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955의 등록된 링크

 2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비염의 종류, 비염에 좋은 소리식과 과인쁜 소리식 [내부링크]

> 코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인 비염 웅화은 절기보다 1월과 12월 겨울에 환자가 특히 많아요 비염의 종류와 비염에 좋은 소리식과 자신 있는 소리식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 > 겨울이 되면 공기도 건조하고..

[리뷰]넷플릭스 '더 위쳐(The Witcher)' 시즌하나 간략한 후기(스포하나러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픽처하우스입니다.이번에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을 신청하고 이용하고 보고 있습니다.시간을 보면 코로나인 9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데 나쁘지 않고 무너졌네요;;..

목에이물감이 느껴지는 이유는? 갑상선암 주의 [내부링크]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이유는? 갑상선암 주의 만나서 반갑습니다~갑상선 건강 부적이 DR.베드로 입니다.오한 씨는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이유 1)역류성..

화산폭발겸열 [내부링크]

집에 있는 베이킹 소다 본인의 식초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연구이다"화산 폭발". 그런데 쿠팡에서 8,900원권도 당신 랜드 화산 연구 세트가 5,000원에서 세일하길래 빨리 2개 구입! 과학자가 된 MARSUnd에서..

고용노동부 HRD-Net 내일배움카드 4월 추천과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종로 여성 인력 개발 센터입니다!오통돗 4월 타우이미하고 날씨와 함께 다양한 교육 과정이 찾 움니다!거기에서 정노(종로)여성 인력 개발 센터가 준비한 "네하나 배움 카드 추천 과정에서 꼼꼼히 따..

[위쳐] 괴물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슈퍼맨 헨리 카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주행으로 다 봤습니다.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하나 2월 201에 공개된<우이쵸>시즌 한개를 정주행에 다 봈 움니다.시즌 하나 총 8편이 공개됐습니다. 시리즈를 다 보고 시즌 2이 빨리 제작이 되고 싶을 수 있게 된답니다. > 동명의 원작 소설..

수요하나 예능 JTBC 스토리하는대로 속 BC스트리트박스 발견! 이야…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점점 청명해지는 최신, 나쁘지 않은 사람들이 가는 것도 참 좋지만, 햇빛이 잘 드는 조용한 카페 구석에 앉아 평온하게 신경 쓰지 못했던 방송을 보면서 주말 오전의 나쁘지 않은 시간을 보내는..

보면 볼 수록 친숙한 배우 '김민재'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고참>으로, 황정민에 제압하는 장면으로 에쵸움 봤는데 그 장면에서는 뭔가 가벼운 패배자 이미지로만 기억되고, 4뇨은그 다음에<악질 경찰>에서 이선균에 자주 코프사리ー망 끼고 있..

넷플릭스 오리지널 : 로스트 인 스페이스 대박 [내부링크]

우주 가족 로빈슨 시즌 한개, 2넷플릭스 오리지널 미국 3첫 만에 시즌 첫 2다 본!개인적으로 SF영화의 본인 드라마를 나쁘지 않았던 탓인지, 몰두하고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었다.사실 그 내용은 우주를 배..

남자가봐도 멋진 배우 이민호 페레로로쉐 팬사인회MC로 함게했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 남자가봐도멋진배우이민호,페레로쉐팬사인회,MC에서같이했어요)가가면리아의명품초콜릿,페레로쉐로 현대백화점판교점에서많은팬들과함께한크리스마스파티의이민호씨와함께했습니다.저는 여기서 MC로서 진행을 하..

[KNOCKERS NEWS] 'Story On 이승연과하나00인의 여자' 박지현 대표 출연 ~처럼 [내부링크]

> 방송 프로그램 정보 > 20일인 스타 하나 올린 이콘 어워즈 분석 > 개그맨 오지헌 메이크업 오버 > > CONTACT TEL.02 542 [email protected].@knockers_한국..

방탄소년단 BTS 입국길/트위터 사복패션 파헤치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퍼트다:) 날씨가 나빠서 서늘해졌어요.갑자기 따뜻해졌다가 추워졌지만@_@이 정도 전체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오한씨도 여러가지 패션 아이템을 조사해보았습니다.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 >..

[방탄소년단 정국]Bulletproof Boy Scouts' "Ultimate World Star Castle" in "Language, Education, Politics, 이야~~ [내부링크]

> BTS Jungkook hasproved its uniquestar on Twitter by decorating the main of the world's top official accounts. > On the 24th, Brazil's Radio Star official Twitter account main appeared on the main..

[HMG 저널] 모빌리티, 전동화, 자율주행… 8가지 키워드로 보는 현대자동차그룹의 20일9년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현대차그룹은 예측할 수 없는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미래사회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해 왔다. 올해 1년간 현대 차 그룹은 어떤 변이와 혁신을 선 보였을까. 8개의..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실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시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사건을 당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

[GTA5]인생모두 FiveM Blossom서버?!!! 그렇게 좋다며?? ~~ [내부링크]

댓글 전부 읽어 보고 오면"소쟈 신 씨의 블로그 보고 왔 슴니다"과 하세요 https://discord.gg/mqt3eR4 그리고 돌아오는 것으로써, 아마추어 학교는 교육을 수료하면 하나 000만원을 더 드립니다.https://discord...

TV,영드,미드 무료다시보기 어플 :: 더시프트2 짱이네 [내부링크]

며칠 전 휴몽스시ー증 하나, 2를 다 보고 리뷰를 올렸지만 어디서 보았는가라는 말이 많아서...추천하고 싶어.지금부터입니다. 여러분은 이 앱의 노예가 될 것이기 때문에 sound 화농아, 그 전에 슬픈 소식은 이..

[HMG 저널] CES 아시아 20일8 복습하기, 친환경과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 6월 하나 3개에서 하나 5개까지 열린 CES아시아 20하나 8에서는 자동차 산업의 전시가 특히 돋보였습니다. 물론 이 하나월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하나 8만 아니라 최근 몇년간 CES의 주인공은 자동차 산..

방탄소년단 뷔 팬캠 | 하나906하나6 BTS 부산 머스터 매직샵 태형이 포커스 모음 좋구만 [내부링크]

> 부트 영상만 가져오라고 했는데 자꾸 대현의 영상이 보이고, 결국 가져온 지난해 랩라 오빠들이 벌을 부를 때 도중에 불쑥"과잉 사람 타과인"의 춤을 사라지고 올해는 부산의 팬미팅에서 함께 음악을 불렀어!..

강다니엘 : [하이!다니엘! ep하나.] 녜리가 읽어주는 '뭐해' 가사 다들 고막 잘 챙겨야 해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다니엘!ep1.]ニ리가 읽어주는 '뭐해' 가사 모두 고막, 잘 준비해야 합니다... 구름+덮기녤+꿀보이스 이 조합 어떤 ᅮ #하이컷 #HIGHCUT #HIGHCUTSTAR #강다니엘 #캘빈클라인진 #kangdaniel #calvinklei..

MBC 이재용 전 아과인운서 ‘소통의 달인이 되는 비결’ 올스웰에서 강연 확인 [내부링크]

이재용 전 MBC 아자신은사가 소통의 달인이 되는 법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이재용 아자신은서는 현재 채널A의 행복한 아침 MC를 맡아 권영찬 교수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MBN모던패..

자율 주행 자동차 장단점, 무엇이 있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원리, 전망, 사건 등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넷플릭스 4K 영상은 와사비망고 65인치 TV로 ~~ [내부링크]

> 최신 20~30가구 중에 극장을 자주 가지 않는 사람들의 비중이 항상 그랬다라고 있다고 한다. 그 주된 이유는, 넷플릭스입니다. 재미있는 컨텐츠가 정스토리가 많을 뿐만 아니라, 영상 퀄리티도 우수하기 때문입..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소독제 추천! 아빠손 천연 살균 세정제 :) 짱이네 [내부링크]

기쁩니다!시국이 시국인 만큼(?)최근 0순위 츄쵸은템. 손소독제를 쓴 고양이입니다:) 아니 요즘 품절은 실화냐고... 그 자신 남아있는건 가격이 제정신이야...? 물들때 노 젓는 수준까지 들어서 아주 쌍모터 달..

배우 김민규 과인이/채지안/열아이/과거/대학교/학력/인스타 그램 진실은? 이야~~ [내부링크]

곧 종영을 앞둔 간택-여자들의 전쟁. > 이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진세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민규 씨입니다.함께 알아봅시다!

펭수 홀릭 ~처럼 [내부링크]

뒤늦게 펜스를 알고 빠져서...랜덤으로 피드에 떠오르는 펜스의 영상을 전체 삭제하고 처음부터 정전 주행 중-아직 절반도 받지 않지만, 1컷 1장 모으고 있는 화상 방출-원래는 펜스보다 원하는 화상이 있고 검색..

[넷플릭스/카툰] 우주스파이짐: 다시한번 침략할 시간이 었다...!! ?? [내부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UhNAguN-bMI&t=83s https://www.youtube.com/watch?v=WgX2cu9N6_8 신규 공개된 넷토후릿크스토우레하 나에게 우주 스파이 짐 (당시 그 시절) 오프닝 > 큰일났다,..

정보 통신 기술 자격 검정 DIAT, 디지털 정보 활용 능력 이야~~ [내부링크]

소니 인생 최초의 국가 공인 정보통신 기술 자격증.최신 초등학생 자격증으로 불리는 DIAT 시험을 엉겁결에 치렀다. > 표준시 모두 들은 방과 후 컴퓨터 수업이 자격증 준비 반이었어--;사실 3학년 이상 대상의 수..

[기사] 美빌보드 "방탄소년단 '어린이돌' 핫하나00 하나하나위, K팝 두 번째 기록"............. BTS 볼께요 [내부링크]

> 미국 빌보드가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핫 100'에서 1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 > > ..........................기사 ↓ 미국 빌보드"방탄 소년단'오링이도루'핫 100 11위, K팝 두번째 기록"https://enterta..

'슈돌’ 가희 아들 양노아,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깜찍'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슈퍼맨이 돌아왔다"가수 가희가 "D-day(daddy day)프로젝트"의 5번째.로 등장합니다.7월 22일 방송될 KBS 2TV'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 달러')235번은 '정말 귀중한 당싱라소'이라는 부제로 건..

BTS "2019.08.11#JIN#JHOPE#V#ARMY#롯데패밀리콘서트#Twitter ~처럼 [내부링크]

> #JIN #막내 "아미들 조심해" > #JHOPE #V" 푹 쉬세요 아미" #호블리스 #곰돌이. > 20하나 9.08.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BTS 아리랑, 널리 울려퍼지길! 대박 [내부링크]

BTS아리랑, 널리 울려퍼지시길! 왜 갑자기 BTS냐고? 갑자기가 아니라 거의 매일 제 마음속에 있는...쿨럭. 오거의 매일 밤 문방이 잠수하기 때문에 BTS에게 도움을 청했어요.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

본인중에 갑상선암수술비 지출에 당황하지 스토리고 미리 준비하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스스로 갑상선암 수술비 지출에 당황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 더 큰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문제 해결을 위한 금액을 지불해 주는 것이 보험입니다만.그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필요한 이야..

영화배우ㅣ맘마미아2 "등장 배우 총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시리즈 중 마지막! 라는 의문에 답하기 위해서!<매미 미아!2>자신 왔던 주인공 배우들을 총 정리하고 파헤치고 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사실은 나의 마리 썰매 타기 중에서는 자존심이 결정되고..

MBC와 KBS 등 공영방송 뉴스의 대 확인 [내부링크]

마침내 최초의 %대 시청률. > 정 스토리가 엉망이 되었어요.내가 2003년부터 2005년 동안 KBS부산 총국 보도 국장 시절 KBS 9시 뉴스, 부산 땅, 뉴스 시청률이 35퍼센트 선까지 뛰었습니다. 요즘과 비교하면 상전..

홍현희 제이쓴 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홍현희, J-Sun 본인 및 직업학력 결혼 풀이스토리 TV조선 '아내의 맛'으로 개그맨 홍현희와 남편 J-Sun의 꿀 같은 신혼생활이 유출되면서 홍현희, J-Sun 본인의 차 등 각종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시댁을 찾..

방탄소년단 cypher pt.2 파트별가사(BT 대박 [내부링크]

> 제이 호프눅 때문에 지에이호프 때문에 누구 때문에 랩 몬의 때문에 시 누구 때문에 수학 때문에 모든 스타 1과 흐름은 모두 방탄을 위해서 21세기, 한류를 이끄는 아이들도 시작된 놀이 우리는 1배마리..

[과학스토리] 외계인이 ~처럼 [내부링크]

> 국립대구과학관 과학팔목오상의 과학팔목은 우주와 외계인에 대한 팔목이다. 우주여행이 왜 어려운지 항상 과학이야기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 > > > > > > >..

축농증, 약물치료 대박 [내부링크]

축농증, 약물치료만으로 치료 가능?축농증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처음 뵙겠습니다. 이 호흡이 비인후과입니다.축농증은 방심하면 만성이 되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한 질환의..

[방탄소년단/BTS]THI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빙의후미/BTS 빙의글]THIS IS FAMILY 9 > W. 이린 > THIS IS FAMILY 9 좋은 잘 모르는 눈치였지만, 제이 역시한 꽤 두드러진 인사였다. 주목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있는 듯 조용했지만..

백건우의 와~~ [내부링크]

> 오래 전 카스에서 20대의 그보다 70대 백건우의 피아노 연주를 더 듣고 싶다고 했던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피아노의 거장 백건우의 중후함, 이런 것보다 그 사람의 검소함.여유, 진심, 다른 뜻이..

"써니 Sunny" & "바빌론 강가에서 Rive 볼께요 [내부링크]

' 보니 엠'은 하나 976년 강한지 소리 반 프로듀서 겸 작곡가'프랭크 페리 온 '이 만든 유로 카리브 해의 보컬 그룹으로 자메이카 출신의 영국 가수'리즈 미첼'을 비롯한 3명의 여성과 하나의 명의 남자로 구성..

와~~ [내부링크]

흥국 화재 에보홈는 편한 아이 사랑 2대 질병에 튼튼하게! > 안녕하세요! 어린이 상품에 많은 변화가 있군요.조건이 좋기로 유명했지만 유사 암을 비롯한, 2대 질병까지도 그뎀 많이 축소된 정세입니다. 보다 유..

카피추 펭수 아니다...네 이야… [내부링크]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사진=MBC복사 추가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펜스의 정체가 관심의 집중입니다.펜스는 지난 달 1..

IRATA 자격증이 만료 와~~ [내부링크]

3줄 요약 1.IRATA자격증이 끝난 뒤 다시 IRATA교육을 받으면 IRATA번호가 어떻게 도에나프지앙?2. 일단 끝나자 전에 3/54321이훈 번호가 x/54321에 남아 있는 sound.3. 다시 교육을 받으면 1/54321 이렇게 다시 살..

오디세이 플러스(odyssey plus) VS 이야~~ [내부링크]

> 오딧세이부터 시작해서 바이브방송을 사건피코는 체험용으로 받아썼습니다. 아내 sound VR시 감정적인 시각이 나쁘지 않았기에 각자 써보고 느낀점을 몇가지 비교해 보았습니다.처음 화질의 시야각이 나쁘지 않..

목동동안과, 녹내장치료 이야~~ [내부링크]

> > 노화과의 소리주, 과도한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눈 질환이 발생합니다.심각한 질환의 경우 두통이 체중감소, 면역력저하 등의 자각증상이 있어 발병을 알아채기 쉽다.그러나 대부분의 안질환..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와 한달만 무료로 이용하기 ( 가격 지원기기 가입 방법 매주 좋네요 [내부링크]

OTT시장에서 최강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넷플릭스 요금제와#넷플릭스 1개월 free가입 비결, 그리고#넷플릭스 해약에 관한 내용입니다. 넷플릭스의 장점은 수많은 볼거리 외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는 오직..

인상을 주다 come across as 좋구만 [내부링크]

다소움은 오피스(The Office)시즌 2에피소드 01에 나오는 장면입니다. Well, I think if you use the same jokes, it just comes across as lazy.(만약 같은 유머를 사용하면 게을러 보일 것 같은 의견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볼께요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자격증 어디서 준비할까?친구를 따라간다는 말이 지금 저한테 가장 적절한 문장이라고 생각해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주위의 시선이나 주장에 강하게 동요합니다! 고등학교시절에는 이과, 문과를 선택..

세포와 근육의 에당신지 부스터: 코엔자임큐텐 봅시다 [내부링크]

> 1950년경 칼·포커스 박사에 의해서 발견된 공원자 큐리 텐(공원자인 Q10, 코큐 텐, 예는 CoQ10로 표기)는 세포와 근육의 에너지 부스터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70년경 Japan...우산에서 첫 합성에 성공하고..

청주갑상선암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웃님~청주 갑상선암 조직검사를 통해 갑상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주시면 도움이 될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동에 위치한 UN샘외과입니다오늘은 갑상선암을 감별하기 허브..

높은 혈압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일주일에 만에 오신것같네요. 올해 댁 일을 열심히 해서인지 몸 상태가 엉망인 것 같았어요.그래서 괜찮은 아이를 위한 시간을 가지면 건강 검진도 받고 관리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블..

고등 영어단어 수능 내신 모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고등영어수능 내신에서 그렇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오는 영어단어 시험을 치르기 전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모의내신시험 전에 꼭 한번은 보고 시험을 치면 좋은 단어를 엄선해서 정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

서울탈장병원 탈장복 정보 [내부링크]

> 서울탈장병원=탈장복강경 수술 잘하는 곳 찾기=이렇게 추운 겨울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탄력 있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고강도 운동을 하는 남성들에게 표준적인 자신감이 나타나는 탈장증상은 어디까지 알고 있습..

혈액순환에 좋은 차 좋네요 [내부링크]

추워져서 손발은 더 차갑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의학적으로는 열증도 냉증이라고 할 수 있겠죠.체온조절기능에 문재가 생겨서 그러는데 체온이 떨어지면 혈액순환뿐만 아니..

가면장수술비결 아 ~처럼 [내부링크]

> 항상 대등한 느낌이 드는 꽃상도 막상 아프고 난 후 무엇보다 소중하게 느끼곤 합니다. 지금 괜찮겠네 그렇다고 말 소음을 치기보다는 항상 일어나는 1개에 조심하면서 몸의 건강도 지키고 주셔야 합니다. >..

가수원 핫플 카페 <인아웃> ?? [내부링크]

> 저번주에 제가 대구 갔다가 대전에 왔고, 대전에 픽업 왔는데, 제가 얼마전부터 꽃을 산다면, 최근에 한송이씩 사려고 하니 어디서 다시 찾아서 샀는데 귀여워요 하하하 > 그래서 미드웨이 예매 때문에, 중앙로..

미드웨이 시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개봉작이 많지 않은 요즘 단비 같은 영화였어요.영화는 액션영화라기보다는 다큐멘터리 영화에 더 가깝습니다.관객을 지루하게 하지 않게 하는 상쾌한 오락성도 갖추고 있습니다.볼거리가 많아서 즐기면서 봤네..

지원영상촬영 카메라테스트 아본인 정보 [내부링크]

> 안녕! 키라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 샵 윤정 선생님 입니다.요즘 홈쇼핑 공채 및 크고 작은 방송면접으로 지원영상을 찍기 위해 방문해주는 손님이 많습니다.그래서 어항시은아과인운서 헤어 메이크업 영상 촬영..

사람이좋다 김혜연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트로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로 알려진 김혜영명일 방송되는 MBC 휴먼드큐멘터리 사람이 좋다. 주인공은 김혜영 이래유~~ 백봉의 어머니도 오늘까지 고구마를 심는 아줌마들의 귀경으로 힘들었지요;;ᄏᄏᄏ명일은 트리트 가수 김혜..

편도 염증, 보 이야~~ [내부링크]

#편도염 #편도염 >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질환 중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자주 고통을 호소하는 편도염.실제로 많은 분들이 해당되는 질환이지만 사실 편도염에 대해 확실히 알고 계신 분은 많지 않을 것이다.오한..

심장이 안좋으면 나쁘지않아타나쁘지않 짱이네 [내부링크]

> "심혈관 질환은 지난번에 소개한 뇌혈관 질환과 함께 겨울철 대표적인 질환으로, 갑자기 추워지면 발병 확률이 더욱 높아져 주의해야 합니다. "심혈관 질환은 심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을 정도로 무서운 질환..

넷플릭스 러브,데스+로봇/넷플릭스 추천작/ ?? [내부링크]

> > 요약: "다양하고 작품이 많고, 각각 다른 스토리,그래픽이기 때문에 스샷은 없다" 사이버 펑크, 우주 등 매우 봉잉게 많은 소재의 작품 모든 작품이 20분 이내에 쿳봉잉소 지루할 틈이 없다 애니메이션 덕분이..

EMC [몸안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살 수 있는 환경이 바뀌어 옛날보다는 풍요로운 생활을 보내고 있지만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여러 가지 소화기 질환이 발생하는 상험이 커졌습니다.오한씨는 대표적으로 구다소음석증에 대해 을지대학교병원..

부비동에 염증이 생겨서 안 좋은정보 [내부링크]

> 노란 콧물이 내 안에서 답답하고 전두부의 두통이 생겨 집중력이 떨어지면, 부비동염(=축농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코 주변에는 4개의 부비동이 있다, 부비동은 작은 관을 통해서 비강과 연결됩..

[다번역 조사생] 넷플릭스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Don't f*ck w 이야~~ [내부링크]

안녕 캐너 없네 ᅲᅲ번역하는 송이, 캐번송입니다."오항상은 최근, 제가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를 추천하려고 합니다.바로 고양이를 만지지 마라.Don't fuck with cats라는 다큐멘터리입니다. > 이 다..

[대구] 편도절제 수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제가 후기를 쓰는 이유는 견해보다 후기가 별로 없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조금만 본인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첫 글을 씁니다.^ 하하하~ ᄏᄏᄏ 편도검사하기 전에 정밀검사를 했는데요.혈..

기능성 흉부쓰림 (functional heartburn), 역류 과민증 대박 [내부링크]

참고 자료:2017대한 내과학 회지 로마 기준 IV이해하는 식도 질환 2019 Uptodate Approach to refractory gastroesophageal reflux disease in adults의 목차 1. 기능성 흉통 셋(functional heartburn)2. 역..

대구편도염병원 목감기와 와~~ [내부링크]

> 대구 편도염 병원 목 감기 약이 낫지 않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어 지금처럼 1교차가 크고 나, 황사, 미세 먼지 때문에 감기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분이 많습니다. 특히 과일 목이 아프다는 분도 계시는데...

승리 연예인 카톡방 몰카 공유 ~처럼 [내부링크]

빅뱅의 승리는 연예인이 포함된 카톡 단체 채팅방에서 여성을 몰래 찍은 불법 영상물(일명 몰카를 공유한 사실이 드러났다. 해외 투자자 일행에게 성 접대를 시도했다는 혐의로 그룹 빅뱅의 승리(이승현·29)이 피..

주말예능 1박2일 시즌4 멤버 연정훈 확인 [내부링크]

KBS2의 간판 주말 재주였다 1박 2일이 불미스러운 사건에서 궁금한 시즌 3문을 급히 닫고 다시 1박 2일은 보지 않으리라 생각했지만 오늘 12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새로운 1박 2일 시즌 4멤버들과 다시 한번 주말..

영화배우 이혜영 나이 대박 [내부링크]

> 영화배우 이혜영을 아시나요?이름은 몰라도, 얼굴을 보면 티비에서 많이 본 기억이 있을 것 같은데 사업가, 부인 등에서 많이 봤습니다. > 1962년생으로 올해 57세로 환갑 나이입니다.영화의 거장 고 이만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