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bom1의 등록된 링크

 1bom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집순이 취미 - 에어플랜트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키우기 [내부링크]

예전에 이오난사를 선물 받아서 키운 적이 있어요. 일주일에 한 번씩 물에 푹 담가주고 정성 좀 들였더니 신기하게도 보라색 꽃을 피우더라구요!! 그런데 꽃이 지고 나서는 왠지 모르게 시들시들해지더니 잎들이..

집순이 취미 - 마리모 키우기 [내부링크]

얼마 전에 언니가 마리모 샀다고 엄~청 자랑을 하는 거예요. 기분이 좋아지면 물 위로 떠오른대! 라길래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말라고 그런 거 왜 샀냐고 뭐라 했었는데... ㅋㅋ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자니 뭔..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영양제 비교 - 통라이프 & GNM자연의 품격 [내부링크]

저는 눈떨림이 자주 와요. 눈 아래가 떨릴 때도 있고 눈과 눈썹 사이가 떨릴 때도 있는데 요즈음은 눈썹 아랫부분이 많이 떨려요ㅠㅠ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떨림이 온다고들 하잖아요. 작년부터 눈떨림이 자주 와..

드라이플라워에 생기는 권연벌레 없애기 [내부링크]

결혼식날 친구한테 부케를 냅다 던진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었어요 ㅎㅎ 부케를 받은 친구가 오래오래 간직하라고 꽃 열심히 말리고 원데이 클래스 하는 공방에 가져가서 만들었대요. 친구의 정성이 잔뜩..

집순이 취미 - DIY 식빵 수세미 만들기 도전 [내부링크]

저는 똥손이예요 (고백) ㅋㅋ 옛날 옛적에 십자수 유행할 때도 끝까지 완성한 게 하나도 없었고 그냥 실과 바늘을 사용하는거면 다 포기했어요. 막 꼼꼼히 촘촘히 뭘 하는게 성격에 안 맞더라고요 ㅎㅎ 호빵수세미..

질염치료 - 질염약 카네스텐 질정 [내부링크]

면역력이 안 좋은 저는 온갖 병을 갖고 있는데요 ㅎㅎ 그중 하나가 질염이에요 ㅠㅠ 감기처럼 오는 병이라는데 저는 감기보다 더 자주 와요.. 흑흑 일이 힘든 날이나 스트레스를 유난히 더 많이 받은 날에 어김없..

면역력에 좋은 독일비타민, 오쏘몰 이뮨 - 8박스 먹은 후기 [내부링크]

전 면역력이 거의 제로 상태예요. 감기는 기본으로 매달 걸리고 비염에 피부염에 온갖 병이 다 있는데 병원 가면 다 면역력 때문이래요 ㅋㅋ 그 와중에 체력도 제로라서 이 몸으로 운동하면 2주는 시름시름 앓아누..

비염치료기 - 코에픽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전 10년째 만성비염으로 시달리고 있어요. 그동안 한약도 먹어보고, 작두콩차도 마셔보고, 코 마사지기도 써보고, 코 세척도 해보고 나름대로 온갖 방법을 다 써봐도 안낫더라구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은 먹을..

편의점 감기약 판콜에이 [내부링크]

전 정말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감기에 걸리는 것 같아요... 나약한 몸뚱이같으니. 으으 이번에는 설 명절 때 감기몸살이 제대로 났어요. 설날 아침부터 머리가 아프길래 명절증후군(?)인가 싶었는데 점점 심해지..

집순이 취미 - DIY 젤리곰 비누 만들기 [내부링크]

추워서 나가기는 싫고 집에서 할만한 뭐 재밌는거 없을까~ 싶을 때 찾아낸 젤리곰 비누! 사진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젤리곰 비누 키트 질러버렸어요! 귀여운 것만 보면 신나서 막 질러버린다는 ㅎㅎ 지른 다음날..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 야간특별관람 [내부링크]

고궁에 가면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고 평온해져서 종종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경복궁은 1년에 두, 세 번은 가게 되더라구요. 명절 때, 날 따뜻할 때, 가을 단풍필 때, 야간개장 등등. 이번에는 야간특..

위에 좋은 매스틱 검 후기 [내부링크]

위염에 자주 걸리는 저는 위염에는 양배추즙이 최고다!라는 말에 양배추즙만 먹었었어요. 그런데 작년 즈음부터 아침 프로그램에 매스틱 검이 위에 그렇게 좋다고 티비를 틀 때마다 나오는 거예요! 매스틱은 그리..

위염에 좋은 무안 순수 양배추즙 후기 [내부링크]

저는 1년에 적어도 한 번씩은 위염에 걸리는 것 같아요 ㅎㅎ ㅠㅠ 위염 한번 걸리면 금방 낫지도 않고 몇 달 가잖아요. 맛있는 치킨도 못 먹고 맥주도 못 마시고 커피도 끊어야 하고.. 몇 달간 먹고 싶은 거 마음..

여성 질유산균 - 자로우 펨 도피러스 [내부링크]

누누이 말하지만 저는 면역력이 제로예요 ㅎㅎ 그러다 보니 감기, 비염, 피부염 등등 온갖 병에 잘 걸리는데 그중 하나가 칸디다 질염이에요 ㅠㅠ 병원 가면 면역력 올려야 한다고 스트레스받지 말고 무리하지 말..

목 아플 때 뿌리는 인후염 치료제, 인후스프레이 비교 - 목앤, 목앤파워, 포리비돈 [내부링크]

저는 기관지가 약해요. 게다가 말을 끊임없이 해야 하는 일을 하는지라 목이 자주 칼칼하고 붓고 아파요. 그럴 땐 병원 가서 진찰받고 처방받은 약 먹는 게 제일 이겠지만 거의 매번 병원에 갈 수 없잖아요.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