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6955의 등록된 링크

 18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2020년 2월 기준 넷플릭스 신작, 지브라의 상륙 [내부링크]

[영화]2020년 2월 기준에서 넷플릭스 신작 제브라 상륙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3주 전 전체가 막았다'Netflix'를 개시했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에는 뭐가 재미없었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샌가..

(제펜) 小芝風花 코시바 후카 - 피겨선수 출신 배우 [내부링크]

출생 하나 997년 4월 하나 6개, 하는 거야 오사카 브직오프-배우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uka_koshiba_official/?hl=ko 코시 후ー카(1일본 오:코시바 후우카, 1997년 4월 161~)은 1일본 배우였..

최근 가장 슈퍼 울트라 제네럴 마제스티 절대적완전궁극초진화체 핫 애기콘 펭수 [내부링크]

마리텔 방송에서 처음부터 선을 넘는 펜스 > > > > > > > > > > > > > 헤드폰 브랜드 : KMJ(김명준) > > > > > > > > > > > > > > > > 최승호가 누구죠?"

음주운전삼진아웃 생명을 빼앗을 수 있는 행위 [내부링크]

> > 최근 소음 운전자가 부쩍 줄어든 모습입니다. 일명윤창호법이시행되면서하나의현상이라고할수있습니다. 20하나 9년 6월과 20하나 8년 하나 2월 도로 교통 법과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변경..

사무자동화산업기사 OA자격증 #사무자동화 정의 [내부링크]

> 곰스쿨닷컴과 함께 기초부터 배우는 사무자동화산업기사 OA자격증! 사무자동화가 왜 필요한지, 사무자동화는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렇게배경을알아야사무자동화를배우는자부지도생기고,더..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미드웨이> 리뷰/후기/쿠키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걸입니다.오래간만에 영화 리뷰입니다!! 오늘 영화 리뷰는 바로 내일(3개 날)개봉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합니다!: Midway > 저는 231에 시사회에서 제1일단 만나서 봈 슴니..

해운대구 sound주운전 근절, 획기적인 대책이 필요해 [내부링크]

해운대 소음주 운전 근절, 획기적인 대책이 필요하고, 반복되는 대형 문재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부산 해운대구는 한국 교통 안전 공단이 실시한 '20하나 8, 교통 문화 지수'자치구 단위의 평가에서 A등급을..

'펭수' 상표권 EBS가 갖기로…"상표권 분쟁 '펭-바' [내부링크]

> 펜스라는 이름이 펜스의 소속사인 대한민국교육방송공사(EBS)에 남는다. 많은 캐릭터 펜스의 이름에 대해서 EBS보다 가장 먼저 상표 출원한 제3자의 대리인이 22일 상표 출원 신청을 모드의 취소했다고 밝힌 이..

미국 두 대형 미디어업체 “CBS•Viacom” 합병 전략 - 높은 경쟁력을 지닌 디즈니 콘텐츠들 [내부링크]

> 지난 하나 3개 당근 리카 두 대형 미디어 회사 CBS(CBS US)과 Viacom(VIA, VIAB US)가 합병을 발표했습니다. Viacom과 CBS는 합병 후 공격적으로 OTT 사업에 투자하기 미리 계획이지만,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 쉬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영화, 드라마 BEST 5!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쉬는 날과 주행하기 쉬운 영화, 드라마 BEST 5! > 안녕 위니~언제나 그랬듯이, 감정이 좋은 토요일이다.주스트리 동안 아무 약속 없이 집에서 지내고 싶은 전국의 '진도리', 짚순이..

JTBC 예능 '트래블러2' 재방송 아르헨티과인 Traveler Argentina 강하항상그랬듯 안재홍 옹성우 고화질 사진 OST 모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제(151)1방영된 핫한 JTBC방송입니다!!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본인 편(토)오후 07:40, 아르헨티나, 본인의 수도 브에노스 아이 레이스 라 보카 #트래블러의 재방송#재방송 시간표 02.16(1) 15:45 1번 재..

BTS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하나위 지민) 이야~~ [내부링크]

> 이 미모는 진짜인가! > 저장, 확실히! 소장을 부르는 사진!!! > > > > 울음보 일등 横 > > 이렇게 싱그럽고 큐티 러블리하게 웃어주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지요? ㅋ > 비과인입니다. 비과인입니다.계속 1위 하도..

펭수굿즈 PG 특이한 펭귄 에어팟 하나 2 3 세대 프로 케이스 펭수 노 ONE COLOR 에어팟 프로 3세대 펭수정체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펜스 괜찮죠? 펜스네 집 귀엽지 않아요?펜스의 괜찮은 여자 하나 0살!내년에도 하나 0세 그 다음 년도도 하나 0세의 영원히 하나 0살이라고 하네요.그런데 키는 2개 0cm에 몸무게는 거의 0. 하나 t네요.....

7월 자율주행 레벨3 제작·판매전 자율주행의 눈 ‘라입니다’ 특허 출원 봇물 확인 [내부링크]

> 최근 나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자율주행의 눈인 라입니다(LiDAR) 특허출원이 앞다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 현대모비스/컨슈머와이드DB [컨슈머와이드 - 복요한 기자]정부가 와서 7월 자율 주행 수준 3..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여성 재소자들의 스토리를 다룬 미드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미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오뉴블 #오뉴블랙 > 넷플릭스에 한 시즌 12말씩 총 시즌 6까지 갱신되고 있는<오렌지 이즈 더 뉴..

NETFLIX 넷플릭스 입문작 / 미국 드라마 7편 추천 / 오리지널시리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없어요.이번에 정리하기로 한 '넷플릭스 추천작'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재작년 11월부터 시작하고 이미 1년 이상 보고 있지만, 나의 신인 생활의 절반을 넷플릭스에 바친 것 같네요 ^.^1학기가 쿳봉..

[소식][번역] BTS(방탄소년단)제펜 오리지널 앨범 『 FACE YOURSELF』 제펜 유통되는 소리악 작품 중 이례적으로 전 세계 동시 소리원발매(한국&제펜 그럭저럭시 4월4첫 자정) 볼께요 [내부링크]

> > BTS(방탄 소년단)일본 오리지널 앨범 『 FACE YOURSELF』 일본 음악 작품에서 이례적으로 전 세계 동시 전송 BTS(방탄 소년단)1개 오리지널 앨범 『 FACE YOURSELF』 1개 sound악의 작품에서는 이례적으로 전..

[신사#12] "Think English" :: 3rd week review 01 <코리아중앙데하나리 - 뉴욕타이다스 > 영나쁘지않아문 영어공부 알아봐요 [내부링크]

29-30.SEP.20하나 8Korea JoongAng Daily 하지만 Think English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Think English란? KJD, NYT와는 별도로 주마다 발행되는 영어 학습지입니다.(사실 저번주에 못봐서 참고해ᄏᄏᄏ)..

미드 스웜프 씽 어때? 이야… [내부링크]

5월 이야기에 시즌 하나를 시작하여가 있습니다. DC유니버스의 어두운 미드~스웜프チュー(Swamp Thing)입니다. DC유니버스는 배트맨과 최근 제1시즌을 마친 더 타이탄스를 제작하였습니다. 다크히어로의 스토리를..

배우 기원생이라면 ok 액터! 좋구만 [내부링크]

오디션, 독백대사, 프로필 쓰기, 기초연기법 등 다양하게 유용한 정보가 많아서 희망생뿐만 아니라 무명배우들에게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 #ok액터 #배우 #배우희망생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스포 없는 리뷰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양차입니다.어제 6월 최대 개봉 기대작이었던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공개함 슴니다.나도 무척 기대하면서 보고 왔습니다.죠죠의 첫 영화인데 좌석을 가득 메운 관객을 보고 공룡의 위력을 실감했..

[미드] 넷플릭스미드 / 빅뱅이론 / the big bang theory / 애정하는 미드중 하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대학생 때부터 최근까지 약 10년 이상을 아기 다룬 미드인#빅뱅 이론:학생 때만이라도 미드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별로 없어서 검색하고 파 하가 하나하나비를 내려받아 보곤 했었는데..넷플릭스에 빅..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 볼까요 [내부링크]

> EBS 트렌드 캐릭터 펜스의 정체로 플린 김동준이 거론되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펜스의 정체가 유튜브의 푸딩 김동준이라는 주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누리꾼들은 펜스가 김동준이라..

Idina Menzel & Michael Buble - Baby It's Cold Outside (+미드 Glee ver) [가사/해석/뮤비] ~~ [내부링크]

Idina Menzel & Michael Buble - Baby It's Cold Outside > Idina Menzel & Michael Buble - Baby It's Cold Outside [가사/해석]I really can't stay (Baby it's cold outside) 요즘 밖에 날씨가 춥습니다.I gott..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뭐 볼지 고민하지 내용고 드루와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빠들 거의 매일 날씨라서 비가 올 것 같았는데 오후 내내 비가 온대요.그리고 그날부터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는데, 눈은 언제쯤 내릴까요? 이후 날은 또 2020학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이..

미래를 향해 달린다 : 판교에서 만난 자율주행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리 정부에서도 최신 자율주행차가 화제가 됐다. 짧은 거리이긴 하지만 국내 최초로 일반 도로를 주행한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차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차세대융합기술조사원 자율주행조사실이 개발한 '제로..

[CCM]마커스 10주년 감사앨범 박은미- 길 / 가사 봅시다 [내부링크]

> 가사어느샌가 내 첫 최근 여기 있네, 소견조차 할 수 없었던 무려 내가 여기까지 왔는지 감사할 만한 길을 조금 보여준 것을 소음과 걸어왔지, 인생 끝에 내 인생을 환영해주길 기다리고 있으니, 내게 주어진..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2화 줄거리, 결내용있소음. 뒤틀린 척추 예니퍼 좋구만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인터넷 플릭 스밋도우이쵸시ー증 하나 2화 스토리, 정 이에키교루국잇 sound.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2이야기- 팔리고 간 소녀 다음 틀린 척추에 태어난 예 니퍼.그녀는 단 4마르크에서 팔리고..

몰랐던 혈관경화요법(하지정맥류 주사치료)의 실체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교적 초기단계인 하지정맥류 치료법인 혈관경화요법에 대한 치료원리, 방법 등에 대한 설명은 이미 블로그에서도 여러 차례 말씀드렸으니 요점만 설명하고 자세한 스토리는 생략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

대한민국가스안전공사, 가스문재 발발현황과 LP가스에 대해 알아보아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DKGS 제6기 SNS기자단 김보경입니다! 오거 마이니치는#카드의 뉴스를 통해서, 20하나 9년 하나 분기 가스 사고 현황과 LP가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먼저 20하나 9년도 한개 분기#..

201 ‘선을 넘는 녀석들-선녀들’ 판문점 가는 길에 김지윤 박사 합류… 아이돌 이진혁에 방긋 #선을넘는녀석들+박연경 아나쁘지않아운서,설민석-장명기 상병 추모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 0월 20하나 MBC'선을 넘어선 남자 리턴즈'에서는 경기도 파주시입니다 진에서 평화 누리 공원으로 향했다. MLB 야구의 여신으로 불리는 박영경 아나운서와 연예계의 대세인 이진혁 씨가 함께했다. 지난 시..

191220 방밤: 방탄소년단 '작은시' + 'Mic Drop' 이야… [내부링크]

첫 9첫 220[BANGTAN BOMB]'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Halsey'Special Stage@iHR Jingle Ball-BTS(방탄 소년단) [BANGTAN BOMB]'MIC Drop'Special Stage(BTS focus)@iHR Jingle Ball-BTS(방탄..

20하나9 케이월드페스타 전체 봅시다 [내부링크]

#케이월드페스타라인업 #케이월드페스타예매 #케이월드페스타 #하나티켓 #케이월드페스타개막식 > 마침내 이번 주 목요일 1의 한류 문화를 대표하는 케이 월드 축제가 개막을 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총 첫 01..

기네스북 등재, 세계에서 가장 ?? [내부링크]

> > > > > > > > > > 세종시에 거주하고부터 최근 1년 3개월째!생처 소리 정부 세종 청사 옥상 정원을 산책. 정부 세종 청사는 세계 최대급의 옥상 정원이라는 타이틀로 기네스 북에 등재!가을의 날씨 속에서 아주..

이유 없이 피곤하다? 갑상 ~~ [내부링크]

> moning 저녁때 시원한 소망을 불고 있지만, 한moning 에는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계절입니다. 겉옷을 준비해도 여전히 반팔을 입곤 합니다. > 그 한편 이러한 9월의 선선한 날씨에도 추위를 느끼..

추대엽(카피추), 독 대박 [내부링크]

추대엽(카피츄), 독특한 예기투펜스의 정체? > 4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는 '카피츄'츄데요프이 출연하고 본인의 자작 곡을 선 보였다.그는 도대체 메칸다 상하 옆 앞에 등 원곡 가사를 다양하게 개..

갑상선암도 빨리 ~처럼 [내부링크]

갑상샘암 빨리 치료하는 적당한 유대형 헬스 조선 기자 [email protected]하나 9. 하나 2.09.07:44 갑상선 암은 국내 암 생성율 하나 정도를 기록하는 악성 종양 이다니다.한 해 만 명이 넘는 환자가 생겨 여성 1..

국제학교 숙제 Q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가을 신입학을 통과한 국제학교 학생들의 과제나 핸드북이 올라왔습니다.학교마다 조금씩 다른 양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어서 문의사항이 있어서 정리 좀 하겠습니다.과제물 안내는 신입생에게만 나온 학교..

Live Viewing jp 트윗... ARMY 여러분! 즐거웠었나요? 또한 영화 대박 [내부링크]

> > >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라이브 뷰잉에 입장했습니다. ARMY의 여러분! 즐거웠을까? 예쁘지 않아요?또 영화관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Hoeyamakun, 라이..

파킨슨증후군 !! [내부링크]

> 파킨슨 증후군의 종류와 증세=파킨슨병은 도파민 신경전달물질이 부족하고 지면 진전, 서동, 자세 불안정, 근육 경직 등의 운동장애가 본인의 다른 병이다. 파킨슨병의 증상이 진전되었고, 서동, 자세 불안정,..

네이버 평론가 평점이 더 ~~ [내부링크]

*이 글을 쓴 모든 기위해지는 네이버 영화이다.*네이버 영화에는 작품의 평가를 나타내는 3종류의 척도가 있다. > 관람객 평점, 네티즌 평점, 그리고 전문가 평점입니다. 관람객평점은내용대로상영관에서직접관람..

2020년 변화하는 정보처리기사 자격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노글선생님입니다.정보처리기사 자격증 IT분야 전공자가 아니라도 자격증에 대해 알아본다면 무슨 일이든지 한번 그 이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IT관련 학과 재학생이면 졸업 조건으로 취득을 요구하..

김수현 인증샷 유출…탕준상, ‘사랑불’과 ‘ 이야… [내부링크]

> 사랑의 불시착의 오중대원들 깨알잼, 남자배우 김수현의 인증샷을 공개해, 배우 탄중씨가 그의 특별출연을 기념했습니다. 탄중 선은 지난 하나 9하나 자신의 인수 태그 람그람이네용룰 통해서 김 수현과 기념..

만 2세 소아가면장, 서혜부가면장 수술 봐봐요 [내부링크]

그렇지 않아도 최근 깜짝 놀란 고추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언제부터인가 고추가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쉬지않으면 안될때도 쭉 변외(웃음) 경기하니까, 사람이 뭐든지 양쪽 다 같을리가 없으니까~....

심혈관질환이 있다면! 녹 와~~ [내부링크]

> 심혈관 질환이 있으면 녹내장 진행이 빨라진다?" 누내안과병원 녹내장센터장 홍영재 원장 기사 자세히 보기 https://goo.gl/JKbiAx > 심혈관 질환이 있으면 왜 녹내장 진행이 빨라졌나요?정상 안압 녹내장은..

<뽕 따러 가세> 송가인 표 가을비 플레이리스트 이야… [내부링크]

눙호캉 X귀과 효도 송 카인의 혼자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 폰 나기 타카가 방문한 6번째 뽕밭 춘천! > > > > 춘천 소양강 가을비 내리는 날씨에 흠뻑 취해버린 뽕나무 남매갑자기 분위기 로맨스... > 응,..

편도염 때문에 봅시다 [내부링크]

목요일도 금요일도 무려 2일 간 이불과 1구요. 3일째 눈을 떠보니를 더 내려간 것 같았습니다. 언제까지 누워있을거야? 그래 이기자! 하는 허세부리며 나를 돌아보니 허리 통증으로 다시 바닥을 기었습니다. 하나..

Medical Bag 의 구성 (Fifa Di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의무지원을 '나업'하면 한번씩 뭐가 빠져서 곤란한 경우가 많다. Fifadiploma 과정 중에 medical bag의 구성요소에 대한 강의가 있는데 이것을 한번 정리해보자.Sports medicinebag : 별로 크지 않아 휴대가 쉽..

김옥빈 (Ok Vi ~~ [내부링크]

김옥빈(Ok Vin Kim)영화 배우 출생 1987년 1월 3첫 몸 167cm소속 사무소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 가족 동생 치에소징 학력의 경희 대학교 연극 영화학 수상 2018년 제23회 춘사 영화제 여우 주연 상 >

시즌6.11 미드 카서스 템 봅시다 [내부링크]

시즌 6. 쵸쯔쵸쯔, 밋도카소스템토우리 울리는 죽 소음 소움송 > 이번에 소개할 챔피언은 끈적끈적한 녀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챔프가 있어 함부로 적 진영에 들어갈 수 없고, 거리를 두기에는 포킹잘이 터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미국의 아들 20하나 9/하나에 5/하나 시 때 30분/사회적 화제의 드라마 , 플로리다의 경찰서, 가끔은 흐르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아들의 소식을 기다리는 인종이 다른 부모 멀어진 이들..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짱이네 [내부링크]

(실화영화) 훠보의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가끔 가는 걸 잊어서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 영화 진주만 를 재미있게..

갑상선암 임파광고이 막 !! [내부링크]

> 갑상선암입니다 물결광고 증상은 자연스러운 진행과정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입니다.파선이 갑상선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갑상선암은 천천히 자란다고 하지만, 가늠불가한 만큼 계속적인 관리가 필..

정부기술자격증 사회 와~~ [내부링크]

오항상은 국가기술자격증으로 분류되는 사회조사분석사의 시험정보를 소개합니다.이 자격증은 기술 자격증으로 분류되는 것만으로도 기술이 필요한 자격증이라는 뜻입니다.경영쪽이지만 통계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정보처리기사실기 와~~ [내부링크]

> 안녕 여러분 유유다:) 모두 즐거운 즈이 이야기 보냈다는게 신용? 저는 굉장히 즐거운 즈이 이야기를 보내왔습니다만>< 여러분도 즐거운 즈이 이야기를 보내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오한씨도 유용한 정..

[태연공동법률사무소 언론보도] 유튜버 소송,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유테유보, 비제이(BJ), 연예인 등 크리에이터, 즉 한 방송 관계자들의 법적 분쟁이 증가하며 이런 상황에서 이와 관련된 법률적인 조력을 다하고 있는 태연히 공동 법률 사무소 대표 변호사에 대한 기사가..

개그맨 김진수 아내, 양재선 나이 볼께요 [내부링크]

동상이몽 2에서 호규는 아내 신 동미의 이벤트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기 위해서, 친한 코미디언 김진수를 찾으면서 그의 집이 최초로 공개되고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 오늘은 김진수의 아내(양재성)의..

구미 축농증 코막힘 와~~ [내부링크]

> 축농증은 감기로 인한 급성 부비동염이 감기 치료 후에도 가라앉지 않고 지속적으로 염증이 남아 있는 경우, 역시 알레르기 비염이 자신의 만성 비염이 진행되어 염증 부위가 비비동으로 전이되는 경우 발생하는..

KBS1 저널리즘 토크쇼J 에서 패널이 한 스토리 좋구만 [내부링크]

http://program.kbs.co.kr/하나 tv/culture/journalj/pc/board.html?smenu=3f4097&bbs_loc=T20하나 8-0345-04-632729, list, none, 하나 0 #네로 나무 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었다 저널리즘 토..

국가자격증 종류 및 순 좋네요 [내부링크]

교육 정보 > 만나서 반갑습니다유익한 교육정보, 자신감 나눔 블로그입니다.~최근 올해도 얼마남지않았네요 ! 요즘 곧 겨울이 온대요.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게 엊그제 같은데, 요즘은 추워서 전기장판을 신고 자는..

호주유학 정착] 호주취업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 호주 유학이 좋은 이유는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어서가 아닌가요? 호주에서 일을 하려면 ! 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기본 이력서 / 레쥬메 호주 레쥬메 작성 이력서 작성시 꼭 참고할..

치통 원인 다양한 봅시다 [내부링크]

> 가끔 sound식을 씹을 때마다 욱신거리는 증상이 나와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죠? 이렇게 이빨로 통증이 생기면 sound 식물이 치아 표면에 계속 닿아 불편함이 생기고 제대로 씹지 못하는 경우가 있죠.그래서..

보좌관 시즌2 인물 좋네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이마즈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번에 내가 준비를 한 것은 바로! 보좌관 시즌 2입니다. 인물관계도부터 몇부작인지까지 담아보았으니 궁금하신..

연예인 집단 성폭행 사건_정준영, 짱이네 [내부링크]

연예인 집단 성폭행 사건_정준영, 최종훈 각 6,5년의 실형.판결 > 얼마 전 화제가 됐던 가수 정준형, 최종훈의 집단강간사건 기억나나요?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아래와 같이 판결을 내렸습니다. 선임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