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6955의 등록된 링크

 2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동맥경화 바로 알기 [내부링크]

정확한 동맥경화 진단과 위험인제 조절로 관리=서울아산병원 혈관외과 조용필 교수에게 듣는 동맥경화의 원인과 치료법은 혈관벽 내부에 콜레스테롤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전신성 질환을 뜻한다.일반적으로..

[관공서 행사-정민향 아자신운서] " 2018 제13회 한국 인터넷 대상 시상식" [내부링크]

#청 행사#지 행사"2018 제13회 대한민국의 인터넷 대상 시상식"으로 진행을 하고 왔어요!!과학 기술 정교 신부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기업 중앙회의 그랜드 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인터넷 대상 시상..

남편의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내부링크]

> [남편의 뒷모습]1달 전 남편의 건강 검진 때문에 남편과 병원에 갔다.의사는 당이 400을 넘는, 고지혈증과 결정을 내렸다.그리고 섭취도 줄여서 과식하지 말고 조금씩 먹으라고 했어요.(저는 20여년에서 모두 고..

소음주운전 로펌 조력을 통해 적극적인 대응을 [내부링크]

> 술자리가 많은 해 스토리의 연시는 지났다는 본인의 성인들 모임입니다.술은 빼놓을 수 없는 sound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많이 마시면 몸에 해로운 것이지만, 본인적인 양의 술은 분위기를 부드럽게 해주기 때..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및 사고점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모치가냥! 기사님이라면 모두 드림카 하나하나는 다 있죠?저의 드림카는 테슬라 모델S 입니다.예쁜 외관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모두 좋은데, 그 중에서도 자율주행 기능이 아주 잘 되어 있다는..

자각증상 없는 시력상실 녹내장 조기진단이 중요 [내부링크]

자각증상이 없는 시력상실의 녹내장 조기진단이 중요하게 진행된 녹내장이 과인 하나부 급성 녹내장을 제외하고 대부분은 이러한 증상이 있으면 녹내장이라고 할 수 있는 전형적인 증상은 지나치게 나타나지 않습..

넷플릭스 추천 - 브레이킹 배드 (안 본 사람이랑 겸상 안 해...)(스포없음) (볼까 내용까 생각 중인 사람을 위한 포스팅) [내부링크]

> 원래 이런 추천 포스팅은 뽕이 가득해서 흥분을 억제하지 못하고 구구ᅮ > 세상사람들, 내 말을 좀 들어봐!! 있잖아요!! 제 말 좀 들어보세요.꼭 이 드라마를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바지 가랑이를 붙잡고) 한 번..

가수 윤서정, 세 번째 싱글 ‘열지 않아도’ 발매…’아들도 트랜드 가수’ [내부링크]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 준수의 '부모'로 유명한 신인 가수 융・소죠은이 3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4개 문화 플러스 측에 따르면 이제 윤서 정선민은 4개의 정오 신곡' 열지 않아도'을 제목으로 세번째 앨범..

넷플릭스 일라이 영화 오리지널 유 출 요즘리뷰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주례기를 맞이하여 넷플릭스에서 신작을 여러 개 공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주 좋네요.오한상은 호러, 공포 장르의 오리지널 영화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신작 영화의 주..

일상/ 미드 덕후질(미드 추천)과 식욕의 노예질 확인 [내부링크]

> 우선 우리집 뚱보에서 시작. "고양이 세수하는 동안 매일 매만져 주면서도 '똥 좀 닦아 줄래' 하면서 도망가면서도, 시끄럽게 울고 잠든 언니를 깨우면서도, 왜 그런지 바로 옆에 와서 꼬르륵 거린다.내가 너의..

[미드 추천] 끔찍한 미래를 비추는 "핸드메이즈 테1(The Handmaid's tale)" 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 추천은 처음이에요.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미드인 핸드메이즈 최초를 추천합니다! MIXOnd의 일을 알게 된 것은 시녀의 내용이라는 책을 읽고 과인서에 디스토피아를 다루는 내용인 시녀의 내용을 재미있게..

스팀 무료게임니다 오토체스 하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대세 게이 다잉도타 2오토 체스! Chosound 이 연예인들을 보고 이게 먼 재미인가 생각했는데 막상 플레이해보니 본인과 어느샌가 하루가 되어 버렸습니다. 타이더 머신 예술 대학이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을..

입니다현주 아자신운서 " 저 지금 노브라예요" ~~ [내부링크]

> MBC아나운서 임현주가 "노 브라"로 생방송한 소감을 밝혔다 임현주는 하나 4개 브랜치에 "드디어 노 브라 데이.샤워를 하고 옷을 입는데, 역시 한나도 모르게 브래지어로 손이 뻗는다, 하하...

전기차·자율주행 결합, 차량 공유로… 미래차 시대 ‘성큼’ [모빌리티 전방위 융복합 본격화] 이야~~ [내부링크]

>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차가 결합된 미래차 혁명은 지난 수십 년간 하나가 된 인터넷 혁명과 모바하나 혁명 등에 비견될 정도로 다양한 산업 흐름을 재편해 우리 생활 전반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25일::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처럼 [내부링크]

> 이번 주 하면 1?, 어쨌든 레이디 가가의 신곡='Stupid Love'으로 보인다 음악가 1부 공개됐다. 나도 조금 들어봤는데 정말 별로고, 공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길 바래. 그런데 다음 기사를 보면, 이 음악가..

피키캐스트 플린 김동준 !! [내부링크]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키캐스트 플린 김동준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려 210cm의 키를 자랑하는 거대한 펭귄이 한국 20-30대의 개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는데. 나는 불과 10..

우륵과 가야금 그리하여 김용입니다의 열두줄이 생각과인는 우륵박물관 봅시다 [내부링크]

고령의 우륵 박물관은 2번째 방문이에요.아내의 목소리에 왔을 때는 언제 다시 올지 몰라 큰 틀에서 보게 되고, 얼떨결에 간다.그러나 두 번째는 첫 눈에 보이는 것은, 어떻게든 간단해 보이고, 아내의 목소리로..

[아이니포트] 아이폰XS MHL케이블 AP-MW9 으로 큰 화면에서 유튜브 즐겨요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주 수호신 나박입니다.저는 보통 유튜브를 많이 봐요.핸드폰으로 주로 보다가 작은 화면이 항상 아쉬웠어요. 그래서 큰 모니터 화면으로 유튜브를 즐기기 위해서 아이니팟 케이블을 하나 샀어요! >..

넷플릭스 미드 영화 추천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무료 체험을 시작으로 점차 시청 중의 한명입니다. 나는 나의 룸 영어의 감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본다! 명분으로 미드와 영화 영 도만 계속 보고 있는 안타까운 점은 몇몇'페소 신작업 데트'이 '느지..

BTS "9.22#방탄소년단 Happy추석#Twitter 확인 [내부링크]

> "하나 80924 HAPPY CHUSEOK, ARMY!:-)아미 여러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추석도 방탄과 함께 #바쁜 #방탄도령단 #IDOL > (현지 시간)2018.09.21Happy Chuseok with#방탄 아들단 > > > > > > > > (현지 때에)20..

위쳐 게롤트 직업, ㄱㅁㅅㄴㄲ카카오페이지 퀴즈정답은? ~처럼 [내부링크]

위치게롤트직업ᄀᄆᄉᄂᄁ카카오페이지퀴즈정답은? > 2쵸쯔쵸쯔, 카카오 페이지에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캬쯔슈의 복권 티켓을 선물'퀴즈 이벤트가 등장했다.이날, 카카오 페이지는 "new판타지 시대를 열'우이쯔챠..

넷플릭스 스릴러 - 사라진 밤(2018) 좋네요 [내부링크]

> 어느 영화인지 검색했더니 포스터가 눈에 띄더라고요.영화 요약하자면 스페인 영화 더 버디와 현심은 거의 비슷해서 더 검색해보니 더 보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었어요.더 바디는 정예기 재미있게 보았지만 과인..

빌보드차트분석 20일9년일2월28일::리아본인=사탄女, 방탄소년단 전자 그다음배 Juul 언쟁 !! [내부링크]

> 일단 차트 관련 글이니까 차트 스토리부터 해보면... 영국은 자신의 크리스마스 기간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 싱글 차트 건 앨범 차트 건 캐럴의 노래로 차트가 박살나기 때문이다. 그 와중에 가장 불쌍한 것은..

[다이어트] 딥트3하나 스트롱 복용법 & 효과 알고먹어야죠! 내돈내산솔직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짝클릴로그 코코입니다어느샌가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몰랐습니다만, 저번주부터 장마 시즌입니다 라고 말하네요.이럴때 특히 건강조심해야하는데 다들 건강조심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본격..

[벤처나쁘지않아라 혁신성장 8대 선도 사업 상품 기획전] ① 드론, 자율주행차, 스마트시티, 에너지 신산업 제품 총정리! 대박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대응하기 위해서 정부는 '20일 8년 경제 쵸은소죠무햐은'에서 혁신 성장을 이끌8대 핵심 선도 사업을 선정했습니다. 드론, 초연결지능화,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핀테크, 재생에 귀지, 스마트시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추천 위쳐3 와일드 헌트 게이다 후기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미초코입니다닌텐도 스위치를 안 산 지 꽤 됐는데, 그동안 제목을 많이 사고 중이어서 팔기도 했어요.이번에 3개의 타이틀 중에서 그렇게 팔고 새로 아래 나쁘지 않아 맞아들이기가 무섭다.김 씨가..

이주빈 본인이 키 학력 레인보우 궁금하넹 알아봐요 [내부링크]

> 드라마 '멜로가 체질'과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빛나는 미모와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한 그녀입니다. 즉시 배우 이쥬빙 씨임 그녀는 1989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32세라고 합니다.와 진짜 못 믿겠어요...

[자율 주행 배달로봇]습관용 자동차 ROS구동 + 디자인 봅시다 [내부링크]

jetson nano에 자동차 키트 아두이노를 꽂고 ROS를 구동하였습니다. 기존 자동차 키트의 아두이노 파일은 블루투스 RC카를 기준으로 코드가 생성되고 대부분 삭제하여 ROS에 맞게 재구성하였습니다. pygame을 사용..

2하나대 가왕 파리넬리 KCM, 복면가왕 초심 잃은듯... 봅시다 [내부링크]

2개대 왕 파리넬리 KCM, 복묘은카 왕 초심을 잊은 듯...개인적인 생각에서 쓴 것이니 어쩌고의 코멘트로 논문을 쓰지 마세요.제가 자주 보고 또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에 몇 편인가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어..

하나9하나22하나 성시경 노래 앵콜콘서트 후기 !! [내부링크]

> 인트로 금 사용한 티를 저는 중앙 무대 스크린에#으로 송 시경아 음악의 제목이 각광을 받아 맛보기처럼 멜로디가 들리는데 3집 음반 인트로 생각 나서 비상으로 나오도록 집중하게 됐다.그리고 정말 멋지게..

[영어강사의 1상] 펭수 쿠키 선물 받고 신이나 확인 [내부링크]

> <취미가 사라졌다>·아이디어는 빨래를 널어 개면서 과인해 온다. 굳이 이 스토리다 오거는 매일을 더 특별한 시간이었다. 최근 내 인생이 괴롭고 슬퍼서 눈물이 나온 20하나 9년은 눈물 없이 못 보낸 해였다.데..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발병 시 근로자 유급휴가 처리 지침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노무법인 두웰입니다. 차이나에서 발생한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해서 제1급, 전염병 신형 감염증 증후군을 적용하고 있으며 현재 행정부 전염병 위기, 경부 3단계인 '경계'상태 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결혼이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영화 결혼이야기는 영화 제목과는 대조적으로 부부의 이혼 과정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아주 현실적으로 그린 영화다. 결혼 경험은 저로서는 이혼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본 적도 없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주인공들..

[넷플릭스 드라마] 지긋지긋한 좀비물은 가라! 이젠 뱀파이어다! 'V-워' 리뷰 이야… [내부링크]

> 뱀파이어 전설은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모든 전설에는 시점이 있다.그 시점이 사실 사실이라면? 뱀파이어가 정말 있었다면?네안 네르마스크인처럼 멸종했지만 우리 DNA 속에 숨어 있다면..

[스포X]넷플릭스 꿀잼 추천 리스트(굿플레이스, 기묘한 말, 지정생존자, 키미슈미트, 빅뱅이론,오티스, 버드박스) 와~~ [내부링크]

안녕 겐다쿠다! 당일날 넷플릭스 꿀잼을 추천합니다! 저는 재미없는 영화나 드라마는 절대 볼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도 1.5배 꼭 하고, 보고 약간의 모든 드라마를 시즌 1까지 보면 이병 , 일단..

자율주행자동차 기술단계별 분류는?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 기술의 6단계 수준 0부터 수준 5까지 자율 주행 기술의 단계별 분류를 설명 드릴게요. > 자동 주행 기술에도 등급이 있는 사실!자율 주행 기술은 수준 0부터 수준 5단계의 완전 자동화를 향한 힘찬..

CU, SNS서 펭수 무단 도용 구설…GS25는 계약 후 사용 볼께요 [내부링크]

CU, SNS에서 펜스 무단 도용 구설 GS25는 계약 후 사용 > > 출처:이데일리| 네이버 http://naver.me/GW7O4PgO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분할납부 감경등 카페 누적회원 6.2만여명 정보 [내부링크]

소리 준 전 면허 취소 면허 구제 행정 심판, 행정 소송 구제의 소리 주운 전 벌금 감경 서류 작성, 벌금 감경을 위한 비결, 목소리를 주운 전 볼 금 정식 재판 그리고 소리 주운 전 벌금 분납, 목소리를 주운 전..

치매약 부작용: ‘real-world’를 봅시다 [내부링크]

Dement Geriatr Cogn Disord.2009;28(5):389-403.doi:10.1159/000255578.Epub 2009 Nov 6.Safety and tolerability of donepezil, rivastigmine and galantamine for patients with Alzheimer's disease:systemati..

"우상복부 아픔" 검색하다가 김정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원장 김종윤) 안녕하세요. '우상복부 아픈 증상' 검색 중 카카오톡 상담 차량을 알게 되어 문의드립니다.43세의 복부 비만이지만 몸무게는 평균 고지혈증 진단 앞 단계의 여자입니다. 오른쪽 위 복부 통증이 간..

편도염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 gyal****질문 5건 질문의 마감률 60Percent20하나 6.07.29.02:42추천 숫자 0응답할 때 조회하는가 도와주세요!!! 오늘 놀러갔다왔는데 버스정류장에서 집가려고 버스기다리다 쓰러졌나봐요* 동무카엠뷰루랑..

영화 <미드웨이>( ~처럼 [내부링크]

영화<미드웨이(2020)글 리뷰입니다 > 스토리 진주는 서막에 지나지 않았어요 이번에는 제대로 끝내야 할 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향한 하나 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America에..

퍼스널 컬러 자격증, 씨스타 벌 확인 [내부링크]

퍼스널 컬러로 알고 계시잖아요.나쁘지 않게 가지고 있는 신체색과 어우러져 활기차게 보이도록 하는 개개인의 컬러를 퍼스널 컬러라고 한다고 합니다.퍼스널컬러는 신체색과 조화를 이룰 때 얼굴에 생기가 있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 이야… [내부링크]

> 단순히 제작되는 영화, 자신의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데서 좀 더 자아 콘텐츠에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자신만의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넷플릭스(Netflix)는 다른 콘텐..

겨울방학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덕후들 모여! 모두 겨울방학 즐겁게 보내고 있죠?추운 날씨에 방콕에서 이불 속에 틀어박혀 있는 집 애들 많죠~? 그럴 때 넷플릭스 정주행 고고! 기존 빵빵한 흥행작에다가 속속 신작까지! 북극 한파로..

고산 매우용 자미두 이야~~ [내부링크]

항상 그랬던 것처럼, 다카야마 대변 용자오 두수의 운세 보는 법을 소개합니다.살아가면서 인생이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닐까. 의견 없으세요?요즘 부쩍 그런 의견이 들려요.아홉 살, 세 살 안 좋은 건 어떻게 맞는..

[Re:view] 국프의 시선으로 ?? [내부링크]

※ 이 글은 CJ ENM 아콘스 일기 지원을 위한 리뷰 포스팅입니다. > 독심, 활활 국민 프로듀서의 시선으로 바라본 프로듀싱 X 101검토 포스팅! 안녕하세요! 성민입니다. +α( ゚) ゚ ) ゚+ 최근 수프...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이야… [내부링크]

새해가 되어 블로그를 재개한다.요즘 현세를 보내느라 바빠서 블로그도 못쓰고 있었는데 이 소식은 정예기의 의미밖에 안쓰더군요. 김은희 작가가 각본을 쓰는 것에 더 기대가 컸다 킹덤 시즌 1은..

임니다산부가 주의해야할 임니 와~~ [내부링크]

신발입니다 야마타케 신체 뵤은쵸은카망이 1어나 게 되지만 건강 관리를 잘하고 뱃속의 태아와 산모 전체 건강하게 출산까지 무사히 마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입니다. 하느님을 준비하려면 모두 건강관리를 해..

강사자격증 보물찾기 코치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강사 자격을 생각한다면 아이들의 꿈과 비전으로 안내해주는 놀이의 샘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아이들이 학습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겠죠.재미없고 수업에 참여..

이하늬 수트/ 이각경아나운서/Single sui ?? [내부링크]

열혈 사제 하나 9회(37-38회)에서 이하느이 배우들이 노드 싱글 정장_와이드 스트라이프/블루의 네이비를 착용하고 주쇼쯔슴니다.슬림하게 몸에 딱 달라붙어 어깨, 허리 라인감이 살아 숨쉬는 싱글 슈트입니다.서..

대정 영어교육도시 한신더휴 제주새집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주 새집증후군 제거 전문회사 제주 반딧불입니다.대정 영어 교육 도시의 신축 빌라 단지인 한 싱도휴 제주 새집 증후군의 제거 시공 하나 1번이나 다녀왔습니다. > 제주 반딧불이는 영어교육도시 한신더휴식하우..

배우 박진우님 수상한 볼까요 [내부링크]

> > 토냐·이탈리아·슈트에 다니는 "수상한 장모"에서 남우주연역을 맡은 배우 박진우씨의 협찬 사진이다.83회, 84번째 입고 나 다음 쇼쯔움니다.드라마를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연기도 잘하고 잘생긴 배..

<강아지 질병> 봅시다 [내부링크]

> <작은 개의 병>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 강아지의 백내장은 사람과 비슷합니다, 고양이보다는 강아지에 더 발병률이 높습니다. 수정체가 흐릿하고 시력이 떨어져 치료가 늦어질 경우 결예기에는 실명까지 할 수..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키 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장윤정 뒤 홍진영 홍진영 뒤 송가인의 최근 TV를 보고 있노라면 송가인을 자주 볼 수 있다.정말 대세라는 얘기 > 실수 트로트에 자신과 우승하며 인생이 하나 80도 달라진 영화이다. 갑자기 노래하였..

IT자격증종류에 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은선생님. IT에 진학하는 것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고, IT자격증 종류는 어떤 건지 궁금하시죠? > 그리고..

[점신 오거의 매일의 운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죠무싱이 가르치는 한개 월 2개 1별자리별 다섯항상의 운세! 프리뷰! 2020년 한개 월 2개 1화요일 1오항상 자신에게, 어느 1이 일어날지 다섯항상의 운세 관심 없어요?오상의 운세에 맞는 오상의 추천 아이템..

와우 클래식 '얼소리피'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자주 보지 못했던 블로그에 근황을 남깁니다.요즘에 게임에 빠져 살았어요.저의 인생게임이라면 당연히 아스가르드이지만, 지금까지 게임성으로 따서 영토와우가 최고였습니다.MMORPG게임의 역사는 바람의 나..

저혈압 증상과 원인 - 두통,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혈압은 고혈압과 마찬가지로 증상이 쉽게 나쁘지 않고 특별한 원인 없이 혈압만 낮게 측정되어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이러한 때, 우리의 신체는 여러가지 노하우를 통해 운동도 나쁘..

돌비, CES 2020서 몰입 엔터테 ?? [내부링크]

> 서울--(뉴스 와이어)2020년 0하나 월 08하나-글로벌 영상·sound의 향기, 엔터테인먼트의 선도 중소 기업의 돌비 래버러 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 기술(IT)전시회 CES 20..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및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및 넷플릭스 무료 체험결제 꿀팁! >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미드, 영화를 많이 볼 수 있어서, 저도 출근시간과의 퇴근시간에 많이 보고 있어요. 집에 도착해서도 침대에..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심근경 !! [내부링크]

> 우리의 심장은 체내에 펼쳐져 있는 혈관에서 온몸에 혈액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입니다. 이때 심장은 3개의 관상 동맥에서 혈액을 제공하고 제 기능을 다할 수 있지만 3개의 관상 동맥 가운데..

넷플릭스 영화 : 폴라 정보 [내부링크]

일 9.03.30 쥬이에키 사이#넷플릭스 남편이 보고 싶은 걸 내가 보고 싶다는 것을 교체하는 묘이곤 남편이 보고 싶었는데! > #폴라 #영화폴라 은퇴를 앞둔 킬러의 예기, 특별한 일은 없지만 너희는 잔인하다.너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일상 속에서 흔히 쓰이는 신체 부위를 꼽자면 단연 손목이었다. 손목은 밥을 먹을 때, 빨래를 할 때, 연필을 줄 때, 리모컨을 잡을 때 등 일상생활 속에서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손목은 현대사회에..

심혈관질환 동맥경화예방 정보 [내부링크]

반가워요 새벽공기가 맑아서 그런지 조깅을 하러 본인에게 갔는데 평소와 달리 운동을 하는 사람이 많네요 여러분 포스팅 오기만 하네요 모처럼 컴퓨터에 앉다니 즐겁네요 오늘은 오소모루 이뮨 드링크에 관한 가..

SBS 좋은낮, 실명질환 황반변성,당 이야~~ [내부링크]

*방송: SBS "좋은아침" 차근차근 눈에 쌓인 피로! 실명까지 발발할 수 있어?"5657회*자문:대구(대구)누구야 안과 병원 최재호 원장*문의 하나 66개-하나하나 75(대표 번호), 053-7개 5-3300(대구) > 이 10..

망막박리 수술과 백내장 수술 후 짝눈 시 봅시다 [내부링크]

망막 박리 수술과 백내장 수술 후 한쪽 눈 시력이 되어 생긴 불편함. > #망막박리백내장수술후안경 #백내장수술후눈 #목시력안경 #부등상시경경 #외눈로안경 40대 초반의 여자 분이에요. "과거에는 망막박리수..

Ho 봐봐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은 음악의 부류를 이어서 그것만 물어보는 편이 아니라 넓은 부류의 음악을 조금씩 묻는 편이었다.사진에 나쁘지 않은 가수 Hoody 또 그렇게 듣다가 알게 된 가수였다.Hoody는 가수 박재범과 사이먼 -..

개그맨 장홍제 결혼 좋구만 [내부링크]

> 개그맨 장홍재가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장홍재는 최근 김건모와 함께 '미운 내 아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죠. 지금까지 개그맨으로 활동한 것보다 미우세에 출연해서 관심을 더..

다소리석증 증상 원인과 치료와 예노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오늘은 평소에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을 즐겨, 불규칙 식벽, 그리고, 다이어트로 기름진 음식 전혀 안 먹었더니, 갑자기 소화불량으로 위경련? 담석증도 체크하세요"라는 주제를 공유하는 역시 비만은 만..

넷플릭스 미드 추천 <그대의 모든것> 시즌1 줄거리/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너의 모든 것>시즌 1을 보지 않고 읽는 사람 때문에 쓴 글이며, 넷플릭스에 1반 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글을 쓴다. 작년 예기 정도로 엄청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미드의 시즌 하나.이 드라마..

고혈압 증상 및 원인 볼까요 [내부링크]

> 건강검진을 받은 후에 많은 사람들이 "혈압이 높아서 약을 드세요"라는 의사의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혈관 벽에 혈압이 높고 관리하기 어려운 질환으로, 저희들과 라에에서는 40세 이상 성인 5명 중 한명이..

리뷰 :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20하나7)_ ?? [내부링크]

리뷰:[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2017)_영웅들이 모였는데,'정의 리그'다니 이제부터 이상하다-《1)DC작품. Marvel과 비교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분들의 소견과 동일하다. Marvel보다 못한 Marvel과 비교하..

하나반기계기사 자격증 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반 기계 기사 자격증 필기, 실기 단기의 허가에 필요한 공부법 > 전문 자격증인 1반 기계 기사 자격증!시험 준비에 필요한 여기과 필기 실기에 필요한 공부법까지 다 조사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 분기 계기사..

피시방순위 자타공인 1위는 역시 A급연예 봅시다 [내부링크]

비 씨름에 순위, 자타가 공인하는 1위는 역시 특급 연예인이 전속 모델인 아이 센스 리그, 카페입니다! > 동네에서 일등가는 PC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개장 초기부터 이렇게 손님이 많이 찾고 지금은 월 매출이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