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70523의 등록된 링크

 2019121705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독서지도사 온라인 무료강의로 취득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온라인 과정으로 독서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독서..한 사람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숙을 위해 꼭 필요하고 중요한 것이죠. 독서, 혹은 책에 대한 명언들이 있는데요, 제가 늘 기억하..

한국외대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전공 양성과정 준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테리쌤입니다. 전문상담교사 임용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죠? 그래서 2020년 중고등임용시험 경쟁률에 대해서도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전국적으로 1:4정도 되었던 것 같습..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진학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릴 테리쌤입니다. 요즘 유치원 정교사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유치원교사 임용에서 선발인원이 확..

전남대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진학! 국공립유치원교사 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전남대 교육대학원 에 진학을 해서 유치원정교사2급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전남대 교육대학원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교육..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진학~ 학교상담교사 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전문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일선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 교육관계 등 학생들의 전반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해주는 전문상담교사가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상..

사회복지사2급 이수과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2급 이수과목 및 취득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 테리쌤입니다. 저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학습 플래너 이구요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과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또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