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an1chury의 등록된 링크

 1dan1chu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매일경제신문 구독, 10월 22일 [내부링크]

- 선박운임 급등 미국으로 가는 물동량이 늘어, 코로나 19 이후 컨테이너선 운영 횟수 줄인 후라 공급 부족 현상 나타남 (코로나 19로 인한 부양책의 결과인가? 결국 돈은 미국으로 몰리나) - 구글 검색앱 기본 탑..

매일경제신문 구독, 10월 21일 [내부링크]

- SK, 인텔 낸드 인수 SK하이닉스가 20일 미국 인텔의 낸드플래스 사업 부문을 10조 3000억에 인수하는 계약 체결함. D램에 이어 글로벌 낸드 톱 2를 위한 승부수, 삼성전자와 메모리 반도체 양강 체제 구축할 전..

신문후기를 남기기로 했다. [내부링크]

이것은 일단 한번 해보는 신문후기이다. 신문을 봐야 아무래도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알거 같은데 자꾸만 본다본다 하고 미뤄봤자 죽도밥도 안될거 같아서 일단 후기를 적어본다. 난 초짜중에 초짜라서 타이틀과..

코딩이 뭔데? [내부링크]

코딩코딩 요즘 말이 많다. 나는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를 들은 지도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이미 어린애들은 코딩 조기교육까지 한다고하니 그저 놀랍고... 애들 막 컴퓨터 시간에 막 프로그램 만들고 그런 거 상상..

일단 한 번 뭐라도 해보려고 [내부링크]

말 그대로 일단 한 번 뭐라도 해보려고 시작한 블로그 내가 생각만 했던 거 남들 다 하는데 나만 귀찮아서 안 하고 맘속으로만 '해야 되는데...' 하는 거 해야 되는데 안 하고 있던 거 등등 뭐든 뭐라도 일단 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