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ife-stock의 등록된 링크

 1ife-st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0건입니다.

화이자(PFE) 주식이 오늘날 새로운 최고치를 시험하는 이유 [내부링크]

화이자, EU에서 코로나19 백신 가격 인상 Pfizer의 주가는 Pfizer와 Moderna가 EU와의 최근 계약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가격을 인상했다고 보고된 후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얻었고 새로운 최고점으로..

스냅(SNAP) 주식이 110달러로 향하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키 포인트 2분기에 매출 성장이 가속화되었으며 경영진은 3분기에도 인상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일 활성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장기적 전망에 비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사..

오늘 백스아트(VXRT) 주식이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무슨 일이에요 Vaxart (Nasdaq: VXRT)의 주가는 생명공학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경구용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IND(Investigational New Drug) 신청서를 승인했다고 발표한 후 월요일 상승했습니..

오늘날 TG 테라퓨틱스(TGTX) 주식이 타격을 받는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TG Therapeutics는 2분기 수익 수치를 보고하여 매출과 매출에 대한 기대치를 하회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TG Therapeutics (NASDAQ: TGTX)는 실망스러운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EV고(EVGO) 주식이 월요일에 급락한 이유 [내부링크]

무슨 일이에요 EVgo (NASDAQ: EVGO)의 주식은 오늘 오후 2시 EDT 기준으로 15% 하락했습니다. 회사가 영장 실행과 관련하여 발행할 수백만 주를 등록하도록 규제 서류를 제출한 후입니다. 이번 출원은 전..

디지털오션 홀딩스(DOCN)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무슨 일이에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회사인 DigitalOcean Holdings (NYSE: DOCN)의 주가는 Citron Research로부터 낙관적인 보고서를 받은 후 오늘 급등했습니다. 기술의 주가는 13.8 %만큼 얻고 동부..

테슬라(TSLA) 주식이 월요일에 터진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분석가의 낙관론은 예상되는 총 마진 개선을 가리킵니다. c 중국 전기 자동차 회사는 계속해서 강한 성장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Tesla (NASDAQ: TSLA)는 지난주에 기록적인 실적을..

니오(NIO) 주식이 금요일에 터진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니오는 2분기 실적 발표일을 확정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미국에 상장된 여러 중국 기술주는 최근 중국 정부의 탄압과 관련된 공포와 불확실성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오늘 전투는 또 다른 방향..

아마존(AMZN) 주식 매도 or 매수 기회?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매출 성장은 둔화되었지만 Amazon은 힘든 1년 전과 비교하여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c 전자 상거래 거인의 수익이 급증했습니다. c 아마존은 회사의 엄청난 규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성장주입니다...

업워크(UPWK) 주식이 금요일에 무너진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예상보다 나은 수익이 더 큰 손실을 상쇄했습니다. c 더 넓은 맥락에서 주식의 움직임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슨 일이에요 Upwork( NASDAQ:UPWK )의 주가는 금요일에 15.7%까지 급락했습니..

당신을 백만장자로 만들 수 있는 이 성장 주식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Zillow는 주택 구매자와 판매자, 임대인 및 차용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막대한 시장 기회를 해결합니다. c Zillow는 부동산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운영합니다. c..

아틀라시안(TEAM) 주가가 금요일 아침에 31%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호주에 기반을 둔 협업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이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4분기 추정치를 깨뜨렸습니다. c 평소와 같이 회사의 마케팅 부서는 매출을 30% 더 높이면서 거의 땀을 흘리지 않았습니다...

중국 기술주가 오늘 반등한 이유 [내부링크]

무슨 일이에요 3일 하락 후 중국 기술주가 오늘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이는 중국 정부가 과외 부문을 비영리 기업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발표한 후 이전에 급락했던 중국 영리 교육주가 지난 이틀 동안 상승한 데..

멜코 리조트 & 엔터테인먼트(MLCO) 주식이 수요일에 11.5%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아시아 카지노가 다시 문을 열면서 멜코의 매출이 3배 이상 늘었습니다. c 그러나 회사는 아직 수익성이 없으므로 COVID-19의 숲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주식 멜코 리조트..

인피니티 파마슈티컬스(INFI)가 오늘의 주식인 이유? [내부링크]

Infinity Pharmaceuticals는 "암 환자에게 훨씬 더 나은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데이터 기반 방법 을 사용하여 이러한 결과를 달성합니다. 회사는 무결성 , 공감 및 의사 소통에 중..

오늘 제트블루 에어웨이스(JBLU) 주가가 하락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JetBlue의 수익은 예상보다 많았지만 투자자들은 예상 비용에 대해 더 우려했습니다. c 항공사는 운영을 재건하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무슨 일이에요 JetBlue Airways ( NASDAQ:JBLU )의 주..

인텔(INTC) 주가가 오늘 폭락한 이유 [내부링크]

무슨 일이에요 Intel ( NASDAQ:INTC )의 주가는 금요일 반도체 거대 기업의 2분기 실적 발표 및 컨퍼런스 콜 이후 5.3%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뭐 Intel의 매출은 196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변동이 없었..

오늘 TPI 컴포지트(TPIC) 주식이 하락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TPI Composites는 매출과 수익이 원자재 비용과 수요 부진으로 인해 초기 가이던스보다 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 회사는 장기 수요에 대해 강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2022년까지 균일한 판매를 기..

로버트 하프 인터내셔널(RHI)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3% 급증하여 분기 기록을 새로 세웠다. c 비즈니스는 미국과 해외에서 반등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일부 투자자는 Robert Half International ( NYSE:RHI ) 이 지루..

금요일에 아고라(API) 주가가 22% 폭락한 이유 [내부링크]

무슨 일이에요 중국 공산당(CCP)이 자국의 기술 기업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발표한 후 금요일 아고라 ( Agora) ( NASDAQ:API )의 주가는 25%까지 하락했습니다. 오후 1시 39분(동부 표준시) 기준, 아고..

보스턴 비어(SAM) 주식은 약세 이후 26% 하락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보스턴 맥주의 주가는 금요일 26% 하락 마감했다. c 전날 오후 Sam Adams 양조업체는 월스트리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2분기 수입과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c 회사는 Truly hard seltzer에 대한..

7월 및 그 이후에 당신을 더 부자로 만들어줄 5가지 유명 주식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유명 브랜드 주식은 중소기업과 같은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러한 확실한 승자와 함께라면 밤에 잠을 더 잘 자게 될 것입니다. 지난주, 미국 주식 시장의 3대 주요 지수는 일 년..

메타 머티리얼즈(MMAT) 주가가 20%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다양한 하이테크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재료를 연구하는 Meta Materials ( NASDAQ:MMAT )의 주가는 오늘 오후 1시 20분(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20%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 이유는..

수요일에 드래프트킹즈(DKNG) 주식이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DraftKings는 제품에 NFT 생태계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DraftKings ( NASDAQ:DKNG )의 주가는 수요일에 급격히 상승하여 세션 초반에 6.5%까지 급등했습니다. EDT 기준..

뱅크오브아메리카(BAC), 보통주 배당금 17% 증가 [내부링크]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 2021년 7월 21일 --( BUSINESS WIRE ) -- Bank of America Corporation은 오늘 이사회가 Bank of America 보통주에 대해 전 분기보다 17% 증가한 주당 $0.21의 정기적인 분기별 현금..

2021년에 카사바 사이언스(SAVA) 주가가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Cassava Sciences ( NASDAQ:SAVA )는 카사바는 알츠하이머병 치료제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끔찍한 상태는 환자의 마음을 황폐화시키고 가족에게 많은 정서적, 재정적 고통을 야기합니다. 제약 회사들은 오..

도큐사인(DOCU) 주가가 화요일에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DocuSign( NASDAQ:DOCU )의 주가는 화요일에 상승하여 장 초반에 5.7% 상승했지만, 거래일에는 4.1% 상승했습니다. 전자 서명 주식은 주식의 넓은 단면이 이익을 창출함에 따라 더 넓은 시..

펠로튼 인터랙티브(PTON) 주식이 터진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투자자들은 Peloton을 피트니스 회사 이상으로 평가했으며 이 발표는 그 이유를 보여줍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커넥티드 피트니스 장비 회사 Peloton ( NASDAQ:PTON )의 주가는 회사가 게임..

N-able(NABL) 주가가 데뷔 초 12.6% 폭락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N-able은 Orion 해킹 이후 궁지에 몰린 SolarWinds로부터 분리되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의 데이터에 따르면 N-able (NYSE:NABL)의 주가는 화요..

오늘날 엔도 인터내셔널(ENDP) 주가가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Endo International ( NASDAQ:ENDP )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11:15 EDT 기준으로 23.2%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이 회사가 오피오이드 관련 소송에 연루된 여러 테네시 카운티와 합의에 이..

Robinhood IPO, 로빈후드(HOOD) 주식의 가격이 $38에서 $42 사이라고 발표 [내부링크]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2021년의 가장 큰 IPO가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많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핀테크 세계가 부러워하는 주식 거래의 연인인 Robinhood는 회사가 상장될 때 주식이 판매될 것으로..

NRX 파마슈티컬스(NRXP) 주식이 오늘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NRX는 Zyesami가 COVID-19 환자의 사이토카인 폭풍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제시했습니다. c 회사는 이제 미국에서 약물에 대한 긴급 사용 승인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버핏의 투자 명언 10가지 [내부링크]

① 미국 경제가 쇠락하는 쪽에 돈을 걸지 말라. 버핏의 투자 대상은 대부분 미국 기업이었다. 버핏은 “자본주의의 미덕은 좋은 기업에 자산을 효과적으로 배분(asset allocation)하는 것이며, 시장에 기반한 자산..

2021년 페덱스(FDX) 주가가 13% 이상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회사의 매출은 2021 회계연도에 21.3% 증가했습니다. c 회사의 인건비 증가는 투자자들을 우려합니다. c 전자 상거래의 성장은 FedEx에 둔화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FedEx ..

이것은 지금 내 최고 재개 주식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이 여행 회사는 수익성 있게 성장할 수 있는 자산 경량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c 성장주는 여전히 1조 달러의 시장 기회를 포착하는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사..

오늘날 에릭슨(ERIC) 주식이 급락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Ericsson ( NASDAQ:ERIC )의 주식은 금요일에 급락하고 있으며 회사가 2분기 실적을 보고한 후 오전 11:40 EDT 기준으로 10% 하락했습니다. 결과는 부분적으로 중국의 약세로 인해 기대..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U) 주식은 주당 165달러로 향하고 있을까?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Micron은 최근 거의 모든 최종 시장에서 강력한 수요로 기록적인 분기를 보고했습니다. c 타이트한 수급 상황은 추가적인 마진 개선과 이익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Micron Technology ( NA..

2030년까지 25만 달러를 100만 달러로 만들 수 있는 성장주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혁신적이고 고성장하는 기업을 사고 보유하는 것은 부를 향한 입증된 길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부를 늘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매트리스 아래에 돈을 다 쓰거나..

7월에 사야할 성장주 [내부링크]

아마존에 대한 10,000달러 투자는 지난 15년 동안 약 10,000% 증가했으며 현재 가치는 100만 달러 이상입니다. 같은 기간 동안 Netflix에 10,000달러를 투자했다면 약 14,700% 증가했으며 현재 가치는 약 148..

쿠라 스시(KRUS)가 오늘 맛있는 주식이었던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쿠라 스시 USA( NASDAQ:KRUS )는 수요일 시장에서 가장 맛있는 레스토랑 주식으로 당일 23% 상승했습니다. 매우 고무적인 3분기와 몇 가지 목표 가격 업그레이드가 그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2021년 상반기에 IBM 주가가 17%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술 대기업 IBM ( NYSE:IBM )의 주가는 2021년 상반기 동안 17% 증가했습니다. 수년간 시장 실적이 저조한 후, 유서 깊은 회사는..

글라우코스(GKOS) 주식이 오늘 급락하는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CMS는 Glaukos의 수익을 크게 줄이는 2022 회계연도에 제안된 수수료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c 글라우코스의 주식은 뉴스 이후 한 애널리스트에 의해 하향 조정됐다. 어떻게 된 거예요 Glaukos( NY..

남들보다 먼저 이 주식을 사세요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Axsome Therapeutics는 현재 시장에서 뒤처지고 있습니다. c 이 회사는 향후 몇 개월 동안 주가를 상승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잠재적인 촉매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c 생명공학의 장기적 전망도 매력..

아메리칸 항공(AAL) 주가가 오늘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American Airlines는 전염병에서 일부를 회복했지만 아직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c 화요일 밤 항공사는 2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조금 나아졌다고 말했다. c 이 통계로 인해 한 월스트리트 애널리스..

오늘 우신(UXIN) 주식이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중국 자동차 전자 상거래 회사인 Uxin  ( NASDAQ:UXIN )의 주가는 화요일 오후 3시 6분(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회사가 이사회와 함께 대규모 자금 조달을 발표한 후 거의 9% 급등 했습..

카니발(CCL) 주식이 계속 떨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이틀 연속 Carnival ( NYSE:CCL ) ( NYSE:CUK ) 주식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금요일 종가에서 1.6% 하락한 후, 크루즈 선박 회사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11:11 EDT 기준으로 2...

오늘 가토스 실버(GATO) 은 주식이 23.5%나 하락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누가 주식을 팔고 있느냐가 아니라 주식 매각이 아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가토스 실버 Gatos Silver( NYSE:GATO )의 주가는 화요일에 급격히 하락하여..

오늘날 노키아(NOK) 주가가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올해의 강한 출발 이후, 경영진은 연간 가이던스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 Nokia의 CEO는 5G 업그레이드 주기에서 유리한 수요 시나리오를 보고 있지만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좋은 시간..

업워크(UPWK) 주가가 오늘 6%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프리랜서 작업 웹사이트 Upwork ( NASDAQ:UPWK ) 주식은 화요일 이른 거래에서 12%까지 급등한 후 이익의 절반을 되돌려주고 EDT 오후 2시 45분 현재 약 5.9%의 이익으로 후퇴했습니다. U..

뉴 오리엔탈 에듀케이션(EDU) 주식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New Oriental Education & Technology Group Inc. EDU 투자자들은 최근 옵션 시장의 움직임에 따라 주식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2021년 8월 20일 $10.00 콜이 오늘날 모든 주식 옵션 중 가장 높은..

리튬 아메리카스(LAC), 앨버말(ALB) 및 징코솔라 홀딩스(JKS) 주식이 오늘 모두 터진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2030년까지 미국 경제에서 녹색 에너지의 비중을 4배로 늘리겠다는 바이든 행정부의 계획에 따라 재생 에너지 산업과 관련된 주식의 주가는 월요일 로켓처럼 떨어졌습니다. 오후 1시 45분(동..

쿠팡(CPNG)이 백만장자 주식이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쿠팡은 대한민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입니다. c 아마존보다 훨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c 그러나 여전히 수익성이 없으며 장기적인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한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

셀덱스 테라퓨틱스(CLDX)주식이 오늘날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회사는 두 가지 유형의 두드러기를 치료하는 데 CDX-0159를 평가한 1b상 임상 연구의 새로운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Celldex Therapeutics ( NASDAQ:CLDX )의 주가는 월요일..

시질론 테라퓨틱스(SGTX) 주식이 오늘날 하락하는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회사의 혈우병 프로그램이 실제로 시작되기 전에 끝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생명 공학 신생 기업인 Sigilon Therapeutics ( NASDAQ : SGTX )가 실험용 혈우병 치료제에 대한..

인텔(INTC)은 현재 가치있는 주식입니까? [내부링크]

지금 주목해야 할 회사는 인텔 (INTC)입니다. INTC는 현재 Zacks Rank # 2 (Buy)와 Value 등급 A를 자랑합니다. 현재 주가는 12.11의 P / E 비율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업계 평균 P / E는 26.51입..

스탬스 닷 컴(STMP)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Stamps.com ( NASDAQ : STMP )의 주가는 해운 서비스 리더가 사모 펀드 회사인 Thoma Bravo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한 후 금요일 64% 급등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모든 현금 거래는 Sta..

피트니보우스(PBI) 주식이 오늘날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Pitney Bowes의 라이벌인 Stamps.com은 상당한 프리미엄에 인수되어 투자자들이 Pitney의 평가를 새롭게 보게 되었습니다. c Pitney Bowes는 수명 주기에서 매우 다른 부분에 있으며 투자자는 비교..

SGOCO 그룹(SGOC) 주식이 오늘날 500% 이상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SGOCO 그룹( NASDAQ : SGOC )의 주가는 금요일 거래량이 많아 500% 이상 상승했습니다. 페니 주식은 이러한 가격 변동을 유발할 뉴스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오후 3:11 EDT 기준, 주가는..

엣시(ETSY) 주식이 정말 싸게 보이는 2가지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Etsy는 인수를 현명하게 사용하여 틈새 영역에서 시장 입지를 채우고 있습니다. c Etsy의 인수는 장기적인 성장 전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c 대유행 관련 성장이 완화될 것으로 예상됨에도 불구하..

포드(F) vs 폭스 팩토리 홀딩(FOXF) ㅣ 투자자가 지금 구매해야 하는 주식은? [내부링크]

자동차-국내 부문에서 주식을 찾는 투자자는 Ford Motor Company (F) 또는 Fox Factory Holding (FOXF)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회사 중 저평가 주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은 무엇입니..

이 멈출 수 없는 은행 주식은 시장을 압도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은행 부문은 2021년에 시장을 능가했지만 Bancorp는 더 잘하고 있습니다. c Bancorp는 지난 12개월 동안 여러 차례의 순풍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c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Bancorp의 주식은..

GAN Ltd(GAN)이 목요일에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성장 업그레이드는 투자자들이 이 온라인 베팅 사업에 대해 더 낙관적으로 느끼게합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Gan Limited ( NASDAQ : GAN..

Cathie Wood 특가 사냥 시작 ㅣ 구입한 주식 3개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우드는 화요일 디즈니에 추가하여 경제 회복을 위해 그녀의 자금을 미디어 거물에 노출시켰다. c 그녀는 DocuSign 직책에 추가하여 디지털 서명이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c ARK Invest는 엔터프라이..

셀 사이(CVM)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CEL-SCI ( NYSEMKT : CVM )의 주가는 수요일에 8.6% 상승했습니다. 지난주 임상 3상에서 발표된 결과와 관련하여 회사가 주주들에게 편지를 발표한 후 큰 도약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무..

이 저 위험 주식은 장기적인 승자입니다 [내부링크]

 키 포인트 c Realty Income은 순 리스 중심의 부동산 투자 신탁 중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입니다. c Realty Income은 운영 자금을 크게 늘릴 보류 중인 거래가 있습니다. c 이러한 큰 성장 전망을 가진 강력한..

오늘 디디 글로벌(DIDI) 주식이 추락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DiDi Global ( NYSE : DIDI )의 주가는 중국 정부가 라이드 헤일 링 회사가 신규 사용자 등록을 중단해야 한다고 발표하고 규제 당국이 인기 앱에 대한 사이버 보안 검토를 실시한 후 화요일..

오늘 바이오엔테크(BNTX)와 모더나(MRNA) 주식이 하락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BioNTech ( NASDAQ : BNTX )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5.3% 하락했습니다. 한편 Moderna ( NASDAQ : MRNA )의 주가는 2.7% 하락했다. 이 두 백신 주식의 하락 사이에는..

아스트라 스페이스(ASTR) 주식이 10% 하락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특수 목적 인수 회사(SPAC) IPO를 완료하고 지난주 최초의 민간 우주 기업 중 하나가 된 Astra Space ( NASDAQ : ASTR )는 중력이 회사의 주가에 대한 지배력을 재확인하는 것을 목격하고..

이 중형주 주식은 두 배가 되었고 계속 상승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Ambarella ( NASDAQ : AMBA )는 인터넷 지원 보안 카메라 및 차량 내부에 들어가는 컴퓨터 비전 (CV) 칩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므로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는 특성 덕분에 투자자가 선호하는 회사가 되는 것은..

포드 모터(F) 주식이 좋은 선택 일 수있는 이유 [내부링크]

현재 투자자들에게 흥미로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주식 중 하나는 Ford Motor Company(F)입니다. 이는 Automotive-Domestic 분야의 이 보안이 견실한 수익 추정 수정 활동을 보고 있고 Zacks Industry Rank 관점에..

엑슨 모빌(XOM) 주식 시장의 이익 증가 ㅣ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Exxon Mobil (XOM)은 최근 거래 세션에서 $ 63.17에 마감하여 전일 대비 -0.14% 상승했습니다. 이 변화는 당일 S & P 500의 0.75% 상승보다 뒤처졌습니다. 석유 및 천연가스 회사의 주가는 지난달 동안 2.8% 상..

알렉터(ALEC) 주식 57.1% 상승 ㅣ 계속 치솟을까요? [내부링크]

Alector (ALEC) 주가는 지난 거래 세션에서 57.1% 급등하여 $ 35.21에 마감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정상적인 세션보다 훨씬 더 많은 주식이 바뀌는 견고한 볼륨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4주 동안 주..

엔비디아(NVDA)의 주식 분할이 거의 임박 [내부링크]

5월 말, 그래픽 칩 제조업체인 NVIDIA ( NASDAQ : NVDA )는 4대 1 주식 분할을 실행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주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드디어 주식 분할이 거의 다가왔습니다. 주식은 7월 20일부터 분할 조..

AMD 주식이 오늘 터진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어드밴스드 마이크로 디바이스 ( NASDAQ : AMD )의 주가는 긍정적인 애널리스트 논평에 따라 수요일에 4.9%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화요일 Wells Fargo의 애널리스트 Aaron Rakers는 칩..

베드 배스 & 비욘드(BBBY) 턴어라운드로 재고 증가 [내부링크]

Bed Bath & Beyond의 턴어라운드가 진행 중입니다. 이 주택 소매 업체는 1분기에 매장 리모델링과 새로운 자체 브랜드 브랜드 출시를 포함하는 3년간의 변화를 시작한 후 수요일 2021 회계 연도에 대한 연간 전망..

루킨 커피(LKNCY) 주식은 재정적 수정 후 급등 [내부링크]

Luckin Coffee Inc. LKNCY, +22.08% 중국에 본사를 둔 커피 공급 업체가 2019년 4분기 재무 결과를 다시 발표한 후 수요일 거래에서 주가는 14.2% 상승했습니다. Luckin Coffee는 2019년 4월에 시작된 재정적 위..

오늘 줌(ZM) 주식이 급증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기술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긍정적인 감정과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이 퍼지고 있다는 소식에 따라 오늘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NASDAQ:ZM)의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비디오 공동 작업 회사의 주식..

모더나(MRNA)가 오늘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Moderna ( NASDAQ : MRNA )의 주가는 화요일에 $ 234 이상으로 최고치를 기록하며 5% 상승했으며, 두 가지 긍정적인 발전이 생명 공학 회사의 이익에 기여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Moderna..

테슬라(TSLA) 주식 시장의 이익 [내부링크]

Tesla(TSLA)는 가장 최근 거래일을 $ 680.76로 마감하여 이전 거래 세션에서 -1.16% 이동했습니다. 이 변화는 S & P 500의 일일 이익인 0.03 % 보다 뒤처졌습니다. 오늘 거래 이전에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주..

세러벨 테라퓨틱스(CERE) 주식이 오늘 지붕을 뚫고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Cerevel Therapeutics Holdings( NASDAQ : CERE )의 주가는 Pfizer( NYSE : PFE ) 분사가 실험적인 새로운 정신 분열증 약물에 대한 최상위 결과를 보고 한 후 급증하고 있습니다. 성공..

오늘 코인베이스(COIN)가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어떻게 된 거예요? 코인베이스 글로벌( NASDAQ : COIN )의 주가는  화요일 최고 등급의 펀드 매니저인 Cathie Wood가 월요일에 그녀의 인기있는 ARK Fintech Innovation ETF ( NYSEMKT : ARKF )를 위해..

투심플 홀딩스(TSP)주식이 지난 2일 동안 25%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투자자들은 지난 4월에 상장된 트럭용 자율 주행 기술 제조업체의 전망에 열광하고 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장거리 트럭용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TuSimple ( NASDAQ : TSP )의 주가는 화요일 8% 상승..

이 주식은 여전히 더 나은 구매 [내부링크]

비트 코인은 이 글을 쓰는 시점에 34,000 달러를 넘어 서기 전인 이번주에 29,000 달러 아래로 잠깐 떨어졌고, 일부 사람들이 핵심적인 30,000 달러 임계 값보다 높은 위치를 유지했습니다. cryptocurrency는 열..

잠재적인 주식 시장 붕괴를 극복하기 위한 3가지 기술 배당주 [내부링크]

최근 나스닥의 최고 기록으로 인해 일부 주주들은 임박한 시장 붕괴에 대한 걱정을 새롭게 했습니다. 장기 투자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은 주기적인 주가 조정에 대해 덜 염려하지만, 기술 투자자에게는 잠재력..

2040년까지 전기차가 세계를 지배 할 것 ㅣ 승자와 패자 [내부링크]

많은 전기 자동차가 다음 세대에 판매 될 것입니다. 이것은 Tesla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 또한 일부 신생 기업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에게도 희소식입니다. 놀랍게도 NIO에게는 나쁜 소식입니..

다우가 550 포인트 이상을 얻으면서 주식 반등 [내부링크]

투자자는 높은 경제 성장, 인플레이션 및 금리 상승 전망을 평가합니다. 미국 증시는 월요일 반등하면서 은행에서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식이 상승하면서 다우 존스 산업 평균을 550 포인트 이상 올렸다...

Fed Pivot Saps 리플레이션으로 주식, 수익률 하락 [내부링크]

(블룸버그)-월요일 주가가 하락했고 연방 준비은행의 매파적 피벗으로 인해 상인들이 리플레이션 거래에 시달리면서 국채 수익률이 하락했습니다. 달러는 약 2개월간 최고치를 유지했습니다. 일본은 니케이 225가..

Lucid Motors는 백만장자를 만드는 전기 자동차 주식이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이 성장 회사는 경쟁력 있는 기술과 확장에 필요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기 자동차 (EV) 회사 주변에서 많은 소문이 발생했습니다. 4월에 Toyota는 15대의 새로운 배터리 전기 자동차에 대한 계획..

월스트리트의 불안감이 4일째로 늘어남에 따라 주식 하락 [내부링크]

투자자들이 인플레이션과 금리에 대한 기대치를 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주가는 금요일 한 달 만에 가장 큰 일일 하락세를 보이며 월스트리트에서 일주일 동안의 혼란을 상쇄했습니다. S & P 500은 정오 전..

아이로봇(IRBT) 지원을 위한 높은 제품 수요 [내부링크]

매사추세츠 주 베드포드에 본사를 둔 iRobot Corporation IRBT는 전 세계적으로 상업 및 가정용 로봇을 제조 및 제공합니다. 제품은 주로 체인점, 전국 소매 업체, 온라인, 유통 업체 및 리셀러를 통해 판매됩..

스트라타시스(SSYS), 제품 포트폴리오 향상 [내부링크]

Stratasys SSYS는 최근 두 가지 새로운 PolyJet3D 프린터인 Stratasys J35 Pro와 Stratasys J55 Prime을 출시하여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습니다. J35 Pro는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사무실 환경에 이상적인 회사..

디어(DE) 턴어라운드를 예상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Deere(DE)에서 너무 많은 판매 압력으로 하락세가 나타났습니다. 주가는 지난 4주 동안 12.5%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과매도 영역에 있고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수익..

세계 최고의 소비자 로봇 회사 아이로봇(IRBT) 주식 분석 & 시킹 알파 고급 정보 [내부링크]

cc Finviz 두번 연속 양봉 출현 cc 고급 차트 cc Yahoo Finance RSI 47 MACD 장기 단기 업 추세가 바뀌었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장기 다운 (* 시간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cc IR..

방과후 교육 서비스 제공업체 푸신(NEW) 주식 분석 [내부링크]

종목 추천 아닙니다. 종목 추천 하지도 않고 권유하지도 않습니다. 항상 매매는 자기가 스스로. 매매 못하시는 분들이 남탓합니다. 중국 주식이라서 올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리스크 ↑) 그래도 공부하는..

3D 주식으로 머니 인쇄 시작 스트라타시스(SSYS) 주식 분석 [내부링크]

일단 어그로 죄송합니다. 매수 매도 추천 x 본인이 공부해보고 직접 결정 ㅇ Finviz SMA 20일선 안착 유지해줘야 됨 고급 차트 Yahoo Finance RSI 51 MACD 장단기 중립 SSYS 공매도 숏 비율 10.3..

의료용 및 산업용 웨어러블 로봇 선두주자 엑소 바이오닉스 홀딩스(EKSO)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제가 최근 하락장 이후에 분석한 종목들은 거의 스윙 위주의 종목들 분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Finviz 거래량이 살짝 실린 듯함. 고급 차트 Yahoo Fina..

농기계의 벤츠 디어(DE)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디어(DE) 주식에 대해 같이 공부해봐요 Finviz 고급 차트 SMA 50일선 아래에서 천천히 매집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 Yahoo Finance..

미국 주택용 태양광 업체 선런(RUN) 주가 추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c 오늘은 여러분이 잘 아시는 기업 선런에 대해서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ㅁ Finviz 주가는 최근 보라색 선을 뚫어줌. ㅁ 고급 차트 SMA 50일선 아래에서 매집하는 게 좋..

제약 및 생명공학 부문 라네트 컴퍼니(LCI)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검색을 해봤는데 LCI 자료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Finviz 거래량이 없다가 6월에 확 늘어난..

의류 브랜드 헤인즈브랜즈(HBI)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인즈 브랜즈라는 기업이 궁금해서 조사를 해보려고 해요. c Finviz 차트를 약간 벗어났긴 한데 오늘 네모칸에 맞은 후에 반등이 나와줄지 지켜봐야 함. c 고급 차트 SMA 50선 아래에서..

뉴욕에서 시킨 The BTS Meal 그리고 맥도날드(MCD)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he BTS Meal이 도대체 뭐길래 그렇게 핫하나 맛이 너무 궁금해서 저도 시켜봤어요, 후기도 작성할겸  MCD 주가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봐요 쨘 최대한 예쁘게 찍을려고 엄마방까지 가서..

세컨드 사이트 메디컬 프로덕츠(EYES) #주가 #전망 [내부링크]

※ 먼저 분석을 하기 전 이 글은 EYES 매수 권유 글이 아니며,  충분한 공부 후에 투자를 판단하길 조언 드립니다. 저는 오늘 스윙으로 들어가 있던 RKT를 욕심 없이 익절 하고, 새로운 주식을 알아보던 도중에..

미국의 선두 주택 개발업체 톨 브라더스(TOL)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LEN을 분석하면서 요청이 있었던 TOL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Finviz Yahoo Finance TOL RSI 60 RSI 70 이상 매도 = 과매수 구간 MACD 장단기 추세 굿 거래량 유입이 711표..

주택 건설업 업계 1위 레나(LEN)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내일은 드디어 미국 주식장이 열리는 날이네요c 오늘 안 열어서 너무 심심했다고요 오늘은 요즘 제가 관심 있는 기업 중 하나인 Len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

아직 투자하기 괜찮은 종목 펜 내셔널 게이밍(PENN)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c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월요일은 메모리얼 데이라서 휴장이랍니다 오늘은 벌써 세 번째 시리즈를 만들게 되었는데요, 펜 내셔널 게이밍(PENN)에 대해서 분석해볼..

아직 투자하기 괜찮은 종목 로켓 컴퍼니스(RKT)편 [내부링크]

저는 현재 바닥에 떨어진 종목 위주로 스윙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c 스크리닝은 매도 후에 하는 편이고, 스크리닝 할 때는 21개의 기업 이상을 보고 그 중에서 선택합니다. Finviz 파란색 라인을 뚫은 적이..

아직 투자하기 괜찮은 종목 옥타(OKTA)편 [내부링크]

 OKTA 차트를 보시면 파란색 라인 아래로 아직까진 떨어진 적이 없어서 투자하기 좋다고 판단. 하지만 예외는 언제나 있고, 실적 발표로 떨어진 주가는 리스크가 있음. MACD 보라색 선이 위에 있고, RSI 39로..

펠로튼 인터랙티브(PTON) 주식이 오늘 터진 이유 [내부링크]

집에서 운동하는 주식 Peloton Interactive( NASDAQ : PTON )의 주가는 수요일 오전 시장을 앞 지르고 있으며 투자 은행 JPMorgan의 승인 소식으로 오전 11시 35분까지 8.6% 상승했습니다. TheFly.com이 오늘..

레모네이드(LMND) 주식이 수요일에 상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수요일 주식시장은 EDT 오후 3시 현재 S&P 500과 나스닥이 소폭 상승하는 등 다소 강세를 보이고 있었지만 보험 기술업체 레모네이드(NYSE:LMND)는 주가가 12% 가까이 오르는 등 큰 반등세를 보였다. 이러한 움직..

집리크루터(ZIP) IPO, 알아야 할 17가지 사항 [내부링크]

투자자가 ZipRecruiter IPO 계획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우선, ZipRecruiter는 대부분의 다른 회사와 같은 방식으로 IPO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IPO 대신 회사는 직접 상장을 통해..

에이센서스 서지컬(ASXC)이 오늘날 급증하는 이유 [내부링크]

Asensus Surgical ( NYSEMKT : ASXC )의 주식은 수요일 오전 11:36 기준으로 27.1% 급등했습니다. HC Wainwright 분석가가 매수 등급으로 주식에 대한 커버리지를 시작한 후에 큰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

주택 가격 상승으로 주택 건설업자 주식 랠리 [내부링크]

미국 도시 시장의 주택 가격을 대표하는 Case-Shiller 20-city 종합 지수는 전년 대비 13.3% 상승했습니다. 집값은 애리조나 주 피닉스,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가장 많이 올랐습니다...

피그스(FIGS) IPO, 의료 의류 회사 상장 [내부링크]

2019년 1억 1050만 달러(전국 헬스케어 종사자들에게 수만 개의 스크럽을 기부했는데도) 순이익이 2020년 2억 6310만 달러로 늘어난 블록버스터 한 해를 보낸 뒤, 소비자 직거래 의류 스타트업 피그스가 이번 주..

펜 내셔널 게이밍(PENN) 투자 아이디어 뉴스 [내부링크]

Penn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지역 게임 회사입니다. 19개 주에 걸쳐 41개의 속성이 있습니다. Penn은 Hollywood, Ameristar 및 L' Auberge를 포함한 브랜드로 운영됩니다. Penn Interactive는 회사의 포트폴..

캐스터 매러타임(CTRM) 역 주식 분할 발표 [내부링크]

LIMASSOL, Cyprus, 2021년 5월 21일 (GLOBE NEWSWIRE) - 다각화된 글로벌 해운 회사인 Castor Maritime Inc. (NASDAQ : CTRM), ( "Castor"또는 "Company")는 이사회 ( "Board")는 회사 보통주를 10대 1로 역 분할..

스퀘어(SQ)는 최신 이동으로 레스토랑에 대한 도달 범위 [내부링크]

스퀘어(SQ)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및 아일랜드의 모든 종류의 레스토랑에서 KDS인 주방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가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데 도움..

바이오젠을 제치고 1위에 오른 애노비스 바이오(ANVS) 로켓 [내부링크]

ANVS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Annovis Bio Inc. ( ANVS ) 주식은 알츠하이머 병과 파킨슨 병 치료제 후보 물질 인 ANVS401에 대한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연구 결과를 발표한 후 금요일 시판 전 거래에..

엔비디아(NVDA), 4대 1 주식 분할, 기대 수익 [내부링크]

그래픽 칩 제조업체인 엔비디아 ( Nvidia , NVDA )는 금요일 1분기 실적을 발표하기 불과 며칠 전 4대 1 주식 분할을 발표했다. Nvidia 주식이 뉴스에 급등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타 클라라에 본사를 둔..

Luminar Technologies(LAZR) 주식, InsideEVs 보고서에 특별한 관심 [내부링크]

하루 종일 적자로 보낸 후 Luminar Technologies Inc (NASDAQ : LAZR) 주식은 마감 세션의 마지막 몇 분 동안 갑작스러운 매수를 목격했습니다. 테슬라 (TSLA)의 모델 Y가 LiDAR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음을 시사하..

Ocugen(OCGN) 주식이 올해 3배 이상 증가한 이유 [내부링크]

Ocugen OCGN의 주가는 올해 지금까지 378.7% 상승했지만 업계의 5.3% 하락에 반합니다. 오큐젠은 지난 2월 인도에 본사를 둔 Bharat Biotech와 최종 계약을 체결하여 후자의 COVID-19 백신인 COVAXIN을 미국 시..

S & P 500, 기술주 주도로 1% 반등, 3일 연속 패배 돌파 [내부링크]

목요일 미국 증시는 기술 주가 복귀하면서 3일 연속 손실에서 반등했으며, 최근의 실업률 청구가 새로운 전염병 시대의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심리를 고양시켰다. S & P 500은 11개 부문 중에서 기술이 가장 큰 상..

스퀘어스페이스(SQSP) 주식 공개 데뷔 [내부링크]

Squarespace Inc.의 주가는 웹 디자인 회사가 공개 데뷔하면서 기준 가격보다 4% 낮았습니다. 주식의 SQSP, -12.70% 첫 번째 거래는 동부 표준시 기준 수요일 오후 1시 19 분에 주당 48 달러로 회사의 직접 상..

질로우 그룹(ZG),(Z) 주식이 고점에서 거의 50% 하락한 이유 [내부링크]

집을 사고 파는 것은 여러 당사자가 관여하는 길고, 계층적이며, 소모적인 과정 일 수 있습니다. 현상 유지를 방해하려면 부동산 중개인, 모기지 대출 기관, 심지어 변호사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Zillow ..

위험 자산에서 대폭 후퇴한 후 주식 손실 [내부링크]

수요일 미국 주식은 위험에 대한 투자자들의 욕구가 감소함에 따라 원자재, 해외 주식 및 비트 코인과 함께 하락했습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오전 거래에서 587 포인트까지 하락한 후 손실을 약 150 포..

인플레이션 공포 큰 투자자들 비트코인 - > 금 said JP Morgan [내부링크]

요약  기관 투자자들은 비트 코인의 가치가 떨어지면서 금으로 돌아오고 있다고 JP Morgan은 말했다.  JP Morgan은 이것이 지난 2분기 동안의 프로 비트 코인 정서의 반전이라고 말했다.  비트 코인은 투..

보잉(BA) 투자 뉴스 모음 [내부링크]

Boeing Company는 이스라엘 제조업체 협회와 함께 국방부의 생산 및 조달 이사회와 협력하여 보잉 공급 업체가 되는 길에 60개의 중소기업 (SME)을 교육하고 개발했습니다. 2018년부터 보잉은 이스라엘 정부의..

Yellen이 더 높은 세금, 노동 조합을 발표함에 따라 다우 존스 하락 [내부링크]

요약 : Janet Yellen 재무 장관이 상공 회의소에 높은 세금과 노조의 혜택을 선전하면서 Dow Jones 산업 평균은 하락 Janet Yellen 재무 장관은 화요일 미국 상공 회의소에서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높은 세금과 노..

50 달러 미만의 10가지 최고의 AI 주식 [내부링크]

Covid-19 대유행이 전 세계 여러 부문에 피해를 입혔지만 인공 지능 (AI) 산업은 매출 증가, 기업 전반에 걸쳐 AI 기술 채택, COVID 완화를 위한 기술 사용에 대한 수요 증가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계속 번창..

AT & T, 미디어 자산과 디스커버리를 1300억 달러 규모로 합병 [내부링크]

AT & T Inc. 는 Discovery Inc. 와의 계약을 통해 미디어 운영을 분사 해 CNN 및 HBO에서 HGTV 및 Food Network에 이르는 다양한 자산을 병합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창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거래는..

유니티소프터웨어(U) 하락의 끝은 어디? [내부링크]

차트 RSI RSI 30 이하 매수 U RSI 40 MACD 지표는 장기로는 커브가 있었으나, 단기로는 아직 떨어질 수 있습니다. 피벗 저항선과 지지선을 참고하세요 트렌드 earningswhisper에서는 단기 가격은 올라간다..

차트 매매법? 그게 뭔데 어떻게 하는 건데? RSI 보는법 기초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ꔛ (*´ `*) 구독자분이 차트 보는 팁을 공유해달라고 하셔서 제가 차트를 볼 때 보는 방법 중 하나인 RSI 보는 법에 대해 소개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Yahoo Fina..

디스커버리 홀딩스 Series C(DISCK) 언제까지 횡보할까? [내부링크]

차트 빌황의 마진콜 이후 계속 횡보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홀딩스. RSI RSI 지표는 위로 향하고 있고 MACD 지표도 장단기로 볼 때는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 설명 미디어 회사인 Discovery, Inc. 는 전 세..

드래프트킹즈(DKNG)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차트 드래프트 킹즈는 어제 네모칸을 맞고 긴 장대 양봉이 나타나며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RSI RSI도 22까지 갔다가 반등에 성공했고, 아직 MACD 지표가 단기로는 떨어질 가능성이 있어 보이고 장기로는 올라갈..

주식 물 탈 때 물이 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say hi~(ღゝ)ノ  저는 현재 장투 계좌와 스윙 계좌를 따로 나눠서 투자 하고 있어요. 지금 말씀드리는 방법은 스윙으로 옵션을 하거나, 주식을 하실 때도 참고하실 수..

늦은 3, 4월 결산 그리고 앞으로 블로그의 방향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ᴗ˂⁎) 오늘은 주식에 대한 글 말고, 재미로 여러분에게 저의 3, 4월 방문자 수와 수입을 공개 하려고 합니다 ̈⋆* 3월, 4월 최대 방문자 수를 꼽으라면 4월 10일날 너..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주식 명언 50개 [내부링크]

필독 주식 명언 1.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아라 2. 혼자 생각해라, 군중심리는 주식에서 최악이다 3. 빛투와 영끌은 결국 망하는 지름길이다 4. 10년을 바라볼 주식이 아니면 10분도 소유마라 5. 배당은 절..

주식 시장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기 위한 3단계 [내부링크]

요약 : 많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을 무섭고 예측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하지만 실제로 주식은 견고한 수익을 제공 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겸손한 생계를 유지하더라도..

구입할 수 있는 5가지 탁월한 주식 [내부링크]

요약 :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1년 1월 20일 취임했을 때 그는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경제 재앙 중 하나를 물려받았습니다. 2019년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COVID-19) 대유행은 미국과 세계 경제에 혼란을 일으켰..

지금 바로 구매할 최고 성장 주식 [내부링크]

요약 : 모든 투자자는 시장을 이길 수 있는 주식에 베팅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Zynga (NASDAQ : ZNGA)는 열광적인 모바일 게임산업에서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을 것입니다. 회사의 인수..

아마존(AMZN) 주식이 구매하기에 너무 늦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요약 : Amazon ( NASDAQ : AMZN ) 은 지난주 1분기 실적을 보고했으며 월스트리트의 매출액과 수익 모두에 대한 기대치를 깨뜨렸습니다. 수익은 44% 증가한 1,085억 달러였지만 실제 돋보이는 것은 수익성..

이 주식은 더 나은 구매 [내부링크]

요약 : 전기차 (EV) 판매량은 2020년 170만에서 2025년 850만, 지금부터 10년 후에는 2,600만대로 증가할 것으로 업계 조사 기관인 Bloomberg NEF에 따르면. 그리고 이 회사는 향후 10년 동안 전기차 판매가 다..

최근 2021년 기준을 높인 성장주 3종 [내부링크]

예방 접종률이 전국적으로 계속 상승함에 따라 전염병의 종말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IPSOS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3분의 2는 국가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2021년 1분기 이후 매수할 상위 반도체 주식 3종 [내부링크]

반도체가 글로벌 제조에 중요하다는 사실이 올해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중 무역 전쟁과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부작용으로 인해 칩 제조업체와 고객이 최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뒤죽박죽으로..

믿을 수 있는 고수익 배당주 [내부링크]

배당 투자자는 두 가지를 달성하는 회사를 원합니다. 첫째, 매력적인 배당 수익률을 제공해야 합니다. 둘째, 안정적인 수입을 가져야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특성..

영원히 매수하고 보유 할 수있는 고성장 ETF 3개 [내부링크]

요약 : 노련한 투자자이든 막 시작하든 상관없이 ETF ( exchange-traded fund )는 잘못되기 어렵습니다. 이들은 단일 투자로 함께 묶인 증권 바구니이며 포트폴리오에 현명한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구매하기 전에 자문해봐야 할 세 가지 질문. [내부링크]

요약 : 장기적으로 부를 늘리고 싶다면 주식을 사는 것이 확실한 전략입니다. 주식 시장은 강력한 수익을 제공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은퇴와 같은 이정표를 위해 저축을 하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을 능가하..

40%가 넘는 상승 잠재력을 가진 2개의 "적극 매수"주식 [내부링크]

요약 : Tipranks 플랫폼을 사용하여 투자자에게 Strong Buy 컨센서스 등급과 함께 향후 1년 동안 40% 이상의 상승 여력을 제공하는 2개의 주식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주식 부문에서 왔으며 최근 주가..

주목해야 할 5가지 고수익 배당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 오늘은 5% 이상의 배당금이 있는 배당 주식들을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 AT & T : 높은 배당금 요구 AT & T는 올해 흥정을 했던 배당금 귀족이지만 오래..

아마존 주식이 4월에 12% 상승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술 대기업 아마존 주식이 4월에 왜 12% 상승했는지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아마존 주식( NASDAQ : AMZN )은 지난달 말에 이 기술 대기업이 강..

이 3가지 주식으로 암호 화폐 붐을 타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요즘 코인 투자가 핫하죠 ⁉️ 여러분은 코인에 투자하고 있으신가요? 이번 게시물에서는 코인 관련주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Silvergate Capital ( SI ) 우리는 암호..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 씨티그룹(티커 : 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금리가 오를 때 올라가는 주식 씨티그룹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ϞϞ(๑ ․̫ ๑)∩ 차트 SMA 50일선 맞음. RSI RSI 50 피벗 트렌드 중단..

구독자 요청 ::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 회사 텔루리안(티커 : TE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구독자님이 요청해주신 기업 텔루리안에 대해서 같이 공부해보아요 차트 지금 그래프로만 보면 월요일날 떨어지지 않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RSI 장단..

15% 급락한 트위터(티커 : TWTR) 사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4/29 일 실적 발표 후에 많이 떨어진 종목 '트위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차트 원래 저 부분에 초록색 윗꼬리가 달려서 구매하..

바이오 제약 회사 액섬 테라퓨틱스(티커 : AXSM) [내부링크]

요즘 스윙 종목을 찾을 때 일단 여러 종목들을 보고 선 차트 - > 후 공부 이런 식으로 하고 있는데 승률은 인텔과 플러그를 빼면 다 성공했다. 인텔과 플러그는 손절. 주식이면 상관없는데 글쓴이는 옵션으로 스..

네이버 블로그 이웃 수 880명, 티스토리 구독자 87명의 애드센스 수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 제가 며칠전에 구글 애드센스를 땄다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녔다죠.. 그런데 과연 며칠동안 애드센스의 수입은 얼마나 모였을까요⁉ ccc 어디가서 블로그 한다고 하기..

선물 배달 관련주 1-800 플라워스닷컴 Class A(티커 : FLW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୨୧ ᴗ) 오늘은 급등한 FLWS이라는 주식에 대해 알아볼 건데, 왜 올라갔고 어떤 주식인지 함께 공부해봐요 차트 FLWS 오늘 실적이 잘 나와서 밴드 안에서 놀다가 상..

구독자 요청 :: 재생 에너지 회사 오션 파워 테크놀로지스(티커 : OPT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 오늘은 구독자 요청이 있었던 OPTT라는 주식에 대해 집중 분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쓰기에 앞서, 페니 주식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 점을 미리 말씀드립..

클라우드 기반 소프터웨어 도큐사인(티커 : DOC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و 조만간 유튜브도 올릴 예정이니 기대는 많이 하지 마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영상은 이미 다 촬영했고 편집 중에 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도큐사인에 대해 같..

반도체 수혜주 퀄컴(티커 : QCOM) 주식 정보+차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이에요. 오늘은 퀄컴의 차트와 주식 정보를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 참고는 참고일 뿐 맹신하지 말자. [차트] 저는 4월 15일부터 계속 퀄컴을 지켜보았습니다...

약 3개월이 조금 넘는 시간 끝에 구글 애드센스 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저에게 축하해줄 일이 생겼어요. 제목을 이미 보셔서 아시겠지만, 제가 오늘부터 구글 애드센스를 달게 되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시작한 지 오..

내맘대로 보는 차트 Asul SA(AZUL) 디스커버리 홀딩스 Series C(DIS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 어제 제 블로그에 악플을 다시는 분이 있더라고요. 정작 본인은 그게 악플이라는 걸 인지하지도 못한 채 남이 싫어하는 행동을 하시는 게 '악플'이고요. 이미 신고했고,..

Oatly IPO [내부링크]

Oatly IPO는 SEC에 제출됩니다. 올해 초 투자자들은 오프라가 지원하는 회사가 상장될지 여부를 추측했습니다. 이제 Oatly 주식이 공식적으로 시장에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Oatly는 좋은 투자 기회입니까..

애널리스트들은 이 3가지 주식의 최근 하락이 '매수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제 글만 보고 매수하시지 마시고 철저한 기업분석 후에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Do Your Own Research" 다시 그때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상승..

IPO 미리보기 : 바쁜 주간 오퍼링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UiPath 및 Latham Holdings를 포함하여 투자자가 이번 주에 고려해야 할 흥미로운 IPO가 몇 가지 있습니다. 다음은 4월 19일 주에 예상되는 IPO 가격입니다. c DoubleVerify Holdings : 디지털 미디어 측정 및..

내맘대로 보는 차트 아크K(ARKK) 인텔(INTC) [내부링크]

이 글은 장투 매매하시는 분들과는 무관한 자료로 시세를 줄 때 적당히 먹고 나오는 전략인 것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쌍바닥 찍고 올라가는 중. 위불 차트로 보면 60일선 맞고 반등한 상태 MACD 상태는 양호..

지금 구매해야 할 3개의 최근 IPO 주식(Feat. BMBL, RBLX, HIMS) [내부링크]

기업 공개 (IPO)에 투자하려면 많은 용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기업이 상장될 때, 그들의 주식은 과거 재무에 비해 엄청나게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주입된 자본으로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

내맘대로 보는 차트 라부(LABU) 플러그 파워(PLU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저는 삼일째 스윙 매매만 하는 중이에요. 반찬 매매라도 효과가 좋아서 이제 당분간 스윙 매매만 하려고요. 제가 하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공유하자면, 일단 특정 주식을 그 날 서..

존리의 주식 철학+투자 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명언을 찾다가, 존리님의 좋은 글을 여러분에게 쉐어하고 싶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고 질문, 존리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

홀로직(HOLX) 매그나이트(MGNI) 차트 잠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요즘 소형주가 장이 안 좋아서 다른 주식들도 찾아보는 중이에요 재미로만 봐주세요 : ] 저는 지금 스윙 위주로 가고 있어서 어느 정도 적당히 먹었다 하면 빼는 편이에요. 홀로..

4월 14일에 공개되는 코인베이스(티커 CO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상장하는 코인베이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Cryptocurrency 골드 러시는 오늘 코인베이스가 주식 시장 데뷔를 앞두고 월스트리트에 진입할 준비가..

델타 에어라인스(DAL) 화이자(PFE) 차트 잠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제가 차트를 잘은 못 보지만 그냥 느끼는 대로 글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델타 차트를 보면 SMA 50일선에 안착,, 최근 두 번에 걸쳐 SMA 50일선에서 바운스 하신 걸 볼 수..

센서닉스 홀딩스(티커 SENS)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저번 주에 이어 센스가 오늘도 11퍼센트가량 빠졌는데요. 센스를 소유하신 분이라면 왜 이 주식을 샀고, 보유하고 계셨는지 알아야겠죠? 차트 파란색 선을 지켜줘야 하는데..

80%-180% 상승을 기대하는 4 페니 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주식들이 반응이 좋아 두 번째 후속 편을 준비하였습니다. 이 페니 주식은 분석가가 지금 낙관적입니다. 분석가들이 이 페니 주식에 대해 옳은가? 페니 주식은..

최대 302%의 가격 목표로 지금 구매할 4 페니 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많이 떨어진 바이오 주식 위주로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월스트리트 최고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지금 구매할 페니 주식 분석가들은 이 페니 주식을..

3개의 광산 주식 살펴보기(Feat. BTU, TGB, DN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다른 분들이 앞서 쓴 ccj, uec, urg 외에도 다른 광산 주식을 궁금해하시는 거 같아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달러 하락 - > 원자재 상승 언제까지 이런 현상이 일어날지는..

2021년 구매할 우라늄 주식 3대(Feat. CCJ, UEC, UR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3개월 동안 우라늄 부문 1위를 차지하고 한 달 동안 우라늄 부문 2위, 5일 동안 2위 그리고 오늘 2위를 차지한 우라늄 주식들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

040821 와치리스트 [내부링크]

검색 1도 안하고 차트만 보고 픽한거라 여러분이 직접 공부해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과도하게 올라갔을 경우엔 단타로 대응하세요

바이든의 인프라 수혜주 티커 모음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반응이 좋아 바이든의 인프라 수혜주에 대해 알아보는 두 번째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 > KeyBanc Capital Markets는 백악관의 $ 2T 인프라 지출 계획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바이든의 인프라 수혜주 티커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바이든의 인프라 수혜 주식을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 백악관은 지난주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지출을 하면서 $ 2T 인프..

광대역 통신 및 비디오 서비스 알티스 USA(티커 AT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어제는 주식 공부를 하느라 업데이트가 느려진 점 죄송합니다. 그래프 보통 검은색 선 아래에서 구입하는 게 좋음. 주식 정보 Altice USA, Inc. 는 자회사와 함께..

$0이 될 수 있는 페니주식 모바일 위성 서비스 글로벌스타(티커 GSAT) [내부링크]

페니 주식은 항상 위험하지만 눈에 띕니다.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간간히 GSAT에 대한 정보를 전달 들였는데요, 새로운 정보도 알려드릴 겸 다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 오큐젠(OCGN) [내부링크]

그래프 파란색 선 맞고 반등 중 주식 정보 Ocugen, Inc. 는 실명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유전자 치료법을 발견, 개발 및 상업화하고 COVID-19로부터 생명을 구하기 위한 백신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는 바이오..

농업 기술 회사 아카디아 바이오사이언스(RKD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3/31일 날 급등한 RKDA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c그래프c c주식 정보c Arcadia Biosciences (NASDAQ : RKDA)는 작물과 식재료의 품질과..

디지털 미디어 회사 라이브X라이브 미디어(티커 LIV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요청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c그래프c c주식 정보c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본사가 있는 LiveXLive Media, Inc. (NASDAQ : LIVX) ( "회사") (Live "by..

라이브 스트리밍 TV 플랫폼 푸보티비(FUB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한 때 잘나가던 푸보티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프} {주식 정보} 가장 폭넓은 프리미엄 콘텐츠, 상호 작용 및 통합 베팅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스릴 넘..

이번주 와치리스트️ [내부링크]

돌아온 이번주 와치리스트️ 정보 검색을 일절 하지 않은 기업들이라 스스로 꼭 찾아보시고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이중에서는 급등주도 섞여있으니 과도하게 올라갔을 경우 profit taking 하는 것도 좋아보입..

낙폭주 2탄 미디어 회사 디스커버리 홀딩스(DISC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비아콤CBS에 이어 또 다른 과대 낙폭주 디스커버리 홀딩스를 들고 왔습니다. ️그래프️ ️주식 정보️ 미디어 회사 인 Discovery, Inc. 는 전 세계 약 50 개 언어로..

바이 더 딥 챈스? 낙폭 스트리밍 주 비아콤CBS(VIA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이사하고 첫 리뷰 글입니다. 오늘은 과대 낙폭 주로 화제가 됐었던 비아콤CBS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프> <주식 정보> ViacomCBS Inc. 는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 및 엔터테..

새로운 둥지 [내부링크]

c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당분간 네이버 블로그에서 떠나 티스토리에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새로운 곳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선물 4일 연속 손실 [내부링크]

미국 주식 선물은 트레이더들이 최신 주간 실업 청구 보고서를 기다리면서 4 일 연속 손실을 보였습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선물은 121 포인트 (0.36%) 하락한 반면, S & P 500 선물과 나스닥 100 선물은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