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6955의 등록된 링크

 1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유성필라테스/드리에] 만성어깨 아픔 오십견(frozen shoulder) [내부링크]

#이십견 #피라테스 #유성피라테스 #도안돈피라테스 > 안녕하세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드리 에필라티스다. > 오늘은 만성 어깨 통증의 증상이나 운동 제한을 일으키는 오십견을 확인하겠습니다.<어깨..

[어메리카 여행] 뉴욕 -5, 맨해튼, Manhattan, MoMA PS1, 모마미술관, The Noguchi Museum, 노구치미술관, NEUE GALERIE, 노이에갤러리, 사진 [내부링크]

이번 뉴욕에서는 소견 없이 거리를 걷고, 창문을 하염없이 바라보고, 사진도 정말 많이 찍은 것 같다.이 또한 음반을 내보면 깨달았다. 당시에는 느끼지 못했던 것들이었는데, 뒤돌아보면 다른 시선, 느낌이 든다...

펭수 입덕당했습니다......(+수능특강 표지 투표) [내부링크]

> 방학때 가끔 보는 애들 보고 나 펭귄이 저렇게 좋은본인...? 이랬는데 덩달아 본인까지 좋아졌어 ᄏᄏᄏ 근데 펜스하면 그냥 자연스럽게 내마음에 침투해버렸네 ᄏᄏᄏ 이쯤되면 ~~본인에 진입장벽같은거 없나봐..

고지혈증 수치 개선하려면? (노원구내과) [내부링크]

기름진 밥, 잦은 소음주, 흡연, 운동 부족이 특징인 현대인들은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고지혈증은 심근경색, 뇌졸중, 고혈압 등의 심혈관 질환을 처음으로 일으켜 생명을 위협하는 시한..

만성편도염으로 고생 활 땐 하루빨리 목병원을 방문하세요 [내부링크]

만성편도염으로 고생하실 때에는 하루빨리 목병원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한 여름을 돌리고 달리는 7월, 낮에는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더워서 어색한 날씨의 연속이지만 아침 한 의석이 기온 차이가 많이..

상암 JTBC 견학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8월 30일 이번 주 수요일, 상암에 있는 JTBC방송국에 견학을 갔다 왔다! 방송국의 견학은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대외 활동으로 방송국의 견학을 신청 채원의 덕분에 이번에 처음 갔다!관람 인원이 5명 이상이..

[20일9년 마케팅물 등급분류 결산] 제도 개선에 따른 등급분류 건수 감소!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년 광고물 다 등급 분류 동향의 두드러진 특징은 광고물 등급 분류 제도 개선에 따른 등급 분류 수 감소와 넷플릭스의 공격적 마케티은이다니다. 20하나 9년 광고물은 총 40,588건이 등급 분류되며, 전년..

넷플릭스 페르소나 러브세트, 어린이유 주연 정보 [내부링크]

> 재능과 개성 넘치는 4명의 감독, 그들이 만든 4편의 작품. 그 중 한명의 뮤즈가 4개의 페르소나로 변신한다. 때로는 귀엽고 때로는 묘하게 삶과 사랑을 줄인다. 4개의 스토리 중 그 첫번째 > > 옴니버스..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거짓없이 시즌그리팅에서 국민은 신혼부부다! 볼까요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방탄소년단정국 #정국지민 #정국 #정국 #국민떡밥 #국민리얼 #정국지민 #레전드 #진 #전정국 #시즌그리팅 #시그렘TTER > > > 자면 안 돼요' 이러면서 지민이를 깨우는 정국. 그 와..

소리주운전 면허취소자의 면허취소와 채혈에 관하여 - 하상인 행정사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 면허 취소와 채혈에 대해 - 하상인 행정사 지난주 징검다리 휴화가 있어서 그런지 음주운전 면허 취소자의 행정심판에 대한 문의가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채혈 측정에 대해 상담을 하신 분이..

방탄소년단지민사진~BTS '블랙스완"무대 영상, 하루 만에 1000만뷰... 전 세계 가 주목 이야~~ [내부링크]

BTS'블랙 스완'무대 영상, 하루 만에 1000만 뷰. 전 세계가 주목의 출처: 이데 1리|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aFf4zof #BTS블랙 스완 무대 영상 하루 만에#한 000만 뷰 전 세계 카쥬목 >

(송산그린시티/송산역세권/화성투자)자율시험 주행장인 K-City의 준공식에 대한 이야기을 알아보자! 좋구만 [내부링크]

벌써 수많은 언론과 보도 자료에서 K-City에 관한 정보를 착실하게 보이지만 우리 나라의 제4차 산업의 중심이 되는 중요한 핵심 사업인 만큼 자동차 산업에 관련된 중소 기업과 차량을 무인으로 움직이는 1수로의..

노브라로 생방송 진행한 아과인운서 대박 [내부링크]

> > >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17/0003333572 노 브라로 방송했지만 항의문 없다고 내 인스타그램에 직접 노 브라했습니다라는 글 작성 현장 스태프들 있는..

자율주행 !! [내부링크]

공학과 기술이 답입니다.인간을 때때로, 도공간에서 자유롭게 하는, 처음 무이의 혁명 #자율주행차의 핵심은, 자동차를 기계적 요소와 전자적 요소의 통합으로 이루어진 가상 물리 시스템으로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2019년의 마지막 날 ::가요대제전/이마트/베스킨라빈스31/베라데이/베라하프갤런/제야의종소리/펭수 좋구만 [내부링크]

> 19년 12월 311마지막 날 퇴근을 마치고 집에 와서#가요 대축제를 보면서 친구 쿠루루 기다렸습니다. 어느 10시경 칭국카 지하철 내린다고 하고#이 마트 같이 가겸 데리러! > E마트에서 회를 먹을 게 있으면 사려..

스타벅스 BTS MD구매인증 (키체인 BTS파우치) 좋네요 [내부링크]

> > #BTS#스타벅스#(나#스타벅스 BTS#스타벅스 BTSMD 오늘 일월 2일인 스타벅스 BTS MD가 발매합니다는 소식에 오픈 때 때보다 일 0분 가장 먼저 집 앞(나 도착.7시 정각에 내 앞의 8명 정도로(나에 동시..

[되돌아보는 2019]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작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살포직입니다. 2020년 교은쟈뇨은요!(육십 간지 중 37번째로 경(경)이 흰색, 아이가 쥐를 의미하는 ' 흰 쥐의 해')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오노 상일은 2019년을 돌아보며~제가 못 본 재미 있는..

당하나 $100.01 구글 #애드센스 수표 받고 곧바로 외환통장에 입금했어요 ~~ [내부링크]

항상 그 날, #우체국에 영어로 쓰여진 편지가 있었네요.뭔가 했더니 #구글아시아에서 #애드센스 #선전수익금이 저한테 날아온 거였어요. 아, 기분 좋아져라! 일단 저 #수표를 받은 후 바로 #국민은행으로 출발했습..

재미로 보는 팝가수들의 '팬덤' 이름들 ~~ [내부링크]

팝가수 이름에서 유래하는 경우가 많듯이, 물론 팝가수들은 공식 팬덤의 이름 없이 팬들끼리 (가끔 가수들도) 부르는 아이칭이라고 소견하면 된다. > 셀레과잉고메스SELENATORS(셀레네이터) > 와이든위 LIMELIGHTS..

[보이스코드 노래 매거진] 얼굴없는 가수 시아(Sia) 알아봐요 [내부링크]

> Sia(본명:Sia Furler)의 첫 975년생, 호주, 펑크 밴드'Crisp'보컬로 활동, Jamiroquai코러스 스티비 원더 등 서울 재즈 뮤지션의 음악에 빠져서 그들의 움액룰 흉내 내어 부르고, 테테로울 보냈다고 합니다.어릴..

자율주행차 관련주 현대모비스, 만도, 넥스트칩, 엔지스테크널리지 좋네요 [내부링크]

양손, 양발 전체 쉬세요.정의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를 이야기합니다. 첨단기술이 발전하면서 자율주행은 갈수록 현실화되고 있다. 자동차 회사뿐 아니라 IT 기업, 운송,..

넷플릭스, iOS에서도 '스마트 저장' 지원 정보 [내부링크]

지난해 7월 안드로이드 기기에 적용된 넷플릭스의 '스마트 저장(Smart Downloads)'기능이 iOS기기에 확대된다.스마트 저장이란 넷플릭스 회원이 내려받은 콘텐츠 시청을 완료하면 이전 에피소드를 삭제한 뒤 다음..

다시 보고 싶은 전쟁 영화 미드웨이, 두 번 봐도 재밌을 것 같아, 스포없소리 쿠키없소리 좋구만 [내부링크]

> 미드웨이 영화는 개봉 전부터 기대했던 sound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의 실제 장면과 자신들이 사실과 거의 일치하고 인물들도 그렇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만큼 감독이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들었다는 증..

경희대카페 너희쉴꽃 2주년 이벤트 중입니다^^ 선물 한꽉꽉 준비했다^^ 이야… [내부링크]

> #경희대카페 #경희대평화전당 #회기역 #회기카페추천 #경희대평화의전당 #어게인 #송가인콘서트 #송가인리사이틀 #경희대예쁜카페 #자네실꽃 #화차원데이수업 #꽃차소믈리에 #골목마싯집은음식점 #애견덮밥 #회..

아이플에서 출시할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프로젝트 타이탄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대기업, 민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미래 신기술 중 우리 실생비율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꼽히는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가속..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확인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이다. 스테인리스강 이과인 탄소복합 소재로 만들어진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한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저한 보안으로 어떤 충격..

대전DVD방 대전서구 둔산동 괴정동 레드카펫DVD영화방에 출시된 신작영화 알라딘 미드소마 봉오동전투 분노의질주 변신 엑시트 사자 입니다. ?? [내부링크]

대전에서 요즘 영화가 가장 빨리 발매된다 dvd밴.. 대전에서 영화가 가장 많은 곳. 괴정동 레드카펫 DVD룸입니다. 괴정동 레드카펫 DVD방에서 발매된 신작 영화가 궁금하시다면 카테고리 발매된 영화부터 확인하시..

유전 감독 아리 에스터의 신작 공포영화, 미드소마 리뷰 (줄거리, 진짜로결국, 해석 포함) 스포O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동혁이다.원래 옷장을 보려고 예매까지 해놨는데 광주도 확진자가 자신감을 가져와서 영화관은 좀 위험하다는 시각이 있어서 예매권을 취소하고 집에서 다운받아서 미드소마라는 작품을 보게 되었습..

[방탄소년단 뷔] 어메리카 아티스트 코난 그레이, 뷔와 다함께 어느정도본인 1하고 싶은지 유출 (美라디오 99.7NOW)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오메리카아ー티스토#코난 그레이#ConanGray#미국 라디오 99_7NOW#HowMuchHeWantsToWorkWithV#브이와코ー라 보원하는#Collaborati..

내맘대로 엔딩&해석 넷플릭스 고다소리 '고다소리 보기 전에 읽어보라고 적긔' !! [내부링크]

드라큘라를 보고 또 뭘 볼까 넷플릭스를 꾸물거리고 있다(영화는 많지만 손이 안 나온다) 봇: 고다소리 봐라 고다소리 재밌다 노틀다소리 곱추가 떠오르는 이 제목은 뭘까? 거기서 봤어 GO다 소리! > 동구밭~과수..

자율주행 레벨 분류 표준 - SAE 좋은정보 [내부링크]

(필요한 때 찾고 메모한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자동화 수준 분류 된다(SAE)이전 NHTSA의 5단계와 달리 수준 0~레벨 5까지 있다. > > > 이전에 사용된 NHTSA(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의 레벨 구분(..

[생중계] 2019년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행사 | 자이언트 펭tv 펭수 보러 오세요~ 짱이네 [내부링크]

#20첫 9년# 빛낸 인물#총출동[ 생중계]20첫 9년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행사| 자이언트 펜 tv펜스| 토론토 블루 제이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이수정 교수| 캉용크 참전 용사| 미하엘 라이트로 EU대사 https:/..

의정부 개인으로 가능동 1대1 고산동 수학과외와 국어및 영어까지 정보 [내부링크]

> 문제가 풀린다고 말해보는게 풀리면 개념으로 생각합니다. 이 말이라는 기능을 한번 해볼게. 저한테 이 정도 계속할 거예요 갑자기 많은데 내가 오랜만에 갖다 보니까, 그래서 거짓없이 다 sound에 가서 가져왔..

번개장터 스타벅스 BTS MD 키링 램프 카드 글라스 파우치 새제품 대박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6092868 > 스타벅스 BTS카드 램프 팝니다. BTS카드 종류:Cup, Bomb의 가격:한개당 만원(충전 만원)2.BTS램프 종류:Star, Bom..

[ 방탄소년단 뷔] SEARCH FOR BTS V 확인 [내부링크]

BTS V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Kim Taehyung 태태 Taehyung V뷔 [DAILY REMINDER] Wikipedia > https://t.co/Y7aGwUpLnO Google https://t.co/rFZqrr5HLB https://t.co/JHskslG9oL https:..

내가 왜 이걸 이제서야 샀을까. 구글 크롬캐스트3 feat. 넷플릭스, 티빙, 유튜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V 위치를 안정적인 곳으로 바꾸고 넷플릭스에 이어 방송사까지 구독하면서 점점 집순이 되어가는 요즈소음, 우리 TV가 스마트TV가 아니라는 현실이 안타까워 이를 보완할 방법을 찾았다. 곧 구글에서 자신 온#크..

서울소리주운전변호사 무면허소리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 도로교통법상 sound 음주운전 혐의로 형사처벌은 물론 면허정지가 나쁘지 않아 취소 등의 행정처분도 별도로 받게 됩니다. 그런데 sound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될 경우의 사건점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강간죄 처벌은 어느 정도? > 강간죄는 폭행과 협박으로 상대방에게 반항하지 못하게 하거나, 설사 반항하는 것을 현저하게 곤란하게 하여 성폭행하는 것으로 강제추행과는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강제추행에서 말..

자가면역성 갑상선 질환 (Graves' disease 좋구만 [내부링크]

자기 면역성 갑상선 질환의 유병률을 5%까지 보고되고 있을 정도로 비교적 흔한 질환입니다.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본인 타 본인은 그레이브스병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고, 본인 타 본인은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레진공예자격증 판매하기에도 좋고, 수업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에는 액세서리에 관심있는 남성분이 예약해 주시는 레진의 액세서리에 관심이 있는 남성분들도 없을 것 같습니다. -- 악세사리 판매의도적인 분들도 응용해보려고 많이 배우러 오는 수업이래요 > 레진..

DB 어린이보험 갑상선암진단비 5 볼까요 [내부링크]

DB아이 보험 갑상선 암 진단 비용 5천만원 30세 성인도 가능하죠? > 만나서 반갑습니다 메갈리치의 유기현 팀장입니다.바쁘게 일하다 보면 한번 멍해지는 것 아닌가요?거의 하루하루가 정신없는 하루네요... 저..

EPL 22R ㅣ 에버 ~~ [내부링크]

> 오항시 EPL 5경기 중 가장 시청률이 좋잖아요. 즉석'루니 더비 2차전'이다. 양 팀 한 7일 8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4-0대승을 이뤘다. 하지만 시즌 초반과 달리 현재 맨유는 매우 상황이 좋..

'자율주행차 국제표준화’ 대박 [내부링크]

> 산업통상자원부는 8하나더케이(The-K)호텔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연구소 주최, 대한민국어쩌구협회와 자동차부속연구원 주관으로 자율주행차어쩌구화포럼이 출범했다고 밝혔다. 창립 총회와 기념 세미 나..

걸소음 느려지면 정보 [내부링크]

걷는 속도가 갑자기 느리고, 지면 단체로 자신의 몸을 조절하는 능력이 떨어져 건강상의 사건이 일어났음을 의미한다. 혈압이 높은 노인일수록 걷는 속도가 느려지고 치매 또는 장애의 전조증상이 나타난다는 조사..

5. 악가면리온으로 부터 유추한 와~~ [내부링크]

어제 오늘 2주의 조정 끝에 여자고 온 이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주주분들은 이거예요 상 성공의 징조라고 좋아하시는데 사실 저는 몰라요. 성공확률이 크다고 보지만 어중간한 거에요.상 데이터가 발표되..

갑상선 수술 입원 후기 21차 !! [내부링크]

갑상샘암 후기 2일째입니다. 수술이 바로 이 2일째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날은 여러가지 일이 많이 있습니다.전날 밤에 팔에 꽂아둔 바에 항상 간호사가 수액을 연결시켜 줍니다.이것은 아침 일찍부터이므로 방금..

금일 하루 육배우님 덕에 봅시다 [내부링크]

이제 아무것도 즐거움으로 살았으면 좋겠다...하는 와중에 도쿄돔때 기범이 사진을...세븐 1리ー붕으로 고를 수 있다는 뉴스가!!!! > 슌 덕후들은 죽어서 자신있습니다대한민국에 있는 오타쿠들은 이것을 어떻게..

단백질 보충제 효능 효과 부작용, 단백질 대박이네 [내부링크]

단백질은 생물체를 구성하는 고분자 유기물질로 많은 아미노산이 펩타이드 결합한 화합물입니다.결합된 분자량이 작으면 폴리펩타이드라고 하며, 분자량이 크면 단백질이라고도 합니다.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HP고온법 투명비누, 주방세제 페이스트 만들 좋네요 [내부링크]

> 천연 비누 2급 자격증 3주째 수업, 고온 법 비누를 만들기 반에서 만든 여드름 피부용 HP카렌듈라 투명 비누임:) > 지난주에 저온법 CP비누에 이어 고온에서 비누화 반응이 하나도 나쁘지 않은 HP비누 만들기에..

중국배우 ( 이야~~ [내부링크]

남자들은 좀 거의 양양을 많이 주는 것 같아.양양이야기로요. 다른 남자 연예인을 올리려고 해도..)->그는 언제나처럼 죠은쟈루에서...김 1은 다른 용 옌. 올리려고 도와주고... 양양금 1, 미모도 많이 나와생각하..

tvn 드라마 ?? [내부링크]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 보기 > 지상파 드라마보다 tvn, ocn, jtbc의 드라마가 더 화제가 되어서 유행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방송 드라마 중에서 오한시은 tvn 채널에서 방송한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기록합..

[노래추천] 내일은 미스트롯 결승전 1등 송가인 단장의 미아리고개 가요무대영상 “정통 트 와~~ [내부링크]

> 송가인 단장 미아고개 가요무대 영상 출처: marino chesmore YouTube 출처:TV조선 유튜브 단장의 미아리 고개의 가사 , 미아리 루두의 숲이 넘던 이별 고개 화약 연기 앞을 가려서 눈을 못 뜨고 헤매..

엠씨몽 송가인 mc몽 8집 샤넬 인기 뮤직듣 대박 [내부링크]

> 2010년 군 면제를 위해서 고의 이의 발치를 하고 재판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엠씨 몽이 3년 만에 8집에 돌아왔죠 이미 소리원은 전체 노래가 차트 진입에 성공하고 타이틀 곡은 송가이다 챈슬러가 피처링한 "트..

송가인 등 미스트롯 5인방, 좋은정보 [내부링크]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의 성공과 강진군의 발전을 기원한다"- > 이 26하나 미스트 로트 5명을 대표 가수 송 카인 씨가 캉궁밍 장학 재단 이승옥 이사장에게 장학 기금을 전했다.[ 가벼운 뉴스]이 26하나, 제4회..

좋네요 [내부링크]

20첫 9.8. 첫 2하이닥(HiDoc)뉴스에서는 믹크 건강 의학 포털 Medical Daily에 게재된 항암 sound식 5가지를 소개했습니다.자주 감자(Purple Potatoes) > 녹차 (Green Tea) > 말차 Matcha Tea > 엑스트라 버진 올..

<종로산업정보학교/조리과/고3직업반> 조리 볼까요 [내부링크]

#종로 산업 정보 학교 입시#종로 산업 정보 학교의 원서 접수#종로 산업 정보 학교 조리과#종로 산정 조리과 입시#종로 산정 조리과의 원서 접수#산업 정보 학교의 원서 접수#종로 산업 정보 학교 추가 모집 ..

안압이 높으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단 하나 반적으로 안압이 상승하면, 우리의 눈은 많은 압박을 받습니다.이처럼 안압이 높아지면 주로 녹내장이라는 안구질환이 발생합니다.이는 높아진 안압으로 인해 점차 시신경이 눌리게 되고 혈액제공..

대구컴퓨터자격증학원_2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이 sound컴퓨터 디자인 학원입니다!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계시겠지만, 대구(대구)컴퓨터 자격증 학원의 이 sound에서도 20일 9년 기능사 시험 일정을 준비하고 왔습니다!..

임신 15주 성별 궁금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 2월 예기 한번째의 기형아 검사 후에도 보름 넘지그와이다.새해가 되고 어느덧 우리 키키는 한개 5주에 들어갔다. 하나 5주입니다 등 부산 컨디션 최상의 시기라고 하고...나는 아직 입덧이 좀 있고... 무..

Harry Potter Illustrated Edition 볼까요 [내부링크]

> "당신과 본인, 우리 모두의 동심, 해리포터 어릴적 엄마와 짜고 "마법사의 돌"로 시작하여 바다연령 대별로 만화가 된 여러 인연과 함께 모든 시리즈를 영화관에서 관람했습니다.그래서인지 해리..

[별표29] 당뇨 좋네요 [내부링크]

[별표 29], 당뇨, 고혈압 질환의 분류 표 약관에서 규정하는 '당뇨 고혈압 질환'으로 분류되는 질병은 제7차 개정 한정 표준 질병 사인 분류(통계청 고시 제20최초 5-309호, 20첫 6. 처음이다.첫시행) 중 다음에..

부산 편도결석 :: 비염, 봐봐요 [내부링크]

부산 편도 결석: 비염 나쁘지 않게 축농증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부산구취원인:노란알 편도결석] >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치료&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이비인후과입니다.입 냄새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불..

녹내장 있으면 백내장 수술, 효과 있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대구백내장] 센트럴안과에서 녹내장과 백내장이 있을 때 수술효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녹내장 환자가 백내장 수술을 하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네~~ 당연히 효과가 있어요. 녹내장 환자가 백내장이 진행되면,..

당뇨에 좋은 s ?? [내부링크]

많이 차가운 소원이 강해지더라구요.여러분의 건강은 어떠신지요?나는 당 1번 부모님과 함께 병원에 들렸다 오는 거에요. 전에는 병원까지 픽업하는 것이 힘들었지만 지금은 익숙해졌는지 그냥 의무라고 소견한지..

[미드 추천 영어공부] 슈츠 시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 추천 슈츠 하비스펙터가 인사하네요오늘은 미드영어회화학원&영어과외 다영팩과 다같이 미드영어공부 다같이 하려고 하는 슈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지난 포스팅에서도 설명했는데요! 미드슈..

으뜸50안경 성신여대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백내장에 대해 스토리 해보려고 합니다"눈이 침침하다"는 예기를 입에 올리는 사람이 있는데요.갑자기 눈이 보이지 않거나, 눈 빛는, 느탄 이물감으로 이것이 안언 1시에 병원을 찾는..

안과상식 및 안질환 3 (백 이야~~ [내부링크]

백내장과 녹내장.. 어떤 점이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 백내장 - - 녹내장 - 개방각 녹내장 우리 눈 속에는 방수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쌓여 있는 것이 아니라 끊김 없이 만들어 배출되는 순환 시스템으로..

Hiatal Her ~~ [내부링크]

Hiatal Hernia 식도열공탈장 > > >

이다신6주-갑상선 볼까요 [내부링크]

저번에 계란노른자를 봤을때 산전검사를 위해 혈액과 소변검사를 했는데 수요일에 곽생로로부터 전화가 왔다. 이 불안 별 의문 없으면 문자 오는데 전화 와 보니 의문이 있고 신보네아아 "임산부 다른 수치..

류준열 일베 연예인 논란에 확인 [내부링크]

"류준열이,, 일배 연예인 という라는 논란이 일면서 다양한 sns나 커뮤니티에서 관련 토론이 이어졌지만 류준열이 실제로 일베를 한다는 쪽에서는 두부사와 절벽이라는 키워드의 조합이 아무런 연관성도 없는 이상..

[연예/이슈] 지드래곤 관찰일 확인 [내부링크]

> > 올해 2월 27일 입대한 한류 열풍의 주역 YG엔터테인먼트 빅뱅 그룹의 리더에서 드래곤 사실 그가 입대한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이런 사건이 일어나지 않을까 노심초사했다.군대에는 20대 젊은이들이 대부분으..

MBC '공유의 집' PD가 말 대박 [내부링크]

[엑스포츠뉴스 김] [현정 기자] 황순규 PD는 엑스포츠뉴스에 "다양한 출연진을 섭외할까 고민했다. 사실 김준수는 마지막으로 협상을 하게 됐다. 선뜻 섭외하지 못했다. 방송을 꺼리지 않을까, 헛걸음일까봐 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