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in-before의 등록된 링크

 1min-bef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3건입니다.

넷플릭스 소년심판 실화 사건 / 등장인물 아역 제작사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이 2월 25일에 공식 공개되었습니다. 소년심판은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10부작인데요. 소년심판은 촉법소년과 관련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드라마로, 기본적으로 실화를 토..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5차 300만원 신청방법,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5차 신청 9조 6천억원 규모의 방역지원금이 편성 되었는데, 이는 소상공인과 소기업 약 320만 곳에 300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실업급여 중도 취업하는 경우? / 부정수급 사례 및 처벌 정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 실업급여와 관련된 포스팅으로 한 번 더 돌아왔어요. 실업급여에 대해 알아보다 보니, 포스팅할 내용이 정말 많더라고요! 오늘은 실업급여 도중에 중도 취업하는..

실업급여 조건. 대상 & 신청방법 및 수급금액 , 수급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과 대상. 그리고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수급금액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다루는 내용이 많으니, 실업급여 대상자거나 이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꼼꼼히 읽어주세요..

2022년 임산부지원제도 / 육아휴직제도. 산후도우미지원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지난 2022년 출산혜택 (출산지원금/진료비지원금/영아수당) 정리 포스팅에 이어 임산부들이 지원받을 수 있는 임산부지원제도인 육아휴직제도 . 산후도우미지원 혜택을 알아보려고 합..

2022년 출산혜택 / 출산지원금 영아수당 진료비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d요, vita-c 입니다. 2022년 1월 1일부터 태어나는 아가들에게 '첫만남꾸러미'라는 혜택이 새롭게 생겨났는데요. '첫만남꾸러미' 외 기타 2022년 출산혜택을 총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만남꾸..

2022년 연봉계산기 / 4대보험 제외한 연봉실수령액 월급 계산 [내부링크]

2022년 연봉계산기 4대보험 제외 연봉 실수령액 월급 계산하기 연봉 2,200만원부터 5,500만원까지 연봉별 월급실수령액 표입니다. 보통은 연봉에 식대나 기타 수당이 별도로 있어, 위 표보다 더 받으시게 될 수..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 10만원 저축하면 30만원을 더! [내부링크]

청년내일저축계좌라고 들어보셨나요? 가입자 본인이 월 10만원을 저축하면, 정부에서 3배의 연계 적립액을 지원하는 사업인데요. 일하는 청년의 자산 형성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청년이 근로활..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 사업 / 월 20만원 지원 대상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 사업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이 올해부터 3년 동안 시행 되었다. 무주택 청년 또는 저소득 청년에게, 1년간 월 최대 20만원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은..

연말정산 부양가족 인적공제 기준과 등록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2년부터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되며, 연말정산에서 부양가족을 신경쓰게 되었는데요. 저와 같은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결혼을 하여 배우자가 생겼거나, 새로운 자녀가 태어났거나, 혹은 부모님을 모시는 경우 등에..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요금 비교 (구독서비스 구독료 비교) [내부링크]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요금 비교 (구독서비스 구독료 비교) OTT 홍수의 시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구독 서비스가 있는데요. 특히나 그 중에서도, 영상 구독서비스들 가운데,..

와이파이 QR코드 만들기 / wifi 큐알코드 만드는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요새 그 어느때보다 QR을 참 많이 이용하는 사회가 된 것 같아요. 큐알코드가 보편화되면서, 홍보물 또는 업장 정보 등을 QR로 공유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히나! 와..

텝스준비물 알아보기 / 규정신분증 종류 및 텝스 응시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텝스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텝스준비물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시험장에 가지고가야 할 규정신분증에는 어떤게 있는지, 또 텝스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학원비 연말정산 / 교육비 공제 대상인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학원비 연말정산 / 교육비 공제 대상 관련 포스팅 입니다. 연말정산 시즌이 슬슬 다가오고 있다보니, 자녀 학원비 혹은 본인 교육비가 연말정산 공제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

SQLD 기출문제 (21회, 24회, 25회, 26회, 30회, 34회 + 답안+요약) 정리 [내부링크]

SQLD 기출문제 (21회, 24회, 25회, 26회, 30회, 34회 + 요약) 정리 1) SQLD 요약정리 2021.pdf 2-1) SQLD 기출문제 모음 (21회, 24회, 25회, 26회, 30회) 2-2) SQLD 단답형 모음 / 해답 2-3) SQLD 기출문제 +..

오딘 앱플레이어 녹스 강추 / 오딘 pc버전 [내부링크]

오딘 앱플레이어 녹스 강추 / 오딘 pc버전 오딘 발할라 라이징. 김재영 대표의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인데요.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다 들으셨을 것 같아요. 게임메카..

하위소득 80% 기준 / 재난지원금 5차 지급 기준 소득 [내부링크]

하위소득 80% 기준 / 재난지원금 5차 지급 기준 소득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소득 하위 80% 가구에, 1인당 25만원씩 재난지원금이 지급이 된다고 하는데요. 약 10조 4000억 규모의 이번 재난지원금..

일어나자마자 물 마시기! 아침 공복 물 한 잔 섭취의 효과 [내부링크]

일어나자마자 물 마시기! 아침 공복 물 한 잔 섭취의 효과 일어나자마자 물 마시기! 아침 공복 물 한 잔 섭취의 효과 . 막연히 몸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좋다면 정확히 어떤 점이 좋은지, 정말..

아동수당 언제까지 ? 신청방법 지급일까지! [내부링크]

아동수당 언제까지 ? 신청방법 지급일까지! 아동수당은, 만 7세 미만 아동의 양육 부담을 덜고, 아동의 기본적인 권리와 복지 증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복지 정책인데요. 아동수당은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한 아..

참외 칼로리 및 효능 궁금하세요?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참외 칼로리 및 효능 궁금하세요?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참외 칼로리 및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요새 마트에 가면 참외가 종종 보이곤 하던데, 참외를 좋아하는 분들에..

7월 거리두기 개편안 총정리 / 서울 수도권 식당 카페 영업시간 , 집합금지 [내부링크]

7월 거리두기 개편안 총정리 / 서울 수도권 식당 카페 영업시간 , 집합금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7월 거리두기 개편안 총정리 / 서울 수도권 식당 카페 영업시간 , 집합금지에 대해 알려드릴게..

하얀마스크 기미 유발. 사실일까? [내부링크]

하얀마스크 기미 유발. 사실일까?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혹시 하얀마스크가 기미를 유발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마 한 번씩은 다들 들어보셨을 것 같은 말인데요...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어도 되나 ? 강아지용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어도 되나 ? 강아지용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강아지가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되는지 여부인데요..

마인 드라마 촬영지 어디? 가는 길 / 입장료 등 [내부링크]

마인 드라마 촬영지 어디? 가는 길 / 입장료 등 안녕하세요. 혹시 드라마 마인 보시나요? 배우 이보영님, 김서형님이 주연하는 이 드라마는 스토리와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

업비트 상폐 및 유의 관련 - 마로 베이직 피카 퀴즈톡 옵저버 링엑스 비공식입장 [내부링크]

업비트 상폐 및 유의 관련 - 마로 베이직 피카 퀴즈톡 옵저버 링엑스 비공식입장 업비트에서 5개의 코인 상폐, 25개의 코인을 유의종목으로 지정했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코인사 측의 비공식 입장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 상폐 찌라시 공유 [내부링크]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 상폐 찌라시 공유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 상폐 찌라시 들이 각종 단톡방, 커뮤니티 등에서 돌고 있다고 합니다 . 이 찌라시가 진짜 사실이라면 정말 큰일나겠네요.. 우..

비영구적손실 계산기 사이트/ DeFi 디파이 하시는 분들 참고! [내부링크]

비영구적손실 계산기 사이트 / DeFi 디파이 하시는 분들 참고!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비영구적손실 계산기 사이트 알려드리려고 해요. DeFi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사실 비영구적손실 이 무엇인지..

업비트 유의 종목 25개 - 이유 / 전망 / 상폐빔? 유의빔? 등 [내부링크]

업비트 유의 종목 25개 - 이유 / 전망 등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어제 업비트에 갑자기 대규모 유의 및 상장폐지 소식이 떠서 놀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코인 관련 오픈카톡방에서 잡알트코인..

앱플레이어 추천 / 녹스 안드로이드 9버전 출시 [내부링크]

앱플레이어 추천 / 녹스 안드로이드 9버전 출시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께 앱플레이어 추천 드리려구 해요. 제가 늘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앱플레이어 녹스!가..

비트코인 공포 탐욕지수 보는 사이트 : crypto fear & greed index [내부링크]

비트코인 공포 탐욕지수 보는 사이트 : crypto fear & greed index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공포 탐욕지수 보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crypto fear & greed index 라는 사이트구요. 여기..

비트코인 세금 / 가상화폐 과세 간단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 세금 / 가상화폐 과세 간단하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세금 / 가상화폐 과세 간단하게 총정리 를 해볼까 합니다. 저도 코인 투자를 하는 사람으로서, 말로는 22년부터 가상화폐에..

디비전 dvision을 소개해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지원) [내부링크]

디비전 dvision을 소개해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지원) 안녕하세요. 혹시 디비전 네트워크 Dvision Network 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디비전 네트워크는, VR 즉 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

라이트코인 시세 시가총액 등 ... Litecoin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라이트코인 시세 시가총액 등 ... Litecoin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라이트코인인데요. 라이트코인은 LTC라고 하는데요. LTC는 2011년 10월 최초로 발행되었고, 2...

트릭스터m 꿀팁 , pc버전 추천 앱플레이어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트릭스터m 꿀팁 , pc버전 추천 앱플레이어 소개합니다! 5월 20일에 오픈되는 트릭스터M! 출시일이 밀리고 밀리는 우여곡절을 겪고, 드디어 5월 20일에 트릭스터M이 출시가 되는데요. 트릭스터m 사전예약을 하지..

폴카닷 코인이 뭐야? 폴카닷 전망 시세 정리 [내부링크]

폴카닷 코인이 뭐야? 폴카닷 전망 시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카닷 코인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을 쓰는 5월 15일, 오전에 폴카닷 시세가 14%나 급등하는 시세분출이 있었..

스토리지 코인 시세 및 전망 (STORJ) / 특징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토리지 코인 시세 및 전망 (STORJ) / 특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토리지(STORJ) 코인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스토리지 코인(STORJ)의 로고를 보세요.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전망, 호재 / BAT는 어떤코인일까? [내부링크]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전망, 호재 / BAT는 어떤코인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직어텐션토큰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BAT 코인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담겨있기도 한..

코인원 초대코드 GSZJOA91 / 수수료 15% 아끼고 2만원 혜택 [내부링크]

코인원 초대코드 GSZJOA91 / 수수료 15% 아끼고 2만원 혜택 http://coinone.co.kr/user/signup?ref=GSZJ0A91)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으로..

도지코인 가치, 시세 전망 / 일론머스크 코인 [내부링크]

도지코인 가치, 시세 전망 / 일론머스크 코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지코인 관련 포스팅입니다. 도지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도지코인의 가치, 시세, 전망은 어떻게 되는지 일론머스크와는 어떤 관련이 있어서 일..

김프 뜻 : 김치프리미엄 의미 / 비트코인 김프 사이트 [내부링크]

김프 뜻 : 김치프리미엄 의미 / 비트코인 김프 사이트 안녕하세요. 재테크에 관심이 좀 있으신 분들이라면, 요새 암호화폐 시장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일명 코린이 들이라고 하죠. 코인과 어..

업비트 XYM 코인 / 넴 에어드랍 심볼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업비트 XYM 코인 / 넴 에어드랍 심볼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업비트에서 보유코인을 보다, 문득 처음 보는 XYM 이라는 코인을 발견했는데요. 알고보니 이 XYM 코인은, 넴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에어드랍이 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GJP3F8L / 쿠팡. 다날 관련 코인 시세 / PCI 무료로 받기, 에어드랍 [내부링크]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GJP3F8L / 쿠팡. 다날 관련 코인 시세 / PCI 무료로 받기, 에어드랍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GJP3F8L 페이코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명 K-코인이라고, 우리나라에서 나온 대표적인 코인 중..

페이팔코인 이니셔티브Q (initiative Q) 에어드랍 보너스코인 받기 [내부링크]

페이팔코인 이니셔티브Q (initiative Q) 에어드랍 보너스코인 받기 안녕하세요. 코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좋아할만한!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해요. 페이팔에서 코인이 나왔는데요. 페이팔코인 이니..

칼로리계산기 사이트/어플 소개해요 (음식/운동 칼로리 계산) [내부링크]

칼로리계산기 사이트/어플 소개해요 (음식/운동 칼로리 계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로리계산기 사이트/어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음식 칼로리 계산도 할 수 있고, 운동 칼로리 계산도 할 수 있는 사이트이자 어..

엽기떡볶이 칼로리/엽떡 칼로리 (1인분 ~ 1통) [내부링크]

엽기떡볶이 칼로리/엽떡 칼로리 (1인분 ~ 1통) 안녕하세요. 요새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왜 다이어트를 한다고 마음만 먹으면.. 떡볶이가 땡기는지! 차마 떡볶이를 시키긴 그렇고, 일단 칼로리부터 알..

heic jpg 변환 사이트 / 무료 아이폰 사진 확장자 변환 사이트 [내부링크]

heic jpg 변환 사이트 / 무료 아이폰 사진 확장자 변환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아이폰 사진 확장자 변환 사이트 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으면 확장자가 heic..

실시간 미국주식 사이트 : 야후 / 미국증시 미국장 15분 지연 시세 없음. [내부링크]

실시간 미국주식 사이트 : 야후 / 미국증시 미국장 15분 지연 시세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시간 미국주식 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야후 파이낸스인데요. 15분 지연시세 없이, 미..

5만원대 추석선물 (설날선물) 명절 선물세트 / 종근당 침향환 골드 [내부링크]

5만원대 추석선물 (설날선물) 명절 선물세트 / 종근당 침향환 골드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이제 곧 추석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찾아뵙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명절선물세트를 배송으로 본가 또는 댁에..

소방공무원연봉 최신버전 / 소방공무원 상세 업무과 및 경쟁률 [내부링크]

소방공무원연봉 최신버전 / 소방공무원 상세 업무과 및 경쟁률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소방공무원연봉 최신버전 및 소방공무원 상세 업무과 관련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소방공무원을 준비하시거나,..

가정용 전동드릴 / 충전식 스위스밀리터리 전자드릴 [내부링크]

가정용 전동드릴 / 충전식 스위스밀리터리 전자드릴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가정용 전동드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집에도 있는 제품인데요~ 충전식 스위스밀리터리 전자드릴 입니다. 저희 집은..

로지텍웹캠 온라인수업웹캠 / 가성비 좋은 HD화질 화상회의카메라 [내부링크]

로지텍웹캠 온라인수업웹캠 / 가성비 좋은 HD화질 화상회의카메라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로지텍웹캠 온라인수업웹캠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이들은 학교~학원에서 온라인수업을 하고, 또 직..

코로나후유증 / 코로나 완치 란 없다!? [내부링크]

코로나후유증 / 코로나 완치 란 없다!?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코로나후유증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완치 판명을 받았던 분들 중에서, 코로나후유증 을 호소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다..

점핑트램폴린 추천 / 멜킨보단 타이탄트램폴린 55인치 [내부링크]

점핑트램폴린 추천 / 멜킨보단 타이탄트램폴린 55인치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요새 코로나때문에 의도치않게 집콕을 하게 되었는데, 홈트는 재미없고, 좀 집에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운동이 없을까 해서 알아..

주휴수당계산기 / 주휴수당계산법 : 알바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주휴수당계산기 / 주휴수당계산법 : 알바도 받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주휴수당계산기 / 주휴수당계산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사실 월급을 받는 근로자의 경우에는, 월급에 주휴수당..

퇴직금계산방법 / 퇴직금지급기준 알아보았어요. [내부링크]

퇴직금계산방법 / 퇴직금지급기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퇴직금계산방법 및 퇴직금지급기준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퇴사를 준비하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챙겨봐야할 부분이죠. 그런데, 일..

요거트메이커 쿠팡추천해요! /요거베리 요거트스타터 [내부링크]

요거트메이커 쿠팡추천해요! /요거베리 요거트스타터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이용하는 요거트메이커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 제품인데요. 요거베리에서 주는 요거트스..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불법음란물 논란 요약 정리 [내부링크]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불법음란물 논란 요약 정리 유튜브구독자 41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20만명을 보유하고 있던 국내 최대 여행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에서 음란물이 업로드되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경찰 수당 26종 + 실비변상 4종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경찰 수당 26종 + 실비변상 4종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경찰 수당에 대해 알아봤어요. 26종 기본 수당이 있고, 실비변상도 있는데요. 경찰공무원 월급은, 기본 봉급에서 수당이 추가되는..

경찰 계급 직급 / 경찰 연봉 (호봉별로 비교) 및 연봉 인상률 [내부링크]

경찰 계급 직급 / 경찰 연봉 (호봉별로 비교) 및 연봉 인상률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경찰 계급 직급 그리고, 경찰 연봉과 연봉 인상률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보통 순경 계급은 많이들 알고 계신데, 순..

아이폰 언어 변경 하기 (ios 아이폰 영어 <-> 한국어) [내부링크]

아이폰 언어 변경 하기 (ios 아이폰 영어 한국어)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언어 변경하기 방법 알려드리는 포스팅이에요. ios 아이폰 한국어를 영어로 변경하는 방법! 영어/한국어가 아니더라도..

SPA시험 / 현대.기아자동차 영어 면접 시험 유형, 평가,레벨 등 [내부링크]

SPA시험 / 현대.기아자동차 영어 면접 시험 유형, 평가,레벨 등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시험 정보 포스팅인데요. 혹시 SPA시험 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SPA시험 은 현대.기아자동차 영어..

냉방병 증상 치료방법 그리고 코로나 .. [내부링크]

냉방병 증상 치료방법 그리고 코로나 ..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냉방병 증상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여름이다보니까, 실내에서는 에어컨을 틀고 있는 게 일반적인데요~ 실외와 실내의 온도차이가..

뇌출혈 초기증상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뇌출혈 초기증상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뇌출혈 초기증상을 알아볼까해요. 뇌출혈이든 뇌졸중이든, 뇌와 관련된 질병은 언제나 사람을 식겁하게 만들죠. 오늘 말씀드릴 뇌출혈은, 두피에..

더위먹었을때 증상 및 조치법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더위먹었을때 증상 및 조치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더위먹었을때 증상 및 조치법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장마가 끝나니 확실히 날이 엄청 더워졌는데요. 이런 날씨에 마스크까지 쓰고..

피그말리온효과 Pygmalion Effect 알아보자 [내부링크]

피그말리온효과 Pygmalion Effect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피그말리온효과 Pygmalion Effect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혹시 피그말리온 효과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피그말리온효과는,..

리플리증후군 증상 / 허언증 치료 (리플리증후군 영화) [내부링크]

리플리증후군 증상 / 허언증 치료 (리플리증후군 영화)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리플리증후군 증상 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리플리증후군, 혹시 들어보셨나요? 리플리증후군을 다루..

플라시보효과 뜻 / 가짜약 심리학용어 (feat. 노시보효과) [내부링크]

플라시보효과 뜻 / 가짜약 심리학용어 (feat. 노시보효과)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플라시보효과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플라시보효과 는 가짜약과 관련된 심리학용어 인데요. 오늘은 플라시보 뿐..

스쿼트효과 / 스쿼트머신 보조기구 추천 [내부링크]

스쿼트효과 / 스쿼트머신 보조기구 추천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스쿼트효과 및 스쿼트머신 보조기구 추천 포스팅이에요. 운동 좀 한다 하시는 분들은 모두 스쿼트는 기본으로 하시는 거 아시죠? 방송이..

링티 효과 가격 판매처 진짜후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링티 효과 가격 판매처 진짜후기 알아보자 요새 TV에서 링티 광고 많이 하더라고요. 예전에도 링티라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사서 실제로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 TV광고를 하도 많이 해서 그런지, 인스타그램 등 SN..

도미나크림 가격 사용법 후기 효과 등 [내부링크]

도미나크림 가격 사용법 후기 효과 등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도미나크림 가격 사용법 후기 효과 포스팅입니다. 기미나 피부 미백 등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도미나크림 한 번쯤 고민하거나..

미녹시딜 바르는법, 효과, 쉐딩 / 커클랜드 미녹시딜 가격 [내부링크]

미녹시딜 바르는법, 효과 / 커클랜드 미녹시딜 가격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미녹시딜 바르는법, 효과, 쉐딩 그리고 커클랜드 미녹시딜 가격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미녹시딜은 탈모 치료..

마데카솔 후시딘 차이 / 뭐가 다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데카솔 후시딘 차이 / 뭐가 다른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마데카솔 후시딘 차이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상처가 나면 마데카솔을 발라야 하는지, 후시딘을 발라야하는지 늘 헷갈리는..

비트 효능 / 비트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비트 효능 / 비트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비트 효능 / 비트 제대로 알고 먹자! 포스팅 입니다. 요새 ABC쥬스가 핫하니까 비트효능 에 대해서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비..

통풍증상 과 통풍 원인 /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내부링크]

통풍증상 과 통풍 원인 /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통풍증상과 통풍원인 /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통풍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통풍증상이 무엇인지, 또 통풍..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4가지 [내부링크]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4가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건강포스팅이네요.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4가지 입니다. 신장은 한 번 망가지면 다시 되돌리기 어렵다고 하죠. 신장이 안..

목걸이선풍기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추천해요! [내부링크]

목걸이선풍기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추천해요! https://coupa.ng/bFVFoE 블루아이디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COUPANG www.coupang.com 더 더워지기 전에, 반드시 장만해야 하는 여름 필수품.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사무실 선풍기 추천 / 루아모 USB 탁상용 선풍기 핑크 [내부링크]

사무실 선풍기 추천 / 루아모 USB 탁상용 선풍기 핑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사무실 선풍기 추천 포스팅이에요. 날이 더워지고 있어요. 사무실에 에어컨이 틀려 있어도, 점심 지나고 3시쯤 되면, 조금..

호프집 창업 뉴욕야시장 / 매출, 수익, 개설비용 등 (낮엔 치킨, 밤엔 주점) [내부링크]

호프집 창업 뉴욕야시장 / 매출, 수익, 개설비용 등 (낮엔 치킨, 밤엔 주점)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프랜차이즈 개설 창업 관련 포스팅은 오랜만입니다. 창업에 관심이 많은데, 특별한 기술은 없어 프랜차이즈..

듀오링고테스트 DET 시험 유형, 접수비 등 / 토플점수 대신? [내부링크]

듀오링고테스트 DET 시험 유형, 접수비 등 / 토플점수 대신?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혹시 듀오링고 라는 영어 무료 학습 어플 아시나요? 듀오링고라는 영어 무료 학습 어플이 있는데요~ 그 듀오링고에서 Duol..

영상편집 모바일 어플 Vita , PC에서 편집하기! [모바일 화면 → PC 미러링] (feat. 미러로이드) [내부링크]

영상편집 모바일 어플 Vita , PC에서 편집하기! [모바일 화면 → PC 미러링] (feat. 미러로이드)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화면을 PC로 공유하는 미러로이드 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사진용량줄이기 사이트 : 프로그램 다운 안 받고 사진용량줄이는법 [내부링크]

사진용량줄이기 사이트 : 프로그램 다운 안 받고 사진용량줄이는법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사진용량줄이는법 알려드리려고 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대부분 알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나와..

색상 추출 프로그램 / 컬러크롭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Color Crop [내부링크]

색상 추출 프로그램 / 컬러크롭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Color Crop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혹시 컬러크롭 Color Crop 이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색상 추출 프로그램 인데요. 컴퓨터 화면에 띄워진 사진 등의..

식중독증상 과 식중독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식중독증상 과 식중독원인 알아보기 식중독증상 과 식중독원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얼마전 안산의 한 어린이집에서 식중독 증상을 보이는 아이들이 많이 나와서 난리가 났었죠.. 참으로 안타까..

감자 효능 영양소 / 6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감자 효능 영양소 / 6월 제철음식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6월 제철음식 감자 영양소 와 감자 효능 에 대해서 포스팅으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감자는 6월에 제철음식이라, 지금 마트에 가시면 6월..

고양이 나이 계산 하는 방법 / 한눈에 볼 수 있게 표로 정리! [내부링크]

고양이 나이 계산 하는 방법 / 한눈에 볼 수 있게 표로 정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혹시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시는 집사님이신가요? 아끼는 고양이가 있다면, 그 고양이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굴..

[복날]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언제? [내부링크]

[복날]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언제?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언제? 포스팅이에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복날 날짜 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2020..

햄스터 수명 알아봤어요! (햄스터 중 가장 오래 사는 종?) [내부링크]

햄스터 수명 알아봤어요! (햄스터 중 가장 오래 사는 종?)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햄스터 수명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2017년에 반려동물 보유..

두리랜드 입장료 / 임채무놀이공원 위치 [내부링크]

두리랜드 입장료 / 임채무놀이공원 위치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두리랜드 입장료 / 임채무놀이공원 위치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탤런트 임채무님 알고 계시나요? 임채무님은 필모그래피도 다양, 화..

부캐란 무엇일까? 부캐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캐란 무엇일까? 부캐 뜻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요새 부캐 라는 말이 굉장히 핫한데요~ 부캐란 무슨말일까요? 혹시 알고 계세요? 부캐는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님이 다양한 직업/ 다양한 캐릭터로..

펭수정체 가 밝혀졌다? / 펭수본체 / 펭수김동준 [내부링크]

펭수정체 가 밝혀졌다? / 펭수본체 / 펭수김동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펭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금방 식을 것 같았던 펭수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면서 펭수정체 펭수본체 에 대한 궁금증도..

편도결석 이란? / 편도결석빼는법 (편도결석제거) [내부링크]

편도결석 이란? / 편도결석빼는법 (편도결석제거)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편도결석 이 무엇인지, 또 편도결석빼는법 (편도결석제거)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해요. 평소 입냄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입냄새제거 근본적인 원인 해결하기 3가지 [내부링크]

입냄새제거 근본적인 원인 해결하기 3가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입냄새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우리가 나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가져와 봤습니다. 입냄새제거를 하려면, 우선 입냄새의 원..

다이어트 탄수화물 / 다이어트에 좋은 탄수화물 3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 탄수화물 / 다이어트에 좋은 탄수화물 3가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탄수화물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이어트하면 사실 단백질 음식이 가장 좋다고들 하죠. 반면 탄수..

고양이수명 , 얼마나 사는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고양이수명 , 얼마나 사는지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고양이수명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새 반려묘, 반려견 기르는 가정 많으시죠. 반려견의 경우에는 주거형태와 상관없이, 강아지..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 / ~7월 20일 까지 [내부링크]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 / ~7월 20일 까지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프리랜서들에게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제공한다는 뉴스 보셨나요?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프리랜서 뿐만 아..

유튜브음원추출 하는 방법 / YouTube to mp3 [내부링크]

유튜브음원추출 하는 방법 / YouTube to mp3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음원추출 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해요. 유튜브음원추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 중에서는 YouTube to mp3 가 가장..

카투사 지원자격 구비서류 유의사항 등 [내부링크]

카투사 지원자격 구비서류 유의사항 등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카투사 지원자격 구비서류 유의사항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투사 KATUSA는, Korean Augmentation to the United States Army의 약자로,..

BLACK LIVES MATTER 뜻 / 흑인 폭동 이유 (흑인 시위 원인) [내부링크]

BLACK LIVES MATTER 뜻 / 흑인 폭동 이유 (흑인 시위 원인)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요새 뉴스에 계속 Black lives matter 얘기가 나오고 있죠. 바로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흑인 시위인데요. 흑인 폭동이라..

인스타계정삭제 / 인스타그램탈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스타계정삭제 / 인스타그램탈퇴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탈퇴 방법 또는 인스타계정삭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핫한 sns채널이다보니,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유튜브 마이크 추천 / 핸드폰, 카메라, PC 호환 가능 / 삼각대 사용 가능 [내부링크]

유튜브 마이크 추천 / 핸드폰, 카메라, PC 호환 가능 / 삼각대 사용 가능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혹시 유튜브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요새 유튜브가 대세인 만큼, 유튜버이신 분들도 많고 또 유튜버를 준비하..

강아지 이동가방 - 써 본 것 중에 제일 괜찮아요. [내부링크]

강아지 이동가방 - 써 본 것 중에 제일 괜찮아요. https://coupa.ng/bDLA1r 딩동펫 반려동물 블랙라벨 이동가방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 이동가방 / 강아지 이동가방..

주민번호뒷자리의미 / 주민등록번호뒷자리 뜻 [내부링크]

주민번호뒷자리의미 / 주민등록번호뒷자리 뜻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민번호뒷자리의미 ( 주민등록번호뒷자리 뜻 ) 의 내용입니다. 얼마 전, 45년 만에! 주민번호 뒷자리가 개편된다고 하는..

장미꽃말 / 파란장미,흰장미,노란장미,빨간장미,분홍장미,보라색장미 등 장미색깔별꽃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장미꽃말에 관한 것입니다. 장미는 색깔별로 꽃말이 다른데요~ 혹시 이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파란장미, 흰장미, 노란장미, 빨간장미, 분홍장미, 보라색장미 등 장미..

할리우드48시간 / 헐리우드다이어트 주스 먹는 방법 (디톡스) [내부링크]

할리우드48시간 / 헐리우드다이어트 주스 먹는 방법 (디톡스) 안녕하세요. 할리우드48시간 / 헐리우드다이어트 주스 혹시 들어보셨어요?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혹은 하시려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 정도로..

프레쉬코드 추천인코드 9wvdahokw2 ( 3000원할인 ) / 프레시코드 샐러드 순위 [내부링크]

프레쉬코드 추천인코드 9wvdahokw2 ( 3000원할인 ) / 프레시코드 샐러드 순위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배달 샐러드 브랜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프레시코드라는 곳인데요. 집 근처..

마켓컬리행복쿠폰키워드 / 5000원할인 추천인코드 [내부링크]

마켓컬리행복쿠폰키워드 / 5000원할인 추천인코드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행복쿠폰키워드 포스팅입니다. 올해가 마켓컬리 5주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꽤 이벤트를 성대하게 하는 느..

실버카/노인 보행기/보행보조기 추천 : 직접 구입 후 할머니 선물한 후기! [내부링크]

실버카/노인 보행기/보행보조기 추천 : 직접 구입 후 할머니 선물한 후기! 실버카 노인보행기 보행보조기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하려고 포스팅합니다. 직접 구입한 노인 실버카 인데요. 저는 일단 쿠팡에서..

방탄커피 다이어트 커피 / 방탄커피 부작용 및 만드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탄커피 다이어트 커피 / 방탄커피 부작용 및 만드는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새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 사이에서 나름 핫한 커피가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 커피 라고도 불리우는 방탄커피인데요. 방탄커피에..

mbti무료검사 할 수 있는 웹사이트 [내부링크]

mbti무료검사 할 수 있는 웹사이트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얼마전부터 mbti성격유형검사가 굉장히 일반인들에게도 핫해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학교 같은데서 일괄적으로 검사할 때 이외에는 딱히 관심이 없었..

방광염 : 여자방광염증상 및 방광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방광염 : 여자방광염증상 및 방광염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의 건강 상식. 오늘은 방광염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해요. 방광염 증상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이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공황장애 증상 / 스트레스성공황장애 자가진단 등 / 극복 연예인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 / 스트레스성공황장애 자가진단 등 / 극복 연예인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공황장애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요. 과거와 다르게, 요새는 '공황장애'라는 질병이 참 자주, 많이 언급되는..

우엉차 효능 : 장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 장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의 건강 상식! 바로 우엉차 효능 입니다. 혹시 우엉 좋아하시나요? 저는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게 된 이후부터 우엉차를 마시기 시..

스승의날 김영란법 ! 카네이션, 선물 어디까지 괜찮을까? [내부링크]

스승의날 김영란법 ! 카네이션, 선물 어디까지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김영란법 관련한 포스팅이에요.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 등 1년에서 나름 중요한 날들이 모여있는 달이죠. 곧..

내돈주고 쓰는 알뜰폰 요금제 소개 / 추천인코드 / GS25요금제 (데이터무제한 2만원대) [내부링크]

내돈주고 쓰는 알뜰폰 요금제 소개 / 추천인코드 / GS25요금제 (데이터무제한 2만원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제가 진짜!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 요금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혹시나 광고나 협찬?으..

두릅 효능 및 두릅 요리 4가지 / 구입요령, 보관법, 손질법 등 [내부링크]

두릅 효능 및 두릅 요리 4가지 // 구입요령, 보관법, 손질법 등 안녕하세요, 비타C입니다. 오늘은 5월의 제철음식! 두릅에 대해서 찾아봤어요. 두릅은 4~5월이 철인데, 제철음식이라 그런지 농산물시장에 두릅이..

유튜브 세로모드 / 세로보기설정 / 유투브 세로화면 안될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세로모드 / 세로보기설정 / 유투브 세로화면 안될때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비타C입니다. 혹시 유튜브 많이 보시나요? 요새 유튜브시장이 매우 커지면서, 통상적으로 많이 생산되는 가로형 영상이 아닌, 세..

배달의민족 수수료/ 사장님사이트 / 광고비 지원 내용 등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수수료/ 사장님사이트 / 광고비 지원 내용 등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하시는 사장님들이 알면 좋을 것 같은 정보들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배달의민족 수수료/ 사..

시서스다이어트 후기/부작용 등 || 시서스란? [내부링크]

시서스다이어트후기/부작용 등 || 시서스란?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시서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시서스도 한 때 매스컴을 타면서, 시서스다이어트 열풍이 불었었는데요. 시서스 라는 식물은,..

덴마크다이어트 식단 예시/식단표/효과/후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건강 정보들을 잔~뜩 알려드리는 vita-c입니다. 오늘은 덴마크다이어트 식단 예시/식단표 예시와 덴마크다이어트 효과, 덴마크다이어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덴마크다이어트는..

ABC쥬스 효능/부작용/만드는 법/황금비율 등 abc주스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요새 또 장안의 화제죠! ABC쥬스 ! ABC쥬스 효능/부작용/만드는 법/ 황금비율 등 abc주스의 모든 것!에 대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내장지방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abc..

근로장려금 : 자격요건/신청자격/신청기간/금액/지급시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근로장려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보통 근로장려금 신청 접수는 6월에 받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경제활동을 제대로 못하여 생활 사정이 악화되었을 것을..

실업급여 신청방법 : 조건, 서류, 실업급여 금액 등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방법 포스팅 입니다. 2020년 상반기,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많이 위축되면서, 실업급여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어요. 혹시나 대..

간헐적단식방법 ! 16:8과 5:2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간헐적단식방법 16:8과 5:2 방법을 알려드릴까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자가격리 등을 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확진자가 아닌 확~찐자!가 되어버렸다는 유머글을 많이 보았..

송가인 나이 프로필 본명 & 송가인 팬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어른들의 아이돌! 미스트롯 송가인님의 나이, 프로필, 본명과 송가인님의 팬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송가인님의 팬이신 분들은 모두 모두 주목해주세요! 송가인 나이 프..

대상포진초기증상 5가지 / 대상포진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대상포진초기증상 5가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대상포진은 면역력이 떨어질 때 걸리는 바이러스라고 하던데, 정확히 대상포진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김빠진맥주활용법 6가지 / 남은맥주 처리 방법! [내부링크]

김빠진맥주활용법 6가지 / 남은맥주 처리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빠진맥주활용법 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맥주 한 병을 다 못 비우고 남았을 때, 혹은 맥주에 김이 다 빠져버렸는데 양이 많아 그냥 버리긴 아..

커피찌꺼기활용법 10가지 / 주부9단 살림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부 9단, 살림 100단이라면, 가끔 카페 앞에 무료로 가져가라고 하는 커피찌꺼기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커피찌꺼기는 찌꺼기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다양한 쓸모가 있는데요~ 이번..

베이킹소다 활용법 10가지 (청소,빨래,과일세척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살림을 하시는 주부님들께 유용한 포스팅 입니다. 바로 베이킹소다 활용법 10가지 인데요~ 초보 살림꾼이라고 하시더라도, 베이킹소다가 만능템이라는 건 귀동냥으로 들어보신..

칠순잔치 나이 계산법 // 고희연은 언제 몇 살에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바로 칠순잔치 나이 계산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환갑~칠순 등의 잔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과연 만나이로 따져야 하는지, 한국 나이로 따져야 하는지 등등부터 시작..

새싹보리효능, 분말 먹는법 & 새싹보리키우는법, 씨앗 판매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우리 몸에 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어제 자, 생방송 좋은 아침에 새싹보리 효능이 황금식품으로 소개되었다고 해서, 이번엔 새싹보리효능을 알아보았어요...

임신테스트기사용시기 및 임신테스트기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임신테스트기사용시기 와 임신테스트기사용법 에 대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임신테스트기사용법 이나 임신테스트기사용시기 같은 건, 학교 성교육 시간에 따로 배..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내부링크]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요새 인스타그램 보다보면, 일반 글씨체와는 다른 영어 폰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인스타그램에서는 글씨체를 바꿀 수 없는데, 자유자재로 영어 글씨체를..

생리늦어질때 원인? 증상? || 생리 늦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생리 늦어질 때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생리 늦어지는 이유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정말 생리는 해도 불편, 안 해도 불편하다는..

건강보험료조회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건강보험공단 [내부링크]

건강보험료조회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건강보험공단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전례없는 바이러스 사태로, 대한민국 국민 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번 바이러스 사태로, 고용/실..

브릿잉글리쉬 후기/가격/환급/태블릿/무료강의 싹 정리 해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영어 회화, 그 중에서도 영국 영어에 관심 많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성 포스팅입니다. 혹시 브릿잉글리쉬 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새 브릿잉글리쉬 유튜브 광고가 엄청 많이 뜨더라..

춈미 마시멜로우 : 기가 바베큐 마시멜로 구입처 후기 (Giga Barbecue) [내부링크]

춈미 마시멜로우 : 기가 바베큐 마시멜로 구입처 후기 (Giga Barbecue) 춈미 아시죠? 춈미를 아는 우리는 모두 춈미 칭구칭긔! 혹시 춈미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 요약/설명을 해드리면! 춈미는 쇼핑몰을 운..

생리컵 BEST 3 (주관적 기준으로 뽑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리컵 BEST 3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 주관적인 기준으로 뽑은 생리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았던 제품도 있고, 주변 지인들의 추천을 받은 것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FLEX 뜻 : 플렉스하다 / 플렉스해버렸지뭐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플렉스 뜻 알려드리려고 해요. 플렉스는 FLEX 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젊은 세대에서 흔하게 쓰는 말이라고해요. 얼마전 이동욱 토크쇼에서 플렉스와 관련된 코너가 있어서 좀..

소시오패스 뜻과 특징 & 소시오패스 테스트 (Sociopat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시오패스 뜻과 특징, 더불어 소시오패스 테스트 까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선 소시오패스는 영어로 sociopath라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말하면, 반사회적 인격 장애자 라는 뜻..

노니 효능 (noni)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니 효능 3가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노니는 우리나라에서 나는 열매가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생소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그래도 요 몇 년 사이에, 홈쇼핑 등에도 많이..

프로폴리스 효능 (propolis)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요새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사회가 시끄럽죠? 이런 시국엔,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게 바로 개인 면역인데요. 확진자와 같은 공간에 있어도 누구는 걸리고, 누구는 걸리지 않고 하는..

다이어트 황금기 : 여자 생리주기 맞춤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요새 각종 건강 관련 정보에 더불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여자들에겐 생리주기에 맞춰, 다이어트 황금기 라는게 존재한다길래 좀 찾아봤어요! 여자 생리주기 맞춤 다이어..

족저근막염 증상 / 족저근막염깔창 / 발바닥통증 완화 스트레칭 등 [내부링크]

족저근막염이 무엇인지, 그리고 족저근막염 증상은 어떤지! 만약 본인이 족저근막염을 앓고 있다면, 이를 완화시켜줄 수 있는 족저근막염깔창이나 발바닥통증 완화 스트레칭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

무지외반증 이란? 증상 / 무지외반증교정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무지외반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무지외반증이 무엇인지! 무지외반증이란? 그리고 무지외반증 증상은 어떻게 되는지, 무지외반증교정기 등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릴게요...

강아지슬개골탈구증상 / 슬개골탈구보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슬개골탈구증상 및 슬개골탈구보호대 알려드리려구요. 집에서 애완견을 기르시는 분들에게 강아지의 건강 중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강아지슬개골탈구증상 에 대한 부분일 것 같은데요...

시서스부작용 + 효능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 시서스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다이어트에 좋다며 매스컴에서 각광을 받게 되며, 홈쇼핑에도 등장하는 등 시서스가루에 대한 인기가 엄청 엄청 높아졌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서스 효능 뿐만 아니라 시서스부작..

우유부작용 5가지 : 골다공증 동맥경화 유발? [내부링크]

우유는 몸의 건강을 돕는 식품이라고만 은연중에 생각했었는데, 그걸 완전히 뒤집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하여 포스팅합니다. 저도 최근까지는 우유가 좋은 식품인 줄 알았는데요, 지인이 우유가 몸에 안 좋은 식..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3가지 :: 도라지청, 프로폴리스원액, 귤피차 [내부링크]

올 봄은 코로나 여파 때문에, 미세먼지에 대한 이슈가 많이 아니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중국도 많은 공장들이 코로나 이슈로 가동을 멈춘 상황이라, 우리나라 대기질도 덕분에 깨끗함을 유지하는 날들이 많은 느낌..

여자갱년기증상 40가지 [내부링크]

여자갱년기증상 40가지 갱년기는, 인체가 성숙기에서 노년기로 접어드는 바로 그 시기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인간에게는 유년기, 소년기, 성년기 및 장년기 그리고 갱년기와 노년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 갱년..

그릭요거트 만들기 :: 전자레인지로! 메이커없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는 vita-c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 그릭요거트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유산균도 많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터들에게 딱인 것 같아욜 ㅋㅋ 무튼! 제가 그릭요거트를..

강아지 과일 : 절대 먹으면 안되는 6가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뭐라도 먹고 있으면 쫄래 쫄래 다가와서, 한 입 달라고 쳐다보는 모습이 귀여워서 먹던 음식을 조금 나눠주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강아지는 잡식이다 보니, 과일도 으레 먹을 수..

프레시코드 샐러드 || 마카로니콥 3000원할인(추천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제가 푹~ 빠져있는 프레시코드 샐러드 !! 그 중에서 제가 인생 샐러드로 꼽고 있는 마카로니콥샐러드 입니다 :) 추천인코드 입력하실 거 없으신 분은, 제 추천인코드 입력해주시면 3000원 서로..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 엄~청 쉽고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카테고리에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 동안 미루고 미뤘던..!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을 해볼게요. 귀찮은 작업들이 많을 것 같아, 미루고 미뤄왔는데! 알고보니 엄청..

표준몸무게 / 옷발 잘 받는 미용체중 (남자+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여자 남자 표준몸무게와 옷발 잘받는 미용체중!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도 중요한 지표가 되긴 하겠지만,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분들께도 본인의..

실내공기정화식물 순위 || NASA 발표 1~50위 (관음죽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실내공기정화식물 관련 내용입니다! 미세먼지며~코로나며~ 호흡기질환을 걱정하게 만드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실재공기정화식물을 찾아보았어요! 찾다보니, NASA가 발표한 공기정화..

계란 반숙영어로 :: 삶은달걀 / 후라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평소 포스팅 주제들과 조금 다른! 계열의 포스팅입니다. 바로 기초생활영단어 포스팅인데요! 그 중에, 계란 반숙영어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계란후라이 반숙..

가방을 메다 매다 // 올바른 맞춤법 딱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헷갈리는 맞춤법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가방을 메다 vs 가방을 매다 ! 과연 둘 중에 어떤 표현법이 맞는 것 같으세요?? 초등학교 때 배우는 맞춤법인데, 저도 어릴 땐 확실하게!알다가..

신전떡볶이 칼로리 / 1인분 정량 정보 공개합니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전떡볶이 칼로리 및 1인분 정량 정보 공개합니다! 떡볶이 덕후의 한 사람으로서, 다이어트 중인데도 떡볶이를 끊지 못하겠어서 늘 칼로리 정보를 찾아보는 편인데요~ 신전떡볶이는 공식 홈페..

토플 준비물 , 반드시 꼭 필요한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토플 준비물 입니다. 토플을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챙겨가야 하는 준비물 2가지가 있는데요~ 토플 자체가 워낙 접수비가 비싼 시험이다 보니, 준비물을 챙겨가지 않아 입실하지 못..

김밥 칼로리 (참치김밥/치즈김밥/꼬마김밥 한줄 kc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로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다이어터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김밥 칼로리인데요~ 아래에 소개할 김밥 칼로리는 모두 1줄 기준입니다. 김밥 한줄 칼로리가 궁금하신 분들이..

구황작물 종류 7가지 :: 감자 고구마 등 (뜻까지 함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구황작물 종류 7가지 입니다. 구황작물 뜻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구황작물 뜻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구황작물 뜻 [구황작물] : 흉년 따위로 기근이 심각할때, 주식물 대..

BBQ 창업 :: 창업비용/투자비 및 가맹설명회 안내 [내부링크]

빽다방-이디야커피 창업 비용 등의 안내에 이어, 이번엔 BBQ 창업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은퇴 이후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이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인데요, 그 중에 치킨집을 가장 많이 생각해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버거킹 햄버거 칼로리 :: 와퍼 주니어 콰트로치즈 트러플머쉬룸 통새우 통모짜 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햄버거 칼로리 포스팅입니다. 와퍼 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 트러플머쉬룸와퍼 통새우와퍼 통모짜와퍼 등 버거킹의 메인 버거들은 물론, 메인이 아닌 버거들까지, 버거킹의 모~~~~~~..

봄 제철음식 달래효능 4가지 :: 활용방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요~ 봄 제철음식으로 유명한 달래! 달래효능 4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더불어 달래를 어떻게 활용하여 다양한 음식으로 먹을지까지 함께 알려드릴게요 ^^ 제철음식을 먹어야..

코로나대비, 손소독제 손세정제 소개해요! 집/회사에서, 휴대용으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추천제품이 있어서 포스팅써요! 그 어느 때보다, 손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이에요. 사실 저는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으로, 집이나 회사에서는 손을 잘 씻지만, 지하..

다크초콜릿 효능 || 다이어트에 효과.. 과연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약 열흘 전, 연인 및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초콜릿을 주고받는 날로 정착된 발렌타인데이가 있었죠? 저는 워낙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정말 좋아하는 기념일인데요~ 아무래도 요새..

이디야 창업비용 개설절차 창업설명회 가맹안내 (2020.0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이디야 창업비용과 개설절차, 창업설명회 가맹안내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디야는 창업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카페브랜드로, 진담인지 농담인지 모르겠지만 스..

소화불량에 좋은 지압법 : 합곡혈/상양혈/내관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화불량에 좋은 지압법 세 가지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소화불량이 심한데, 약은 없고 손을 따는 것도 마땅치 않을 때, 지압법이 저는 가장 먼저 생각이 나더라구요. 소화불량이 생겼을 때,..

재직자/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재직자/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2020년 1월 1일부로, 구직자용과 재직자용 내일배움카드가 합쳐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일원화되었습니..

티스토리저품질 || 검색누락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카테고리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오늘은 티스토리저품질 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내 블로그가 의심된다! 할 때, 검색누락 확인할 수 있는 방법들이니 테스트해보시길..

빽다방창업비용 , 프랜차이즈 절차 , 타겟 등 / 백종원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백종원카페 로 잘 알려져있는 PAIK'S COFFEE 빽다방의 창업 프로세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PAIK'S COFFEE 백종원카페 빽다방창업비용 , 프랜차이즈 절차, 타겟 등..

무료 웹툰 사이트 4곳 :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말고, 새로운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무료 웹툰 사이트 4곳 설명해드리려구요.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말고 새로운 곳들입니다. 평소에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1. 봄툰 사실 봄툰은 저는 잘 몰랐던..

다이어트간식 || 다노샵 닭가슴살칩 오리지널 (진짜 X맛없음 ; 비추천) [내부링크]

요새 다이어트 하느라 각종 닭가슴살이며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간식 같은거 사모으면서 저한테 맞는 것들을 찾아가고 있는데, 그 중에 진~~~~~~~~짜 맛없는 거 리뷰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노샵 제품들 중에 맛..

청년동행카드 (교통비 지원 사업) || 신청방법, 자격, 지원대상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 청년동행카드 (교통비 지원 사업)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정책이 있는 줄 몰랐는데, 교통비 지원이 필요한 청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책이 될 듯 합니다! 저는 나이는 청년으로 인정..

PDF 합치기 프로그램 || 무료 PDF결합 사이트 :) [내부링크]

PDF 합치기 프로그램 || 무료 PDF결합 사이트 :)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 합치기 프로그램 , 무료 PDF결합 사이트 알려드리려고 해요. 근무 중에 서류를 문서화 시켜야 하는 일이 있었는데, 스캔이 한 장씩 되서,..

무료 구글설문지 만들기 || 설문조사 엄청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으로 돌아온 Vita-C 입니다. 오늘은, 구글 설문지를 만들어보겠습니다. 구글 설문지는 무료고, 내 맘대로 문항 등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설문 조사를 진행할 때 가장 많이 쓰..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움짤 추가하기 || 완전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릴 때, 스티커나 움짤로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할 지 모르는 경우가 있으시죠? 사실 저도 처음에 인스타그램 스토리 올릴..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 유튜브 자막 폰트로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상업용 무료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상업용 폰트를 모아둔 곳인 만큼, 수익창출을 하기 위한 유튜브 비디오를 만들 때 폰트로 사용하기..

내 웹사이트 속도를 체크해보자! [블로그 속도 테스트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누구나 한번씩은 반드시! 체크해봐야할 !! 블로그 속도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1. Why? 우선 블로그 속도가 왜 중요하냐!부터 설명을 드릴게요. 블로그 속도..

애드센스 주소 변경 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주소 변경 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왜이렇게 사진이 콩알만하게 나오는건지! 어제부터 갑자기, 애드센스 페이지 맨 상단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라..

[청년복지정책]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전월세보증금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복지정책 중 하나인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전월세보증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려구요. 저는 사회초년생으로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인데요, 친구 및 동료들 중에..

[유튜브 편집 앱] 쉬운 영상 편집 어플 VLLO (구 Vimo)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편집 앱! 쉬운 영상 편집을 할 수 있게 잘 만들어진 좋은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저도 종종 사용하곤 하는 어플인데요~ 저는 유료버전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HTML 코드 따는 방법 수동으로 광고 배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HTML 코드 따는 방법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자동광고 설정이 아닌, 수동으로 광고를 배치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광고를..

애드센스 광고 배치 : 사이드바 배너 광고 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요새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해보고자 하는 마음이 불끈불끈! 들어서, 여러가지 티스토리 정보를 찾아보다 보니!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갤럭시 폰 백업하기 || 삼성 스마트 스위치 (Smart Switch) 다운로드 [내부링크]

갤럭시 폰 백업하기 || 삼성 스마트 스위치 (Smart Switch)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얼마 전에 갤럭시 백업을 해야 할 일이 있었는데, 그 때 알게 된 프로그램이랍니다 :> 갤럭시 폰 백업을 위해서는,..

워드 워터마크 넣는 방법 || 엄청 쉽고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 워터마크 넣는 방법 ! 꿀팁에 관하여 알려드리려고 해요 :) 업무 중에, 워드 파일에 워터마크를 넣을 일이 있었는데 난생 워드에 워터마크를 넣어본 적이 없어, 한참 헤매다가 알게 되었..

디지털 마케팅/광고 용어 2탄 : CTR CTA CPV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지털 마케팅/광고 용어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CTR, CTA, CPV 뜻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먼저 CTR부터 알려드릴게요! 1. CTR CTR은 Click Through Rate의 줄임말이에요. 클릭률 이라는 뜻이..

디지털 마케팅/광고 용어 1탄 : CPC CPM CPA CP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 입니다! 오늘은 마케팅/광고 관련 전공 공부를 하시는 분들 혹은 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기초적으로 알아야 하는 용어인 CPC CPM CPA CPI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부 CP~로..

PC 컴퓨터로 움짤 만들기 || GIF 만드는 방법 (feat. 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PC 컴퓨터로 움짤 만들기 입니다! 포토스케이프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GIF 파일을 만드는 방법이니, 혹시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 사진 편집 프로그램 (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 오늘은 제가 업무하면서 많이 활용하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하나를 알려드릴까해요! 바로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면, 간단한 수준의 이미지 편집..

hwp 뷰어 다운로드 안 하고, 한글 파일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ita-C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 오늘 알려드릴 꿀팁은! hwp 뷰어 다운로드 안 하고, 한글 파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입니다. 평소에 word, powerpoint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

유튜브 시간 댓글 다는 방법 : 0:00 형식 타임라인 [내부링크]

유튜브 시간 댓글 다는 방법 0:00 형식 타임라인 혹시 유튜브 많이 보시나요? 전 유투브 엄청 보는데요~ 길이가 긴 영상을 볼 때면, 저 혼자 빵터지는 킬링파트 같은 것들을 북마크 해놓고 싶을 때가 있어요 ^_^..

그놈의 마케팅. 신영웅. (마케팅공부/마케터란..) [내부링크]

그놈의 마케팅. 신영웅. 저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대리님께서 책을 추천해주셨다. 그놈의 마케팅. 제목도 재미있었는데, 소제목은 더 재미있었다. '저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2 정답 [내부링크]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2 정답 안녕하세요. 두 번째 목차에 있는 강의들을 다 듣고! 평가시험까지 마쳤습니다! 2번째 목차에 있는 강의들은 사실은 실습 위주였어요! 데모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실습들..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1 답안 [내부링크]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1 답안 안녕하세요. 어제 구글애널리틱스 아카데미 관련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1 답안을 공유해드리려구요..!! 수료증(자격증)은 각..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 : 무료 구글 온라인 과정 (애널리틱스 배우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 : 무료 구글 온라인 과정 (애널리틱스 배우기) 디지털 마케팅,, 그 중에서도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 ㅠㅠ 요새 초보마케터인 저를 너무 힘들게 하는 아이입니다,, 꼭 반드시 필요하고..

어도비 컬러(Adobe Color) - 예쁜 색조합 색배합 찾아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어도비 컬러(Adobe Color) - 예쁜 색조합 색배합 찾아주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사이트 하나 소개해드릴까 하여 가지고 왔어요 ^^ 양질의 포스팅을 위해 인터넷에서 폭풍검색을 한 끝에 알게된, 완전..

Slide share - 전세계 PPT가 모여있는 곳! 발표자료 만들 때 유용 [내부링크]

Slide share - 전세계 PPT가 모여있는 곳! 발표자료 만들 때 유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Slide share라는 웹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 Slide share는 전세계 유저들이 PPT를 올려놓는 곳인데요, 그래서 발..

포토샵 사이트 / 포토샵 무료체험판 찾을 필요 없이 여기서 해결 가능! [내부링크]

포토샵 사이트 / 포토샵 무료체험판 찾을 필요 없이 여기서 해결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IT꿀팁! 포토샵 사이트 입니다 :) 얼마 전 포토샵을 사용할 일이 있었는데, 자르기, 배경없애기 등의 아주 아..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전에는 remove.bg 라는 사이트로 쉽게 누끼 따는 방법, 배경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었죠? 오늘..

누끼 따는 사이트 / 사진 배경 제거 해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누끼 따는 사이트 / 사진 배경 제거 해주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웹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릴까 해요 ^^ 바로 사진 배경을 제거해주는 사이트인데요~ 요 사이트만 있으면, 배경 제거를 위해 따로 포토..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내부링크]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서버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 대학 다닐 때, 수강신청 날에는 PC방에서 요거 키고 있는게 일..

워드 밑줄 빨간줄 없애기 :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워드 밑줄 빨간줄 없애기 : 정말 간단해요! 워드 사용하다 보면, 이렇게 빨간색 밑줄이 걸릴 때가 많아요! 맞춤법 검사를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해서, 맞춤법에 문제가 있거나 하면 이렇게 빨간 밑줄이 그어지곤 하..

아이패드 필기 무료 어플 : Flexil 추천/소개 [내부링크]

아이패드 필기 무료 어플 : Flexil 추천/소개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아이패드 필기 무료 어플 입니다! 사실 저는, 아이패드 유료 필기 어플인 굿노트와 노타빌리티를 모두 사용하는 유저인데..

USB 복사 오류 해결 방법 : 새 위치로 복사할 수 없는 속성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USB 복사 오류 해결 방법 : 새 위치로 복사할 수 없는 속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USB에 파일을 이동할 때 생기는 오류 중에 하나인 '새 위치로 복사할 수 없는 속성이 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올 때 어..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3곳 추천 + 무료 동영상 사이트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3곳 추천 저작권 없는 무료 동영상 사이트 까지! 안녕하세요 :)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 저작권 없는 무료 동영상 사이트 입니다 ^^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왕초보를 위한!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난 포스팅들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 이후 최적화블로그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3 _ 사이트맵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3 _ 사이트맵 등록 앞서 제가 올렸던,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1_ 구글 URL 등록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2_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 포스팅을 모두 잘 따라오신 분들이라면, 이..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2 _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2 _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2번째!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 이번 편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 편'은..

윈도우 10 작업관리자 단축키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윈도우 10에서 작업관리자를 여는 단축키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끔 컴퓨터가 먹통이고 강제종료를 하고 싶은데, 그렇다고 전원 버튼을 눌러버리긴 좀 그럴 때.. 다들 있으시잖아요? 최..

엑셀 단축키 모음 : 함수 마법사, 맞춤법 검사 외 [내부링크]

엑셀 단축키 모음 : 함수 마법사, 맞춤법 검사 외 회사 생활 하면서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 단연 엑셀이 아닐까 싶어요! 지금 현재 신입사원인 저는, 선배님들의 화려한 엑셀 스킬에 항상 기죽었었고 ㅠㅠㅠ..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1 _ 구글 URL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방법 1 _ 구글 URL 등록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최적화가 잘 된! 고품질의 블로그를 만들기 위하여 엄청난 구글링을 통해 많은 정보를 알아냈습니다! 이왕, 티스토리로 발을 들였..

티스토리 개설! [내부링크]

#1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vita-C 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블로그 개설 완료.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에서 한 단계 진화?하였다고 생각한다! vita-C는 내 책상 위에 올려져있길래 그냥 그거 보고 지어버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