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955의 등록된 링크

 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단번에 취득 가능했던 후기 [내부링크]

> 가끔 시간이 흐를수록 제 하나가 중요한 건 건강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건강이라는것은신체적인건강도있지만정신적인건강을포함하는것은아시겠죠?얼굴만보면아무런고생도걱정도없어보이지만사실감정속에상처가..

소가족의학과 전문가 조상익 원장 SBS 모닝와이드 출연! - 신신플러스의원/대사증후군/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성인병 생할연습병 전문/식연습 생할연습교정/안양 서초 과천 의왕 군포 [내부링크]

> 조상익 원장 SBS 모닝와이드 출연!! 'Yeah~!' 2월 27한 낮 7시 30분부터 시작하는 SBS모닝 와이드 3부에서 신진 플러스 의원의 가족 의학과 전문의 초산 라이크 원장을 볼 수 있어!!메타볼릭 신드롬으로 평..

【명리공부 일90】 고대천문학과 사주명리 [내부링크]

요즘제가공부하는분야는천문학,아니고대천문학과사주명리를결부시키는겁니다.고대 천문학은 신(구신)과 연결된 종교이기도 했습니다.고대에는 과학과 종교가 함께 갔다고 합니다.어쩌면 고대종교는 거의 매일 고등..

숙취음주운전도 처벌돼 면허취소구제 행정소송 필요 [내부링크]

《숙취 설리주 운전도 처벌 가능성 소리주 운전면허취소 구제행정소송이 필요하다면 교통문제 변호사의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오거의 매일 개정된 도로교통법 시행일, 스토리의 많은 운전자들이 운전면허 정지..

넷플릭스 폴라_항시 좋은 매즈미켈슨 [내부링크]

https://youtu.be/EpQVbvJ3TFo 킬러, 섹스, 마약, ...그러니까 마즈미켈슨_ 조금은 B급같아도 넷플릭스답다 w > 마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해 > 50대가 되면 퇴직과...

미스트롯 효콘서트 5월41 서울편(송가인가수음악들으러 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소니입니다미스트로트는 성황리에 끝났습니다.왠지 모르게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환희와 감격으로 3개월간 정말 즐거웠습니다.송가 가수의 노래를 좋아했는데 이제 가수마저 마소리에 안아버렸어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필기실기 즉시 통과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주 중간고사가 끝난후 휴식을 취하는 동기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저같은 사람은 아니었어요지난주부터 지난주 내용까지는 죽는 소음의 날이었습니다.왜그러는거야 ;;;;; 산업 안전 기사 자격 실기..

미드 프렌즈로 영어 배우기 (+대본 사이트) [내부링크]

#미드프렌즈 #영어공부 #미드프렌즈대본사이트 #미드로영어공부법 > 미드프렌즈로 혼자 영어공부하기 프로젝트! 스케줄상 항상 공부를 못하지만. 중간에 공부를 해서 다른 미드 자신의 영화로 넘어갈지도 모르지만..

뱀꿈해몽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잡는 꿈 등) 풀이 [내부링크]

뱀은 예로부터 지혜가 뛰어나고 교활하며 사악한 존재의 상징이라는 인식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 길고 둥근 몸통 전체에 덮인, 비일상과 2개의 줄기로 갈라진 긴 덩굴의 바다, 작고 sound의 같은 눈, 그리고 현..

[방탄소년단BTS] ‘Black Swan’ Official MV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블랙스원 #오피셜 #뮤비 > 박지민!!!! 미쳤어;; 다들 난리다. #방탄소년단 #방탄 #BTS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컴백 #트위터 #..

라즈베리파이 RC카 - 최종완성 라즈베리파이 코드 !! [내부링크]

최종 완성 상태의 라즈베리 파이 코드는 향후와 같다. 적기가 고통스러운 설명과 함께 캡처한 사진을 올린다.나름의 RC카에서는 장애물을 인식하면 차의 속도를 줄이는 기능과 카메라를 장착해 자율주행을 흉내 냈..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結 'Answer' [sound반 1종 랜덤발송] : * 포스터 증정 종료* ~~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 LOVE YOURSELF 결 'Answer' [앨범 일종 랜덤 송신] : *포스터 증정 종료.일 7,8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제작사 : 드림어스컴퍼니 아티스트:방탄소년단소음반형태:CD 쿠팡에서 일 2개의 상..

낭만닥터 김사부2 시청률 대박! 올해최고의 드라마 탄생 예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올 겨울은 눈이 잘 안 올 것 같아요. 추위도 예전에는 영하 한개 5도까지 내려간 것이 있었는데 올해는 그렇게까지 추위가 없다죠? 아직 겨울이 끝나지 않았지만, 올해는 특히 따뜻..

금주 하나8-하나9 NBA 정규시즌 국내 중계하나정 소개 ('하나8.하나0.29(월) ~ 하나하나.04(하나), SPOTV 기준) 확인 [내부링크]

이번 주 18-19 NBA정규 시즌 국내 중계하며 정을 소개 드릴게요.('18.10.29(월)~11.04(하나), SPOTV기준)10/29(월)10:30워싱턴 vsLA쿠루리 포스 10/30(화)09:00LA레이커스 vs미네소타 10/31(물)09:00포틀랜드 vs휴..

일9일일24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 MAGIC SHOP ] - 방탄소년단 지민① 정보 [내부링크]

블랙 앤드 화이트:BLACK n WHITE@blacknwhite_kmhttps://twitter.com/blacknwhite_km/status/하나하나 98557344797298690?s=20https://twitter.com/blacknwhite_km/status/하나하나 9858440486개 3개 303살?s=20 >..

자율주행과 인지기술 동향 좋구만 [내부링크]

> 20하나 9년 하나 0월 정부가 2030년의 미래 차 세계 선도 정부에 도약하기 위한 "미래 차 산업 비전과 전략"을 제시했다. 이에 따르면 2030년 미래 차 시장은 자율 주행 차, 전기 차, 수소 자동차 서비스 산..

[공식]방탄소년단·아미, 온전한 나 찾기 여정 시작됬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식] 방탄소년단 아미 #완전한 #여정 #시작됐다 > 그룹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가 완전 나쁘지 않다를 찾기 위한 여정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2개에 오후 6시 4집'맵 오브 솔:7'을 발매했습니다.지난해 막을..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포에버 영 #MV,듣기,가사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Young Forever호에바 얀구[MV/ 듣기/가사] 막이 내려서 그와잉눙 숨이 차의 복잡한 감정 숨을 내쉰 다당 1무슨 실수는 오프옷옷과 관객들의 표정이 제발 그래도 행복하고 나는 이런 내가 되어 누군..

한석준 모두인 김미진 아나운서 프로골퍼 양용은과 내년 하나월 결혼 확인 [내부링크]

프로 골퍼 양용은·김미진 전 아봉잉 운서, 내년 1월에 결혼 http://me2.do/G51SO2Fa > > > > > >

NETFLIX 미드 추천 및 LG U+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알아보기 짱이네 [내부링크]

> 필자의 블로그를 보시면 "NETFLIX"를 자주 이용한다는 것을 간단하게 알 수 있다. 이웃 중 맑은 구름이 제공한 어린이디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관대하게 감상하고 있다. 재미있는게 이자무과인도 많고 가끔 가..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정국] 핵매운냄새실험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아이홉 형 머리 두 번이나 겸하는 정국 씨 등장! 최아이홉 씨 머리에서 좋은 염분이라도 부드럽게 올라왔을까...? 후후후후 갑자기 머리 짜는 정국 씨를 보고 있으면 최아이홉 씨부터 얼마나 좋은 짠맛이 나는지..

청소년주류제공 미성년자그다소리배판매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쥬이에키 공휴일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1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

BTS 정국의 교통문재 정리 및 "정확하게 알아야 할 진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모 본인입니다김 1은 바로 방탄 소년단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이 소식은 방탄소년단의 멤버전국에 대한 소식입니다. > 오항상 내가 본 시간 오후 2시경, 급상승, 실시간 검색어에 갑자기 익숙한 이름..

친환경 수소연료전기차 현대 넥쏘, Nexo 알아봐요 [내부링크]

> 디젤 게이트 이후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이 증가하고 해외의 유명 자동차 회사를 비롯해서 많은 회사가 Phev, 전기 차를 포함한 다양한 전기 자동차 라인 업을 2020년까지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에라 연아이 대작전] 좋네요 [내부링크]

한참동안 재미있는 듯이 보다가 바쁜 일이 있어서 이제야 다 감상할 수 있게 된 시에라 연애 대작전. 원제는 이렇게 제목이 아닌데 다 보고 나라면 비참한 명명이 별로 자신 있게 되는 영화. 영화 자체는 좋지만..

방탄소년단(BTS) :: 美'제입니다스 코든쇼' 유행코그대 '카풀 카라오케' 출연!...방송날짜는 (현지)2월251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이 미국 CBS 심야 토크쇼 위드제이더스코든의 인기 코너 카풀 노래방에 출연한다.'제입니다.(주)다ー스코도우은쇼'측은 2월 181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방탄 소년단이 2월 251(현지)'합..

미스트롯 화제의 인물!! 지원이 송가인 홍자!! 목요 예능 최고 시청률 경신!! ?? [내부링크]

목요일 만이 될것으로 기대되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로트!!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역시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트로트라는 장르와 오디션을 조합하여 매번 유행이 상승하고 있는 것입니다. > 미..

MBC 이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 체육매거진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부당해고 아과인운서 이성용 아과인운서체육매거진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부당해고아과의 구름으로 요즘은 만날 수 없지만 어디서든 꼭 다시 만나고 싶어요.항..

[VW] 자율주행 전기차의 로봇 충전 시범 사업을 하는 Electrify America 이야~~ [내부링크]

> 미래에는 자동차와 트럭이 운전사가 필요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하나는 여전히 필요한 것이 있을 것이다. 즉시연료. 역시 전기차라면 주스. 만약 운전자가 없다면, 미래의 자율 주행 차는 어떻게 기름을 넣을까..

닌텐도 스위치용 위쳐 3 기술 비교 분석 The Witcher 3 on Switch vs PS4 (by Digitalfoundry) 이야…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용 우이쵸 3기술 비교 분석 The Witcher 3 on Switch vs PS4(by Digitalfoundry)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 유튜브 설명: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Witcher 3 on Switch, a co..

아마존 미드 더 보이즈 후기 (The Boys 1화~8화 완결) 좋구만 [내부링크]

> 미드에게는 작년까지는 넷플릭스의 해였다면 올해는 단연 아마존의 해였던 것 같습니다.아마존 프라이더 비디오에서 HBO 체르노빌을 스트리밍하며 아마존 미드의 깊은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체르노빌은 보는 재..

BTS Wolrd Tour DVD : SY - Sao Paulo 구매완료 확인 [내부링크]

어제 딥디에서 과인서를 구입해 버렸습니다.~스픽콘 갔다오면 생각이나서 DVD를 구했으면 하는 욕심이 ... > 초록색이 예쁘네요. 홉이가 나쁘지 않은 초록색과 커스텀 마이크 녹색. > > > > 포토북마크는 전신샷에..

무쌍 연예인-김고은,박소후(後) ~처럼 [내부링크]

무쌍연예인 김고은, 박소담요사이 무쌍연예인 찾기가 너무 힘들죠? 무쌍해도 매력만점인 김고은과 박소담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 킴코 은 하나 99한살 7월 2하나 센 신 하규은과 용에키쥬은용화'은교'에서 데브이..

[물류매거진] 박찬석의 물류時論(69) / 자율주행트럭의 등장과 하나자리 변화 확인 [내부링크]

> 자율 주행 트랙의 등장과 1석, 화천 , 자율 주행 차의 등장과 문제 > 오랫동안 전 부지의 주요 국가와 대기업은 자율주행 도입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 왔다. 싱가포르는 누트노미처럼 세계에서 가장 빨리 자..

<그린북> 제작진의 위대한 실화 <세상을 바꾼 변호인> 6월 일3일 개봉! 메인 예고편 유출! 확인 [내부링크]

스포트라이트 그린북 제작진의 위대한 실화 세상을 바꾼 변호인이 영화 멋있다! 메인 예고편 유출 > 6월 하나 3일 개봉되는 '스포트 라이트','그린 북'제작진이 선물한 또 일의 위대한 실화'세상을 바꾼 변호인'(..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 7 ] - COMEBACK MAP ( PERSONA, SHADOW, EGO )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방탄 소년단 지민/방탄 소년단 V/방탄 소년단의 정국/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대현/정 쵸은국/방탄 소년단..

롤 시즌8 미드 조이 룬/템트리/특성/스킬/공략 볼께요 [내부링크]

롤 시즌 8 미드조인/템트리/특성/스킬/공략 모든 자료는 op.gg에서 가져왔습니다. > 핫한 미드조이 포스팅이다!! 적팀에서도, 아군에서도 화나는 챔프!! 그만큼 달콤한 챔프이기도 합니다. > 미드조이 스펠링은 회..

큐넷 2020 시험하나정 및 자격증 시험 전 준비사항 안내 ~처럼 [내부링크]

쿠바 네트워크 2020시험하지만 정(기사·산업 기사) > 국가 기술 자격 중 많은 분이 받을 자격은 즉시 기사, 산업 기사 자격이지만, 기사는 첫 해에 총 3회 필기, 실기 시험으로 진행합니다.실기까지 최종 통과..

변기 쉽게 뚫는 법. 압도적 평점의 미스터 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년 전쯤 변기가 가득 차 있을 때 샀던 미스터 황(Mr-Pung). 리뷰 한번 해보자. > 변기를 여는 방법은 사람을 부르지 않는 이상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하자신은 변기에 손을 넣거나 옷걸이는 관통기 등으로 이..

에프엑스기어 NOON VR 새롭개 플랫폼 엔스타(N-Star) 봅시다 [내부링크]

> > 이 5월 301의 리버사이드 호텔에선<에프엑스 기어 NOON VR>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엥스타>을 유출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 새로 플랫폼 발표회에<인조 인간 1호>도 초청을 받고 과연 어 떤 서비스..

[BTS 내용] 두 번째. ‘스타들의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하루시#Halsey#존_시 본인#John_Cena#숀_멘데스#Shawn_Mendes#안 셀_엘 고트#Ansel_Elgort#타이라_뱅크스#Tyra_Banks#릴리_신구#Lilly_Singh#퓨 디 화이#돈 하나는 BTS이야기 2번째로 스타들의..

단순 복통이 아닙 봅시다 [내부링크]

단순한 복통이 아닙니다, 그 다음 돌 증상의 배가 아픈 경우는 자주 있습니다.그래서인지 단순한 복통의 경우 단심무 간단하게만 소견하는 경향이 있고 요체하고 나쁘지 않고 소화가 잘 안된다는 식으로 이야기입..

아프리카 간호 봉사 # 까올락 고을 방 이야… [내부링크]

> 카오락 Kaousarrafall 마을에 병원 직원 마렘과 함께 간호봉사를 다녀왔다. 사실 건물 매퉁이 자동차를 타고 가면 하나 5-20분 만에 가는데 버스에 타고 갈 걸고 기다리는데 한개 시 때 반 정도 걸렸다. 말렘의..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1 episode3 알아봐요 [내부링크]

> not far enough 충분히 멀지 않아요 > stand still. don't move 거기에 서있어 움직이지마 정말 쉬운 두 단어인데 막상 영어로 말해보라고 하기 어려운 말이에요~ stand still > Alex and I can't just disag..

[SF 미드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제가 본 미드를 쓰려고 해요.보면 볼수록 상당히 과인이름으로 재미있게 본 드라마 였습니다.그래도 시즌이 너무 빨리 끝나는 바람에 조금 아쉬운 드라마 였습니다. > 2006-2009미국 ABC FAM..

의왕목통증 편도염 ~처럼 [내부링크]

의왕후통의 편도염을 의심해 보세요! > 안녕 의왕 상큼한 이비인후과야. 갑자기 목이 따끔거리고, 타액이나 sound 식물을 삼킬 때 의왕 목이 아프다고 느낀 적이 있을텐데요. 전신에 힘이 들어 가지 않고 열이 난..

가수 송가인 팬클 정보 [내부링크]

이 가수가 부르면 모든 뮤직이 우아한 뮤직으로 올라간단다!! 모든 뮤직이 명곡이 되어버려!! > SN에스는 하지않는데, 들어가서 이 사진을 복사해왔습니다."저 팬이에요...신고는 하지 말아주세요..제발 송가인 씨..

당일의 운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일월 날 7일 오항상 그랬듯이의 운세 이다니다. 어제는 늦잠 자는 기분에 운수를 놓쳤어요.기다리시는 분들에게 죄송하다. 오항 것 같은데 일 7일의 금요일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물병 자리 > 무조건..

[방탄소년단 BTS] 200하나20 ~~ [내부링크]

youtu.be/7d0dComB0EYc#SUGAsInterlude#Halsey#manic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슈가 / 민페디 / 슈가 작곡 / 슈가 인터루드 / Halsey / 슈가 간주곡..

편도선염증상 짱이네 [내부링크]

> 찬바라다이가 뿜어져 나오면 호흡기 문재가 금방 지나칠 가능성이 높으니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호흡기 안에서도 목은 기온이 식고 건조하면 아픈 통증이 발생, 살릴 수 있어 단순히 목감기로 알고 약..

CCM가수 주리 "주의 전에 봐봐요 [내부링크]

CCM 가수 주리 "주의 전에 본인이 서 있을 때" > - 가사 - 주의 앞에 나쁘지 않아 서 있을 때 내 영혼은 평안해 주의령이 충만한 이곳에서 예배드린다. 주의전에 나쁘지 않다.머무를 때 내 영혼은 안전하다. 주님..

시드니 산불 / 필리핀 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정스토리의 아름다운 장소였다. 그레이스 이모네 가족들이랑 우리 가족은 새해를 여기서 맞기로 하고 바탕가스로 갔다. 나는 올리비아가 뛰어다닐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좋으니까, 백가스가..

송가인,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는 확인 [내부링크]

광명의 토지 신문과 2019-10-14 10:57 >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 포스터 재킷 사진 촬영을 마쳤다.송 카인은 현재 신곡 준비에 열중하고 있어 와하나하나 달 3일(일)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는 혼자..

부산 목 아픔과 고열 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목의 통증과 고열, 편도염을 의심해 주세요.[부산편도염 치료: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 역 지하철 5번 출구 앞 위치한 삼성 메디 이비인후과입니다.오전에 처음 만났을 때 목이 칼칼하고 아픈 목이..

[왓챠플레이 신작추천] 하나월 신작 업데이트! 하나월 볼만한 영화, 왓챠플레이에서 새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국한No. 하나광고마캐팅전문가 기가아드다! 여러분, 왓챠 넷플릭스 잘 보고 계신가요?각자에게 맞는 플랫폼에서 영상 시청을 할 것 같아요! 오한상은 왓쳐플레이 화월의 신작을 추천하려고 해요! > 극..

[2016 KBS 연예대상] 1박21 9년 ?? [내부링크]

#2016KBS연예 대상#김종민 대상#김종민#1박 21바보형 > 20일 6KBS연예 대상에서 김종민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대상자에는 '해피 투게더'유재석'개그 콘서트'·'한박 2일'의 김준호,'슈퍼맨이 돌아왔다'·'..

영화 [미드웨이] 오만방자한 1본을 침몰시켜라!진 정보 [내부링크]

> <겨울 왕국 2>가 900만명을 돌파하면서 이번 만 관객을 돌파할 확률이 거의 확정되 옷슴니다. 애니메이션이 사상 처음으로 속편까지 전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하게 되는군요. 당일은 첫..

주진모 문자 카톡 ft. !!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의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본 온라인 커뮤니티를 한가운데에 주진모와 지인의 카카오톡 문자 대화 이야기라고 주장하는 캡처 이미지가 나쁘지 않아 논란입니다.그래서인지 우리 나쁘지 않다를 대표하는..

[100인의 큐레이션 : 내 인생의 책] 와~~ [내부링크]

일상의 작은 발견으로 탐험은 시작됩니다. 얼마 전 제주, 통영, 속초 등 도시에 대한 책을 둘러보고 문경수의 제주과학탐험이라는 책을 언급했다. 여행자를 위한 책이 메인인 시장에서 탐험을 말하는 책이라니. 좀..

제주 한달살기_2일차_함덕해수욕장,스 봅시다 [내부링크]

#제주하다니 사, 제주 한달 생활_2일째. 함덕 해수욕장, 스타벅스 함덕, 유도우림의 식재료 마트, 제비 달의 방 어젯밤, 평소보다 더 1죽 잠에 들었다. 학기 중에 오전 6시까지 밤을 새는 1이 많아 버릇이 들..

파동으로 ~~ [내부링크]

제가 아내 음치로 검사와 메타트론 검사를 했을 때 당뇨와 동맥경화가 항상 빨갛게 오전에는 수치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후 메타트론을 구입하는 사이에도 한동안 당뇨 동맥 경화가 0.2정도의 수치로 톳옷죠 바..

태양계 행성의 특징을 지구형과 목성형으로 분류해서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긍정왕 한결선생님입니다태양계는 태양을 가운데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의 행성과 각 행성의 위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태양과의 거리와 각 행성의 물질에 따라..

만성녹내장으로 시신경손상,시야협착, 시야결손, 시력장애기 ,시야흐림,시력감소,고안 봅시다 [내부링크]

> > 하루가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요. 아침 1작 1어 본인 것이 1을 두고, 식사를 먹으면서 다시 1에 몰두한 그다 소리 정신을 차리게 되면 어떤 새 한밤중이 되어서는 있다. 겨우 봉잉룰 위한 무언가를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