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1i8k8a의 등록된 링크

 1p1i8k8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구로구 항동 서울푸른별 치과 방문 후기 [내부링크]

동네에 하나뿐인 치과가 미덥지 않아 새로 생긴다는 치과의 개원날만 기다리던 중... 드디어 오픈을 했단 소식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서울푸른별치과의원 주소 구로구 서해안로 2096 청솔프라자 건물 5층 진료시간..

브리타 정수기 2년 사용 후기|물 맛, 단점, 필터 재활용, 유통기한 [내부링크]

BRITA 정수기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브리타는 1966년 하인즈 핸커머라는 사람이 '간편하게 수돗물을 여과해 마실 수 없을까?' 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창립한 정수기 회사인데요. 회사 이름은 자신의 딸 이름에서..

경기 광주 가볼만한 곳 - 팔당호 갤러리 카페 the 쉼 [내부링크]

날이 맑은 평일 오전, 불쑥 경기도 광주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다. 작년부터 가고싶어 찜해 놓았던 뷰 좋은 카페를 가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팔당호 뷰가 아름다운 갤러리 카페 위치 : 경기 광주시 남종면 태허..

듀오백 의자 듀오텍스 dt-200w 리뷰 [내부링크]

듀오백 듀오텍스(duotex) dt-200w 구매 후 2주가량 앉아보고 쓰는 내돈내산 리뷰.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부터 부쩍 컴퓨터 의자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학생때는 가구점을 하던 아버..

kazt 의류커버, 간편한 겨울옷 정리법 (세탁소 옷비닐) [내부링크]

우리 나라는 이제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가 아니라 여름과 겨울만 뚜렷한 나라가 된 것 같다.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코트를 입고 다녔는데 이제는 반팔을 입어야 할 지경이니 말이..

alt729 - 트위그뉴욕 찻잔 선물받은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맞이한 생일에 친구에게서 찻잔을 선물받았습니다. 택배를 열어보니 alt729의 브로슈어가 들어있어서 브랜드 명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리빙 제품 편집샵 같은 거였습니다. 제가 받은 찻잔은 <트위그뉴욕 tw..

에이링크 수직거치대(폰 카메라 촬영용) + 링라이트 조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핸드폰 카메라로 유튜브를 시작해보려 결심했는데 보조 장비가 전혀 없어서 이참에 하나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 꿀픽 거치대를 살까 했는데 조명과 같이 하면 5만원이 넘길래 좀더 저..

옥길 부천 스타필드 디저트 맛집 - O'slo 오슬로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부천 스타필드 디저트 맛집을 소개합니다. 지난달 말 문화의 날에 스타필드 메가박스로 영화를 보러 갔어요. 뭘 볼까 고민 하다가 미나리를 보기로 결정했는데요. 잔잔한 내용이라 스트레스 없이 힐링하며 잘 보고..

인문학 강의 [코로나 이후 식문화의 변화] 를 듣고 [내부링크]

얼마 전 문체부가 주체하는 인문학 강의인 [코로나 이후 식문화의 변화]를 들었는데 매우 흥미로워서 강의를 들으며 정리해둔 내용과 함께 내 감상을 블로그에 올려볼까 한다. 난데없는 역병으로 전 세계가 혼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