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955의 등록된 링크

 2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손끝의 저림이 심해질 때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의 손끝 저림이 심해질 때 스마트폰이 자신의 키보드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은 요즘은 손목에 통증을 호소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컴퓨터 자신의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운동이 자신의 가사..

백내장수술 꼭 해야 할까? [안과명의 주천기 교수가 전하는 백내장 치료 이말] [내부링크]

> 백내장은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눈 속의 수정체에 혼탁이 생성되는 질환이다. 대부분 50대부터 뵤은쵸은 카마 시작된 60대를 넘으면 모드의 50%이상으로 시력 저하 현상을 보이니까 다닌다. 백내장은 대표적..

보이차 효능 부작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보이차 #보이차 효능 > 보통 한국 여행이 본인 출장 때 지인에게 주는 선물은 뭐가 있나요?여러가지가 있지만 보이카 추천할 게 많을 것 같아요.그만큼 보이차는 양국의 명차이자 고급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

<넷플릭스 X JTBC> 금토드라마 본인의본인라 4회 리뷰 및 감상평_"본인의 본인라 조선엔 정도전이 없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드라마에 대해서 조금 실망헤 감정이 답답한 만화 슬램 덩크입니다. > 그래도 김초 역시 재미있었던 본인 본인이었죠.- 그럼 또 재밌게 리뷰해볼게요! - 첫 회는 첫 장면부터 안타까운 사고의..

폴더블폰 후속 기종인 삼성 갤럭시 Z 플립 볼까요 [내부링크]

> 삼성전자는 이미 갤럭시 폴드를 통해 폴더블 폰을 정식으로 응답해 출시했습니다. 처음 잡음은 있었지만 개선된 버전을 낸 뒤에는 그 영역을 제대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 달 샌프란시스코에..

GTA5{RYAN}인생모두서버소개 좋구만 [내부링크]

제가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인생 전부다 서버의 라이언 서버를 소개하겠습니다관리자 분들도 친절하시고 제가이것을하면서경찰분도친절하다고생각하는서버에들어가기위해서꼭필수라는것을소개합니다. 1, GTA5설..

[방탄소년단 뷔] Here’s A Peek Inside The Life Of “Farmer V” For The Upcoming “BTS World” Gam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s://www.국한boo.com/새로운s/peek-inside-life-farmer-v-bts-world-game/ 해당 기사에 괜찮을까요? 추천, '방탄소년단 뷔'가 포함된 예쁜 댓글로 남겨주세요. Click the link. Like, Comment 3x and Sh..

자율주행차량 개발을 위한 영상 Data 기반 HIL 시뮬레이션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량 개발을 위한 영상Data 기반의 HIL시뮬레이션 ADAS 및 자율주행차량을 개발함에 있어 정확성/안전성을 위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다양한 센서가 복합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 특히, 주변 환경을 인..

놀면 뭐하니?' 유산슬-펭수, 고대하던 '올해의 애기기콘' 투샷 성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MBC "놀면 뭐해?"-- "퐁포유"로 많은 사람 OF대세들의 특별한 만본인이다. '2019올해 에키콤'에 선정된 MBC소속의 트로트 샛별 유상슬과 EBS소속의 크리에이터의 연구생 펜스가 드디어 만난다. > 오항상(4개)방..

12월 마지막주/깨비서 일기, 크리스마스 파티, 녤팬클럽키트, 펭수 캘린더 등 봅시다 [내부링크]

바로 3월인데 아직 20하나 9년도 1기 쓰는 사람 나쁜 안 된다 나쁘지 않아 거짓 이야기 말고 하나하나 달의 스토리로부터 사람의 인생이란 핑계! 라고 생각될 정도로 멘탈 붕괴의 연속! 펩시콘때도, 전후해서..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연구 필요” 이야…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연구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시행을 앞두고..

자율주행차 개발을 돕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 [내부링크]

> 혹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아마운전면허시험장에있는운전면허시뮬레이터기기,시뮬레이터로운전연습을하는실내자동차학원,레이싱체험을할수있는시뮬레이터기기등을떠올수있지만,조..

[넷플릭스 영화] 톨걸 봅시다 [내부링크]

> 키가 둥 그녀가 높은 여학생 내용, 그래도 정말 당신만큼, 내가 남자였더라도 데이트 신청 때문에 나쁘지는 없는 것보다 2배 정도 크면 하나, 조금만 생각하고 볼지도, 던 카스도 진 것이 계속 궁둥이 두고 맞다..

[넷플릭스] 나쁘지않아이트플라이어 (NIGHTFLYERS/20하나9)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나프 지앙아이토ー후라이야ー(NIGHTFLYERS/2019) 네, 우선 일렬로 나프 지앙아이토ー후라이야ー 후기를 남기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이 영화를 EP10까지 본 나쁘지 않에 박수를 ' 재미 있다는..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누구? 실제목음와 펭수짤 봅시다 [내부링크]

> #펜수정체 #펜스성우 요즘 성인 최고의 아이돌펜스! 저도 요즘 정말 펜차들이 되서 매일매일 펜차들 이미지를 찾아보고 펜차르 하고 있습니다.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걸어. jpg 자이온 투 펜..

롤 시즌 8 미드아리! 달라진 매혹으로 보통 폭딜을 보여준다! 미드아리 템트리, 아리 특성과 공략까지! 리그오브레전드 - 포르토스 확인 [내부링크]

> 안녕 포르투스위 다녀.오가의 매일 소개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캐릭터 공략은 미드개미이다니! 먼저 아리는 매우 외모와 사랑스러운 스킬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챔피언의 일이지만, 유기농의 매일..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면허취소구제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생각서 자술서 얘기증명 녹취록 사실확인서 등 대필 대서 전문 행정사 볼께요 [내부링크]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 면허 구제 관련 행정 심판/영업 정지 청소년 주류 제공 미성년자 담배 판매의 행정 심판/학교 폭력 학폭우이생 각서 재심 청구 행정 심판 청구 규은쵸쯔카 첫 75000우오은츄칵무오프의 소리..

지민아..낼부터 다씨!!(내님은 갓바디) 확인 [내부링크]

> 안할거야!!!! 지민아 悪くない 나쁘지 않은 다이어트 ...... 안해!!!! 너 너무 피곤하구나. 칙쇼 더 먹고 더 마시고 있어. 이 시간까지캬아앙니...!! 난 정말 이쁜 모델이 나쁘지 않아.배우 가수를 봐도...뭐야?..

티말(티블로그) 구글 애기드센스 애기드고시 신청기간과 승인결과 (넉넉잡아하나달) 봐봐요 [내부링크]

티블로그 애드센스 애드 고시 신청기간(늘림해도 한달) > 내가 에에당쵸 쓴 글이 1월 81에 쓴 글이 2020년 1월 81에 쓴 글이었다 현재 2020.02.041에 마케팅 승인이 되 길고 1개월이야.사실 1개월도..

우한폐렴(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2월 6일 08시 국내 발병 23명으로 항시어자신 봅시다 [내부링크]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국내 발발의 현황(2월 6개, 8시 기준)-환자 4명(20,2개, 22,23번째)추가 확인- 질병 관리 본부 중앙 방역 대책 본부(본부장 전 은경)는 '20년 2월 6개 moning 8시 현재 4명의 환자를..

넷플릭스 자막 사라짐 1분해결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자막 사라진 1분 해결 > 넷플릭스 요즘 많이 보시나요?재미있는 영화, 미드, 볼거리가 많습니다.특히 미드볼 때 갑자기 자막이 사라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거든요.갤럭시와 넷플릭스 앱이 충돌~..

BTS <방탄소년단> 미국 슈퍼볼에 BTS?/ 트럼프 해시태그/ 팬클럽 추처음제 광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인 TMI> 제가 최신 인생에서 큰 시련을 겪고 있어요. 살면서 이런 시련은 없었다고 합니다.고로나 불면증이 조금 있었는데 갑자기 불면증이 심해졌어요. 잠을 하나하나 못 잔 것 같아요. 활기차고 밝은 사람이..

190929 [방탄소년단 진] Back in time with BTS JIN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ssing SeokJin'hours open 24/7. Do you remember what you were doing on September 29 years ago?I honestly do not. Let's remember what BTS Jin was doing a day like today years ago. On..

펭수 인형 품었음니다.(+빙구뤠)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 1낮 효무셍지에서 받은 한통의 문자 > 우리 60펜스 겨우 품쟈싱고?우리 펜스 박스 안에서 거북하지 않도록 온 논파하고 주고 싶어 북한 억류하고 ㅠㅠㅠ(';ω;`) 아무튼 부륫 날도록..

미드웨이: (좋은 의미로든 본인쁜 의미로든)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롤랜드 에머리히했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개인적 평점:6점(오락성 7점, 작품성 5점) 당 1은 이 화요일 1(3개 1)CGV, 대구 칠곡에서 관람하고 온<미드웨이>의자 트리를 하고 보겟슴니다. > > 그럼 제가 직접 보고 느낀 <미드웨이>는 과연 어떤 작품이었..

직업군인 소리주운전 적발 후에 해결의 도움이 필요하신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에는 랑상집사라는 얘기가 있잖아요. 아시잖아요. 자주 볼 수 있는 앱에서 애견 아이묘에 관련된 영상을 보고 사람끼리 사용하는 이야기입니다. 마치 랜선에서는 집사가 된 것처럼 웃고 간식도 후원하곤 합니..

아이와 괌여행후기! 유심칩 2월3월 날씨 쇼핑 맛집 액티비티 우한폐렴 총정리 !! [내부링크]

> 아이와 괌 여행 후기! 괌 날씨 유심칩 쇼핑 액티비티맛집 우한 폐렴상황 종합정리 안녕하세요 :) 트래블홀릭와그잡입니다. 지난주 진동 선과 조카와 다함게 4박 5일 일정으로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년 만..

영화 "조커" 어떻게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 사자상을 수상했을까? !! [내부링크]

#조커 #기생충 #영화 #황금사자상 #축제 #홍보영상 안녕하세요!오한시은영화<조커>가어떻게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황금사자상을받았을까?라는주제로글을쓰게된이혁진입니다. 아까 본 영상은 저번에..

국립과천과학관 기초과학관, 뉴턴과 인공위성_얘기텔링 전시(4) 공중부양의 비밀과 뉴턴이 무슨 상관? ~처럼 [내부링크]

> > > > 그러니까 공중부양 비밀은 뭐죠?만유인력의 공식을 통해 특정 속도를 찾는다는 것이 공중부양의 비밀? 낚시의 비밀이라고 해서 미끼를 이용해 물고기를 유혹합니다, 이거라면 어이없죠?인공위성이 특정 속..

펭수 김동준 '인스타'까지 알아보자~!!! ~처럼 [내부링크]

> #펜스김동준 #펜스배경화면 #펜스이미지 #펜스실물 #펜스얼굴 #펜스다이어리 #펜스이미지 #펜스내장 #펜스김동준 instargram #펜스굿즈요즘화제네요 즉석펜스입니다아직 모르는 성인분들이 많기 때문에 안내도..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 상용화 정밀도로지도로 준비 ~~ [내부링크]

> > > 국토 교통부에서 3차원 정밀도 로지 도로, 자율 주행 시대 준비하는 것입니다는 보도 자료는 나쁘지 않고 왔네요. 차로 터널, 노면 표지 등 입체 표 폰 헤소 2020년'수준 3'상용화 모두 진행한답니다. > 자..

자율 주행 자동차를 "움직이는 공간"으로, 이케아의 원대한 꿈 확인 [내부링크]

이케아 싱크 탱크 스페이스 10이 최근 자율 주행 자동차를 활용한 " 움직이는 공간"이라는 개념을 프로토 조립해서 발표했어요. 한마디로 자율주행자동차란 사륜 위에 식료품점, 병원 등을 올려놓고 사람들의 인..

워댁원 개별 활동 윤곽…솔로가수·연기·활동팀 복귀 ?? [내부링크]

윤지성, 강다니엘, 김재환은 솔로음반.라이관린, 옹성우는 드라마 황민현은 뉴이스트로 복귀.이 데피·팍우징은 4~5월에 새로운 남자 그룹으로 지난해 12월로 활동하는 계약이 종료된 11인조 글ー프우오덱우오..

[폴라] 넷플릭스 B급 킬러영화 와~~ [내부링크]

> 마음대로 평: 넷플릭스 영화에는 특징이 있다. 1. 전체적 구성이 예쁘다.(두곳에서 깨끗하다는 것은 장면의 이동이 세련되고 있다는 의미)2. 곳 곳에 b그프의 감정이 깃들어 있다.(필요 없는 섹스..

고졸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학습 멘토 팀장입니다:D 당일은 고졸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1월 하루에서 취득 과정이 더 복잡하게 되었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취득을 희망..

태양계 밖에서 '쌍 볼까요 [내부링크]

태양계 밖에서 '쌍둥이 지구'7개 발견 태양계 밖에서 '쌍둥이 지구'7개 발견.생명체 존재 가능성은? /YTN과학 최근 태양계 밖에서 '쌍둥이 지구'7개 발견, 지구에서 39광년 떨어진 곳 지구 자매 행성 발견 ..

[홍콩 유학] Why Hong Kong? 홍콩으로 유학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옥스비 유학영어 센터입니다.오랫동안 우리 본인 라로 유학을 간다고 했더니 주로 미국 유학을 제안했어요.하지만얼마전부터많은유학생들이미국대학을지원하면서동시에홍콩대학을지원하기시작했기때..

축농증 증상 방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하루 존 1콧물과 코 막힘 증세로 고통 받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위화감이 있을 정도이지만, 정작 자신은 증상의 심각성을 잘 모..

(포스터) 방탄소년단(BTS) Yo 확인 [내부링크]

> (포스터)방탄 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 B9,8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sound반 형태: CD 쿠팡으로 상품평 확인※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덱스활동의 하나 환율로, 이에 따른 하나 정액 수수료를 제..

YF소나쁘지않아타 중 좋은정보 [내부링크]

YF쏘나타 중고차 구입 절대강자 대박 오항상 그랬듯이도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차 티볼리를 자동차에 그냥 둘러보면서 슴니다~좀 전 단체가 뻐근하고 오한이 감기에 걸려서 싼 활용을 먹어 가고 칼쿰항을 1단 병..

서면커피학원 부산바리스타자격증 교육부터 시험허가 자격증발행까지 와~~ [내부링크]

서면커피학원 부산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부터 시험통과 자격증 발급까지 한번에(국가기관 등록자격 검정 바리스타 자격증 시험장!!!!) 서면커피학원 부산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부터 시험허가 자격증 발급까지 한번..

갑상선저하증증상 체중 증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 특화 한의원의 행복찾기 한의원이다.갑상샘 저하증상은 우울감과 피로감, 수족냉증, 체중 증가가 대표적이다.또이오신을방해하고난이다,불타를유발하기도합니다.오거의 매일 이..

으르렁 으르렁 와~~ [내부링크]

표범의 꿈 해몽에 관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첫번째의 표범을 꾼 꿈 두 번째 표범 떼에 습격당하는 꿈 세쌍둥이 표범이 집에 들어와서 어린이 완동물이 자기 가족을 깨무는 꿈 네 번째 본인이 표범을 타고 사..

편도결석 자가진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결석 자가진단 답답함 극복 > 심한 입냄새는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게 생길 수 있고, 상대와의 소통이 어렵습니다.특히 입냄새는 건강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데 열에다 양치질을 하고 가글액을 써도 맛있고 매..

금잔디 세운 풀이 <불타는청춘 ~~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금잔디(본명 박수연). 40)은 하나 979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마흔 이프니다니다. 지난주에 이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이번 주에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가장 아프소소 이 251방송된 SBS연예 프..

[움짤] 태양계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오오~~~~~

[OK검진] 갑상선에 좋 ~처럼 [내부링크]

> > 오한상처럼 연예인들도 자주 발병한 질환인 갑상선에 대한 건강관리법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먼저 갑상선의 정의부터 살펴봅시다! 목의 앞 중앙에 있으며 앞에서 보면 나비모양으로 후두와 기관 앞에 붙..

오십견 치료 검 와~~ [내부링크]

> 오십견은 오십 세 이후에 지나치게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 즉,노화가원인이라는뜻입니다. 그러나 이런 이름과 달리 최근 오십견의 증상은 50세 이후만 아니라 비교적 젊은층에도 많이 발생하게 되고, 그 이름..

<미드소마>리뷰 - 난해한 !! [내부링크]

스포일러 하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최근에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미드소마>를 봤어요. 이 영화를 만든 아이스타 감독이 <유전>으로 많은 유행을 얻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나는 <유전>을 본 적이..

부비동염축농증 볼까요 [내부링크]

> 코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반드시 개선과 치료를 해 주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더위에 코 질환까지, 이런 삼박자를 모두 갖추고 가을을 맞이해야 하는 것은 이 이야기, 당신의 '로헬'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

공덕동 추천 동물병원 : 의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공덕이 추천하는 동물병원, 애기웰동물병원입니다. 오항시 애기웰동물병원에서 소개하고 있는 진료 케이스는 개 배꼽가면장 수술 케이스인데, 개에게 과도하게 맞는 가면장은 배꼽가면장, 서혜부 가..

거꾸로타는 화목난로 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인공위성 난로입니다. > 동영상을 보세요. 화목난로는 어디까지 발전했을까?소비자 입장에서 알아보는 국내 화목난로에는 종류가 다양합니다.대표적인 예로 페치카와 주물난로, 일반 철난로와..

[정형의학] 척골신경 포착 & 손목에서의 척골신경 포착 (Uln 좋네요 [내부링크]

척골신경포착주관(cubital tunnel)은 상완골의 내상과(med. epicondyle) 후방의 척골구(ulnar groove)를 척수근굴근(flexor carpulnaris)의 기저부를 이루는 섬유의 일부분이 덮여 생긴 관으로 내상과와 주두(ole..

부천음주운전변호사 긍정적 볼께요 [내부링크]

> 이렇게 '음주' 상태로 운전한다는 것, 이건 도로 위에서 살인 행위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운전에 의한 사건은 음주 상태가 아니라도 큰 수도꼭지가 되기 때문에 계속됩니다. 해서 작은 접촉이라도 몸으로..

백내장에 좋은 so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금안과 천안역본점입니다. > 오핸시은 백내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예전에는 백내장이 노인성 질환이었지만 요즘은 눈을 많이 사용하시고 젊은 분들께도 흔히 볼 수 있는 질환..

다소리날은 미스트롯 : 최근 내 인생 즐거움이 끝났다 / 미스트롯 송가인 우승!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내 인생에서 최고의 즐거움이었던 미스트롯이 끝나지 않았다. 프로듀스 한 0한 시즌 단 한개부터 시작해서 소쵸은직 국민 프로듀서의 경력을 쌓아 가며 미스트 락에 빠지브롯눙데~..

권아솔 VS 샤밀 로드FC 056 대회 [부천상동 좋은정보 [내부링크]

> 권아솔 vs 만수르 시합에 이어 권아솔 vs 샤밀도 포스팅 해볼게요. 저는 이 경기가 열릴 줄 알았어요. 사실 권아솔이라는 카드는 그래도 한국에서 격투기 흥행의 주축에 있기 때문에 선수로서 승패 유무와 경기..

[유료채널] 넷플릭스: NETFLIX 세 달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의 부탁입니다. 오랜만이네요~기다리는 사람들은 없었지만, 저 혼자 언제 포스팅을 할지 조마조마하면서 매일 침대에 누워서 행복하게 잠들었어요~(미안해요) 어항시은 제가 저번에 포스팅..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의 지 정보 [내부링크]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를 드리겠습니다.넷플릭스가 지분을 인수한다는 공지를 했습니다.드라마 제작사에 있어 주도권이 다가온다는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그것에 대해 스토리 말씀드리고자 한다.하나 공지 스..

제과제빵학과 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손재주가 좋은 편이었어요.저를 아시는 분들은, 제가 눈눈치가 좋은 '라는 스토리도 많이 해주었습니다.그래서 사람들이 어떤 것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 상당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기도 하..

행정부자격증 종류 기술 봐봐요 [내부링크]

> 오항시에도 인사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그와잉라의 심각한 취업난으로 본 사람이 만족하는 직무 분야에 1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 단지 생계를 세우기 위해서 억지로 1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그..

10. 녹내장 - 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압이 높고 혈관과 신경을 다치게 하는 녹내장과는 달리 안압이 정상인 녹내장은 그 원인을 규명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녹내장이 안중의 모세혈관 손상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는 새로운..

[언니의옷장 협찬] VJ특공대 대박 [내부링크]

첫 8년간 방송한 VJ특공대가 20최초 8년 9월 7일 9첫 4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됐어요!어릴 때부터 지켜보던 프로그램인데 지방 VJ특공대만 유쾌한 해설이 듣지 못하다니 유감이군요.첫 8년을 마무리하는 중요한 방..

강용석 변호사, 김건모 다음 타깃은 무한도전? '무한 !! [내부링크]

#강용석 변호사, #김건모의 다음 타깃은 #무한도전? # #무한도전 - 출연자에게 성희롱 당했다는 여성의 폭로 내용 공개! > 가세영이 폭로전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무한도전" 언급으로 일부 비난 여론에 직면하..

20일9. 7. 일일박일2일 발리 with 부모님 ( 확인 [내부링크]

회사에서 근속 휴가에서 하나 5일 휴가를 받을 수 있는-뭔들 언제 쓸까 생각하고 소가족 모두 함께 발리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엄마, 아빠, 여동생, 남동생 모두 함께 출발하고 일주일 정도 머물고 나쁘지 않게..

JTBC 아자신운서 공채 자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람선생님 입니다.요즘 다들 정신이 없네요.JTBC 자소서 때문에 저도 매일 밤 늦게까지 학생들과 카톡이나 문자나 전화, 바쁘네요. > 그렇게 학생들과 JTBC 공채에 대해 연락을 주고 받다가 학생들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pc, 모바하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 세계 인구 중 하나 옥 2,500만명이 이용하는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을 이용하고 있습니까? > 넷플릭스에는 미드, 영화, 해외 다큐멘터리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드라마, 예능도 다양하게 재공하고 있습..

알레르기 비염 개 정보 [내부링크]

알레르기 비염 개선에 좋은 지압법입니다.피부 건강을 지키는 라스파스킨 바디입니다.^^ 봄이지만 알레르기 비염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힘든 시기인데요! 봄이 되면 꽃가루와 미세먼지, 황사가 겹치기 때문입..

갑상선기능저하증 및 항진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틀약사 입니다. 그동안 갑상선에 관한 많은 내용을 해왔습니다. 각각의 용어에서 갑상선 기능저하증, 항진증입니다.산모와 갑상선 등을 보고 그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과 대사 과정에서 필요한 영..

[갑상선암]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상세후기, 방사선 이야~~ [내부링크]

현재 상태.-저 요오드 식단을 좀 한달 정도 되는 소리-2박 3개 입원 첫 50큐에 방사선 치료 수행-퇴원 후 집에서 4개 격리-3하 나운 집에 와서 신랑과 방 격리-방사선 치료 후 첫주에 한개 뒤(뒤)전신 스캔 완..

[토요일 예능] 7일 주요 예능 프 와~~ [내부링크]

[토요일 연예]7일 주요 연예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7일 토요일 연예란과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지난 달 30일에 방송된 KBS1'노래가 좋은 '는 전국 시청률 9.1%로 지..

최근 온라인상 이슈되고 확인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정언 지 재우 입니다.다들 중간고사는 잘 보셨나요?아직 사이버강의 시험이 남아 있는 학생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전공, 교양시험은 모두 끝났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머리도 식히고 쉬기..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코츠입니다.겨울잠의 시기가 다가와서인지, 아니면 살이 많이쪄서인지 너무 많이 자서 블로그를 제대로 못하네요.애들 재우고 나도 모르게 바나를 오늘도 재우다 잤지만, 다행히 눈을 뜨면 12시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