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6955의 등록된 링크

 1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스톡홀름 증후군(Stockholm syndrome) [내부링크]

> 스톡홀름 증후군 인질이 인질범에 동화돼 이들에 동조하는 비이성적인 현상.인질들이 인질범을 미워하는 것이 아니라 동화돼 정내용과 오히려 호감을 표시하고 감싸는 현상이다.심리적인 요소의 형태로 자신..

송한준 의장, 의회 홍보대사로 가수 현숙·숙행, 개그맨 김종석 위촉 [내부링크]

> [경기 시사투데이]송 한준 경기도 의회 의장이 241'효녀 가수'현수 구와 '토우크탁이 아버지'개그맨 김종석,'투 로토우기에의 샛별'스쿠 이상을 '경기도 의회의 홍보 대사'로 위촉하고 의정 활동을 효과적으로..

55인치 UHD IPS 패널이 탑재된 시네애기 C55ACS 중소기업 TV 추천 [내부링크]

벌써 몇 년째 가끔 방송되는 지상파를 정말 거의 못 봤어요. 대부분의 방송에서는 느긋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영화나 나쁘지 않은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마이도우는 왓쳐플레이 또는 넷플릭스 결제로 시청하고 있..

인천 갑상선기능 항진증 치료 - 그레이브스병 한의원 [내부링크]

인천 연수구 송도신도시 일레한의원이다.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약 87%는 바세도우 병이라는 정자 타루 역의 질환이 원인이 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약 95%는 하시모토 갑상선 염이 원인이 된다고 보고된 슴..

편도염 원인과 해결비법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환절기인 추운 겨울에 편도염은 주로 본인의 선탠인데 입과 코를 통해 들어오는 외부 병균을 막아 매우 염증을 일으킨 질환입니다. > 편도염은 고열과 오한, 두통, 관절통 등의 전신증상을 동반하여 목의 통증이..

[직업동화] 별별 내용 - 강혜진님 [내부링크]

> 오한시날에게소개하는동화는서울해리스트학원졸업생강혜진작가의별스토리-천문학자입니다. > 강혜진 작가는 프리랜서 작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개성적인 색감과 작가님 특유의 분위기가 그림에도 잘 맞..

제주카페_인공위성 제주 [내부링크]

제주도에는 정스토리가 많은 카페가 있다. 매달 촬영차 방문하는 제주도에서 처음 방문하는 매력적인 카페 또한 나에게는 매우 즐거운 일이다.우연히 전에 네이버 자리였어. 시간 날 때마다 네이버 포스트나 뉴스..

자율 주행 시스템이 가져올 미래 자동차 디자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새해 들어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무엇보다도 자동차 하나라스트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코리>님의 응원덕분에 봅니다. 요즘 같은 핍박해진 사회적 환경 속에서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는 큰 힘이 되는..

넷플릭스 킹덤 보는법 하나회 5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편 이동 > > > > > > > 넷플릭스가 제작한 한국 드라마로 조선시대 배경인 좀비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20첫 9년 첫 달 25첫 시즌 첫 이 유출됐다...

영화 "택시운전사"후기! 1980년 5월의 광주로. ?? [내부링크]

> 영화"택시 운전사"후기!1980년 5월 광주에.최근 한국 역사에 관한 영화들이 잇따라 개봉하고 있는데요.'군함도'에 이어 '택시운전사'도 보게 됐습니다.~ 영화"택시 운전사"는 1980년 5월 광주 예기를 모두 sou..

직업군인 sound주운전 뺑소니 sound주측정거부 처벌 & 군사재판변호사의 무혐의, 무죄 및 벌금 등 알아봐요 [내부링크]

> 군속, 직업군인이 소리주운전, 뺑소니 등의 범죄를 저지른 경우 일반인과 달리 형사처벌 외에도 군속인사법, 군징계위원회 등에 의해 결격사유, 당연히 퇴직, 경/중징계 처분과 같은 불이익을 받습니다. > 더..

도마큰시장 사랑나눔축제 '나비 날다' 마을가 들썩인 날!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 한 산 것 같지만,에서 여름을 알리는 차가운 비가 내리던 5월 도마 큰 시장 고객 지원 센터에서 사랑, 본인째 축제"본인비다"가 열리는 날이어서 거리가 식루복죠크.즐거웠던 대가족 공연으로 거리가 들끓 슴..

방탄소년단 진 | Kim Seokjin Team Donated 605kg of Dog Food in Kara to celebrate #100DayswithTo저녁 알아봐요 [내부링크]

Read the full article here: > On June 5 2019, a beautiful song by Seokjin was released, To1석(이 밤). Kim Seokjin Team, celebrate#100DaysWithTo1석 by donating 605kg of dog food to Kara. Seokjin w..

미드웨이 엉성한CG로 인한 설령평 하지만 마지막 5분때문에 호평 짱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다음 주 영화 미드웨이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 마지막 날에 하나 2월 3개에 게봉잉죠. 기위 북미에선 개봉했는데 미드웨이 스토리와 키위 본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 상황의 디테일 부분에 따라..

소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 취소.정지처분 시 구제의도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 취소.정지처분 시 구제계획 운전면허 취소처분도 정지처분을 받았을 때 생계에 지장이 생기고, 본인의 음주운전 단속과정에서 부당한 처분을 받은 것으로 소견되는 경우에는 감경처분 등을..

가수 슬리피도 사용하는 가와사키 M-7 코털제거기 나도 쓴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의 수기입니다.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지인이 본인 고객과 마주할 때 코털이 뾰족해서 자신에게 온 것이 보이면 상대방에게 좋은 현상이 아니에요. > 코털을 가위로 정리하는 분들이..

조정식 아본인운서가 3800대 2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SBS에 입사했습니다고 알려져 화제다. 좋구만 [내부링크]

#쵸쵸은식#아그와잉 운서가#3800-2라는 수는 높다#경쟁률을 뚫고#SBS에#입사했다고# 알고#화제다. 하나 2개 SBS파워 FM'두시 탈출 코르 투 쇼핑'에서는 쵸쵸은식아그와잉 운서가 출연했다. 쵸쵸은식아..

[Review] BTS - Young Forever 봅시다 [내부링크]

> 26.Janvier.20하나 8Review of BTS'Young Forever화양 年화 Album, 저녁 version.I bought it at Amazon.fr last week. > I wasseriously confused bet ween day ver. and 저녁의 ver.Whichone should I buy?!I..

<미드웨이> 후기, 압도적 스케하나&감동적인 드라마에 흠뻑 정보 [내부링크]

<미드웨이>은 America를 중심으로 한 연합국과 일본 사이에 일어난 5년여 동안 태평양 전쟁 중인 미드웨이 해전에 뛰어든 파 1롯도우루의 사투를 다룬 영화이다.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점과 재난영화의 거장 롤..

천의얼굴 이죠!!개그맨 DJ 박나쁘지않아래 행사 섭외하기 축제 MC 사회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코미디언 섭외) 박나래를 소개합니다. > 본명입니다 팍쟈싱레 하나 985년 하나 0월 251학생이며 2006년 KBS 2개의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 1 TV출연은 고등 학교 2학년 때 진실 게이 그래서 가짜 무녀..

sound주운전 삼진아웃 본인의 상황에 맞추어 소소견본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에는 집에 대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과인이 아닌 집을 꾸미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혼자 살면 집을 어떻게 꾸밀까 하는 낭만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고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인테리어를 하기..

QR코드 스캔 하는법 이거 하나쁘지않아로 간편하게! 봅시다 [내부링크]

맥스의 IT 예기 > 안녕하세요 맥스강남입니다오 언제나 그랬듯이 예기웅 QR코드 스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앱들이 QR코드 스캔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 앱을 가장 많이 사용..

음주운전 치상/치사 문제 음주운전합의(처벌불원서, 탄원서) 분쟁중재센터의 도움을 받으세요! 이야~~ [내부링크]

> > 한달 사이에 잇달아 음주 운전으로 교통 사고를 1다 킨 60대에게 실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울산 지방 법원은 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 위반(치상)과 도로 교통 법 위반(음주 운전)용의로 기소된 A씨..

신인배우 고윤정 대학 과사~ 짱이네 [내부링크]

> > > 뭔가 분위기가 있고, 세련된 미모 보검 왕자와 PV를 찍었는데, tvn드라마"사이코 측정", sk텔레콤 cf의 2개로 눈길을 끌었는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궁금한 미녀들의 과거~~ > > > > 싱싱한 꽃미남 여대생..

남포동 연극 수상한 흥신소 완전 쨈자신요~ㅋ ??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연극보러 ...정말 결혼하고 아내 sound네요;; > 친구의 센스덕분에 연극예매하고, 관람했습니다.수상한 흥신소 2남포동 조은 극장에서 진행 중입니다~ > 예약한 것을 확인하고 티켓 받았습니..

sound주의심 포르쉐 광란의 도주…벽 들이받고서야 멈췄다 짱이네 [내부링크]

부산에서 한 운동카 운전자가 톨게이트 방호벽에 충돌하는 사고를 내 크게 다쳤습니다. 음주 운전이 의심돼서 경찰이 말리라고 했는데, 그대로 켜보고 사고를 냈어요.KNN 황보람 기자입니다.<기자내용> 새벽 부산..

하나상 예기 :: 급성 편도염으로 하나주하나 넘게 고생 중. (+아주매우 아프다ㅠㅠ)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목요일 첫날밤 장판 위에서 자고 처음 일어났더니 목이 무거워진 게 느껴졌다.거울을 보니 편도가 부어 목감기의 시작이 과인이었는데...내 첫 금요일에 오한이 조금 나고 몸이 춥고 머리가 아프고 근육통처..

미드웨이 해전(하나942)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일 942)인 의 전황을 역전시키는 해전의 배경 것 942년 4월 일 8일, 일본 해군은 미국 항공 모함에서 출격하면서 일본을 폭격했으며 차 나에게 탈출한 도리 토루의 폭격에 큰 충격을 받았다..

넷플릭스 어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앱을 살펴보겠습니다.어플을 켜면 > 이렇게 넷플릭스라는 로고가 나옵니다! 넷플릭스에는 홈, 검색, 유출안, 저장한 콘텐츠 목록, 더 볼 수 있습니다. 제1우선 홈에서 살펴볼까요..

미드 와~~ [내부링크]

Intro23세기 인류는 태양계를 식민지화하는 U.N이 지구를 지배하고 화성은 독립 무장 세력이다 내행성계는 소행성대의 자원에 의존하는 회충은 우주에서 살면서 1 했으며 소헹송데에서 공기와 물은 무형의 귀하 다..

< BTS Love Yourself 'Her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배경화면/일코/일코 배경화면 랩몬스터/진/슈가/제이홉/뷰/종국 김남준 배경화면/김석진 배경화면/민윤기 배경화면/정호석 배경화면/박태현 배경화면/love yourself > > > > 2차 가공 및 콤그프유..

커클랜드 미녹시딜 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버지께서 얼마전 친국 분이 사용하신다고 하셔서, 커클랜드 미녹시딜 육모제를 찾아서 저에게 대신 구입해 오라고 하셔서, 바로 큐텐에서 검색해서 고고했습니다. 역시 과일과 대박 정예기 저렴!! 검색하길 잘했..

고혈압 MMM캠페인, 뇌졸중 심근경색 부 확인 [내부링크]

https://n. 새로 s.naver.com/article/032/0002974347 , 고혈압의 위험, 인제(염분 과다 밥, 비만, 운동 부족, 강한 스트레스 등)을 1상 생활에서 제거하는 것이 높은 혈압의 기본임. 초기부터의 적극적인 생..

김선영 YTN 아나운서 백성문 봅시다 [내부링크]

김선용 YTN아쟈싱 운서와 베크 성문 변호사가 쵸쯔쵸쯔우오루 23첫 오후 첫 때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을 한다. 백 변호사는 법무법인 아리율 대표변호사로 시사뉴스 프로그램 패널로도 주목받고 있는 유명 방송..

전참시 송가인 광고 찍 봅시다 [내부링크]

#청참시 #송가인 홍보를 찍은 황금 코다리 맛있어요이제 여름방학도 끝나고 다시 본가에 와있습니다. 자취때는 한정된 메뉴만 골라서 섭취했더니 영향불균형으로 몸도 자주 아프고... 면역력도 떨어졌는데 집에 가..

자동차보험사고 좋네요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사건 접수번호 '나를 위해 안녕' 이웃들! 오늘의 정보에서는 여러분에게 자동차 보험의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새는어른되서라이센스따고운전하는사람도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영화가 의외로 많아요.이전 병원에 입원했을 때 무료감을 불라고 야 보내겠다고 1개월 free이용을 받고 다녔지만, free기간이 끝난 제1화나 요즘은 결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제 하나, 최근..

[싱크퓨어 서울지사]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크퓨어입니다#코미디언 #송영길 씨, 형한테 설치하고 왔습니다. > > > 24가끔 문의 가능 ️의 서울 지사 하나 670-44개 2 ️ 문자의 문의 0하나 0-5205-3233 ️, 카카오 톡이나 문의 sinkseo..

빅데이터 자격증, 분석기사 단기 볼까요 [내부링크]

스마트 폰이 출시된 것도 이미 10여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거짓 없고 아내 sound등장했을 당시에는 혁명 자체였고, 그냥 싱키하게만 생각했으나, 마침 그 시기를 시작이다 양 한 기능이 추가되고 출시되게 되었으며..

호르몬 면역 분석기 AFIAS-1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저희 한의원의 의료기기 리뷰문을 쓰게 되었습니다. 환자분의 진찰에서는 상담만으로는 알 수 없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부인과 질환이 그랬어요. 생리통, 무월경, 부조 등 생리 관련 질병도 그런..

Z 네이션 시즌5 좋은정보 [내부링크]

> Z네이션 시즌 5 7화는 단테가 잡혀간 후 나쁘지 않고 얼마 하나 행들은 좀비들에게 비스킷을 공급하고 이성을 갖도록 하는데 의문도 풀어 비스킷을 구하러 비스킷을 제조하는 곳을 찾아 떠오르는고 나쁘지 않는..

노령견 자궁축농증, 유선종양, 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부산외과동물병원 UN동물의료센터입니다.우리 유엔동물의료센터는 함께 사는 반려견의 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 > 자궁축농증은 자궁에 세균 감염이 하나 나와..

웹퍼블리셔 취업과정 [UI/UX 포트폴리오, 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웹 출판자의 취업 과정을 가장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그린 컴퓨터 아트 학원! UI/UX최근 웹 기술을 반영한 실무, 취업 과정에서 자격증 및 취업의 포트폴리오를 함께 준비하는 과정 평가형 에 프디쟈유헹눙..

2020년 경자년 처녀자 봅시다 [내부링크]

> 반은 재미로 보는 한 해의 별자리점별자리는 줄거리에서 가장 가벼운 스スナ별자리다. 좋은 나와서 기분'화양 연화', 처녀 자리(8.23~9.22) GENERALLY, 올해는 일도 가족 관계도 친구 관계도 사랑과 신뢰,..

갑상선항진증 치료하면 확인 [내부링크]

> '주변 사람들이 말을 툭' 어느 순간 사람이 한번 던지는 말이 있잖아요?나 요즘 살이 좀 빠졌어.곰이 턱까지 내려온다! 이렇게 듣기 싫은 이 말 가끔 듣곤해요.그런데 신기한 것은 다 이유가..

고혈압 원 봐봐요 [내부링크]

고혈압 환자의 90퍼센트는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어요. 그래서 뭐가 원인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추천되는 원인은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 부모 모두 고혈압 환자의 경우 80퍼센트의 발병률을 보이고, 부모 한쪽..

편도결석 빼는 법,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은당 깨끗한 한의원이다이번에는구취의주범이되는편도결석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결석이라는 단어가 붙는 것이 편도 결석 이외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로 결석, 신장 결석이기 때문에 다른 부위..

제왕절개수술날짜택일잘하는곳-미래예측학박 대박 [내부링크]

> 인천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사주명리가 세운 해석비결에 관한 연구"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취득, 사주명리학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결..

[서울 갑상선] 갑상선결절 ?? [내부링크]

서울 갑상선 / 김 윤호 서울 외과 안녕하세요 김윤호 서울외과 입니다. 갑상선 세포가 과도하게 발달하여 조직의 한 부분이 크고 영토로서 혹을 만드는 경우를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데, 내분비 질환의 가장 흔한..

<행사가수 섭외 문의>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 여러분은 인디 가수 music을 좋아하나요? 저는 언젠가부터 가수 music에 박혀 역시 숨겨진 보석같은 music이 없는지 계속 찾아다녔던 것 같아요. > 인디 가수들의 잘 알려지지 않..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 미드, 해외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에 방송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했습니다. 하나하나 달 하나 1부터 전 세계 하나 00여 본인라 정에서 피로 1, 애플의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의 맥컴퓨터,..

뉴질랜드 화이 봐봐요 [내부링크]

> 2019년 12월 91뉴질랜드의 북섬 동해안에 있는 화이트 섬에서 화산이 폭발했습니다. 8명이 사망, 8명이 실종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화이트섬은 뉴질랜드 유행광지로 연간 1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유명한 섬이..

감동적인 멜로 로맨스 추천영화 - 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화가 입니다.김하나은 로맨스 영화 한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장르가 멜로 로맨스이긴 하지만 결코 꼼짝 못하는 정예기 오히려 무거운 주제를 그린 영화. > <이미지처 : 네이버 영화 "미 비포..

담석증 치료 대구마 ??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서구적인 식 연습에 대해 많은 야기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육류의 과다 식사, 잦은 회식 등으로 인해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질환 중 하자신이 즉시 담석 증상.담석증은 保보신처 sound..

2020년 1월 유 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신작 추천! / <빨간머리 앤>, <드라 대박 [내부링크]

> 영화관에 가는 것보다 넷플릭스를 보는 집 밖에 나가기 싫은 집순이 집배인 분들. 공감 합니까?오티스의 비밀 상다소리소 . ......킹덤,, 위처 등 걸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들은 쏟아지고 있습니다.추운 날..

분단과 대립의 상징에서 평화와 화합의 상징으로 좋구만 [내부링크]

분단과 대립의 상징에서 평화와 화합의 상징으로! <판문점 공동 경비 구역(JSA)의 견학 재개>5월 1개 통하는 청와대 정책 자문 위원단과 통하는 토미 대학생 기자단은 '판문점 공동 경비 구역(JSA)비무장화 합의'..

저스트댄스나우 (Just Dan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스트댄스 모바하나 버전 저스트댄스 나우는 유비소프트사의 화면에 보이는 대로 춤을 추어서 점수를 받는 것입니다.단독 고령은 칭구와 플레이 가능하며 랜덤으로 전세계인과도 플레이 가능합니다.한방에서 적어..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미드 ~처럼 [내부링크]

> 영화 미드웨이는 실제로 한 가지 의문점을 배경으로 재구성해 만들어진 영화입니다.개봉 12월 31하나로 했지만 기대한 것과는 달리 많은 관객의 훙미울 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영화 <미드웨이>는 Japan의 진주..

[넷플릭스 위쳐] 위쳐 의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둘러보기: 위처(The WITCHER)의 책읽기 새 부부는 어떻게든 지과인간의 드라마를 함께 보곤 합니다.다운로드를 아래과인, 다시 보다를 활용해 보기도 하고, 최근에는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고 있다. 시간..

넷플릭스 SF영화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에 푹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영화를 추천합니다 나의 첫번째의 추천 영화는 익스 틴):종의 구원자입니다.!!! 스팟 있습니다.싫으신 분은 중간까지 보도록 하세..

[영화 배우 리뷰/정유미] 나이 정보 [내부링크]

영화배우리뷰/정유미 나이, 소속사, 필모그래피 등 총정리 배우 정유미는 1983년 1월 18일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 37살입니다. 30대 후반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동안 얼굴을 소유하고 있어 나이를 모..

무한도전 출연 연예 볼까요 [내부링크]

> 김건모 씨의 성폭행 혐의를 폭로한 유튜브 채널 "가세영 연구소"(가세영)가 다른 연예인을 성추행하는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연예인은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김건모씨와 너무 가까워서 유명해졌고 키워드를..

<연예인 부동산> 송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에서 송승헌 건물 빌딩 부동산 재산에 대해 알아볼 송승헌 빌딩은 건물 시세차익 순위에서도 항상 상위에 이름을 올려놓았습니다. > 송승헌은 2006년경에 약 114'억 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