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0218의 등록된 링크

 199102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랜딩페이지의 중요성 [내부링크]

랜딩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필자는 그렇게 생각한다. 랜딩페이지는 집의 대문과 똑같다. 과거에는 단독주택에 사는 사람들이 많았다. 지금은 콘크리트 더미에 깔려 누가 누구의 집인지..

티스토리 구글 검색 상위랭크(SEO) 이해하기 - 시작편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검색 상위랭크(SEO) 이해하기 - 시작편 티스토리를 시작했다면 구글검색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을텐데, 생각보다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하는 것은 매우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첫째로, 컨텐츠의 질과..

하루를 정리하는 글들 [내부링크]

하루를 정리하는 글 사실 조금 웃긴 것 같다. 하루를 정리하는 글들을 쭉 쓰려면 나는 정말 매일매일 알차게 보내야한다. 하루에 뭔가를 남겨야하고 때론 그것이 보람차거나 지식이 되어야 한다. 적어도 누군가에..

티스토리 본고딕 적용하기(Noto Sans KR 웹폰트 적용)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꾸민다는 표현보다 셋팅한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 티스토리를 하면 할수록 이건 비전공자가 할 일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보면 금방 또 수정이 가능한게 바로 티스토리..

숫자출력문 (1부터 100까지 숫자 출력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정말 어렵다. 이 어려운 티스토리를 더 어렵게 만드는 이유는 내 욕심 때문일 것이다. 매크로와 같은 것들이 무수하게 많다. 하지만, 한번 배워놓으면 너무나도 편리한 마법같은 프로그래밍 문법들도..

티스토리 구글검색엔진 등록(rss, Sitemap 제출) [내부링크]

이번에는 간단하게 티스토리를 가입하고 컨텐츠를 어느정도 업로드했다고 싶으면 아마 꼭 하는 것이 검색엔진에 등록을 하고 검색을 색인시키는 일일 것이다. 복잡해보이지만 별거 없다. 당연히 구글에 검색이 되..

페이스북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계정복구 결과! [내부링크]

며칠 전에 가입을 했던 페이스북 계정 두개가 모두 날라갔다. 가입을 하고 페이지까지 만들어서 컨텐츠 작업까지 했으나, 결과적으로 계정이 비활성화가 되었다. 처음에는 사진검토를 하길래 사진도 보내주고 고..

사운드클라우드 음악 스트리밍 채널을 만나다. [내부링크]

사운드클라우드, 유튜브와 같이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이며, 사운드클라우드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음악이나 음원을 무료로 자유롭게 듣거나 심지어 안두로드 받을 수 있다. 사실 유튜브나 사운드클라우드나 수많은..

나의 강아지들 [내부링크]

서울에 살면서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강아지들 이녀석들 이제 한살이 됐다. 정확히 얘기하면 아직 1년도 되지는 않았는데, 2019년이니까 그래도 사람나이로 치면 꽤 나이를 먹은 거다. 아직은 너무 아기같아서 챙..

트위터 봇 2가지 비교 예약트윗/자동트윗/봇트윗 [내부링크]

트위터 봇 2가지 비교 예약트윗/자동트윗/봇트윗 며칠 전 부터 트위터를 활성화시켰다. 2가지 트위터 자동트윗 봇(일명 트윗봇)이 있었다.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도 많던데, 프로그램 까지 필요가 없고 대표적인..

티스토리 사이트 꾸미기 끝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사이트 꾸미기 끝냈다! 말 그대로 티스토리 사이트 꾸미느라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다. 원래 있었던 사이트와 조금 구조가 다르더라, 배경음악도 보안설정(https)로 적용하면 스크립트가 먹히지 않아서..

티스토리의 글쓰기 에디터가 드디어 봄에 업데이트 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의 글쓰기 에디터가 드디어 봄에 업데이트 됩니다. 사실 지금도 나쁘지 않은데, 내 기준에서는 직관적이고 오히려 좋은 부분도 있는데 새로운 글쓰기 에디터도 너무 기대가 된다. 2019년에 티스토리는 여..

페이스북 가입 한지 하루만에 페이스북 계정정지 당하다! [내부링크]

페이스북 계정정지 당하다. 이런 글을 쓰게 될 줄 몰랐다. 기분이 나쁘기 보다는 어이가 없다. 원래 한때는 페이스북을 정말 많이 했었으나, 페이스북을 제대로 하지 않은지 3년이 넘었고 적어도 오늘 가입하기..

오랜만의 글과 생각들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잘 살고 있는지를 한번 곰곰히 생각해봐야 하는 순간이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단어는 잘 쓰고 있었는지, 스스로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연구하고 고민할 수 있는 공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