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lovemoonheart119의 등록된 링크

 1lovemoonheart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내돈내산/솔직후기] 한국 단독 출시! 미니팁 스틸라 키튼카르마 후기 (feat.카카오톡 선물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반짝반짝 촤르르한 펄 좋아하시나요? >< 저는 화려한 펄을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고~~ 애교살에도 바르면 왠지 눈이 커보이는 것 같아서 화장에 펄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그동안 키튼카르마를 사고..

[내돈내산/솔직후기] 신상과자~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리뷰 [내부링크]

치토스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아주 예전부터 스테디 셀러를 자랑하는 과자인데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 집콕에서 할 것도 점점 없어져 가고.. 집에서 과자라도 즐겁게 먹어보자~~ 하고 슈퍼에 갔는데 원래..

[책리뷰] 기록의 쓸모(마케터의 영감노트) - 이승희 [내부링크]

어느 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백수 듀오' 라는 두낫띵클럽(Do nothing club) 회원 두 명을 보게 되었다. 회사원의 꿈인 백수를 하고 있다니, 정말 부러웠다. 인터뷰 내내 아주 자유로운 느낌이 들었다. http..

[내돈내산/솔직후기]오설록 차 - 동백이 피는 곶자왈 [내부링크]

요즘 커피 보다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설록에서 '동백이 피는 곶자왈'이라는 차가 나와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이름부터 너무 예쁜데요~ 가격은 1상자(10개 티백)에 15000원 입니다. 패키지가 참..

[책리뷰] 인간실격 - 다자이 오사무 [내부링크]

아마도 심리학에 대한 글을 보다보면 한번쯤은 애착 유형 ‘회피형, 안정형, 불안형’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안정형은 다른 사람과 친밀한 관계를 맺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지만, 회피형과 불안형..

[책리뷰] 경제 기사 궁금증 300문 300답 - 곽해선 지음 [내부링크]

요즘처럼 경제에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졌던 때가 있었을까? 코로나 여파로 경기 침체, 집 값 폭등, 기준 금리의 하락... 예금이나 적금으로는 돈을 불리기가 힘든 시대가 되었다. 주식을 하면 폐가망신한다고..

[책리뷰] 당신은 더 나은 회사를 다닐 자격이 있다 - 김나이 [내부링크]

예전에는 평생 직장이라는 말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이런 말이 무색할 만큼 이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이직 준비를 잘 할 수 있을까? 나를 알고, 시대를 알고, 이직 하고자 하는 회사..

[책리뷰]예술하는 습관 - 메이슨 커리 지음 [내부링크]

모두 똑같은 24시간을 사는데, 왜 어떤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이루는 것일까? 요즘 시간 관리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는 시점에서, 이러한 문구가 나를 사로잡았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예술하는 습관』의 저자..

[내돈내산/솔직후기] 독서 용품 추천 - 북클립 (스누피 북클립, 알라딘굿즈) [내부링크]

알라딘은 굿즈를 참 잘 만들기로 유명하죠? ㅎㅎ (덕분에 내 지갑 텅텅..) 저도 알라딘 갈때마다 예쁜 굿즈에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데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누피 북클립을 가져 왔습니다^^ 이 제품은..

[책리뷰]모멸감 - 김찬호 [내부링크]

요즘 이처럼 속시원한 책이 없었다. “나만 이런 패배감, 모멸감을 느끼는건가?” 라고 자책할 때, “아니야, 다들 그래, 이 사회의 문화가 조금 병들었을 뿐이야.” 라고 말해주는 책이다. 이런게 바로 자존..

[내돈내산/솔직후기]주말에 뭐하지? (코로나로 심심하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알라딘 유화그리기, 노브랜드 브라우니 믹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정말 지겨우시죠? 주말에 어디를 나갈 수는 없고, 그렇다고 계속 집에 있자니 심심하고... 못 나가게 하니까 오히려 평소에는 귀찮던 것도 막 나가서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돈내산/솔직후기]독서 용품 추천 - 북엔드 (알라딘 굿즈) [내부링크]

책을 읽다보면 여러가지 용품이 필요할 때가 있다. 이런 작은 굿즈를 사는게 소소한 행복이기도 하고, 불편함도 없애주니 일석이조! 그 중 제일 필수라고 생각하는 것은 북엔드이다! 이렇게 생긴 것이 북엔드 인..

[책리뷰]반고흐, 영혼의 편지 - 빈센트 반고흐 지음, 신성림 옮김 [내부링크]

반고흐라는 예술가의 삶은 영화나 책으로 언제나 화제가 된다. 그의 예술가로서의 굳은 마음가짐이나 성실한 면모, 죽기 전까지 성공하지 못한 비운의 가난한 삶, 그를 도와준 테오라는 존재 등 여러 극적인 요소..

[책리뷰]상실의 시대(원제:노르웨이의 숲) - 무라카미 하루키 [내부링크]

30년간 베스트셀러라는 이 책은 하루키 특유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걸작이다. 청춘이 겪는 상처, 삶에서 느끼는 상실감을 잘 느낄 수 있었다. 이 글을 읽을 때면 뿌연 안개속에서 넋을 잃고 손을 잡고 걸어가는 두..

[내돈내산/솔직후기] 민트 영어 후기 (민병철 유폰, 뇌새김, 슈퍼팬과 비교) [내부링크]

 (※내 돈으로 수강권 사서 5개월 한 후기)  영어를 잘하고 싶다기 보다, 최소한 창피는 당하지 말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그래서 매일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찾아 나섰다. EBS 영어 라디오, 토익학..

[내돈내산/솔직후기] 속눈썹 영양제 폴텐 후기, 속눈썹 길어지는 법 [내부링크]

*내 돈 주고 사서 쓴 솔직후기 임을 밝힙니다.* *폴텐 회사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속눈썹이 길면 눈이 커보이는 건 모두 다 알고 계시죠? 속눈썹 길어보이려고 여태까지 얼마나 많은 걸 시도해봤는지.. 속눈..

[책리뷰]나는 87년생 초등교사입니다-송은주 [내부링크]

작가는 교사로서 살게 된 삶이 기대하던 것과는 많이 달랐다고 한다. 내가 일하는 만큼 만족스러운 금전적 보상, 정체성, 자존감을 가질 수 있는 직업인가? 이 사회가 교사인 사람들에게 필요 이상으로 많은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