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6955의 등록된 링크

 19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YOGA_ROAD] 요가로드 #5첫. 할라아사나/ 제주협재해수욕장/ 피부디톡스 [내부링크]

요즘 피부가 엉망이에요. 자기 탓이라고, 비수를 꽂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네요. 구면의 변명을 하자면 가을 제주여행에서는 가을이라고 자외선을 제대로 차단하지 않았던 시점을 시작으로, 최근 매주 스키장을 돌..

고혈압에 좋은 마싯는음식 혜민원 청류환 챙기세요~ [내부링크]

혈압 높은 음식인 청류환 후기 > 혜민원은 자연에서 자란 원료만을 사용한 건강식품 브랜드로 식품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가공 중 발생 가능성이 있는 유해 요소를 차단하기 위해 헤님이라는 엄격한 규격을 도입..

[방탄소년단 BTS] 그래미어워드 좌석 배치 및 기사글 [내부링크]

너무좋다!!!!설레다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 > > 그래미 어워드 측 방탄소년단 퍼포머 출연 확정(공식) > 그룹 방탄 소년단(RM, 진, 슈거, 제이 호프, 지민, 비, 죠은국)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음악 시..

모든 시도는 따의의할 수밖에. 책방 인공위성 9월 독서모입니다 ‘질문이 공전하는 때때로’ 수요모입니다 3주차 [내부링크]

시도#9재개발에 반대하는 주민들이 거주권을 요구하면 언론은 그들이 보상금을 더 받고 싶어서 한다는 압박하거나 하는 것이다. 잘못된 보상 시스템으로 전국의 많은 재개발 사례에도 불구하고 재개발된 육지에 새..

넷플릭스 계정 회원가면퇴 하는비결! [내부링크]

> 오항 선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을 마치고 가입할 당시 멤버십 해지는 자동적으로 마치도록 하고 가입을 하고 가입할 당시 제 카드 정보와 개인 정보가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히 넷플릭스 계정 탈퇴..

초기 고혈압 환자의 간헐적 단식 체험기 - 6주차(간헐적 단식도 섭취량 조절을 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은 밥의 양을 조절하지 않아도 살이 빠진다고 했어요. 그래서 많이 먹었는데... 삼겹살을 먹어도 살이 빠지고 무서웠죠? > 그런데 살이 계속 찌고 있다.저번주에도 이렇게 먹고 단식했는데... 그렇긴...

‘폐암 4기’ 김철민 “가수 전향 계기? 친형 댁훈아 유언 때문에” [내부링크]

> 김철민이 가수 전향 계기를 밝혔다. 11월 13일에 방송된 KBS 1TV'낮 마당'에서 코미디언 김철민 차남 댄 신흥.(본명 김갑순)의 유언 때문에 가수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김철민은 "이 1991년부터 개그맨 시험..

새끼 돼지꿈 꿈해몽[40대 퇴직, 재취업 or 창업 느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정의 꿈 분석 심리상 소음사님. 저는 40살 남자입니다. 경기 불황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비전, 심리 속을 불안감등을 기초로, 퇴사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연봉 오천 정도입니다. 하나 0..

데드풀2 내한, 라이언 레이놀즈 내한 [내부링크]

거의 매일 친구들을 만과인 로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놀러갔다.그리고 롯데월드타워는 처음간 날 데드풀을 나쁘지는 않다는 친구가 마침 오건의 매일 이곳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온다고 해서..보통 그런 것 같다고 말..

방탄소년단 진 | #진 "금1도 월드 와이드 핸썸"… 방탄소년단 진, 역시 잘생겼다 하나90725 [내부링크]

Today, World Wide Handsome... BTS Jinis handsome, too. Boy group BTS Jin has revealed his recent status. Jin posted a photo on BTS Twitter on Saturday, along withamessage titled "Seok-nie"on because..

개그맨 김경진 결혼.모델 전수민 김경진 결혼 축하합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무한도전에 본인이 와서 완전히 표식으로 지인 소개로 결혼하는 네.두 사람의 조합이 모델과 개그맨인데 어울리는 것 같아서 쿄은징아우, 부럽다.축하해. > 출처 정수민 님 인스타! 축하드립니다. 결혼식 전까지..

[방탄소년단 정국] 달려라 방탄 Run BTS ! 2020 -EP9일 이야… [내부링크]

왜 그럴까요? 웨쿡팬이 써준 영어버젼 "Ahhhhuyahuhaaa Jungkook", please heisthecutest T_T 막막주뿌=3= 오르자 다르방표행정부자 > > > > > > > 여러분, 요로컬리액션 잘하시는 분 보셨나요? 리액션도 만랩..

일77살롱 데일리룩_긴팔 루즈핏 맨투맨 티셔츠(Gray)_키큰여자쇼핑몰 봐봐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오피스 룩의#키 큰 여성의 쇼핑몰 중 하나 77클럽에서 오거의 매일의 데빈 하 성 룩은 " 긴 팔 루스 피트 맨투맨 티 셔츠(Gray)"입니다 모든 제품은[하나 77클럽]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넷플릭스. - 1본서버에선 정보 [내부링크]

> 주로 사용하는 과인의 맥부기를 수리하러 보내고 잠깐이지만 패드로 포스팅했는데, 아~ 전에 Japan 여행갔을 때 넷플릭스에 캡쳐해놓은게 있었어.전혀 몰랐다.그보다는 잊고 있었다. > 꽤 최근엔 다르지만, 어쨋..

PC방프랜차이즈업계첫위 아이센스리그PC방,개그맨 박명수도 말했듯 매출이 '헉'소리납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아이센스 리그 PC방, 개그맨 박명수도 말했듯이 매출이'벽'소리를 냅니다! 내가 피발쿰을 직접 열고 보면 왜 20년간 유헹룰 유지한 창업 아이템인지 알아요.제 매장을 찾는 손님이 많..

미드웨이 영화 - 쿠키영상,실제관람평,후기 :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진주만 이후 가장 치열했던 전투 봅시다 [내부링크]

>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미드웨이 백두산, 천문의 3개의 중국에서 무엇을 볼까?"라는 느낌이다. 미드웨이가 평판이 나빠서 미드웨이로 결정하려고 하는 시간대가 조조 상영이기 때문에 무료 예..

[BTS JAPAN OFFICIAL] 7월하나하나하나 제펜 첫 돔 콘서트 DVD 발매 '20하나7 THE WINGS TOUR IN JAPAN ~SPECIAL EDITION~티저 유출 볼께요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 7/11발매 LIVE DVD&Blu-ray"2017 BTS LIVE TRILOGY EPISODEⅢ THE WINGS TOUR IN JAPAN~SPECIAL EDITION~at KYOCERA DOME"의 Teaser공개! #BTS(#방탄 소년단), 7/쵸쯔쵸쯔 발매 LIVE DVD&Bl..

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수입? 매주 골든벨 칠 수 있다” 억대 원고료 깜짝 ?!!! 봅시다 [내부링크]

> 장 한준은 올해 자신이 51세로 이 2002년 영화'라이터를 켜다'로 데뷔했다. 아내의 김 은희는 올해 자신이 48세로 두 사람은 3세 자신이 다르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을 가지고 있다. 김은희는 한국을 대표하..

신동욱 세운 풀이 <효도 사기 대장금이 보고있다 배우신동욱 조부 할아버지 여자친구 완치> 좋구만 [내부링크]

배우 신동욱이 20하나 9년 한개 달 2일 TV조선 보도를 통해서 할아버지와 재산 관련 소송 중이다 이 밝혀졌다. 96세의 할아버지가 본인이 죽을 때까지 돌보고 들어주는 대가로, 신동욱에게 집과 지상을 내줬지만..

탑골GD 양준일 피자헛 일+일행사 메가크런치 피자가 무료, 라디오스타도 출연 본방사수 이야~~ [내부링크]

> 누군지 아시죠?요즘 유행이 많은 가수 양준하나씨에요.그런데 피자헛에서 양준하나 씨와 함께 '하나+하나피자' 행사를 해서 이 기쁜 소식을 빨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피자 괜찮으신 분들 빨리 밑으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어두운 분위기의 동물사전 시리즈 2탄. 이야~~ [내부링크]

신비로운 동물들과 그링델왈도우의 범죄 이 영화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1편인<신비로운 동물 사전>을 봐야 한다.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시리즈는 다 봤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은 보지 못했다.그런 상태에서 2..

장예원아본인운서 사주 봐봐요 [내부링크]

어떤 분이 장예원 아본인 운서 사주(四書)를 올려달라고 하신 것 같은데 당 하나로 알아보겠습니다. > > 미월의 경금일간 지지에 진토가 천라풍의 용을 상징하고 자신있고 총명하면서도 변화무쌍한 성정이 있습니..

서울대입구역 미용실, 메모리 헤어에서 보미쌤께 어린이쉬 바이올렛 염색 볼까요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미용실, 메모리헤어로 보미선생님께 어린이 바이올렛 염색 ⇒ #바이올렛염색 #어린이바이올렛 #서울대입구역 미용실 #헤어잘하는곳 > 때 로이 아니라 머리 못 했던 것이 앞서고 한 2개월...정..

소음주운전 사고 합의 중요합니다! 요기에서 확인하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night에 라면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참고 마카롱을 사 먹었어요 칼로리로 따지면, 오히려 라멘을 먹는 편이 과잉이었던 것 같네요.운동 열심히 하고 오면 맨날 먹고 속이 너덜너덜해져 있어요. 절..

트로트 가수 지과인유, 위도 공연 '한여름밤의 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유의도 공연 한여름 밤의 꿈 > 회사 고문이 언제부터인가 섬에 들어오셔서 나오지 않아요.섬 이름도 낯선 위도라고 하네요.그러고 보니 TV에서 위도가 잘 보이기 시작했습니다.관광객이 방문하는 시즌..

[본인도본다넷플릭스] 라스트킹덤 시즌일,2,3 (The Last Kingdom) 좋구만 [내부링크]

> "라스트 킹덤 시즌 1,2,3(The Last Kingdom 2015~2018)" 제작자 스테판 보챠도우, 본인 이젤 매 쵸도우, 가레스 단일 출연자 알렉산더 드 레이 먼, 이안 하트 에밀리 콕스, 데이비드 도슨 한번 파육지..

연극 연어린이플레이리스트 진지한 배우 와~~ [내부링크]

#연극연극일람 #연극일람 #지한현승 #배우진지한 #대학로연극추천 #혜화 > > > > > > 언제나 그랬지만 배우님 덕분에 행복충전 완료!

넷플릭스 멤버쉽 탈퇴, 해지 방법, 성인 인증(연령 인증) 쉽게 설명! TIP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멤버십 탈퇴, 해지 비결, 성인 인증(나이 인증) 간단하게 설명! TIP >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비결=넷플릭스는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지만 해지할 수 없다.원인은 알 수 없지만, 한 번 가입하면 회원 가탈..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배우도 그렇고 댁무 재밌다! 와~~ [내부링크]

> 얼마전에 새로 시작한 드라마 하나 나쁘지 않아요가 있어요.드라마 이름이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WWW'!!tvN에서 하는 드라마인데 와우~ 이거 정말 재밌네요. 저장 채널 돌려서 하나부터 봤는데 검색어를..

카피추=추대엽, ‘펭수’ 정체 유력 후보 중 한 명? 와~~ [내부링크]

> 14일 밤 츄데요프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누리꾼의 훙미울 한 몸에 받는다. 이는 추대엽이 이날 방송된 아는 형에 출연해 취업상 그 다음 실이라는 잉여적인 고현씨를 뽑았기 때문. 추대엽은 평소 카피..

문희옥 녹취록, 문희옥 후배가수 협박 대박 [내부링크]

> 가수 문희옥이 같은 소속사 후배 여가수에게 사기 및 협박 혐의로 기소된 핵심 후배 가수를 문희옥에게 소개해 준 것으로 알려진 가수 주현미가 발끈했다고 한다.신인가수 A 씨가 이날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문..

피치 퍼펙트 < Pitch Perfect, 2012 > 정보 [내부링크]

이 영화가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예쁘지 않은데도 존 과의 매력적인 여자, 못생겼지만 뜨겁고 멋진 남자. 장점영화의 완성도이고 캐릭터이며, 메세지와 과인족으로도 재미있습니다. 초재미있는 노래가 부족하고..

[류후(後)]KBS 개그맨 출신 류후(後) 약 40kg 감량 그의 얼굴이 달라보인다 천의얼굴 류후(後) 연기자로 거듭과인기 위한 그의 다이어트와 싸이더스HQ 전속계약 소식 두둥 축하드려요-흔한남자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네이버 블로그 활동하고 있는 경상의 카피의 그 흔한 남자(leesj6843)입니다. > 20하나 9년 3월 7개, 이번 주 목요일 한 날!"언제나 그랬듯이 오후부터 최근'night''가끔'까지 네이버..

소리주운전구제 행정심판 사례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 행정 심판 사례 1년 중 소리 들기 전에 적발되고 행정 처분을 가장 많이 받게 되는 시기는 여름 휴가철과 설날, 추석, 그리고 연이 스토리 연시이다. 이 시기에는 전국적으로 대대적인 단속..

‘전국뮤직자랑’ 가수 한혜진, 본인이 잊은 카리스마 뽐내… 박세빈의 열정적인 무대까지 ?? [내부링크]

일월 날 9일'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덱그와은토항항 달성군을 찾았다. 오항 것 같은데도 정정한 송해( 나쁘지 않는 이 94세)씨는 우렁찬 목소리를 선 보이고 하나조노 LH의 홍보관 광장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

넷플릭스 드라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사랑스러운 가족 시트콤 와~~ [내부링크]

> 예넷플릭스에서 메하나가 온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가 돌아오는구나~~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도 넷플릭스 추천드라마를 검색하면 그다지 나쁘지 않은 드라마였다.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어두운 분위기가 많은데 이..

CBS 스와트 (SWAT) - 특수경찰을 일반경찰로 만드는 하향평준화와 담집다가 옆구리 터져버린 부침개같은 이예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월 2일(데힝 민국 3일)에서 C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스왓 특수 기동대>2004년 리메이크 영화로 이어진 시리즈 영화까지 제작된 것 970년대 TV시리즈를 리메이크한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 왼쪽부터 데..

넷플릭스 옥자를 계기로 넷플릭스가 앞으로 왜 광고할지 알아봅시다. 볼께요 [내부링크]

늘 그렇듯 '우리 나쁘지 않아'라는 폭풍 전야와 함께 조용하지만 밖에서 '우리 나쁘지 않아'를 지배할 수 있는 가공력을 보여주는 서비스/제품이 들어가면 당시부터 시장에 큰 변화가 생깁니다.  작은 변화도 아..

고시원 고독사 문재현장) 내부 옵션 가구 철거, 벽지장판제거, 시체짠냄새제거, 특수청소 및 소독완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성수동에 위치한 고시원의 고독사 사고 현장에 다녀왔습니다.다만 심각한 시신 냄새 제거를 위해 약품을 살포하고 먼저 소독을 실시했습니다.옵션으로 설치된 가구에서 모두 악취가 베인 상태라 모두 철거했다...

갑상선기능저하증 sound식으로 개선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 여성 최초의 0명 중 한명이 경험이라는 통계가 있을 정도고 흔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있는 내분비 기관으로 체내에서 체온과 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이 이 기관에서 분비됩니다.그래서..

가수 현미, 목사 된 남석훈과 나쁘지않아이 잊은 우정…60년 만에 만난 동생에 눈시울 붉혀 ~처럼 [내부링크]

가수 현미가 남석훈과의 재회에 눈시울을 붉혔다. 최근 방송된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가수 현미가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남 속훙을 만과 인고하겠다는 내용을 밝히고 남산에서 60년 만에 남 속훙과 재회..

GTA5 돈버는법 돈벌기 [차판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스키트 게이다 세상이다최근에는 GTA5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그 중에서 GTA5돈을 버는 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내가 항상 소개해 주려고 하는 것은 차를 파는 것이다.하나, 제가 추천하는 차가 자신있는..

편도염 원인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염의 원인이 어디 있는지, 안 좋은가요?환절기에 주의해야 할 편도염을 알려드립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비인후과입니다.한낮에 차가운 탄서편도염으로 목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도 적지 않지만 매년 만명..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 ??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래서 저처럼 집 밖 위를 외치면서 집에 계신 분들을 위해서 넷플릭스에서도 신작이 자신감을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내가 가장 기대하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한..

스마트체험실 태 !! [내부링크]

> 스마트 체험교실에서는 태양계 VR만들기 체험교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 아이들이 한글을 공부하는 빨간색 펜 선생님의 초대로 즐거운 태양계 탐험 놀이를 하게 되었네요. ^^ > 체험교실에서..

지난해 음주운전 전년 !! [내부링크]

> 국토 교통부는 '20하나 9년 교통 문화 지수 실태 조사'결과 지난해 교통 문화 지수는 77.46점으로 전년 75.25점보다 2.2한가지 점 상승했다고 3하나하나 밝혔다. 교통 문화 지수는 매년 전국 기초 단체 229곳..

고혈압 치료 방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높은 혈압, 한의원의 새-운이군요!김 1은 현명한 높은 혈압 치료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리 없는 고기야, 고혈압!국민, 고혈압, 사업단의 통계에 따르면 고혈압은 대한민국 모두 사망 원인 5..

축농증 증상 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한산은 축농증의 증상을 조사하고 예방할 때 가끔 잡아보도록 합니다.부비강염이라고도 합니다.축농증 증세를 방치하면 만성화로 계속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이다.축농증 증상을 잘 알아두면 만성이..

부산종합검진, 고혈압은 생활습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국민건강관리협회 부산지부입니다. 당일은 높은 혈압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높은 혈압이라고 하는 것은 혈관의 압력이 높아짐으로써 혈관이 지속적으로 높은 압력에 노출되면..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확 ?? [내부링크]

소음·음주운전 처벌기준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고, 강화된 부분도 알아야 합니다. > 우선 먼저 음주 운전은 합니다만, 평생 동안 애태우는 분이 거의 하나입니다.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

미드 플래시 시즌 5에 등장한 리버스 플래시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 플래시 시즌 5또 이 5월에 종료되었습니다. 10월 8일에는 미드 플래시 시즌 6의 방영을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래시 시즌 1이 가장 재미 있었습니다. 배리도 싱싱한 기위가 더 강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mc몽 인기, 송가인이란 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mc몽이 컴백했습니다 당 보드답게 논쟁은 계속되고 있다.혼자만의 컴백이라고 해도 대중의 저항이 만만치 않았을 텐데 요즘 가장 핫한 송가인이 피처링을 하며 불에 기름을 부은 격이 됐다.아무리 오랜 세월이..

[의사가 추천하는 부 좋구만 [내부링크]

" 좋은 암 수술"을 서두르지 않고 부작용 최소화.기자 [email protected] > 중앙암 등록 본부 2018년 발표에 따르면 갑상선 암은 2016년에 만 6,051명의 환자가 발발하면서 국내의 암 중에서 3위를 차지했다. 남녀..

갑상선암 수술 후 이얘기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4번의 조직 검사 후 최종적으로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이 확정.이 8월 하나 2개의 수술을 받았다.*입원부터 수술방법, 수술시간 등 알고 싶은 분은 아래 포스팅사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

AWS 자격증 - 클라우드서 !! [내부링크]

AWS자격증-클라우드서버엔지니어로취업을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IT를 간단하게 가르쳐주는 자신희 선생님입니다. 최근 모든 중견 기업들이 자신의 관공서 서버가 클라우드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비용절감..

<미스트롯> 결승 진출자 5인(송가인, 정미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오한상은 미스트로트 출연자들의 근황을 알아봅니다. > 1. 송가인 송 가인은 실수 트로트 진에 선정되어 종영 이후에도 방송 활동과 무대 활동으로 활약을 벌이고 있습니다.붐과 함께 TV조..

높은 혈압약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 PM2.5을 씻긴 것입니다만, 또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어요. 태풍도 올라오고 있다고 하니, 모두 대비도 잘 해 주었으면 합니다. 그러나 고혈압 약의 부작용에 대해 한 번..

넷플릭스 신작 영화, 드라마 업데이 볼까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다음 주에 있는 넷플릭스 20하나 9년 6월 2주째(9일 일요일~하나 5일 토요일)업데이트 예정 소식 임니다니다. 흥미가 있는 미들 업데이트는 검은 미로의 한 시즌 토우링킷 한 시즌, 마블 제시카 존스 3시..

소음주운전5회검찰항소기각사례(수원소음 좋네요 [내부링크]

처분 내용과 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무면허 운전)/징역 1년 6월에 집행 유예 3년 및 보호 관찰 선고/검찰 항소 기각에 집행 유예형 확정 문제의 내용·피고인은 과거의 소리 주운 전 4차례 범행에서..

종교적 축제와 공포물의 만남 흔한소 좋구만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임.줄거리는 최소한만... 90일 사이에 9일 종교적 축제가 열립니다. 이에 반해 절친한 친구 펠레는 자신 없이 자란 이 종교 축제에 절친을 데려가고 싶어 한다. > 영화를 한번 보고 자신이라..

넷플릭스 2달째, 왓챠플 이야~~ [내부링크]

대충 넷플릭스 사용하고 2개월째 왓챠 플레이 사용한 한달째 정도이다.이제부터는 거짓없이 내 돈 내고 다 볼 일이다.양자의 차이에 대해서는 1개월 전에 거둔 것이 있다. 자세히 이게 달라서, 저게 다르다는건 아..

급성편도지망인과 이야… [내부링크]

급성 편도풍과 치료 방법 뭐 1?하나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의 편도염 치료와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요즘 날씨를 보면 '사라진 가을'이라는 포현이 실감나는 것 같습니다. 공기도..

편도염 원인 이 정보 [내부링크]

편도염 원인 그리고 결석에 대해서 폭설(폭설)이 시작되면서 오늘 낮 기온이 영하 한 0도까지 내려갔었어요.시베리아에서 오는 고기압 세력이 강하고 추워졌는데, 육국에서 날아오는 PM2.5는 막아 주는 것 같아서..

한국어교원자격증2급취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Team_Ender의 아희 선생님이다. 저는 애기를 갖고 싶어하는데...요즘 한국 아이돌이 외국에서도 유명하고, 한류 열풍으로 대한민국어 교원 자격 문의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한국의 다문..

[괴정동 헬스& PT] 고지혈증에 좋은 ~처럼 [내부링크]

괴정동 #가장동 #갈식동 #갈식동 #갈식동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 #갈식동헬스장 #갈식동헬스장 #갈식동헬스장 #갈식동헬스장 #갈식동..

안구 아픔과 사시, 안검하수를 호소하는 Tol 좋구만 [내부링크]

> 이 증례 보고 논문은 노효은동에 위치한 이토원(윤 동원 동원)한의원 원장이 동국 대학 부속 한방 병원에서 진료 교수로 근무하며 하나의 증례는 빼고 난치성에 속하는 질환의 환자를 직접 치료하고 좋아진 것으..

넷이즈 모바하나MOBA 결전헤이안 볼까요 [내부링크]

> 해외에서 붐비는 네이즈의 결선 헤이안경이 최근 한국에 팔겠다는 얘기일 것이다. sound, 양사 캐릭터 베이스의 모 바하나 MOBA에서 공개된 정보를 보면 2018년에서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다. > 캐릭터는 총 59개..

'백두산 화산' 폭발 ?? [내부링크]

"하나 퍼센트만 분화해도 30만명, 마스크 북한"...백두산 폭발하면 벌어지는 하나[중앙 하나보]20하나 9. 하나 2.2하나 영화'백두산'한 장면. [사진 CJ엔터테인먼트 덱스터 스튜디오] 하나 9한가지 재난 영화..

‘내일은 미스트롯’ 종편 예능 시청률 1위인 JTBC ‘효리네 민박 시 좋구만 [내부링크]

이 41방송된 TV CHOSUN'나의 1은 실수 트로트'(이하'미스트 로트')6회분은 평균 시청률 일일이.2%(닐슨 코리아 유료 방송 가구, 전국 기준)을 달성, 5주 연속 최고 시청률을 갱신한 끝에 '마의 한 0퍼센트'을 돌파..

와우 클래식 1기 26 / 화심 하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와우클래식하나기 #화산심장부 #낮이뜨는매일음악마법검 #통곡동굴 #쪼렙버스에 싣기 #와클알소음피서버 #라디오구 언더시티에서 오그리마로 가는 배를 타러 갔다. > 나도 수준의 룽죠무 있다면......이 차 키 키..

“‘황금정원’ 몇부작?” 봅시다 [내부링크]

'황금정원' 몇 부작? 한지혜가 막간촬영 사진 유출 > 배우 한지혜가 MBC 드라마 '황금정원'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촬영 사진을 유출했습니다. 261한지혜는 나쁘지 않아 별 스타그램그램에 '#황금의 정원 오항..

낭만닥터 김사부2 재방송 인물관계 ~처럼 [내부링크]

SBS새월 한화드라가 '낭만 닥터 김 사부 2'가 시작합니다.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라마였어요.월화드라마 전쟁이 시작되는 것 같은데요? 현재 월화 드라마에서 선전하는 검사 내전의 가장 강력한 경쟁작으로 낭..

갑상선암보험 여성 ?? [내부링크]

갑상선암보험 여성이면 준비 첫순위!! > 안녕하세요, 리더스금융의 이팀장입니다.과거 암은 대나무 소리와 직결되는 불치병이었습니다.그러나 요즘 의료 기술의 발전으로 조기 발견 가능성이 높아지는 생존율과 완..

고지혈증 - 나쁜 콜 이야~~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인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지방질 하 본인입니다.세포막을 형성하여 부신피질호르몬, 남성호르몬, 여성호르몬 등 다양한 호르몬의 재료가 됩니다. > 콜레스테롤 수치가 기준보다..

고지혈증, 높은 혈압, 비 봅시다 [내부링크]

> > 달맞이 꽃은 파항시코 살짝 두해 살이 풀에서 사람 오메리카에서 들어온 귀화 식물인 우리 과인 라 전역의 물가, 길가 빈터에서 잘 자란다( 노란 꽃의 달맞이 꽃은 칠레가 원산지이며 피은콧는 멕시코가 원산..

잡담 # 더보 ~~ [내부링크]

안녕 노라랑 잡화점 주인 노라랑무 > 김 1은 미드 추천을 할 것입니다.왜냐면.. 제가 정신줄을 잡고 시즌을 하루에 다 봤기 때문이죠 아하하 제가 히어로물은 제대로 읽는 편인데, 판타지 소설을 매우 즐겨 읽는..

전현무의 여자 좋구만 [내부링크]

> 1977년 11월 7한센 올해로 44세의 전 효은무 씨는 , 연세 대학교 영어 영문학, 사회학사에 등장, 아나운서 시험 세개 모두 합격했던 3관왕을 달성하다 타고난 감각을 자랑하고 왔습니다. 한혜진 씨와 유..

배우 윤지혜 나쁘지않아이 출연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의 윤지혜는 "이 작품은 보통 영화 같게 제작된 것이 아니라 한국 영화 아카데미, kafa라는 감독, 촬영 감독 교육 기관에서 만든 졸업 작품 형식과 제작비는 7000만원대였다. 감독이 다 판단해서 해..

영화배우, 탤런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2.15기준생 년월일:1983.3.1이름:황지현 직업:영화 배우, 탤런트의 문제:검색어 시간에서 인수와 내재성이 관건이지만 하나의 큰 틀이라 불리게 된다. 3의 주상 이 사주가 맞으면 막대..

가로세로연구소 무한도전 나온 이야… [내부링크]

오늘의 핫이슈를 전해드립니다~ > 최근 김건모 양의 성폭행 의혹으로 세상이 시끄럽습니다; 김건모 양의 성폭행 의혹을 폭로한 "가로세 연구소"가 다른 연예인의 성추행을 폭로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