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ercentage의 등록된 링크

 1percent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쌍꺼풀+앞트임 5일차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일자: 2019.12.30. 월요일 특이사항 - 식단 실패로 얼굴부음 - 멍이 빠르게 번짐 - 여전히 안연고+눈곱은 힘듦 - 진물..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쌍꺼풀+앞트임 (4일차)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수술 4일차 일자: 2019.12.29. 일요일 특이사항 - 멍이 본격적으로 번지기 시작합니다. - 붓기는 체감상 50% 감소. -..

[광고아님]남자 눈매교정+쌍꺼풀+앞트임 후기(3일 차)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3일차 3일차는 2일차와는 다르게 엄청난 붓기가 올라왔습니다. 바로 사진으로 인증합니다 ㅋㅋㅋ 혐오주의. . . . . ...

[광고아님]남자 눈매교정+쌍커풀+앞트임 2일차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아침에 눈을뜨니 탱탱함(?) 부은 느낌이 가득하게 일어났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거울을 확인해보니 눈물인지 진물인지..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수술전, 직후)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2019.12.26. 점심시간 이후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시간+회복시간(수면마취 깨는시간까지) 넉넉하게 3~4시간입니다. 수..

(광고아님)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6일차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일자: 2019. 12. 31. 화요일 특이사항 - 온찜질 지속적으로 함 - 붓기 많이 빠짐 - 멍이 광대까지 퍼짐 - 라인 자리..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주의사항편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수술 전, 후 주의사항편 작성합니다. 상담을 받으셨다면 병원에서 수..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 후기 - 상담편 [내부링크]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저는 선천적으로 눈이 졸려보이고, 짝눈에 약간의 안검하수가 있고, 속눈썹이 눈을 찌르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 눈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