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55의 등록된 링크

 2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우주의 태양계의 구성과 우리은하 행성특징 빅뱅이론 [내부링크]

우주의 태양계 구성과 은하행성의 특징 빅뱅 이론 > 안녕하세요. 아이의 의견 선생님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우주에는 정 스토리가 새지 않을 정도의 행성이 존재합니다. 역시 지구는 태양계라는 테두리 안에..

방탄소년단 아미밤 키링 버전3 (BTS OFFICIAL LIGHT STICK KEYRING VER.3)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아미와 키린 버전 3(BTS OFFICIAL LIGHT STICK KEYRING VER.3) > 가격:55,000원 방탄 소년단 아미와 키린 버전 3(BTS OFFICIAL LIGHT STICK KEYRING VER.3)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가 보기] 본 포스..

[국한해양수산개발원 KMI 해온누리 기자단] 수산물을 원료로 하는 '펫푸드'(Pet food)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 가족끼리 기르고 있는 애완동물은 애완동물로 의미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인간이 가족에서 맞이한 동물로 정의됩니다.애완동물을가족과같은의미로키우려는수요자가늘어나면서반려동물..

WD 최대 256GB 차량용 3D 낸드 UFS 플래시 드라이브, 애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자율 주행 시스템 [내부링크]

>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이하 WD)에서 차량용 3D낸드 플래시를 발표했습니다. WD는 하나 8하나(현지 때에)보도 자료에서 에에 조단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나 자율 주행 자동차와 같은 에에쵸단 자..

머니게임 심은경 연기파 배우, 고수와 이성민 다같이 열연 [내부링크]

> 배우'심·은경' 하면 전·염소, 어떤 역할이든 열연하는 모습이 소견 본인은 배우입니다. 어린 본인이에서 아역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그녀는 2004년부터 영화, 드라마를 다양하게 출연하는 슴니다. >..

육상 금메달리스트까지 쓰러뜨린 인공막 마스크장수술 [내부링크]

> 체내에 삽입한 아기 손바닥만한 플라스틱 인공망포가 하나 만든 비극이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영국육상협회는 소속 선수가 인공망 가면으로 수술을 받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는 보도를 기억해야 합니다.이렇..

송가인 출동한 본인혼자산다, 박본인래와 본인이 차이 하나살의 자매 캐미 [내부링크]

본인 혼자 살기에서 박봉인래와 송가인이 멋진 캐미를 선보인 이후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 카인은 1986학년이고 나이는 본인이 34세, 본명은 쵸웅심입니다. 이 2012년에 싱글 앨..

《자이언트 펭TV》 펭수에 열광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20일 9년 가장 유헹룰 끈 캐릭터 펜스를 아시 본인인가요? EBS TV 프로그램 자이언트 펜 TV의 제목으로 시작한 펭귄 캐릭터입니다. 아내 sound에 한국의 한 초등학교로 전학 온 에피소드로 설정해 방영한 걸 보면..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비보험] 환자의 입장에서 궁금했던 백내장수술 이스토리 [내부링크]

#백내장 > 이번에 어머니가 백내장 수술을 한 몸이 천냥에 눈이 구백냥이라 할 만큼 귀중한 눈에 자주 터져병인 백내장 수술을 준비하면서 환자의 입장에서 알고 싶어 고민하며 소견한 것을 글로 쓰고자 하는..

음주운전3진아웃 현실적인 해결책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 얼마 전 군 휴가를 다녀온 고 윤창호 씨가 귀가 도중 만취한 운전자의 차량에 숨지는 안타가운 사건이 발생한 뒤 술을 마시고 운전에 대한 처벌이 강화돼야 한다는 여론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이 때문에 소리..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확인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1정 바 1와 온라인으로 관 심을 받고 있다. 최근 1부 네티즌들이 펜스가 김동준다는 증거로 한국 음악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EBS대형 펜 TV로고 송..

[BTS] MEMORIES OF 20하나8 DVD + PHOTOBOOK / 블루레이 - 구매 위플리 홀로판매 봅시다 [내부링크]

아무리 소견도 지금 나의 귀추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잘 알고 있다.차 암 쟈싱 정예기의 거창한 하나도 보태지 않고 생전 처음으로 공연"딥 디"을 사려고 하지만 저는 "아, 세상은 자신이 이런 첫..."호보페도 정예..

[커버곡] 방탄소년단(BTS) 정국-한숨 cover 다운/가사/공유 (원곡 이하이-한숨)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하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커버곡 공유를 하려고 해.또박또박 커버곡 올려주는 JK의 노력이여, 주진창해 (물론 말하지 않을게, 언제나 고마워) 이번에는 특별한 커버곡을 올렸어요.이하이 선배님의 '한숨..

< 맨인블랙 : 인터내셔널> 목하부터 MIB! 재미있는 4DX로, 게리 그레이 감독,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주연 알아봐요 [내부링크]

재미 있는 4DX에서 관람한<맨 블랙:인터내셔널>Men in Black:Interntional의 게리 그레이 감독 크리스 헴스 워스, 테사 톰슨, 엠마 톰슨, 리암 니슨 주연 > 시리즈 3편까지 낸 사원인 블랙이 세로프게 인..

넷플릭스 자막 소리영 없어린이기 갤럭시 노트 기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추천블로그에서 시작해봤는데 저처럼 자막문재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헤헤, 어느 순간 넷플릭스 자막 sound영이 생겼다. 없어지고 그..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4fix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규 가입을 통해서 301칸 무료로 시청을 하고 https://blog.naver.com/yonggal0/221541955645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만 아니라 카드 정보가 남아 있는 계정까지 이야기 꿈 하게 해서 탈퇴하면 https://bl..

[방탄소년단 BTS] G.C.F in Helsinki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9개 228 GCF in Helsinki움챠루 모 소음 정국이는 천재야? 영상감독이야? 분위기 어떤 1? 영화보는것의 연출이라던가 색감이 최고다. 뭔가 정국의 눈으로 보는걸 공유하고 있는 감정도 가지고 예쁜 풍..

[ 택시운전사 ] 어찌 잊으랴 , 그 날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올해 개봉작 중 많은 분들이 기대작으로 꼽으셨던 <군함도>와 <택시운전사>가 잇따라 공개됐다.두 작품 모두 한국 민족사의 아픔에 비춰지고 있습니다.<택시 운전사>는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한<군함도>에 비해서..

미드소마 감독판 (20하나9) 확인 [내부링크]

개봉한지 1주 1번 못하고 모두 내리고 발칵 뒤집혔다. 그러나, 유전에 비해 극적인 요소가 적기 때문에, 그럴지도 모른다"라고 의견한다. 상영 시간이 3시간(!)과 거의 매일였지만 장면이 조금씩 길어지고, 중간..

낭만닥터 김사부2 재방송 다시보기 시즌하나 포함 몇부작 대박 [내부링크]

> 개인적으로는 한석규라는 배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영화 본인의 드라마가 본인에게 돌아오면 항상 보곤 합니다. 연기력도 높게 본 것이지만, 특유의 연기 감각과 제스처가 남성인 내가 봐도 너희들 너무 멋있어요..

한석규김현주, 경찰비리 추적···충격 드라마 ‘왓쳐’ 믿고 보는 배우들 뭉친···볼만한 드라마. 나이 실물 소지섭 결별이유 배철수 결혼설 신세경 남편 근황 움짤 남자칭구 리즈시절 ~처.. [내부링크]

채널 환경이 크게 달라졌지만 완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하는 장르물의 명가 OCN에서 다시 볼 만한 작품이 자신감이 올까. 믿고 보는 출연진과 제작진이 만난 드라마 '왓처(WATCHER)' 얘기다. 2년 만에 브라운관의..

[미드 너희의 모든것 시즌2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날 미드 너희의 모든것(YOU)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군의 다 YOU시즌 2다 보며 후기 리그를 남깁니다.사실 다 본지 꽤 됐는데 이것 저것 미루다가 이제서야 써봅니다.시즌 1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그렇기때문에 시즌중에도 보지말고 이..

미스코리아 출신 진달래 아본인운서 청바지 몸매 !! [내부링크]

> > > > SBS체육 아그와잉 운서 20하나 3갑 출신, 진달래 아그와잉 운서 청바지 스타일 움챠루이프니다니다.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앰플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이예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뷰티 크리에이터, 뷰스타 박과잉 니이더.. 점점 추워져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넷플릭스로 드라마과 영화를 보고 있는데 이번에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한국 드라마가 실렸어요.보고 계신 분 계..

벌금 납부 방법 및 절차(법원, 검찰) (소음주운전 문제후미조치 도주치상 난폭운전 위 험.운전치상) 형사 반성문 쓰는법과 양식 대박 [내부링크]

> 최근 각종 도로교통사범 중 sound 음주운전, 도주치상(뺑소니), 문제후 조치, 위험운전치상, 치상, 난폭운전, 보복운전 등으로 검찰청에서는 정식재판(구 공판)에서 기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초범의..

자율주행 자동차의 발전단계 (미국도로교통안전국) 봅시다 [내부링크]

믹크 도로 교통 안전국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발전 단계를 아래와 함께 수준 0~레벨 4의 5단계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 Level 0No Automation(비쟈동)운전자가 가속, 감속, 스티어링과 브레이크 등의 기본적인..

방콕 대중교통 BTS 이용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 #방탄소년단......아닙니다BTS는 Bangkok Mass Transit System에서 방콕 교통 수단의 한명입니다.저번에 MRT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드렸었는데 BTS는 지하철, MRT는 지하철.... 방콕의 지상철을 BTS라고 할..

미드 범죄의 재구성, 시즌4까지 넷플릭스 에서!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범죄의 재구성 시즌 4>How to get away with murder, 이하 HTGAWM출연:파이올라 데이비스 빌리 브라운, 앨프리드 이녹'유능한 형사 소송 변호사로, 법학과 교수의 아이 군을 리스 키팅(파이올라..

Lemona [ 방탄소년단 진 ]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석진 #김석진 #BTSJIN #BTS #방탄소년단_진 #KimSeokjin방탄소년단진 > > > Best looking endorser

청주형사변호사 음주운전 혐의없음 사례 ~~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혐의 없음, 소리 사례 처음 뵙겠습니다." 청주형사 변호사 김혜진입니다. 오늘은 청주 지방 검찰청 2020형제 하나 2*호 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문제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 ..

영화 [유전] 감독의 차기작, 30분 추가된 확장판 버전 [미드소마 감독판] 첫0월 국내 재개봉! 대박 [내부링크]

> 지난해 2일세기<엑소시스트>비유는 할리우도우팡<곡성>으로 평가된 영화<유전>로 국내 관객들에게 확실히 인상을 남겼다'아리 아이 스타'감독의 차기작<미드 소마>가 3개월 만에 30분이 추가된<미드 소마, 감독..

영화 '감기'와 도시폐쇄, 그렇게하여 우한 폐렴 확인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 우한 폐렴의 기세 등이 있는 것입니다. China에서는 하루에 2500명씩 확진 환자가 증가되고 있다고 하지만 실은, 실제로 환자가 더 확산되고 있는지 China내에서 검사 가능 수가 항상..

펭수 김동준 펭수의 본체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스펜하!!] 여러분 안녕하세요.요즘 제일 인기있는 캐릭터? 펭귄을 견해하면 하나가 생각나는 게 있어요저도 요즘 빵 터트리고 살다가 연이 귀여운 목소리와 개성적인 행동에 EBS가 심리를 먹고 예능을 만들면..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보기 정보 [내부링크]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보기 > 요즘은 종편까지 많은 드라마가 제작되어서인지 예전처럼 엄청난 시청률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역대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살펴봅니다. 외국 드라마를 제..

아본인운서 이혜성 사주 올해운 내년운 연애기 결혼운 확인 [내부링크]

> > 전현무 씨와 열애 기사가 된 이혜성 아과 은서 씨의 사주입니다.첫번째로 눈에 들어오는 프로필이 서울대 경영학과네요...잠시 공부중인 선생님과 교감하기 위해 이론설명을 조금 드리겠습니다. 이럭저럭 넘겨..

갓난아기 꿈, 갓난아기가 대소변보는 꿈, 갓난아기를 안는 꿈해몽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대원사 해룡신당입니다.오한상은 아기의 꿈, 아기가 대소변을 보는 꿈, 아기를 안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아기의 꿈은 사실적이고 투시적인 꿈에서는 아기는 현실입니다.자라의..

류그다sound 40kg 감량, 몰라보겠어~! 좋네요 [내부링크]

> 통통한 모습에 많이 기억된 개그맨 류담시 호주머니에 넣고 40kg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와서 40kg라고.... 정영연 쉽게는 못하겠다 처음인데 대단해요. > 두둥! 아니 류담씨 어디 가셨어요?스타 1링도..

갤럭시Z & 갤럭시Z 플립 : 2세대 폴더블폰 출시일 좋은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Z#겔 록시폴다불폰#갤럭시 폴드 2#갤럭시 플립#갤럭시 Z플립 > , 삼성이 한살 만에 선 보이는 세로 프게포루다불폰, 각종 추측이 난무 움니다이 2월 일일이 1공개 기에후에 퀸 갤럭시 폴더블 2세대가..

CCM 반주법] 찬송가 코드편곡 천사들의 음악가 피아노&악보 이야~~ [내부링크]

CCM반주법] 찬송가 코드 편곡 천사들의 노래가 피아노&악보 https://youtu.be/wdmELiFc8RI > > 아, 네이버 블로그 갱신은 화가납니다. 악보를 못 쓸 뻔 했어요.오늘의 영상은 '천사들의 노래가' 편곡 버전입니다곧..

자율 주행에도 급이 있다? 자율 주행 등급과 특징 ?? [내부링크]

>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0년에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래서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가 어느 정도이며 현재는 어느 정도인지를 아메 리카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서 구체적으로..

인천 축농증 알고 치료하자_인천코비한의원 ~~ [내부링크]

인천축농증을 알고 치료하자 인천코비한의원 > 인천축농증은 어떤걸까요?정식 명칭은 부비강염이라고 하며 콧속(부비강)에 고름이 고여 있는 질환을 뜻한다. > 인천축농증(부비강염)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코가..

(20하나9) 워드프로세서 단하나등급(구 하나급) //// 허가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해 10월에 제대하고... 계속 놀기만 하고 어떤 순간으로 생각..."복학하기 전에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은데...", 당시 가장 먼저 떠올린 것은 군대 가기 전에 준비만 하고 교루스토리 받지 못 했..

문제차량 a6 c7 모델 부분품견적 [중고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모터스에 다니기 얼마전 한장의 사건때문에 사진을 전송받았습니다. 차량을 확인한 결과 돈 세디 a6 c7모델 전기형 모델이었어요 이 전기형 차량의 해드 램프는 2종류가 있습니다. 하체는 일반 제논..

missing operating system 대처법/ 오버워치 목적 ~~ [내부링크]

최근 컴 업그레이드 목적의 90퍼.세인트오버워치 인간이었던 고급 시계라고 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만... 뭐 오버워치라고 하면 되지 뭐. 고급 시계가 뭔가... > 램도 8기가였고.. ssd도 붙어있다. cpu와 그래픽스..

편도 부었을 때 좋은 ~처럼 [내부링크]

편도가 왜 붓는 것일까요? 대표적인 이유는 온도차가 심해질 때 발병하기 쉬워지는 질병입니다. 스트레스와 피로 누적을 동반하여 감기에 걸리는 것입니다.목이마르고불편한그부분이편도입니다.편도가부었을때먹으..

코피가 자주 과인는 이유, 확인 [내부링크]

코피가자주나는이유,고혈압증상하나생깁니다. > Y씨는 코피를 흘린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코피가 자주 안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한달에 3~4번 정도 코피를 흘리고 처음에는 단순히 피로에 따른 것..

신부전증 증상 ~~ [내부링크]

만성 신부전 환자에게는 고혈압과 관련된 약물이 처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혈압은 만성 신부전증의 증상이기도 하며, 발생, 악화 원인의 비중이 높게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세 혈관이 굳어진 사구체를 포함한..

홍자 전라도 고향 스토 와~~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홍자전라도 발언 실언의 고향 > 미스트로트 홍자의 근황을 알아보니 새로운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최근 전라도 비하 발언과 관련해 곤욕을 치렀는데, instargram그램에도 유출적인..

특정 가수를 연상케하 대박 [내부링크]

이미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 저도 구글에서 보고 가져왔어요.웹툰 하르모니아입니다. > > > > > > > > > > > > 웹툰 장면입니다.이 캐릭터는 가수 율리아입니다 어떤 인물이 떠올라 나쁘지 않나요? > 여기..

영화 '내용모이'로 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저작권위원회 한광수 저작권 강사입니다. 우리 아기 신라 최초의 국어사전 발행을 그린 영화 예기모이를 극장에서 봤어요. 영화 '예기모이'와 제가 생각한 저작권법의 의의를 연관시켜 말해..

화산재 공중 하나5km 분출! 이야~~ [내부링크]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가면(Taal)화산이 폭발하면서 수만명의 주민과 관광객들이 대피하고 마닐라의 편재 공항 폐쇄 사태가 이틀 동안 계속되고 있다고 하네요 13한..

편도염 치료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광주한방병원 안손한방병원입니다! 환절기인 요즘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편도염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목이 부어서 물을 마시기 어려운 것 같은, 몸이 오싹하고 근육통이 있다?이..

작은개 녹내장 증상과 치료비결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수원 24시, 동물 병원형니 다즈 입으면 다닌다.눈은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신체 기간이기 때문에 인간이 자신의 동물에게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만큼 관리에 있어 중요하기도 합니다..

수원녹내장안과 더이상은 상념하 대박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나쁘지 않은 증상과 신경 쓰이는 점 무료상 다음수신(클릭시 신청페이지) > >

[프로듀스X하나0하나] 최종A레벨 센터/하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주(내일은 4회)3회에서는 프로듀스 X하나 0하나의 타이틀 곡의 촬영 현장과 함께 첫번째 현장 평가인 '그룹 배틀 평가'과정이 방영됐다. 3차례 예고로 볼 수 있도록 A수준 센터로 선정된 송 동표스프그와은..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정보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손' 사용이 잦은 직업군에서 발병할 위험이 높은 손목질환, 손목터널증후군 치료입니다. > 본 질환은 언론 보도로 사무직의 고질병으로 알려졌는데요. 따라서 최근에는 많은 환자가 손목 통증이..

‘전국music자랑’ 본인이 잊은 송해도 반가운 가수 봅시다 [내부링크]

6개'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대구 광역시 달성군을 찾았다. 달성군은 신생아 증가 수가 전국에서 하나가 됐다고 한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달성군이 한 자리가 많은 젊은이들이 살기 좋은 곳..

<신논현 치과> 고 혈압 환자의 치과진료과정 ?? [내부링크]

좋은 오후입니다.병원에 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다른 핫 쵸코렛을 1잔 마시면서 쓰고 있습니다.^^ > > 항상 그랬던 것처럼 치과에는 고혈압 환자가 내원했어요.아주 흔히 있는 1개네요.그러나 문진표..

동맥경화 정보 [내부링크]

동맥경화=즉석알 수 있는 정확한 진단과 위험인제 조절로 관리=서울아산병원 혈관외과 조용필 교수에게 듣는 동맥경화의 원인과 치료법은 혈관벽 내부에 콜레스테롤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전신성 질환을 뜻한..

[필리핀클락] 볼께요 [내부링크]

필리핀 수빅 근교의 프닝그 온천(PUNING HOT SPRING)에 갔스ー빗크에서 차로 약 1시경에 클락으로 이동해 풍산 게이트를 통과 칠로 산에 이른다.첫 때에 20분 걸린다.이곳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있다.베이스캠..

고 혈압, 고지혈증, 당뇨 허혈성심장질환 최대 1천만원 M 볼께요 [내부링크]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허혈성 심장 질환 최대 천만원 MG건강의 명의 4대 질병 진단(종이 봉투 할증 플랜)에서 진행 가능할 것이다. > 안녕하세요. 오방장님 인사드립니다.지난해 워낙 병원에 신세를 많이 져..

BTS <방탄소년단> 뷔 생첫 축하 와~~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물 찾은 정국> https://youtu.be/Mr3fEswbjqw 거의 매일 이웃이 물을 찾은 건 정국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영상을 보니 제이홉이 발견한 물의 전예기가 이랬어요. 또방탄소년단과관련되면굉장히작..

유아미술, 유아영어, 자격증, 영어미술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아미술, 유아영어, 자격증, 영어미술지도자 선정, 이 길을 가는게 맞을까?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영어미술 창시자 김희영 영어미술지도교수 영어미술지도자과정 선택 길이 막히면? 아래 두명의 선생님의 이야기에..

갑상선암 예방을 위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 국내 암 발생률 1위를 차지하는 갑상선 암이지만 생존율 및 완치율이 높고, 그 중국에서 착한 암이라고 불립니다. 재발할 수 있고 전이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세심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 갑상선암 예방을 위..

식이유황 MS 볼까요 [내부링크]

> MSM은 관절 건강에 특히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영양제 중 하나인 "식이유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글루코사민, 콘드레틴 등과 함께 관절 건강영양제의 주요 성분으로 쓰이기도 할 것이다.MSM을 섭취하는 것입니..

축농증치료비결 재발 위 험..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10명 중 4명은 앓고 있다고 할 정도로 축농증(부비동염)은 흔한 질환 중 하쟈싱입니다.축농증에는 여러 원인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원인은 "코감기"로 건조한 환절기, 추운 겨울에 의해 많이..

주진모 문재 다음 재평가 받고 있는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원빈의 "인터뷰 예기"가 재평가되고 있다. 이 111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에 평가되는 원빈 인터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원빈은 영화 '아저씨' 개봉 전후로 다양..

안전하고 회복 빠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간의 몸 속에서 노화를 빨리 느끼는 것이 바로 눈입니다. 그만큼 민감한 신체기관이므로 변화를 빨리 감지할 뿐만 아니라 시력이 한번 과인 떨어지면 회복이 어렵고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

넷플릭스 기묘한 얘기 시즌3는 LG 유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터 제이연입니다바쁘게 지내고 조금의 휴식시간, 이동할 때 항상 놓칠 수 없는 것이 휴대폰일 것입니다.특히 넷플릭스에서 보고 싶었던 미드도 보고, 영화도 보고, 넷플릭스 제작 예능까지 TV보..

은평구도수치료 허리 ?? [내부링크]

은평구도수치료 요통치료 개선효과 요즘들어 부쩍 요통 및 근골격계 질환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보통 이럴 때 가까운 병원에서 약물처방과 물리치료만 받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아픈 치료..

네트워크 (The Networks) 보드게임 개봉기 및 좋네요 [내부링크]

플레이어들은 한 TV 방송국의 저녁시로(오후 8시~꽃꽃꽃 시까지) 방송 편성을 관리하면서 제꽃구개 시청률을 따야 하는 꽃을 하게 됩니다. 즉석 보드게이다 '네트워크'를 통해 스토리입니다.^^ > 특정 대학에 시청..

케이블 TV 예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신안산대학교 전자정보통신과입니다.오늘은 케이블TV 예능 랭킹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어떤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을까요?지금 바로 소개해줄게요~^-^ > 어마어마한..

백종원, 최강창민의 JTBC <양식의 양식 대박이네 [내부링크]

호기심 많은 창민의 돌발 질문[식욕과 성욕은 비례한다?] 요리 #맛집 #식도락 #요리 #백종원 #최강창민 #유현준 #정재찬 #최사장 #식욕=찜창민의 돌발 질문"식욕과 성욕은 비례한다?" 누를수록 다른 욕구 분출'성..

연예인매니저 어떻게 확인 [내부링크]

최근 연예인만큼 핫해진 것이 연예인 매니저라고 하지? 대표적으로 정지적 참견이라는 TV프로그램 에스타와 함께 매니저들의 일상이 공개되면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스타매니저가 스타와 함..

《미드소마》, 아이비도 불태우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실 여기 장르의 영화는 내 취향이 아닌 아리에스티 감독도 잘 모르고 전작인<유전>도, 소마가 개봉한 후 극장에 가기 전에 급하게 VOD로 봤다. 이 감독과 영화에 대한 상세한 분석과 찬사는 이동진 평론가를..

철산동 학원 하안동 자기주도학습 학원 짱이네 [내부링크]

의 공부를 잘하고 시프우 본인의 노하우를 모르는 학생들의 계속되는 성적 하락으로 본 도장이 떨어진 학생들 입시에 대한 정보와 맞춤 전략이 필요한 학생들 한번 수업시 2태 테러씩 수업을 합니다.수업과 복습..

[20일7-인사규정] 국제 FRM, CFA, CPA, KICPA 볼까요 [내부링크]

> > 미국 공인 금융 시험, 국제 FRM&CFA세계 최초의 95개국의 응시자들이 매년 시험에 응시한다.읽기 전 주의사항 인터넷 특성상 과장된 시험 후기가 많으며 일부 취업 카페에서 자료도 남용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세월호 희생자분들과 유대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운전하면서 자주 노란 리본이 달린 차를 보며, 아직도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그러던 중 우연한 할머니의 감정이 까다로운 영상을 찾게 되어 소개합니다.(아래 링크를 클..

[INSIDE] #9. ~~ [내부링크]

올해의 첫번째'The Rooftop(더 루프타프)'행사인 만큼 사회적 협동 조합 청년 행복 문화 기획단에서 많은 분들이 공연에만 집중 하고 신경 쓰실 수 있도록 행사 시작 전 많은 준비가 한창이었습니다.이제 봄이 다..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 ~~ [내부링크]

JTBC월화 특별 기획 드라마 라이프 1회 이동욱, 조승우 등장부터 긴장 > 돌면 육아가 편해진다는 건 다 거짓말! 호기심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아기 때문에 외출은 커녕 외식도 정말 큰맘 먹고 지내고 있어요.게다..