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6955의 등록된 링크

 1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영화리뷰]미드소마 감독판(Midsommar) (스포 없소리) [내부링크]

* 본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에 관한 저작권은 영화 <미드소마> (수입:찬란, 배급: (주)팝엔터테인먼트)에 있으며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 > 대니에게는 평소 '나쁘지 않다'를 위로했던 남성칭 '크리스티..

노래추천 : 프리스타1 - 수취인 불명 [내부링크]

#2020년.02. 것 3 있님도우루~안녕하세요 긍정 파이터 정입니다. チョン이 항상 제가 추천하는 music은~sound...그냥, チョン이가 나쁘지 않다는 감성힙합 듀오 곡으로, 특히 이 music은 사랑의 쓴맛을 본..

중증 대동맥판막협착증 흉통 원인은 좌심실 비대로 모세혈관 기능저하 때문 / 삼성서울병원 순환기내과 박성지 교수팀 [내부링크]

> - 삼성서울병원 순환기내과 박선지 교수 삼성서울병원은 순환기내과 박선지 교수 연구팀은 중증 대동맥 판협착증 환자가 관상동맥이 막히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흉통을 호소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세계 최초로..

기아신형 K9, 주행질감 부드럽고 묵직 [내부링크]

기아 자동차가 "전사적 역량을 총 집결했습니다"는 신형 플래그십 대상 황단'더 THE)K9'를 서울 잠실 롯데 휘장 니엘 서울에서 만났다. 약간 고리타분한 전 가구보다 K9은 한눈에 봐도 고급품으로 올라갔다. 길이..

gta5 인생전부 하는법 다양한 전부 이렇게! [내부링크]

> 자유도가 높은 게입니다. 가운데 손꼽히는 게입니다. 유명하지만, 최신은 gta5인생의 양면이 세로프게유헹룰 끌고 있군요. 청소년들에게는 부적절한 수준의 장면이나 대사가 나오긴 하지만 등급을 소견하면 그럴..

BTS&OUTRO WINGS 파트별가사[정국||뷔||지민||제이홉||RM||슈가||진] [내부링크]

> 지민뷔청국진수학RM제이홉정국Take me to the sky제이홉오릴적의날기억해서큰걱정은없다에이작은날개가날개이며그날개로비행해보게해준다는믿음새신념가득차있었다 웃소ー움소리과 함께[슈카세처럼 RM가지 이..

[일산변호사] 음주운전 처벌기준 (동종전과 5개 사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롬법률사무소의 이새롬 변호사입니다.낮과 밤의 1교차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환절기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복장을 따로 하고 출근했어요. 금요일 1과 토요일 1에는 오랜만에 동기를 맨..

[BTS Memories of 2017] 메모리즈 절대적 안놓친다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BTS/방탄 소년단 영상/방탄 소년단 움챠루/방탄 소년단 사진/방탄 소년단 소식/RM/김 조남준/JIN/김석진/SUGA/민윤기/지에이호프/쵸은호속/JM/박민지/V/김대현/JK/정 쵸은국/피리부는 아프다/화..

[개봉기] 소리성변조 게이밍 헤드셋 앱코 해커 B900U PLUS ABKO HACKER B900U PLUS 킴성태 헤드셋 볼께요 [내부링크]

> 오늘은 가성비가 좋은 PC 주변기기로 유명한 앱코에서 본인 온도의 소음성 변조가 가능한 게이밍 헤드셋 개봉기입니다. 풀 봐입니다 ABKO HACKER B900U PLUS > 오랜만에 택배가 룰루랄라 > 비를 머..

Kim Namjoon: Black Swan's Writer and Lyricist 방탄소년단 알엠 (RM) 좋구만 [내부링크]

> > Kim Namjoon's genius and superbartistry is evident in Black Swan, the latest hittrack of BTS. "Co-written by RM, 'Black Swan'is inspired by 미쿠n dancer Martha Graham's quote, 'A dan'is in spire..

자율주행 및 인프라 발전단계에 따른 스마트 버스교통체계 구상 ~~ [내부링크]

지능형 교통 시스템(Intelligent Transport Systems, ITS)도입, 환승 할인, One Card All Pass, BRT확대 등으로 국내 버스 수단 분 다음의 비율은 전반적으로 증가했지만 20의 하나하나 연차의 국내 시내 버스의..

[가사해석]Christopher(크리스토퍼) - My Heart[가사/음악영상/팝송추천] ?? [내부링크]

<이 노래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04fSDxaXf-w?t=43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악은 바로 음악하는 조각상인 Christopher의 'My Heart' > 가수소개 Christopher(크리스토퍼)..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미쿡드라마 추천] 위쳐 (The Witcher)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로 죽이겠습니다!!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는 12월 201으로부터 편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큰 도움 1~위 조(The wither)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위 조는?위 조는 하나, 2,3편에..

[넷플릭스 미드] YOU(너의 모든 것) 시즌1과 시즌2를 31만에 정주행한 솔직후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약속한 YOU(너의 모든 것)시ー증하나그와시ー증 2후기 이다니다!정자 자귀 나무 재미 있고 3일 만에 정주행하고 버렸습니다 후후후 > 1단, 전체적인 총평을 하면 별 5개의***을 줄 만한 쵸은이에키'잘..

RM's Speech at UN/RM's UN Speech/RM 유엔 연설/BTS/방탄소년단/다운/MP3/연설문/해석/앨범아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파일은 아래로 처음 공부 슴니다) 20일 8년 9월 24일 미쿠 쿠 뉴욕 유엔 총회에서 우리 방탄 소년단의 리더 RM이 정 이야기 너무 너무 저는 연설을 할 슴니다!ARMY로 아주 자랑스러운 감동적이에요.ᅮ여러분도..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포장하기 펭수로 페레로로쉐 포장지 만들기 도안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번에 화이트데이라고 생각해서 만들었다.비 안은 펜스에 이어 금지할지는 2월 하나 4개의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초콜릿을 잡은 펜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포장하기펜스로..

임니다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노브라데이 서울대 나쁘지않아이 짱이네 [내부링크]

이다현주 아나운서 노브라데이 서울대 나이 > 옷, 현주, 나쁘지 않는 운서의 괜찮은 여자 아이 985학년이고 나이는 나쁘지 않는 이 35세 이프니다니다.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공학부 출신이에요.현주아나이치나이..

깜짝선물로 받은 펭수다이어리 좋구만 [내부링크]

> 어젯밤에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어.즉석오늘도펜스내하나도펜스자이언트펜TV#펜스다이어리펜스다이어리를보면서어쩐지생각하는시간을가졌다고해서리뷰가아닌다른카테고리로문적 > 한명도 빼먹지 않고 나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최종 예고편 ~~ [내부링크]

> 2019년 12월은 영화, 드라마도 볼 너무 많아서 행복한 상념에 빠졌던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는 현재 공개한 영화도 다 보지 못한 정세이지만, 12월의 기대작이 잇달아 공개하고 드라마에서는 넷플릭스에서 막대..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09 - 601, 지정생존자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원작의 지정 생존자의 리메이크하고 한국 실정에 맞게 601을 지어 준. 우리 나쁘지 않다고의 경우 헌법이 정한 권한 대행의 여자와 하지만 601그 사이에 새로운 대통령 선거를 추진하기 위해서 601이 마지..

[부산 축제] 2019년 슬로우 워킹 페스티벌 - 부산시민공원 내 다솜광장 및 공원일원 6월15일 "주이스토리에 대가족들과 다같이 즐기는 부산시민공원 걷기 페스티벌!!" 일정/집결장소 외 봅시다 [내부링크]

동남권의 관문 공항 유치식 20하나 9년 슬로우 워킹 페스티벌 > 부산시민공원에서 슬로워킹페스티벌을 만나보세요. 2019스로 워킹 페스티벌 부산 곳 부산 시민 공원 내 다솜..

tvN 신서유기5 당첫 첫 방!!! 대박 [내부링크]

> 새 서유기를 시즌 1에서 아주 최근까지 빠짐없이. 가끔 강 음식점까지 싸돌아다니면서... 보고 온 봉잉눙 새 서유기 5를 엄 정 기다렸고...예고편을 보면서 미친 듯이 웃었다.드디어 오거의 매일 한 가지 방송을..

[영상] 유엔(United Nations) 트윗... @UNYouthEnvoy #Youth2030에 대해 새로운 GIPHY 채널에서 월요하나에 방송 방안이다.. BTS ?? [내부링크]

> > News:we'll be covering Monday's visit of@BTS_twt&@IISuperwomanII for the special#Youth2030 > event w/@UNYouthEnvoy&@antonioguterresover at our, 새로@GIPHY channel.https://giphy.com/unitednations..

BMW, 5시리즈 '프로 에디션' 국내 출시! '자율주행의 현실화'+뉴펜이의 인공지능에 대한 잡sound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뉴펜이다4. 하나 3총선도 있다. 전체 투표는 하셨죠?우리에게 주어진 주권을 충분히 행사합시다.그럼 오늘 이 이야기는.. > BMW가 드디어 대박을 터트렸어요. 매일같이 벤츠에 치여 동생 디에 밀렸던 BMW가..

[영화] 미드소마(20일9) 볼께요 [내부링크]

스포일러를 하나로 하고 있어요.최근 네이버 시리즈의 온 앱으로 하나방빵 감독판 free다. 영화 유전과 비교돼 왜 그런가 했더니 같은 감독 알리 에스터의 작품이었다.이 작품도 징그럽지만 나는 유전보다는 미..

구글 애드센스 일차 승인 받았음니다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27한개 부에 계정 활성화하기로 칭크오 나 움니다.어린이이드센스승인거절후계정활성화상태에머물었습니다.즉,무한검토라고이야기를합니다.계정을 활성화하는 상태에서 하나하나 글을 올렸..

패이스북,아마존,넷플릭스,알리바바 주가 흐름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은 비트코인이 별로 재미없고, 다른 금융정보도 가끔 블로그에 포스팅하려고 해요.17년~18년 3월 초 현재까지 face book, 아마존, 넷플릭스, 알리바바 주가 나오다 올해는 넷플릭스 굉장히 핫합니다, 요즘 대..

소리주운전 노노! 즉시 순천대리운전으로 고고!! 정보 [내부링크]

요즘 차에서 빼서 과인간의 날 갑자기 약속이 잡혀있어서...술을 먹게 되었어요.T_T 봄이라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모두 집에 가고 싶지 않은가봐요.저도 그렇고...아무튼 자꾸 술 약속을 해서 #대리운전을 불러야..

[미드 표현] How I met your mother 시즌 1 4화, 실생활 영어 표현들 익혀보자! Pt.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 1준비한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미드 How I met your mother(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시즌 쵸쯔에소 네번째 에피소드의 대사들을 가지고 유용한 영어 표홍을 조사하고 직역-의역에 가는 번역..

우한폐렴, 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란 [WHO의 정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뉴스에서는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우한 폐렴이라는 예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1개.어떠한 형태인지 한번 볼까요? > 코로 본인은 바이러스의 모양이 태양의 코로..

Xsplit으로 방송하는 비결 #1 유튜브 아프리카티비 트위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고블린입니다.6월 이야기에 OBS Studio에서 방송하는 방법을 기획하고 포스트한 거예요. Xsplit으로 방송을 하고 싶다는 분들도 많으니까 이번에는 Xsplit으로 방송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스토..

BTS Make it right 뮤비 Release 짱이네 [내부링크]

> 라우브가 피처링한 Makeit r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원래 본곡도 좋지만 라우브의 감성이 더해지면 훨씬 pop적인 요소가 느껴지네요.오늘 영문 뉴스를 보니까 뮤직비디오가 아미와 BTS의 유대감을 표..

걱정없는 파워포인트 디자인, 좋은 PPT 디자인을 하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항상 그랬듯이 디자인하는 해남군입니다.인생은 내 뜻대로 되지않고,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강의를 나도 해 보았습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이었습니다. > 파워포인트를 회사에서 아내 실음을 해봤..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벌써서 아는 것이 중요해요! ~~ [내부링크]

> 자신이 어느 정도 있는 노년층 사이에서는 주변의 사물이 갑자기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바로 백내장 때문이다.내버려 두면 자신 중에는 실명까지 올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조기 치료를..

편도결석 빼는법 결론적으로는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따는방법,결론적으로는 > 수술적 치료를 고려하는게 가장 좋아요.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편도결석따는방법을가장많이들어보셨고또이쪽도투고하게되었습니다.저희 병원은 대부..

ouo.io를 통하여 길고 긴 주소를 줄이면서도 수익을 함께 벌어 꿩먹고 알 먹어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상자군입니다! 여러분은블로그자신의카카오예기,facebook등으로수익을버는경우가많을것입니다. 하지만 c뭔가 자신은 뭐가 많고 복잡하고 클릭마다 몇십원밖에 안주니 짜증나는 일이 많을겁니다. 저도..

레나쁘지않아타키의 계략의 부적. 와우 클래식 오리지날 도적 지존템에 대해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reallysoul/22개 6350하나 6477 > 레본인택의 계략의 부적, 오리지날 시대 본인의 최애기템. 액티브 장신구이다, 쿠르 시간 현재 인터넷을 전부 sound를 짓고 보니 3분이 되..

네이버 아이드포스트 구글 아이드센스 쿠팡 파트당신스 사용후기 장단점 및 수익금공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변호몽입니다.평소 블로그를 new하시는 분들에게 좀 좋을 것 같아서 한번 포스팅해 보는 각 블로그 선전아이드 간단한 비교 포스팅입니다. ᄒᄒ 이젠 블로그를 길게 하시는 분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넷플릭스 추천영화] 감동적1 줄 알았는데 봅시다 [내부링크]

내가 본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영화 중 버드박스만큼은 아니지만, 다음으로 괜찮은 엄마가 재미있었다. 제목만 듣고 로봇과 인간의 모성화를 다음은 감동적인 이 이야기인 줄 알고 계속 미뤄보지 않았지만 막상 보니..

다시 보고 싶은 전쟁 영화 미드웨이, 두 ??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 이 영화는 개봉하는 부지 전체라고 기대했던 sound,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실제로 장면 11이가 사실과 거의 1촌과 인물도 했다 하라는 그만큼 감독이 아주 매울지에 신경을 쓰고..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츄에기도 아니고 수요일 1개에 차분한 크리스마스~그래서 1개인가요?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따라서! 오가의 매일힐리언스 선고장이 준비한 포스팅은 즉석 크리스마스에 정주하기..

음주운전 삼진아웃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에는우리가잘아는사람들이범죄를저질러서뉴스에나쁘지않다는말이많습니다. 특히 유명한 연예인부터 정치인이기 때문에 사업가까지 많은 사람들이 성습운전을 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기가 되고 쥬에..

강북 갑상선암 증상과 검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북 갑상선암 검사를 잘 하는 곳은 저희 베스트 내과 의원입니다.갑상샘암은 소음 없이 다가오는 암이자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받을 때 예후가 좋은 암이라고도 할 수 있다. 갑상선 암은 남녀 모..

[논문소개]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효과적인 한약 ~처럼 [내부링크]

전신피로, 식욕저하, 체중증가, 점액부종 등이 두드러져 간기능장애가 나쁘지 않을 수도 있다.죽상동맥경화증의 빈도가 높지 않고, 나쁘지 않고, 심혈관 질환의 실현성도 높아요. > 그래서 불입니다. 치료와 버릇..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지구가 속한 신비로운 우주, 아직 미지의 공간이고 바로 옆에 있는 가까운 화성도 많이 언급되지만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그러고 보면 이 우..

자율주행차-레벨3 안 !! [내부링크]

> 우리 본인라 정에서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단계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습니다.레벨 3등급의 안전 기준을 우리가 쵸소움 제정한다는 게 큰 의미를 갖게 되지만, 자동차 스스로 차선을 인식하고 유지하는..

여성암보험추천 갑상선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혜숙 팀장입니다. 1주일이 시작되자마자 쥬이에키이 다시 돌아오고, 나쁘지 않아 태국게 정말 느낌 좋네요물론 중간휴가가 있음은 물론, 모든 직장인들이 원하는 하루 휴가는 꿀처럼 달콤한..

2020년, 폴 와~~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아내 sound등장한 폴더블 폰은 새로운 형태로 변화되면서 가격 하락이 계속되고 경쟁력을 갖출 전망입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폴더블폰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의 메이트 X가 유명하다...

안녕하세요? 하나글이예요!개그맨 김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가워요! 저는 광주 상무지구의 달인이에요! 상무지구에서오랫동안사업도하셨기때문에상무지구의달인이라고하면저를아시는분들도있을것입니다.나의 이런 소개가 공감되는지는 차후의 사진을 봐 > 제가..

[하나6080 봐봐요 [내부링크]

화산 폭발 점검 한번 하겠다고 하고, 점토를 사두고 방치 해놓고 2달이 넘었고....친구들은 방학 때 물놀이를 하고 놀때 모두 형제는 집에서 에어컨틀어주세요. 시원하게 보내중...종 1집에서 이렇게 보내는 적도..

선천성백내장 치 이야… [내부링크]

선천성 백내장 치료 병원을 찾는다면?유기농 매일 백내장에 대한 건강 정보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은 선천성 백내장에 대해 아시나요?대부분 우리가 알고 있는 백내장 수술과 관련된 것은 후천성 백내..

[폴인, 개금 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금점 헤드강사 현수입니다.주말 잘 보내고 있죠?매일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나와는 무관한 이야기 같기도그러나 50세 이전에 그와잉타 나도 일반적인 병이기 때문에 미리 알고 예방..

레이저백내장수술 정보 [내부링크]

> 백내장이라는 병은 드문 것 같고,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보다 각별한 케어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 질환은 어떤 것 1..

목이 칼칼할때, 미세먼지 볼께요 [내부링크]

목이 말랐을 때 PM2.5에 의한 급성 편도염에 주의!이 호흡 이비인후과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서 가르칩니다. > 안녕하세요, 이 숨비인후과입니다.계절을 불문하고 맹위를 떨친 PM2.5에서 시달리는 분도 많을 것입..

[삼성전자] 3D 블루레이 볼까요 [내부링크]

제품명:[삼성 전자]3D블루 레이 플레이어 BD-J5900/KR구입 1:2018.8. 구입처:쿠팡 구입이:110,690원 구매기:..쵸소움 사용할 때의 느낌: 지난 8월에 구입했는데, 지금,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고 보면 117,990원..

[롤] 시즌9 미드 1티어 op 이야… [내부링크]

> 오항 선은 시즌 9한 티어 op의 챔피언 조이! 룬&템트리입니다!! > 소환사의 주문은 보잘것없이 점멸+점화이다!! 스킬은 Q-E-W 순으로 전문가다!! > 꽃·코어는 루ー뎅의 메아리이다!!수면+Q콤보를 할 때 추가 타..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첫 회는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중에서 가장 높은 것이나 재미있는 것을 찾아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주말이야기가 지루한데 뭐 볼 거 없냐고 물어보면 아래 리스트 중에서 본 건 없어요.그럼..

스팀게입니다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 이야~~ [내부링크]

《주의 게임의 요령은 소량이 있고ᄏᄏ 이것저것 수다 포스팅이다.헬블레이드 조작방법은 포스팅 맨 아래에 있습니다.최근 컴퓨터를 새로 맞췄습니다. , 기존에 있던 것도 준 오프 게임 이본의 그래픽 작업하는..

무지개 꿈 타고올라가는 빛자 와~~ [내부링크]

*무지개를 밟아 어두운 하늘을 걸어가는 꿈꾸는 하나가 쉽게 해결되고, 소 가족에게도 좋은 하나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무지개틈으로 새가 날아가는 꿈 수험생이라면 허가소식이 들리고 회사원이라면 높은 자리로..

편두통 심할때 : 원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씨들:) 다들 두통을 한 번쯤은 겪으셨을 거예요.성인 6명 중 한 사람은 경험한 흔한 이 질환은 하나의 공존 활에 불편을 주지 않는 거네요 오늘은 편두통이 심할 때의 원인과 증세에 대해서 포스팅..

[넷플릭스] DC 타이탄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DC타이탄 #첫화운명적만남 #레이철 #그레이슨 #언더스 #넷플릭스추천넷플릭스미드리뷰 DC하면 떠오르는 인물! 배트맨 아쿠아맨 ! 할리스퀸! 그리고 DC타이탄s 사실 DC 잘 모르겠어요.ᄒᄒ 아무튼 이번..

``다소리석증''의 원인 좋구만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대구수성메트로병원입니다.^때 배가 따끔따끔 쑤시는 복통때문에 불편하지는 않으신가요? 오항 선은 성인 10명 중 혼자서 자신의 타자 신고 흔한 질환으로 육류를 많이 함유된 서구식 식생활과 인..

이내용가 있는 ‘2018 통일열차 봐봐요 [내부링크]

그리운 이들이 나쁘지 않아는 가을 밤 부산 문화 회관에서는 '2018통 1줄 차에 열린 sound액후에'가 열렸습니다. 매년 봄과 가을 부산에서 개최되는 sound액후에은 회의 부산 지죠무포이 시민들과 함께 평화와 통..

와우 클래식 특정 좋구만 [내부링크]

> 마법부여전문의가알려주는기본습득도안은제외합니다.상인이 파는 녹색도안은 포함됩니다. 앙크이 20명, 40명 드롭 도안은 전부 획득시 귀속이다.평판의 단계별 판매 도안도 획득시에 귀속한다.출처 : 구글검색..

편도결석 빼는 법 이야~~ [내부링크]

편도결석 뽑는 법 어떻게 치료할까?-자아신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 뽑는 법- > 간장노약 이를 닦을 때 입 안에서 노란 빛 알갱이가 툭툭 날아올 때가 있어요. 심한 입염원 의원이 되는..

정내용 간만에 소개하는 멸종위기 동물캐릭 정보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멸종 위기 동물을 그려라 폰이다!!정예기 오랜만에 멸종 위기 동물 캐릭터를 포스팅 할께요~나의 게으름이 만든 1이라.. 죄송하기 그지없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오늘의 주인공은..

세종대 물리천문학과 이영민 학생 '우주 팽창' 조사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리스코 입니다.세종 대학은 물리 천문학과 4학년 이영민 학생의 우주 관련 연구 논문이 SCI급의 유명한 국제 학술지'천체 물리학 회지'에 게재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 이번 이영민 학생의..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시즌 2 주세요^^ 넷플릭스 킹덤 시즌 2+시즌을 보거나<의 김 은희 카나리 훈작가가 뛰어난 거 아시죠 > 자유롭게 오가는 인터넷 공간에 '국경'이 끌리기 시작했습니다. 각국의 개인정보 보호..

흉통, 오른쪽 왼쪽 번갈아 오 정보 [내부링크]

흉통우차에 큰 의미는 없고 흉부도 흉부 안에서 느껴지는 아픔이나 치과, 옥죄는 상념 등은 가볍게 여겨져서는 안 된다. 물론 골프 스윙을 무리하거나 혹은 헬스를 하고는 다 sound에 근육통으로 인한 경우는 그리..

지속적인 편도염! 목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도 편도염을 앓아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비염을 가지고 있는 자의 특권이라고나 할까. 갑자기 춥고, 건조하고 흙, 미세먼지가 심해 곧 편도염이 옵니다. "지금 왔다.. 약을 사는 습관까지 기르게 되었습니..

겨울철 호흡기 질환 !! [내부링크]

> 춥고 건조한 겨울은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가진 계절입니다.그래서 겨울 몸 관리를 게을리 하면 감기, 기관지염, 비염, 부비동염, 천식, 폐렴 등의 호흡기 질환에 걸..

'지구형 행성' 탐색 인공위 ?? [내부링크]

스페이스 X페르 공 9로켓 유도 조정 시스템 불특정의 결함 때문 > 아래 가끔 밝은 빗봉잉눙 별 20만개 주변의 행성을 탐색하는 인공 위성'테스'(TESS)의 발사가 48시간 정도 연기됐다고 로이터 통신이 하나 6개(현..

부산녹내장증상 어 짱이네 [내부링크]

>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는 2013년 677,325명에서 2017년 873,977명에 4년간 약 29%나 증가했습니다.#부산 녹내장 증상은 과거에는 노년기에 걸리기 쉬운 질환으로 인식되어 왔지만..

컴퓨터활용능력 1급 행정부자격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을 필기만 보고 실기를 보지 않았다면, 다시 필기에서 봤어야 했나요? 아, 두꺼운 필기 수험본,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아,,,예전에는 학원 다니는 것도 생각했을 텐데,,,아,, 시간을 내..

녹내장 초기증 짱이네 [내부링크]

> 녹내장은 최악의 경우 실명할 수 있는 병입니다. 실명의 원인의 하나 0%이상이 녹내장 1정도 주의해야 하나요. 녹내장으로 인해 안압이 상승하면 시신경이 빠르고 고령은 늦게 손상되어 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부터 새로 시작한 월화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 2시즌 1에서는 남편이 즐기고 보니 왜 한번씩만 봤는데..이것이 이렇게 시즌 2까지 하다니…….그때 조금 더 열심히 보길 바랬어요그래도 시즌 1에 서현진,..

예능 이야~~ [내부링크]

> 며칠 전에 보았던 '해피 투게더 3'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연으로 방송하고 눈을 떼지 않고 시청한 프로그램입니다 역시 MC도 국민 MC의 유한 재 재석이 씨가 하는군요.그래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 KBS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