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4bae의 등록된 링크

 1914b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화이자) [내부링크]

요놈의 코로나 만행이 언제까지 일 것인지 모르겠어요 천명 내외일 때는 그래도 정부에서 영업시간 조정하고 결혼식 참석자 제한하고 종교모임 규제하고 가족모임도 제한했을 때 확진자가 줄고 다시 숫자가 늘어..

우공이산 ( 愚公移山 ) 뜻 과 유래 [내부링크]

우공이산(愚公移山) 뜻 愚: 어리석을 우 公: 공평할 공 移: 옮길 이 山: 메 산 옛날 중국의 북산(北山)이라는 곳에 90세가 된 우공이라는 할아버지가 살았는데 그 할아버지의 집은 커다란 산으로 막혀 있었습니다..

독수리 새끼를 훈련하다 [내부링크]

맹금류 독수리는 수리과에 속하는 대형 조류이며 우리나라. 티베트. 중국. 몽고. 만주 등지에 분포하는 겨울새로, 우리나라에서는 백두산. 태인. 정읍. 목포 등에서 채집되었고 몸길이는 1∼1.5m에 달하며 수리류..

시각 장애인의 미소 [내부링크]

점 자 종종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신체중 없을때 가장 불편한 곳이 어디일까? 라는 생각을 가끔 해본적이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하지 않을까 싶어요. 언젠가 잡지에서 보았던 장애를 가진 부인을 소개..

한자(漢字)의 출발 [내부링크]

한국,일본은 중국문화권에 속해 있기 때문에 한자를 모르고 우리의 역사를 논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한자의 기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한자 기원의 전설 한자의 기원에 대한 통설은 고대의 제왕 황..

전자기기는 무섭지만 티스토리에 가입 ! [내부링크]

오랜만에 또 하나의 시작을 맞이했습니다 시작은 두려움과 설렘이 함께하지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맞이하고 제가 생각하는 것과는 많이 달라서 쫌 당황했어요. 아마 다른 사람들은 순식간에 하셨을 것 같은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