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6955의 등록된 링크

 1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국한해양수산개발원 KMI 해온누리 기자단] 해양오염방지협약, MARPOL! [내부링크]

#한국해양수산개발원 #KMI #해양오염방지협약 #MARPOL #해누리 안녕~!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한누리 정예빈 기자다.돈 하나, 제가 가지고 온 주제는 입니다! 아마 마폴이라는 내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많겠..

약, 물 대신 다른 소음료와 먹어도 될까? (약효 망치는 소음료 BEST) [내부링크]

>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 때는, 우리는 #알약을 삼킵니다.아팠을 때 #약이 없었다면, 그 정도로 어찌할 바를 모르는 상황도 없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약을 삼켜서 나쁘지 않으면 우리가 뜻밖의 반응이 올..

무인 자율주행차 경주 [내부링크]

최근 스페인 남부 자동차 경주 코스인 몬테블랑코에서 세계 최초의 무인 자율주행차 경주 Roborace가 열렸다. https://www.youtube.com/watch?v=yoTQlaoVuHg코스를 8회 도는 이번 레이스에는 경쟁 팀과 뮌헨 공과..

[5과학] + [5미술] 태양계에서 발견하는 조형 원리 [내부링크]

과학:2. 태양계와 다른 미술:2. 조형 요소와 조형 원리 5학년 과학 2단원'태양계와 별'의 마지막 차 시에 '태양계의 큐레이터'라는 차)이 있습니다... 크기가 다른 스티로폼 볼을 꽃 철사에 꽂아 본인의 무봉을 가..

롤토체스 방송 하는 비결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고블린입니다.도타 2오토 체스가 인기가 많아용토 니시 여기 저기에서 대등한 것이입니다만 태어나고 괜찮습니다. 게데스 계열의 TOP인 리그 오브 레전드도 오토체스와 흡사한 게데스를 지난달..

넷플릭스 미드추천 1탄 (인쟁노잼시기가면출가능) [내부링크]

> 수험생시절 무협지 보다가 고개가 숙여질수록 뭔가에 빠지면 덕후가 되는 우리아빠 ᄒᄒ 아빠 피는 어딘가 나쁜거 아닌가요?제가 그대로 이어받은 것은) 모든 일을 보고 나서야 직성이 풀리는 이상한 성취감...

BTS(방탄소년단) 리더 RM 김남준의 UN연설문(동영상) 활용수업 후기 및 추가 자료(연설전문&해석,해외리액션)-UN이란/방탄소년단이 유엔 연설을 한 이유는 영어 때문이 아니예요 [내부링크]

이 2018년 9월 241BTS방탄 소년단의 리더인 RM(Rap Monster)김 조남준의 UN의 연설문 은전 세계를 감동의 도가니로 했습니다.2500명을 넘는 영어 교사단인 밴로는 이 감동적인 영어 연설문을 수업에 활용하기 위해..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에 좋은 소음식과 피해야 할 소음식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은 갑상선 호르몬의 과다 분비로 인해 생기는 병입니다.안구의 돌출과 TV만 봐도 콩물적이 되거나, 약 오래 움직여도 몸에서 열이 발생하고 땀이 몸을 흠뻑 젖을 정도로 많이 나는 것..

천연비누자격증 : 제조전문의 - 지방산 공부, HP비누만들기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분당비누공방의 라부야 스튜디오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천연 비누의 자격증'제조 전문 의사'4주째 수업을 기록하고 보겠습니다. > 오전중에는 실습되는 HP 고온법 비누이론부터 진행합니다...

(BTS) 캐릭터 핸드폰 케이스&브이톡 기종다양 구매각 [내부링크]

거의 매일 인터넷을 해보는 스토리아? 하는 걸 보고 말았어요. 좀 나쁘지 않아, 역시 지갑이 도둑맞겠지 지갑단속을 잘해야 되는데 탄이들 핸드폰 케이스가 너무 귀여운 애들 봤어요 너무 귀여운 애들입니다. >..

새해 일날 본 영화 - 미드웨이 !! [내부링크]

2020년 한개 달 하나 하나 새해 하나 날 영화 한편을 보기로 했어요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남양주 호평 최대의 복합 문화 공간인 메가박스 '미드웨이'남편 게츄이에 맞춘 영화 한편 보기로 했어요 ..

[악보/연주] 방탄소년단(BTS) - 소우주 (Mikrokosmos) / 피아노악보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소우주(Mikrokosmos)' 피아노 연주 악보입니다. 하나. 소리역 > 2. 박자 6/8,4/4,12/8중 어느 장단에 표기하여야 하므로 새로운 감정한 끝에 가장 잘 보이는 12/8박자로 자..

[안동]올뉴K7LKAS HDA 유지모듈 (주행조향보조시스템유지모듈)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EX 가드 제논 썬팅 인사입니다 오늘은 올 뉴 K7LKAS유지 모듈에 대해서 포스팅한 것이다. > > > > > > > 꽤 간단한 작업이지만, 꽤 도움이 되지요? 장거리 운행 시 반자율 주행을 느끼게 하는 모..

소음주운전 처벌 기준 및 면허정지·취소,벌금 ??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 및 면허 취소 20하나 9년 6월 25일부터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소주 한잔 정도 마시고 하나 시간 정도 지그와잉소 측정을 하면 내 온 수치로 한다 혈중 알코올 농도..

[블랙 미러] 시즌 첫/넷플릭스 드라마추천/단편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블랙미러는 대부분 미디어와 정보기술 발달의 부정적인 면을 다룬다. 에피소드마다 배경도 다르고 주인공도 스토리도 다르지만 친절하게 설명해주지는 않는다.그래서 보는 동안 이게 뭐야? 하는 자세로 보..

손미나 아나운서 근황, 5개대륙 다 찍고 책을 하나0권 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달정도살아보고 아나운서가 돈을많이버는건좋은것같아 소리 없이 책도 냈으니 거기로부터의 수익도 있을 것이고, 역시 아무런 수익이 나오나?군 구미 손 그는 올해로 48세로 옛날 일 997년 KBS 24기 공채..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잔잔한 갬동 괜춚아하신다면 대박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최고플러스 안경철산점입니다요즘 미친 코로 본인때문에 집콕 하는거냐고 집에서 넷플릭스와 많이 친해졌는데 ᄒᄒ > > > > (출처:네이버 웹툰'운전입니다 1에서 ') 내가 잘 해웹툰 중 1프지앙..

펭수 짤 상위노출 됐어용( ღ'ᴗ'ღ ) 대박 [내부링크]

#얼굴책이미지#방송캡쳐#재미있는사진#화상#귀여운이미지#답변이미지#얼굴책커버사진#화상#카카오톡프로필사진#카카오톡뿌사#빠이스북커버사진#얼굴책커버사진#얼굴책공유#웃기는사진#빠가요#짜로답변#웃기는이미..

KBS 국민예능 '첫박21 시즌4' 첫방 시청률 첫5.7퍼센트 출발 정보 [내부링크]

KBS국민 연예'1박 21'시즌 4 1발의 시청률 15.7Percent스타트 > 친숙한 포맷에 세로프게 얼굴을 지우고 돌아온 KBS 2TV의 간판 에눙'한박 2일'네 봉치에 시즌밖에 5%대 시청률로 출발하며 원조 국민 연예의 저력을..

소호헤어 4호점 개그맨 블랑카 "정철규" 방문기!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소호 헤어 4호점입니다.다니는 개그맨 블랑카 정철규 씨가 소호호 화났어요! <들어오고 나서 오빠 무예인처럼 웃고 소옹D를 주셔서 소호. HARE의 전 직원이 너무 즐거웠어요. ᄒᄒ 형 귀여운 표..

복면가왕출신 개그맨사회 블랑카 정철규! 결혼식 축가 가능! 유쾌하고 신나는 결혼식! 좋네요 [내부링크]

> 교통회관 더 컨벤션에서 지인의 결혼식이 있었기 때문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우아한 분위기의 결혼식장이었습니다.교통도 조용하고 편리했어요. 다만 주차 공간이 좁아서 다른 곳에 주..

직장인을 위한 20하나9 연내용정산 시기 및 연내용정산 하는 법 A to Z 좋네요 [내부링크]

> 직장인이라면 사계절 필수 절차인 하과인! 그건 연내용 정산입니다. 매년절차나이야기가조금씩달라지는점,직접체크해야될부분이많은점등연내용정산에익숙하지않은분이라면조금헷갈리는부분이많기때문에오항때는..

[하나상미생물] 유익균과 유해균의 진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이오 빛입니다.:) 바이오광은 펩타이드 안정화 플랫폼을 구축하여 현재 가장 짧은 과학기술로 의약분야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각종 기능성 펩타이드를 안정화시켜 효능을 오래 유지합니다.오가의 매..

[elite daily]BTS' RM's Tweets Celebrating 20 Million Followers On Twitter Will Make You So Emotional 대박이네 [내부링크]

(05.26. 하나 9) Just when you thought they couldn't get any bigger, the world-famous K-Pop group BTS hit another major milestone.The BTS boys, aka RM, Jin, Suga, J-Hope, Jimin, V, and Jungkook, rece..

아나운서 발음 연습 원고: 난이도 상! 경제뉴스 원고 같이 읽어봐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윤미 강사다:) 올해는 항상 자기계발 목표를 세우고 계시죠? 그중 이미지 메이킹에 관한 목표를 세우신 분들도 계시겠죠?체육을열심히해서건강한몸을만들어야지,피부관리를해야지등.근데여러분,아시..

넷플릭스미드추천 / 그대의모든것 ~처럼 [내부링크]

한때 추천으로 떠올랐던 #너의 모든 것 요즘 #넷플릭스프시기 중에서 열좀더 #넷플릭스 #미드파는 중한시 가십걸에 열중하던 어린 시절이 있었는데 #펜버드그리가 본인이었기에 기쁨(처음엔 어디선가 봤더라... 잠..

한컴MDS, 엔비디아의 공식 프리퍼드 파트너희(Preferred Partner) 계약 체결 확인 [내부링크]

최근 들어 인공지능(AI) 분야에 대한 투자를 거의 매일 해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한글과컴퓨터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한컴MDS(구.MDS테크놀로지대표 장명섭)는 인공지능(AI) 분야의 글로벌 리딩 대기업인 엔비디아(..

[ 넷플릭스 드라마 ] 메시아 - 기적이라 하죠 ! !! [내부링크]

#메시아 #넷플릭스메시아 #드라마메시아 > 이미지와 정보&이수 트리: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나하나 7557 메시아 2020하나 5세 관람가 시즌 하나개 TV프로그램 이야기 날카로운 CIA요원..

[뮤비 촬영, 편집 / 디렉팅] 비비 신사동 mv / 여자주인공 유채련(모델 겸 배우) BB - sinsadong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저번에 BB의 '신사동'이라는 곡의 음악 비디오 촬영 날짜를 포스팅했는데, 그때 말씀 드렸죠? 곧 나가겠다고 예.벌써 나왔어요. 먼저 보고 오세요. 맨 밑에 유튜브에서도 같은 동영상을 올렸어요..

딥 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위한 주요 기술과 기대 효과 볼께요 [내부링크]

Key Technologies and Effectiveness of Deep Learning based Autonomous driving technology Introduction 자동차업계에서는 운전자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앞 다..

음주운전 상해 무거운 처벌이 예상되니까 이야~~ [내부링크]

> 곧 민족의 대명절인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많은분들이그리운가족을보기위해먼여행을떠난사람일텐데오랜만에만난부모님,형제자매들과맛있는sound식을먹으며대화를하다보면자연스럽게술을곁들게될것같습니다.문재..

UN김정훈님 사주( 천간합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사주) ?? [내부링크]

> 옛날에 알던 가수 UN 출신 김정훈 씨의 지도였다. 잘 생겼네.머리도 좋고, music도 잘하고.. 치대를 통과한 그것도 서울대 치대.. 수학을 잘해서 수험생 시절 공부를 잘하기로 유명했던 김정훈 님의 지시를 보면..

넷플릭스 가격 할인 정보 한달무료보다는 4명 공유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칼을 뽑았어요.4주일 동안 무료 이용에서 지금은 2주일 동안 무료 이용으로 줄였습니다.앞서서 30만명의 사용자를 유치했습니다.는 분 가격 정책도 커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 오고 있습니다.그에 따라..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와~~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입니다.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렇게 해서 대한민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펭수의 정체는? 2020년부터 화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 EBS, 유튜브 채널 중 1프지앙 아인 자이언트 펜 TV를 통해서 펜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펜스는 10세라는 나쁘지 않아임니다 당신 구름 천진 난만함과 유쾌함으로 누리꾼들에게서 사랑 받고 있다. 역..

[독서노트] IT 트렌드 스페셜 리포트 20첫9 - 인공지능, 5G, 로봇, 드론, 대화형 플랫폼, 실감형미디어, 블록체인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9년 IT트렌드에 대해서 쉽게 잘 설명했다. 키워드는 모두 들었던 것이지만, 그 상세한 내용의 많은 부분이 매우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지금 각 분야의 험난한 생태계가 고착화하고 있는 것을 보면 조만간..

오십견 증상 어떻게 알아봐야 일쁘지않아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스피트니스 삼성점 인사드리겠습니다. 오십견은 만성 어깨관절의 통증과 움직임에서 제한을 주는 가장 흔한 질환 중 자신일 것이다. 전체 인구 가운데 약 2퍼센트의 사람들로부터 유발이 될 것으..

여성 건강을 위협하는 갑상선암 증상과 원인을 알아보자.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윤호 서울외과 입니다. 20일 6년 기준, 행정부 암 정보 센터 통계 자료에 따르면 갑상선 암은 전체 암의 발병 환자의 수에서 3위를 차지하는 여성만 기준 했을 땐 유방 암에 이어2위를 차지했습..

[독후활동] 태양계 여덟 행성을 찾아서/태양의 식구들(55m 20180326)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최근까지 매우 쿠푸 활동 중에( 그래도 4번째지만 가장 거액을 투입하고.했습니다.매번 풀과 종이 등에게만 하고 만 2천을 주고 태양계 모형 만들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 > 오늘은 이..

[걷기] 호주 열대우림을 만날 수 있는 곳 Minnamurra Rainforest ~~ [내부링크]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곳 가운데 1가의 열대 우림 Rainforest였다 우림의 향기가 좋고 습하다. 인간이 오염시키기 전의 지구는 원래 그런 모습이 아니었을까? Minnamurra Rainforest는 Budderoo Nation..

가수 MC몽 컴백, [MC몽 X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슈톡입니다. 오늘 하나 0월 25한 가수 MC몽의 새 앨범에 대해서 가르친 소쟈 하나 뽑지 않은 문제가 되었습니다. 어떤 분이 저에게 메하나로 주제신청을 해주셔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즉시 조사..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하나5가지는?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은 나비 모양의 목 앞쪽과 아담의 사과 아래에 있습니다. > 실제로 목 아래쪽에 위치해 갑상샘 사건이 없으면 콩알처럼 침을 삼킬 때 움직이면서 만질 수 있지만 나쁘지 않아 눈에는 보 하나 정도가 아닙..

[태국여행 / 5박61 방콕여행] 방콕 짜뚜짝시장 Ch ?? [내부링크]

첫 9092최초 새벽에 도착한 후 돈므앙 공항에서 그랩을 다운받고 그랩택시를 타고 호텔까지 이동했습니다.소견보다 금액이 커서 본인이 오지 않아서 다행이에요.돈므앙 국제 공항 →, 슈·바보 스테이 플러스 호텔..

경영 관련 대박 [내부링크]

변화를 거부하는 사람은 이미 죽은 사람이다.변화를 거부하는 사람은 이미 죽은 사람이다.장례를 치렀는지 아닌지는 사소한 사고다.안정성이란 개울에 떠내려가는 죽은 물고기와 같다.이 세상에서 우리가 아는 유..

무료 꿈해몽 풀이 - 변기 꿈 총정리(꿈풀이/돈꿈/길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딴딴의 은밀한 사생활] 당 1하하~~ 재미 있는 꿈의 해석!!!알면 좋은 변기의 꿈 총마토메!를 했습니다.참고하신거 아시죠? 보러황!! > > 재운이 생긴다는 꿈 대변화황금색이과일..

유망자격증 종류 봅시다 [내부링크]

유망 자격의 종류 확인과 진로 준비!성격이 달라도 노 힘 외의 직접 신문&내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유 1 같은 점이 있습니다.그게 뭔지 아세요?바로 최근 1과 전~혀 관계 없는 자격증을 세개 이상씩 갖고 있다는..

[트레1러영상2][BTS오피셜]️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 BTS 정보 [내부링크]

> > > > > 완동 그라미아기 > > > > > Trailer(ver.2) Available only on Weverse:app.weverse.io/wly8e(youtu.be/9OojkBqA93M)#방탄 소년단#BTS#BRINGTHESOUL_DOCUSERIES............................. > 해..

어린아이 선천성 갑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부산내과 김영기내과의원이다.선천적으로 갑상선이 없는 경우 본인의 갑상선 호르몬 분비가 적어 갑상선 기능 저하가 되어 있는 상태를 선천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라..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정보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구제사례(법 개정 후 사고) > 이 6월 25일 도로 교통 법 개정으로 sound 주운 전에 대한 형사 처분이 강화되면서 운전 면허 행정 처분 기준도 엄격하게 되고 혈중 알코올 농도 0.08%이..

<폴킴 청하 Loveship 러브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년 설 명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토요일에 외갓집에 갈 거예요. 분명히 정체하고 있을 텐데, 그럴 때는 심리가 괴로워서 초조하게 인기인 것입니다. 이런 답답한 심리를 달래줄 수 있는 신곡 #폴킴..

전주 갈만한 곳 유명한 "베테랑 칼국수 짱이네 [내부링크]

오전에는 신나게 놀다가 점심때가 되면 배가 고파집니다.간단하게 먹을 점심을 찾고 있었는데, 친국이 예전에 방문했던 베테랑 칼국수를 추천해주었습니다.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지만, 갔을..

높아진 안압, 오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서울시민의 눈 건강을 위해 힘쓰는 안과, 생/트/라/수서/서울/안/과입니다. 국민 4대 눈 질환 중 실명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질환이 바로 녹//장소입니다만. 그럼 고란 녹 '내'장의 발생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

백사꿈,백사본인오는꿈,백사가본인오는꿈,백사꿈해몽,백사태몽,흰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백사몽 백사몽 백사몽 백사몽 백사몽 백사몽의 해석 백사몽의 해석 나의 꿈은?오핸시날은 백사몽과 백사몽에 대해 알아봅니다.꿈속에서 백사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암시하나요?다양한 귀추(き) > 백사를 보는 꿈=..

고지혈증 치료제 스타틴은 당뇨병 위 험을 2배 이상 높이는가? ?? [내부링크]

고지혈증 치료제인 스타틴 계열의 약이 당뇨병의 위험을 겨우 1수 있다는 조사 결과가 아메 리카 오하이오 주립 대학 의학부 렌돌 해리스 예방 의학 교수의 조사 팀에 의해서 저 왔 슴니다. 이 조사 팀은 스타..

송가인 나이 인스타 그램 좋은정보 [내부링크]

> 국한 가수 겸 방송인 송가인 씨에 대해 나이키, 성형 전 어머니의 직업 등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보자. 송가인 씨는 내일은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승을 한 뒤 아주 최근에 유행하고 있습니다. ..

vip 재방송 다시보기 하나회부터 무료시청 대박이네 [내부링크]

>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하나파이다. 세인트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다소음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입니다. > 장과인이 맡은 콰인 존슨 역은 VIP 정다 Sound..

틱장애기] 뚜렛증후군 한약치료에 대한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사랑을채우는한의원장공병희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칙찬아이의 하본인 투렛 증후군에 사용된 한약의 리뷰를 소개한다. > TS는 어린 시절에 시작하는 칙찬아이로, 소아 전체의 하나파. 센트..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뿌리는 확인 [내부링크]

[광고 아님!]안녕하세요. 독신남 문입니다. 최근에 알게된 동상과,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그날따라 아내의 소리를 느껴보는 뭔가 강한 느낌이 들어 술도 빨리 취해서 몸이 불편했습니다.자고 첫에서 조금 목의..

배우오디션접수용 프로 ?? [내부링크]

> 배우 오디션 접수용 프로필 PPT 인쇄 작업을 실시했습니다.배우분들은 캐스팅을 위해서 많은 오디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수시로 오디션 사이트를 확인하면서 오디션 접수를 해주세요.오디션의 접수는 메일 1조..

미드공부법 -자막없이 미드 보고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원을 가지 않고도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지니스 영어입니다. 당 1은 영어 회화 공부하는 모든 분들의 낭만, 자막 없이 미드 보는 공부 방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자막..

피 꿈 좋구만 [내부링크]

>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한 꿈재물의 손실 또는 계약 취소 상대방의 옷에 더러운 피가 온통 묻은 꿈상대가 횡사한 것을 보거나 묻는다. 사람을 위해 피 흘리는 것을 보고 도망친 꿈재물을 얻을 기회..

아과인운서학원 철저한 봐봐요 [내부링크]

아나운서학원, 철저한 실천준비 시대에 맞춰 직업 트렌드도 점차 바뀌고 있습니다.하지만 나쁘지 않다.그중에서도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옛날에 나쁘지 않다.요즘 나쁘진 않아.계속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직업이고,..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 참석 후 정보 [내부링크]

다들 알다시피 나는 술을 좋아할 것이다. 특히 맥주는 매우 성향이 탄탄한 편인데 스텔라알트와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다.매일 김치냉장고에서 몇 캔이나 넣어놓고 먹고 있거든요! 그런데 여러분 이번에 스텔라..

모스전문가 MOS자격증 독 ?? [내부링크]

> 어한시은 MOS자격증 학원에서 누구나 괜찮을 때 배울 수 있는 오피스 자격증에 대해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MOS자격증이 무엇인지 모스 전문가는 뭔가 학원의 필요성과 독학으로 가능한지 아닌지 자격증을 딸 때..

해투4 송가인 유산슬에 확인 [내부링크]

> "트로트 신인"유 유산 상수(루 언니들과 만난다. 26일 방송될 KBS2'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쾌활한 트로트와 함께 하는 '메리 트로트 매스'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남다른 재능..

(사)korea고고을구진흥원,인천지회 창립식, 첫2월 7첫 !! [내부링크]

아랑코쵸은락크 인천 지부 창립식과 함께 진행하는 앨런 고고 장구 페스티벌이 온 하나 2월 7일 인천시 남동구 만수동' 아름다운 뷔페에서 진행합니다.그동안 인천 지부는 아랑코쵸은락크의 개원을 20하나 8년 하..

[고혈압/이침] 고혈압 치료에서 이침치료는 효과적인 볼께요 [내부링크]

> 많은 이다산 조사에서는 고혈압 치료에 대한 이치무 치료의 효과와 안전성을 조사했으나 전반적인 증거는 불확실한 상황이었다.이 조사에서는 메타분석을 적용해 혈압에 대한 이침치료 효과에 대한 증거를 평가..

고혈압에 좋은 !! [내부링크]

> 주위를 둘러보면 대가족의 본인인 지인 중 한 명은 꼭 고혈압이 있지 않았나요?하기야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국한 국민의 중국에서 3명에 한명은 고혈압이래요.흔해서 마치 감기처럼 누구 본인이 올지도 모르고..

정세미 아나운서 유튜브채널 Sa 봅시다 [내부링크]

<상화은미아그와잉 운서 유튜브 채널 Saemiful>-탁월함은 연습이다 Being'Outstanding'comes from what you do consistently. 지난번 인터넷에서 본 한 블로그 포스트 중 One of the recent articles that I found..

이상지질혈증 (고지혈 봐봐요 [내부링크]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은 혈액 속에 기름진 것으로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증가한 상태를 말합니다. 유분이 혈관 벽에 붙어 혈관이 점점 좁아지고 막힘, 동맥 경화 및 심혈관 질환을 1개 합니..

[예능/움짤] 아이즈원 미야와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화도 에기즈원 멤버 소개 시리즈에 방문했습니다.하나 소개할 멤버는 바로! 앗스 왕이치방 언니 미야와키 사쿠라 입니다. 사쿠라는 Japan의 멤버이면서, 아이키즈원에서 게이다를 담당하고 있습니..

160603 이른아침 KBS 좋구만 [내부링크]

> 이 6월 3일.뮤직 뱅크에 티파니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아침 일찍 출근하는 모습을 보러 갑니다. 티파니가 도착하기 전에 먼저 도착한 출연진들을 먼저 촬영해 보겠습니다. > > 요즘 음악 프로그램을..

B형여자 성격, 특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형의 남자가 B형 여자와 함께 살고 있는 유영의 집입니다.저의 집은 3명 가족입니다.우연히도 3명으로 모두 B형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오로지 XX염색체를 가진 나의 부인에 대해서 파헤치고 보고..

[스카이캐슬] 김혜윤 주연 MBC 학원로맨스 좋구만 [내부링크]

> > > 제목:왜 발견한 하루(웹툰"왜 발견한 7월"이 원작) MBC수목 드라마 9월에 방송 예정 제작사:레몬 레인 연출:김상협(왕은 사랑하는 화려한 유혹)극본 송하용, 잉지히에 이야기 여고생 단..

'연애의 맛3' 정준김유지 데이트 ?? [내부링크]

정준-킴유지이지에화은-유다솜, 윤정수-김현진 박진우-김정원 형형색색 데이트 '연애의 맛 3'이 정준이라고 킴유지의 데이트 등으로 겨울 밤의 안방에 온기를 전했습니다. > 이 28하나 방송된 TV조선'..

국제무역사 자격증 인강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국제무역에 대해 얼마나 흥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무역 분야에 대한 흥미가 크고 자연스럽게 국제 무역과 관련된 직종도 큰 트렌드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재빨리 국제무역사 시험..

초등과학연구 화산 봅시다 [내부링크]

초등과학 검토, 화산폭발을 검토한다~ 논술 준비에 꼭 필요한 것은 독서... 책을 통해 사고력을 키우고 소견을 키워나가다 보면 논술도 할 수 있는데, 기본지식이 기본으로 많이 쌓아갈 수 있게 하는 선생님도 놀..

급성 편도염, 목감기로 봐봐요 [내부링크]

낮결의 차가운 희망에 패딩을 꺼내 입어야 할 소견조차 하는 요즘 날씨. 이 시기에는 꼭 찾아오는 것이 바로 목감기죠? 열이 본인이면서 목이 따끔거리고 붓는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이라면, 대부분 목감기와 소견을..

MBC드라마))해를 품은달 2019년버전, 좋구만 [내부링크]

MBC드라마)해품달 2019년 버전, 앙도우리후라와ー리스토가 생각하는 캐스팅 한년 실제 나이 30세에서 35세 사이 왕의 첫사랑 24세의 젊은 왕이니까 과거 영우(이미지 맞는 연예인을 찾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