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6955의 등록된 링크

 18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다초점백내장수술 나쁘지않아에게 적합한지 확인해야죠 [내부링크]

>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밖에서 할 수 있는 취미 등, 쉬는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취미가 매우 다양해진 요즘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취미를 즐기고 계십니까? 아무래도 자신이 조금 있는 경우라면 그 대신..

소방시설관리사 인강 덕분에 든든하게 자격증 공부할 수 있었어요 [내부링크]

> 미래 유망 직업에도 손꼽히고 있고 넓은 취업 범위, 오르는 연봉, 안정적인 직업의 미래를 위해서 자신과 성별에 관계없이 전문직 자격증이 유행하고 있습니다.그중 소방시설관리사는 특히 자신있는 분들이 준비..

[Fraunhofer IDMT] Fraunhofer IDMT는 자율주행의 중요한 요소로서 자동차의 귀를 설계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는 기이 원격조종 주차, 자동차선이 이면경고, 졸음인식 등 다양한 정교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율주행차는 청각 기능도 갖게 될 것입니다. 독일 Oldenburg에 있는 Fraunhofer Institu..

[강연 소개] 소셜 빅데이터로 보는 2020 트렌드: 홀로만의 시공간 - 박현영 소장 #윌라, 한국 명강을 만났다 [내부링크]

윌라 씨, 국한의 명강을 만나 기쁘거나 뇌피셜이 아냐! 빅 데이터에서 발견한 2020의 생활 트렌드 소셜 빅 데이터로 보면 2020트렌드-혼자만의 때 공간 팍효은용 이후 소프트 생활의 변화 관측소장 > 평일..

가수 요요미 아빠 아빠 자신이 키 프로필 소속사 [내부링크]

가수 요요미의 간단한 프로필을 아래 문장으로 함께 확인해봅시다. > >

손목터널증후군 방지하는 깨알마우스패드 [내부링크]

손목터널 증후군! 잠시 제 손목이 뻐근해지기 시작했어요.자기 직전에 손목을 양쪽으로 돌리면 늘 그랬던 것처럼 소음이 난다.수십 여년의 사무직 직업병의 산재. 키보드, 손목 보호대는 3M패드로 착실하게 예방을..

20첫9 무료 무료 운세 토정방법 보세요 [내부링크]

여러 곳에서 토정결년의 운세를 보여줍니다."대표적인 무료 사이트가 은행권 사이트가 있고, (농협신한) 그 외에도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표준은 한번 즐기면서 잊어버리고, 또 찾으려고 하면 잃어버립니다.그런..

월곶포구 축제 송가인출격 ~ 알아봐요 [내부링크]

월곶포구축제 송가인 출격~서울 수도권과 가까운 항구 풍성한 계절에 열리는 수산물축제, 시흥 배곧신도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바로 옆 현장에 다녀왔습니다.월곶에 뱃놀이 가자. 2019년 제7회 페스티발 월..

캐나다가 자율주행기술에서 앞서는 이유!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이해하고 캐나다가 왜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을 주도할 수밖에 없는지 알아볼게요.우선, 자동..

S펜 지원 삼성 폴더블폰2 갤럭시 폴드2(Galaxy Fold2) 후속 출시일은 2분기? 코드명 발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것 폴더블 스마트 폰였던 갤럭시 폴드를 이을 후속 모델, 갤럭시 폴드 2에 대한 발매하냐고 간단한 스펙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폴드를 처음 소음을 접한 많은 사용자들이 원하는 부분의..

190120 BTS_하꼬 공카 채팅 정리 모sound 이야~~ [내부링크]

세탁요정 정국은 오 거의 매일 공카에서 채팅을 하고 있어...피아노 연습을 하고 돌아왔다고 하던데... 피아노?を弾피아노 치는 꾹이가 상상했어... 그래서 다우니아정 이야기는 오히려 블루를 사용해??? 사야지....

자율주행기술로 인한 자동차 디자인의 변천, 기대됩니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인.자율 주행 차량의 2단계의 출시로 관심을 받고 있는 쌍용 티볼라이 있고 또 테슬라의 등장으로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아이폰' 구글에서도 자동차산업에 뛰어..

개그맨들도 놀란 미모의 박성광 여자벗는 어느?…“자연스러운 만남→결혼까지” ~처럼 [내부링크]

코미디언 박성광이 요즘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밝혀 또다시 화제가 됐다.최근 박성관은 SBS파워 FM'2시 탈출 컬투 쇼'에 게스트 출연하고 연어의 어린이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박 송그와은은 5월 결..

[후원자명단] 20첫6년 이전 푸른나쁘지않아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첫6/첫2/3첫) 알아봐요 [내부링크]

> 푸른본인무재단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사랑과 흥미에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 본인은 청소년에게 폭력을 수반하지 않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 · 아래 후원자..

꾼대 여자가수 린 노래/ 여자발라드/여자 어린이창곡/OST/Best추천곡 이야… [내부링크]

안녕? 오랜만에 아저씨 세끼들 봤대~ 200쵸쯔뇨은의 가요계에 등장하고 00년대 중순부터 특이한 음색으로 이름을 날린 OST음색 여왕 가수 링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얻었어요.그러면 명곡의 노래들..

드라마,영화,예능 스트리밍 사이트 비교와 장단점 (넷플릭스, 왓챠 플레이, 티빙)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는 지프승이+드라마 영화 쵸도루이어서 하루에 평균 3-4편의 드라마 또는 영화를 접하는 것이다.그래서 나에게 넷플릭스, 왓챠, 티빙과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현재 넷플릭스와 왓챠 플..

펭수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의 알매칭입니다. 혹시 펜스를 아십니까?최근 인기 있는 캐릭터이지만, 모르면 스파이라고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펭귄 캐릭터입니다.어디서 어떻게 자신을 찾아온 캐릭터인지, 어떻게 유명해졌는..

여름방학 체험학습 하본인, 투모로드 스쿨 코딩 & 자율 주행 체험 대박 [내부링크]

> 드디어 시작된 5년의 여름 방학!방학과 함께 아이의 체험 학습으로서는 선택한 투모로도 학교에 방문하기 전에 스에크스에크바ー가ー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으면서 인증 샷! >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 세트 메뉴..

미러링케이블 넷플릭스TV연결 UM2 MHL케이블 와~~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텔레비전이 없어서 노트북으로 보거나 스마트폰으로 볼 일이 많은데 큰 화면으로 볼 때 케이블이 많이 필요합니다.화질이 좋은 케이블을 찾고 있었습니다.#UM2 MHL케이블#미러링 케이블 > 2m하나 9,90..

넷플릭스 미드 위쳐 감상을 개시하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시간이 없어서 출퇴근 시간대에 대중교통에서 조금씩 넷플릭스 외화를 감상하고 있어요.그러던 중 시리즈는 자신을 보는데 많은 시간이 걸려 아직 볼 것이 잔뜩 쌓여 있습니다. 이번에는 발매와 동시에 화제가..

평범한일상 주식품운다 송가연_미녀파이터 vs 미남개그맨 허경환 짱이네 [내부링크]

평범한 일상 주소 뒤 식힌다 송가영_미녀 파이터 vs 꽃미남 개그맨 허경환 > 주sound 식은다송가연_미녀파이터 vs 미남(허경환) 요즈 sound hero의 탄생!! 주 sound 식운다가 너무 핫한데~ᄏᄏᄏ 저번주에는 주 so..

TIP - 넷플릭스 멤버십 정기결제 해지 및 환불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5월 황금 연휴 때 뒹굴뒹굴 하면서 영화과의 보려고 생각하고 넷플릭스를 들어왔어요. 처음 들어가므로 1개월 무료 체험을 하게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잘 된다고 생각하고 멤버쉽을 위해서 카드 등록을 하..

롤시즌8 미드 가면론 룬,템트리 알아볼께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에 쓴 롤 시즌 8 사용자를 위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미드챔피언 탈론의 특성과 템트리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최근 부터 가면 론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지배+마법이지만 핵심 룬은..

펭수 펠트지 만들기 ?? [내부링크]

> 옛날 옛적에 펜스가 살고 있었습니다. 펜스는 가진 것이 거의 없었지만 열정과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였습니다. 펜스는 아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기가 되고 싶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책을 읽고, 도서관이..

sound주운전 집행유예 받을 수 있는 노하우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스트리에 신촌에 다녀왔어요. 가서 여러 볼들을 보고 있었더니 점심시간이 되어 있더라고요. 점심은 뭘 먹을까 생각중인데 최근에 먹은 찜집에 가기로 했어요. 최근에 먹은 메뉴이긴 하지만 아주 맛있게 먹은 기..

[엽서북제작] 배우 김우빈 님 엽서북/가로형 엽서북 제작 - 북아트ZIP, BOOKARTZIP,북아트집, 연예인서포트, 팬북제작 정보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 님의 엽서북/가로형 엽서북 제작 > > 배우 김우빈 씨, 가로형 엽서 북 제작 건입니다.예쁘게 메시지만 입력하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배우님께 힘이 될 수 있도록 팬분들이 준비한 거니까 저도 기간..

- <미드소마 후기> 역대급 호불호가 갈릴듯한 이 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우선, 이 후기에는 스포적인 부분이 들어가,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의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이런 축제는 콩나물 소리야" 한여름 아침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석하게 된 절친..

하춘화섭외 윤복희섭외 오랜 세월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7080 국민가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당 1은 국민 가수, 하춘화와 윤복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먼저하춘화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하춘화는 하나 955년 6월 28하나 전남 영암군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6하나 연 '효녀 심..

[가십] IQ 높은 헐리우드 스타들 봅시다 [내부링크]

저희 본인이라 연예인 중에 IQ가 정말 높은 연예인이 꽤 있는데요.어떤 연예인은 멘사 회원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류시형 씨 본인, 정지원 씨 본인 운서, 가수 타블로 씨 등이 IQ가 정말 너무 높은 것으로 알려..

스파오 펭수털 다소음요 가격 구입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핸시스파오에서 펜스옷장 대공개 됐어요두 번째 협업 상품입니다.잠옷마다 sound용 귀뚜라미 티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두개를 구입한 나는 총 48,800원을 결재했습니다 하봉잉의 가격은 29,900원저는 포..

시흥소음주운전변호사 죄질이 과인쁘가 판단된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들어 일어나는 음주 운전 사고를 보면, 특히 뺑소니 사고가 많습니다. 뺑소니는 차를 운전해서 사람을 다치게 하고 도망친 것을 말합니다. 특히 음주 운전 뺑소니를 한 경우, 죄질이 나쁘지 않고 처벌이 무..

[라이프타이다] 업!프리티, 배우 예원 능청스러운 예능감과 ‘코덕력’ 선보여 볼까요 [내부링크]

[라이프 타이더] 업! 프리티, 배우 예원이가 뛰어난 예능감과 '코닥력' 선보여 > 유어돌에서 배우로 완벽히 변신한 예원이 '업! 프리티'로 파우치 중인 만능 뷰티 아이템을 유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181밤에..

연기자/배우 필수품~ 프로필PPT 인쇄작업 [프로필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본인마네] 정보 [내부링크]

> 연기자들에게 필수품인 배우 프로필 ppt 인쇄작업은 나마네가 돕습니다.배우를 꿈꾸는 배우 염원생부터 시작하는 신인 연기자, 그래서 베테랑 연기자까지~ 배우라면 이력을 소개해 주는 배우 프로필은 필수입니..

Concept of Deep Learning for Autonomous Driving (2) 와~~ [내부링크]

전통적 프로그래밍 vs Deep Learning 프로그래밍을 비교해보자 (하나) 전통적 프로그래밍 > -입력과 출력을 아는 sound- 알고 있는 입력에 맞게 출력을 판정하는 프로그램 작성-전망했다 덱로 Output을 출력하는..

BTS : Instagram "2020.01.20#RM#JIN#SUGA#JHOPE#JIMIN#V#JUNGKOOK#BlcakSwan#실시각방탄 알아봐요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 실시간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 > #RM #SUGA #JIN #JHOPE #JIMIN #V #JUNGKOOK #김남준 #민윤기 #김석진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 > > > > > > > ..

대구연극, 동성로 연극 여우별 아트홀에서 진행하는 오 자신의 귀신님 솔직 후기! 이야~~ [내부링크]

> 안녕? 노아노라이다! 길게 블로그를 쓰는 것 같아요.6월 한달 정신 없일지 나쁘지 않아 가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에 신경 쓸 겨를이 없었습니다.さんの신혼 인테리어 공사로 거기에 집중하는 나쁘지 않아 블로그..

파괴된 관계로 부터 비롯된 공포, 영화 <미드소마>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하나 9 (*리뷰에 교루스토리이 포함된 슴니다), 소마의 감독 아리에스 텔은 전작<유전>에서 큰 센세이션을 한 저와 쿄쯔동 감독 이다니다. 겨우 이주 하나 전쯤에 동아리 사..

롤 시즌10 가렌 룬 템트리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JH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은 롤 시즌 한 0제거 렝루ー은템토우리울 알아보았습니다.다닌다. 갈렌은 공중에서 할 경우 매우 강한 딜과 지속 딜로 데미지가 대단합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탕가렌보다 더..

BTS POP-UP : HOUSE OF BTS <빙고이벤트> 참여 비법 안내 정보 [내부링크]

빙고행사 : 미션을 수행하고 스템프를 적립하여 빙고를 완성하신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미션:출석, 상품 구매, 커피숍 이용, 트위터 팔로어(@bighit_merch)방문 기념 사진을 찍 이벤트 선물-1Bingo:BT..

오십견초기증상 자가진단법으로는 짱이네 [내부링크]

> 그러한 본인의 어깨 질환은 만성화하고 증상이 악화되면 치료가 곤란해져 조기에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은 유착성 관절 낭염인 오십견이 아닌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50대 전후의 중년..

안산중고차 사고팔고 쉽게하자! ~처럼 [내부링크]

> [올 뉴 모닝] 안산 중고차 매매해서 간단하게 하자! 안녕하세요 권질라드입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셨나요? 이번 연휴에도 고속도로 운행요금이 무료여서 좋았지만 하나부터는 요금을 받았어요.그러나 경차들..

다섯 살 루루 하나상 feat. 편도염과 오이모 선물 알아봐요 [내부링크]

Ruah+일 366days6 July, 20일 9 > 이 4월부터 도서관에서 영어 동화 퐁퐁 프로그램을 들었다. 영어에서 동화책을 읽어 주고 놀이 활동도 하는 프로그램이지만 한국 루루 영어를 잘 됐으면 약간의 이해하지 않..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과거와 현재] 포천의 아들에서 전국의 아들로!!! lsound식가l노사연바라다l어떤이중한디l계단말고 엘리베이터l박서진l내본인이가어때서lsound식가l판타스틱듀오 가사 !!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 매주 목요일 하나하나 0시-나날이 뜨거워지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해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하나 방송에..

[넷플릭스/미드] 프렌즈 좋구만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짜는 제가 빠진 미드,#프랜즈 시즌 3에 나 온 패션을 정리하려구. 곳에서 본 포스트는 셔츠, 카라ー티샤츠쵸도루의 개인 게츄이이 매우 많이 반영되어 50Percent는 셔츠에서 40Percent는..

[안과] 녹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 녹내장 진단은 간단하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역시 평생을 치료해야 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 진단에 신중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정확한 진단, 치료 및 예후 자결을 위해서 최소한 4가지 검사를 해야 합니다..

겨울철 교통문재의 주범 블랙애 좋구만 [내부링크]

> #겨울, #눈이 내리면 신이 과인이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나요? 따뜻한 눈이 내리는 #겨울을 나쁘지 않았던 동심은 어디로 갔는지 어른이 되고 과인서는 나의 첫 #출근길을 걱정하게 할 뿐이다. >..

(소재벌의)우리때문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잊을 수가 없네.하과인님의 사랑, 나를 살리려고 주신 생명 내 십자가가 짊어지고 올라간 칼보리 언덕, 나를 향한 사랑을 위해 과인은 보았다, 피 묻은 십자가를 구하려고 흘린 보혈과인을 바라보며, 흘린 용서..

[영화순위] 알라딘 천만 관객수 돌파 기념! 좋은정보 [내부링크]

> 디즈니 실사 영화<알라딘>가 김 1자로 만 관객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자신 왔습니다. 개봉 전 지니 역을 맡은 바이러스 미스가 택무위화감을 느낀다고 우려한 부분이 개봉 후엔 역대 최고의 디즈니 실사 영화라는..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오항시에 소개할 이 스토리는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콜레스테롤 아침추는 비결 ~처럼 [내부링크]

> 콜레스테롤은 세포막을 구성해 호르몬 합성에도 관여하는 우리 몸의 필수성분이다. 콜레스테롤의 형태는 크게 2종류로 나쁘진 않는데요. 가장 먼저 고밀도(HDL) 콜레스테롤은 노폐물 배출을 돕고 혈액을 맑게 해..

[기사번역] 어메리카 경제 전문지 포브스( Forbes)... BTS의 레이 봐봐요 [내부링크]

> > > > Korean act BTS had an immense 20일 7 that saw them break record after record with their·뮤직, take home numerous awards and become one of the world's most prominent boy bands.And their hard..

+748day 24개월아기 급성편도염 , 일 !!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1..집의 유토피아에 1주 1동안 자신도 쉬고 정우도 쉬러(?) 놀러 왔다. 숨기고 1도 하룻밤 11시쯤.. 자고 있츄은우의 온몸에 불덩이가 나오고 체온을 재어 보자 > 공포의 적신호가 켜졌다.세상에..

갑상선암 수술 비용 비결 정보 [내부링크]

> 안녕, 쿠루미야. 당 1은 갑상선 암 수술의 종류, 방법, 비용을 알아보려는 것이다 갑상샘암 환자들과 학부모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 최근 갑상선암 발병률이 점차 높아지면서 수술 후..

경북 포항 소리주운전단속 면허취소 행정처분 구제 행정심판 성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 뭉지에웅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BMW차를 몰고 집에 귀가한 의뢰인이 sound융단 속에 적발되고 단순 sound 주운 전에 0.103%, 혈중 알코올 농도 sound주수치에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구제를 받은 사례입..

송가인 '청바지만 입 이야… [내부링크]

> '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리허설 공개가 하나 1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 스포츄그와은에서 열렸다.이날 리허설에 송가인이 참석하고 있다.고품격 흥을 전국 방방곡곡에 보내'미스..

동탄이비인후과 #갑상선 기 확인 [내부링크]

쉽게 불안하고 초조해져요.쉽게 힘이 빠져요.잘 먹는데 체중이 줄어요.눈이 전보다 더 커진 것 같아요.가슴이 떨리고 손이 떨립니다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유리 갑상선 호르몬의 혈중 농도..

오십견치료, 움직이다에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냥꼬입니다. >0< > 본인이 1살씩 가입되면 가입할 몸이 전과 같지 않다고 느끼고 계시죠. 어느 순간 다치지 않았는데도 통증이 본인에 의한 노화로 인해 본인에 의한 병이라고 생각하고 방치하시는..

영드추천 / 넷플릭스 - 오티스의 비밀 상다소음 좋구만 [내부링크]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1문-memil, 매 1메밀 블로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자:로리농브쟈크:총 8부작 방영 1:2019-01-11주연:에이서 바타ー피ー루도 지나 너 온 앤더슨, 웅크티갓토과, 에마메키..

가수 박규리, 카라 여신에 빛본 이야~~ [내부링크]

> 301오후 배우 박규리가 좋아하는 SNS를 통해서'반짝 반짝 눈이 부시다'라는 글과 함께 초여름의 거읨이 감돌산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화이트 블라우스 차림의..

로드FC 벤텀급 챔피언 볼께요 [내부링크]

> 당시 챔피언이었던 김수철의 은퇴로 공석이 돼 있던 로드FC 벤텀급 타이틀의 구단주를 뽑는 경기에서 태권도 파이터 사고훈을 꺾고 타이틀을 거머쥔 코리안 모아이 김민우가 첫 방어전에 나쁘지 않다. 기사..

편도결석 생기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는 뭘까? -하나 나쁘지 않다,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결석 제거 -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PM2.5와 추운 날씨 때문에 감기에 걸리는 편이 많습니다. 감..

실제로 효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이불 1은 왜 이렇게 때 때 로이 빨리 가는지 알지요.본론에들어가서이글을검색해오신분들은실제로필요해서많이보신분들도많으시겠지만전문의는아니지만아버지가당뇨병때문에어려웠던관계로공부도하시..

편도결석 요로결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요로 결석 보험 가입하기 > 안녕하세요? 최희정팀장입니다! 몇일간 내리던 비가 드디어 그쳤네요.폭우처럼 내리는 바람을 여러곳에서 교통 의문도 많이 일어났다니..PM2.5가 없어서 좋지만 지구..

[유니시티 제품] 천연비타민 비타민 볼께요 [내부링크]

환절기에 감기가 걸리지만 천연 비타민 바이오 C과 산책을 2일 먹으니 감기 같은 것이다 가타락·스무니다 옛날 같으면 꼭 병원에 가서 감기약을 처방해 먹었을텐데..최근에는 부작용이 없는 유니시티 제품으로 해..

편도염 증상 및 와~~ [내부링크]

알아두면 되는 건강상식 > 편도염은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편도선의 감염입니다. '편도선'은 목의 뒷부분에 있는 면역계의 1부를 형성하는 림프 조직입니다. 이 염증은 불편하고 불쾌하지만..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볼까요 [내부링크]

> 다만 시계가 나빠져서 눈앞이 뚜렷해 보이지 않으면 백내장 증상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비오는 날 운전을 하면 유리에 습기가 차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면을 제대로 볼 수 없는 것이 그런 증상이라고 할 수 있습..

혈관 건강관리로 고 ~~ [내부링크]

> 안녕 부산 갑상선 김 용기 내과의원 입니다. 오노씨는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한 혈관건강관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은 모든 세포에 산소, 단백질, 비타민과 같은 중요한 물질을 전달해주는 역할..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 증상 짱이네 [내부링크]

이것이야말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 / 저하증 증상! 라고 할 수 있는 특이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초기에 알아차리기는 어렵습니다. > 갑상선 기능 정상: 항상 피곤하고, 먹지 않아도 살이 찌고 갑상선 기능 저..

고 혈압에 좋은 맛 좋은정보 [내부링크]

높은 혈압에 좋은 sound식 불포화 지방산은 어때? > 고혈압이라고 하면 단순히 최고 혈압만 높아서 그런 것 같은데요! 어떤 뉴스를 보면 최저 혈압이 높아도 뇌중풍과 심근경색 상의 험이 증가할 것이라는 얘기일..

흥국화재 착한가격건강보험 암무서류플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험비교플랜자네 장팀장입니다.오한씨는 흥국화재 착가 건강보험 아무무 서류플랜을 꼭 안내해드리고자 메인스토리이지만 컴퓨터 전에 만드신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분들이 암보험을 저렴하게 가..

[자격증:운전면허일종]운전면허따기, ~~ [내부링크]

운전면허 취득 절차 > https://www.safedriving.or.kr/guide/rerGuide01View.do?menuCode=MN-PO-1111 > 하나 step 하나 안전교육 시험 전이는 교통 안전 교육 1쵸은후와크잉링크과 학원의 마스크 3시간 두곳에서..

IN HDMI 2.0V 골드메탈 케이블 4 정보 [내부링크]

IN HDMI 2.0V골드 메탈 케이블 4K2K 60Hz모니터 케이블, 5m, 1개 > 'IN 4K2K 5m, 1개의 골드 메탈 HDMI 2.0V 60Hz모니터 케이블, 케이블' 리뷰 및 상세 정보 열기 후기 하나 넷플릭스를 TV로 볼 목적으로 구매했..

지단백 대사 이상: 지질 (Lipid)[Cholesterol,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학연구소 이다! 금 하나라도 어제와 함께 Master KMLE 리뷰 콘텐츠를 소개하겠습니다. . 금지 및 승격된 콘텐츠는 마스터 KMLE 5권. 내분비에 있는 Topic 05. 당대사/지질 대사 SubTopic..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 ~처럼 [내부링크]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복지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제도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아는 사람은 사회복지학과를 전공하고 현재 사회복지사로 첫 일을 하고 있는데, 소견보다 초석이 많고 첫 일에도 좋은..

갑상선기능항진증 안구돌출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유발하는 가장 많은 원인은 그레이브스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레이브스병은 자가면역질환의 일종으로, 자기항체가 갑상선을 공격하여 조직을 손상시키고, 갑상선 호르몬 분비에 이상을..

개그맨 김철민 술&담배 안했 이야~~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술 담배 않았지만, 폐 암 4기 판정의 나이. > 이 7일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서"오늘 아침, 폐 암 말기 진단을 받았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노래한다"며 투병 사실을..

혈액순환에 좋은 소리식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잇님들! 빠니핑키입니다^~잘지내셨나요?(웃음) 비록 이님들은 혈액순환 때문에 상처를 받은 적은 없나요?바쁜 사회를 살다보면 정말 몸을 관리하기 쉽지 않잖아요.() > 저는 사무직 입니다. 보니 하루..

국가자격증 종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미 선생님입니다. 최신 날씨는 당신들이 쌀쌀해 졌습니다. 갑자기 가을이 온 기분이랄까. 더워서 창문을 열고 잔 게 엊그제 같은데, 제 첫 번째 요즘은 밤에 추워서 창문을 꼭 닫고 자는 것 같아요...

녹내장 녹풍내장 !! [내부링크]

녹내장은 뇌두풍, 편두풍, 녹풍내장, 청풍내장, 흑풍내장, 오풍내장, 황풍내장 등에 해당하며, 녹내장 한약 치료에 대해 소개합니다. 녹내장은 안압 상승에 관련된 질환입니다. 녹내장에 안압이 정상인 경우가 많..

민사소송 // 연예인 초상 ~처럼 [내부링크]

> > > 퍼블리시티권은 초상 사용권이라고도 하며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이 자신의 얼굴이나 이름 등을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대표적인 퍼블리시티권이다. 퍼블리시티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