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rdcas의 등록된 링크

 1srdca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심상정 복귀, 아파트 붕괴 현장 방문 [내부링크]

정의당 심상정 후보가 일정 중단한 지 4일 만에 공식적으로 일정을 재개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복귀로 보이는데요. 일정을 중단했던 이유와 빠른 복귀를 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심상정 일정 중단과..

이하늬 임신, 6월 출산 예정 [내부링크]

영화배우 이하늬 씨가 결혼한 지 1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2022년 1월 16일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고, 6월 출산 예정"이라고 알렸다고 합니다. 배우자는 20..

제이슨 모모아 이혼, 리사 베넷과 5년 만에 결별 [내부링크]

영화 아쿠아맨과 듄으로 친숙한 제이슨 모모아가 이혼을 해서 관심을 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쿠아맨의 배우로만 알려져 있어 배우자가 누구인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이슨 모모아와 리사 베넷..

이서진 대머리 공개, 탈모? [내부링크]

이서진이 티빙 오리지널 '내가 박원장', 드라마에서 대머리 모습을 공개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평소 대머리와는 거리가 멀 것 같은 이미지를 유지했었기 때문이죠. 이서진 씨가 공개한 모습, 본인의 평소 모습일..

돼지 심장 흉악범, 이식받을 권리 [내부링크]

돼지심장을 최초로 이식받은 환자가 34년 전 흉악범죄를 저질렀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일각에서는 범죄자에게 살 기회를 왜 주었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기도 하지만, 그가 저질렀던 흉악 범..

디스코드 게임소리 안들림 [내부링크]

디스코드를 켜기만 하면, 잘 들리던 게임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화나시나요? 여러분들은 에어 팟이나 버즈와 같은 무선 이어폰을 동글이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맞으시다면 저를 믿고 따라 해 보세요...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과 기간, 할인 혜택 [내부링크]

서울시 자동차세 연납신청은 1월 5일부터 2월 3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고, 그 외 지역은 1월 16일부터 2월 3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자동차세는 지방세이므로, 서울 지역의 차량은 etax에서, 그 외의 지방은 위택..

심상정 일정 중단 그 이유는? [내부링크]

정의당 소속 심상정 국회의원이 다가오는 20대 대선 선거 운동 일정을 전면 중단하였습니다. 심상정 후보의 일정 중단으로 선거대책위원장은 사퇴하고 위원회도 해산된 상태입니다. 일각에서는 심상정 후보의 사퇴..

심상정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심상정은 1959년 2월 20일 생으로 현재 대한민국 정치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치뤄진 대선에서 후보로 자주 등장하여 친숙한 인물이다. 그녀에 대한 주관적 평가보다는 객관적 사실에 근거한 정치적 행보에 대..

진명여고 심각한 젠더 갈등 [내부링크]

이번 진명여고 위문편지 논란을 보면 우리나라의 병리적 현상을 낱낱이 보여준다. 이번 사건은 하기 싫은 일을 시켜서 짜증이난 학생의 감정표현일 뿐이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이 사건에 젠더 갈등이 포함..

진명여고 위문편지 내용 [내부링크]

최근 진명여고에서 군인들에게 보낸 위문편지의 내용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군인이 받은 편지 내용이 너무 성의 없는 내용이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문제가 지금과 같이 이슈화가 되고 있는 이유는 편지의..

한라산 입장권 거래 논란 [내부링크]

최근 인원 제한이 생겨서 한라산 탐방예약에 성공한 사람만 한라산 입장이 가능해졌습니다. 그 결과 무료로 예약이 가능한 입장권이 유료로 판매되고 있어서 문제입니다. 현재는 한라산 입장권을 거래하더라도 엄..

디스코드 게임소리 들리게 하기 [내부링크]

게임소리가 잘들리다가 디스코드만 키면 게임소리가 들리지 않으셔서 화나셨죠? 여러분들은 에어팟이나 버즈와 같은 무선이어폰을 사용하시고 계실겁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만 하시면 디스코드 게임소리..

대형마트 방역패스 [내부링크]

2022년 1월 10일부터 2022년 1월 16일까지 1주일간은 대형마트 방역 패스 계도 기간입니다. 2022년 1월 17일부터 3000m² 이상의 대형마트를 포함하여 쇼핑몰, 백화점, 서정 등 방역 패스가 의무 적용됩니다. 17일..

자동차 김서림 에어컨? 히터? [내부링크]

자동차에 성애가 생겼는데, 이것 저것 눌러봐도 없어지지 않아서 들어오셨나요? 일반적으로 에어컨디셔너(A/C) 버튼과 외기 순환 모드 버튼을 누르면 해결되지만, 경우에 따라서 외기순환모드를 꺼야 하는 상황도..

편의점 알레르기 약 판매?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알레르기 약을 판매하길 바라면서 들어오셨다면, 안타깝게도 편의점에서는 알레르기 약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참거나 다른 약을 드시려고 하시나요? 절대로 안됩니다. 여러분들이 반드시 병원..

계란 유통기한 [내부링크]

계란 유통기한을 찾으러 오신 분들에게 계란 표지에 나와있으니, 확인하라는 시답지 않은 소리를 하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계란을 냉장보관했다면, 구매한 지 조금 지났어도 그 계란 먹어도 된다는..

빨간불 비보호 좌회전 [내부링크]

빨간불일때 비보호 좌회전을 하면 불법입니다. 비보호 좌회전은 녹색불일거라 생각하고 친구와 내기를 했는데, 빨간불일 때 비보호 자회전을 하면 안된다는 사실에 당황스럽나요? 아직 빠져나갈 구멍이 있습니다...

두괄식 문단으로 글을 써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두괄식과 미괄식 문단 어떤 형식으로 글을 써야 할지 고민이 되시나요? 글의 종류에 따라 취해야 할 전략은 다르겠지만, 여러분들이 블로그에서 글을 쓰는게 목적이시라면, 반드시 두괄식으로 글을 작성해야 합니..

멀티탭 화재 원인과 방지 방법 [내부링크]

멀티탭에서 화재가 발생하였나요? 혹은 연기, 그을림으로 화재 발생이 걱정되셔서 정보를 찾아보시고 계신가요? 오래되어서 녹슬거나, 먼지가 쌓여서 화재가 발생할 수 있지만, 그보다는 멀티탭 과부하로 이러한..

QC 이어버드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QC 이어 버드 제품이 노이즈 캔슬링에 독보적이라는 소식을 듣고 구매하시려고 하시나요? 제품을 1년 이상 사용해본 결과 저는 여러분들에게 구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도록 하죠.  목차 1) QC..

체류 시간을 늘리는 글을 쓰는 방법 [내부링크]

방문한 방문자들의 체류 시간이 짧아서 고민이 되시나요? 같은 주제로 작성한 다른 블로그들을 살펴보면서 여러분들의 글과 차이점을 찾아내려 했지만, 찾아내시기 어려우셨나요? 이 글만 끌까지 읽으시고 그대로..

애드센스 자동 광고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에 대해 글을 쓰거나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은 모두 수동 광고를 추천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여러분들은 반드시 자동 광고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제가 겪은 시행착오를 모..

적절한 광고배치는 글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내부링크]

적절한 광고 배치는 글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글의 종류는 크게 정보성 글과 이슈성 글로 나눌 수 있는데, 각각 광고수익이 증대하는 광고 위치가 다릅니다. 그 위치에 대해 면밀히 살펴보도록 하죠. 광고 배치..

다음 최적화보다 중요한 것 [내부링크]

본인의 글이 상위에 노출되지 않아서 걱정이신가요? 찾아보다 보니 다음 최적화라는 것을 알아냈고, 그 방법을 통해 상위 노출을 꿈꾸고 계신가요? 하지만 진정한 디지털 노매드가 되기 위해서는 다음 최적화보다..

구글에서 검색되기 위해서는 다음이 필수 [내부링크]

구글에서 상위 노출되기 위해서는 다음에 상위 노출되는 것이 필수 있니다. 많은 분들이 구글과 다음이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큰 오해를 하고 계시는 겁니다. 그 이유를 같이 살펴보도록 하죠. 구글에서 검..

티스토리에서 쓸 수 있는 글의 종류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쓸 수 있는 글의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자 그 목적에 맞춰 글을 작성해 나가야 하는데, 전략이 상이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죠. 티스토리..

백링크가 검색 노출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정성스럽게 작성한 글이 구글에 노출되지 않아서 상심하면서 정보를 찾아보고 계신가요? 구글에서 상위 노출이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검증을 받아야 하는데, 그중 하나가 백링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백링크..

롱테일 키워드를 써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하였다면 키워드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들었을 것입니다. 그중 롱테일 키워드를 써야 한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으셨겠죠. 그런데 개념도 정확히 모르겠고, 롱테일 키워드를 써야 하는..

좋은 블로그 글 쓰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주제나 키워드가 떠오르지 않아서, 글쓰기를 시작조차 못하고 있으신가요? 3년 간 블로그를 운영해오면서 생긴 노하우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독자가 읽는 지 확신이 들지 않을 때 [내부링크]

글은 쓰긴 쓰고, 방문자 수가 적지 않게 유입이 되는데, 독자가 끝까지 글을 읽는지 모르셔서 답답하신가요? 아무리 글을 열심히 쓰더라도 아무도 내 글을 읽지 않는다는 느낌이 드신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고..

글쓰기 주제가 없을 수 없는 이유 [내부링크]

침대에 누워서 혹은 책상에 앉아서 주제가 없다는 이유로 글을 쓰지 못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하루 일과를 적어보세요. 그 일상 속에서 글쓰기 주제는 넘쳐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믿지 못하시겠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빠르게 성장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세상에는 많은 블로그(네이버,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구글 등)가 존재합니다. 각 사이트마다 운영방침과 검색 노출이 되는 알고리즘이 다르기 때문에 블로그를 성장시키는 방법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이 중에..

애드센스 승인 앞당기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 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알게 되어 애드센스를 처음 시도했을 때, 6개월이나 걸렸었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에 승일을 못 받고, 본인..

구글 상위 노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글이 구글에 상위 노출되지 않아서 고민이 많으신가요? 지금까지 많은 내용들이 알려져 왔지만, 그중 틀린 내용이 정말 많기 때문에, 틀린 내용을 바로잡아 드리고, 구글 검색에 최적화하여 글 쓰는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