증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한다. 하나 2월..

소음주운전으로 면통과 취소된 후, 무면허운전으로 구속된 집행유얘기간이었던 피고인을 벌금형으로 만든 사례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모아둔 판결문을 랜덤으로 추출해 블로그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판결문도 공교롭게도 형사 말을 주운 전, 무면허 운전 관련 20최초 2년의 사건이네요. 처음이다.사건의 요지, 음주 운전의..

천호 축농증 집중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정보 [내부링크]

> 점점 날씨가 나빠지는 요즘 같은 시대에는 천 호면에서도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 축농증은 코와 그 옆의 부비강이라는 곳에 고름이 쌓이는 증상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농담때..

더함TV N493UHD 49인치 중소기업TV 추천 사운드바, 넷플릭스, 유투브 가능한 스마트티비 좋네요 [내부링크]

가한 것 TV N493UHD 기쁩니다!겨우 모습 6개월 만에 TV를 샀어요 원래는 LG 22인치 모니터와 TV모두 사용 가능한 텔레비전을 이용 헷우 나의 크기가 자넬 자귀 나무 작은 불편하고 잘 안 보게 되었습니다.집에서..

착오지급한 교통사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험분쟁 전문 블로거의 노란 연탄입니다. 오핸시운 착오로 지불한 교통사건 형사합의금이 반환되는지, 이렇게 반환된다면 그 증거가 무엇인지에 대해 판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차량 운..

[해피무브 2일기] 중국 창주 B ?? [내부링크]

공학교육 신화초 늘 그랬듯이 해피무브 창주팀의 아침이 밝았습니다.아침 식사를 든든하게 먹고 우리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소견하며 가슴 설레는 마음으로 신화 풀에 갔었습니다.잠 자기 전까지 습관한 중국어를..

타임지가 선정한 '20하나8 올해의 인물' 투표에 오른 봅시다 [내부링크]

타임이 선정한 2018올해의 인물'투표에 오른 두 한정 후보(+투표 링크)2018-11-21 16:01미국 미디어 인 타임이 '2018올해의 인물'투표 시작·한정 후보에 의문인 대통령과 그룹'방탄 소년단(BTS)'이 오르지! > 다..

정국(JUNGKOOK) 트윗... 당시 헤어지역 돼 커버곡(cover) by 봅시다 [내부링크]

> > 당시 헤어영토가 되어 #JK #GoldenCloset..................로이킴 원곡 예전에 조금 보여줬거든요.. 항상 커버곡을 발표했죠.전과 다 같이 사운드 클라우드, 방탄 블로그에 무료 배포, 잠시 서버 마비.ㅎㄷㄷ..

[기사] 영국(UK) METRO Entertainment 트윗...존 시본인(J ?? [내부링크]

> > .@JohnCena confirms that he's'in'to join the@BTS_twt#ARMY-and reveals his favouritesong on J-Hope's mixtape.JohnCena는 그가 BTS ARMY에 가입하고 잇소리울 확인하는 J-Hope의 믹스 테이프를 좋아.노래..

부산 자갈치 & 남포동 밤 좋은정보 [내부링크]

당일은 오전이 아니라 이른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가 내리겠습니다.며칠 안 온다 했더니 또 이렇게 되네요!!! シ! > 이런 비오는 날이면 특히 그 계절이 더욱 감성 필충한 가을이면... 오래전 개그콘서트에 김지호,..

휴대용 소리주측정기 알코파인드 대박 [내부링크]

> 연내용이 가까워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신년회다, 송년회다, 다양한 약속이 정해지기 시작합니다. 필자도 이미 일정표의 절반이 채워졌을 정도로 다양한 만남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모여들기 위해서는 자..

한복꿈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상냥한 이델리라고 합니다 2020년 교은쟈헤, 새해 첫날에 행복한 꿈에서 오전을 요쇼쯔 저요?나는 새해 첫 날을 휴일이라고 해서 네가 많이 뒹굴뒹굴 보냈어요. 특별한 날이 본인의 설날에 입는..

녹내장, 백내장 초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먼 담당 부장 양석규입니다.건강은 거의 매일 건강할 때 지키라는 스토리! 다들 공감하고 있죠? 하지만 건강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관리를 잘하기는 처음이에요.그 중에서도 시력은 정 스토..

컴퓨터화면캡쳐 하는법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떠돌이 생활정보입니다.보통 블로그를 하려면 사진이 필요하고, 때로는 컴퓨터 화면 캡처를 해야 할 때가 있어요.그런데 저희 노트북은 창의 0이 설치되어 있어 프린트 슥링키을 사용하여 컴퓨터 캡쳐..

전지적 참견시점 송가인 김소유 떡집 이영자 명란 떡국 레시피 백종원 소야 팬카페 어게인 생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이다 킴소유 떡집 이영자 명태자 떡국 레시피벡죠은우오은 소야 팬카페 어게인 생애 1파티 팬미팅 화보 잡지 촬영 장소 88회 전 차 벌레 헌형 마름 댄 싱망션지에이승 오빠 눈과 미싱 박 장..

트롯여신 송가인 노래 이야~~ [내부링크]

오노 씨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 음악집을 들을 수 있는 꿀의 정보를 드립니다.요즘 가요계는 송가인의 등장 전후로 나쁘지 않게 그녀가 출연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대박을 터뜨리고 있습니다.저도 최근에 폰타로가세..

CRS 자격증 봐봐요 [내부링크]

CRS 자격증은 예약 발권 관련 자격증으로 항공사, 여행사, 공항 등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자격증이다.여러가지 CRS 자격증이 있지만, 저는 그 중 많은 항공사에서 이용하는 > 이 나비라서 세이버에 대..

‘해치지않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하나위 ~~ [내부링크]

> ' 해치지 않는 '-' 나쁜 놈들:영원히'-'닥터 두리틀'<사진 출처=영화 포스터>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 뉴스의 고동제 기자=< 해치지 않아.>이< 나쁜 놈들:포에버>,<닥터 두리틀>을 제치고 이틀 연속 박스 오..

녹내장을 가진 분들에 ?? [내부링크]

내가#녹내장, 중증으니 네이버에 들어 녹내장에 관한 자료를 찾아보면, 2.30대의 사람들이 녹내장다며 글을 게재한 사례가 의외로 많다.어떤 이유로 과거에 없던 병이 이제는 심각해졌는지 모른다.좁은 생각에 컴..

1월 1하 이야… [내부링크]

네이버 새해 운세를 봤어~ 오빠꺼랑 내꺼랑! 무료라서 더욱 좋다 1. 네이버 검색창에 새해의 운세를 입력한다.2. 스크롤을 내리면, 새해 운세 창문이 보이는데 정보를 기입해서 운세를 보게 하면 끝! > 나쁘지 않..

뭐니뭐니해도 집이 최고! 집에서 영화 볼 수 있는 영화 스트리밍 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U CAST의 김성택입니다.몇 일 전까지만 해도 햇볕이 쨍쨍 내리쬐더니 이제 밤이 되자 쌀쌀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반팔부리는 팔이 시리고, 애인은 없고, 밤이 되면 센티가 되는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전주] 전주 여행 하나1차 - 한옥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행#전주 여행#국내 여행#전주 하나 투숙 21#전주는 전주 한옥 고장#남부 시장#야시장#탕 풀#소토 똥 떡 의 숙소 체크인 하고 하나~2가끔 휴식 취한 뒤에 저녁 무렵, 본인에 와서 한옥 고장의 메인 스트..

KBS대한민국어능력시험 급수 구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핏입니다.KBS 한국어능력시험은 자격증이 발급되는 급수가 자신 있죠? 급수정보와 함께 KBS 한국어능력시험 채택기관 안내드립니다. > 1급, 2+급, 2-급, 3+급, 3-급, 4+급, 4-급, 무보수..

칼로 사람 죽이는 ~처럼 [내부링크]

"사람을 죽이는 꿈 \"살해몽\"꿈\" 때때로 올리는 꿈 \"꿈\" \"꿈\" \"꿈\" \"꿈\" 근데 꿈 점 전문가들은 어떤 전문가인가요?무당이라면 전문가인가요?전문가가 있는지 물었더니 통계를 내고 정확한 정보를 올리..

'우주굴기' 中, 태양계 좋네요 [내부링크]

China항천 과기 집단 공사, 2030년부터 인간의 거주 가능 행성 탐사 추진 > China가 온 2030년부터 태양계와 멀지 않은 우주에서 인류가 살 수 있는 새로 행성을 찾는 야심찬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하나 3일..

[대구안과백내장] 신체 중 가장 빨리 노화가 오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구 백내장 수술 잘하는 병원 누네안과병원 프리미어 백내장 센터 > > > > 신체 중 가장 빨리 노화가 찾아오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눈입니다. 우리의 눈은 카메라와 비슷한 구조입니다. 눈 속의 수정체는 꺼두..

#타니의 정보공유/한자능력검정시험/국한어문교육연 대박이네 [내부링크]

타니의 정보 공유 '책'편입니다.공무원 공부를 한 골 한자가 발목을 잡힙니다. 초등 학교 중학교 때는 시험 기간에 열 한층의 추가하면 100점이었던 것 같은 것에 어른이 되어 본였던 니시 하려니 힘들었어요, 한..

YBM코딩자격증 COS 하나급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엔 일찍 왔어요뭐니뭐니해도 겨울방학이예요 아이들 수업도 줄었고.. 자기 이름의 여유가 생기네요.(봉지 사정이 나쁘진 않을텐데요) 그래서 그동안 못했던 블로그 활동, 코딩 공부를 좀 해보려..

축농증 코막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오항과 같이 말할 주제는 축농증 코막힘입니다. 코막힘을 가지고 있다면 꽃상생활을 하는데 많은 불편함을 가져오게 됩니다. 이처럼 겨울철에는 바깥 공기가 건조하고 실내..

강남역 이비인후과 ~~ [내부링크]

> 작하나는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이었습니다. 절기에 맞춰 실제로 작일에서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 것이라는 기상 예보가 잇따르기도 했습니다.이렇게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지는 않고 꽃격차가 심해진..

감기와는 다른 편도염 증 와~~ [내부링크]

> 1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와 심한 미세 먼지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차가운 희망이 부는 이맘때면 호흡기와 관련된 질환들이 기승을 부리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목이 아프고, 몸에서..

더케이투(THE K2) ~처럼 [내부링크]

자케이토우(THE K2)OST의 모 sound&가수를 소개하는 요즘, 금토는 tvN에서 방송되는 또 케이 두에게 서울~옥 빠지고 있는 곳이지만. 제 블로그에서도 드라마 소개편에 한번 포스팅 했거든요.회를 거듭할수록 관심..

GTA5 인생전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골드 문 행동 대장 이자를 관리하는 두달입니다!당쵸쯔은 GTA5, 인생의 대부분하는 법 입문 편을 포스팅하고 보느냐는 것이다:) 하는 법을 최초의 포스팅에 게재하곤 했지만 따지고..

나쁘지않아만 느끼는 추위? 갑상선기능저 알아봐요 [내부링크]

올해 초, 활발한 활동을 하던 여배우 김유정 이 진단을 받아 화제가 된 '갑상선 기능 저하증'웅요송 하나 0명 중 한 사람의 비율로 생성하는 대표적인 내분비 질환 이프니다니다.초기에는 눈에 띄는 증상이 없고,..

서울 MC섭외 제7회 korea 볼께요 [내부링크]

> 10월 181화요일 1어제 송도 센트럴 파크에서 제7회 한국 산업 단지 경영자 협의회의 날(상교은 그 날 행사를 진행하 슴니다.송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의 한창 진행중인 CEO분들과 함께 진행했습니..

벨벳 버즈소 넷플릭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벌써 밤이 되었네요. 백일 잔치는 잘 끝내고 왔습니다준비과정이 뭐 많은데 사진찍어보니 별거 아니라고 하하..아가씨가 포즈를 취해줘서 짧은 시간에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축하로 잡채가..

커피차 배우 서효림 드라마 비켜라운명아 효림여신과 스 ~처럼 [내부링크]

> 안녕 #청년트랙이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백라명 #KBS별관 #드라마촬영지이고 #커피차 #분식차 서포트 다녀왔습니다. 서효림 배우님을 위해 #커피 #음료를 제공했습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한동안 매니저분과..

요즘 빠져든 ‘넷플릭스’에서 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서남입니다. 평소 '넷플릭스'라는 시청 플랫폼은 알고 있었지만, 가까이 오지는 않았다. '넷플릭스' 영화&미드 시청에 푹 빠져 사는데요. 휴일과 지금까지 정주행한 총 30개의 미드 중심, 개인적으..

예능순위 요즘 볼만 좋구만 [내부링크]

> 한국의 스마트 폰 보급률 은 세계 최고 수준에 오를 성인 10명 중 9명이 스마트 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는 등 스마트폰을 이용해 TV 프로그램, 예능을 보는..

거물급 연예인 매니 짱이네 [내부링크]

거물급 연예인 매니저의 배병수 씨(37)은 1958년 2월 대전에서 2남 2녀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 배씨의 아버지는 직업군인이 되었다. 대학을 졸업하고,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서 ペ배석봉"이라는 이름으로 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