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6955의 등록된 링크

 2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정다은 조우종 사내연아이 비밀연아이 이별 결혼 나이차이 아나운서 [내부링크]

정다은 조우정 사내연 자녀비밀연 자녀이별결별 결혼자신감 차이 여성 아나운서 > 쵸은다웅아봉잉 운서와 초신 정아 본 인 운서가 사내 연 아이 및 비밀 용아이이스토리을 헤피토우데도 4에서 유출되면서 화제가..

[방탄소년단]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아미밤3) 후기 대박 [내부링크]

2018.08.10당 1, 삼미 밤 배송 도착이라니...약속이 있는데... 역시 약속이든 뭐든 집에 가고 싶다. > 하드케이스인 줄 알았는데.상자는 기존의 아미 밤 2상자의 두께. > > > 구성은 앞으로와 같다. > 아...파우치..

미스트롯 송도 컨벤시아 송가인 홍자 동영상 와~~ [내부링크]

공연정보 http://naver.me/FgzGDdjK 홍자성가인 둘이 잘 어울리네요^ > > > > > > > > > > > > > 혼자~ > > > > > > > > >

구글 크롬캐스트3 구매기념 <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이용권 종류 가격 및 실제 사용후기> 대박 [내부링크]

드디어 산 구글 크롬 캐스트 3! > > 마침내 구글 크롬 캐스트 3 샀다.자신의 주된 사용 목적을 하나. Youtube홈토우 크게 틀어 놓고 운동하는 2. 넷플릭스&왓챠 플레이 크게 보기 3. 놀러 갔을 때 사용하는..

미드 1티어 롤 시즌8 조이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 [내부링크]

> 롤 시즌 8반 템트리 카운터를 공략해보겠습니다 조이의 기본은 수면의 배합에서 시작된다. 잠을 맞춰 통통하게 딜을 넣고, 부족한 딜은 평타나 점화를 통해 상대방을 죽일 수 있습니다. 기본수면+통별이 맞으면..

미우새 송가인 노래교실 이다·탁·민 돌싱상련 동때때로대 예능 1위 확인 [내부링크]

미운 자식'이 송 카인의 음악 교실에서 장네 터진 이혼녀 트리오 결성 이유로 동시간대 연예 1위를 차지했다. ,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61방송된 ' 미운 자식(이하 미우세)'는 수도권 재정 사리 시청률 11.1%,..

GTA5 인생모드 하데스 서버 <Ep.0하나 뉴비 가이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내가 서버를 옮기는 것으로 내용의 1부가 수정되었습니다. 20하나 9·하나 0·하나 3)이 본격적으로 내가 새로 정착하려는 하데스의 서버에 대한 기초적인 사항을 알아보테테로울 가지고 바라봅니다. 하지만 그..

micro LED 기술동향 시장동향 볼까요 [내부링크]

LED소재·제조, 작은 기업, 서울 파이오시스·서울 반도체가 '마이크로 클린 LED'를 개발했다고 2020.1.61을 밝혔다. 마이크로 클린 LED에는 해상도 4K TV 42인치에서 220인치까지 1개의 픽셀(pixel)에서 구현할..

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netflix) uhd 재생이 된다. 2020년 2월7일 현재 확인 [내부링크]

지금까지 그렇게 슬프게 봐왔는데 무슨 일이에요?무심코 속도 체크를 했는데 평소보다 5배 정도의 속도가 더 나네요. 무엇이 잘못된 것일까. 삼성 스마트 TV에서 넷플릭스를 돌려서 바로 인터넷 검사를 했어요.이..

[넷플릭스 영화추천]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자세 (Set it up, 20하나8) ?? [내부링크]

호니가 추천해줘서 보게 된 영화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뭐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 여기 개그코드가 웃기니까 웃기는 게 거의 없는 내 아이가! 입으로 소음을 내서 웃어.같은 장면..

재직자내하나배움카드 자부담 발생! 제하나최근이 바로 기회! 짱이네 [내부링크]

재직자 이름 1공부 카드 개인 비용 발생! 요즘이야말로 찬스! > 두둥!오늘은 슬픈 소식을 가지고 옸 움니다 19년 11월 하루에서 재직자 내일 배운 카드 원격 훈련(온라인 강의)를 이용할 때 자신 다음이 발생하..

방탄소년단 공식 리듬게이다 출시 [SUPER STAR BTS 플레이 리뷰]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이엔임! 이번에 소개 및 리뷰해 보겠다 J&N의 추천 게임은 바로! Super Star BTS 임! 리듬게임은 역시 이렇게 애초에 리뷰를 해보는군요! > super starbts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2월 2일,22,23일 - OCN, 슈퍼액션 TV 영화 편성표 (오리엔트 특급 살인, 댄싱퀸, 그날의 분위기, 더 폰, 꾼, 코코, 하녀, 극한직업, 블랙팬서) 다시보기, 복습 봅시다 [내부링크]

> 2월 21,22,23개의 주말에는 TV로, 어떤 영화를 무료로 방영하고 드릴까요?OCN, 슈퍼액션 편성표를 정리해봤습니다. > 2월 2하나쵸쯔쿰요쵸쯔에 OCN에서는 실스틸>,<레 미제라블>,<오리엔트 특급 살인>,<레..

펭수 김동준,아는형님,정체,펭수 굿즈 ,인스타 그램 ,자이언트 펭tv 알아봐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 김동준 아시나요?펜스의 정체는 '김동준'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뒤쫓고 있습니다. 김동준은 서울 예대 용키그와 11학번입니다. 피키캐스트 '프린'으로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에 '자이언..

왕초보영어 미드로 재미있게 봐봐요 [내부링크]

좀 안면이 있었지만, 1달 전, 마이클 릿슈 출판사에서 왕초보 영어 책에 대한 서평을 부탁 받았습니다. 약 1개월 간 직접 책을 활용 칠로 영어 공부를 하면서 이 책이 어떤지에 대해서 자신의 이름의 평가(?)를 하..

발렌펭수 펭수xGS25 콜라보 제품 구입 존귀짱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오랜만에 10글자 쓰는거 ᄏᄏ 아시다시피 저는 펜클럽 펜스를 넘는 과실이지만, 저번에 gs25에 펜스가 떴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2월부터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이 팔린다는 소식까지 들..

새가슴 큰 엄마들 [개봉의도작] 바로 개봉되기만 바라는 기대작~ 진주, 이서은, 이은미 주연~ 오산사람사는스토리 오산사는 봐봐요 [내부링크]

가슴 큰 엄마들 [개봉작] 빨리 개봉되길 바라는 기대작~ 진주, 이소은, 이은미 주연~오산인이 산다 이 내용 오산은 오산 사람 사는 이 스토리, 네이버 TVhttps://tv.naver.com/noki한 023 > 이 영화의 가슴 큰 엄..

"Life doesn't go the way i plan" / 코로과인바이러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미드과인잇 선 짱이네 [내부링크]

지금 해야 할 일도 많고 직장에서도 바쁜 시기와 인수인계가 겹쳐서 정신없는 ing고로 써보는 본인 밀린 하나씨들 > 감기에 걸려 있었다.너무 너무 너무 너무 심한 감기 하나카제+목 감기 아버지가 기이..

굿네이버스 희망트리마켓 가치 릴레이 경매 개그맨 김재우 부부 참여 와~~ [내부링크]

> 짜잔!차가운 소원이 있는 겨울, 따뜻한 소식을 가진 넥사스지기~ 바로'거의 매일 그렇듯이, 니가 괜찮다면 본인도 괜찮아'의 저자인 코미디언의 김재우 부부가 굿 네이버스에서 하는 희망 트리 시장 가치 릴레..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정책파는곳향!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일은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의 동향을 살펴보고 자율주행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어떤 정책적 전천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Autonomous..

2020 BTS x FILA 애기템 전격 탐구>_< - 정국편 이야… [내부링크]

2020년 세로 부개 글로벌 브랜드 FILA의 모델이 된 우리 방탄 소년단!!나는#대아를 통해서 그들에게 팬이 되고 가장 최근까지 지하철에서 BTS영상을 보는 재미에 괴로운 출퇴근의 시기를 견디고 있습니다. ^___^*..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시간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노래듣기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AGAIN mbc온에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 녹화 방송하면서 많..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달다! ‘라입니다(LIDAR)’ 대박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혹시 눈 앞에 있는 장애물을 어떻게 피하는 것입니까?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은 운전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이 중 주변 상황과..

넷플릭스 영화) 더 킹: 헨리 5세 + 어린이리시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제작한 화제의 영화 2개를 영화관에서 살펴봤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편하게 볼 수도 있지만 여전히 나는 스크린에서 보는 영화를 좋아한다. 몇안되는 영화관이지만 개봉해줘서 너무 고마울..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18하나::카밀라 카베요=뻔뻔해!, 셀레나 고메즈=SNS 셀럽의 한계 확인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카밀라 카베요 관련 뉴스를 시간 순서로 정리하면:1개. 빌보드의 하나 달 하나 2일 기사="Camila Cabello Is Feeling'Speechless and Nostalgic'on the Two-Year Anniversary of Her Debut Solo Album..

190530 [BTS WORLD] A behind the scenes story #1 - 방탄소년단 지민① 좋구만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1134127843342864385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1134128541677760512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대전세종 아두이노코딩]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 드론 특허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대전과세종에위치한아두이노메이커코딩전문교육학원메이크샌드박스입니다.이미 10월 마지막 주라니 때때로, 이 군의 속도에 깜짝 놀라는 요즈음입니다.오늘 쓴 칼럼에서는 자율주행과 드론 특허..

후배 가수들의 롤모델, 솔로 가수 <청하> 와~~ [내부링크]

> 2016년 1월, 엠넷의<프로듀스 101>라는 프로그램에서 한 훈련생이 등장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카리스마 있는 춤은 현장에 있던 다른 연습생과 TV를 보던 국민 프로듀서의 감정을 훔쳤습니다. 그녀는 최종..

혈액순환에 좋은 친정아이 부추즙! 솔직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음..저는 살이 엄청 쪄서 다이어트 중인데 낮에 하나 자신있게 있으면 손이 부었어요. 무거운 고민자주 붓는 분들은 공감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몸의 부종은 혈액순환 사건이 크다며 폭풍검색을 해서 남..

갑상선암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봐봐요 [내부링크]

오걸의 매일에서는 비교적 흔한 암에 속하는 갑상선암의 증상과 그에 대한 대처 예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해당 암의 증상으로는 갑상선 부분에 크게 딱딱한 결절이 닿을 수 있으며, 결절 때문에 기도가..

목에 만져지는 가령, 갑상선암1까요? 부위별 자가진단 방법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산유외과 입니다.목을 만졌는데, 뭔가 만지는 일이 있으면 많은 분이 갑상샘암이나 결절을 의심하곤 한다. 그러나 혹시 이 닿는 목 부위에 따라 질환이나 필요한 검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만. 당..

부천 녹내장검사 안과 : 봐봐요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 #부천안과 눈 건강을 위해 여러분 열심히 노력하세요?이 질문에 선의 "네"라고 대답하는 분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편안하게 숨을 쉬는 동안 공기의 고마움을 모르는 것처럼 눈이 잘 보이는 동안에는..

편도에좋은sou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기에 걸리면 목감기에서 걸리는 거 항상 목에 뭐가 걸린 감정이 목이 아픈 것과 같은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목에서 핵의 매운 냄새가 나는 것 같지 않아요?제가 적은 이런 증상들은 실제로 제가..

방탄소년단 멤버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일은 맏형 JIN에 대해서 스토리를 해보겠습니다.월드와이드 핸섬가이 JIN 큰형이자 막내같은 진이 그래서 아미들 사이에서 가장 연하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거짓없이 제가 슈가병인데 진을 보고 있자면 뭐라..

서초소음주운전전문변호사 볼께요 [내부링크]

> 내비게이션이나 이정표 등 도로 위를 걷기 쉽도록 모든 곳이 교통의 요충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도로가 잘 포장되어 있군요. 그러나 이 가운데 질서를 지키지 않거나, 설령 다른 행동으로 교통문제가..

기네스북에 등재된 시카고 도서관, Harold 좋네요 [내부링크]

원래 샌디에이고에서 공부를 마친 후배가 시카고로 오기로 하고 약속도 다 비워둔 이 오프. 그런데 갑자기 비행기가 취소됐다고 하잖아요.나 유럽에서 라이언에어도 잘타서 스피릿 정말 조심해야 되는데...정말 재..

[콘텐츠]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작년 이맘때 우리 자매는 넷플릭스에 가입했다. (매회 결제되는 금액도 투파이여서) 사실 필자는 영화를 좋아하지 않았고, 역시 이게 큰 의의가 있다고 생각했다. 알려진 왓챠넷토후릿크스은 1개월 단위의 결제/..

2020 펭수 달력, A타입(하나 확인 [내부링크]

> > 삶 하나 선물 받은 펜스 2020의 달력 개봉기 ️ 펜스 2020의 달력은 2가지 버전이 있다.A타입 B타입 (실사화보) > 각 타입 A타입 B에 1장씩 가입했던 귀여운 펜스 화보 > 남극 사진관과 스티커 2장이 들..

고지혈증 검사 및 !! [내부링크]

건강 관련 진단에서 고지혈증 검사에 관해 관심은 거의 매일 높은 것 같습니다만, 어떤 증상이므로 검사가 중요해지는지 간단하게 생각해 둡시다.고지혈증은 혈중에 지질성분이 늘어난 상태에서 혈관벽에 쌓이는..

SPSS(통계프로그램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 혁명과 정보화 기술의 발달로 모든 공공 기관이 나쁜 없는 기업에서 빅 데이터 자료가 중요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SPSS는 통계를 분석하는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미국 IBM의 통계를 추출하는 프로..

암예방음식 라이코펜 걱 게욱 G 볼까요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노년의 삶은 무당을 따다 암을 막는다!암 이에발소 맛있는 음식 3색 푸드 자색 고구마, 브로콜리, 이렇게 해서 고백 공유할 것이다!특히 아래를 봐서는 들은 적도 없었다... 그렇긴 라이코..

[야탑백내장안과] 40대 백내 짱이네 [내부링크]

#야탑백내장안과 #야탑백내장 > 백내장은 보통 60대, 70대의 고령자층에 간단하게 할 텐데요, 최근 들어 30대 40대 사이에 서서도 백내장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스마트폰 사용(디지털 기기의 전자파), 서구..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 비데물티슈, 0 좋네요 [내부링크]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비데 물티슈, 04. 아기 물티슈 프리미엄 캡 70장 20팩 > '&아기 물티슈 비데 물티슈, 70장 20팩 상한 프리미엄 04. 아기 물티슈 프리미엄'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보 아래 링크 참조..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미드 '플래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늘 그랬던 것처럼 약속대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을 하이미하고 돌아왔습니다. 어제 추천한 아이로우의 주인공 올리버 퀸은 저스티스 리그의 일원이며 미드플래시(Flash)에도 자주 등장한..

갑상선암증상 치료하 대박 [내부링크]

> 갑상선암의 증상 갑상선암을 치료하는 동안 겪는 증상! > 갑상선암은 뚜렷한 증상이 없고, 대부분의 환자는 결절이 닿기 시작해 발견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그러나 갑상선 암의 증상은 최근에 70%의 환자들..

<옥스퍼드 과학사> 천체물리학을 대박 [내부링크]

하나 860년경, 물리학자 구스타브 키르히호프와 귀신인지 하이델베르크 대학의 동료인 화학자 분젠의 연구에서 이 분야에 획기적인 돌파구가 마련됐다. 키르히호프와 분젠은 특정 스펙트럼선을 방출할 수 있는 물..

뜨개질로 만난 가수 벤 볼께요 [내부링크]

멋진 실력은 아니지만 뜨개질을 망치지 않는다는 말소리로 즐기다 보니 지금까지 많은 분들을 만난 인적자원에는 소견도 못했던 깜짝 인연만 본 인기도 있다.그 속에 잊지 못할 고마운 인연이수 벤 > 지난 겨울 블..

‘걸어서 세계속으로’ 스리랑카 코투 맛집, 1석에만 먹 좋네요 [내부링크]

> 걸어서 세계 속으로에서 빛의 본인은 섬이라는 의미의 스리랑카를 찾았다. 2일 KBS것' 걸어서 세계 속에 '에서는 '찬란히 빗봉잉눙도, 스리랑카'방식을 방송했습니다.'걸어서 세상 속으로'의 이근성 PD는 스리랑..

겨울피부 수분보습 동안배우 홍수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 이야기니까 모이는 사람들이 많죠? 첫 2월도 이에 앞서고 51밖에 남지 않았네요~최근 건조해서 그런가, BB크림을 칠할 때 피부가 약간 땅겨서 수분 라인을 보충하려고 했거든요.권투선수..

바쁜하루~두통.갑상선결절.식도염.별 !! [내부링크]

메인 스토리 같은 목요일입니다.별이는 감기로 어제부터 등원하지 않았고 저는 심한 두통과 구토감으로 어제부터 그로키 상태;;오거 매일 마침 별아빠가 쉬고 별이는 아빠가 하고. 저는 지난주 토요일 장한동 유엔..

[리뷰]직접 보고 정보 [내부링크]

"by 별빛깔"은 드라마를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정주"한 적은 없다. 성인이 되고 나서부터 더 그렇게 된 것 같지만 티비를 보는 것은 나쁘지 않아도 드라마는 끈기있게 보지 못하는 편입니다. "아무리 재밌다..

인디sound악 추천 Passenger (Sometimes It’s 대박 [내부링크]

> 인디소음악을 낭비하는 사람들에게 국내 남성보컬 중 이로운 느낌이 드는 가수의 이름을 물었더니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이름이 킴 동률이라는 이름이다 따뜻한 소음성 따뜻한 소음색 그런 풍경을 그린다소음은..

혈액순환에 좋은 sound 짱이네 [내부링크]

혈액을 맑게 해주고 고지혈증,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마싯는 음식이 있습니다. 30대, 40대 되면 건강에 그와은심이 많이 되는 시기 같은 기요. 저는 건강염려증이라서 아프면 바로 병원에 갑니다.몸..

[질병] 동맥경화란? #동맥경화 #질병 #리두컴퍼니 #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툰입니다.요즘 환절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동맥경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동맥경화란?> > 동맥경화란? 동맥경화란 죽상경화증이라고도 합니다만, 혈관의 가장 안쪽에 있는 내막에 콜레..

배우 전미선 사망 남편 박상훈, 아들 짱이네 [내부링크]

> 오늘은 제가 좋아했던 단아하고 가슴 뭉클한 연기를 한 배우 정미선에 대해 여쭤보려고 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배우 정미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속사도 입장을 밝혔다. 오늘(29개)배우 정 미..

부산편도결석치료로 !! [내부링크]

부산편도결석치료에서 입냄새의 원인까지 제거편도결석, 간단한 치료로 한번에!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 결석은 구취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특히 사회 생활이 활발한 2,30대에 잘..

[갑상선암_카드뉴스] 과인이 드신 분들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자기가 드신 분도 갑상선암,두경부암 수술이 가능할까요?생큐 서울 이비인후과에서는 내과 전문가와 마취과 전문가가 함께 수술 전 마취위험도를 평가한 후 전문의가 아닌 전문가가 직접 마취를 한다...

국제무역사 1급 시험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듀윌 입니다! \(˙ꙫ˙)/ 44회 국제 무역사 1급의 원서 접수가 바로 오죠케 6/24(월)부터 시작했어요 무역 관련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주고 전망까지 좋은 국제 무역사 1급 자격증!오항시웅~..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 마 좋구만 [내부링크]

※ 약간의 스포일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JTBC드라마 보좌관 시즌 2가 끝난 중심 당싱무 나도 매력적인 장 태준(이정재)을 더 이상 볼 수 없다는 것에 최종회가 끝나고 가는 내내 아쉬움을 참지 못하..

MBC아나운서 카메라테스트 대박 [내부링크]

안녕 울산 메이크업 오드리바이현 아임 > 지난 토요일 1(3월 161울산)MBC아그와잉 운서의 카메라 테스트&면접이 있었습니다.서울에서 오신 그녀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에서 오전 체터인 웃소리가 펑펑 울렸습..

넷플릭스 공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규 가입을 통해서 30하나 동안 무료로 시청을 하고 https://blog.naver.com/yonggal0/221541955645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만 아니라 카드 정보가 남아 있는 계정까지 이야기 꿈 하에 가면 토에하고 나쁘..

편도제거수술 만성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 만성 편도염을 치료하세요!-일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 제거 수술- > 안녕 하나푸띠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다인간의 목과 코 안쪽에 연결된 부분에는 편도라는 조직이..

정상안압녹내 봐봐요 [내부링크]

정상 안압 녹내장 적극 > 미아채 한의원 입니다.우리 주변에서 흔히 발생하고 있는 안구질환 중 하나 쁘띠푸띠인 녹내장은 눈의 혈압이라 불리는 안압이 높고 영토서시경경이 손상되는 질환으로 안압이 높을수록..

갑상선항진증증상 티컨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점점 나쁘지 않은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 모습에 나쁘지 않은 정 2어 심각하게 불안감을 느끼게 되었다.내 심장에 무슨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예시로 나쁜일 없이 갑자기 이러다 쓰러지는건 아닌지 그..

뉴질랜드 워홀+5/랑기토토 대박 [내부링크]

금 1 moning까지도 알람이 울릴 때까지 감정 많이 했어요 갈까 이스토리카 아홉시에 알람 울리고 욜 시반 페리를 타야 되는데 10분 동안 눈 감고도 감정하고, 잠이 깬 것 어떻게 가면...가보고~란이 토토!?..

[드라마]프랑스 코미디 <연예인 매니 봅시다 [내부링크]

> > 네플에서 가뭄에 콩이 나오도록 데려오는 프랑스 드라마다.ᅲ<베르사유>와 같은 정체성 애매한 후드가 아니라 프랑스 배우들이 프랑스어로 연기하는 "줌후드"다 ᄏᄏᄏᄏ 일단 제목이 영어판 타이틀인 와 완벽..

비긴어게인3 암스테르담 봅시다 [내부링크]

JTBC비긴 어게인 3프로그램 알고 계십니까? > 지난번 박정현 보스킨 때도 텔레비전 속에 빨려 들어 갈 만큼 몰두했지만 이번 태연 나온 15회네 로르단 두 암스테르담 보스킨 공연도 치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아,..

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코츠입니다. KBS2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가 어제 첫 방송을 했어요 이까지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종영할 때까지 손에 땀을 쥐었다"동백꽃","필 슴료은"의 후속작이 정말 알고 싶었는데,#조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