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6의 등록된 링크

 2019052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Logitech 로지텍 M331 무선 마우스 (무소음)//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송나부랭이 입니다. 얼마전 사용하던 무선 마우스가 박살나서 .. 할 수없이 하나 장만했습니다. Logitech 로지텍 M331 무선 마우스 검정색으로 구매완료!!!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 최저가 클릭..

빚청산 탈출 그리고 돈벌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송이나부랭이 입니다. 7월 1일 부터 일을 시작하게되었는데요. 일도 일이지만 벌려놓은게 많아서 과연 모두 집중해서 결과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우선 순위와, 시간 투자에 따른 순위를 나눠..

타인을 무조건 100% 신뢰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런 결과를 얻기까지 수 많은 잘못된 선택과 이유가 있겠지만 지금까지 생각했을 때 가장 큰 원인을 뽑자면 타인에 대한 절대적 믿음이다. 결국 누구가를 탓할 수는 없지만 내가 타인을 어떻게 믿고 좋..

블로그생존기#1 블로그 종류 / 속성이해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종류/ 속성 이해하기 1. 네이버 블로그 2. 티스토리 블로그 3.워드 프레스 1-1검색노출 비중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워드프레스 (포털사이트기여도) 네이버 >> 다음 >> 구글 71 // 16 // 8 **현..

나의 잘못된 선택에 관하여 [내부링크]

내 나이 28 100세 시대라고 외치는 요즘 많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어리다고는 할 수 없는 나이.. 28쯤 되면 남들보다 우위에 있을 줄 알았다.. 알았다. 열심히 살 줄 알았고, 많은 것들을 이뤘을거라 생각했다...

무기력 빠져나오기 프로젝트, 원인/분석/해결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존형블로그/월천만원벌기 애송이 입니다. 블로그 개설 후 처음 쓰는 글이라 조금 어색한데요. 조금 모자란 부분이 있더라도 이쁘게 봐주세요.(개인의견인 내용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현재 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