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6955의 등록된 링크

 1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죽상동맥경화증 검사 및 합병증 오기 전 예방 [내부링크]

> 죽상동맥경화증은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자기 중성지방이 쌓여 혈관이 굳어지고 좁아져 자신감이 막히는 질환입니다. > 죽상동맥경화증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합병증을 막기 위해 이상증상을 파악..

고혈압이 있다면? 소리 없는 시력 도둑 <녹내장> 주의 [내부링크]

> 뭐 고혈압과 같은 혈관 질환은 눈 질환과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혈관 건강에 글재주가 생겨도 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혈관과 관련된 대표적인 눈 질환은 '녹내장'입니다. 녹내장은 특별한..

콧물 . 축농증에 좋은 약차와 약재의 효능 [내부링크]

> 콧물·축농증에 좋은 약차와 약제의 효능 > 모과차·모과 만성기침에 효과가 있어 계속 마시면 목이 건강해진다. 체력이 약해 천식이 있는 사람에게도 좋다. 악성분인 타닌은 설사를 막지만 변비를 악화시킬 수..

국가자격증 시험 中 응시자격 없는 직업상후(後)사2급 난이도 [내부링크]

어젯밤 내내 비가 와도 오전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이제 더 두꺼운 옷을 입어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겨울이 오고 있는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 감기 걸리기 딱 좋겠죠? 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몸..

제이콘텐트리 주가 전망, 넷플릭스와 드라마 공급계약 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씨은제이컨텐츠리라는회사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 이 회사는 하나 969년 9월 1간 웅동룰 창간하고 하나 987년 9월 한길 무역 주식 회사에 설립하고 2000년 3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고..

강아지 자궁수종 자궁축농증 수술 & 분당 24시 폴 동물병원(분당 중성화 수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4시, 폴 동물 병원 이다니다. > 다*이가 생식기 쪽으로 공짜가 나와서 폴을 찾았어요. 환자 정보 스토리 티즈(Maltese), 8년 령, 2.8kg, 암컷 내원의 경위 생식기 쪽에 지츰 다*는 생식기..

번아웃 증후군의 증상과 극복 비법 [내부링크]

갑자기 무기력해지고 거의 매일 피곤한 상태가 계속되면 혹시 자신이 번아웃 증후군이 아닐까 의심해 봐야 합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다, 너 피곤하다, 쉬고 싶다는 생각이 반복된다면 다 놔두고 잠시 쉬는 게 어때..

뮤지컬 월드스타뽀로로 소음악에 몸을 맡겨 커튼콜 영상도~ [내부링크]

잇상들~ MareN 이에요ᄏ 킨하나는 즐거운 쥬스토리~ 늦잠좀자요 아가들은 조용히 혼자 돌아다니는 건가... 엄마 재워줘~ 늦잠자고 싶어~~ 태풍이 와서 비가 주룩주룩 오는데, 혼자서는 이번 주에 이스트리 무슨 생..

아과인운서 조수아이, 히든싱어 막이내용 논란.. 바다 '기분 과인빠' [내부링크]

> 지난 하나 2개 방송된 JTBC'히든 싱어 5'에서는 원조 가수에서 바다가 모창 능력자와 함께'널 사랑하고'를 불렀다. 이날 프로그램에 아쟈·싱웅사ー의 조·스 예기가 나오는 연예인의 결정단으로 거짓 없이 바..

20첫9 흥행예감 애니메이션영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볼께요 [내부링크]

2019 1월 개봉의 표절 흥행 예감! 아이애니메이션 영화극장판 헬로카봇: 온펄로스 섬의 비밀 2018년 대한민국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작품의 화려한 귀중하다. 방학을 맞아 다시 돌아온#극장판 하로ー카봇..

20일9 부산축제 영도다리축제 초청가수 라인업! (넉살, 지원이, 숙행) 볼께요 [내부링크]

> "바다를 걸고 푸른 아래 하루 하루를 만남"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부산 축제 2019 제27번의 영도 다리 축제 초청 가수 라인 업을 소개하겠습니다 ^^!! 용도헥의 사 20192019.10.12(토)| 18:00~20:00장..

자율주행 레벨3 안전기준 발표! 레벨3란??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판교렌터카오토비즈플랜을인사드립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미래에 한발 다가선 듯한 소식을 전합니다.우리 오토비즈 플랜에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 주시는 얘기가 자율주행차에 관한 거다. 기사에..

'아내의 침대' 순수한 여대생 체리역(박주현)의 차기작은 ‘인간수업' 봅시다 [내부링크]

이 30하나 tvN의 드라마 무대'아내의 침대'을 통해서 알려진 신인 배우 박주현 활약이 화제다. 아내의 침대(극본 이희수연출 민두식)는 결혼식 날 아내를 잃은 한 남자의 특별한 이별 대처법을 그린 작품으로 사랑..

후(後)늦은 2nd wedding anniversary + happy christmas w/빌리 엘리어트 + 그리하여 2017 안녕! 2018 안녕? 알아봐요 [내부링크]

너무 나는 불테기 ww언제 극복할 수 있을까그래도 2017년이 끝나기 전에 반드시 기억하고 싶은 내용은 남기려고 하고 곧 왔다. 하나 7하나하나 28 2nd wedding anniversary이미 우리가 결혼하고 2년 이쟈싱 지났다..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정주행 및 캐릭터 비교 ~처럼 [내부링크]

드디어 위처가 넷플릭스에 문을 열었다.광고도 많이 하지만, 플레이 스테이션 위 조 3(와쵸쯔도우・항토)을 하고 본 경험이 있어서 완전히 기대됐던 미드!시즌 첫이 개봉하자마자 홍·봉봉 씨와 앉아 정·주례 이..

이다현주 아과인운서 노브라 생방송 논 란, 이다현주 인스타 그램 전문 대박 [내부링크]

그의 파격 행보에 응원합니다라는 글이 이어졌지만 하나각에서는 악플도 잇따랐다. 입니다, 나쁘지 않는 운서는 16한개 다시 한번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 소신을 밝혔다. 그녀는 브래지어를 안 한다고 누가 말했..

베트남 여행 11차 - 호치민 볼께요 [내부링크]

방학을 맞아 춥데힝 대한민국을 찾는 따뜻한 봉잉라, 베트남과 라오스에 3주 여행을 가기로 했다.긴 여행인데다가 데힌민국은 추워서 여행지는 덥고 출국할 때는 옷이 아주 나빴다 ⇒정예기 결국 얇은 따뜻한 옷..

화웨이 신제품 폴더블폰 메이트x 실제로 보니 봅시다 [내부링크]

펜팔 셀로 자신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하나 9전시 장애 기서화 때문이 발표한 신형 폴더블 폰 메이트 X를 실제로 조사했습니다. 아웃폴딩 방식으로 마소움스(Seamless) 타입임을 강조하면서 설명할게요. 화 때..

철산역 맛집 : 곱창이스토리 / 철산상지맛집, 철산역곱창 스토브리그 PPL , 스토브리그곱창집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사나나 입니다스토브리그가 저번주로 끝났어요.내 일생 동안에 드라마를 봤는데... 솔직하게 한 12이야기?경부터 가재는 최종회는 펜스 뿌리 게...... 그래도 오랜만에 드라마를 보면 재미 있었습..

<미드웨이> 리더와 팔로워에 관하여 !! [내부링크]

> > 할리우드의 파괴 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2019)는 2차 세계 대전에서 손꼽히는 전투 중 한 프지앙 아인"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이다.간략하게 설명하면 일본의 진주만 습격, 다음의 열세에..

초월페스티벌 송가인콘서트 (witn.미스트롯)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랙송입니다어제 송가인 콘서트 whith 미스트로트가 함께 있는 초월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와~ 역시 한, 역시 한!!! 야외에도 콘서트장 입구에도 많은 인파였습니다. 제2주차장이 너무 혼잡했지..

전기차 & 자율주행차에 가장 중요한 제동장치 좋구만 [내부링크]

> > > 요즘 너무 빠른 속도로 자동차 패러다임이 변동되고 있어요.하이브리드 시장을 넘어 첨단 IT와의 융합으로 자율주행차량 개발이 가속화되는 등 전기자동차 시대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 전기자동차, 자율주..

화제의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 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가설치 좋구만 [내부링크]

> > >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기의 설치, 해상도:UHD스마트 TV의 유무:일반 TVUSB재생 가능 여부:USB재생 가능에 덱지 효율:1등급 화면형:일반형 TV판매 가격:265,000원 해당..

인도네시아 유투버 김발리(구독자 6만)의 유투브수익은? feat.분노를 부르는 구글애기드센스 봅시다 [내부링크]

> 발리에 살고 있는 외국인의 라이프를 공개.그래서 발리에 오는 대한민국 분들과 약간 본인 정보를 공유하려는 심정.플러스, 유튜브로 부수입 만들어보자! 라는 소견으로 오픈한 킴바리 채널 작년 8월부터 과감하..

김명중 펭도리 인싸템 KMJ 헤드폰 귀도리 와~~ [내부링크]

김명준, 펜드리 인서템 KMJ 헤드폰 '키도리' > 평점: 30Percent의 첫 9,900가격:첫 3,900원 김명준, 펜드리 인서템 KMJ 헤드폰 '키도리'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가 보기] 실제 사용 후기 사용자..

애기드센스 핀번호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1상 이놈 키아이도우셍스핑 번호의 주소를 확인 없이 지급이 보류 중 이프니다니다?#어떻케되?#핀 번호. > 또 나쁘진 않아서 어렵게 시작한 티스토리에 애드센스인데, 한동안 안 다니다가 최근에 또 불이 붙었어요..

자율 주행 자동차가 내 느낌을 알아챈다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차량은 이름 그대로 드라이버 조작 없이 자율 주행하는 차량입니다. 지금 차 혼자서 주행하는 기술이 완벽하게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자동차 업체는 할인 두고 계속되는 기술 개발에 임하고 있..

남진섭외 영원한 트로트 황제로 군림 할 트로트 가수 섭외 상다음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섭외 전문 에이전시 리얼 캐스팅입니다우리 나라 신라 80년대에는 원조 경쟁의 가수가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화려한 형부대를 이끌고 최근까지 화자가 된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둘 다 스타 1..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거 상당하다! 넷플릭스 화질까지 바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아로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제가 요즘 심심할 때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입니다.사실 넷플릭스영화를 추진하면서 여러가지를 보느라 포스팅도 많이 못썼어요.아내의 소리를 이용할 때 가장 먼..

인공지능(AI) 대학원 KAIST(카이스트)·고려대·성균관대 선정 ?? [내부링크]

인공 지능(AI)의 대학원 KAIST(카이스트), 고려대 성균관대 선정 과학 기술, 정 잘 신부는 카이스트와 고려대, 성균관대를 '20하나 9년도 인공 지능(AI)의 대학원'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41발표했다. 대학이 1부 융..

미드소마(Midsommar)영화 리뷰(자세한 줄거리 및 해석)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미드소마 영화를 보고왔다. 영화가 끝난 뒤 든 소견은 유출된 각본부터 바뀌지 않았다는 것과 궁금한 이모지가 소견보다 적었다는 것이었다.앨리 애스터 감독은 미드소마가 관계의 종화에 대한 영화라고 말했..

홈 네트워킹 미들웨어 기술: OSGi(Open Service Gateway initiative) 좋은정보 [내부링크]

OSGi는 1999년에 선 마익로시스템즈, IBM, 에릭손 등이 구성한 단체가 제정한 개방형 표준이었다 OSGi는 하나의 번들 또는 복수의 번들로 이루어진 애기 애플리케이션 자체를 언제든지 동적으로 프레임워크 상에..

<KAFA FILMS 2017 기획전> 관객과의 대화 1정 (2017.11.03~15) 이야… [내부링크]

> > > > > 참석자:유 지영 감독, 이세영 배우의 사회자:정성하, 평론가 CGV압구정/19:00/종영시 11월 8하나 수요 한<아기와 나쁘지 않아>참석자:송테교무 감독의 사회자:부지던 감독 CGV압구정/19:00/종영시 11월..

2020년 2월 81 자 오항상그랬듯의 운세 띠별 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취해서요#스포츠 분석#라이브의 스코어# 지고입니다 운세# 지고 요로도#2019, 새해의 운세#무료 운세#타코요픽#토정의 노하우#오항시 날의 운세

소견백내장으로 인한 수정체 탈구, Lens Luxation [소견백내장,수정체탈구, 소견안과,분당,성남,판교,용인,광주,수원,송파,인천,소견안과,고양이안과,안과전문동물병원] 볼께요 [내부링크]

큰 게벡네쟈은에 의한 수정체 카묘은크, Lens Luxation[ 큰 게 백내장, 수정체 카묘은크, 쿵게앙과 분당, 성남, 판교, 용인, 광주, 수원, 송파, 인천 큰 개안과 고양이 안과, 안과, 동물 병원 안과 전문 동물 병원..

BTS speak on their success before a groundbreaking Wembley show ~처럼 [내부링크]

BTS speak on their success before a groundbreaking Wembley show http://me2.do/Fh8YPBLf 'We still feel like we're walking through our dreams.We feel like we're pioneers' 2June 20하나 9TextTaylor Gl..

고혈압 당뇨에 좋은 식품은 어떤1까?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이 고혈압, 당뇨에 좋은 음식을 알아봅시다. 현대인에게 흔히 발생하는 고혈압아! 고혈압의 발생 원인은 잘못된 생활 습관과 굉장히 관련성이 있습니다. 생활 습관이라고 하면, 그 중..

편도결석수술비용 문의와 관련하여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비용 문의사항 (부분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우덕터다.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고, 문의를 많이 주시는 '편도 결석 수술 비용' 그래서 스케줄 예약에 관해 설명을 드립..

음주운전면허취소, 음주운전문재후미조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강력계 형사출신 sound음주운전 관련 전문 수원남부경찰서 정문 앞에 위치한 남부행정사사무소 대표행정사입니다.#sound주 운전면허취소 구제전문#은주운전삼진아웃#sound음주뺑소니#교통문제뺑소니#so..

대체 방탄소년단(BTS)은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는 만능입니다. 멤버들이 만능이란 이 얘기가 아니다. (아니, 그럴 수 있지만) 한 단, 내 말은 방탄소년단이라는 단어가 쓰여요.그렇다는 얘기다. 자기 소개를 해야 할 타이밍에 마지막 수식어가 없..

펭수 달력 구매 좋네요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구입 완료!! (+링크) > 아, 돈 하나씩 기다렸어!하나 2시경 정원이라고 생각했는데 4시 이후.!! 만명을 돌파하고 펜스 달력 A, B하나하나이 구매 완료!이 구역의 펜 클럽!타입 A는 펜스 하나 마지막..

백내장수술가격 만족스 확인 [내부링크]

> 이렇게 가능해진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발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사실 오래 전에는 감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이름이 있었습니다..

음주운전2진아 ~~ [내부링크]

> 운전은 누군가의 면허를 따면 할 수 있습니다. 차를 운행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누구에게 과인 부여된 자유이과인 다만 사회질서 유지 차원에서 이를 법으로 제한하고, 면허를 취득한 사람에 한해 운행하는 자유..

백내장수술가격 제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의 가격을 확실히 알고 치료하자! > 사람은 나쁘지 않고 이가 나고 신체기능이 노화됩니다.그 중 눈의 노화로 인한 시력 저하는 우리 생활에 불편을 느끼기 쉬운데요.노화에 따른 시력 저하와 함께 다..

[팁] 넷플릭스 한영 동시자막/통합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영화로 회화공부, 영어공부, 일본어 공부 등 외국어 공부하는 분들을 위한 요령...Netflix로 동시 자막 보기!!맥/윈도우 모드가 가능하다. (저는 맥으로 했습니다) 아, 핸드폰이 아니라..

만성피로, 갑상선환자 이야…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로 갑상샘 양쪽을 갈라놓고 지속적인 만성피로를 겪으며 매사에 무기력함과 피로감을 느끼던 중 사이타민이라는 영양제를 잠음으로 접하면서 몸에 긍정적인 화천을 느끼게 되었다. > > > ..

오라클자격증, 국내에서 가 ~~ [내부링크]

오라클, 데이터베이스계의 선두 주자인 국제 IT회사입니다.또한 프로그래밍 언어의 큰 축을 차지하고 있는 자바를 개발한 회사 선마이크로시스템스를 인수하면서 그 영향력이 더욱 커졌습니다.오라클 자격증, 공신..

입니다신37주 입니다산부 축농증 짱이네 [내부링크]

지금이다 신 37주 동안 엄청난 벡키-- > 거짓없이 너희들의 허물도, 태동도 너희들 크게 움직이고 갈비뼈도 만지고, 포야가 처녀의 국질을 하니 나까지 답답해서 눈물. > 아직 4월인데 배의 아기를 너무 쳤다 매일..

포즈 <Pose 볼까요 [내부링크]

화려하고 빠른 진행 #LGBTQ에 관한 말 또는 외로운 사람들이 상처를 치유해 주는 말 다양한 성 정체성을 지닌 사람들이 모여 무도회 파티를 매주 진행한다.이 무도대회에 참가하는 팀 개념의 하우스가 있는데 와인..

손목터널증후군 보호대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신장성장성숙비만자세체형최초:최초관리토마스크성장관리시스템톨앤핏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만큼 손목을 같은 자세로 계속 사용하면서 손목터널증후군 보호대가 필요하신 분들은 항상 그랬..

설구정연휴 볼만한 영화 어플은 뭐가 있을까?-비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 다가오는 설 연휴 동안 한파 속을 헤치고 고향에 가시는 분들도 계실 테고, 고향이 멀지 않더라도 연휴 동안 한 잔 하면서 지친 심신을 달래기엔 여행도 좋고, 친구들과 만나서 술 한잔으로 수다를 떠는 것도 좋..

번개장터 넷플릭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5개 40858 > 현재 3명도 보고 있습니다 한명 초대하는 것이다~#넷플릭스#넷플릭스 프리미엄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

[리뷰] <미드웨이> - 어메리카의 봐봐요 [내부링크]

> 의 저자 크레이그 시먼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의 4편'미드웨이 해전'편에서 당시의 전투에 대해서 이렇게 코멘트했다. "1942년 6월 41 10시 25분 1일본군은 태평양 전쟁을 이기고 있었다. 5분 담..

롤 베이가 아이템 정보 [내부링크]

기쁩니다. 여러분.예고한 것처럼 2하나 없다 소리잉쥬이에키에 딱 왔어요.제가 부서원들끼리 가는 MT에 참여하게 되어서 원래는 작사에도 복귀하여 글을 쓰려고 했지만 전날의 영향이 심하게 밀려오는 바램으로 하..

갑상선암 수술 일년 후 일상 이야… [내부링크]

> 이 예쁜 계절, 여러분은 잘 느끼고 계십니까? 하지만 낮 출근길에 찍은 은행본인무입니다.어느새 샛노랗게 물든 모습에 기분이 좋았던 낮이었습니다. > 제가 통근하고 있는 서울 테헤란로는 가로수가 모드 색으..

롤 시즌일0 배치고사 9 봐봐요 [내부링크]

> 만년골플유저쓰레기 나름의 주라인은 정글서폿 왜 미드원딜로 가는지 편 탑은 못한 sound...시즌 3 4시는 천 그루 비로 플레이 기록하고 5 6시는 여러가지 시도해서 보면서 하깅했지만, 롤을 그렇게.많이했나..

갑상선암에 좋은 ?? [내부링크]

갑상샘 반절제의 수술을 받고 56일 1년도 더 된 심정이지만 아직 두달도 안 됬어요.깜짝 놀랍니다.나의 수술 후기 갑상선암은 특별히 좋고 자신 있는 음식은 없다고 하지요?제가 수술을 받은 아산병원 홍선생님도..

울산축농증치료한의원 와~~ [내부링크]

> 당장은 얇은 코트를 가져가야 할 만큼 1교차가 높아지고 있다 느묘한 의견까지 시킨다 날씨가 왔습니다. 1교차가 커질수록 몸의 면역력은 떨어지게 되어 감기에 걸릴 위험이 있으니까 모두 조심하세요길 바랍니..

KBS 슈돌 가수 장윤정도경완 아자신운서 둘 와~~ [내부링크]

"KBS "슈돌"가수 장윤정도경완 아나운서, 둘째딸 생일파티 방송!! with 꽃미남사롱" > 현실육아다큐멘터리 홈스냅꽃남살롱과 함께한 장윤정도경완 아봉인운서 둘째아들의 돌잔치를 축하합니다. > 어제는..

"갤럭시폰 해킹 주진모+어린 ??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자신이 46세)을 비롯한 수많은 연예인들이 해킹 피해를 받고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81한 언론은 그들 A씨, 배우 B씨, 어린 아이돌 C씨, 감독 D씨, 유명 셰프 E씨 등 다수의 연예인이 해커의 협..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볼까요 [내부링크]

> '옥탑방 사고 아들' 이혜성이 정 - 현무와의 연아이사부터 아자신은사 시험 통과 방법까지 전체 밝혔다. 23일에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옥상 방의 사고의 아들'에서는 KBS대표 미녀 아쟈싱 구름 서인 이..

여러분도 보험사기를 하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가워요 이도사이더 보험이란 정말 좋은 혜택이에요그러나 보험혜택을 이용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람이 있으며 이는 보험사기에 해당한다. > 오늘은 여러분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실비보험 사취 유..

[종합] 유민상김하영, 핫한 !! [내부링크]

#유민씨김하영씨 #유민씨 #김하영씨 #유민씨 김하영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 개그맨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핫하다. 한일 방송될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간섭!'심폐 소생술 사..

태양계의 첫 번 확인 [내부링크]

> 수성은 태양과 가장 가까운 궤도를 돌고 있는 행성입니다.수성의 지름은 4880km로 태양과의 거리는 5700만 km정도 됩니다. 달보다 조금 큽니다.그래서 태양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 만약 수성에 있게 되면 태..

귤피(귤껍질)-고 혈압, 고지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귤 껍질이 한약재에서 처방에 사용된 역사는 1000년 이상 슴니다. 귤껍질은 한약명으로 "귤껍질"인데, 그보다는 "진"자를 써서 "진피"라는 애칭으로 많이 불립니다. 귤 껍질은 오래 재울수록 그 향기와 약효가 좋..

<미드소마> _ 가장 밝은 순간 벌 정보 [내부링크]

<미드 소마(Midsommar) 관람 일정:20하나 9년 7월 일일이 날 관람 극장:메가 박스, 전주 관람 평점: > > "오컬트 장르라는 생각도 못한 채 감상한 영화 "유전"은 "엑소시스트", 다음과 같..

[후원자명단] 20하나6년 이전 푸른나무재단 좋네요 [내부링크]

> 푸른과인무재단에 보내주시는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과인들은 청소년에게 폭력이 없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합니다! 아래 후원자..

고지혈증 보험 가입 가 봅시다 [내부링크]

고지혈증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범위나 추천 상품. > 안녕하세요? 양의섭팀장입니다.저는 1개월에 최초의 주 초부터 10일 정도 채식을 합니다. 현미밥에 양념하지 않은 생야채를 먹는데요? 간헐 채식입니다...

가수박지윤 결혼 좋네요 [내부링크]

연예계의 대표적인 고양이 이상 미인가수 박지윤이 비밀리에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합니다.어제 내내 예능 뉴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가수 박지윤은 1982년생으로 올해로 38살이 된 남편은 카카오 공동 대표를..

[연예인 플레이리스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폰 테마샵입니다:D 설방학이 끝나면 연예인 배경화면으로는 처음 뵙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푹 쉬어.이번에 가져온 배경화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가져온 배경화면은 연..

[리갈하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SKY캐슬이 블랙 코미디라면 이번엔 법조 코미디이다!! 스카이 캐슬이 4회만 남긴 지금 여러분이 부담스럽다'SKY캐슬 후속' 새로운 돈 땅 드라마의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 리걸하..

미드순위 재미있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곧 명절도 다가오고, 이럴 때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며 미드 순위의 재미있는 것들을 찾아보는 것이 꿀잼입니다.14년부터 15년까지 순위를 자른 것, 케이블 프로는 제외한 순서입니다 > 1. 엠파이어 먼저 엠파이어..

드라마추천, JTBC 금토드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웃분들은 요즘 드라마 무엇을 보나요?나는 장르별로 영상미와 배우 케미가 나오는 드라마를 좋아하지만, 추운 날씨엔 아무래도 따뜻하고 따뜻한 영상과 내용이 잘 어울리더라구요!연애의 발견과 또 오 오해에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