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6955의 등록된 링크

 20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CGV 천안] 미드웨이 마니미의 관람후기!!(쿠키영상 없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니,입니다!벌써 작년입니다...것 2월 3일본 날 원 데이 프리 패스를 사용하고 관람한 미드웨이 후기를 기록용으로 만든 쿠쿠쿠 > 지금 보니 개봉 하루 관람한 것 욧네유. > 미드웨이가 첫 영화, 이..

넷플릭스 추천, 킹덤 ( KINGDOM ) [내부링크]

> > > > > > > 넷플릭스 추천, 킹덤 KINGDOM(20하나 9) 인이~!사람을! 어떻게! 먹어!!롯데 월드 쇼핑몰에서 킹덤의 시사회 보고라고 생각하고 보게 된 넷..

갑상선 결절 고주파 절제술, 수술비 지급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 사실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이익 때문에 보상 정보를 알리는 보상의 품격입니다. #갑상선 결절#갑상선 고주파 절제술 당 1은 분쟁 끝에 소송으로 이어진 사례를 소개하고 주면서 분쟁의 원인을 알아보고 보..

이룩의 서재 책파는곳 ‘인공위성(人工衛星)’의 발사를 준비할것입니다. [내부링크]

서점의 시작은 작은 질문에서였습니다.'정이 이야기 나쁘지 않다'라는 첫 번째를 하고 있습니까?수하 본인 나쁘지 않은 몫을 찾아 처음 꿈꾸며 사랑하며 살아야 한다고 소견했는데.  나쁘지 않아, 뭘 나쁘지 않..

통풍에 좋은 마싯는음식 ** 혜인서 출환 요산수치오전추는마싯는음식 [내부링크]

혜인서 출환 통풍에 좋은 식품 혜인서 출환을 만났습니다.건강을 걱정하는 것은 젊은 자기 자신을 먹고사는 것 항상 걱정이네요. 최근 특히 주변에 아픈 사람이 많이 있는 것으로, 자연과 대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넷플릭스 미드 너희의 모든 것 시즌하나 하나화 줄거리, 결내용있sound. 파1럿 에피소드! [내부링크]

넷플릭스, 책임자의 모든 시즌 1 1화 스토리, 스페인, 새, 결국 있는 것. 1화 스토리 파하나롯에피소ー도, 뉴욕의 서점 매니저이며 올바른 독서가 조.그가 대학원생 벡을 만나서 반갑지 않으니 첫눈에 반할 거..

실내 자율주행의 독보적인 기술로 로봇 시장 히어로로 떠오른 스타트업 '트위니' ㅣ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내부링크]

> 자율 주행 로봇이 사람을 내며 1를 돕는 광경이 생선 떨렸다 SF영화 장면을 넘어 실생 활에서 이뤄지는 날이 머지않아 보인다.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로봇 박람회'20첫 9로보 월드'최초의 0개국의 첫 60개가 다..

안압낮추는비결 살펴보고 녹내장 예방하자 [내부링크]

안압 moning 추는 비결을 살펴 녹내장을 예방하자.안녕하세요 보건복지부 지정 경기도 유하나안과 전문병원 하나산세빛안과병원입니다. > 소리 없는 시력도둑이라 불리는 녹내장은 초기 자각증상이 없어 치료..

나도 있지롱~ 펭수 이모티콘! [내부링크]

갖고싶었던 #펜스_이모티콘!! > #한 0세-펭귄_펜스의_1상이라는 이름의#카카오 톡_이모티콘 이옷다옷. 그러고 보니 2020년 올해는#펜스_자신이 하나하나 나이?쿠쿠쿠 > #이모티콘을 직접 산 적이 없다.전체 선물로..

이다현주 아본인운서 "'노브라'로 생방송 진행...스스로 자유로워졌다" 좋네요 [내부링크]

> > 이다현주 MBC 아나운서가 '노브라' 차림으로 생방송을 한 체험기를 생생히 전했습니다.이다의 현주 아나운서는 하나 41내 잉스타그람그람에 '노 브라 도전'에 참여한 과정과 소감을 적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바꿀 신네기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팡가! :)오 한 선은 이제 연휴 마지막!1도 1네 일 ㅠ 보통 너무 우울하지만 ㅠ 해안 날의 이월이다 1과 슬프지 않습니다 슬퍼하지 말고~NONONO혼자가 아니고 NONONO.해안 날은 호두 호두는 날..

스탠다드그래핀장외주식 알아볼까요? ~처럼 [내부링크]

> 표준 그래핀, 짐 ∙ 로저스에 이어나노 메디 쿠스가 스탄 다 자, 그렇고 핀에 전화 사채의 형식으로 하나 00억원을 투자한다고 합니다.스탠더드 그래핀은 그래핀 분야에서 하나 9비에 달해업력을 기반입니다...

[ BTS ] Now3 포토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언제나처럼 무한도전을 보고(오늘 지호겟창), 해우소에 앉아서(?) 아카짱 덕을 부리고 있는데 갑자기 짜릿짜릿해서 금방 달려오니까, 글쎄...나쁘진 않아 우수리야!! 스포일러당하지 않게 뒤를 나쁘지 않고, 스..

방탄소년단 정규 3집 BTS LOVE YOURSELF 轉 ‘Tear’ 앨범 리뷰 / 큐알코드 포카 확인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앨범이 도착한 후 몇일 도에옷우 자신 게으름뱅이산과 태릉은 오항상 그랬듯이에 서야 음반 리뷰를 합니다(ᵒ̴̶̷̤ɞᵒ̴̶̷̤)방탄 소년단 정규 3집 BTS LOVE YOURSELF전'Tear'#방탄 소년단 정규 3집 음반은...

이재웅 쏘카 대표 자신이 학력 부인 황현정 아자신운서 짱이네 [내부링크]

석카 이재은 대표 자신이 학력부인 황현정씨 > 요즘 '탄다' 때문에 스토리가 많은데요.공짜 서비스가 불법이라며 검찰에서 공짜 운영사인 VCNC 모회사 쏘카 이재웅 대표와 VCNC 박재욱 대표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 (ARMY BOMB) - Stage Production 이야~~ [내부링크]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ARMY BOMB)-Stage Productionhttps://t.co/OBmMFCX6SN 와 진짜 이렇게 보니까 미친 듯이 예쁘게 빛나네요. > 이른 아침 점검하느라 올라가지 못한 글이네요.장흑

EBS 펭수 숙소 방문 후기(EBS로비) 이야… [내부링크]

EBS펜스숙소 방문후기(EBS 로비)드디어 내 소원인 EBS펜스숙소(라고 써 EBS 로비라고 합니다)를 다녀왔다. 부모님 댁에서 닛산이 너무 멀어서 자력으로 도저히 갈 수 없는데, 아버지가 보내주셨다.ᄒᄒ 새해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메시아 - 신이 재림합니다면 너은 믿을 수 있을 것인가. 봐봐요 [내부링크]

>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시즌 한가지>총 하나 0이야기. > 종교적인 영화나 드라마는 별로 재미없고 틀려고 하다가 예고편이 강렬하게 보게된 메시아예요. 화단은 재미 있었으..

20일8 시상식MC섭외 후기 #아과인운서섭외 #공식행사MC ~처럼 [내부링크]

> 머지않아 연스토리가 가까워져, 많은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국가 차원에서 행해지는 각종 표창으로부터 각 단체로부터 주어지는 상. 공로자 표창 방송 시 시상식까지. 년 스토리라면 한 해를 마무리하고 누군가..

[하나60827] 연예가중계 '구르미 그린 달빛' 주연배우 인터뷰 영상/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물론 진영 중심의 리뷰죠. 아하하! 모두들 보검배우를 보고있을때도 제눈에는 진영배우만 보입니다. 어쩔 수 없어요.~~~본방사수를 보고 네이버에 올라온 거 보고...본방 보면서 텔레비전을 찍었는데 7분이 지나고..

[하나2,500원] 트로트USB (인싸상품) 미스트롯 콘서트-차량USB 뮤직칩 송가인 김소유 정미어린이 홍자 한많은대동강 옹두산에레지 수은등 짱이네 [내부링크]

> 트로트 USB실수 트로트 콘서트와 차량 USB노레치프 송가이다 킴소유 정미 아긴 한 많은 대동강 온 두 선에 레지 수은등 가격:첫 2,500원 2개의 상품평 보기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입니..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아보자고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집에 와서 중심에 무엇을 합니까.어떤 분은 가족과 night 식사를 하면서 TV를 보는 분도 있고, 어떤 분은 뉴스를 보는 분도 계시고, 어떤 분은 지인을 만본인 술을 드시는 분도 계..

[방탄소년단 뷔] 물 한모금이 필요할 때 아미가 번개같은 속도로 물병을 전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전 쵸은국#JunJungkook#정국#Jungkook#JK#쵸은호속#HeongHoseok#지에이호프#Jhope#아티스트#욜도욱도#팬텀#충성#2019KBS가요 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문섀도우 줄거리 및 일퍼센트도 예상 못한 대박 엔딩 결국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20일 9년 9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문 섀도에서 함께 합니다. > 스토리의 미스터리한 연속 살인마를 그 다소를 쫓는 형사 록. 이성과 논리로는 아무리 의문을 쫓아도..

넷플릭스, 3분기 리뷰 : 가격 인상으로 수익성 개선 볼께요 [내부링크]

매출액은 떨어졌지만, 영업 이익의 YoY보다 2배 증가하면서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발표되자마자 10%상승했지만 상승 폭이 축소되면서 2%상승 마감해 슴니다.매출액의 경우 컨센서스 소폭 하락했습니다. 영업 이익..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만 골라서!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만 골라!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유저 중에서 재미있는 것만 골라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유럽에서 미디어를 삼켜버렸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신나는..

2020 펭수달력 지마켓 예약판매중 :) 확인 [내부링크]

펜-하?!쵸소움에 관의 깊이 없었지만 남편이 보이고 준 방송 보고에 푹 빠져서 펜스도 드립 빠져서 단 쵸쯔할죠은쵸쯔 검색어에 있어서 뭔가 했더니 펜스 달력이 23쵸쯔브토 예약 판매하는 것이라면 4시..

넷플릭스 추천 하나드 :: 심야음식점 도쿄스토리 확인 [내부링크]

> 2016년에 제작된 Japan의 드라마. 심야 섭취집의 도쿄 스토리 이맘때에 "이번생은 아내 sound"보면서 대등한 느낌의 하나드를 접하면서(그것은 나쁘지 않고 나중에 다시 리뷰 하는 것에) 사이만 충분히 하나드에..

20하나6.전사체 분석을 위한 RNA-seq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RNA-Seq methods for transcriptome analysis. Hrdlickovaetal. 2016 요약디프의 염기 기술은 최근 몇년 동안 생물학과 의학을 혁신하는 높은 처리량 방식으로 핵산 서열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위한 단 1염기의..

[과학 이슈] 자율 주행 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지난번 알파고와의 대결을 통해 인공지능이 매우 높은 단계로까지 발전했음을 실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이전 포스팅 보러 가기:[과학 이슈]인공 지능 알 빠코(Alpha go)blog.naver.com/zestybo..

[방탄소년단] BTS와 함께한 즐거운 하나요하나~ 7명이 전해주는 SNL!! 소식들로 행복햇읍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 > 우리가 탄 이들 당 1데 금 멋진 컴백 무대에서 우리의 1도 1을 꾸미어 주셔서~너무 너무 감사하고 멋진 너희들에 의해서 당 1더 알았다.나의 덕질이 왜 이렇게 거의 매일 충족했는지...온 가족이 있음..

해시태그(Hashtag) 스케줄, 매1 오후 하나하나시 KST(한국 그럭저럭 때때로)!...............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Hashtag schedule, at 첫 PM KST daily! 해시태그 스케줄, 매일 오후 첫시 KST (대한민국 어떻게든 가끔)!^^https://twitter.com/btschartdata/status/첫 004첫 02첫 9첫 932637첫 84

도로교통법상 운전면허 취소 및 정지처분 개별 처벌기준(서울,부산,대구,인천,대전,광주,울산,포항,경주 소리주운전 구제방법 문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도로교통법상 운전면허 취소 및 정지처분 개별처벌기준(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경주, 포항소리주 운전의 구제방법) > "도로 교통 법" 제93조는 운전 면허 취소 및 정지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 <미드웨이> '20 #2 ~~ [내부링크]

영화를 보고 다른 분들의 감상을 훑어보면 그저 역사적 사실의 자신감뿐이죠 자기 무위키를 읽는 게 낫다는 평이 있었어요. 저는 반대로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에서 사실과 다른 이야기가 많이 들어가면 몰입감..

[이지니 강연] 경인방송 ‘임희정의 고백라디오’ 특집 유출방송 20일8 청소년 독서문화체험 와~~ [내부링크]

[이 때문에 강연]경인 방송'이프니다히 정의 고백 라디오'특집 유출 방송 20일 8청소년 독서 문화 체험 > 오항상 낮, 세계를 가린 하얀 눈으로 30분 도착하는 그곳을 한 가끔 40분. 다행히 늦지 않았어요. > 전교..

미드웨이 -바다는 이들을 기억한다 좋네요 [내부링크]

바다는 그들을 기억합니다.영화 엔딩 크레딧이 올라오고 마지막에 찍힌 자막으로 살아 돌아온 이들은 훈장을 받고 승진해 명예를 얻었다.돌아오지 못한 청춘들은 자신들을 지켜준 대가로 망망대해의 태평양에 안겨..

편도절제술 후기 (수술31~61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견딜 수 있어요 참을 수 있어요.어떻게든 요즘 이 후기를 읽고 있는 너희에게 가장 먼저 해주고 싶은 일이 글을 읽고 있다는 것은 아마 편도 절제술을 앞두고 있거나 자신의 편도 절제술을 할까에 대해서 생각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최근! 겨울철 급성 편도염 증가 볼까요 [내부링크]

겨울에 찾아오는 기관지 질환이 있습니다.바로 편도염인데요.편도염은 PM2.5의 많은 일본에 항상 가래가 끼거나 목이 얽히고 심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겨울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외..

블로그 질문. 내가 뽑은 올해 최고의 드라마 ~~ [내부링크]

그러고보니 올해에는 저번보다 드라마를 많이 보게 된것 같아. 결국 내가 실망한 드라마도 있었는데 결국 마음에 드는 드라마가 더 많았던거 같아. 그리고 시청률에 상관없이 끝까지 기대하고 본 드라마도 있고.(..

마을환섭외 유상무섭외 훈훈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을 자랑하는 개그맨 행사 사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타미입니다:) 오한상은 개그맨 유상무와 고을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제일먼저유상무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유상무은 하나 980년 6월 하나 2개,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99년 연극 배우 200..

유기농쌀 비싸지 않아요 유기일급 쌀 갑상선암 음식치유 건강미 쌀 봐봐요 [내부링크]

> 오직 쌀겨로만 키운 #유기농쌀을 아시잖아요.이. 쌀은#유기 1급으로 명명하고 다른 유기농 쌀과 따로 관리합니다 > > #유기 1급#코메웅 모를 키우는 과정까지는 그대로#유기농 쌀과 꼭 같이 키우고 있습니다 온..

nodular fasciitis(결절성 근막염) 좋네요 [내부링크]

결절성 근막염은 빨리 자라는 연부조직의 병변이다. 주로 심피의 첫 번째 근막에 존재합니다. 가장 쉽게 발발하는 부분은 상완 안쪽, 하지, 전흉부과 등이다. 특징적으로 빨리 자라는 종괴로 나타납니다.체부에..

부의 법칙 - !! [내부링크]

1) 부를 위한 창조 원리 세가지 첫째, 진정 원하는 목표와 계획을 글로 적어라 둘째, 성공적인 정말 결국 상상력을 발휘하고 마 썰매 타기 속에 그린다고 셋째, 더그다 소리 하게 그 때문에 안적으로 목표가 실현..

BTS의 컴백 트레첫러 "세렌디피티(serendipity)" Y ?? [내부링크]

> > > > > > > > > [유튜브] > ]@BTS_twt's comeback trailer"Serendipity"has reached 2M likes on YouTube! > Congratulation BTS & 아미! > > [YouTube]BTS의 컴백 트레 1러시아"Serendipity"가 YouTube에서 2..

드라마 vip 연속 결방 이유 줄거 ?? [내부링크]

새로 시작한 월화드라마 로코의 여신으로 불렸던 배우 장과인이 막장 무대를 한 번 하고 나서 계속해도 좋으니까 과인의 역할을 바꾸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VIP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은 그 전에 맡았던 코믹한 부..

생활문화제 2ㆍ28 공 ?? [내부링크]

> 오호라 출연진의 대기실이 있는 멋진 무대시 낭송단아가 드디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였다.하고 싶은 대로 살아도 돼.로고도 멋지다. > 이번은 꽤 무대인 것 같다.사회석도 있고 화면에 얼굴도 비춰..

넷플릭스 위쳐 the Wit 봅시다 [내부링크]

> 미친듯이 빠진 왕좌의 게입니다.이 허무 결미에서 끝이 아니며 볼 만한 미드 작품이 없어서 잠시 재미 있게 지냈어요:)이번 완전 개인 취향 저격 미드가 한편 나쁘지 않아서 보기 시작했다 넷플릭스#위치의 첫..

백내장수술후관리 주의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관리주의 사항에 대해 알아보는 안녕하세요 보건복지부 지정 경기도 유일의 안과 전문병원 일산 세빛안과병원입니다. > 본인이 가담하면 자연스럽게 건강상의 다양한 사고가 발생합니다.국민..

산업기사 자격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랜만에 서브웨이에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요즘 너희 무채소를 안 먹는 것 같아 점심으로 나를 잡고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으니 옛날에 미국에 여행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눈] 후천성 백내 알아봐요 [내부링크]

1. 증상 하나)시력 감퇴(하나)수정제의 주변부에 혼탁 →, 시력 장애를 많이 주지 않는 것(2)수정체의 동공의 부위 또는 후국브의 혼탁 → 밝은 곳에서는 축동이 일본어, 본인 시력이 굉장히 감퇴 → 주 총잡이(da..

미드소마 감독판 : 좋네요 [내부링크]

> 올여름 최고의 힐링 영화( , )로 평가되는 미드소마를 감독판에서 봤다. 7월 중순에 영화가 개봉됐을 때는 무슨 영화인지 감이 없고 볼지 망설였다. 드라큘라 백작 크리스토퍼 리 주연의 1973년의 컬트 영화"위..

서초동치과 하나00세 좋구만 [내부링크]

> 지금까지 정돈된 치열 교정 치료는 젊은이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을 것입니다. 그렇게 본인 최근엔 외모에 대한 관심과 자기 만족에 대한 의지가 높아진 40대 이상 중장년층의 치아 교정이 증가하고 있는 슴니다..

천연염색사 자격증 내용 와~~ [내부링크]

천연염색사 자격증 이야기와 시험 첫 정보 알아보기 > 세상에는 정예기 수많은 자격증이 존재한다.오늘 알아볼 자격증은 천연염색사 자격증입니다. 들어보셨나요? 많이 낯설어요.천연염색사는천연염료를이용해서여..

서면백내장 백내장이 재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면안과 ABC안과입니다.수정체가 혼탁하여 백내장 수술을 받았지만, 수술 후 또 시력이 약해져 후발성 백내장 증상이 자신에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금하나은 ABC 안과와 함께 후발..

편도결석 수술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을 꼭 받아야 하나요?시간이 언제 지그와잉 갔는지 이미 9월이 되었습니다.올해 들어 다짐했던 와인과의 약속을 잘 지키고 있는지 궁금하네요.2018년도의 앞에서 약 4개월 정도 남았으니 후회 없는..

VDT증후군입원 확인 [내부링크]

> VDT 증후군의 입원 일당은 잘 보이지 않는 담보 중 몇 개인이다._고_손님.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담보가 아니라, 역시 판매하는 분도 거의 권하지 않는 담보다. 상세한 담보 내용의 파악에는, 이..

부정맥 원인과 증상 ~처럼 [내부링크]

부정맥의 원인과 증상 및 부정맥에 좋은 음식 > 부정맥 원인과 증상 및 부정맥에 좋은 sound식 부정맥 원인과 증상 심장의 두통과 흉곽 통증이 과도하게 나타난다. 흉곽이 답답해지고 두근거리는 심장이 온몸에 울..

백내장수술후 인공수정체가 이마스크하여 재수술[약시 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인공수정체가 이마스크하여 재수술. [약시 인적 증가 안경] 가격표를 볼 수 있게 해주세요. > 며칠 전에 아드님이 전화를 주셨어요.어머니가 황반변성이 있는데 안경이 가능할까요?제가 드린 답변..

2019년 7월 일째 주 짱이네 [내부링크]

> 1위의 검법 남녀 시즌 2 8.6다.세인트 MBC2019.06.03오후 8시 55분 2위 포품 5.2다.세인트 3위 60하나, 지정 생존자 4.2다.세인트 4위의 기원이 불3.6다.센트 > 1위의 봄 밤 8.0%MBC2019.05.22오후 8시 55분..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쓰는법 & 예시]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이 글을 쓰고 있는 의뢰인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많은 정보를 모아서 핵심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저는 그동안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서 근무하면서 교통사범(위험운전치상, 소음주운전, 인피물..

[김동철 심리케어] 가령시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목동정신분석&MaSound산다Sound치료센터 김동철 MASound 케어입니다. 더운 날씨 탓인지 체력은 저하되고 무기력해져 업무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알고 보니, 당신 잘못은 상관 없이 많..

[MBC] 하나9하나0하나하나 나 홀러 볼까요 [내부링크]

> 치료 후 스튜디오로 복귀한 박나래 편입니다. 다행히 일주일만에 컨디션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 지난 주에 유출되지 않았던 박나래 씨의 화려한 옷장입니다 소견한 것처럼 독특한 옷들이 많았어요...

어께 통증, 석회화 와~~ [내부링크]

새해 하루에서 병원을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어깨 통증으로 성형외과에 갔더니 석회화건염 부위에 염증이 생겼다고 해서 초음파 검사와 함께 염증 부위에 주사를 놓고 체외충격파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

컴퓨터자격증학원 컴퓨터활 대박이네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증 교실 컴퓨터 활용 실기 강의로 단기간에! >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세요?저는 #컴퓨터 자격증 학원에 다니고 #컴퓨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사무직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

갑상선 결절, Thy 봅시다 [내부링크]

W Thyroid nodules는 1반 적으로 benign hyperplastic(또는 colloid)nodules또는 benign follicular adenomas이다. 그러나 그렇지 않고 수많은 후향적 연구 때문입니다.상적으로 적절한 nodule의 약 5-15퍼센트는..

편도염으로 입원하 짱이네 [내부링크]

울보 유준이가 편도염으로 인한 고열로 마산내서울아동병원에 입원했습니다.그래도 5세와 징징 아니라 건강하시군요.ᄏᄏᄏᄏᄏ > 심심해서... 왔다 갔다 느봇, 1어 나...이걸 왜... > 그래도 포즈는 잘 취해줘^^..

노안백내장수술비용 이야… [내부링크]

과인이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눈은 점점 노화가 진행되기 쉽지만요. 이때 눈 속에 빛을 허가해 망막에 상을 맺게 하는 수정체의 탄력이 저하되어 혼탁해지는 노인성 백내장이 발병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런..

미드, 중드 추천 및 무료티비다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라윙스 입니다.수개월 전체 말하던 okusu TV와 pooq의 결합이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단순히 pooq에 편입되는 줄 알았는데 wavve라는 이름으로 새로 서비스를 시작했거든요. 신규 인터넷 동영상..

체리 가면장 수술 - 애기견 짱이네 [내부링크]

아버지의 대장암 수술로 정신이 없던 사랑 이야기부터 연시... 아버지가 힘들었을 때, 체리도 그 당시 마스크 모양 수술을 받았죠.그런데 정화 흔치 않게 아빠가 실섭취를 취하던 나룰체리도 실섭취를 같이 취했다..

8월 말에 지구에 최대 접근한다는 지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미국 NASA의 발표에 따르면"현재 지구에 접근 중의 지름 하나 60m의 소행성이 8월 28일에 지구와 충돌하는 현실성이 있다"고 밝혔 슴니다. 며칠 전 이와 관련된 연구와 분석을 다룬 한 일본 방송이 화제..

영화 ‘두 교황’ 등 연예기에 확인 [내부링크]

이번 사랑 이야기에는 뛰어난 연기와 걸출한 연출로 관객을 사로잡은 명작과 다음 해를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 넷플릭스가 올해 하반기에 개봉되어 관객을 사로잡은 "웰메이드 영화"를 추천했다. 최근 유명해졌..

녹내장초기증 좋네요 [내부링크]

녹내장 초기증상은 중요합니다. >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하는 대표적인 안질환은 녹내장과 백내장인데, 백내장은 치료가 가능하지만 녹내장은 발견이 어렵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오늘은..

롤 시즌9 유성 아지르 미드 와~~ [내부링크]

20일 9.04. 것 8 JAG vs KT로 JAG천고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된 신비로운 유성 어질 축적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qusl3MPoda/CheonGo/Azir/9.6KDA:하나.5(2/2/하나)분당 타격:533분당..

신비주의 가수 Y 봅시다 [내부링크]

> MBC '쇼! 짤막한 가요 중심에 이어KBS2'노래 뱅크'에도 신비주의 가수 Y군이 출연하고 신비주의 가수 Y에 대해서 더 궁금하게 하네요.최근까지 신비한 가수 Y군이 동현이다? 윤성한이다 ? 억측은 하지만 윤성한..

편도염, 성대결절에 좋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지산네 왔어요얼마나 전체 목소리가 쇠소리가 심하게 나나요?2주 정도 지속되고 양치질을 할 때 목에서 피도 나오고 뮤직의 방도 오른 뮤직카 오르지 않았다 고이의 심각한 생각하면서 병원에 가면..

급성 편도염 진 이야~~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진단과 치료방법 급성 편도염, 안전하게 치료하려면?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염은 목감기와 해석하는 질환 중, 이마이치에서는 큰 일교차와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생기기 쉽습니다...

GTA5 인생전부 하는법 및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 골드문 행동대장이자 뉴비드우미를 하고 있는 두달이다. ! 최근 각종 BJ본인 유테유보이 많이 해GTA5의 삶 전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싶어요 먼저 파이브엠을 깔아주세요! https://fiem.net/ 설치 후..

고지혈증 좋은so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한씨도 건강한 정보를 전하러 온 의과생 라기입니다.이님 두사람은 고지혈증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우리 몸은 전체 혈관과 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이러한 통로에 지방과 같은 것들이 쌓여서 막히면..

얼마예요 하춘화 남편 자녀 장미화 성형 이혼 사유 전남편 노래 강진 아내 자신이 오정태 확인 [내부링크]

하춘화, 남편의 자녀, 장미화, 성형, 이혼 이유, 전 남편의 음악, 강진, 아내의 나이, 오정태, 백아영, 이윤철, 조병희, 박하나준, 이다경아이, 조신우, 이혜근, 백승하나, 홍주, 옷, 원피스 얼마인가요? 쵸쯔쵸쯔..

녹내장 명의, 권준기 원장 정보 [내부링크]

녹내장이란 눈 속에 있는 시신경이 점점 약해 영토 서보하는 범위(시야)가 점점 좁아져 결국 실명에 이르는 무서운 눈 질환입니다! > 세계 3대 실명 질환 중 하나프지 않고 그래서 녹내장이 발생하는 가장..

A형 여자성격 연예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형 여성격 연예인 그리고 남성격 조사하는 것이 저자의 혈액 형설은 아마 97년 98년도부터 불이 붙어 최근까지 유행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가장 혈액형설이 뜨거웠던 98년경에는 여자도 남자가 모이는 자리에..

보좌관 시즌2 인물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이마즈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번에 내가 준비를 한 것은 바로! 보좌관 시즌 2입니다. 인물관계도부터 몇부작인지까지 담아보았으니 궁금하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연예대상 이야~~ [내부링크]

> KBS 연예대상 시상식 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팀 키즈 출연진 도시락을 준비해 드렸습니다.아이들의 영양과 입소문까지 생각한 귀여운 도시락입니다! > 메인 메뉴는 오리 훈제 로메인 롤 소시지 밥 드그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