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mcu의 등록된 링크

 1stmc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자동차 정보 안내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입하는것 부터 관리, 운행, 판매 및 폐차까지 이르는 과정에서 우리에겐 다양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제가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 '중고차 윤씨네'에선 이러한 정보들을 직접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옵션 및 용어 안내 [내부링크]

자동차에는 많은 옵션들이 있고, 자동차에 대해 설명할때면 일반분들이 보기에 알기 힘든 말도 많습니다. 제가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 '중고차 윤씨네'에선 이러한 자동차 용어에 대해 설명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판매완료] 중고차 소개 미니 로드스터 14년 2월식 [내부링크]

오늘 두번째 소개할 중고차는 미니 로드스터입니다. 가격은 1999만원. 출고 가격(부가세제외)은 28,654,545원. 차명 : MINI Cooper Roadster 최초등록일 : 2014년 2월 28일 길이 : 3730mm 너비 : 1685mm 높이 : 1..

중고차 소개 미니 쿠퍼 오리지널 13년 11월식 [내부링크]

중고차 윤씨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중고차 매물 '미니 쿠퍼 오리지널 13년 11월식'의 링크입니다. 이 매물의 안내와 함께 미니(Mini)에 대한 간단한 소개도 함께 곁들여져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o..

2019년 7월 3일 자동차뉴스 맘대로 읽어주는 남자 [내부링크]

1. 7월 1일자 뉴스인데, 저처럼 LPG 차량 타시는분께는 아주 희소식이죠? 연합뉴스가 전합니다. '국내 LPG 가격 '100원대' 인하…"반년 만에 최대폭"'. 이달 국내 액화석유가스(LPG) 공급가격이 지난달 대비..

중고차 소개 벤츠 E클래스 S클래스 [내부링크]

2019년 7월 3일, 저희 부산 남부자동차매매단지내 벤츠 E클래스와 S클래스 매물을 소개합니다. 사진, 모델명, 년식, 주행거리, 사고여부, 가격, 차량번호 순으로 간단하게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https://blog.n..

자동차 기술의 발전과 휴머니즘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중고차 윤씨네'에 올렸던 글을 먼저 링크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The quiet taxi 란 프로젝트 영상의 소개와 자율주행 자동차의 현 상황에 대해 정보를 포함하며 이러한 기술 발전과 휴머니즘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