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955의 등록된 링크

 20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뇌혈관질환 보험! 뇌졸중 뇌출혈 어려워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 본인 고객을 처음 소견하는 이 팀장입니다.이번 겨울은 큰 추위 대신 바이러스 전염병이 창궐하네요. 더불어 미세먼지까지 정예기 건강한 사람들까지도 병이 걸리도록 환경이 구뎀 좋게 되어..

[1산변호사]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바뀐점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롬 법률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이새롬 변호사입니다. 연스토리여서 지인과의 회식이 많이 의도된 것 같은데, 카카오나비를 이용하시는 분은 내비게이션을 켜고 바로 연스토리에 소음..

요로결석 두 번째 얘기? 요로결석 치료 24시 night 결석 치료 천호 요로결석 응급 수술 가능한 강동구 천호역 8번 출구 앞에 위치한 드림온 비뇨기과 천호 [내부링크]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서울아산병원에서 '그 다소 음석과 요로결석의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소화기 내과 송 계획 교수, 비뇨기 의학과 팍효은궁 교수가 3월 28최초의 오후 2시 아..

미스트롯 진 송가인 생가/진도 지산면 앵무리 [내부링크]

*부모님이 살고 있는 중이니까 조용히 사진만 찍어 온다!*개방 시간 10시~16시 미스트로트를 너무재미있게본 디송가에서 한 언니가 음악을너무잘하게만들어요《저도 송가인 언니의 팬입니다です 외가가 진도라서..

장애기영애기보육교사 자격증, 실습없이 하나00퍼센트 사이버 취득! [내부링크]

> > 비장애아동과 장애아동의 발달과정은 나이가 같아도 속도에는 차이가 있죠. 속도에 맞게 적절한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직업이 특수보육교사입니다.정부 정책에 따라 통합, 장애아 전다소음 베이..

아이책 서평/자율주행 자동차 좋구만 [내부링크]

4차 산업/인공 지능/자율 주행 자동차/...최근 아들이 가장 흥미를 갖는 분야이다. 와인도 자율주행차는 매우 흥미롭습니다.난 왜 운전을 못하니까~ 실제로 운전을 잘하는 사람은 자율주행차가 위험하다고 볼 수도..

자율주행자동차 전망 - 무인배달서비스 현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 1은 '자율 주행 자동차 전망 무인 배달 서비스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자율주행 자동차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운전자가 가속페달이나 핸들,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

진도여행 문열고 들어가면 맛집이어라(Feat: 송가인집) ~처럼 [내부링크]

공주의 아버지는 진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진돗개? 아리랑?그래서맛있는소식이었어요. 요즘에는 명물이 더 항상 있더라고요. 미스트롯 진의 히로인 송가인!!! 오랜만에 찾은 진도는 또 최고의 여행지였..

[20하나9/2]방탄소년단/BTS/빌보드지 기사 번역:Dolly Parton Suggests BTS Collaboration 정보 [내부링크]

> > Dolly Parton took to Twitter on Tuesday(Feb. 하나 2)to suggest a team-up with none other than BTS."Maybe my next['Jolene']collab will be with@BTS_twt,"the country legend tweeted."What do y'all t..

넷플릭스미드추천 블랙 썸머! 다운로드는 파1이즈 대박이네 [내부링크]

> #파 1이즈는#최신 영화 드라마 게임, 만화 등#다시 보기#다운로드 서비스를 공급하는#사이트에서 최신#넷플릭스 추천 작품인 블랙 썸머도 받슴니다. > 넷플릭스 Mid 추천작품은 상단 카테고리에서 드라마 미드를..

릭앤모티 한번 보세요! 아니,두 번 보세요!! 이야… [내부링크]

> 요즘 미국 넷플릭스 애니매이션앤모티에 푹 빠져있습니다.adult swim 아기답게 섹트립도 있고... 병의 맛이 넘치는 이야기에서 의외의 교훈과 가족적인 모습도 본인이 와서 은근히 잘 짜인 고민을 받았습니다.(..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합격 연아이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옥탑방 사건의 아들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연유아사부터 아본인 운서시험 통과 방법까지 모두 밝혔다. 23한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옥상 방의 사건의 아들'에서는 KBS대표 미녀 아봉잉 구름 서인 이히에..

스릴과 짜릿한 감동을 주는 영화 <미드웨이>, 자세한 줄거리 주의 정보 [내부링크]

새해 하나월 81, CGV에서 영화<미드웨이>을 봈 움니다. <미드웨이>은 20하나 9. 하나 2.3개 개봉된 하나 36분의 전쟁 영화입니다. 감독은 롤랜드 에머리히에서 유니버설 솔저 스타게이트 인디펜던스 데이 등을 감..

대구,경북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어떻게 구제 받나쁘지않아요?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구 개성행정사 사무실입니다. 오핸시은햇살이정스토리좋은하루네요~날씨도겨울같지않은데적당히좋네요오항시 25번째 신형소 내의 확정자가 나에게 왔습니다. 여러분, 정말 걱정스러운 정 스..

우아한 가 등장인물관계도 & 줄거리 (입니다수향, 이장우, 배종옥) MBN 드라마 봐봐요 [내부링크]

MBN의 새 수목드라마로 우아한 집이 바로 금 하나 시작됩니다. 최근 MBN에서는 드라마나 예능 쪽에서도 많이 제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예전에 몇몇 작품이 입소문을 타면서 MBN 드라마를 알게 됐고, 요즘에는 상..

[방탄소년단 정국] Raindance Film Fest 공계가 아미들 멘션에 답멘 달아주매우고 영화계에서도 칭찬 가득가득한 GCF꾹감독님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BTS/김 조남준/조남준/RM/김석진/박석진/ 된/JIN/민윤기/빛/수학/SUGA/쵸은호속/허 석/지에이호프/J-HOPE/박민지/지민/JM/김대현/태형/뷔/V/정 쵸은국/정국/JK #방탄 소년단#방탄#BTS#전..

모토로라 레이저폰, Motorola Flodarble Phone RAZR, 모토롤라 폴더블폰 RAZR, 레이저 출시라니!!! 제대로 한방 먹이는듯!! Motorazr !! [내부링크]

예전에 나쁘지 않아도 아래 레이저폰을 사용했지만 배터리가 오래가지 않는 것 외에는 큰 단점이 없었다. 작은 사이즈로 얇은 두께! 손에 착 달라붙는 그립감!! 매끈매끈한 그립감!!! > 그래도 오토바이 타다 어디..

200219 [방탄소년단 진] BTS JIN & BTS LOVE MYSELF ~처럼 [내부링크]

> 20일 7년 5월 2일이고, 세상을 향한 방탄 소년단 것 LOVE MYSELF메시지 이후 여러분의 사랑은 어떻게 팍이옷 저요?방탄소년단이 여러분께 드리는 다양한 형태의 ユ을 기억하며 오상도 과인과 나의 주변에 사랑을..

장동윤 : 차기작 '런보이러한' 촬영 중 좋구만 [내부링크]

http://theceluv.com/article.php?aid=1578382662300290011#_enliple > +-전략· 동이 컴퍼니 측은 7일, 셀 로프에 "장동 윤이 차기작 영화'롱보코롱'출연을 결정하고 현재 촬영 중입니다"와 "저 예산 장..

[분당VR] 서현VR 캠프VR 에서 스트레스날려요 ?? [내부링크]

이번 주 내내 연휴 여러분들이 계시죠? 부러울 따름입니다.나는 2월 7개부터 출근했어요 뭐..그래도 목,금,토만 하나면 된다고 하더니... 완전 헬요하나!! 명절에 무리하신 분 많았어요? 환자가 너무 많아서 영혼..

[넷플릭스 더 위쳐] 주인공 3인방 외 등장인물 소개 좋구만 [내부링크]

모이스작 스케리게 출신의 드루이드로, 한 가지 반적인 마법사와 평등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법사단을 거부한 신트라에서 사실상 궁중 마술사이자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어 그 나쁘지 않프지 없어도 신트라를..

[소식] 1본방송 NHK 'SONGS' 트윗... BTS 프로그램 예고 트레1러 드디어 공개! 당1 이후 23시부터 # NHK 종합방송.............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 #BTS프로그램 예고 영상 드디어 해제!오늘 이 이후 23시부터#NHK종합 방송#SONGS본편 종료 직후 퍼포먼스&토크 장면 외 처음 공개!NHK의 그러한 곳에#발탄가!?장시절 짝짝! #BTS Army#BTS프로그램 예고 영상..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화를 푸는 방식 정보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 기간 동안 화를 푸는 방법, 화병으로 죽기 전에 뭐든지 방법을 찾아야 했고 그 방법이 결말용 일을 내 버렸어요. 평소 저는 느낌을 쉽게 밖으로 표출하는 편이 아니라 내성적인 스타일이라..

[MBC 아나쁘지않아운서 협찬] 모던 스퀘어 귀걸이 (925실버 선물포장)[26,000원] 봅시다 [내부링크]

이 글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은[MBC, 나쁘지 않는 운서 협찬]모던 스퀘어 귀걸이(925실버 선물 포장)예요. 구매가격이나 상품에 대한 감상이 좋은 편이므로 쿠팡순위에서도 상위 랭킹을 매기고 있는 인기있는..

청주대학교 동문예기 ㅣ 배우 겸 가수 김영호 동문 !! [내부링크]

> 청주대학교 동창생 이야기 배우 겸 가수 김영호 동문 안녕하세요 20살 파란색 심장 청주대학교 입니다 청주 대학교 배우 김영호 동문(산업 공학과 86년 입학), TV드라마, 연예, 영화의 내용도 사진 전시 회장과..

소음주운전 투아웃, 90퍼센트 이상이 실형 선고받는 이유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헌법 법률사무소의 고석원 대표 변호사입니다.저는 검찰청 정보유 수출심의회 위원, 수원남부경찰서 수사민원상담, 변호사 등 주요 형사 역할로 활동하면서 음주운전 처벌 위기에 처한 의뢰인을..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ADAS, 자율주행자동차 레벨과 함게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셀프드라이빙카, 자율주행차는 자동차 산업에 있어 큰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기술적 완성도가 점차 성숙해, 보다 많은 기업이, 댁도 자신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테슬라 스토리를 하면서 자율 운전..

[자이언트 펭TV] 펭수 짤 모sound 28 펭수 부산 팬사인회 볼까요 [내부링크]

와인도 팬싸 가고 싶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영상/프리뷰] 진격의 태형~ 심쿵주의~ 첫8첫003 LYS in chicago D2..................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역시 가면을 쓰고 너를 만나러 갈께~ > > > > > > > > > > > > 소년미가 넘치는 테테!! > > > > > > > > > > > > > > > > > > > > > 태형아 티존~ > > > > 무대에서 진격하는 태형이 > 심쿵주의 > #테테@BTS_twt..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갈 물류의 미래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 혁명의 열풍과 함께 약간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무인화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물류 분야에서도 드론, 무인 창고, 로봇 등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

브이선안경▷가수 김범수◁인생안경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 1 전할 소식은 국민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가수 김범수 씨입니다.김범수 씨라고 하면 가창력으로 유명하지만, 매번 독특한 안경을 쓰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최근에 instargram그램에서 인..

BTS / JTBC2 달려라 방탄 한글날 특집 연속방송 봅시다 [내부링크]

JTBC2 뛰는 방탄'한글의 날 특집'연속 밴 송쵸쯔 0월 91수요 1첫 3:30~첫 7:00 > > >

"어디에 속할 것인가?"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20하나9) 리뷰 (스포O)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문적인 영화지식이 하자의 자신도 없는 사람이 주저없이 써 내려가는 리뷰입니다. 저의 검토는 치명적인 포(나를 포함하고 있어 이 영화는 하나 9세 미만 관람 불가 영화에서 검토 중 잔혹한 장면에 대한 묘사가..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나의 관심사. 짱이네 [내부링크]

20일 9. 것 2.26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차도가 좋아하는 나쁘지 않아는 자율 주행에 훙미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그렇게 나쁘지 않고 재미있다. (웃음..

부산마스크장수술 :: 마스크장의 다양한 종류 일 - "부위에 따라 다른 마스크장 구분 "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금정구외과 항소후외과 의원입니다. 같은 마스크 장의 증상이라도 부위에 따라 다양한 마스크 장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지만, 오걸의 매일매일은'부위에 따라 다른'마스크 길이의 종류를 말..

동맥경화협착 진단장비는? ?? [내부링크]

연령이 높아질수록 혈관은 협착과 동맥경화 과정을 거쳐 노화가 진행됩니다.동맥경화란 동맥이 다양한 요인으로 혈관이 굳어지면서 탄력을 잃어 제 기능을 못하게 되고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혈관 내막에 침착돼 결..

통풍에좋은약초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풍에 좋은 약초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통풍 전에는 '부자병'이라고 불릴 정도로 몸에 좋은 것을 많이 먹은 사람이 걸리는 병이었다고 합니다.우선, 왜 통풍에 걸리는지부터 증상을 한 번 알..

[노원주짓수][상계주짓수] 모어린이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원주지스모에짐체육관입니다. 당일은 아시아 넘버원 격투기 단체 로드 FC 밴텀급 챔피언 모아이짐 김민우 관장의 주 이야기 훈련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 주요 내용으로 임잼을 많이 드셨..

동맥경화증상 과 동맥경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르면 잡초를 알면 약초예요.스트레스, 높은 혈압, 당뇨, 흡연, 과소음 등 여러 가지 복잡한 위험. 이제르에서 장기가 지속적으로 작용하면 생성되는 '동맥경화' 오늘은 동맥 경화 증상과 동맥 경화..

편도결석 통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의 아픔이 있나요?요즘은 삼한사온이라는 말 대신 삼한사미라는 표현을 쓴다고 한다.'3일은 한파, 4일은 미세 먼지'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만.시베리아 바람의 영향으로 추운 일본은 PM2.5가 훨씬 적게..

방탄소년단 진 | 170404 Ji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하나 70404 Jin update in Twitter caption.Thank you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

손쉽게 LA갈 좋네요 [내부링크]

#전문요리사는 아니고.. 본인은 들어가면 #번거로운건멀리고.. 마트에 가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갈비양념장~ 다양한 제품이 많지만 우리가족의 맛에는 바로 이것! (웃음) > > > #갈비 양념 법 1. 냉동된 갈..

부산시민의 안전을 책임 질 20하나9 절주서포터즈 '젊소음의 절소음' :: 소음 이야~~ [내부링크]

기쁩니다!2019대학생 절주 서포터스 동아 대학'죠무소움의 죠루소움'이다!금 1은 소음주에 의한 문재 소음 주운 앞에 붙어 알아볼까요? > > 음주 운전이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나 자신의 자전거 등을 운전..

송가인,게스트, 전국칠순잔 정보 [내부링크]

홍자야 어떻게 살아 -뽕 따러 가자 박상철 무조건 차옥아 - 뽕 따러 가자 송가인 새타령 추석특집. 박미경 이브의 경고 -뽕따러 가자. 박상철 송가인 홍자 박미경 신지 김원중 정출연진 달타령. 홍자 잃어버린 30..

난임과 갑상선기능저하 및 호르 좋구만 [내부링크]

> > 전편에 프롤락틴이란 무엇인가? 왜 임신과 불임의 영향이 있는지 알아 봤는데요. 프롤락틴은 뇌의 시상하부, 뇌하수체가 조절하는데 이 조절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인제가 있습니다.이게 도파민이에요. >..

갑상선암보험 여성암일위 !! [내부링크]

> 갑상선 암 보험, 여성 암 1위인 만큼 미리 준비해라!많은 여성 쪽에서 연 스토리를 맞아 요즘 들어 갑상선 암 보험의 준비를 하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과거 암은 죽음 sound와 직결되는 불치병이므로 암에 대..

당하나의 띠별 운세 20 좋은정보 [내부링크]

다섯항상 태생 연별의 운세 2020년 1월 271월요일 1 > > 1. 쥐의 바라던 것이 있었다면 그것을 할 것 나 혹은 돕는 것을 얻게 됩니다. 갈 것이 있으면 올 것이 있는 법이다. 지금 잃어버린건 더 좋은 기회로 다시..

[배우 김민정 X 스타1러스트 한혜연과 함 이야~~ [내부링크]

#LG트롬건조반 #LG건조기 #LG트롬건조기 신혼가전은 모두 LG제품일 정도로 LG를 정말 얘기하는데 건조기가 정말 필요하다고 느끼는 요즘! 배우 김민정×스타일러스트 한혜영과 함께 LG트롬건조반에 참여해서 꼭 필..

Japan 대박 [내부링크]

헤이세이기에 발사된 Japan 인공위성 > 2003년 5월 91,1일본 최초의 소행성 탐사선 하야부사(하야부사 매) 소행성'이토카와'를 탐사, 세계 최초로 우주 비행체를 달 이외의 천체로 왕복시키고 최초로 달 이외의..

연예기정산 소득세액 공제 미리보 봐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의 차가운 소원이 불기 시작하니 이제 거짓없이 겨울이 다가옵니다. 날이 츄우오탄소 무엇이나 회사원들 사이에서 '13월의 봉급'과 표홍도에은 용이에키 조정 시기도 다가오는 소리..

미드 나르코스 짱이네 [내부링크]

지옥의 시작과 끝을 보는 드라마 나쁘지 않다! 루코스 리뷰 리뷰 > 시즌 1에 이어최근 시즌 2을 선 보였다 그와잉루코ー스은 마약 조직의 대부 격인 파블로 에스코바르 씨의 행적을 쫓는 드라마다. > 파블로가 건..

대구높은 혈압병원 높은 혈압증상이 좋네요 [내부링크]

> 고혈압은 악화될 때까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아 방심하는 사람이 많아 침묵의 살인제라고도 부릅니다.혈압이 높은 사람은 보통 사람에 비해 수명이 한층 짧기 때문에 명확하게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가족..

[영화 리뷰] 원스 어폰 어 타입니다... 인 할리우드 - 타란티 이야… [내부링크]

원스 어폰어 타임... 인 할리우드 > 이문장을쓴스포가하나포함되어있습니다. 영화 속에 하나 969년 할리우드, 잊혀져액션 스타'릭 덜톤'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

강아지 누리 자궁축농증 수 ?? [내부링크]

설연휴..저는 양양집에 다녀와서 바로 동물병원에 왔습니다. 역시 걱정했던 강아지 자궁축농증이군요.얼마 전에 생리와 하나하나 투명한 액체가 나왔는데 해마다 그랬다고 생각하면서 이번에는 뒷다리가 젖을 정도..

고혈압 기본정의, 와~~ [내부링크]

한 혈압:심장은 우리 몸에 산소, 영양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분당 60이외 00회 수축, 확장을 반복합니다. 이처럼 심장은 온몸으로 펌프처럼 전송되어 있고, 혈액이 혈관 벽에 가담하는 힘이 혈압이었던 즉, 혈압..

마그네슘 부족증 와~~ [내부링크]

마그네슘 부족 증상이 이랬다니! > 여러분은 마그네슘을 따로 먹어본적 있습니까?저는 남편과 함께 먹는 영양제 중에 마그네슘이 있습니다. 나는 한 0년째 마그네슘을 먹고 있는데(물론, 마그네슘만 아닙니다..

(SF의 거장) 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한산날 SF 작가들이 즐기는 소설은 우주 공간, 별, 행성, 달 등을 배경으로 한다. 銀河은하제국의 흥망', '우주의 조약돌', '암흑성운을 넘어' 등의 작품을 낸 적이 있는 아시모프는 천문학자가 아니다. 그는 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에 대해 알아 둡시다 이야~~ [내부링크]

이런 뉴스는 또 다시 접하지 않으면 되는 데 3년 전의 2015년 5월이라 서정 부가 공식 종료를 선언한 12월까지 7개월 동안 전국을 공포로 몰아넣은 멜스 사태 이후에도 다시 2018년 9월 9일 쟈로멜스의 확정자가..

ABKO HACKE 알아봐요 [내부링크]

인의 글을 봐서가 아니라 문장을 작성하기에 블로그에 들어간 것은 약 6년 만이다 찾는 제품은 많지만, 남길 것은 않겠다고 생각하고 감정한 결과 이 제품 덕분에 오래 된 네이버의 "아디"을 꺼내게 됐다. ..

과학연구 내1은 연구왕43 알아봐요 [내부링크]

과학 검토, 앞으로 날은 검토 왕 43의 화산의 대결, 현무암 만들기~ > 점검 키트가 있어 아이와 과학점검도 할 수 있는 내일은 점검왕..이번에는 이산화탄소 출범을 이용한 펑펑 구멍이 뚫린 현무함도 만들어 보고..

고도근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젊은 사람들로부터 고도근시가 많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1반 근시는 가까운 곳이 잘 보이고 먼 곳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증상만 나 받지만 고도 근시는 녹내장을 유발할 수 있는 질병 임니다니다. > 고도 근..

이상지질혈증의 진단 및 치료 기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이상지질혈증은 단지 증상이 없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한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선별검사가 필수적이다. 선별 검사를 통한 이상 지방 혈증 진단 때문에 2개세 이상의 모든 성인의 경우와 조기, 심혈관 질환과..

아오이유우 결혼발표 / 수많은 손민수를 ~~ [내부링크]

> 오늘 아침 정 스토리의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었다.오랜만에 듣는 그 이름 #아오이 유우! 그 사람 이름이 실검에 실려 있는 게 놀라서 눌러보니? > 세상에 8세 연상의 개그맨#리 료타와 교제 2개월 후에 결혼..

장동민, 이수근, 유세윤 섭외 문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YM의 예지몬입니다 굳이 웃기려는 노력을 안했는데 잘 웃기고, 뭘 해도 펑펑 터지는 개그맨들이 있잖아요. 이런 개그맨들은 선천적으로 개그맨의 재능을 타고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런 개그맨..

넷플릭스(Netflix) 가볍게 보기좋은 정보 [내부링크]

> > 올해 중순 넷플릭스의 추천으로 본 영화.보기 전에는 처음부터 b그프 영화임을 모르고 보통 가벼운 19세 코미디 정도로 알고 봤는데 내가 나쁘지 않은 정신 나간 뵤은맛 b그프코메디ー호라ー.여기서 여보가 잘..

'불필요한 갑상선암 수술' 줄 대박 [내부링크]

> 미국의 오스틴 텍사스 대학 의과 대학, 베일러 의과 대학 공동 연구 팀은 기존의 갑상선 암 검진의 비결보다 더 빠르고 정확도도 60%이상 높은 검사법을 만들옷슴니다. 갑상선의 일부를 제거하는 수술을 하기 전..

미드소마 확인 [내부링크]

> 아리아이스터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를 보고 왔습니다.작년에 "유전"이라는 영화로 공포/오컬트 장르로 깊은 인상을 준 감독의 신작이라 기대감이 컸습니다.감독은 워낙 고어한 표현과 상징적인 장치를 많이 구..

축농증 수술 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뭔가 코가 꽉 막히고 콧물로 인해 고이고, 콧속이 답답한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간혹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본인의 최신과 함께 건조해지는 계절에는 더욱 힘들게 느껴집니다. 이런 축농증(부비동염)증상은..

연예인 성추행 사건, 해결위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대사입니다.연예인으로부터 성희롱을 당했다면 이루 말할 수 없는 큰 고통을 겪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들어 연예인의 성희롱 행위, 그리고 몰래카메라 범죄 행위 등이 사회적으..

#092연예인 사주 이야… [내부링크]

인피니트의 외침입니다. > 생년월일 1989년 4월 28일 사주.보 무기. 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실력이좋아서일단일을만들어가면서도열심히합니다..

충남의 인기명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말자막 : 영상의 공지를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말자막 : 한해동안 충청남도 명소는 다 돌았을 것 같은데, 여러분도 잘 따라오시죠? 말쟈막:오늘은 2019년 영상 뉴스 가운데 가장 인기 있었던 것만 골라서..

김재환 광고 리즈포에버 LIZ ?? [내부링크]

김 재환(킴・지에화은)의 솔로로서 첫 광고인 화장품 리즈 포에버 LIZ4EVER에센스&크림. 드디어 그 첫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이 영상으로 티비에도 나올까.. 아니면 사이트나 홍보용으로만 사용하는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