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955의 등록된 링크

 1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오션시티동물병원/특수동물동물병원)거북이가면장 - 응급처치/ 응급수술이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거북이가 #탈장으로 내원했습니다. 이봇눙 올해 7월#오션 시티 동물 병원#헤르니아 수술을 했지만, 그 당시, 묶어 놓은 실이 삭혀서 다시 지에탈쟈은이 생기고 내원했습니다. 보호자 되시는 분은 먼 대구에 살..

행사MC 추천 개그맨 최성민 섭외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개그맨섭외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다솔입니다. :D 요즘 좀 무더운 느낌이 들면서도 여름 특유의 높고 맑은 밤은 항상 그랬기 때문에 하루하루 느낌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겨울은 시베리아 한파의 영향으로 정말 대한민국 모든 것이..

[국토부]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 ~하나 [내부링크]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가 가능하게 된다.*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긴급 귀추 등에..

[미드추천] 체르노빌 왓챠플레이 :: 금하나 밤 맥주와 함게! (스포X) [내부링크]

[미드 추천] 체르노빌 왓쳐 플레이. 첫회는 맥주랑 다같이! > 바쁜 하루, 마무리는 편하게 누워서 미드와 맥주와 과자. 오우거의 매일은 미드 추천과 함께 요즘 제1자리 하나 씨를 소개하는:)스트리밍 서비스..

전기산업기사 취업잘되는 자격증, 경력없이 응시자격 준비하기! [내부링크]

많은 자격증이 존재하지만 취업이 잘 되는 자격증은 따로 있어? > 당 1은 취업이 잘 되고 있는 자격증에서 상위권 전기 산업 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비결을 알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2017년 국한 고용 정..

[개그맨 장도연]SBS 여자플러스 개그맨 장도연 히든포레스트마켓 레트로 체크 팬츠 착용 [내부링크]

많은 스타 최초의 리스트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RETRO CHECK JACKET와 RETRO CHECK PANTS! 이번은, 뛰어난 발돋움을 자랑하는 코메디언의 장도연 님으로부터, 히든 포레스트 마켓 레트로 체크 팬츠를 착용해 주..

경남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업이 가장 걱정이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자격 취득 멘토 독사 선생님. 될지는 여성이 가장 취득을 많이 해서 유망 직업으로 알려진 보육 교사가 활동을 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 또한 필수 조건인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에 대한 예기를 포스..

유재석,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일위 차지,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효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송인 유재석이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중소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이 11월 2일부터 12월 하루까지 연예인 53명의 브랜드 빅 데이터 33,501,586건을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오락 프로..

이태원맛집 육고깃집 유튜브 당황TV 개그맨 정찬민 김현기 확인 [내부링크]

요즘 그다지 나쁘지 않은 드라마 "이태원 클래스"를 보면서 이태원에 가면 꼭 가는 이태원 맛집 "보광동 고깃집"에 갈게!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개그 콘서트에서 "황해"라는 코덱로 20하나 3년 KBS연예 대..

송가인 뽕따러가세 출연 뮤직 전곡 봅시다 [내부링크]

|폰탈로가새 || 송가인 || 출연 음악 || [선곡] 그녀와의 이별, 티얼스, 여자의 일생, 동탁먹방, 원망많은 대동강, 단장 미아고개, 거기까지, 서울 탱고, 아름다운 강산, 빗속의 여인, 신사동 그 사람, 비 내리는..

성형의가령까지 방불케한 개그맨 최성민, 고등학교 사진 어떻길래? “바쁘다 바뻐” 이야… [내부링크]

코미디언 최성민의 고교 사진이 화제가 됐다. 과거 최성민은 자신의 SNS에 "미리보기하는 코빅~~ᄏᄏᄏ 바빠~ 바빠서 3코당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흰 수염과 머리카락을 가진 사진이었다 특..

넷플릭스 Netflix 콘텐츠 녹화 ( OBS Studio) !! [내부링크]

관심있는 동영상이 있어서 트렌트를 담담했는데... 없었기 때문에 스트리밍되는 영상을 녹화하기로 결정하고 한번 알아봤습니다. OBS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었습니다.참고용으로 남겨두겠습니다.- OBS 전체 화면..

펭수 정체 : 펭수뼈는 플린 김동준 (인스타 그램그램 유튜브 주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눈치를 채고 모른척 해볼게요.왜 김동준 씨인가, 2가지 가설 한 치는 눈.YouTube채널이 있는 분이니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유캔 채널이 있어요 정확히 4명 메리(여자)플린(남자)크리스(남)증가(남자) 네명..

윈도우 디펜더 끄기 3분 안에 하는 법 (windows 하나0 하나903ver) 이야… [내부링크]

> 윈도 디펜더는 없어서는 안 될 매우 중요한 기능이다. 하지만 귀취로 인해 제가 원하는 작업을 할 때 잠시 꺼두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크랙퍼 하나를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특정 프로..

영국 비틀스 박물관, BTS(방탄소년단) 공식 초청 ~처럼 [내부링크]

> The Beatles Story, the world's largest museum devoted to The Beatles and their history in Liverpool, has officially invited South Korea's boyband BTS. The Beatles Story, The Beatles Story, The Bea..

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오항상그랬듯 밤 삼방 판정 “높은 시청률 덕” ?? [내부링크]

MBC영화의 콘서트'가인,' 좋을지 밤 삼면 결정" 높은 시청률 덕분"하교은 폰 기자 [email protected] 2019.11.17.16:51 > 경향 신문의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카인 에러"가 안방에서 다시 방송되는 MB..

[방탄소년단] 20하나8 BTS FESTA 오프닝 세레머니 확인 [내부링크]

2018.06.0412시 찡~!!이 날만 기다림, 향상 법. 근데 너투데이? 왜 트윗 알람이 없지?그 순간... 와~!! 빅스는 확실히 내 마음에 도청장치를 단 소리. 뭐야? 뭐야? KBS 가요대축제는 정말 감동의 무대. 아직 IPTV..

[HMG 저널] 초고속 5G 시대, 자율주행차 네트워크 정책이 자신아갈 방향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은 이제 자동차가 아니라 달리는 스마트폰입니다. 이 한 문장으로 자동차의 패러다임 변화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는 하드웨어의 산물에 그치지 않고 소프트웨어로서 기능하는 플랫폼이자..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한 달 무료 사용 가입 해지 비결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 넷플릭스 >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넷플릭스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저는 한걸음 늦게 시작했어요. 관심은 그러나 많이 보려고 생각하고 가입하지 않고 있다가 30한..

소음주운전 벌금조회 처벌 수위와 이의신청까지! 대박 [내부링크]

오랜만에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이전은 장마철 지겹도록 쏟아지는 비에 1구두를 바꾸는 정도였지만, 요즘은 여름날 장마에도 비가 별로 내리지 않는데 오히려 비가 기다려지게 될 것 같습니다. 한 주의 중간 수..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23일::에드 시런의 20하나9년, Roxanne="제2의 Old Town Road"?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한국의 멜론 차트의 는 가요가 아니라 뜻밖에도 앤 마리의 "2002"이 획득될 가망이 없다는 카드가 들린다. 정말 그렇게 이 노래는 영국 싱글 차트 3위를 찍었는데, 빌보드 싱글 차트에..

BTS Takes on L.A. WithVogue—And It’s “Hella Lit” 와~~ [내부링크]

BTS Takes on LA With Vogue— And It's"Hella Lit"http://me2.do/xAPmNuGm "Whoa, is that Raf?"asks J-Hope, the main dancer of BTS, striding into a chintzy suite in down town Los Angeles decorated with..

마노모스 선글라스 jean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에 오렌지 동탄 영천점에서 소개드릴 선글라스는 마노모스 Jean입니다! > 배우 성훈 씨가 팬미팅 때 끼고 있던 선글라스가 바로 요마노모스 Jean이었어요성훈 씨 외에도 개그맨 박수홍 씨, 최현석 셰프, 배우..

넷플릭스 윈도우 하나0에서 HDR로 보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 창 10에서 넷플릭스 HDR에서 영상을 보려면 HDR지원 장치, MS점 넷플릭스 앱 이쟈싱엣지브라우자과 HDR출력이 가능한 그래픽 카드, HEVC코덱이 필요하다. 넷플릭스 자체 제작 컨텐츠의 경우 4K및 HDR을 지원..

가수 송가인이 1 단독 콘서트 와~~ [내부링크]

> > > 가수#송가의 1#혼자#콘서트 후에 앞두고 팬에 응원을 요청했습니다. 송 카인은 13한가지 좋아하는 인스타그램에 공연 포스터를 게재했습니다. 공연을 기다리는 감정도 덧붙였다. 송 카인은 "여러..

[사진 3] BTS 브릭 라이브 카페 in Thailand(태국) BTSxBTSBrickLiveCafe 2017, 04, 21..........방탄소년단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2일 04일 7 BTS in ThailandBTSxBTSBrickLiveCafePark Jimin#BTS_Brick_Live_Cafe#BTS#JIMIN#iHeartAwards#BestFanArmy#BTSARMY@BTS_twt > > > > > > 2개 04개 7 BTS in ThailandBTSxBTSBrickLiveCafe..

펭수 움짤 gif 덕질 중 ?? [내부링크]

신이 진짜 신이 진짜인 내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요? 그래서 힘내라는 스토리보다 저는 "사랑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여러분, 사랑해요. > 사랑해 펜스. 펜스의 덕질이 깊어질수록 펜스가 누군지..

신인배우 : 남자신인배우가 정확하게 준비해야 할 연기숙제 3가지 이야~~ [내부링크]

> 신인 배우:남자 신인 배우가 꼭 준비해야 한다 연기 숙제 3개당 1은 신인 배우, 특히 남자 신인 배우가 오디션과 실제 영화 촬영장에서 꼭 준비해야 한다'연기 숙제'3개를 조사하고 있다. 신인 배우이자 배우 원..

+ 이노아이오 스마트빔3 넷플릭스 설치기 정보 [내부링크]

이노에오스마ー토비ー무 3추천사를 쓰면서 마지막으로 넷플릭스가 안 된다는 글을 덧붙였지만, 하는 방법을 찾아 왔습니다.아~ 한명 나랑 기계치라서 힘든사람이 한명 정도... 진짜 한 분쯤은 계실 수도 있으니까..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 펭수 동영상 ! 펭수 과인이 정체 플린 김동준 ?!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스 ~처럼 [내부링크]

놀면 뭐해 유재석! 유상술 펜스 동영상! 펜스 본인이 정체 프린 김동준?!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스! > > > > > 놀면 뭐해 유재석! 유상술펜스 동영상! 펜스 자신이 정체 플린 김동준? 블랙핑크 뚜두뚜두 춤! '놀면..

편도절제술 하나산병원 후기 3편. (수술 5하나차~하나0하나차) : 뭐 먹고 사냐, 얼마 빠졌냐, 출근 가능? 확인 [내부링크]

편도 적출 1산 병원 후기 1개.(준비/프롤로그 ~결심의 서막~) 바로가기 편도 적출 하나의 병원 후기 2개.(입원(수술 전 날)~수술 4개 다음):2박 3개 입원 준비물, 코블 레이트 수술.그 자리에 가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브루클린 본인인-본인인(Brooklyn Nine-Nine) (스포하나러 없소음) 봐봐요 [내부링크]

> 브루클린 자신의-자신이다(Brooklyn Nine-Nine) 넷플릭스 미드 추천 중 첫번째인 만큼 가장 나쁘지 않는 시리즈인 브루클린, 자신 인자 신인을 포스트하게 되었습니다.!가볍게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

개그우먼현정/개그맨도대웅/돌잡이사회/돌잔치사회/MC/사회자섭외/각종사회/개그맨사회/돌잔치MC문의가능 이야… [내부링크]

개그우먼도 대웅/개그우먼 현정행사 섭외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dothing 연락 주시면 더블하겠습니다. > > > > > > > > > > 개그맨의 재미있는 돌잔치 진행웃음의 돌잔치^-^ 특별한 돌잔치^ 퀄리티 있는 돌잔치^..

사라진 배우 윤동환 목소리 치유 요가 반스님 ! 서울대 학력 과인이 갑상선암 블랙 리스트 수난 예기 봅시다 [내부링크]

사라진 배우 윤동환! 목소리 치유 요가방 스님! 서울대학교 학력 나쁘지 않아 갑상선암! 블랙리스트 수난이야기!! > > > > > > > 사라진 배우 윤동환! 목소리 치유 요가방 스님! 서울대학교 학력 본인이 갑상선암!..

행복을 찾아 떠과인는 여행길 TOP5 와~~ [내부링크]

많은 인기를 본곳'TOP 5'를 소개하자! 더운 여름이 지나고 거의 매일 한 가을이 왔다고 생각했더니, 어느샌가 한 교차가 커지고 해가 지고 영토 추워졌다. 춥기 전에 빨리, 가을 소풍을 토그와잉눙 것이 좋을 것..

그는 여호와(Em) CCM 확인 [내부링크]

> 샬롬! 하자님의 사랑을 찬양하는 법률행정 전문행정사 행정에이전트입니다. 단지 1님께 영광을 올리게 하기 때문에 칭찬할 시간에 오 한 선은 '그는 여호와'라는 칭찬을 소개하려 하고 있다."Betty Jean Robinso..

동맥경화 증상 미 대박 [내부링크]

동맥 경화 증상을 미리 막기! 동맥 경화의 증상은 한번 1어학과에 다니면 치료가 힘들고 어렵답니다.따라서 사전에 동맥경화가 진행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주기적으로 건강진단을 하여 조기진단..

방탄소년단 whalien52 파트별가사(BT ~처럼 [내부링크]

> 쉬가이, 넓은 바다, 그 가운데 고래 한 마리가 외롭고 외롭고 아무리 sound해도 닿지 않는 것이 몸에 사무치게, 조용히 입을 다물고 있다.뭐라 해도, 이젠 i don't care 외롭다는 녀석들만 내 곁에 머물 때, 완..

오줌 소변 거품, 단백뇨 !! [내부링크]

소변을 참고 배출하면 누구나 시원하지만 소변이 불투명하고 탁한 색깔을 띠거나 거품이 심한 단백뇨가 있는 분은 혹시 큰 병에 걸린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소변에 거품이 많아지고 단백뇨는..

블로그로 돈벌기 첫첫차 :: 다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직장의 부업을 가르쳐 주는 프로 리뷰어다.이번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최근 현재의 월급에 만족 칠로 근무하면..

중랑구점집 , 중곡동점집 ,신점잘보는집 , 소문난점집 봐봐요 [내부링크]

#중랑구 점집 초현당 몽점 게이샤 > 아름다움이 사랑스럽고 내 눈이 피곤하고 시릴때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삶이 나를 궁지에 몰아넣고 주저앉고 싶을 때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흉곽이 답답해서 참을 수 없어 참..

혈액순환이 잘 되는 와~~ [내부링크]

> 저는 어릴 때부터 손발이 차갑고 빈혈이 있어서, 앉아 있다가 일어나면 현기증이 날 때가 많았습니다.심각한 병이 아닐까 하고 병원을 찾았더니 큰 병은 아니지만 혈액순환이 남들보다 안 좋은 체질이라 이런 현..

동맥경화증과 동맥경화에 좋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동맥경화증을 예방하기 위해 동맥경화에 좋은 sound식은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 동맥 경화증이라고 하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하더군요.그만큼..

30대에 찾아오 대박 [내부링크]

30대에 찾아 오십견 주의보 > 30대에 찾아 오십견 주의보 최신 오십견을 호소하는 삼십대가 거의 매일고 있다. 장시간 앉아 일하는 시간이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일차적 이유 외에도 피로 누적, 면역력 저하와 함께..

흥국화재 착한가격건강보험 암무서류플랜, 정보 [내부링크]

안녕~? 보험비교플래덱의 장팀장이다.저희쪽은 흥국화재의 선량한 가격 건강보험 암무서류 플랜을 안내하려고 주요 이야기입니다만,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이신 분이 암보험을 저렴하게 가..

건축회사 취업, 건축기사 자격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수희입니다! 여러분은 평소와 다름없이 지내시거나, 걸어가는 도중에 갑자기 숨을 쉴 수 없게 되거나, 나쁘지 않거나, 식은땀이 나거나, 다리가 휘청거리고, 제대로 서있기도 힘들거나, 숨..

간편심사보험 325 당뇨 고혈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간편 심사 보험 325,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중대 질환도 오케이! > 만나서 반갑습니다~ 거의 매일 공부하는 서 팀장입니다! 아침부터 20도를 넘는 기온에 항아침의 더위가 대충 예상이 되는 것이 이대로 무더..

공무원소음주운전처벌 정보 [내부링크]

자가 운전자라면 누구라도 좋으니까, 한 번 정도는 소음주 상태로 핸들을 잡거나 스토리지를 상상해 보았을 것입니다. 왜 한두번 회식을 하고나프지앙, 부득이 한 장소에서 소움쥬을 해도 대리 운전을 부르면 쉽지..

[안산점집 명성암] 피꿈 피를 본 꿈 피가 많이 나는 꿈 피보는꿈 다른사람이 피흘리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한 신력으로 특별한 답을 전하는 명성암입니다 인생에서 해결되지 않은 느낌이 있다면 안산점 명성암과 함께 이 분위기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분명 특별한 해답으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필리핀 화산 폭발 | 요즈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미술아트키도 배곧신도시원장 서혜진Jennie입니다요즘 왜 이렇게 자연재해가 많이 발생하는 걸까요?호주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필리핀 화산폭발까지... 뉴스스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 [서울=뉴..

[영화] <미드소마> 이동 이야… [내부링크]

> "아니, 아직 머리가 이상해졌어.리뷰를 해야 하는데, 이야기는 잔뜩... 확실히 해 포스팅 하자"<유전>감독의 신작<미드소마>그 전에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나는 <유전>을 본 적이 없다.그 당시 무섭다는..

제2 윤창호 법으로 심히 강화된 소 대박 [내부링크]

> sound의 메인 운전 이슈는 매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 군 복무 중 휴가를 본인에 왔다가 숨진 윤창호 씨 사건을 달음에에서 '윤창호 법'이 새로 시행되고 sound 주운 전에 관한 적발과 글 등이..

염증으로 인해 좋구만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감기 환자가 많아집니다.그러나 특히 목감기가 오래가지 않아 증상이 심하고 편도염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목감기와는 다른 편도염은 증상이 심해지면 합병증은 물론 수술까지 하게 되는데요.오..

어류콜라겐 가루 효능 짱이네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진 계절이라 더 푸석푸석해서 얼굴 눈가와 입가의 주름뿐 아니라 점점 피부의 탄력도가 떨어지는 것 같아 피부에 좋은 음식이 무엇이라도 있는 것처럼 찾아보게 된다. 잘 가지고 먹으면 더 나쁘지 않은..

[점신 당첫의 운세] 202 ~~ [내부링크]

> 죠무싱가 가르치는 1월 171(별 오항시의 점! 프리뷰! 2020년 1월 171금요일 1오항시 나에게 어느 1이 일어날지 오항시의 운세 관심 없어요?오항시의 운세에 맞는 오항시의 추천 아이템까지! > 물병자리에 당신..

교통문제보험료할증 이야… [내부링크]

> 교통문제 보험료 할증 안녕하세요. 자동차 보험 매년 다가오는데 피하고 싶죠? w∀에서도 의무로 묶여있는 만큼 피할 수 없지만, "자동차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에서 마음껏 보험료를 내려서는 "V가입할 수 있..

[당1의 띠별 운세] 2019년 12월 311 화요1 (음 대박 [내부링크]

[오항상의 띠별 운세]20하나 9년 하나 2월 3개 1화요일 1(sound의 힘 하나 2월 61임인)-조선 1발 36년생 서두르면 돌아 가겠다고 말했다. 48년생 나서야 한다 면, 주저하지 예기 아야. 60년생 아니 들어 사망해..

윤수현, 천태만상 , 싸다구 좋구만 [내부링크]

> 츄루셍쵸쯔 988년 첫 2월 24첫 서울 특별시 신체 첫 70cm, 48kg의 학력, 포천 중문 의대 데뷔 20최초 4년 첫 앨범[첫 집 윤 수현 마사노리가 걸리는 집]총리 20최초 7년 지에쵸쯔 5회 대한민국의 전통 가요 대상..

고혈압 기준 하 좋구만 [내부링크]

고혈압의 기준 130/80?김 징크 헬스 조선 기자| 2018/04/16 08:00 > 미국 심장 학회가 고혈압 진단 기준을 하나 30/80Hg로 변경한 가운데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소견이 잇달아 제기되고 있다./사진=헬스 조선..

심리상담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심상담자격취득 과정 후기 >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격증 취득 자격 조건 전문 멘토 에듀 디렉터 유화삼이다:) 요즘 이력서를 보면 많은 분들이 자격증 쪽에 많은 자격증을 써서 자신의 능력을 어필하는 경우를 많..

딜라이브 넷플 대박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오한씨는 최근에 구입한 제품 델리라이브를 리뷰한다.이 기계를 산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텔레비전이 2개인데 거실만 kt tv가 들어있습니다만 안방에 들지는 tv는 kt tv가 없고 보통 텔레비전이 풀 3..

개그맨 김철민 폐암 !!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씨가 폐암 화기의 자결을 받고 있습니다만, 이미 김철민의 형인 덕훈씨의 사망과 대가족들도 암으로 세상을 떠난 적이 있는 것보다 더욱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개그맨 김철민 폐암에 대해 유재석 박..

내용로만 듣던 ~처럼 [내부링크]

> 주부 안동 상주(49창원)씨는 설거지를 며칠 전부터 찾은 어깨의 통증에 지지고 접시를 깨고 이야 키앗다. 다친 적도 없는데 갑자기 고통에 놀라서 병원을 찾았더니 얘기만 듣던 오십견이었다. 주로 50대 이하..

[하나00인의 큐레이션 : 내 인생의 책] # 볼까요 [내부링크]

밤여름 항시 한번 올려다보기 힘든 날들이었다. 어릴 적 틈만 나면 올려다본 별을 잊고 살아가던 어느 날 밤 여름 항시 별을 찾았고 별은 늘 같은 모습으로 빛나고 있었다. "전체가 힘들다고는 하지만, 별을 곁에..

이서원 성추행 및 좋구만 [내부링크]

#이서원 동료 여배우에게 성희롱과 폭력을 휘둘렀다고 합니다.#이서원성추행에 따르면 동료연예인 A 씨 성추행 후 흉기로 협박을 했습니다. > #이서원스타 #이서원여자연예인 A씨에게 술을 마신 후 키스를 하고 신..

제주도 관광지 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춘권입니다.벌써 11월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한 해를 시작하고 이런저런 목표를 세운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마지막 달이 눈앞에 있다니 놀랍습니다.올해도 고생했고, 또 고생하신 이웃분..

편도 부었을때 증 봐봐요 [내부링크]

> 편도는 목 안쪽에 위치한 면역기관으로 이물질을 막아줍니다. 만 4세 첫 0세까지 발달하고 이후 점차 작아집니다. 건데 그와로하고 자기 면역력이 떨리고 택지 바이러스가 침입하고 편도에 염증을 1우키눙데요...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 볼께요 [내부링크]

> 눈이 본인 혹은 눈질환이 있지 않을까? 검사를 받아야 하는 건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소견보다 많지 않은 것 같아요.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에 이상이 있을 때 가볍게 비치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 눈에는 여러..

공인중개사자격증, 대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커스 공인중개사입니다.요즘 극심한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이 늘 걱정되고 있습니다.이런 취직난의 대책으로 공인 중개 자격의 취득에 고민 대학생들이 점점 화가 나고 있는데,..

YF 소과인타 브릴리언트 고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동탄 수입 차 국산 차 LED의 수리 전문 자 1스오토~오늘 포스팅한 차량은 현대 YF초과 잉타ー브릴앙토에서 작업 내용은 고질병인 후 미등 LED를 고르다 수리하다. > 방문시 차량 상태이지..

[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연예기획 좋구만 [내부링크]

연예인 쪽을 관리하고 있는 소속사의 경우에도 대기업 가까운 대형 세 곳 정도가 없다면 사내 변호사를 둘러싸고 여러 자문을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 사실 당연한 것이, 통상 많은 분들이 기업 규모가 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