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6955의 등록된 링크

 1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통풍에좋은약초 정이내용 좋을까? 올바른 관리법 [내부링크]

산통풍에 듣는 약초, 이 내용이 좋을까?통풍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약초는 다양하다. 그러나 단지 통풍에 좋다는 단순한 문구에 현혹돼 무조건 식사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보다 실질적인 지원을 받으려..

갑상선 기능저하와 소화불량, 불안장아이 [제주 온기담은 한의원]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저하와 소화불량, 불안장애기[제주온기Gasound는 한의원]학교 시절부터 오랫동안 갑상선 기능저하증으로 무기력하고 기분이 저하되는 증상을 경험해 온 중년 여성 환자들이 간혹 내원합니다. > 갑상..

SBS 드라마 배가본드 의의 방랑자 몇 부작 인물관계도 만화 원작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내부링크]

> 원래는 인물에 대한 소개부터 하려 했으나 인물 관계도 VER 1.0과 자신을 오는 것을 보면 국정원, 유족, 청와대, 무기에 비스트에서 처음 자신 오는 이야기와 중간에 많은 배신이 내재된 것을 보여서요 다닌다...

혈액순환에 좋은 소음식 <필수성분 4가지> [내부링크]

> 혈액순환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사다. 혈액순환이라는 요소가 건강, 미용, 소화, 체온유지, 두뇌회전 등 몸에서 관여하지 않는 부분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바쁜 하나산을 살다 보면 혈액순..

갑상선암의 검사노하우 핵심은 '미세침흡인세포검사'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의 전방에 위치하며 기관 앞과 뇌로 통하는 좌우 경동맥 사이에 위치한 자기 자부형의 기관입니다.정상적으로 보이지도 않고 만지지도 않습니다.자기 비형의 갑상선은 양쪽 날개에 해당하는 왼쪽 잎,..

[영화리뷰/영화추천/해석]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 몸이 사라졌다'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 몸이 사라졌다 제레미 크라핀 감독의 작품으로 아이니어워드, 뉴욕비평가협회상, LA비평가협회상 등 많은 상을 받은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다.사실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하면..

CRS 자격증 필수인가요? !! [내부링크]

오늘은 CRS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CRS 자격증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겠죠?CRS는 Computerized Reservation System의 약어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의 예약 설정은 발권에 사용되는 전산..

[벤처과인라 혁신성장 8대 선도 사업 상품 기획전] ① 드론, 자율주행차, 스마트시티, 에댁지 신산업 제품 총정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대응하기 위해서 정부는 '20하나 8년 경제 정책 방향'에서 혁신 성장을 이끌8대 핵심 선도 사업을 선정해 슴니다. 드론, 초연결지능화,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핀테크, 재생에저니지, 스마트시티,..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확인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당싱리티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정확히 말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이지만 스티어링은 하지 않는 무인 제동차가 상용화되고 정말 핸들이 있..

‘1뜨청’ 배윤경, 단아+청순의 정석…“호잇” 볼까요 [내부링크]

배윤경이 근황을 전달했어요. 이 151베융교은은 나의 SNS에 "채찍"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사를 위해 레스토랑을 찾은 배윤경이 뒤를 쫓고 있다. > 배윤경 별스타그램 머리를 단..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미드웨이> 메인 예고편 최초 유출!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엔 꼭 끝내야 합니다" 극장가를 압도하는 최고의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 하나차 예고편 첫 유출! > 북미 개봉 주 이야기의 박스 오피스 한위에 이어2020년 한개 달 국내 개봉을 앞둔 롤랜드 에머..

롤 시즌10 아칼리 룬 미드, 탑 같이, 템트리까지! 봐봐요 [내부링크]

> 이번에 롤 시즌인 0알칼리 룬은 변화를 통해서 불리한 귀추의 정글 갱이 와도 적, 본인 정글 중 하봉잉룰하고 급히 회피를 하고 본인 스킬 난사로 2대일도 잡히 귀 츄울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이번 롤..

마블(Marvel)의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는 연결되지 않는 것1까 이야… [내부링크]

이 4월 51, 마블(Marvel)'캡틴 믹크:시빌 워'에서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MCU)과 마블 넷플릭스(Netflix)드라마가 연결될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의혹은 4월 121진행되는 '캡틴 믹크:시빌 워'의 할리..

대한민국 애돌/가수 전소미(I.O.I) ~처럼 [내부링크]

> 오링이도루&가수 쵸은소미(Jeon Somi)의 영문명니 구 소미답게 섬(Ennik Somi Douma)출생 2001년 3월 9한가지 조사하다 나쁘지 않아 온타리오 주 신체 169cm형의 학력 한림 연예 예술 고등 학교 실용소 음악과(..

로스트 인 스페이스 넷플릭스 SF미드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SF드라마는 로스트 인 스페이스#우주 드라마#미드#미드 SF#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LOSTINSPACE#넷플릭스#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첫#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토비 스티븐스#몰리 파커..

소음주운전 사건 공소장을 받았다면? 견해서 작성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심법률사무소의 안전입니다. 김 1은 소리가 주운 전사 그리고 처벌의 위기에 놓인 분들에게 현실적 활동의 비결에 대한 코멘트를 자신 누구와 하고 있다. > 소음 음주운전 문제를 낸 후 공소장을..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161::테1러 스위프트vs스쿠터 브라운=저스틴 비버 기대해! 봐봐요 [내부링크]

> 프레임 1러시아의 스위프트는 쵸쯔쵸쯔우오루 첫 41에 위스키 잔(?)에 보이는 SNS에 올린 글을 통해서, 스쿠터 브라운+Scott Borchetta+그녀의 이전 소속사="Big Machine Records"와 벌어진 "master recordings"..

BTS 키운 방시혁, '골든디스크' 제작자상 수상 "대한민국 소music 전 세계적 인기 의미깊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익스포츠 뉴스 기사입니다. #BTS키운 #방시혁 #골든디스크 #제작자상 수상 "한국뮤직 전 세계 최근 유행의 의미가 깊다" > [X스포츠뉴스 황수영 기자] 방시혁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he Witcher” (위쳐) - 시즌 하나 리뷰 와~~ [내부링크]

> 이웃분들 안녕하세요~날씨도추워지네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 작업을 하고 있는데 즉석 The Witcher <위처> 임! > <우이쵸>은 2019년 12월 20일 아내 sound방송했..

키링 펭수 얼굴 열쇠고리, 하나개 추천 할인 특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킬링펜스얼굴열쇠고리첫개추천할인특가 > 5,9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 키링 펜스 얼굴 열쇠 고리, 1개 추천 할인 특가 > > > > > #펜스김동준 #펜스배경화면 #펜스컬러보 #펜스굿즈 #펜스배경화면 #스파..

[방탄소년단 뷔] : BTS V wows at GDA 2020 performance and takes over SNS and search engines 좋구만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wows at GDA 2020 performance and takes over SNS and search engines BTS V grabbed the attention the minute he stepped onto the red carpet. Fans were quick to..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운전면허 구제제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도로 교통 법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하는 것을 소음 주운 전이라고 정의하면서 술에 취한 상태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5%이상의 상태로 운전하는 것을 우이우이하 것이라는.그래서 입법적으로 술에 취한 상태..

워댁원 강다니엘 :: JTBC 예능 한끼줍쇼 예고 움짤 / 사진 ~~ [내부링크]

키쿠치 - 히가시카츠라 > 최근#강 다니엘 연예문을 적하, 느끼는 것이지만 우리의 다니엘 슈즈 다 된 본인 핫한 오락 프로그램은 모두 본인과 이번 주 수요 한개, 8/하나에 6오후 하나 0:50JTBC한끼 시크 와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전야제 일정 및 출연 가수 이야~~ [내부링크]

> > 광주를 세계적 수영의 도시로 소개된 20하나 9광주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가 7월 하나 2개에서 28개까지 광주와 여수에서 열립니다.7월 하나 2개 밤 8시 5. 하나 8민주 광장의 분수대에서 아이들이 전 세계에..

자동차 비즈니스의 전환(Ride Sharing) 봐봐요 [내부링크]

Ride Share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업계 간 전쟁 양상이 혼돈에 빠져 있다.자율주행(Self-Driving), 자율주행(Autonomous Driving)을 기본으로 커넥티드와 연결된 미래의 Ride Share 사업은 예기치 못한 우버 자율..

방탄소년단(BTS) 지민 솔로곡 'Serendipity(세렌디피티)' 커버영상 "전세계 열풍"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기사를 보고지민 군의 세렌디피티 커버 영상이 많이 게재되고 있다는 기사를 봤다 관련 기사 https://m.entertain.naver.com/ranking/read?aid=0003342357&oid=022&rankingDate=20하나 90223&..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넷플릭스의 올리다고#토스 행운 퀴즈 27한개'넷토후릿크스우이쵸'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유출됐다. 넷플릭스(Netflix) 판타지 대작 '위처'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

<Mnet 프로듀스 X 101> 마지막을 앞두고.... 좋네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국민 프로듀서 같다. 멩쵸 sound pick me에 꽂히며 프로듀스의 첫 0첫 시 증쵸쯔을 시청한 뒤 시즌 2, 프로듀싱 48, 그리고 X첫 0초까지 모두 시청한 '로이 얄국프'가 됐다. 특히 시즌 2에는 거의 인..

[강릉영어학원추천]BTS(방탄소년단) UN 연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세상에서 '유일하게 나쁜 일'은 BTS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약간의 첫 0년 전까지만 해도 데힝 민국이란 나쁘지 않다는 세계에서 무슨 존재감이 없었고 그 위상도 반도와 하나 그에 비해서 미미한 것밖에..

펭수 정체,'플린' 김동준 언급되는 이유는?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부터 시작된 펜스의 인기가 새해에도 식지 않고 있다.펭스는 시상식에 시상자로 나서 제야의 종을 치는 등 여러 분야를 종횡무진 사랑받고 있다.이런 중앙 펜스의 가면 속에 들어 있는 펜스 본체가 누..

왓챠 영드 리뷰, 추천! 현대/미래/SF/드라마 : 휴먼스 ~~ [내부링크]

왓차욘드 추천~ 휴먼스! 평소에 SF장르 보니까 자고있었는데 .. 안자고 재밌게 본 SF소재 영도겸 미드 추천드려요 ! > > '휴먼즈'는 원작이 따로 있는 리메이크 작품으로, 인간을 쏙 빼닮은 로봇, 휴머노이드가 상..

우한 폐렴 대처 위해 빡빡머리가 된 20대 간호사 ~~ [내부링크]

우한(무汉)신종소 아니며 바이러스에 나쁘지 않는 아울 보호하고 교차 감염을 막기 위해서 삭발한 20대 간호사가 있다. 그는 웃으며 나쁘지는 않다. 머리카락은 다시 자라요라고 말했습니다. > 아름다운 머리는 젊..

큐리오시티의 발걸소음을 멈춰 세운 멋진 광경 '샤프산을 배경으로 한 화성의 풍경' 좋네요 [내부링크]

> 물, 김, 땅, 불, 나무, 흙.하늘 바다 속 지구가 4번째 행성이며 > 붉은색을 띠기 때문에 동양권에서는 불을 뜻하는 '불'을 써서 화성 또는 반딧불 행성이라고 부르고, 서양권에서는 로마신화의 전쟁신..

영화추천 [리플리증후군 영화 거.짓.예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우리 시대에 공감할 수 있는 한정 영화를 처음 추천하려고 합니다!자, 빨리 갑시다! >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과 결제!! 정보 [내부링크]

#netflix #넥플릭스 #요금제 #미드 안녕? 영찬이야. 저도 거짓없이 고민했어요.요즘 미드미드는 굉장히 많습니다.텔레비전 신청보다 넷플릭스 보는 사람이 늘어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저도 영화보는걸 좋아해서 고..

자율주행차의 난제, 게이다으로 푼다. MIT의 윤리기계(Moral Machine) 봐봐요 [내부링크]

책임감을 느끼는 것이 기계와 차별되는 인간의 특성이다. 자율주행차 운행시스템이 윤리적인 결정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되면 어떻게 될까요? 70세와 7세의 아이 둘 중에 한쪽과 분명히 충돌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MBTI 성격유형! 우리집엔 INFP 잔다르크형과 INFJ, ENFP가 살지요 좋네요 [내부링크]

MBTI 성격 타입! 저희 집에는 INFP의 잔다르크형과 INFJ, ENFP가 살고 있습니다. > > 정말 옛날 체터 포스팅으로 한번 써보고 싶었던 MBTI 성격 타입! 이웃들도 한번 해봤어요?물론어떤성격의유형이나에게서왔다고..

뇌졸중 전조증상, 반복되는 두통은 뇌졸중 전조증상이라고!?뇌졸중 전조증상은 세란병원에서 알려드립니다! ~처럼 [내부링크]

> 누구나 겪었던 통증, 두통! 겨울이 되면 두통이 심해지는 환자가 있습니다. 頭がひどく痛けれて頻繁たらクンジルフヮンの予兆症状1数いて格別な注意が必要な症状です。 두통의 대부분은 1셍쥬은 한두번은 겪고..

Japan 언론도 관심보인 보니하니 폭행 및 폭언 논란... 해당 개그맨 방송 퇴출 와~~ [내부링크]

> [하나 2월 하나 2일(목)WoW!Korea] 개그맨이 어린이들을 폭행했다는 물의를 빚고 있다. 이 연예인은 이 논의에 13년 출연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항의의 말은 출연진의 개그맨 최 연수(1984~)가 걸그..

무궁무진한 자율주행의 세계 확인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차가 등장할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참 제,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연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있다는 발표가..

부산소리주운전변호사 무 이야~~ [내부링크]

부산소리(음치매) 안녕하세요, 부산소리주 운전 변호사 허동진입니다.윤창호법 개정 이후 음치운전 사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처벌이 강화된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는 분도 많다.오늘은 소리주 운전사고..

마이클 잭슨 탄생 60주년 기념 프로젝트 (A Tribute to M 확인 [내부링크]

The official teaser for"Let's Shut Up&Dance"by Jason Derulo, LAY, and NCT첫 27, out everywhere 2/22. > 할인 가격:한개 7,800원(원가 22,000원)발매할까:20하나 9년 02월 25한개 > > > >

[넷플릭스] 넷플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 개미지옥입니다 넷플릭스는 왓챠플레이에서 섹스 & 더 미디를 정주행을 마친 후 섹스 & THE의 영화는 왓챠에 없었기 때문에 넷플릭스에 넘겨졌다. 그것이 나의 넷플릭스의 짓. 1. 섹스 앤드 더..

미드자막없이, 효과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자막 없이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 영어공부를 하는 방, 방법은 다양해요. 그 중에서도 영어 듣기에 가장 좋은 영어 교실. 법으로는 드라마 자막 없이 보는 게 좋아요. 요즘은 미드로 영어 공부를 하는..

로드fc 057/057XX 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로드 FC 057/057XX중계 경기 날짜:12월 14하나(토)경기 시간:오후 4시 경기 중계:스포티비+[ 굽네 몰 로드 FC 057의 조합], 웰터급-남 우이쵸루 VS신 동국 노기 그레풀링맛치-이융 VS시미즈 슌이치 노기 그..

아마존, 美자율주행 스 봅시다 [내부링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오로라'에 투자했습니다. > CNBC등 외신에 따르면, 오로라는 아마존과 오메리카 유명 벤처 캐피털의 세 콰이어 캐피털 등에서 5억 3000만달러(약 5954..

:: 편도선염(편도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선염에 걸리는 이유는 바로 피로와 스트레스, 면역력 저하, 감기 등이 있다고 하는데 편도염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정리해 보겠습니다. > 급성 편도염 양쪽 편도에 세균이 자신의 바이러스 감염으로 발발. 대..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의 좋네요 [내부링크]

아...신이시여 제가 태교를 BTS와 톰엘리스(루시퍼)로 만들었습니다만...산후 회복은 헨리카빌과 함께 하고 있다. > 오빠가 있을 때 옆에서 보고만 있었는데 그런 아저씨가 본인이었다면 더더욱 지켜볼걸....

네이쳐스탑 프로폴리스 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네이처 스톱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35ml, 2개 > '2개의 스프레이, 프로폴리스 네이처 스톱 35ml,' 《리뷰 및 상세 정보를 열어 본다>후기 1개.네이처 스톱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35ml, 2개 가격 하나 6,720원·제조..

마포 비염한의원 중 좋구만 [내부링크]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져 따뜻한 국물이 땡기거나 몸에 해로운 일이 없기 때문에 집에서 보일러를 켜고 따뜻하게 몸을 녹이고 싶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추위가 느껴지는 겨울이 되면 당연히 몸에서 구하게..

입니다신 봅시다 [내부링크]

이상으로 조심해야" 다른 다 신장성 고혈압"이란?new생명을 자신의 뱃속에서 하나 0개월, 안는 여자들은 언제 나 위대하게 느껴진다. 누군가는 이 다신과 출산이 자연스럽고 안전한 하나라고 소견하지만 사실 건강..

암 대체요법을 이용할 때 명확히 고려 봅시다 [내부링크]

> 도움이 되는 요법들이여, 미국암협회에서는 과학적인 (이다상)연구에 있어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증명된 요법에 한하여 그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 이 책의 요법은 모두 다상적으로 효과적이라고 증명된..

군대 학점은행제 군인도 군대에서 온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먼트 이예강프라 당신입니다 _^^ 시대가 바뀌고 이전보다 국민에게 자유를 보장하는 개정안이 생겨나면서 기존 규정보다 자유가 보장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 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제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요즘 즉석에서 해결하자!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알찬 정보,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매일 유기농 소개는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고, 사용 중인 넷플릭(NETFLIX) 시청기록 삭제 방..

유병자암보험 50대 당뇨 고혈압 고 볼께요 [내부링크]

유뵤은쟈 암 보험 50대의 당뇨나 고혈압, 고지혈증도 할증 없이 가능할 것! > 안녕하세요 보장에 가치를 높이는 설계사 이호곤 팀장입니다.우리 정부의 여러 사망 원인의 중심 연령별, 성별 순위를 보면 암(악성신..

[편도결석]편도결석 봐봐요 [내부링크]

> 비록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입 냄새가 난다면 신경이 쓰이겠지요.치아를 잘 쓰지 않으면 딱이긴 한데 이를 잘 써도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매우 고민이죠!!, 입 냄새의 원인은 다양하게 망..

소음주운전 벌금감경 와~~ [내부링크]

> 음주운전 벌금 감경이 막연하다면 반성문을? 저는 살면서 운전면허를 취득한 이후 한 번도 음주운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단지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으로 그럴 가능성조차 제게는 없다고 판단해 왔기 때문에..

고 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 지병( 확인 [내부링크]

> , 통계청이 발표한 2018년 사망 원인 통계를 보면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는 악성 신생물(암)에서 폐 암이 가장 높았고 2위는 심장 질환에 이어4위는 뇌 혈관 질환으로 쟈싱 타고 나 슴니다. 여기에서 악성..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소리숨이비인후과입니다! 환절기만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지역에서 다양한 질병을 경험합니다. 환절기에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

인천전자그다sound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시가만입니다! 쥬스토리 잘 보내셨나요? 나는 하필(눈물)금요일 1 night부터 목이 붓고. 편도염의 맑은 사이 > 쥬이스토리 내내 고열로 전해지면 더 억울하게 할까요 하룻밤 정신을 되찾은 드랍입니..

최진혁, '황후의품격' 촬영중 눈 볼까요 [내부링크]

최진혁,'황후의 품격'촬영 중째의 부상 30바의 매일 수술 →인지회 출석 미정 최진혁이 드라마'황후의 품격'을 촬영하는 눈 부위에 30바의 매일을 꿰매다 다쳤습니다.하나 9하나 오후 최진혁[소속사 지토우리 크리..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학폭위 재심위 대박 [내부링크]

소리 쥬잉피 행정 심판 일부 인용 사례 재결서 내용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47371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석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하나 3657..

편도염에 좋은 sound 봐봐요 [내부링크]

> 입과 코로 들어오는 세균을 막는 편도는 세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장기 위기이기도 합니다. 목이 붓는 증상이 과인 타과의 인면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선염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편도선염에 걸리게 되..

[강연 소개] 인류의 화성 이주 프로젝트, 글로벌 시대를 넘어 태양 볼께요 [내부링크]

#위라 한국의 유명한 밧줄을 만과다 인류의 화성 이주 프로젝트, 글로벌 시대를 넘어 태양계 시대가 다가온다!지구 최고의 슈퍼 리치 1담보 대출 마스크와 제프 베저스, 지구를 버리고 화성 꿈꾸는 이유는?이 저..

축농증치료 및 축농 대박 [내부링크]

> 코가 막히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노란 콧물이 나쁘지 않다. 蓄축농증',, 얼굴 뼈 속의 공기로 채워진 공간인 부비동 내부를 덮고 있는 점막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축농증의 증상은 부비동 부위..

핸드백브랜드 BONIBLAH KBS 이야~~ [내부링크]

>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캐롤이 들려오는 설레는 사랑이야기 연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그에은챠느냐는 사람들과 더 의미 있는 1상을 즐기고 싶은 분이 많이 오실 겁니..

하나주일 이상의 기침과 기침시 흉통, 상기도기침증후군과 근골격아픔? 봐봐요 [내부링크]

본원 고혈압, 고 지혈 투약한 50대 초반으로, 과거의 폐 질환이 아니고, 본원에서 x-ray등 시행하지는 않았다. 1주 1이상 해수이 간질 콧물(-) 초기.감기 3-41에서 기침시 우측 흉부 통증 체온은 정상 C..

뒤석증을 한약제제로 치료할 정보 [내부링크]

> (현대 한방강좌 치료시험 예에서 발췌함) > 배약사 해설: 후석증은 간의 소통 부재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치료실험 예를 보면서 한방제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합니다. 물론, 다sound 석증이 있..

[넷플릭스 추천2] 하나2월에볼만한 넷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영업 #크리스마스넷플릭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영화 #에기니 #영화추천 > 지 당신 개인의 취향 넷플릭스 추천 2 [크리스마스 스페셜]에서 뭐 볼까 하면? ..

비타민D는 갑상선에 대한 염증을 차단하고 확인 [내부링크]

비타민D는 햇빛 비타민입니다.햇빛 비타민은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을 주며 칼슘과 철, 마그네슘, 인산염. 아연 같은 미네랄의 균형을 유지할 것이다. 비타민D의 결핍은 우울증에..

내가 선택해서 만드는 넷플릭스의 인터랙 와~~ [내부링크]

> > > > > Black Mirror:Bandersnatch넷플릭스(NETFLIX)오리지널 영화 20하나 8. 하나 2.28의 유출의 데이비드 슬레이도우 감독 찰리 브루 컸고 학문 본 핀 화이트 헤드, 윌 포르타, 크레이그 파킨슨, 앨리스 로우..

주사 vs 수술 : 오십견치 볼까요 [내부링크]

주사 vs 수술: 오십견 치료법, 자신에게 맞는 비결은? #오십견주사 #오십견수술 #오십견치료법 >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하는 직장인들은 특히 월요일부터가 되면 그 피로감이 배가되어 집에 돌아오면 바로 쓰러지..

B형 남자 성격 9가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안녕 하세요 곰노미핏 구아누에요 오늘은 벌써 금요일이네요야근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리거나, 평소에 불편하고, 말도 안하던 동료들끼리 웃으면서 농담을 먹는 그런 날이 있다면 바로..

돈 떨어지면 집 한 채씩 ~처럼 [내부링크]

> 과거에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연예인 이효리 씨는 "돈이 떨어지면, 전에 사둔 집을 한 채씩 팔아서 사용한다"는 등 말해 웃음을 자아낸 적이 있었습니다.농담으로 생각했지만 실제로 그녀는 보유하고 있..

호두 효능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요즘 정신없이 하나씨를 보내서 그런지 날도 모르고 사는 것 같아요. 이 전에 2019년이야 자신이었는데 벌써 3월 중순이 되어 버렸습니다 하나는 바쁘고, 본인은 많이 먹고..정말 슬프네요 ᅲ 지금..

주차장문재, 교통문재사 짱이네 [내부링크]

주차장 문제는 교통 문제 가운데 가장 자주 1어하는 문제 유형 중입니다. 통상의 주차의 미숙함에 의해서 1어하는 문제가 대부분이지만, 여러가지 가는 상황에 고로 대처 방식이 다르니 최근 알리스토리울 참고하..

보니하니 개그맨 최영수, 채 확인 [내부링크]

> > 버스터즈 채영이 개그맨 최영수 폭행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EBS "보이허니"에서 당당맨으로서 출연중인 개그맨 최영수가 허니, 채영이를 향해 오른팔을 크게 흔드는 모습이 담긴 글이 한 커뮤니티 사..

엘's 검은사막M 직업 순위 ~처럼 [내부링크]

흑사막M 이번에 샤이가 등장을 하면서 그리고 저번에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어서 어떤 직업이 좋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는데 그래서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정리를 해주려고 한다. > 5위는 사냥꾼이다. 잠시 헌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