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의 등록된 링크

 202010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마구마구 2022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마구마구 2022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마구마구 2022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마구마구 2022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는 클럽 단위로 한판 붙자! 클럽 시스템! 다함께 클럽으로 뭉쳐라! 전국을 돌아다니며 원하는 구장을 점령! 클럽원들과 함께 협업해서 최강의 구단을 만들어보세요~! KBO 레전드 카드 등장! 구단 별 최고의 성적을 거둔 선수들을 모은 ‘레전드’ 등급 등장! 레전드 선수들을 모아 강력한 버프도 적용 가능! 신규 ‘레전드’ 등급으로 더욱 강한 팀을 만들어보세요! 친구와 함께하는 짜릿한 실시간 대전! 혼자일 때~ 친구랑 있을 때~ 언제든~..

모두의 마블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모두의 마블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모두의 마블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모두의 마블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모마 X티웨이항공] FROM 모마, TO 시드니! 왕복 항공권이 쏟아진다! 모마의 세계여행이 진.짜. 세계여행으로! 지금 바로 접속하세요! 지금 바로 접속해서 시드니 왕복 할인 쿠폰을 노려보세요! 모마 세계 여행 완료하고, 국내/국제선 항공권에 도전하세요! (콜라보 기간 : 2022/11/17 ~ 2022/12/16) 인기 맵의 재미를 한방에! 신규 업데이트! 다양한 맵을 이동하며 펼치는 짜릿한 한판 승부! 이번에는 어디로 갈까요? 내..

메이플스토리M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M에 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메이플스토리M를 알게 될 겁니다. 메이플스토리M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메이플! PC 메이플스토리의 감성을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캐릭터 내 손 안에 펼쳐지는 방대한 메이플 월드 MMORPG 최강자, 【메이플스토리 M】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캐릭터! 메이플 월드에서는 그 누구든 될 수 있습니다 용사님을 만족시켜줄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모험가】 【영웅】 【시그너스 기사단】 【레지스탕스】 【데몬】 【노바】 더욱더 쾌적한 성장! 캐릭터의 성장에는 자는 시간도 아까운 법! 게임을 종료해도..

에픽세븐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에픽세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으면 에픽세븐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에픽 세븐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방대하고 아름다운 스토리 최고의 작가진이 만들어낸 대서사시, 7번째 세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풀 프레임 2D 애니메이션 전투 중 펼쳐지는 화려한 연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해보세요. 레이드 미궁 미궁 속에 잠들어있던 고대 여왕이 깨어났다. 고대 몬스터를 사냥하고,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시즌제 아레나 PVP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 당신만의 특별한 전략을 보여주세요! 최고의 기사단에 도전하라! 3 vs 3의 숨 막히는 전투, 기사단 전쟁! 기사단원과 힘..

Top War: Battle Game 탑워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Top War: Battle Game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면 Top War: Battle Game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Top War: Battle Game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Top War: Battle Game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휘관님! 암흑 군단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유연맹에 가입하여 세계를 같이 구합시다! -즉시 합성- 합성유닛이나 건물이 즉시 합성 가능합니다! -막강한 영웅- 육해공을 통제할 수 있는 영웅을 모집합니다! -다양한 직업- 맞춤형 직업을 통해 게임을 더 즐기세요. 전술 전문가,총사령관,전설의 장인 등 다양한 선택까지! -기지 건설- 섬에서 지휘관님의 맞춤형 기지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끝없는 전략성] 몬스터마다 특화된 수백가지 개성 넘치는 스킬! 21종의 각기 다른 효과의 룬 세트! 손쉬운 조작으로 무궁무진한 전략이 펼쳐집니다! [다양한 콘텐츠] 마을, 전투, 던전, 수집, 육성, PvP! 쉴 틈 없이 계속되는 끝없는 콘텐츠가 기다립니다! [방대한 컬렉션] 불, 물, 바람, 빛, 어둠! 5가지 속성, 1000여 종의 다양한 몬스터! 각기 다른 개성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나만의 몬스터로 키워가세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각기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 어벤징 파이어 연맹을 창설하여 비극의 어린 시절을 만든 주범 봉면인 을 찾아 복수의 길을 나서는 이야기. 올여름을 뜨겁게 불태워줄 MMORPG 대작,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모바일 MMORPG 최초 쌍권총 직업 거너! 화려한 스킬 연출에 통쾌한 타격감! 언제든 부담 없이 직업 체인지! 새로 키울 필요 없이 장비, 코스튬까지 그대로 계승! 특별한 룬 시스템 다양한 룬 장착으로 나만의..

원펀맨: 영웅의 길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원펀맨: 영웅의 길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고 나면 원펀맨: 영웅의 길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원펀맨: 영웅의 길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원펀맨: 영웅의 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쉽고 편하게 수집! 성능이 좋은 캐릭터가 아닌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하여 성장! 6가지의 다양한 상성별 캐릭터 수집 가능! 캐릭터를 초기화시켜 모든 아이템을 회수하고 언제든 내가 키우고 싶은 캐릭터에 투자! 다양한 조각 및 재료 파밍만으로 신화 등급까지 승급 가능! 원펀맨 모든 캐릭터를 모아 도감을 완성시켜보세요! 어려운 육성을 피로도 없이 손쉽게! 체력 시스템의 파괴로, 피로도 없..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류사를 둘러싼 성배 탐색 대서사 RPG◁ 총 100만자 이상의 압도적인 볼륨으로 제작된 메인 시나리오 서번트와의 인연에 따라 개방되는 막간(幕間)의 이야기 이제는 스토리를 모으세요! ▷한 명 한 명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캐릭터 모션 연출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만들어 진 고퀄리티 일러스트 ▷TYPE-MOON 원작을 계승한 오리지널 페이트 시리즈◁ TYPE-MOON 간판 프랜차이즈, Fate의..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게시판 바로가기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1. 오픈 월드 어드벤처의 경이로운 MMORPG, 더 많은 챕터 잠금 해제를 기다립니다. 2. 다양한 파티 전투 PVP/PVE 게임 모드, 파트너와 함께 손잡고 마지막 승리를 획득합니다. 3. 4대 직업 실시간 전환, 유일무이한 자유전투 체험할 수 있습니다. 4. 강력한 정령의 시스템과 다양한 정령의 선택이 가능하며, 모험가님은 모험 여행 중 매번 큰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직업 스킬 양성 라..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카페 쿠폰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리니지2 레볼루션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리니지2 레볼루션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최대 규모의 오픈 월드 전 지역 필드 기반의 동시 접속 환경 시공간 제약 없는 실시간 플레이 오픈 필드 그 이상의 초대형 월드 모바일로 진화한 원작 감성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퀄리티 리니지2 랜드마크와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 최적화 환경으로 구현 인간과 사회를 담은 커뮤니티, 혈맹 함께 뛰는 전장, 공동의 목표 군주의 권한, 혈맹의 위상 함께 나누는 혜택의 즐거움을 찾다! 전략이 살아있는 대규모 전장의 구..

기적의검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기적의 검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고 나면 기적의검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기적의 검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기적의 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 가지 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4. 너와 나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다! - 한 손으로 맺는 아름다운 인연, 또 하나의 소중..

Valor Legends: 멍멍이 구하기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헝그리앱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Valor Legends: 멍멍이 구하기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Valor Legends: 멍멍이 구하기를 알게 될 겁니다. Valor Legends: 멍멍이 구하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강아지가 위험에 처했어요. 어서 구해주세요! 오아시스 대륙에 놓인 어려움을 해결할 준비가 되셨나요? 영웅을 드래그하여 전장에 놓아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고 오아시스 대륙에 평화를 되찾아주세요. ️소환! 수집! 레벨 업! 다섯 가지 속성으로 구성된 70명이 넘는 영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만의 소대를 구성하고 영웅을 레벨 업하여 더 강력하게 만들어 보세요 ️방치형..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 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자유도 높은 전략 플레이 적을 우회하여 포위하는 섬멸 진형, 지형을 이용한 매복, 위기에 봉착한 아군 지원 등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서는 자유도 높은 컨트롤로 전쟁의 양상을 한 번에 뒤엎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전쟁 속에서 "전 세계를 정복"한 지도자는 아직 없습니다! 공성전, 약탈, 야전, 대규모 원정 그리고 동맹을 활용해 전 세계 문명을 정복하세요! 플레이어를 보좌하는 위..

리니지2m 공식카페 커뮤니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리니지 2m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리니지 2m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리니지 2m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ALL TIME NO.1 GRAPHIC "시대와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선 최고의 비주얼"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Full 3D 그래픽으로 모바일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비쥬얼 One-Channel Seamless Open World "가장 거대한 심리스 오픈 월드" 현실 세계와 동일하게 하나의 세상에서 경험의 단절 없이 모든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리얼리스틱 월드 Complete The MMORPG "다시 쓰는 MMORPG의 기준" [월드] ..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 쿠폰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좀비고등학교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으시면 좀비고등학교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좀비고등학교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최대 8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온라인 모바일 게임! 아닛! 좀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거죠? 이 친구들은 한창 공부하고 연애할 나이인 고등학생인데! 게다가 세계 최고 수준의 사립학교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왔더니! 학교에 좀비라니? 이게 웬 말입니까!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학교에 좀비가 퍼지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닌 계획된 일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좀비고의 학생이 되어 위험을 감수한 채 진실을 파헤치고 학교를 다시 원래대로 되돌려주셔야 합니다! 좀비고 안에서 좀비와 숨..

원신 공식카페 공략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원신에 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원신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원신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신 은 새로운 오픈 월드 어드벤처 RPG입니다. 당신은 게임 속에서 「티바트」라 불리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이 광활한 세계에서 당신은 일곱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성격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동료들과 만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무찌르며 잃어버린 혈육을 되찾는 여정을 나서게 됩니다. 또한, 아무런 목적 없이 여행하며 생명이 충만한 세상에서 구석구석의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혈육과 재회하는 날,..

클래시 오브 클랜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클래시 오브 클랜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클래시 오브 클랜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역대 최고로 마법 같은 마을회관, 마을회관 15을 소개합니다! 마을을 강화하고 두 가지 새로운 방어 수단인 마법 타워와 모놀리스로 적을 파괴하세요! 강력한 새 신규 유닛, 전투의 판도를 뒤바꿀 새로운 마법, 지하 시즈 머신, 4개의 추가 영웅 펫과 함께 공격 전략을 발전시키세요! 마을회관 15를 위한 새로운 건물 및 유닛 레벨이 추가되었으며 편의 사항이 다량 개선되었습니다! 기존 기능: 친구의 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배틀그라운드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리오넬 메시와 공식 협업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존재가 온다! 배틀그라운드와 리오넬 메시와 함께합니다. 신규 테마 모드에서 전술 아이템 메시 골든 부츠와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해 보세요! 풋볼 페스티벌 테마 모드 신규 지역 카니발 축구 타운은 에란겔 쿼리 지역에서 등장합니다. 카니발 축구 타운에서 대량의 물자를 파밍 하고,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가 보세요. 또한, 에란겔/리빅/누사 총 3가지 맵에서 신규 전술 아이템, 신규 1인용 탈..

캔디크러쉬사가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캔디크러쉬사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캔디크러쉬사가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캔디크러쉬사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멈출 수 없는 무한 재미 캔디 왕국의 수많은 레벨을 풀어보세요. 2주마다 새로운 레벨이 추가되며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보상을 받을 다양한 방법 매일 일일 부스터 휠을 돌려 달콤한 보상을 받고, 기간 한정 도전에 참여해 레벨 진행을 도와줄 부스터를 차지하세요! 달콤함 가득한 도전들 목표 점수 달성, 젤리 없애기, 재료 모으기, 주문 모드 등 재미있고 달콤한 게임 모드가 가득합니다. 쿠폰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후기 한줄평 ..

무기미도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무기미도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무기미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힘이 될 것입니다. 무기미도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치밀한 전략과 컨트롤로 승리를 쟁취하세요! - 적시 적소에 다양한 수감자들을 배치하고, 각 캐릭터의 스킬을 적시에 사용해 적들을 막아내세요! - 여러 가지 특수 지형과,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는 획기적인 전략으로 승리를 거머쥐세요! 강력한 수감자들을 체포하고 제어하세요! - 다양한 이능력을 보유한 수감자들을 체포하고, 육성하여 최강의 팀을 구성해 보세요! -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수감자들의 이야기와 특수 능력을 개방해 보세요! 숨이..

클래시 로얄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클래시 로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클래시 로얄을 알아두시는 데에 지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라, 아레나로! 전투 덱을 구성하고 빠른 실시간 전투에서 적을 압도하세요.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입니다. 전 세계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를 시작하세요! 전략과 덱 구성의 마스터가 되세요! 개성 있는 카드들로 나만의 전투 덱을 구성해 아레나로 향하세요! 전략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에서 현명하게 카드를 배치해 적의 킹 타워와 프린세스 타워를 무너뜨리세요! 100종이 넘는 카드 수집 및 업그레이드 호~..

마인크래프트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마인크래프트를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끝없이 계속되는 월드를 탐험하고 가장 단순한 집에서 웅장한 성채까지, 모든 것을 만들어 보세요. 무한대의 자원을 이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플레이하거나 서바이벌 모드에서 월드 깊숙한 곳을 탐험하며 위험한 몹을 상대하기 위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드세요. 모바일 장치나 Windows 10에서 싱글 모드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탐험하고, 생존하세요. 후기 한줄평 공식 카페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장점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모바일에서 만나는 카트라이더! 손 끝으로 전해지는 엔진의 울림, 다이나믹한 드리프트와 짜릿한 속도감!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카트라이더를 즐겨보세요! 2. 친구들과 놀거리가 가득한 놀이터! 친구들과 함께 모여 즐거운 한판! 나만의 공간, 마이홈에서는 친구들을 만나 미니게임까지 즐길 수 있어요! 3. 다양한 모드! 스피드전, 아이템전은 기본! 러쉬+만의 새로워진 스토리, 시나리오 모드! 더욱 다양해진 카트라이더를..

피파모바일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피파모바일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피파모바일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피파모바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1. 2022 FIFA 월드컵 모드 - 다양한 국가를 선택하여, 멀티 또는 싱글 플레이로 2022 FIFA 월드컵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전용 스타패스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를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2. 로스터 업데이트 - 새로운 시즌의 로스터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3. 튜토리얼 및 캠페인 개편 - 신규 감독님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튜토리얼과 캠페인이 개편됩니다. - 기초 & 일일 트레이닝을 통해 다양한 보..

무한의 계단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무한의 계단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무한의 계단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무한의 계단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무한의 계단은 버튼을 눌러 계단을 올라가는 간단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 지 걱정하지 마세요! 단지 손가락으로 터치만 하면 계단을 오를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의 빠른 손가락과 판단력으로 끝없이 펼쳐진 계단의 정상에 올라보세요! 정신없이 오르다 보면 우주의 끝까지 도달할지도 모릅니다! 엄청나게 많은 개성 있는 친구들이 여러분과 함께 계단을 오르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글, 우주, 탑, 과자나라, 겨울나라등 다양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무..

전략적 팀 전투: 리그 오브 레전드 전략 게임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전략적 팀 전투: 리그 오브 레전드 전략 게임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전략적 팀 전투: 리그 오브 레전드 전략 게임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전략적 팀 전투: 리그 오브 레전드 전략 게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만든 라이엇 게임즈가 선보이는 전략적 팀 전투는 팀 구성 능력을 시험하는 궁극의 멀티플레이어 PvP 오토 배틀러입니다. 8인 난투전에서 챔피언을 모집하고 배치하며 전투를 벌이고 기발한 전략을 펼쳐서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팀 조합이 수백 가지에 달하고 메타가 끊임없이 진화하니 가능한 전략은 무궁무진하지만, 단 한 명만 승리를 거머쥘 수..

브롤스타즈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브롤스타즈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브롤스타즈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브롤스타즈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로 알아봅시다. -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하는 실시간 3대3 전투 - 빠른 진행의 3v3 모바일 멀티플레이 배틀 로열 모드 - 개성 있는 일반/특수 공격의 다양하고 강력한 브롤러 잠금 해제 및 수집 - 매일 새로운 이벤트와 게임 모드 -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전투 - 글로벌 또는 지역 순위표에서 상위권에 도전 - 친구와 함께 클럽을 만들거나 가입해 팁을 공유하고 함께 전투 - 다양한 스킨을 잠금 해제해 브롤러 꾸미기 - 플레이어가 직접 디자인한 맵에 도전 ..

Roblox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Roblox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Roblox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Roblox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유니버스 Roblox. 이곳에서 체험을 제작하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가 손수 만든 몰입형 체험을 탐험해 보세요. 이미 Roblox에 가입하셨나요? 지금 바로 계정에 로그인하고 Roblox의 무한한 메타버스 여정을 시작하세요. 수천만 개의 체험 여러분은 어떤 모험을 좋아하나요? 장대한 스토리가 있는 어드벤처? 전 세계 모든 라이벌과 맞서 싸우는 전투? 아니면 그..

리니지m 공식카페 커뮤니티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리니지m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리니지m를 알아두시는 데에 힘이 될 것입니다. 리니지m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리니지m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MORPG의 시작과 끝, 리니지M PC의 향수와 그 이상의 혁신으로, 언제 어디서나 위대한 서사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변하지 않는 가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클래스 오픈 필드에서 벌어지는 적과의 조우 대규모 전장의 치열한 전투 이 모든 추억을 함께 할 혈맹까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경험하세요. 보다 강력해진 대규모 전투의 재미 광활한 필드 내 모든 곳이 전투의 접점 테베라스부터 에스 카로스까지, 요일별로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월드..

MARVEL 퓨처파이트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MARVEL 퓨처파이트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MARVEL 퓨처파이트를 이해할 것입니다. MARVEL 퓨처파이트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와 함께하는 대규모 블록버스터 액션 RPG! 캡틴 아메리카, 블랙위도우,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울버린, 그루트! 마블 영웅들의 총집합! S.H.I.E.L.D. 의 국장 닉 퓨리가 미래로부터의 다급한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다 차원의 세계가 중첩되어 산산조각이 난 우리의 현실세계를 지킬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세요! 나만의 마블 영웅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영웅들과 대전도 벌이며 최고의 팀을 만들어 보세요! 최강의 영웅과 빌런 ..

서리와 불:King of Avalon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서리와 불:King of Avalon에 관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서리와 불:King of Avalon를 알아두시는 데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서리와 불:King of Avalon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게시물로 알아봅시다. 아서 왕은 조카인 모드레드와의 전투에서 패하고 맙니다. 이제 그의 몸은 신성한 아발론 섬에 건설된 요새에 그의 강력한 검, 엑스칼리버와 함께 누워있습니다. 엑스칼리버가 다시 깨어나야만, 새로운 왕이 왕위에 오르고 왕국이 다시 통일될 수 있습니다. 제국은 여러 도시로 분열되어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엑스칼리버의 힘과 마법을 원하는 이들은 많지만, 왕국에서..

쿠키런킹덤 공식카페 공략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쿠키런킹덤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면 쿠키런킹덤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쿠키런킹덤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모두가 사랑하는 쿠키런: 킹덤의 주인공, 쿠키 화려한 성우진이 참여한 각양각색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쿠키! 멋진 스킬, 몰입감 넘치는 쿠키의 목소리, 패셔너블한 스킨까지! 쿠키런: 킹덤에서 귀여운 쿠키를 만나보세요. ◼︎ 어썸브레드 대륙에서 펼쳐지는 쿠키들의 대서사시! 태초에 부흥했던 고대 왕국과 고대 쿠키들의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쿠키 세계를 위협하는 어둠 마녀 쿠키와 악의 군단에 맞선 용감한 쿠키와 그 친구들의 모험! 앞으로 펼쳐질 쿠키런: 킹덤만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

블레이드 앤 소울2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알게 되실 겁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2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2 는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하고 배급하였으며 12세 이상 이용 가능한 게임입니다. 2021년 8월 26일 출시하였으며 기존 블레이드 앤 소울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가격은 부분 유료 화이며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 pc로 이용할 수 있게 퍼플 on 플레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게시판 바로가기 후기 한줄평 공식 카페 바로가기 블레이드 앤 소울2 는 사실 기존 블소 유저들에..

천상비m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천상비m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천상비m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천상비 m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토리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실시간 성장 시스템 실시간 성장 시스템(Real Time Growth System)으로 게임 내에서 하는 모든 전투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합니다. 다양..

프리스톤테일m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프리스톤테일m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프리스톤테일m를 알게 될 것입니다. 프리스톤테일m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태초의 세계, 끝 없는 모험!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사들의 모험을 주제로 한 정통 모바일 MMORPG 게임 쿠폰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후기 한줄평 공식 카페 바로가기 프리스톤테일 m은 추억의 게임이기에 아무래도 PC 프리스톤테일의 느낌을 잘 살린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추억 속의 BGM과 타격감 있는 크리티컬 사운드 포션 먹는 사운드, 그리고 파티 사냥 등을 자동사냥으로 풀어나간 점이 장점인 것 같다. 단, 단점은 아직 시스템적으로 오류가 종종 보..

라스트 쉘터: 서바이벌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라스트 쉘터: 서바이벌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으시면 라스트 쉘터: 서바이벌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라스트 쉘터: 서바이벌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생존을 위한 전략] 좀비 감염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인류는 멸망의 위기에 처해있으며, 우리는 자원을 모아 이 지구를 좀비 떼에서 지켜내야 합니다. 지휘관으로써 대피처를 건설하여 당신의 국민들을 지키세요, 이것은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대피처의 국민들을 이끌어서 생존하고 좀비와 싸우며 인류의 새로운 유토피아를 만들어 보세요! [대피처의 건설] 라스트 서바이벌을 위한 첫걸음은 도시를 재건하는 것입니다 도로는 각 도시 간에 제일..

갑부: 장사의 시대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전장 경영 창업의 기본은 충분한 자본이죠. 전장은 돈이 돈을 낳는 곳입니다. 똑똑한 문객에게 자금 관리를 맡겨 보세요. 객잔 운영 매일 바뀌는 인기 만점 요리들로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아야 성공할 수 있답니다. 고기덮밥, 치킨, 샤부샤부, 밀크티.. 미리미리 준비해서 자신 있게 대접하세요. 음주가무, 고기 파티, 공연 감상은 변량의 매일 같은 일상이죠. 의관 개설 의관은 "괄사" "침술" "약욕" 등 여러가지 진료실로 환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명심하세요! 어머니의 마음으로 환자를 돌본다면 변량에서 금방 입소문난 의관이 될 겁니다. 당귀, 영지, 녹용 등 진귀한 약재들이 가득! 가문의 비법으로 단약을 만들어 어려운 질환을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건쉽 배틀 토탈워페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으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류 최대의 전쟁을 준비하라 건설, 연구, 제작으로 치열한 전쟁에 대비하라 전투 승리의 전리품으로 인벤토리를 채워라 항공모함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요충지를 점령하라 3D 하이퀄리티 현대 전투 철저한 고증의 사실감 있는 육해공 밀리터리 유닛! 유닛 간 상성을 활용하여 전략을 구축하라 전투기, 함선, 탱크의 특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노말~ 레전드) 높은 등급의 유닛으로 전장을 제패하라 전 세계 유저와..

명일방주 공식카페 쿠폰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명일방주에 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명일방주를 알게 되실 겁니다. 명일방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인류의 과학 문명을 눈부시게 발전시킨 근원의 돌, 오리지늄. 그러나 인류가 오리지늄을 공업에 활용하며 문명을 발전시키자, 광석병이라는 불치의 전염병이 창궐하여 인류를 분열시켰다. 광석병에 감염된 감염자들에게 생긴 특수한 능력과 감염성에 대한 공포가 낳은 비감염자들의 멸시와 배척은 감염자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였고, 감염자들은 자신들의 새로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리유니온이라는 조직을 일으켜 비감염자 학살에 나섰다. 이에 용문 근위 국은 비밀리에 감염자 관련 문제를 처리하고 있는 ..

미르4 공식카페 공략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미르4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미르4를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르4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용사님은 미르 대륙에서 어떤 길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심장이 뛰는 새로운 경험을 원하십니까? 사냥과 채집으로 평화로운 삶을 살아도 좋습니다. 세상을 갖기 위한 전쟁과 모험을 떠나도 좋습니다. 어떤 길이든 용사님이 선택한 길이 될 것이니까요. 당신의 상상이 찬란한 현실이 되는 곳 내가 선택한 길, 미르4 동양의 미학으로 그려낸 오리엔탈 무브먼트 손끝에서부터 온몸으로 흐르는 동양 무술의 수려함과 경쾌한 도약과 공간을 가르는 경공의 속도감..

마피아42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마피아42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마피아42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으시면 마피아42를 이해할 것입니다. 마피아42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총 32개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직업들 - 속고 속이는 심리전 - 숨겨진 미션을 찾아서 나만의 컬렉션 모으기 - 메신저 기능으로 이제는 친구와 함께! - 다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아이디 꾸미기 - 만렙이 되면 랭킹으로 최고의 마피아 도전 - 길드 시스템을 통한 커뮤니티 형성과 길드 랭킹 도전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후기 한줄평 공식 카페 바로가기 마피아42 클래식 모드부터 여러 다양한 콘텐츠 모두 만족스럽지만 최근 듀얼 위주로 플레이할 ..

에이지 오브 제트: 타워 디펜스 공식카페 쿠폰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에이지 오브 제트: 타워 디펜스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에이지 오브 제트: 타워 디펜스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에이지 오브 제트: 타워 디펜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생존하라 1.모집하고 연구하고 파괴합니다!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군사력은 곧 생존입니다. 더 많은 총과 탄약을 제조하고 전차에 연료를 충전해 전투를 준비합시다. 또한 혁신적인 연구를 통해 유닛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3.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도시를 통치하고 군사력을 늘려 전쟁을 지휘하려면 혼자보다는 관능적인 국제 스파이, 엄청난 능력의 과학자, 용감한 경찰관 등의 영웅을 장교..

삼국지 전략판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삼국지 전략판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삼국지 전략판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삼국지 전략판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삼국지 전략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유일무이한 시즌제 전략 게임 지루할 틈이 없는 신선함의 끝판왕! 시즌마다 추가되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체험하라! ※ VIP시스템과 자원 판매 삭제 P2W(페이 투 윈) 거절! 지갑이 아닌 전략으로 공평한 전장에서 승부를 겨뤄라! ※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 입맛대로 즐기는 전략! 치열한 전쟁을 하든, 여유롭게 농사를 짓든, 자유롭게 즐겨라! ※ 전략의 끝판왕, 병종 시스템 기병, 창병, 궁병, 방패병, 병기 5가지 병종의 상성 활용! 상성을 통한 ..

갓삼국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갓삼국을갓 삼국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으면 갓 삼국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갓삼국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뽑기의 화끈함 – 사상 최초 무한 연뽑 원하는 무장이 뽑힐 때까지 무한 리셋! 꽉 잡혀 있는 진한 맛- 스탯 상속 신규 장수 교체에도 유지되는 스탯,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는다! 대중성을 향한 맛 - VIP 없음 있을 건 다 있고 없을 건 절대 없다! VIP는 존재하지 않는 공평, 공정의 끝판왕 완벽한 조합! - 장수와 병사 장수들과 병사 배치 사이의 밸런스, 육성할수록 강해지는 그 맛! 시원함의 극치! - 오픈 대륙 넓디넓은 실제 삼국지 대륙의 오픈, 보물찾기, ..

바람의나라: 연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연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바람의나라: 연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입니다. 바람의나라: 연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바람의나라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 푸줏간에서 도토리 다판다~ 연실이에게 동동주 줘! 이야기하던 모습 북적이던 부여성 남쪽과 국내성 동쪽, 그리고 함께 수다 떨던 사람들 직접 플레이하면서 감동을 고스란히 느껴보세요! MMORPG의 재미 즐겨 보기 바람! 국내성, 부여성부터 일본까지, 다채로운 사냥터를 모험하며 득템의 짜릿함을! PK 사냥터인 폭 사냥터에서는 긴장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해요! 나만의 캐릭터로 키워보기 바람..

에보니 - 왕의 귀환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에보니 - 왕의 귀환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에보니 - 왕의 귀환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에보니 - 왕의 귀환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퍼즐 단계를 풀어보세요. 도시를 건설하고 군대를 훈련시키세요. 제국을 확장하고 7개 왕국의 왕이 되어보세요! 에보니: 왕의 귀환, 2022년 최신 전략 MMO입니다! 다양한 퍼즐 종류. 흥미롭고 다양한 퍼즐 장면. 1000여 개의 퍼즐 단계가 귀하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두뇌를 발휘하는 퍼즐 게임, 귀하의 아이큐에 도전하세요. 귀하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탁월하게 풍부하고 놀라운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게임의 건축..

디아블로 이모탈 인벤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디아블로 이모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디아블로 이모탈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디아블로 이모탈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으십시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생존자들과 친구가 되거나 싸워야 한다. 생존을 위해선 무엇이든 해야 한다. 감염자들은 곳곳에 퍼져 있으므로 쉽지 않을 것이다. 자원은 부족하니, 과거 문명사회의 잔해에서 가능한 한 많이 쓸 만한 물자를 확보해야 한다. 세상이 뒤집혔다. 위험하면서도 새로운 기회가 가득하다. 담대히 나아가는 자는 어마어마한 힘을 쟁취할 수 있다. 한편, 언제나 뒤를 조심해야 한다. 예전처럼..

삼국지M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삼국지M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삼국지M를 이해할 겁니다. 삼국지M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SLG 그 자체를 담다, 리얼 삼국 그 자체! 세상 모든 전략의 정점에 선 현존 최고의 삼국 SLG 1만 연맹 5000만 대군의 치열한 관도대전, 삼국 전쟁 그 자체! 예선부터 결승까지 삼국 최강의 연맹을 가리는 전서버 연맹 대전 장수의 역할을 뛰어넘다, 삼국지 시뮬레이션 그 자체! 무력, 지략 등 고유특성을 가진 300여 종의 장수 수집 및 육성 시뮬레이션 틀에 박힌 전략을 뛰어넘다, 삼국지 전략 그 자체! 기후변화와 지리적 특성 등에 따른 높은 자유도의 ..

컴투스프로야구2022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컴투스프로야구2022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컴투스프로야구2022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22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컴투스프로야구2022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 # 더 강한 구단을 위한 코치 승급! 마스터 등급 코치! - 팀/연도 효과 강화, 추가 고유 능력 슬롯 개방! - 1, 2단계 코치 승급을 통해 전력을 최대로 높여보세요! # 레전드 선수와 시작하는 나만의 야구! - 가이드 미션 달성 시 최고 등급의 카드! 레전드 선수 지급! - 레전드 선수와 본격 야구를 시작하세요! # KBO 리그가 내 손에서 펼쳐진다!..

피파온라인4 모바일 공식카페 쿠폰 바로이동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피파온라인 4 모바일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고 나면 피파온라인4 모바일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피파온라인 4 모바일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1. 전세계 최고의 리그와 유명 구단 및 월드클래스의 선수가 모바일로! - 전세계 40여 개의 리그, 600여개의 클럽, 18,000여명 실제 선수들을 모바일에서도 만나보세요! - 이제 모바일에서도 구단주가 되어 나만의 구단을 만들어 세계 정상에 도전해보세요! 2. 피파온라인4 데이터 100% 연동! - 피파온라인4 와의 100% 데이터 연동으로 이제 언제 어디서든 FIFA 온라인 4를 즐겨보세요! 3. 실시간으로 즐기는 PVP 모..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카페 공략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으면 타워 오브 판타지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신나는 판타지 오픈 월드 어드벤처」 낮과 밤, 라이브 날씨 시스템으로 리얼한 생태계 선사! 등반, 수영, 비행 등 높은 자유도의 탐험 플레이는 필수! 첨단기술 비이클을 이용해 광활한 세계에서 여행을 떠나보세요. 「액션 쾌감,모든 직업을 자유롭게 체험」 직업 제한 없이 수많은 무기를 스위칭하는 다이다믹 한 플레이! 여러 무기로 이어지는 액션을 통해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레플리카와 함께하는 전투..

퍼블오브Z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퍼즐 오브 z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퍼즐 오브 z를 알게 될 것입니다. 퍼즐 오브 z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퍼즐와 좀비 요소의 이색적인 결합? - 인간와 좀비의 대결, 지혜와 전략의 시대 - 캐주얼 퍼즐과 전략 시뮬레이션의 완벽한 조화 - 요란스레 떠들어대는 세상에서 인류 문명의 새 판을 여세요! ※세계 최대 피난소를 건설하라※ - 피난소, 인류 문명이 남아 있는 유일한 거점. 수호자가 되어 생존자 서식지를 재건설하여 인류 문명 최후의 씨앗을 지키세요!? - 분발하여 좀비 군단을 물리치세요! 성지를 탈환하여? 문명을 전파세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전쟁 자원을 획득하세요! ※..

히어로즈 테일즈 공식카페 공략 쿠폰 바로이동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히어로즈 테일즈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히어로즈 테일즈를 알게 될 것입니다. 히어로즈 테일즈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규 직업——사격수 】 새로운 직업 사격수가 온다! 오킨 국왕의 경호팀 중 최고의 고수로서 새로운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기에 능통한 이들은 전쟁터에서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능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한 연타 극한의 전투 체험】 고품질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으로 전투 시스템에 쉽게 몰입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매칭해 익스트림하게 전투를 즐기세요. 【다양한 캐릭터 자유..

블루 아카이브 공식카페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추천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블루 아카이브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블루 아카이브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블루 아카이브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활약하는 3D 전투 디테일한 모션, 스킬 컷신으로 눈을 뗄 수 없는 3D 실시간 전투! 학생들의 능력과 지형, 상성을 고려한 전략적인 지휘로 승리로 이끌어주세요! 알면 알수록 매력 넘치는 학생들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학생들과 당신의 인연은 깊어져 갑니다. 인게임 메신저 모모톡으로 학생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매력에 눈뜨게 될 거예요! 더 친해지면 고퀄리티 2D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하게 움직이는 학생들이 선생님을 맞이한답니다! 점점 더 전개가 궁금해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이해할 것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액션 명가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액션 쾌감의 정수! 이제 언제 어디서나 짜릿한 액션 쾌감을 경험해보세요! 오리지널 액션쾌감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 터치로 느끼는 원작의 강렬한 콤보 액션과 완성도 높은 도트 그래픽! 던전 앤 파이터만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모바일에서도 경험해보세요! 던전 앤 파이터만의 콤보 액션 던전 앤 파이터의 정수를 담은 넥스트 레벨 벨트스크롤 모바일 액션! 연쇄 콤보, 슬라이드, 확장 슬롯 등 모바일을 위한 특화된 조작..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 공식카페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를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당신만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설계하세요】 위성 연결, 발전기, 중앙통제실 등 당신의 피난소와 많은 시설을 확장하세요. 당신의 취향대로 피난소의 구조를 설계하세요! 【영웅과 생존자】 모든 영웅과 생존자는 특별한 생존 스킬이 있어, 재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리사, 의사, 엔지니어, 과학자, 광부와 병사까지 그들의 기술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지는 당신에게 달..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를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스킬 합성을 통한 전략성 넘치는 전투 시스템 동일한 스킬이 나란히 배치되면 더 강한 스킬로 랭크 업! 한 턴 한 턴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카드를 합치고 사용하여, 궁극의 필살로 상대를 완벽하게 제압하자! 친구와 협동하여 거대 마신을 물리치는 섬멸전 2명이서 실시간으로 즐기..

히트2 공식카페 커뮤니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히트2를히트 2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히트 2를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히트2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히트2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부름에 응답한 히트의 영웅들 하이엔드 비쥬얼로 재탄생한 키키와 새로운 동료들! 다음 세대를 위해 준비된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로 돌아온 히트를 만나보세요. 시그니쳐 스킬로 재탄생한 히트의 오리진 액션 각각의 매력이 뚜렷한 6종의 클래스가 펼치는 전투의 향연! 광활한 필드 곳곳을 수놓는 화려한 스킬과 치열한 전투는 히트2에서도 계속됩니다. 서버 오픈 시점부터 시작되는 치열한 공성전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언제든 시..

뉴럴 클라우드 공식카페 게임정보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뉴럴 클라우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뉴럴 클라우드를 이해할 겁니다. 뉴럴 클라우드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서브컬처 로그라이크 전략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의 후속작 준비만전! 캐릭터: 디테일한 개성 각종 직업 특색을 지닌 차세대 인형들이 당신의 지시를 기다립니다. 그들의 행방을 찾아 ‘망명자’의 행렬을 키우고, 마음에 드는 인형들을 육성해 마인드맵에 채워진 족쇄를 풀어주세요. 어쩌면 그들의 남모를 과거까지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만... 이건 당신과 인형만의 비밀이랍니다. 전투: 힘과 전략의 공존 섬세한 배경 디자인과 캐릭터 구성으로, 로그라이크 장르의 정수를 흡수한 새로운 전투 방식..

테이밍 마스터:소환수 키우기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테이밍 마스터:소환수키우기는 수집 방치형 RPG 게임으로 오프라인 상황에서도 사냥/포획이 가능하며 타 게임에 비해 오프라인 보상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수백 종의 매력적인 소환수를 포획, 환생. 진화시키며 전투력을 상승하여 강력한 소환수와 모험 사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테이밍 마스터:소환수 키우기는 스튜디오 엘비에서 제작하고 배급하여씅며 12세 이상 이용입니다. 2022년 11월 8일 출시하여 아직 초창기라 금방 랭킹 자리에 오르실 수 있습니다.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오픈 기념 쿠폰이 있습니다. 꼭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후기 한줄평 현재 랭킹 19위이며 느낀점은 거래소 기능이 매우 마음에..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카페 이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식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제작하여 (주)카카오 게임즈가 배급하였습니다. 청소년 이용불가이며 2021년 6월 29일 출시하였고 부분유료화로 게임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탁 트인 방대한 오픈월드와 북유럽 신화 세계관으로 압도적 스케일의 전투를 구현해 낸 RPG입니다.워리어부터 소서리스에 프리스트까지 공격 스타일이 각기 다른 매력적인 4가지 직업군을 모두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 '아바타 시스템'을 통해 ..

Pokémon GO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Pokémon GO 공식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게임게시판 바로가기 Pokémon GO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Pokémon GO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Pokémon GO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Pokémon GO는 포켓몬도감을 완성하여 타 유저들과 대전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또, 체육관 배틀, 레이드 배틀, 등 본인 거주 기준으로 이동하여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공략게시판 바로가기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현재 Pokémon GO 공략 게시판에는 악식킹 공략법, 기라티나 오리 진..

임모탈키우기 공식카페 쿠폰 공략 바로가기 [내부링크]

임모탈키우기 공식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게시판 바로가기 임모탈키우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임모탈키우기를 알게 될 것입니다. 임모탈키우기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임모탈키우기는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하여 성장하는 방치형 다크 판타지 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최근 1주년을 맞이하여 많은 이벤트와 새로운 유저들이 적응할 수 있도록 쿠폰도 다양하니 추천드립니다. 단, 켜놓은 상태에서 유지해야 열쇠가 드롭되기 때문에 대부분 유저들이 컴퓨터 앱 플레이어 또는 공기계 휴대폰을 이용해 실행시켜둡니다. 다양한 스킬과 장비들의 조합으로 전투 프리셋 구성을 갖춘 게임이며 임모탈키우기는 다른 방치형 게임과는 달리 화려한 액션과 속도..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카페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게시판 바로가기 승리의 여신: 니케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승리의 여신: 니케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미소녀들의 세계 탈환 판타지 게임으로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액션 장르입니다. 출시는 2022년 11월 04년이며 시프트업에서 제작하여 헤벨 인피니트에서 배급했습니다. 장르는 FPS/TPS로 등급은 15세 이상 이용이며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다른 나라 유저들도 접하여 인기가 많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게시판 바로가기 현재 여러 만료된 쿠폰 이외에 ..

탕탕특공대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탕탕특공대 공식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게시판 바로가기 탕탕특공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탕탕특공대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탕탕특공대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탕탕특공대는 하비에서 제작하여 배급했으며 등급은 전체이용가입니다. 출시일은 2022년 8월 11일 출시했으며 부분 유료 화입니다. 게임 소개 내용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