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6955의 등록된 링크

 19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남극 아싸에서 대한민국 인싸된 펭귄 이말 / 야 너두 할 수 있어! [내부링크]

사람도 하기 어려운 유투브 크리에이터를 동물로 만들어 유행을 얻고 있습니다.어른들을 사로잡은 펭귄! 바로 EBS의 안티히어로 펭수이다.칭찬보다는 호소를 동요보다는 힙합을 그에은챠냐는 남극에서 온 하나 0세..

눈알이 아파요, 그게 요즈음 사고 [내부링크]

오랜만에 검진 받고~병원에 다녀왔는데 수치가 오전 아짔다고 약을 거의 채찍 하이와 하더라고요 1. 요즘 낮에는 못하는지어(서 2. 얼굴이며 몸인, 부종이 있었을 것 3. 카묘은모이 옹다고 본인 4. 체중이 증가합..

자율주행하는 로봇청소기 일렉트로룩스 퓨어i9 우리남편보다 야무진듯! [내부링크]

제목부터가 제 남편을 비하하는 발언을 하는 것 같습니다만, 직접 사용해 보니 정말 남편보다 더 단단한 로봇청소기 덕분에 최신 생활에도 없는 호사를 누리고 있습니다. ㅋ > 그 주인공은 바로 우리 집인 티의 에..

한쪽 눈떨림 증상/예방 알아보기 [내부링크]

> 첫 상생활을 하고 있는 도중 갑자기 오른쪽이 자신의 왼쪽 중 한쪽 눈의 떨림 증상이 있을 때가 있습니다.누구나 한번쯤은 겪을 수 있는 한쪽 눈의 떨림 증상을 근파동증 또는 근육소떨림이라고 합니다...

2020년 국한어교원자격증 시험하나정&과목정보 [내부링크]

> 앞으로 오면 2020년 초 나이가 초네요. 새해 공부 하실 분들 많으시죠? 저의 다양한 스펙을 위한 자기계발, 미래에 대한 대비, 노후를 대비하여 각자 자신의 목표를 가지고 준비하는 소견을 합니다. 또..

학원? 안가. VR에 익숙한 세대가 즐겨찾는 실내운전연습장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첫 운전 습관장입니다.하루만에 어려운 과정을 모두 통과하고 처음 1년간 취소된 sound를 생각하면 정말 뿌듯합니다.그동안 고생한 것을 생각하면 돈은 중요하지 않아요.때때로 소중히 여기세요!..

[비타민엔젤스] 플로라글로 루테인 으로 눈건강 챙기기 / 시력나쁘지않아지는법 / 백내장 수술 후 영양제 추천 / 부모님 영양제 추천 / 눈시력 루테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로타: D입니다. - 여전히 몇 개월 정도 다이어트로 살다 보면...내 블로그의 아이덴티티가 맛집/먹방이었나? 라는소견이풍부하게붙기도하죠. (웃음) 또 블로그를 부지런히.. 처음 뵙겠습니다. 저..

저승사자가 자신오는꿈 무서워~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차원 여자친구입니다 `0'헤헤헹 당 1글을 적 이에키웅 겁이 날 수 있습니다 즉시!내가 제1 싫어하는 귀신.저승사자가 자신에게 찾아오는 꿈의 해몽입니다. > 누가 저승사자가 본인인지 대나무..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음주운전사건 등으로 파면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중 변호사입니다. > 오가의 매일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처럼 소음주 운전사건 등으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 방탄소년단 뷔 } : 5 Breakfast Recipe of Korean Idols, from BTS V to Yoona 'SNSD' 와~~ [내부링크]

[·뷰] [김태현]5 Breakfast Recipe of Korean Idols, from BTS V to Yoona'SNSD' Gan Jang Gyeran Bob version of#BTSVNot long ago V, stirred up SNS.The question is about what Korean menu is a must t..

폴더블폰 관련주 안전종목 분류하기 !! [내부링크]

> 최근 삼성이 갤럭시 폴드보다 가격을 확실히 낮춘 조개껍질 홀더블폰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폴더블폰 관련주의 테마가 주목받고 있습니다.실제로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주식시장에서는 폴더블폰 관련주 종..

미드 ‘프렌즈’, 종영 16년 만에 시즌 11 대신 리유니온 방송 진행…주연 전원 복귀에 기대감↑ 볼께요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된 미드'프렌즈'가 무려 16년 만에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올 작정입니다.이 22일(현지 때에)미국의 '투데이'은 "'프렌즈'가 오랜 거짓말을 뒤로 하고 돌아올 작정"이라고 보도했다.제작사인 워너브러..

2020년 국한 사회를 관통할 핵심 트렌드 정리 - “멀티 페르소과인, 팬슈머, 업글인간, 유튜브 키워드” 등 와~~ [내부링크]

> > 이제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전 세계의 여러 정부에서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는 예상이 있었습니다만, 여러분도 얼마 남지 않는 20일 9년 일년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각 계열 전..

[PS4게임리뷰] 원작을 넘어선 게임 : 더 위쳐 3 : 와하나드 헌트 - GOTY 판(The Witcher 3 : Wild Hunt - GOTY Edition)~! (하나/3) 볼까요 [내부링크]

제목:자우이쵸 3: 오고 1헌트-GOTY판(The Witcher 3:Wild Hunt-Game Of The Year Edition) 개발 회사/유통 회사:CD PROJEKT RED/CD PROJEKT RED 장르나 특징:-액션형 판타지 롤 플레잉 게임(Action Fantasy..

넷플릭스 영화 추천, 다크 시티 (SF영화 / 스포있sound) 봅시다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영화 리뷰! 원래 고등학교때부터 미드,영드 정말 좋아했었는데 넷플릭스 오고나서 거의 히키코모리 중.빅뱅 이론 2번째 정주행 마치고 기묘한 이 말 마인드 헌터, 다큐멘터리, 영화 등 마..

보니하니 최영수, 미성년자 MC채연 폭행 논란 그때 방송 장면 공개! 볼께요 [내부링크]

#보니허니 #최영수 미성년자 #MC채영 폭행 논란 당시 방송장면 공개! > 던 라면 라면으로 불리는#개그맨 최 연수(35)이#EBS'# 생방송 토크!펀치! #보니 하니'(이하'보니 하니') 생방송으로#버스터스#채연(15)..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국내 연간 차트 3위, 종합 연간 차트 4위...역대 최고 기록 (멜론 2019 연간 차트 발표)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19멜론 차트#MelonChart2019. 작은 것을 위한 시#BoyWithLuv#2019국내 연간 차트 3위#..

[드라마] 블랙 미러 Black Mirror 시즌 5 , 넷플릭스 Netflix 추천 드라마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며칠동안 터스트리밍을 시작한 인기 미국드라마. > 블랙 미러 시즌 5, Black Mirror Season5는 뭠과 안타까움 그리고 재미 있다.3개 에피소드로 만들어졌다. > 등장인물은..

[공포영화] 클로젯 대한민국 귀신영화 후기 쿠기영상없sound 이야…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공포영화 #옷장이 드디어 개봉했어요. 퇴근 후~#통신사 무료 영화 예약을 했습니다. 하하 VVIP~!! 공짜영화랑 #스타벅스 사이즈 올리는 거 정예기 유용하다고 생각해요. > > 최근 소개된 주인..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를 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위치] 메인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 작가 안제이 스코브코프스키의 세계적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다시..

별스타그램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 정진수 작가님 ) - 8번째 책 출간 축하드려요 ~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서덕후입니다. 2020년 배우는 것을 가지고 실천하는 인생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에 관한 책을 가장 많이 낸 정진수 작가의 책이 출판 강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2020년에 2..

미드 DC 타이탄 시즌2 예고편 및 시즌1 에피소드 소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즌 2의 예고편/Titans Season 2 Trailer액션 어드벤처의 America의 드라마 출연:브렝토우은스우에이츄, 아기 자신 디 오프, 티건 크로프트 복수에는 대가가 따른다. 딕 그레이슨, 정체를 숨기고 형..

[방탄소년단 뷔] : BTS V Earns New Nickname 'Guy In All Black' After Grammys Stage 확인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Earns New Nickname'Guy In All Black'After Grammys Stage Even before BTS'historic performance in the 2020 Grammys, BTS V has already been causing a frenzy on Tw..

[리뷰] 넷플릭스 위쳐는 게입니다 위쳐의 오마주첫까? (#첫#) !! [내부링크]

마법과 환상이 공존하는 액션형 판타지 롤플레잉게 입니다. 위처를 경험한 저로서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Original Series) 위처(The Witcher)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어느 인가 쉽게 빠져들..

미스터트롯 한샘 직업 가수 자신이 키 프로필 복근 근육 좋네요 [내부링크]

'미스테이트롯'에 복근을 자랑하는 가수 한샘이 등장했는데, 아래 글에서 노래와 함께 프로필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 >

송가인팬카페 안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지구에 놀러온 역시 치이다니~요즘 핫이슈! 미스트로트 '진' 송가인! > 첫 번째로는 송가가수 팬카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요즘 송가인 팬카페가 약간 음카페도 있고 네이버카페도 있고요.20첫 9..

[수유스타대가족 매장] 가수 플라워 고유진의 '카페플라워' 볼까요 [내부링크]

> 슈가맨 수유 커피 전문점 at. 서울 수유 이번에 소개해드릴 스타업점은 가수 플라워 고유진씨의 카페 플라워입니다.요즘 슈가맨에게도 과인으로 기쁜 얼굴을 볼 수 있었어.수유역 근처에서 형과 함께 카페를 운..

[방탄소년단 빙의글/김석진 빙의글] X OVERWATCH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비잉글/ 김석진 비잉글] 메르시가 겐지를 구해준 것처럼 내게 온 편지를 보던 그녀는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 또다시 귀찮은 일에 말려들게 되었다. 역 앞에서 그녀는 편지를 구겨 반대편 주머..

소리주수치 0.하나하나4Percent 운전면허취소를 하나하나0하나 운전면허정지로 감경했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이번의 포스팅에서는 sound 주운 앞에서 운전 면허가 츄이소도에옷우 나 행정 심판을 통해서 110하나 정지로 감경된 사례에 대해서 한번 보세요. 의뢰인은 회식 후 음주운전을 하다 단속 중인 경찰관에게 적발돼..

전참시 송가인 콘서트 현장 유출..아이돌 콘서트급 열기 대세 of 대세 좋구만 [내부링크]

> "참견 시점"의 대거 송가인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28한가지 방송될 MBC'전지적 간섭 시점'(이하'정 차 벌레')84회에서는 콘서트 무대에 오른 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진다. 20하나 9최고 트로트 여신 송가이다..

KBS 1 여성 메인 앵커에 이소정 기자 봅시다 [내부링크]

최 동석 나쁘지 않은 운서가 보조 주말'뉴스 9'는 젊은 세대 교체 > 이소정 기자[KBS제공](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KBS는 온 25한개에서 간판 뉴스'KBS뉴스 9'메인 앵커로 용토파 최초의 여기자를 발탁하게..

힐링타임니다미스트롯콘서트 #송가인 #정미애기 #홍자 #김소유 #정다경 #두리 보러왔서라 볼께요 [내부링크]

가을~한감정 같은 언니부부와 지난번 가요계 트로트에 큰 바람을 모았던 미스트로트 콘서트 중년인 우리에게 딱 맞는 콘서트에 왔습니다~ > 미스트로트 대상을 수상한 송가인을 비롯해 열창가수 열연 팬인 정미애..

HBO and chill? Home Box Office 드라마 추천 1탄 볼께요 [내부링크]

뭐야? 제목부터 왜 야한 견해가 오는 거야?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렇게 느낀다면 당신들도 변태가 아니라 정야기의 정상입니다. "대한민국에는 HBO입성은 절대 못하지만 아마존처럼 넷플릭스에도 HBO입성..

MENG 1/700 미해군 항공모함 CV-2 렉싱턴 런그대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용이에키, 연초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로 2차 세계 대전 헤쵸은킷 뽕이 오름에 오른 미드웨이 해전의 주역 항공 모함 욕타웅 3형제를 주었습니다. 머지않아 내 손에 들어올 것입니다 물론 영화에서는 엔..

녹내장 한방치료의 옳은 길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한방안이 비인후과 질환을 연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입니다.저희는 녹내장에 대해 조사하고, 녹내장 한방 치료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녹..

2019년 3분기 일드 중반 시청률 랭킹(8월 20일 기준) 봅시다 [내부링크]

2019년 3분기 하나 두 중반 시청률 순위(8월 20하나 기준)※민간 방송 황금 시간대(19시~23시)드라마를 대상으로 매긴 랭킹이다. 20하나 9년 3분기 1·도 이미 중순에 들어갔다.늘 느끼지만 라..

고지혈증 식단관리법과 예비결 생활화 하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메뉴관리법과 예비결생할화하십시오. > 이상 지질 혈증은 이상 지질 혈증이라고 불릴 수도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가 높아지는 증상을 말합니다.지방 대사 조절에 사건이 발생하여 혈액 속에 지..

인공위성에 대하여 (About satellite) ~처럼 [내부링크]

-이번서라고 야 공제의 주제는 위성 2번째의 의미의 인공 위성이었다 > 1. 인공 위성의 정의-인공 위성이란 인간이 로켓을 이용하고 지구 대기권 밖으로 발사한 지구를 공전하는 물체이다.탐사선은 지구를 떠나 깨..

감각적 프로필 사진 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라운 몽키즈임! 여러분, 저 중 하나가 개천절이에요!! 원래 항상 그랬던 게 쓸데없는 이 얘기를 해야 되는데 저 혼자 기다리고 기위 쉴 수 있는 얘기를 꺼내는 그 친구, 훗, 항상 그랬으니까 계속..

3D프린터 3D프린팅 사이클 자전거 출력 완성 (3D프린터운용기능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3D프린터 3D프링팅사익루 자전거 출력 완성(3D프린터의 운용 기능사 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의 기계 설계 산업 기사 자격 실기 시험 대기 가능) UG NX로 모델링 하는, 엔더 3 3D프린터로 출력을 완성한 사이..

대구 중년여성의류 <란마 이야~~ [내부링크]

타라의 중년 여성의류 <란마> 주름옷 주름옷 주름옷 옷 옷 옷 옷 옷! 사실은 내 스타일 양가 집의 구성원의 생일이 집중된 11월이 나에게는 가족의 월...이자 돈이 기하 급수적으로 척척 흐르는 월 wwwww 돈도..

구월동 간석동동맥경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구월동 갯벌 동맥경화 장통통으로 예방하는 > 안녕하세요, 어쨌든 내과입니다.뇌졸중이나 뇌혈관 질환은 어느 날 갑자기 방문하여 생명에 관계되는 병이라는 의견을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신뇌졸중은 수년..

동전꿈 동전줍는꿈 동전 !! [내부링크]

https://youtu.be/4islYjgFIgk 안녕하세요 양천구 점집 고려암입니다. 길을 걷다가 가끔 동전을 줍는 경우가 있어요.현실에서 동전을 주우면,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리라고 생각하고, 하루가 잘 될 거라고 생각해..

일반인이 BLS Prov 와~~ [내부링크]

> 저는 군인이지만 휴가를 술로만 낭비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생산적인 활동을 위해 BLS Provider 교육과정을 개정했습니다. > http://www.kacpr.org/ 1. 네이버에 대한 심폐 소생술 협회(링크)를 접속..

일산소리주운전변호사 소리주측정을 ?? [내부링크]

> 일산 sound의 메인 드라이버인 차후수 법률사무소입니다. 한국 정부는 워낙 회식 문화가 발달해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대리기사를 호출하는 데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술에 취한 상태..

20하나9, UK #02. Gl 볼까요 [내부링크]

2019, UK#02.Glasgow(&to London)#유럽 여행기#영국 여행#스코틀랜드 여행. 여행기#런던 도착#살짝 짧네요. .본 글은 PC 환경에서 읽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Day 5(여전히 Glasgow)저녁 바풀루한 후, 여전한..

정상안압녹내 ~처럼 [내부링크]

정상 안압 녹내장을 적극적으로 > 안녕하세요 미아 최한 의원님우리 주위에서 보통 발생하는 안구질환 중 하과의 녹내장은 눈의 혈압이라 불리는 안압이 높고, 지면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으로 안압이 높을수록..

진달래 짱이네 [내부링크]

> , 진달래 아쟈싱 운서 출생:1988년 5월 3일 신체:171.3cm, 51.9kg, 37-23-37의 학력:경희 대학교 호텔 경영학과의 수상:2013년 미스 경기 송교은료크:2012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대한민국 대회 참가 >..

백내장수술후관리 주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관리 주의사항을 미리 체크하는 안녕하십니까 보건복지부 지정 경기도 유하나안과 전문병원 하나산세빛안과병원입니다. > 시야가 흐릿하다처럼 보이거나 누렇게 퇴색하게 보이다 증상물이 2개..

강남백내장안과 검사비 와~~ [내부링크]

> 현재 중년과 과거 중년은 인상이 많이 달라요. 과거의 중년은 현재의 노년과 같은 인상이었지만, 현재는 중년에서도 젊어 보이는 분이 많아, 그 만큼 전천가가 많은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대수명이항상어본..

예비초등 형아의 꿈 속으로- 정보 [내부링크]

도토리의 꿈은 초지 1관왕'비행기 조종사'입니다. 내심 이 아이가 클 때까지 그런 직업이 남아 있나 싶은데..;;요즘은 우주의 이야기를 잘 하게-확장 개념으로 "3,2,1로켓 발사!!"를 선택합니다. > 정이 이야기..

셀프트래블 이가면리아 - 송윤경 대박 [내부링크]

오늘의 간접여행은 어디?! "물의 도시 베네치아, 불멸의 도시 로마, 멈춰버린 도시 폼페이가 있는 '이면리아'가 되다" 나의 어릴적 장래희망은 고고학자였기 때문에 폼페이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간접여행..

하나9하나005 강다니엘 스케줄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9하나 005강 대니얼 스케줄| 스타ー로ー도니에루지프사 매력 35절의 마음 강 다니엘 행복한 닥터 질:캉다니엘헹독 오항시 날 강 다니엘 스케줄은? > > 금지와 오후 2시에#캘빈 클라인 포토월 행사 I..

[추천신작미드] 톰 클 좋구만 [내부링크]

> 잭 라이언 시쥬은하이 정말 재미 있게 본 것 시즌 2가 나온다더군? 감정할 필요가 있는가 > 미드오피스의 주인공이었던 존 크라신스키가 나쁘지 않기에는 짐이 더 익숙해졌어요.게다가 오피스 주인 행만 몇 번인..

개그맨 김철민 씨 사 정보 [내부링크]

내가 대학을 다니던 87년 대학로는 젊은이들을 위한 흔하지 않은 대표적인 공식 놀이 공간이었다.아내 소음에는 차가 없는 주내용 시간도 있었던 것 같다.밤늦도록 분홍빛으로 칠해진 대학로 바닥은 청춘의 놀이터..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감경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행정 심판 형사 처벌 감경 진정서 반성문의 의견서 탄원서 등 해명 자료 작성의 비결 대리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

[삼성전자] 3D 블루레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제품명:[삼성 전자]3D블루 레이 플레이어 BD-J5900/KR구입 1:2018.8. 구입처:쿠팡 구입이:110,690원 구매기:..쵸소움 사용할 때 상념: 지난 8월에 구입했지만 최근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고 보면 117,990원으로..

넷플릭스 새 요금제 : 모 이야~~ [내부링크]

남편과의 기브 앤 테이크 오빠가 큰 일을 하고 줘서 보답으로 오팔 때문에 결제한 4천원. 넷플릭스!그런데...모바하나 전용 요금제가 새로 생긴 거에요!넷플릭스, 1개월 무료로 30days무료·..

[대전오십견치료] 오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D 대전 오십견치료 가톨릭병원입니다 모두 어깨가 아픈 증상을 느껴본 적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오십견은 회전근 파열과 함께 널리 알려진 어깨질환입니다! 많은 분들은 오십견이 자연치유되는..

치즈섭외 통통튀는 매력적인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YM의 서단입니다! > 요즘은 노래를 듣다보면 소음색이 독특한 가수에게 더 끌립니다. "들으면서 와" 목소리 정말 좋다 '가령', 요란톤의 목소리 정말 신기하다'거나 그런 감정이 드는 가수에 뭔..

[JTBC 정치부회의 아자신운서 패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 캐주얼 브랜드 SI씨입니다.요즘 곳곳에서 핫한 이슈가 나오지 않고 있으며, 뉴스를 자주 보고 있습니다.(뉴스를 볼 맛도 있지만 아나운서하지 않아서 패션이 궁금해서 더 찾아보기도 합니다.) 이..

영화 친구아내 박주 대박 [내부링크]

"영화 발벗고 パク박주빈, 알리, 배우 서아 좋아합니다.한 번 보세요.영화 벗고 나와서 박주빈, 아리, 배우 서아보기 <재미있어요. 위로 올렸습니다!그리고 osan1023리뷰나 봅니다 > > http://osan첫 023.co.kr..

넷플릭스 위쳐 를 보기 전 좋구만 [내부링크]

> 제1편으로 모드적인 배경과 동시에 오우거의 매일은 좀 더 정밀한 인물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편:https://blog.naver.com/rkdrud2첫 20/22첫 737369542 > 넷플릭스위처 안의 시대 배경은 많은 행정부들..

스타강사 개그맨 이승윤 강연 - 8 대박이네 [내부링크]

스타강사 개그우먼 이승윤 강연 - 8년간 자연인에게 배운 건강방법 저자에게 자연인으로 친숙한 개그맨 이승윤님이 강연을 하셨습니다. 벌써 8년이라는 가끔 자연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계신데요. 전지적인 작가..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 알아봐요 [내부링크]

JTBC월화 특별 기획 드라마 라이프 1회 이동욱, 조승우 등장부터 긴장 > 돌면 육아가 편해진다는 건 다 거짓말! 호기심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아기 때문에 외출은 커녕 외식도 정말 큰맘 먹고 지내고 있어요.게다..

레드벨벳 웬디 2m 추락 부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성 인기 아이돌 그룹'레드 벨벳'의 멤버인 '웬디'이 25일 성탄절 날 추락에 의한 부상을 입었다.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SBS의 '가요 대전'리허설 도중 일어난 사건이지만, 2m정도 높이의 리프트를 타..

#038연예인 사주풀 대박 [내부링크]

연예인 신청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에 1개만 오르고 있습니다 한명이 1주일에 1개씩만 신청하세요!하이라이트에서 활동 중인 양 요섭 군! > 생년월일 1990년 1월 5일 사주.경 병기. 오오인인의 소원을 갖..

복면가왕 만찢남 이석훈 패배 낭랑 18 대박이네 [내부링크]

복묘은카 왕만 칫남이, 바로 줄리안이 7승 방어에 실패하고 정체를 나타냈어요 좀 희박하지만 이미 초반부터 정체가 SG와나비ー이·속훙하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그래도 6승 방어까지 했으니 대단함.본인도 많이..

목이 부었을때, 편도에 정보 [내부링크]

목이 부었을 때 편도에 듣는 sound식으로 상념의 끝 > 열이 스스로도 목이 아프고 아픈 증상을 느끼면 "편도염"을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편도란 목 안쪽에 위치한 림프조직을 예기합니다. 면역 기관..

갑상선기능항진증 중 가장 많은 그레이브 정보 [내부링크]

> 그레이브스병(갑상선기능항진증)이란, 그레이브스병은 자가면역질환의 하본인입니다. 자기 면역 질환이란 우리 몸의 면역 시스템이 나쁘지 않아 조직을 공격하는 항체를 만들고 문재를 1우키는 이프니다니다. 1..

헌혈 조건 확인 !! [내부링크]

얼마전에 길거리에서 헌혈의 집을 봤어요! 고등학교 때 봉사자로 가득 채워야지 하고 갔는데, 저는 헌혈 조건에 충족하는 사람이 아니라 헌혈을 못한 적이 있었거든요! 오항상 그 조건이 뭔지 한번 볼게요! > > 1..

[Netflix][미쿡][드라마] ~~ [내부링크]

매력적인 6명의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시트콤 프렌즈는 방영 기간 중 최고의 인기를 모은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그 인기를 반영하고 시즌 7로 끝날 것 없는 작품이 시즌 한 0까지 늘어나거나 후반에 배우들이 회..

큰강아 ~처럼 [내부링크]

#강아지 백내장#강아지 백내장 치료#강아지 안약#치료 렌#칼리 유니 승도루은 2년 전에 백내장 진단을 받았습니다.어느 순간 검은 눈동자 속에 불투명한 무언가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수술방법이 있지만,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