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6955의 등록된 링크

 1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목욕하는꿈해몽 때미는꿈 무슨 의미하나까? [내부링크]

한번씩 목욕하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목욕하는 꿈의 의미가 어떤 것인지 궁금했는데, 그래서 당일은 이 꿈에 대한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목욕하는 꿈을 꾸신 분이라면 주목해 보세요. ^_^ > 몸..

BTS<방탄소년단> 페르소나 앨범 글씨가 흔들리는 이유/아미는 아무나 하나! [내부링크]

https://youtu.be/xx6mMJgO60g > 방탄소년단의 덕질을 시작했습니다"라고 의견을 말하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덕질은 지금까지 내가 해 온 덕질과는 달라도, 군무 나쁘지 않습니다. 덕질이면서도 노래가 쉽게 접..

아궁산/발리화산/지진/발리아궁산/경보 [내부링크]

> 별일 없을 거야... 라며칠을 넋 놓고 있었는데... 현하의 정세는 엄밀 바리의 큰 아궁산. mount agung.모두 타마구마의 움직임입니다. 가 활발하다고 해서, 뉴스의 톱을 장식하고 있다.또 960년대에 한번 폭발이..

강다니엘(KangDaniel) &국내 연예인 이색 기네스북 기록! [내부링크]

> 강 다니엘잉스타그람 최단 기간 한 00만 팔로어 기네스 북 기록만 알았는데 예상과 달리 한국의 연예인의 기네스 북 기록도 있었어. > > > > > #강 다니엘#강 다니엘 선량한 영향력#강 다니엘 팬텀..

[ODA 자격증] 한 달 독학 허가수기! [내부링크]

> 한달 독학으로 공부 후 ODA자격증 통과!0)ODA자격증이란?시험에 대한 개요는 ODA 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http://oda.koica.go.kr/qualification/FourthCertiIntro.do 개인적으로는 ODA에 대한 전문..

영화 <침입자>, 송지효 X 김무열, 두 배우가 선보하나 미스터리 스릴러! 이 영화의 기대 포인트 3 [내부링크]

> " 사라진 동생이 돌아와서 혐의가 시작된 "25년 만에 돌아온 동생이 무색하게 됐다는 설정이 어떠한 스릴러를 그리며 내는지 알고 싶은 영화<침입자>가 온 3월 게봉하이 확정됐다.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에..

LG그램, 20일9 기네스북 등재, 대화면으로 여는 더 큰 세상 [엘지 PC All day그램 일7Z990-VA5IK] [내부링크]

> > 새 노트북을 구입하 슴니다 더 빨리, 해상도가 좋고 하나 7(43. 하나 cm)인치 대형 화면에 도무지 그렇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더니 선물이 전혀 없고 구성물이 심플하네요. 전원 어댑터 디자인이 좋다고..

[젯슨나쁘지않아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1)_프로젝트 선정 [내부링크]

> 프로젝트명 Selly예상 제작 기간:2020.0일~2020.06(약 6개월)개발 환경:Jetson Nano, Arduino, ROS, Python 3.6.9, openCV 4. 것.일, Tensorflow이다.일 3.0, Keras > '배달의 민족'이 2019년 12월..

미드) Monk Season 2(Ep1-16) 좋은정보 [내부링크]

Season 2의 주제가 중"Jungle out there.."이라는 대목이 있지만 하루 죠은하과 머릿속에서 맴돌고 있다.타이라나 저녁에는 2,3의 에피소드를 보며 쉴 1개 1개로 정리하고 보는 편이었다.각 에피소드마다 그와은심..

[시사투데이] 유명 BJ 한지자신, 자신의 매력 작은 키와 반대되는 육감적인 몸매 봅시다 [내부링크]

> [시사투데이 류철형 기자]엠오엘티가 후원하는 20일 9미스 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항지나이 실수 맥심 콘테스트 것 2강에 2위에 합류했습니다.파티 컨셉의 그라비아 촬영 현장에서 섹시한 몸매를 피로한 한지나는..

[방탄소년단 뷔] 혈액기증자가 필요한 팬을 도운 뷔, 감동받은 팬들... #ThankYouTaehyung 트랜드 (해외매체 Newsweek 기사전문)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현 #Taehyung #뷔 #위버스 #Weverse #혈액기증자 #blood_donor #할아버지위독함을긴급하게혈액기증자를찾는팬사정 #이것을본태형댓글 #혹시rh_A형인..

Apple, iPhone 7 및 iPhone 7 Plus 유 출 — 가장 앞선 역대 최고의 iPhone 확인 [내부링크]

> > 새롭고 획기적인 카메라 시스템과 iPhone사상 최고의 배터리 수명 그리고 생 활 방수, 방진 기능을 추가하는 샌 프란시스코 — 20일 6년 9월 7일 — Apple은 오늘 가장 앞선 역대 최고 iPhone의 iPhone7및..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을 환영하는 세계 언론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휴식을 마치고 컴백할 예정입니다 미국 CNN과 영국 BBC 등 세계 주요 매체들이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환영했다. > Big Hit Entertainment는 20하나 3년 데뷔 이후 쵸소리우에서 휴식을 취했다고..

[tvN 미스터 션샤인] 인물소개+인물관계도 예습하기^^ 이야… [내부링크]

> 이제 곧 제가 기다리던 드라마가 방영됩니다.지난해 대부분 도깨비에 푹 빠져서 최근까지도 낮에 재방송도 빠짐없이 귀신만 정 이야기 일 0번 이상 봤을 것 같군요 도깨비 김·은숙 작가가 이번에는 "미스터)샤..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1 11-12화 내용보기 / 줄거리 /몰아보기 짱이네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의 시즌 첫 쵸쯔쵸쯔 처음의 2화 이 말을 보기/이야기 > 지정 생존자 시즌 1 11-12말의 이야기를 볼 편성:오메리카 ABC 2016.09.21.~2017.05.17출연:키퍼 서덜랜드. 과인터샤 맥켈폰..

영화 '미드웨이'서 Japan군 패장 연기한 배우는?(2019.11.17.) 좋은정보 [내부링크]

할리우드의 대작 영화'미드웨이'가 미국 전역의 극장에서 11월 8일(현지 때에)일제히 공개하고 흥행에 나섰습니다.. 우디 해럴슨, 패트릭 윌슨 등 쟁쟁한 인기스타들이 열연을 펼친 중심적 제펜군 제독 역을 맡아..

저스틴케이터링 : 브라이언과 같이하는 플라워 & 와인클래스 ~~ [내부링크]

> "꽃을 그리다"flower & wine class 저스틴 케이터링 아이들이 방학과 동시에 밖에 나, 올해 1이 거짓 없이 거의 없고 자연스럽게 방콕 전체이었지만...오랜만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습니다.맛있는 점심과 커피를..

우리어린이 영어공부는 주니어네이버 'BBC 특별관'으로! 정보 [내부링크]

> 요즘 영어 조기교육에 관해 부모들의 감촉이 많다.주니어네이버 BBC 특별관 > > > 주니어네이버가 제공하는 BBC 특별관은 찰리 앤 로라, 사라 앤 덕, 헤이다기 등 BBC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어린이..

Marine Collagen 24 Grams of 가수분해 마린 콜라겐 레드 스내퍼 프로틴 340g, 하나팩 이야~~ [내부링크]

Marine Collagen 24 Grams of가수 분해 마린 콜라겐 레드 스낫파ー프로테잉 340g, 1팩 > '24프로틴 of마린 스내퍼 하나 팩 Grams Marine분해 340g, Collagen레드 콜라겐'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보 아래..

목동디자인케이크샵 공스케이크 _ 미드 종이의집 디자인케이크.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자기 전날 주문한 케이크! 딱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거짓말을 했어요! 요즘 저도 재밌게 보고 있는 넷플릭스에서 방송하고 있는 '종이의 집'이라는 가면이에요.한번쯤은 그려봐도 된다면 딱 주문해주시고 너희 너..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2020년 1 구제사례(정지하나하나0하나감경) 법무부 출신 행정사의 도로교통법 전문 행정심판(반성문,탄원서,구공판의견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겸행정법률행정사사무소 대표 심부겸입니다. 이 2020년 한월 하나 41세종 특별 자치시 소재의 국민 권익 위원회 중앙 행정 심판 위원회의 표결이 있었습니다. 우리 사무소에 의뢰를 주신 손님..

송가인, #본명조은심 #한우가나쁘지않아 #넘치는팬사랑 [Oh!쎈 탐구] ~처럼 [내부링크]

http://osen.mt.co.kr/article/G1111197159 #송가 #본명 조은심 #한우가 나쁘지 않아요 #넘치는 팬 응원 [Oh! 좋은 탐구]2019-08-02 07:35인쇄| [OSEN=김예설 기자] 송가인이 자신의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하루..

롤 시즌9 미드 다이아이나 룬, 스킬, 템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롤 시즌 9, 다이아몬드와 룬, 스킬, 아이템 공략.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웃 여러분 다이애나에게 지지 않는 근접형 AP챔프의 육성 방법이기 때문에 강력한 순간 폭디로 적을 너덜너덜 죽이거나 나쁘지 않아서 팀의..

넷플릭스, 유플러스 TV로 보고 3개월 무료 이용권 받아볼까요? 확인 [내부링크]

> 요즘에는아이들도모두스마트폰을가지고다닌다."보면작은화면으로영상을보는경우가많아요.NETFLIX는 영화나 TV프로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만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면 더 좋겠습..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자신볼 수 있는 영화 10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다른 온라인 영화 합법 플랫폼과 달리 콘텐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독자적인 드라마나 영화를 제작하는 넷플릭스는 다른 콘텐츠도 서비스하고 있지만 본인이 제작한 콘텐츠만으로도 사용자를 모으는 힘을..

마지노선 휴대용소리주측정기 *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미리 체크해서 숙취운전 하지스토리자! 확인 [내부링크]

저는 음주운전을 아주 싫어해요.정말로 정말로 댁의 타케야시키는 싫어요! 음주운전 하면 그것이 부모라도 싫어.전에 타던 사람이 음주운전을 해서 즉시 바이바이 했어요.음주운전자는 지인으로 하고 싶지 않아...

(어린이플) 어린이폰 푹티비(POOQ) 해지 방법[구독 취소][넷플릭스 해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의 폰을 쁘띠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그렇게 무료로 한달 샀는데 잊어버렸어. 결제되는 걸 막고 싶으신 분은 참고하세요.텔레비전 구독을 결제하고 두고 무심한 카가프..

핵 인싸 " 펭수 + 하이" 남극 여행, 어른이의 대통령~~^^ 이야… [내부링크]

핵인사 자이언트펜스 EBS 수능 표지모델로 수능 대성공 기원 추첨을 통해 수능 전에 현풍고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 상사의 갑의 행동에 감정하는 직장인들 안타까움과 무기력했다 1쌍이..

[의상정보][디스패치] 5주년 LA.파티 포토.. RM(남준) 일806일3... ...............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NAMJOON#BTS하나 806개 3 BTS 5th Anniversary in LA party#RM#방탄 소년단#김 조남준 HALEINE-check mac coat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하나 0067개 236088하나 5452하나 6 > > NAMJOON#BTS하나..

구글 어린이드센스 티스토리 2차승인이 제일 쉬웠어요! !! [내부링크]

요즘 구글 어린이이드센스에 관심이 많아 승인 받은 노하우를 여기저기 찾아보고 너무 제대로 된 노하우가 자신감을 가져오지 않았어요. > 5번 승인 신청했지만 번번이 실패의 고비를 겪었습니다. 그 후, 애드 센..

롤 시즌10 미드 1티어 키아나쁘지않아 룬 템트리 공략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은 리그 오브 레전드, 1티아 암살의 챔피언보다 기아 나에 대해서 가르치고 싶습니다.! > 키아본인은 암살자형 챔피언으로 킬각을 잘 재면서 한 방 플레이를 노리는 플레이를 해야 해요.매우 강..

심혈관질환과 당뇨 등의 기저질환이 있는 장노년층의 남성은 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우한폐렴 예방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처럼 [내부링크]

반도, 우한에서 신형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반도의 의료진이 99명의 우한의 폐렴 환자들의 치료 과정을 의학 저널인 LANCET에 2020년 1월 30한가지 발표를 했다. > 이 논문은 하나 반인보..

자율주행자동차의 교통표지판 인식기술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 골라주는 예쁜 누과인이에요! > 금 1은 최근 많은 훙미울되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지만 완벽한 자율주행 자동차는 아직 오..

펭수 보러 하나산 ebs가기 (부제: 덕계못은 사이언스) 짱이네 [내부링크]

어제는 휴가에 쓰고 슬슬이 펭스보로 1산 ebs에 다녀온 왕복 4시간 이상... 정스토리를 본 것 같았어요.마침 몸도 안 좋았나요?이 긴 여정을 모두 함께 맞이해 준 우리, 이제 이 생큐베리에 다시 한 번 감사드..

수명 다 한 인공위성 찾아과인서는 AI 내비게이션 시스템 봐봐요 [내부링크]

[요약] 미국 스탠퍼드대 연구팀이 수명이 다한 채 지구 주변을 돌고 있는 인공위성을 스스로 찾아내 재활용 또는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AI를 개발하고 있다. 2020년에는 실제로 우주 인공 위성 궤도에 보낼 예정..

고양이 녹내장 시력소실과 심한아픔 유발 ~~ [내부링크]

> > 이리는 잠시 후 철거지의 왼쪽 눈에 흰 선이 보인다며 내원했습니다.내원 당시, 안압이 정상 안압보다 3배 이상 높은 앗움니다 > > 별 이상 없이 정상이었습니다 > > 각막이 흐릿하고 하얀 고양이의 눈이 보이..

유튜브, 블로그 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무회계사, 박현수 세무사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유튜브, 블로그를 이용한 구글 애드센스 매출 신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요즘 애드센스 매출에서 머캐팅 수입 발생하시는 분들이 많..

〔수의영상의학〕 영상으로 좋구만 [내부링크]

문진시 퉁 퉁이(가명)은 모두 접종에서 심장 사상충 예방은 3~4년 모드에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이번 기회로, 튼튼(가명)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신체 검사와 혈액 검사 영상 검사를 실시했습..

WWE 최고의 레슬 정보 [내부링크]

> 처음. 피프르즈 엘보우(더 락) 타격:4입니다 팩트:첫 0실제 충격:첫 더 락의 피니시 가운데 처음이다.더 록의 최고의 마무리한 첫번째는 록보텀이지만 상대가 그것을 맞아도 첫번째는 나중에 걸려서 와서..

송가인 본인이 키 MC몽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송가 잉가 잉가 잉가 키 등, 조사해 봅시다.송가인 씨는 트로트 가수이고, 이번 MC 꿈신곡 최신 유행 피처링에 참여했습니다.최근 MC몽의 9년 만의 컴백과 다함게 MC몽 신곡 최신 유행·피..

녹내장 (Gl 짱이네 [내부링크]

> 1. 급성 녹내장 치료 우선 약물 요법을 진행한 뒤 곧 레이저 치료를 받게 됩니다. 레이저 치료로 조절할 수 없다면 수술이 필요할 것이다.만성 녹내장 상태로 이행하는 경우는 만성 녹내장 치료에 준하여 치료를..

손목터널증후군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길을 걷지도 나쁘지도 않아 지하철이 나쁘지도 않고, 또 버스 안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런 변화된 풍경 속에서 현대인을 괴롭히는 병으로 손목터널 증후군이 떠오르고..

축구꿈, 축구 골 넣는 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손과팔을쓰지않고공을상대방골대에넣는구기운동을가리키는내용이축구입니다. 손과 팔을 쓰는 것을 금지하고 골대를 쓰는 것, 두 개는 축구의 본질이자 핵심입니다. 이 둘을 전체 지키는 운동은 축구와 좋지는 않..

[트렌드 2020] '왓챠플레이 좋구만 [내부링크]

[IT, 동아]이문규 20첫 9-04-30 왓챠 플레이는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OTT(Over The Top)서비스이다. OTT의 거목인 넷플릭스와 가장 가까운 수준의 영향력과 유저 공신력을 보유하고 있다(국내 기준). 이 20첫..

송가인불화설 배경은?단독 콘서트 Ag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행사의 여왕으로 불리는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 출연해 일등진이 된 뒤에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연예계에서도 섭외가 최고입니다.하지만 송가인을 귀여워하는 팬의 한 사람으로서 목소리를 당신까지 혹..

녹내장(Gl 와~~ [내부링크]

녹내장(Glaucoma)이란 시신경을 손상시킬 정도의 안내압(intraocular pressure, IOP)이 병적으로 증가한 상태로, 하나시적 역시 영구 실명을 초래할 수 있는 안과에서 응급질환입니다. > 정상적인 눈은 수..

위암으로 위 절제 한 상태로 그 다소리도 그 다소리석증이 생겨 ERC 정보 [내부링크]

> 86세의 아버지가 다소리 속쥬은~전에 위암으로 위 절제한 상태에서 일년 전에 다소리도 다소리 속쥬은 입원**대학 병원에서 ercp(EST)및 복강경 다소리낭 수술이 불가능한 상태로 악무는 치료 후 조금 호전하셔..

백내장수술안과 개인 봅시다 [내부링크]

> 100세 시대를 잘 살아가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검진을 통해서 어디에 이상이 없는지 꼼꼼히 가려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내 눈을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신체 부위 중 자기 자신이 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낚시로 물고기 잡는꿈 해몽 ~~ [내부링크]

이번에는 낚시의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만, 하나씨의 생활에서도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정도 꾸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꿈은 하나씨 생활에서 하나 나쁜 것이 아닌 하나들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이지..

만성 축농증, 천식 등 특허받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성축농증, 천식 등 특허 획득 삼백초 식사 필수(뉴스종합) > 마른 기침이 계속 자신 온다 콧물이 5분에 한번씩 자신 온다, 콧물 때문에 코 양쪽을 휴지로 막고 있다, 발소움이 나쁘다 없다 대화가 원활하지 못하..

비염 증상 비염 진단 축농 짱이네 [내부링크]

비염, 비염 진단, 축농증 치료법, 콧물 재채기, 기침 > 코를 문질러도 파도가 되지 않아요.1교차 몹시 성 비염은 계절에 많이 1어 나쁘지 않아는 계절. 흔한 알레르기 비염, 급성 비염, 만성 비염, 단순성 비염,..

미드웨이 후기^^ (스포쬐끔) ~~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19) 136분 15세 관람가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등)제작비, 불과 1000억원 출자의 독립 영화로 제작하고 공개 > 롯데시네마 광명..

신작모바일RPG게임 파이널레이드 봅시다 [내부링크]

필자가 보기에는 레이드의 콘텐츠에 대한 1종의 염원과 야망이 있다.요즘 수많은 게들입니다.들판을 누비며 다양한 경험을 했는데 그 중 가장 설레고 스릴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여러 명이 힘을 합쳐 거대한..

기쁨병원, 서혜부 가면 볼께요 [내부링크]

> #기쁨 병원 이#서혜부 탈장 수술 만 7000예를 돌파했습니다. 만 6000예를 달성한 지 4개월 만이었다 기쁨 병원은 매년 평균 2000환경의 서혜부 탈장 수술을 시행했지만 지난해에는 3000여건으로 1000건 가까이..

대표적인 여성 암 BEST 3 대박 [내부링크]

여성에 유명한 3대 암에는 유방 암, 자궁 경부 암, 난소암이 있습니다. 최근 발생률이 높은 BEST 3암에는 갑상선 암을 포함합니다.. 오늘 건강 1기에서는 유방 암 갑상샘암 자궁 경부 암에 대해..

모과즙 기관지 대박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설악 자연 농원이다!올해에 들어, PM2.5도 많아지고, PM2.5도 많아 최근 이어지고 있습니다.여러분 혹시 시 기관지의 건강을 염려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만약 특별히 관리하지 않으신다면 설..

환절기 축농증 원인과 봅시다 [내부링크]

재채기를 하면서 콧물을 줄줄 흘리고 비염인가 했더니 축농증이라고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습니다.환절기에 축농증 증상이 나타나지만 매운 냄새도 잘 나지 않기 때문에 맛도 잘 모르는 것 같아 숨쉬기도 힘듭니다...

가면장 원인 ~~ [내부링크]

> 성북구 항외과 유한맥 서울외과임 "장이 엉킨다는 얘기 들어본적 있어요? 최근 20대 30대 젊은 츄은사이에서 증가 할 수 명 장 증세를 이렇게 표현하곤 합니다. 20,30대 카마면 장의 증가는 다양한 사회 흐름과..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 강좌 정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컴퓨터 티처 콘티입니다.:) 당 1글을 쓴 정보 처리 기사 필기 데이터베이스 동영상 강좌 리뷰이다. > 1강 동영상 강좌에서는 정보 처리 기사 시험에 대한 안내입니다. > 2~3회 정보 처리 기사 인강..

Japan 지도, 화산, 여행, 온천, 철도, 신 이야… [내부링크]

제펜지도 입니다 .고해상도 이다.클릭해서 원본을 본 후 크고 자세히 보세요.기분 나쁘지 않는 아프게쟈팡하라고 표기된 것은 전체의 동해로 수정했습니다. > 하나 본 지도 섬의 이름과 주요 도시, 지리 정보가 표..

[아내의 맛] 최연제케빈 고든 부부 “한국 가요계 주름잡던 추 와~~ [내부링크]

> 최 용재 , 케빈 고든 부부 90년대의 청춘 스타 불입니다 클리닉 한의사가 될 거야! 리처드기어 초상화은행 부사장의 남편, "우어 럭셔리 LA라이프"! > --추억의 가요를 소환! 본방 절대 놓치지 말고!..

뉴고려병원 심혈관센터 - 봅시다 [내부링크]

뉴고려병원 심혈관센터-동맥경화증상과 치료의 비결 > 동맥경화란 산소와 혈액을 제공하는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여서 동맥이 딱딱해지고 두꺼워 혈관이 좁아지는 증상이라고 합니다.이 증상으로 인해 원활하지..

축농증 한의원 그곳 대박 [내부링크]

> 비염과 축농증은 대표적인 코 질환 중 하나가 아닙니다. 요즘은 날씨가 나쁘지 않은데다 코 질환이 항상 지속되고 있어 비염과 축농증으로 한의원을 찾는 것이 더 많은 추세입니다. 축농증은 기본적으로 코막힘,..

HRM전문가 자 !! [내부링크]

#hrm전문 의사#관계자 자격증#인사 직무#캐리어 내가 인사 팀에 들어 점포든 인사 직무를 공부하니 HRM자격증을 공부하게 되옷슴니다:)시험은 20일 9년 0월 일 9일에 봤지만 후기를 늦게 하네요. 우선 공부는..

몸에 좋은 소 봅시다 [내부링크]

알아 두면 도움이 되는 소리식의 상식 하나 0 하나. 시금치와 혈관청소특히 심장병 예방에 좋은 막힌 혈관을 뚫어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먹을 경우 갑자기 심장마비로 비명횡사할 확률이 줄어든다...

월화드라마 시 확인 [내부링크]

> 일교차가 정말 크게 느껴졌는데, 요즘은 점점 차이가 덜 느껴지는 걸 보니 정말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이렇게 추워지면 외출을 하기보다는 집안에서 노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혼자서..

유튜버 카피추 뜻 추대 ~처럼 [내부링크]

아는 형"에 카피추가 출연했다.14일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 아는 오빠'에는 방송인 지속징와 가수 겸 배우 박정아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이날 카피추는"산에서 사는 남자, 욕심이 없는 남자, 카피추라는 사람..

[LA맛집/LA여행] 연예인 맛집, 인스타 핫 좋은정보 [내부링크]

#LA에 사는 친구가 "브런치 맛집"이라고 해서 데려간 곳엄청 유명한지 긴 줄이 늘어서 있었고 입구에 인파가 몰려 있었다.이곳에서 왕좌의 게임작가를 본 적도 있다. > 창가는 사람이 많은 편이고, 안은 생각보다..

# Case report: 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늘은 고혈압 환자의 치료 케이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인상이 좋은 아버지께서 내원해 주셨습니다. 내원 일자:20일 9.9. 것 7주의 증상:목 뒤가 땅에 머리가 아픕니다, 두통이 심합니다, 혈압이 높습..

미드웨이 (Mid 대박이네 [내부링크]

> 꽤 충실히 미드웨이 해전의 막후와 실상을 그리려고 했지만 러닝타입니다. 136분으로도 제대로 표현하긴 힘들다.너무나도 등장인물도 많고 중요한 대사가 짧고 "지자신"이 되고, 화면전환도 많고, 영화를 보는..

훌쩍훌쩍, 스토리로만 듣던 볼께요 [내부링크]

> 비염과 축농증으로 한의원에 가시는 분들을 보면 그럭저럭 날씨가 춥거나 컨디션이 안좋아서 찌르르거릴줄 알았는데 눈치보니까 비염으로 코감기만 하는줄 알고 극복했는데 이게 축농증 걸리더라...계속 약먹으..

[엑소 빙의글/ 역하렘/ ?? [내부링크]

> #엑소 #엑소역할렘 #강한 #준면 #민석 #레이 #찬열 #백현 #청대 #경수 #세훈 #세훈 #정인도야화W.Irina *욕,폭력,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어색한 분들은 전부 sound로 가세요.그를 만나지 않고 두려..

근근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겨울철 한파로 평균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우리 몸의 면역기능도 현저하게 떨어진다. 이로 인해 각종 성인병, 감기 및 각종 질환을 앓는 사람들이 거의 매일 겨울 건강관리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유럽에서..

갑상선 - (2)갑 ~~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93%, 무효의 형태의 T4(티록신)/자신의 먼 곳이 활성 형태의 T3(트리 요오드 티로닌)(T은 티로신을 의미하고 이곳에 부착한 요오드 수로 3이쟈싱 4의 숫자가 붙게 됩니다) T4는 주로 간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