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6955의 등록된 링크

 1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실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사건을 당하는 주인공의 예상을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

U2 내한공연 후기 & 셋리스트 [내부링크]

우리 본 인 트라는 해외의 대형 가수들의 투어에 참가하지 않아 패싱 1스잉 본인 라욧눙데, 몇년 전부 터 대단한 가수가 많이 온다 도렛다. 몇 년 전이라고 하기엔 좀 전부터 본인? Green Day가 내한한 것이 2010..

(미드영어) 하던 내용 마저 끝내도 돼(So you guys should definitely finish up your conversation)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20화 하나부를 보자. > finish up 끝이다 앞부분에 We have a few miniutes. 아직 몇 분 정도 가끔 있다. 그러면서 팜이마 점장이 회의장이 되어 모두 모여들었고 소음료..

<Make It Right (feat. Lauv)> - BTS(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https://youtu.be/eXBu09fwe3I 이번 Persona 앨범 중 '정이 스토리는 괜찮아'라는 노래인데 "좋은 만큼 지나간 유행은 끌 수 없어요"라고 의견을 밝히는 이번 앨범의 대표 저평가곡. 사실 Ed sheran도 작곡에 참..

따알 화산 폭발 관련 필리핀 외교부의 외교단 브리핑 [내부링크]

> 관련 링크 [최근 타알의 화산 폭발 관련, 필리핀 외교부 외교단 브리핑 결과] 최근 타알 화산 폭발과 관련하고 2020. 하나.하나 6. 오후 필리핀 외교부는 우리 나쁘지 않다고 대사관 등 필리핀 주재..

대구제펜어학원추천 반월당 JLPT 도전후기 [내부링크]

> 공부에는 나쁘지도 않고 자주 내가 나쁘지도 않은 걸 묵묵히 하자는 스타 한 명이니까 사실 하나하나에 한 번? 확충 2번?정도 공부하는게 거의 전부였습니다. 나쁘진 않아, 남은 시간은 애니메이션을 보거나 나..

하트시그널 시즌2 :: 출연자 스펙! 과인이와 직업 유출! [내부링크]

최근 제1 좋아하는 프로그램.즉석 하트 신호 시즌 2입니다^^ > 이번 주에는 궁금한 하트 신호 2출연진 자신과 직업이 유출되었어요~사실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하트 신호 2출연진의 스펙이 사전에 유출되고 어느 정..

법원 앞에서 웃을 수 있는 남자 최민수...신년인사까지 빼먹지 않는 SWAG 알아봐요 [내부링크]

보복 운전 혐의로 1심에서 집행 유예를 선고 받은 배우 최민수 씨의 항소심 재판이 열렸습니다. 항소심에서도 최 씨는 1심과 같이 징역 6개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았지만, 역시 이번에도 최 씨의 모습은 다..

정준영·승리·최종훈 핸드폰 폐기...몰카 대화방 가수 8명 포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수 정준영 외에도 불법 촬영물이 더 있었다. 이 밖에 정준영과 승리, 최종훈 등은 기존 휴대전화를 폐기하는 등 근거 인멸 상황도 보였다. 281방송된 MBC'뉴스 데스크'에서 정준영의 새로운 불법 촬영 물이..

[미드](11월 26일 업데이트) 블랙리스트 시즌7 10화 줄거리 예고 볼까요 [내부링크]

Ep한 0.KATARINA ROSTOVA(단 리본의 로스 토바)하나 2월 하나 3개에 방송 예정 레드와 태스크 포스가 그와약 간 것의 블랙 리스터들을 찾아 위험한 갈등은 리즈는 데 어려운 선택을 하게 만든다. 하나 0이야기는..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웰메이드 전쟁영화, 진주만 공습, 공군 , 아메리카 재펜 전쟁) 좋구만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19)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에드 스쿠 레인의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개봉 당시 조용한 흥행을 이어갔던 영화 미드웨이. 전쟁영화를 그리..

김우석/프로듀스X하나0하나김우석/자신의사춘기에게김우석/김우석 목격다sound 봅시다 [내부링크]

20첫 9.6. 첫 5. 흙 어제, 프로듀싱 X첫 0첫 보면서 정말 욕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자부하는 최초의 사람이다에게 욕 할까 보고, 문장 쓰는 것이 스토리 카하다 귀여운 형 김·우속을 보고꽃보다 남자보다 >..

문제인 대통령, 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승 및 미래차 산업 간그 다sound회 참석 이야~~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자율 주행 차 시승과 미래 차 산업 가sound회 참석, 세계 정상 중 문재인 대통령이 처음의 미래 차 국내 중소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 차 시승이 데이>뉴스 홈>>사회>20일 8.2.3>캉징 원 기자>htt..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 결격기간 줄이기! 좋구만 [내부링크]

> 도로 교통 법 제44조에 따르면 운전이 금지된다 술에 취한 상태의 기준은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이상인 경우로 삼는다고 규정했다 슴니다. 즉,"sound주"상태에서 운전하는 경우, 판단 능력과..

[넷플릭스/쉐도잉/영화추천] 일4년만에 다시 본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006 (결내용포함) !! [내부링크]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넷플릭스 영화 #셰도잉 #영화 추천 > 이 영화가 공개된 테봉잉눙 여자 중학생으로, 직접 심문과 영화관에서 본 테그죠화쯔션에 대한 멋진 영화 크봉의 했지만 넷플릭스에 있는..

합정역 메이크업샵 w아뜰리에 내돈주고 헤어메이크업 받은 솔직후기(feat.트로트가수머리ㅋㅋ) 봅시다 [내부링크]

#결혼식메이크업 #하객메이크업 #여성메이크업 #남성메이크업 #율직후기 #합정역메이크업 동생이 결혼하는 날, 식장근처=합정역근처에서 헤어메이크업을 받기로 했어요.그아잉과 오빠와 남·아우까지! 한달 전쯤..

넷플릭스 추천 _ 영화_ 친구와 연인 사이 ??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보았는데, 이 영화를 아내의 실음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표준어제 보고 소개한다(웃음) > 자신의 탈리포트만은 영화에서 엠마 역으로 자신 있고 직업은 의사입니다...

[생활 속 과학 이스토리]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자동차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국립부산과학관입니다!자동차가스스로움직인다?자동차자율주행시대!국립부산과학관에서알려드리겠습니다. > 우리 삶의 깊숙이 파고든 인공지능! 자동차에도 연결돼 다양한 기능이 자동차에 등장했..

방탄 메모리즈 20하나7 (BTS MEMORIES OF 20하나7) 대박 [내부링크]

방탄에 관심이 없는 분들은 모두 sound로 '가다'를 눌러주세요.그런데 사진이 한결같이 네가 너무 예뻐서 나누고 싶어요. > 빨리 받고 싶어서 예매 > > > 링 바인더 타입이라서 편하다 > 뽑카는 JK > > > > 사..

[BTS 오피셜][공지] #BTS [LOVE YOURSELF 結 'Answer'] Lucky 이벤트 당애애초자 안내 봅시다 [내부링크]

> [공지] #BTS > [LOVE YOURSELF연결'Answer']Lucky이벤트 당첨자 안내 http://cafe.daum.net/BANGTAN/kTxY/4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첫 037첫 7407최초 874576384 htt..

지방의 분해와 케톤 형성 봅시다 [내부링크]

TAG는 완전 분해되면 glycerol과 3개 FA가 도에무강 외 세포의 혈관 내피에서 lipoprotein lipase에 의해서, 간과 지방 세포에서는 intracellular lipase에 의해서 일어난 일 intracellular lipase는 호르몬에 의..

넷플릭스 시리즈 러브데스+로봇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에피소드 두 개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의 자기온 시리즈! 제목이 곧 주제였다 매번 다른 에피소드, 즉 옴니버스식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이었던 오뉴블에 자신 있는 푸세 역의 흑인 여배우가 자신 있는 에피소드가 있지만, 실제로 배우의 연기에 애니..

[GTA5/인생전체] 인생전체 하는 방법 / 서버홍보 / 루과인서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늘 말이야:)히야이에용_ 오항시는 요즘 핫한 GTA5인생 모드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볼려구 나도 게임을 나쁘지는 않은 사람으로서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려고 해! 저만 따라오세요. 신음 h..

넷플릭스 '더 위쳐' 예기 총정리(5) - 주인공 시릴라(시리) 탄생, 쫓기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자우이쵸'내용 정리(5)-주인공이 망한다(엉덩이)탄생, 쫓기는 이유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을 보면 주인공이 망한다(엉덩이)가 정연 나루 만나 쫓기고 다니기만 한다.도대체 무슨 잘못을..

그래미어워즈에서 활짝 핀 흰 장미와 입니다진모 평론가의 희망.....20하나8 Grammy Award 60th........방탄소년단(BTS) ~처럼 [내부링크]

> 여성의 인권 향상과 성적 위법 행위의 부당함을 고발하는 캠페인 #MeToo 할리우드에서 시작된 성폭력 피해 고발 캠페인 "미투"와 "타이더스 업(Time's Up)"에 그래미도 참가하고 있는 모습이 해외 트윗에서도 화..

티내용 티블로그 애드센스 신청하기 ?? [내부링크]

> 오핸시운티 스토리 아이드센스를 신청하자.물론, 안될 것 같지만 보통 신청한다.이것때문에 많이 검색해봤는데, 복잡하고 이해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 우선 아이드센스에 들어가 가입을 눌러보자. > 웹사이트..

대학 새내기 선물 부다소음없는 업그레이드 VT 국민쿠션 확인 [내부링크]

대학시절의 새로운 선물, 이것이라면 센스있는 부다소음 없는 아이템을 알려드립니다.먼저 VT 형 시쿠션이면 잘 아실 거예요.사용감을 높이고 가격을 낮춘 업그레이드 CC쿠션만 본인입니다. > 깔끔하고 시크한 블..

[elite daily]BTS' RM's Tweets Celebrating 20 Million Followers On Twitter Will Make You So Emotional 볼께요 [내부링크]

(05.26. 첫 9) Just when you thought they couldn't get any bigger, the world-famous K-Pop group BTS hit another major milestone.The BTS boys, aka RM, Jin, Suga, J-Hope, Jimin, V, and Jungkook, recent..

[NETFLIX]넷플릭스 다운로드 및 실행 노하우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How to download and run Netflix) 1. 넷플릭스(Netflix)은 월 정액 요금제로 TV프로, 영화, 아이,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디바이스나 디바이스로 시청..

LG유플러스, 5G·V2X 기반 자율협력주행 기술 공개 시연 봐봐요 [내부링크]

> 조 송희 기자 LG유 플러스가 한 0하나, 서울의 마곡 LG사이언스 파크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5G-V2X(차량·사물 사이의 통신)기반의 하나 반도에 자율 협조 주행 기술을 공개 시연했습니다. 5G-V2X는 이동 통..

개과인 고양이도 우한 폐렴에 걸리과인요? 봅시다 [내부링크]

개 본인의 고양이도 우한 폐렴에 걸린 건가요?뭉세용 기자 수정 2020년 한개 월 30첫 한 3:20 > 고양이과의 개와 같은 애완동물도 콜로과인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다.그러나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애완동..

하나2월 연스토리이벤트! 안경구매하고 방탄소년단달력(BTS 예약판매달력)받자~!!! ~~ [내부링크]

연스토리가 다가오는 언제나 그랬듯이 최고의 플러스안경 동인천점에서 대박이벤트를 다녀왔습니다~!!! > 안경 및 원데이렌즈 구매하시는 분에 한하여 본인이 좋아하는 추첨!!!!!! 그걸로 경품을 드립니다~^ 제하..

[후냐의토크] 넷플릭스 미드 <The OA>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치오 화제가 되지 않았던 미드디오에이 > 마치 어른들의 판타지를 그린 듯한 드라마 '후냐'의 토크에 빠져봅시다. The OA 줄거리 주연 여배우의 이름은 오에이 그녀는 사차원 세계에서 온 것 같은..

16개월아기 편도염 그렇게하여 고열 대박 [내부링크]

새벽부터 갑자기 열이 자신했던 도하. 처음에는 집에 있는 해열제(멕시브펭) 먹이고 스토리앗눙데, 계속 열이 오르는 것을 보고 정확한 진단을 밧이미헤 병원에 갔다 , 콧물 아닌 귀은 예쁘다, 목만 조금 부..

[안산점집 명성암]어무이꿈 엄마꿈 엄마꿈해몽 어무이 꿈해몽 친정엄마꿈 엄마가 나쁘지않아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 꿈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명성암 씨 인사드리겠습니다. 당 1번, 많은 분들이 안산 점집을 찾고 계시슴니다. 사람들이 새 가게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단순히 호기심 때문만은 아닐 것입니다. 각자 본인만의 사정이 있지..

BTS 아미(ARMY) 인삼이의 일상 애기플인삼데이 !! [내부링크]

포스팅 제목이 뭔지 알았죠? 갈삼이 아미 가입했어요. 짝짝짝 모두 팬클럽까지는 어떠냐고 말했지만, 아이플인삼은 전혀 맛이 없어서 인삼이 조금 늦어졌어요.아이플인삼크로스하는날에는자주룸소코스에빠지지않지..

엘리 굴딩, 안드라 데이 "Love Me Like You Do + Rise Up" 제입니다스 베이, 토리 켈리 "Let It Go+Hollow" @ 2016 그래미 어워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20일 6의 그래미 어워드 공연 중인 엘리 구루 딘 안 도우라데ー"Love Me Like You Do+Rise Up" 목음이 너무 예쁜 엘리 그루딩 앤 라데이는 헤라의 선전을 보셨다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ᄏᄏ City Burns 부른 가수..

[방탄소년단 정국] Bulletproof Boy Scouts, Fan-ge 대박이네 [내부링크]

> Groep BTS-lid Jung Guk vertelde fans on langs. Indemiddag van 하나하나 januari plaatste Jungkook een fotoop zijn officiële Twitter-prikbord met de woorden "For ARMY#CONECT_BTSDevitter-prikborde..

편도염(Tonsillitis), 봅시다 [내부링크]

이비인후과에 가장 많이 오는, 아마도 가장 많은 수술이 이뤄지는 것은 아마 편도 절제술(역시 편도와 아데노이드 절제술)일 것이다.첫째,편도의구조가가장빠르게편도가무엇인지모식도를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가면장 ~처럼 [내부링크]

> 일 9. 것.하루 9시 40분 수술실 들어갔다.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하는지 정확히 설명을 듣지 못해 수술실에 들어가 레지던트에게 물어보니 자신도 모른단다. 교수가 오시면 제가 물어 보라고 기다리다가 묻기 전..

둘째임신/임신초기/입덧먹덧/임산 이야~~ [내부링크]

이 12월 괌 여행을 다녀온 다소움 생리를 하지 않고 가슴이 나쁘지 않지 않고 카료은시 자신이라는 생각에 테스트기를 했습니다.원래 생리불순이라 몇번 테스트에 실망 아닌 실망을 한적이 많아서 이번에도 그..

내일은미스트롯 준결승 일대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천 광양 중마동 구례 고흥 보성 하나산 수원 전주 강남 이화 이화 건대하나산 목포 청주 전주 진주복구 염색을 잘하는 중앙동 미용실 효린디자이너댁 타우치 하나 운미스트로트 준결승 하나데하나한..

아마존주가, 얼굴책 주가 사상최고, 짱이네 [내부링크]

> #다우지수 #그インス인스닥 #무역전쟁 #미국증시 #안본주가 #다우 #미국주식 #아마존주가 #구글의주가안본, 아마존주가,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사상최고, 그ヮ인스닥지수 역대 최고에 U.S. Bank WealthManageme..

죽상경화 예방가이드 통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 큰 하나 사거리는 심혈관 질환에 주의해야 합니다.기온이 크게 떨어져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기온이 급격히 바뀌면서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더욱..

선천성 태아 질환 종류 다운증후군원인 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늘은 선천상 태아의 질환의 종류와 기형아 선별 검사의 비결, 그리고 대표적인 유전 질환인 다운 증후군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선천성 태아 질환의 종류로는 다운 증후군, 에드워드 증후군,..

천문학 ?? [내부링크]

> 어린 시절 청평의 칠흑과 함께 어두운 밤, 맑은 강물에도 그랬듯 아로새겨진 별들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던 오랜 기억이 되살아난다. 요즘도 그렇고 당시에도 산업화로 인한 공해로 인해 도시의 밤마다 그랬..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송가인 사주 정보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이자 여성(서양)86'.첫 2.26,35세(2020)>본명:쵸웅심 출생:전남 진도군(자신 무우이키의 출처) 때 일본 월년 갑 경병 용 자인 79 69 59 49 39 29최초의 9 9임계 갑을부 병별 무기..

녹내장 초기증상 및 와~~ [내부링크]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가 20일 4년 69만 9075명에서 20일 8년 90만 4458명으로 약 30%이상 증가한 것으로 그와잉타했습니다. 녹내장이 발병하는 정확한 원인은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

고지혈증 식단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고칼로리 고지방식의 잦은 식사, 활동량 부족,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삶 등으로 고지혈증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어떤 통계 연구 결과를 보면 우리는 나쁘지 않다 국민 중 약 200만명은 고지혈..

오메가3는 심장병에 좋네요 [내부링크]

오메가 3는 표준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고지혈증을 좋게 하고 피를 타고 심장병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제품이 팔리고 있어요. 그러나 어떤 물질이나 sound식이 질병 치료나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로드FC 055/영건스44 !! [내부링크]

킹덤 쥬지츠스넷토와ー크으로 3명의 선수가 ROAD 055경기 출전했습니다.용곤스 44명/로드 fc055명 > 1이불 1오후 3시부터 시작하지만 뒤늦게 가면 주차장이 꽉 차서 주변에도 차, 어쩔 수 없어서 은 동그와은 주변..

편도염수 짱이네 [내부링크]

   > gyal****질문 5건 질문의 마감률 60%2016.07.29.02:42추천 숫자 0응답 1조회 11 도와주세요!!! 금하나 놀러 한강에 다녀왔는데 버스정류장에서 집으로 가라고 버스 기다린다고 쓰러졌나봐요.. friend카엠뷰..

[미드] 임자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에 집에서 본 댁의 모두 시쥬은하이 언제 봤는지 기억이 잘 본인 것에 왜 블로그에 쓰지 않고 뒀어.. 댁의 모든 시즌 2는 자신 올지도 몰랐는데 넷플릭스에 새 시즌이 나옸 다길레 즉..

'JTBC의 시청률 첫%대 볼께요 [내부링크]

JTBC 날개 없는 추락 JTBC의 시창률이 날개 없이 추락이네요 이 191의 시청률이 1.977퍼.세인트와 1파.세인트 대학으로의 진입, 떠돌아다니다 어제의 영광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오항상 무엇을 어떻게 보도하느..

‘제 3의 매력’ 서강준이솜, 서른둘, 놓치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3의 매력'관전 포인트가 유츄루도에쯔다. 21' 제3의 매력'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삼십이의 소캉쥬은 이솜 놓쳐서는 내용이어야 할 세번째 연애기 포인트!"라는 제목과 충의처럼 관전 포인트가 유출됐다. #..

센텀 피트니스가 알려드리는 '침묵의 병 봅시다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별다른 증상이 없고, '소리 없는 살빼기'라고 불립니다. 간혹 목덜미가 뻣뻣한 → 일부러 당겨 피로 등의 증상을 호소하기도 하지만 특정 증상은 없습니다. 심·뇌혈관계 합병증이 발생하여, 스스로..

갑상선검사병원 증상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동서울외과"입니다.본인의 건강을 적절히 관리하지 못해 후회를 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을 수도 있습니다.저희는 갑상선 검사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의료진인데 더 많은 횟수로 여랑눔을 호소하시는..

[SAS BASE 20첫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SAS BASE Performance TEST허가 글을 올립니다. 2019년 8월 기준으로 SAS BASE시험이 모드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의 덤프 폐지와 대입시험 변경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SAS BASE 시험..

JTBC 어서 말을 해 !! [내부링크]

> 연예계에서 유명한 완전 별미 발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말의 고수'을 가리는 신개념 퀴즈 쇼 프로그램 가 8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한대요!원래 이 시간에는<취존 생활>이 방송되었으나, 얼마 전..

엘's 모바일게임 19년 ~처럼 [내부링크]

8월에도 되었는데 블로그에는 말하지 않은 것 같아.. 살짝 옮긴 뒤 9월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마음에 든 것 같습니다만, 사전 예약이 시작된 게임에서, 이야기를 하려구.과연 어떤 신작이 기다리고 있을까? > 5..

오리진 리바이 와~~ [내부링크]

드디어 오리진 리바이벌 드라이브의 실전 1투입.오리진 리바이벌의 목적은 좋은 드라이버라기보다는 크랭크업 효과를 내는 용도(좋다는 드라이브는 많지만 거의 작은 공간에서 크랭크업된 듯한 톤이라는..

탁혈과 관련 높 대박 [내부링크]

후석증의 치료를 견해하면, 가장 장기 이성으로 후낭 절제술, 그 다음 후석 제거술 등이 견해됩니다.실제 후석 제거가 우선적으로 치료에 적용되어야 하지만, 장기 손상 우려가 있는 본인 세균의 문제 등이 있어..

인천노안백내장수술잘하는곳 증상과 치료방법 :: 봐봐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 #노안백내장 수술 > 어느 날 문득 핸드폰을 멀리 두고 보나요?책이나 신문을 볼 때 예전과 달리 멀리서 보면 눈에 변화가 생깁니다.나이가 들면서 눈에도 노화가 생겨 시력과 시야에 의문..

편도결석 수술 구취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구취의 원인 편도결석! -하나없는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수술 - > 안녕? 하나도 안 예쁘네.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스스로 자각했을 때 매우 신경이 쓰이고 부..

연예인 부동산 서태 좋구만 [내부링크]

가수 서태지는 한국 가요계를 "서태지 이전"과 " 이후"로 구분할 정도로 국내 대중음악사에 큰 획을 그은 인물이다.의 서태지는 자신의 거의 모든 노래를 만들었기 때문에 저작권료도 힘든 것이 알려졌지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